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94> 파츄리의 개업휴무 고서관 시즌 3 (596)
파츄리◆os2P3EKnRm
2025년 5월 3일 (토) 오전 11:07:44 - 2025년 6월 26일 (목) 오후 12:38:10
2025년 5월 3일 (토) 오전 11:07:44
_<`ヽ. ,r─‐ァ_
,. - ''"´ ̄ ト 、_ノ !<| / ,∠ ___
く ̄\/ _r─- 、ゝ、.,__.ノ _,| // / /
_\_7 r-‐ヘ__r─-、/ヽ-‐<こ_` く \| 〈
[_.>ァ,7-‐'´ `ヽ「 `ヽ| /
|__/´ ト、 'r-、 ∨
7 ./ |. / /! /!、_/_」_ | | !__〉
_ノ ,' .|/_/_,|/ ,!イ´ハ「| ム |/
`ヽ.! ! | ァ‐r-、 ゝ- ' !__./ ! _
|__!,ハ.__/イ いj , "゙|/ .,' /´ `i __
| ハ ,.,. ´ _ / /! / / / )
|/ ,|、 / //─-、, / 7'´ /
/ |`7=ァ‐rァ/ //| ヽ. / ' /-─-、
/ / /_,.く`こ/ /rイ / `ー- 、_ r--‐'
/ / /ア´/]、__,/ / /_/ (´ __ \
| / / / [{ {| ! / /_/! /´「|7 `' ァーrへ. __)
∨ / / / | /|∨イ /_/ | / | |::::::::::::::::イ:::| |
[_>[ヨイ./ i |_/ |/ [Ξ]<_] / r! |,ハ:::::::::::::::::::::|_|
/ /| / j/ [j / |\」 ! ./7 ヽ_ゝ、::::::::::://
개인용 시트 :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PRBW_816zCavWaUfxKis1cJN3vOG8BiUqbV14c4Y6b0/edit?usp=drivesdk
-리얼을 이기는 그날을 기다리는 중이랍니다.
-신대륙 호 드문드문 출항 예정입니다!
-포켓몬 챔피언스는 정말 갓겜일 거야
-인생은 고달프다, 그래서 힘들다.
-솔직히 말할게, 이정도로 많이 사람들이 올줄 몰랐어!
01 :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2785
02 :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2959
,. - ''"´ ̄ ト 、_ノ !<| / ,∠ ___
く ̄\/ _r─- 、ゝ、.,__.ノ _,| // / /
_\_7 r-‐ヘ__r─-、/ヽ-‐<こ_` く \| 〈
[_.>ァ,7-‐'´ `ヽ「 `ヽ| /
|__/´ ト、 'r-、 ∨
7 ./ |. / /! /!、_/_」_ | | !__〉
_ノ ,' .|/_/_,|/ ,!イ´ハ「| ム |/
`ヽ.! ! | ァ‐r-、 ゝ- ' !__./ ! _
|__!,ハ.__/イ いj , "゙|/ .,' /´ `i __
| ハ ,.,. ´ _ / /! / / / )
|/ ,|、 / //─-、, / 7'´ /
/ |`7=ァ‐rァ/ //| ヽ. / ' /-─-、
/ / /_,.く`こ/ /rイ / `ー- 、_ r--‐'
/ / /ア´/]、__,/ / /_/ (´ __ \
| / / / [{ {| ! / /_/! /´「|7 `' ァーrへ. __)
∨ / / / | /|∨イ /_/ | / | |::::::::::::::::イ:::| |
[_>[ヨイ./ i |_/ |/ [Ξ]<_] / r! |,ハ:::::::::::::::::::::|_|
/ /| / j/ [j / |\」 ! ./7 ヽ_ゝ、::::::::::://
개인용 시트 :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PRBW_816zCavWaUfxKis1cJN3vOG8BiUqbV14c4Y6b0/edit?usp=drivesdk
-리얼을 이기는 그날을 기다리는 중이랍니다.
-신대륙 호 드문드문 출항 예정입니다!
-포켓몬 챔피언스는 정말 갓겜일 거야
-인생은 고달프다, 그래서 힘들다.
-솔직히 말할게, 이정도로 많이 사람들이 올줄 몰랐어!
01 :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2785
02 :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2959
2025년 5월 17일 (토) 오후 11:59:01
ㅇㅊ
2025년 5월 17일 (토) 오후 11:59:23
ㅇㅊ
2025년 5월 18일 (일) 오전 12:16:57
암튼
인스-피레이션
인스-피레이션
2025년 5월 18일 (일) 오전 12:17:46
단일 타입 포켓몬 6기
포켓몬의 타입을 물감이란 느낌으로 두고
타입이 섞이고 뭐하고 하면서 그림을 그려나가는 이미지(?)
