>2940> 【잡담】스라카 재활시설 23 (5000)
스라카◆fi9DQfJQs6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41:20 - 2025년 4월 13일 (일) 오후 04:23:32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4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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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4:07
>>4214 아하 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4:22
그러면 그거 될려나. 코그 포트에 공간 엄청 큰 마법 걸려서 피난민 수용해서 튀튀하는.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4:35
근데 데스마스터처럼 크리터져서 원턴킬 닌거 아니면.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4:44
패시브는 반영하긴 해요. 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4:59
데스마스터도 초자연적인 속도란 패시브로
9나와서 타격 입어도.
9나와서 타격 입어도.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5:09
한번은 피했어야 했는데.
크리맞고 주금. ㅋㅋ
크리맞고 주금. 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5:14
아하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5:18
데마햄 씨다씨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5:24
거츠기가 최고인듯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5:29
ㄹㅇ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5:31
기합띠도 그렇고 00000000000티어 무언가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5:35
크리가 모든 것이다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5:54
크리는 아무도 못이김.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6:02
>>4226 ㄹㅇ 사기임. 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6:37
망치와 모루 (HAMMER AND ANVIL)
DN (난이도): 6:1
Target (대상): 금속 물체 (A metal object)
Range (사거리): 짧음 (Short)
Duration (지속 시간): 영구 (Permanent)
당신은 금속 조각에 샤몬의 황금 마법을 퍼부어 구부리고 재형성합니다. 짧은 사거리 내의 비마법 금속 물체를 선택하십시오. 물체는 직경 5피트보다 클 수 없습니다. 당신은 물체를 비슷한 질량의 다른 물체로 재형성하거나 당신의 필요에 맞게 물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 주문을 사용하여 다양한 크기의 종족에 맞게 무기와 갑옷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녹아내리는 시선 (MOLTEN GAZE)
DN (난이도): 5:2
Target (대상): 최대 3 (Up to 3)
Range (사거리): 긺 (Long)
Duration (지속 시간): 즉시 (Instant)
Overcast (과도 시전): 추가 성공 당 +1 피해 (+1 Damage per additional success)
당신의 눈이 밝게 빛나기 전에 당신은 적에게 하얀 뜨거운 금속의 흐름을 투사합니다. 긴 사거리 내에서 최대 3개의 대상을 선택하십시오. 대상은 1 피해를 입습니다. 추가 성공할 때마다 피해가 1씩 증가합니다.
철 기둥 (PILLAR OF IRON)
DN (난이도): 5:3
Target (대상): 구역 (Zone)
Range (사거리): 중간 (Medium)
Duration (지속 시간): 1 라운드 (1 round)
Test (판정): DN 4:S 신체 (힘) (DN 4:S Body (Might))
Overcast (과도 시전): 추가 성공 당 +1 라운드 (+1 round per additional success)
당신은 검은 철 기둥을 소환하여 샤몬의 마법을 불어넣어 다른 모든 금속을 끌어당깁니다. 중간 사거리 내의 구역을 선택하십시오. 당신은 다음 차례가 시작될 때까지 해당 구역에 자기 철 기둥을 소환합니다. 추가 성공할 때마다 지속 시간이 1라운드씩 증가합니다.
당신이 이 주문을 시전할 때 금속 무기를 휘두르거나 금속 갑옷을 입은 해당 구역의 모든 생물은 DN 4:S 신체 (힘) 판정을 해야 합니다. 실패하면 들고 있는 모든 금속 무기와 물체가 소유자의 손에서 뽑혀 기둥에 붙습니다. 생물은 행동을 사용하여 기둥에 붙어 있는 무기 또는 물체를 해방하기 위해 DN 4:S 신체 (힘) 판정을 할 수 있습니다.
금속 갑옷을 입은 생물이 이 판정에 실패하면 강제로 기둥으로 끌려가 속박됩니다. 속박된 생물은 행동을 사용하여 자신을 해방하기 위해 DN 4:S 신체 (힘) 판정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금속 무기를 휘두르는 해당 구역의 생물의 근접 및 정확도가 한 단계 감소합니다.