포켓몬의 타입을 물감이란 느낌으로 두고
타입이 섞이고 뭐하고 하면서 그림을 그려나가는 이미지(?)
2025년 5월 18일 (일) 오전 01:50:12
그런 너에게는 맹세야
2025년 5월 18일 (일) 오전 01:50:22
악 나메
2025년 5월 18일 (일) 오전 01:52:47
가끔 뭔 나메를 어디서 썼는지 까먹는단 말이지
2025년 5월 18일 (일) 오전 02:06:50
으음- 데이터-
비밀시트는 언제나 공사중
비밀시트는 언제나 공사중
2025년 5월 18일 (일) 오전 06:07:53
헉
2025년 5월 18일 (일) 오전 06:08:11
물의 맹세 불의 맹세?
2025년 5월 18일 (일) 오전 06:10:34
흐으음
불 물 풀 땅 비행 강철
이렇게 단일타입 6개면 적당한가 그럼(?)
불 물 풀 땅 비행 강철
이렇게 단일타입 6개면 적당한가 그럼(?)
2025년 5월 18일 (일) 오전 06:15:39
근데 전에
습원 무지개는 불쾌함 엄청 크대서
맹세 좀 쫄리는데
@?
습원 무지개는 불쾌함 엄청 크대서
맹세 좀 쫄리는데
@?
2025년 5월 18일 (일) 오전 06:39:36
그리고단일타입컨셉이라는거생각보다빡세네
필드에 등장하면 반대편 아군에게 자기 타입 추가
라는 메커니즘 좀 쉽지 않을지도(?)
필드에 등장하면 반대편 아군에게 자기 타입 추가
라는 메커니즘 좀 쉽지 않을지도(?)
2025년 5월 18일 (일) 오전 10:17:59
뭐 근데 색칠, 혼합의 이미지면
맹세 시리즈만큼 어울리는게 없어서
맹세 시리즈만큼 어울리는게 없어서
2025년 5월 18일 (일) 오전 10:18:18
두 원소가 섞이는 것부터가 말이지요?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03:24:31
습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03:24:35
그건 맞지(?)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03:32:36
그래서 그 뭐냐
불바다가 습원이나 무지개가 생기면
이계 같은거에서 그런 지형을 트리거 해서
원래 효과 대신 다른걸 격발 한다던가
그런거 떠오르긴 한
불바다가 습원이나 무지개가 생기면
이계 같은거에서 그런 지형을 트리거 해서
원래 효과 대신 다른걸 격발 한다던가
그런거 떠오르긴 한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06:50:19
그런거 괜찮죠- 랄까나
이미지적으로 맹세 기술 발동시 이계?전개같은게
저는 좀 열어줄수도 있거든요?
이미지적으로 맹세 기술 발동시 이계?전개같은게
저는 좀 열어줄수도 있거든요?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06:53:00
호오?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06:53:07
맹세 발동시 이계?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06:59:08
필드 효과를 바꾼다-를 좀 더
단어만 간지나게 하는 거긴 한데 사실
단어만 간지나게 하는 거긴 한데 사실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07:00:16
맹세 기술의 콤비네이션이 발동했을때 대신 전체 필드에 N턴간 이계:XX를 전개한다
같은 느낌이 되려나요?
원소의 물감이 덧칠하는데 상대뿐만이 아닌 세계가 되어버리는 거죠
같은 느낌이 되려나요?
원소의 물감이 덧칠하는데 상대뿐만이 아닌 세계가 되어버리는 거죠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07:01:40
캬
그런거 좋지ㅋㅋㅋㅋ
그런거 좋지ㅋㅋㅋㅋ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07:01:52
세계를 덧칠하는 물감
후......
@?
후......
@?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07:02:43
불과 물의 물감은 원래라면 무지개를 그리겠지만
이능을 다루는 화가라면...(?)
이능을 다루는 화가라면...(?)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07:06:14
화가의 인스피레이션은
재해석을 낳는 법
나의 무지개는 이러하다
해버리는 것임(?)
재해석을 낳는 법
나의 무지개는 이러하다
해버리는 것임(?)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07:06:32
이러면 능력형 확정이네(?)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07:21:02
애초에 상대의 타입을 추가하는거 널널하게 하는데도 도움 되고요 능력 출력
세계를 그리는 게 육성이나 통솔형인것도 웃기지 않음?(아무말)
세계를 그리는 게 육성이나 통솔형인것도 웃기지 않음?(아무말)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07:25:06
ㄹㅇㅋㅋ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07:25:14
화가들 특유의 소위 예술가 기질 자체도
능력형이랑 잘 맞고요
능력형이랑 잘 맞고요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07:27:47
천상천하
유아독존
유아독존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05:42
랄랄라...
나를 믿는 파츙을 믿어
『생명력 조작』
죠르노 죠바나 전용 포텐셜
같은 에리어의 『역할』 대면 상태가 된 상대에게 2턴간 「타입 : 풀」을 추가한다.
통 AA 능 B로 어떨까요 파츙
나를 믿는 파츙을 믿어
『생명력 조작』
죠르노 죠바나 전용 포텐셜
같은 에리어의 『역할』 대면 상태가 된 상대에게 2턴간 「타입 : 풀」을 추가한다.
통 AA 능 B로 어떨까요 파츙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06:57
고유 1개?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07:41
2고유로 1/시 아군 회복도 생각은 해봤는데
풀추가는 리소스 먹을 거 같아서
풀추가는 리소스 먹을 거 같아서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07:58
고유 1개에 몰아넣어야죠 뭐.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08:24
2고유 주고 전용들 힘을 빼거나
1고유로 하고 전용 좀 커스텀 열어주거나
택1
1고유로 하고 전용 좀 커스텀 열어주거나
택1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08:54
전용 커스텀으로~
골드 익스피리언스
무한의씨앗 사용시 레퀴엠으로 폼체인지가 목표라
골드 익스피리언스
무한의씨앗 사용시 레퀴엠으로 폼체인지가 목표라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09:36
오케이-
그리고 뭐 역할 대면 자체는 흠... (생각해뒀던 특수역할을 열까말까 하는 고민)
그리고 뭐 역할 대면 자체는 흠... (생각해뒀던 특수역할을 열까말까 하는 고민)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09:52
레퀴엠 자신에게 「효과가 굉장」한 기술을 무효화한다.
늘 써보고 싶었지...
뭐 전용이어도 1~2턴이 한계겠다만
늘 써보고 싶었지...
뭐 전용이어도 1~2턴이 한계겠다만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11:34
『도플갱어』 … 필드에 등장했을때 같은 에리어의 상대와 같은 『역할』이 된다.
부수
『존재혐오』 … 자신과 같은 『역할』인 상대의 『부수』를 무효화한다.
이게 테스트중에 짤린 친구 중 하나거든요?
부수
『존재혐오』 … 자신과 같은 『역할』인 상대의 『부수』를 무효화한다.
이게 테스트중에 짤린 친구 중 하나거든요?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11:55
지금 역할대면이 나온 시점에서
고민을 다시 할 필요가 생겼음
고민을 다시 할 필요가 생겼음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12:03
아하 과연
재미있긴 한데 좀 세네요 확실히
재미있긴 한데 좀 세네요 확실히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12:29
통 AA여도 전용 먹고 들어갈 거 같은데...
역할대면한테는 저게 엠페러여
역할대면한테는 저게 엠페러여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12:56
뭐 듀얼코어면 충분하지 않을까요.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13:12
통 AA 택한 거에는 실리적 이유도 있다...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13:20
예-스
통솔+능력 합쳐서 4포인트 전부 투자한 사람들이 전용으로 끌어쓸 수 있게 할 생각이었거든요 원래
암튼 듀얼코어로 충분하시다 싶으면 그걸러도 ok긴 한데
통솔+능력 합쳐서 4포인트 전부 투자한 사람들이 전용으로 끌어쓸 수 있게 할 생각이었거든요 원래
암튼 듀얼코어로 충분하시다 싶으면 그걸러도 ok긴 한데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14:18
할거면 듀얼코어...를 소모해서 도플갱어를 할 듯 아마.
양대를 쓸거면 도플갱어를 챙기고
양대를 안쓸거면 듀얼코어를 챙기는 방향이 될 거 같은데...
대충 호위팀 멤버들 모아보고 더 어울리는 쪽으로 하지 않을까요
양대를 쓸거면 도플갱어를 챙기고
양대를 안쓸거면 듀얼코어를 챙기는 방향이 될 거 같은데...
대충 호위팀 멤버들 모아보고 더 어울리는 쪽으로 하지 않을까요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14:53
네넵-
뭐어 느긋하게 고민해주세요.
폼체인지나 그런 커스텀도 즐겁게 해주시고
뭐어 느긋하게 고민해주세요.