불타는 철의 규칙 (RULE OF BURNING IRON)
DN (난이도): 5:2
Target (대상): 1
Range (사거리): 긺 (Long)
Duration (지속 시간): 즉시 (Instant)
Overcast (과도 시전): 추가 성공 당 +1 피해 (+1 Damage per additional success)
당신은 적을 대상으로 하여 그들의 금속 갑옷을 과열시키고 산 채로 굽습니다. 긴 사거리 내의 생물을 선택하십시오. 대상은 갑옷을 무시하는 1 피해를 입습니다. 추가 성공할 때마다 피해가 1씩 증가합니다.
변환 (TRANSMUTATION)
DN (난이도): 5:2
Target (대상): 1
Range (사거리): 중간 (Medium)
Duration (지속 시간): 1 라운드 (1 round)
Test (판정): DN 4:S 신체 (인내) (DN 4:S Body (Fortitude))
Overcast (과도 시전): 추가 성공 당 +1 라운드 (+1 round per additional success)
당신은 적을 대상으로 하여 그들의 살을 빛나는 금속으로 변환하기 시작합니다. 중간 사거리 내의 생물을 선택하여 DN 4:S 신체 (인내) 판정을 하십시오. 실패하면 생물이 금속으로 변하기 시작합니다. 그들은 무력화되고 갑옷이 3이 됩니다. 추가 성공할 때마다 지속 시간이 1라운드씩 증가합니다.
이 주문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동일한 대상에 주문을 다시 시전하여 지속 시간을 더욱 늘릴 수 있습니다. 대상은 새로운 채널링 판정에 대해 또 다른 DN 4:S 신체 (인내) 판정을 합니다. 이 주문이 동일한 대상에 대해 1분 동안 지속적으로 영향을 미치면 변환이 영구적으로 됩니다.
납의 변환 (TRANSMUTATION OF LEAD)
DN (난이도): 5:2
Target (대상): 구역 (Zone)
Range (사거리): 중간 (Medium)
Duration (지속 시간): 1 라운드 (1 round)
Overcast (과도 시전): 추가 성공 당 +1 라운드 (+1 round per additional success)
당신은 샤몬의 마법을 소환하여 적의 무기에 납을 불어넣어 무겁고 휘두르기 어렵게 만듭니다. 중간 사거리 내의 지점을 선택하십시오. 해당 구역의 적들은 다음 차례가 시작될 때까지 근접 및 정확도가 한 단계 감소합니다. 추가 성공할 때마다 지속 시간이 1라운드씩 증가합니다.
DN (난이도): 6:1
Target (대상): 금속 물체 (A metal object)
Range (사거리): 짧음 (Short)
Duration (지속 시간): 영구 (Permanent)
당신은 금속 조각에 샤몬의 황금 마법을 퍼부어 구부리고 재형성합니다. 짧은 사거리 내의 비마법 금속 물체를 선택하십시오. 물체는 직경 5피트보다 클 수 없습니다. 당신은 물체를 비슷한 질량의 다른 물체로 재형성하거나 당신의 필요에 맞게 물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 주문을 사용하여 다양한 크기의 종족에 맞게 무기와 갑옷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녹아내리는 시선 (MOLTEN GAZE)
DN (난이도): 5:2
Target (대상): 최대 3 (Up to 3)
Range (사거리): 긺 (Long)
Duration (지속 시간): 즉시 (Instant)
Overcast (과도 시전): 추가 성공 당 +1 피해 (+1 Damage per additional success)
당신의 눈이 밝게 빛나기 전에 당신은 적에게 하얀 뜨거운 금속의 흐름을 투사합니다. 긴 사거리 내에서 최대 3개의 대상을 선택하십시오. 대상은 1 피해를 입습니다. 추가 성공할 때마다 피해가 1씩 증가합니다.