폼체인지나 그런 커스텀도 즐겁게 해주시고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16:18
아마 골익레 메인 메커니즘은
기본적으로 무한의초록을 통해 딜러 역할을 맡다가
각 보이면 무한의씨앗(계제나 속별 소모? 아미 황금경험의 화살 같은 이름)써서
2턴간 골드 익스피리언스 레퀴엠(특성 레퀴엠)으로 폼체인지
가 될 듯
기본적으로 무한의초록을 통해 딜러 역할을 맡다가
각 보이면 무한의씨앗(계제나 속별 소모? 아미 황금경험의 화살 같은 이름)써서
2턴간 골드 익스피리언스 레퀴엠(특성 레퀴엠)으로 폼체인지
가 될 듯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17:06
실질적으로는 딱 1턴동안 골익레로 날뛰는 느낌.
예전부터 늘 해보고 싶었어 이거
예전부터 늘 해보고 싶었어 이거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17:22
골익레에게 빈사 상태가 되는게 말이 될까 파?
빈사도 안되고 영구 행동불능 걸리는걸 구현하면 진짜 망하잖아 츙
(?)
빈사도 안되고 영구 행동불능 걸리는걸 구현하면 진짜 망하잖아 츙
(?)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17:46
여튼 요런 구현이야 얼마든 가능하죵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18:46
어차피 푸키먼의 빈사 상태는 말이 빈사지
사실상 죠죠의 리타이어니까~
사실상 죠죠의 리타이어니까~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19:23
크아아앗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21:30
으음... 도플갱어... 는 사실 또 별개로
구현하려던 거 있긴 했는데
환상체 피노키오씨에다가
특성 도플갱어에 싱크로노이즈...
흠 일단 킵해둘까
구현하려던 거 있긴 했는데
환상체 피노키오씨에다가
특성 도플갱어에 싱크로노이즈...
흠 일단 킵해둘까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22:13
암튼 지금 뒤져보니 최종검수에서 잘린 역할 중 좀 웃긴거 있네요
『브레이커』 필드 위에 있는 한 같은 에리어의 상대의 『역할』을 무효화한다.
(『킬러』의 변형 역할로 대면 등에서는 『킬러』로도 취급)
이거랑 앰페러는 에이스 호환 특수로 짰었고
옵저버도 구현하려다가 던진 흔적 있고
『브레이커』 필드 위에 있는 한 같은 에리어의 상대의 『역할』을 무효화한다.
(『킬러』의 변형 역할로 대면 등에서는 『킬러』로도 취급)
이거랑 앰페러는 에이스 호환 특수로 짰었고
옵저버도 구현하려다가 던진 흔적 있고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22:41
옵저버 ㅋㅋㅋㅋ
더블에선 어시스트여~
더블에선 어시스트여~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22:45
호오오옹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24:46
뭔가 브레이커에 사이드체인지 달아서 상대 러너 기습적으로 지워서 상대 행동권을 망친다
같은게 적혀있던 흔적이 있지만 브레이커 쪽은 성능이슈로 결국 잘렸다고 하지요(?)
같은게 적혀있던 흔적이 있지만 브레이커 쪽은 성능이슈로 결국 잘렸다고 하지요(?)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26:07
세긴 해요 브레이커 확실히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26:48
이것도 언젠가 전용달고 튀어나올수 있다 정도로
어울리는 배역이 아직까지 없었고 뭐
어울리는 배역이 아직까지 없었고 뭐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27:28
(토우코는 하는 짓 보면 적성이 있을 거 같은데.
소좌 능력 모자라서 못다는 거 같아)
소좌 능력 모자라서 못다는 거 같아)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27:40
토우마가 튀어나오면 웃기겠다 저거달고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28:11
어지간해서는 가또가스 아니면(?) 토우마겠죠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29:01
너의 그 환상 부숴주마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29:36
암튼튼
그러고보면 맹세에 따른 이계는
그러면 3개 지정하거나 그런거임?
불물 불풀 물풀 이렇게해서
그러고보면 맹세에 따른 이계는
그러면 3개 지정하거나 그런거임?
불물 불풀 물풀 이렇게해서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30:06
각각 대응도 되고
아니면 자신이 콤비네이션에 참여했으면 무조건 부가효과를 특정 이계로 변경하는 방식도 있네요
아니면 자신이 콤비네이션에 참여했으면 무조건 부가효과를 특정 이계로 변경하는 방식도 있네요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30:30
후자의 경우는
화가가 주관이 겁나 확고하면 그럴수 있지 않나 하는 제 의견이 있습니다
화가가 주관이 겁나 확고하면 그럴수 있지 않나 하는 제 의견이 있습니다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30:48
전자는 이계를 3개 짜야해서 귀찮고
후자는 이계가 원패턴이라서 재미가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음(?)