철 기둥 (PILLAR OF IRON)
DN (난이도): 5:3
Target (대상): 구역 (Zone)
Range (사거리): 중간 (Medium)
Duration (지속 시간): 1 라운드 (1 round)
Test (판정): DN 4:S 신체 (힘) (DN 4:S Body (Might))
Overcast (과도 시전): 추가 성공 당 +1 라운드 (+1 round per additional success)
당신은 검은 철 기둥을 소환하여 샤몬의 마법을 불어넣어 다른 모든 금속을 끌어당깁니다. 중간 사거리 내의 구역을 선택하십시오. 당신은 다음 차례가 시작될 때까지 해당 구역에 자기 철 기둥을 소환합니다. 추가 성공할 때마다 지속 시간이 1라운드씩 증가합니다.
당신이 이 주문을 시전할 때 금속 무기를 휘두르거나 금속 갑옷을 입은 해당 구역의 모든 생물은 DN 4:S 신체 (힘) 판정을 해야 합니다. 실패하면 들고 있는 모든 금속 무기와 물체가 소유자의 손에서 뽑혀 기둥에 붙습니다. 생물은 행동을 사용하여 기둥에 붙어 있는 무기 또는 물체를 해방하기 위해 DN 4:S 신체 (힘) 판정을 할 수 있습니다.
금속 갑옷을 입은 생물이 이 판정에 실패하면 강제로 기둥으로 끌려가 속박됩니다. 속박된 생물은 행동을 사용하여 자신을 해방하기 위해 DN 4:S 신체 (힘) 판정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금속 무기를 휘두르는 해당 구역의 생물의 근접 및 정확도가 한 단계 감소합니다.
불타는 철의 규칙 (RULE OF BURNING IRON)
DN (난이도): 5:2
Target (대상): 1
Range (사거리): 긺 (Long)
Duration (지속 시간): 즉시 (Instant)
Overcast (과도 시전): 추가 성공 당 +1 피해 (+1 Damage per additional success)
당신은 적을 대상으로 하여 그들의 금속 갑옷을 과열시키고 산 채로 굽습니다. 긴 사거리 내의 생물을 선택하십시오. 대상은 갑옷을 무시하는 1 피해를 입습니다. 추가 성공할 때마다 피해가 1씩 증가합니다.
변환 (TRANSMUTATION)
DN (난이도): 5:2
Target (대상): 1
Range (사거리): 중간 (Medium)
Duration (지속 시간): 1 라운드 (1 round)
Test (판정): DN 4:S 신체 (인내) (DN 4:S Body (Fortitude))
Overcast (과도 시전): 추가 성공 당 +1 라운드 (+1 round per additional success)
당신은 적을 대상으로 하여 그들의 살을 빛나는 금속으로 변환하기 시작합니다. 중간 사거리 내의 생물을 선택하여 DN 4:S 신체 (인내) 판정을 하십시오. 실패하면 생물이 금속으로 변하기 시작합니다. 그들은 무력화되고 갑옷이 3이 됩니다. 추가 성공할 때마다 지속 시간이 1라운드씩 증가합니다.
이 주문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동일한 대상에 주문을 다시 시전하여 지속 시간을 더욱 늘릴 수 있습니다. 대상은 새로운 채널링 판정에 대해 또 다른 DN 4:S 신체 (인내) 판정을 합니다. 이 주문이 동일한 대상에 대해 1분 동안 지속적으로 영향을 미치면 변환이 영구적으로 됩니다.
납의 변환 (TRANSMUTATION OF LEAD)
DN (난이도): 5:2
Target (대상): 구역 (Zone)
Range (사거리): 중간 (Medium)
Duration (지속 시간): 1 라운드 (1 round)
Overcast (과도 시전): 추가 성공 당 +1 라운드 (+1 round per additional success)
당신은 샤몬의 마법을 소환하여 적의 무기에 납을 불어넣어 무겁고 휘두르기 어렵게 만듭니다. 중간 사거리 내의 지점을 선택하십시오. 해당 구역의 적들은 다음 차례가 시작될 때까지 근접 및 정확도가 한 단계 감소합니다. 추가 성공할 때마다 지속 시간이 1라운드씩 증가합니다.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7:01
눈깔빔은 차몬도 있네 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7:13
바코바코도 빨리 눈깔빔 쏴여할덧.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7:48
생각해보니 찍톰캐스트 인간으로 돌아오면
종려는 스톰캐스트의 은인이기까지 되는거네.