후자는 이계가 원패턴이라서 재미가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음(?)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31:37
뭔가
뭐든 검정으로 만드는건
칙칙하다는 인상이라(?)
3개 짤듯(?)
뭐든 검정으로 만드는건
칙칙하다는 인상이라(?)
3개 짤듯(?)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32:02
아아
낭만은 못참지!
낭만은 못참지!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32:54
암튼 주인장은 곧 컴퓨터를 끌수도 있습니다
왜 내일 1교시임
왜 내일 1교시임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33:37
힘힘.....!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33:59
근데뭔가갑자기검정이라생각하니백필일문자떠오르네
@?
@?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34:36
"네 이름은 춘식이여"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34: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37:51
아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38:01
색빨아먹는 흡혈귀 하나 넣어야지
@?
@?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39:47
오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52:48
색 빨아먹는 흡혈귀
덧칠된 그림에 화룡점정을 찍는 혈점묘화 이살
덧칠된 그림에 화룡점정을 찍는 혈점묘화 이살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52:53
이상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53:16
단일타입 컨셉은 빼야할듯
아무리.생각해도 이건 좀 개에바인듯(?)
아무리.생각해도 이건 좀 개에바인듯(?)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56:06
화룡정점인거 보니까
드래곤타입 부여하고 페어리로 때려야(안된다)
@?
드래곤타입 부여하고 페어리로 때려야(안된다)
@?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57:19
단일타입 진짜 쉽지않음 ㅋㅋ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57:54
암튼
드래곤타입 부여는 나름 괜찮은거 같은데
원래 그림 속 용에 눈을 점찍어 완성하니 용이 살아 움직였다는게 화룡점정이고
혈점묘화도 점찍는거니까
상대 타입수만큼 위력 증가는 그대로 가지고 가면서 흠....
드래곤타입 부여는 나름 괜찮은거 같은데
원래 그림 속 용에 눈을 점찍어 완성하니 용이 살아 움직였다는게 화룡점정이고
혈점묘화도 점찍는거니까
상대 타입수만큼 위력 증가는 그대로 가지고 가면서 흠....
2025년 5월 18일 (일) 오후 11:58:04
>>85 너무 두렵다아앗(?)
2025년 5월 19일 (월) 오전 12:05:11
용타입 부여는 뭐 유서깊죠
물론 화가보다는 용살자들이 자주 쓰는 전법이긴 한데(?)
물론 화가보다는 용살자들이 자주 쓰는 전법이긴 한데(?)
2025년 5월 19일 (월) 오전 12:06:06
누군가가 화룡정점 걸어주고
이상이 혈점묘화로 점찍어서 사출시키는 이미지를
고려했을 뿐(?)
이상이 혈점묘화로 점찍어서 사출시키는 이미지를
고려했을 뿐(?)
2025년 5월 19일 (월) 오전 12:06:42
고대 설화를 모티브로 한(헛소리)
2025년 5월 19일 (월) 오전 12:07:56
보통 저런
특정타입 부여는 전용 써서 하죵?
특정타입 부여는 전용 써서 하죵?
2025년 5월 19일 (월) 오전 12:08:22
아니용?
여기 위에 >>33 보이세요?
여기 위에 >>33 보이세요?
2025년 5월 19일 (월) 오전 12:08:34
?
2025년 5월 19일 (월) 오전 12:08:47
저거 고유에요
아니 왜 전용이라고 써져있어
아니 왜 전용이라고 써져있어
2025년 5월 19일 (월) 오전 12:08:48
얻
2025년 5월 19일 (월) 오전 12:08:59
나도 옮았나 빌어먹을
2025년 5월 19일 (월) 오전 12:08:59
당연히 고유라 적었을 줄 ㅋㅋ
2025년 5월 19일 (월) 오전 12:09:30
@머쓱
@?
암튼 와
저렇게 되는거구나
@?
암튼 와
저렇게 되는거구나
2025년 5월 19일 (월) 오전 12:10:26
아마 능력형이면 역할 트리거 없이 타입추가가 좀 널널해지거나
아니면 트리거 좀 엄격하게 하는대신 턴제한이 사라지거나 이런저런 방식으로 될테고
사실 이건 알고리즘이 좀 이질적이기도 해서
제가 상담으로 쫙 도와드릴 안건이긴 함
아니면 트리거 좀 엄격하게 하는대신 턴제한이 사라지거나 이런저런 방식으로 될테고
사실 이건 알고리즘이 좀 이질적이기도 해서
제가 상담으로 쫙 도와드릴 안건이긴 함
2025년 5월 19일 (월) 오전 12:10:36
정확히 뭘 하고싶다 정하면
컨설팅 해줘야지
컨설팅 해줘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