젠장 종려 너는 도대체 어디까(ry
종려는 스톰캐스트의 은인이기까지 되는거네.
젠장 종려 너는 도대체 어디까(ry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7:51
전사끼리 근접전하다가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7:58
기습 눈깔빔 쏘면 대응 못할 듯 ㅋ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8:03
>>4233 ㅋㅋㅋ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8:11
눈껄빔 저건 왜 있는 거얔ㅋㅋ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8:17
>>4235 근데 꼬라지가 진짜 웃길거 같은데요. 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8:31
종려 한손엔 망치 한손엔 권총이란
이상한 패션으로.
이상한 패션으로.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8:47
눈깔에서 빔쏘면 이건 머...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8:53
망치는 왜 듬 마따크 권총이 짱이라고(?)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9:01
이거 아님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9:09
근접전 해야한다구.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9:27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9:30
근접전에서 눈깔빔 이거 누가 막음 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9:31
이츠 크레이븐 타임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9:36
AA에 맞게 창을 들엌ㅋㅋ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9:41
아 크레이븐은 ㅋㅋㅋ 찌찌빔이잖응ㅁ ㅋ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9:49
ㅋㅋㅋ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9:53
저건 또 뭐야ㅋㅋㅋㅋ 미쳤냐고ㅋㅋ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40:09
슬라네쉬 챔피언도 아니고 머선 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40:17
크레이븐 영화 개ㅈ망해서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40:24
소니 스파 유니버스 접었던데 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40:28
크레이븐 영화 ㅋㅋㅋ
레정드던데.
레정드던데.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40:29
망함 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40:41
라이노 개징그러움. 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40:43
베놈말곤 제대로 된 게 없음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40:49
크레이븐은 에코파시스트에.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40:58
>>4257 베놈도... 1말고능.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41:00
베놈도 근데 솔직히 좀 애매함 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41:15
그냥 베놈이랑 에디 캐릭터빨로 먹고사는 거지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41:55
ㅠㅠ....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43:14
미지의 침범 (BREACH THE UNKNOWN)
DN (난이도): 5:1
Target (대상): 특수 (Special)
Range (사거리): 근접 (Close)
Duration (지속 시간): 1 시간 (1 hour)
Overcast (과도 시전): 추가 성공 당 복잡도 -1, 또는 추가 성공 당 속성 +1 (–1 Complexity per additional success, or +1 property per additional success)
황금 마법이 물체를 관통하여 그 구성과 속성에 대한 친밀한 이해를 제공합니다. 왜 존재하는지, 어디에서 왔는지는 알 수 없지만 그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근접 사거리 내의 물체 또는 물질을 만지십시오. 당신은 물체가 무엇으로 만들어졌는지, 그리고 그것의 일반적인 용도를 알게 됩니다.
또는 추가 성공할 때마다 마법 무기의 마법 능력, 알려지지 않은 영약의 효과 또는 유물에 걸린 저주와 같은 대상의 모호한 속성 하나를 알 수 있습니다.
다음 1시간 동안 해당 물체와 관련된 제작 판정을 하거나 아군을 제작 판정으로 도울 경우 판정의 복잡도가 1 감소합니다. 이 주문을 시전하기 위한 채널링 판정의 추가 성공은 제작 판정의 복잡도를 최소 1까지 1씩 감소시킵니다.
부식성 슬래그 (CAUSTIC SLAG)
DN (난이도): 6:6
Target (대상): 구역 (Zone)
Range (사거리): 중간 (Medium)
Duration (지속 시간): 1 라운드 (1 round)
Overcast (과도 시전): 추가 성공 당 +1 라운드 (+1 round per additional success)
당신은 샤몬의 변화하는 본성을 땅에 불어넣어 부식성 슬래그의 녹아내리는 웅덩이로 변환합니다. 중간 사거리 내의 구역을 선택하십시오. 다음 차례가 시작될 때까지 해당 구역의 땅은 험난한 지형이 되고 치명적인 위험이 됩니다. 추가 성공할 때마다 지속 시간이 1라운드씩 증가합니다.
위험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후, 생물의 갑옷은 슬러지의 부식성 특성으로 인해 영구적으로 1 감소하며 수리해야 합니다.
금속 암호화 (ENCODE METAL)
DN (난이도): 4:1
Target (대상): 중간 크기 이하의 금속 물체 (A Medium or smaller metal object)
Range (사거리): 근접 (Close)
Duration (지속 시간): 영구 (Permanent)
Overcast (과도 시전): 추가 성공 당 소리 1분 (+1 minute of sound per additional success)
당신은 금속 물체에 짧은 주문을 불어넣어 주변 소리를 흡수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근접 사거리 내의 중간 크기 이하의 금속 물체를 선택하십시오. 다음 1분 동안 물체 주변의 모든 가청 음향이 완벽한 충실도로 금속에 영구적으로 각인됩니다. 추가 성공할 때마다 지속 시간이 1분씩 증가합니다.
이 주문을 시전할 때 비밀 단어를 선택하십시오. 생물이 물체를 만지고 그 단어를 말하면 물체는 전체 녹음을 원래 볼륨으로 재생합니다.
철의 여인 (IRON MAIDEN)
DN (난이도): 6:2
Target (대상): 1
Range (사거리): 긺 (Long)
Duration (지속 시간): 1 라운드 (1 round)
Overcast (과도 시전): 추가 성공 당 +1 라운드 (+1 round per additional success)
주먹을 쥐고 당신은 생물의 피부와 접촉하는 갑옷, 옷, 땀, 공기 및 기타 물질을 변환하여 약간의 보호를 제공하지만 조심스럽게 다루지 않으면 살을 찢는 사악한 금속 가시의 빽빽한 엉킴으로 감쌉니다. 긴 사거리 내에서 볼 수 있는 생물을 선택하십시오. 대상은 +1 갑옷을 얻지만 공격하거나 느린 속도보다 빠르게 이동할 때마다 갑옷과 동일한 피해를 입습니다. 이 피해는 갑옷을 무시합니다. 추가 성공할 때마다 지속 시간이 1라운드씩 증가합니다.
DN (난이도): 5:1
Target (대상): 특수 (Special)
Range (사거리): 근접 (Close)
Duration (지속 시간): 1 시간 (1 hour)
Overcast (과도 시전): 추가 성공 당 복잡도 -1, 또는 추가 성공 당 속성 +1 (–1 Complexity per additional success, or +1 property per additional success)
황금 마법이 물체를 관통하여 그 구성과 속성에 대한 친밀한 이해를 제공합니다. 왜 존재하는지, 어디에서 왔는지는 알 수 없지만 그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근접 사거리 내의 물체 또는 물질을 만지십시오. 당신은 물체가 무엇으로 만들어졌는지, 그리고 그것의 일반적인 용도를 알게 됩니다.
또는 추가 성공할 때마다 마법 무기의 마법 능력, 알려지지 않은 영약의 효과 또는 유물에 걸린 저주와 같은 대상의 모호한 속성 하나를 알 수 있습니다.
다음 1시간 동안 해당 물체와 관련된 제작 판정을 하거나 아군을 제작 판정으로 도울 경우 판정의 복잡도가 1 감소합니다. 이 주문을 시전하기 위한 채널링 판정의 추가 성공은 제작 판정의 복잡도를 최소 1까지 1씩 감소시킵니다.
부식성 슬래그 (CAUSTIC SLAG)
DN (난이도): 6:6
Target (대상): 구역 (Zone)
Range (사거리): 중간 (Medium)
Duration (지속 시간): 1 라운드 (1 round)
Overcast (과도 시전): 추가 성공 당 +1 라운드 (+1 round per additional success)
당신은 샤몬의 변화하는 본성을 땅에 불어넣어 부식성 슬래그의 녹아내리는 웅덩이로 변환합니다. 중간 사거리 내의 구역을 선택하십시오. 다음 차례가 시작될 때까지 해당 구역의 땅은 험난한 지형이 되고 치명적인 위험이 됩니다. 추가 성공할 때마다 지속 시간이 1라운드씩 증가합니다.
위험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후, 생물의 갑옷은 슬러지의 부식성 특성으로 인해 영구적으로 1 감소하며 수리해야 합니다.
금속 암호화 (ENCODE METAL)
DN (난이도): 4:1
Target (대상): 중간 크기 이하의 금속 물체 (A Medium or smaller metal object)
Range (사거리): 근접 (Close)
Duration (지속 시간): 영구 (Permanent)
Overcast (과도 시전): 추가 성공 당 소리 1분 (+1 minute of sound per additional success)
당신은 금속 물체에 짧은 주문을 불어넣어 주변 소리를 흡수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근접 사거리 내의 중간 크기 이하의 금속 물체를 선택하십시오. 다음 1분 동안 물체 주변의 모든 가청 음향이 완벽한 충실도로 금속에 영구적으로 각인됩니다. 추가 성공할 때마다 지속 시간이 1분씩 증가합니다.
이 주문을 시전할 때 비밀 단어를 선택하십시오. 생물이 물체를 만지고 그 단어를 말하면 물체는 전체 녹음을 원래 볼륨으로 재생합니다.
철의 여인 (IRON MAIDEN)
DN (난이도): 6:2
Target (대상): 1
Range (사거리): 긺 (Long)
Duration (지속 시간): 1 라운드 (1 round)
Overcast (과도 시전): 추가 성공 당 +1 라운드 (+1 round per additional success)
주먹을 쥐고 당신은 생물의 피부와 접촉하는 갑옷, 옷, 땀, 공기 및 기타 물질을 변환하여 약간의 보호를 제공하지만 조심스럽게 다루지 않으면 살을 찢는 사악한 금속 가시의 빽빽한 엉킴으로 감쌉니다. 긴 사거리 내에서 볼 수 있는 생물을 선택하십시오. 대상은 +1 갑옷을 얻지만 공격하거나 느린 속도보다 빠르게 이동할 때마다 갑옷과 동일한 피해를 입습니다. 이 피해는 갑옷을 무시합니다. 추가 성공할 때마다 지속 시간이 1라운드씩 증가합니다.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43:22
모임 도청 마법도 있네 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43:32
사이코메트리랑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47:39
사이코메트리 모.. 맨날 안댐.
물약 딸깍하면 현장의 기억 지워져서
물약 딸깍하면 현장의 기억 지워져서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49:55
쓸모가 없는데스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7:18:08

브로치의 빛과 왜 총이 하나 더 떠있는걸까...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7:20: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7:22:37
미치겠네, 2번째 총은 산마망이 들어주냐고ㅋㅋ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7:23:42
옷이 다르넹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7:24:01
원신 캐릭터는 옷이 너무 복잡해서 그런지 챗지피티가 인식을 잘 못하더라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18:38
알뭐시시 사원 ㅂㅇㅂㅇ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18:46
그래도 종려는 추모함으로서 부동심 얻었으니 좋았으!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18:47
ㅋㅋㅋ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18:59
알라리스는 머.. 당분간은 출연할일도 없겠네요.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19:11
어장주 >>4268 봤음?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19:16
하아 사원과 머드락의 인연으로 부동심을 얻었으니 남는 장사 아님?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19:16
>>4268 이거 모임 ㅋㅋ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19:25
진짜 저럴거 같아서 무섭다. ㅋ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19:27
아햄은 몬가 섭섭하면서도 좋아할라나 제자가 온전히 독립한거니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19:34
챗 지피티가 만들어준 망치들고 총쏘며 눈에서 빔쏘는 종려요.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19:35
알라리스는 좋은 스킬교환권이었다...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19:48
이렇게 보니까 종려는 일대다 전투에 굉장히 능숙할 것 같네.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19:54
종려 성장에 기특해하면서도
슬퍼할듯여. 다 성장하기도 전에 독립하게 돼서.
슬퍼할듯여. 다 성장하기도 전에 독립하게 돼서.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19:57
ㄹㅇ 솔직히 머드락네가 있어도 몰루간보다 뭐 있냐고ㅋ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20:03
아햄도 부동심 이렇게 빨리 얻을 줄은 몰랐을 꺼임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20:23
>>4284 사실 가속쓰고 총쏴갈기는게
양학에 최고죠. ㅋㅋ
양학에 최고죠. 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20:41
>>4287 근데 계기가 계기라 슬픔...
딱히 기댈데가 없단거라.
딱히 기댈데가 없단거라.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20:56
머드락? 사원? 뫄 솔직히 사제 기술 말곤 무소유 거지들 아님?
모르간 마망은 하늘섬 하나쯤 플렉스 한다고~
모르간 마망은 하늘섬 하나쯤 플렉스 한다고~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21:07
ㄹㅇ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21:32
폭동 그거 봐도 동아리 회원들이나 걱정이지 종려는 암 생각 없을듯ㅋㅋㅋ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21:44
꼬우면 아햄처럼 속세에 관심가지라구
아햄...
아햄...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21:55
모.. 종려 와인이나 마시죠. 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21:55
경우에 따라서는 폭동 참가한 놈들 혐오하는 인간 학생이 있을 테로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21:58
그런데 공허정령이란게 진짜 있었음? 별의 정령은 그 뭐냐 하늘의 정령 비스무리한거라고 들었던 것 같은데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22:18
ㅅㅂ 가만히 짜져있지 왜 난리를 피워서 힘들게 함?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22:20
>>4296 있어요.
언더월드 배경이 그거기도 했고요.
언더월드 배경이 그거기도 했고요.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22:26
>>4297 ㅋㅋ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22:32
공허생물이라는데 그게 정령취급인지는 몰?루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22:41
뭐 나온다 해도 별이겠지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23:06
정령인지는 몰루겠는데 모가 있긴함...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23:17
별쪽이 편하긴하죠. 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23:38
별의 정령까지 만나면 진짜 종려햄 별을 사랑하는듯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23:48
히쉬맨서 하려면, 산이랑 강이랑 바람 찍고, 그 다음에 하늘이던가. 별은 별개고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24:16
빛조차도 앞을 내다보는 방해물, 두워져야만 비로소 보이는 것들
레베리햄의 가르침 인상적이야 근데 앤 언제 요런 말했데
늘 중2병 걸려서 고양이처럼 비비적 거리기만 하더만
레베리햄의 가르침 인상적이야 근데 앤 언제 요런 말했데
늘 중2병 걸려서 고양이처럼 비비적 거리기만 하더만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24:20
이제 아지르 파고 예언도 좀 깔짝여 볼까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24:34
앀마 괴담은 일반인 사이엔 잘 안퍼졌나?
아니 그렇다기엔 7할 학살사건도 유명하고한데
아니 그렇다기엔 7할 학살사건도 유명하고한데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24:55
ㄹㅇㅋㅋ 종려처럼 권위있는 루미네스한테 재롱부리고 아첨떨라고(?)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24:55
광신은 모든 걸 초월함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25:01
>>4308 모르죠 잘. 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25:17
7할 학살은 스톰캐도 ㅎㄷㄷ한거라
좀 논외고요.
좀 논외고요.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25:30
사실 메타적 시점으로 봐야
씪마 괴담 알아서. ㅋㅋ
씪마 괴담 알아서. 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25:32
>>4308 마도카가 검태교면서 앀마 믿는게 의아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25:41
내가 씩마다? 그런거 최선을 다해 은폐함.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1:25:47
근데 폭동 업적작조차 종려햄 별의 만났대!에 가려지면 비나리랑 그냥 원수가 되는 거임?ㅋㅋㅋㅋ
이 주제글은 죽었어! 더는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