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43> 【AA/잡담/듀얼/질문/기타 등등】 유★희★왕 MASTER TUNA ▼ #12 (5000)
@Ignister◆TV7myFz1Iu
2025년 5월 25일 (일) 오후 05:11:30 - 2025년 6월 17일 (화) 오전 12:13:24
2025년 5월 25일 (일) 오후 05:11:30
Y U ‐ G I ‐ O H !
、-, 、ー, r-、 ┌┐ ______
く\ r┘└/ └-、 | r┘_| |○ (____ __)
[`'´) ┐┌/_r-、-' | ̄ r‐,_||___ _) __,.┘__└ 、__
/ .ム / └ 、`ァ / _/|_| に 二) | |. _」、_,(__r' r‐、ヽ,_)
7 // /7 (二 二> r'| |_´ノ | |/ )`i ,〈 (  ̄ `'ー`'゙‐'´ ̄)
(__,二、´‐`‐'(`' / ' 介' | |r┬┐ .| /- '、`  ̄`'┐ r'´二゙-、
`ー - 二  ̄ ,ノ / ○ || ○/ l. -、 ! _,.-' ~ _,. ‐'
 ̄ ./ /(__)`ーヘ, `ー' ,ノ(__,.-' ´ ̄
 ̄´ `ー '
オ フ ィ シ ャ ル カ ー ド ゲ ー ム
デ ュ エ ル モ ン ス タ ー ズ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Ignister】
※ 룰과 매너를 지키면서, 즐겁게 듀얼!!
▶ 서버에 따른 차이는 없습니다. 어장에서 이미 듀얼이 진행중일때 다른 듀얼리스트들이 듀얼을 가능케 하기 위함입니다.
▷ 인덱스에서 "가상듀얼"로 검색, 잔여 레스 수가 남아있는 서버를 찾아주세요.
▶ 룰은 기본적으로 OCG 환경의 최신 룰을 따라갑니다.
▷ MASTER TUNA 룰 및 듀얼 디스크, 소환 영창, 특수 룰 등은 모두 test>617>1-4에 정리되어 있습니다.
、-, 、ー, r-、 ┌┐ ______
く\ r┘└/ └-、 | r┘_| |○ (____ __)
[`'´) ┐┌/_r-、-' | ̄ r‐,_||___ _) __,.┘__└ 、__
/ .ム / └ 、`ァ / _/|_| に 二) | |. _」、_,(__r' r‐、ヽ,_)
7 // /7 (二 二> r'| |_´ノ | |/ )`i ,〈 (  ̄ `'ー`'゙‐'´ ̄)
(__,二、´‐`‐'(`' / ' 介' | |r┬┐ .| /- '、`  ̄`'┐ r'´二゙-、
`ー - 二  ̄ ,ノ / ○ || ○/ l. -、 ! _,.-' ~ _,. ‐'
 ̄ ./ /(__)`ーヘ, `ー' ,ノ(__,.-' ´ ̄
 ̄´ `ー '
オ フ ィ シ ャ ル カ ー ド ゲ ー ム
デ ュ エ ル モ ン ス タ ー ズ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Ignister】
※ 룰과 매너를 지키면서, 즐겁게 듀얼!!
▶ 서버에 따른 차이는 없습니다. 어장에서 이미 듀얼이 진행중일때 다른 듀얼리스트들이 듀얼을 가능케 하기 위함입니다.
▷ 인덱스에서 "가상듀얼"로 검색, 잔여 레스 수가 남아있는 서버를 찾아주세요.
▶ 룰은 기본적으로 OCG 환경의 최신 룰을 따라갑니다.
▷ MASTER TUNA 룰 및 듀얼 디스크, 소환 영창, 특수 룰 등은 모두 test>617>1-4에 정리되어 있습니다.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01:40
자신이 뒤집은 푸른 눈의 백룡인가, 상대가 뒤집은 푸른 눈의 백룡인가의 차이 때문?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01:44
아 6시가 스나이퍼 발동한 사람 기준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02:10
밤안개의 스나이퍼는 "상대가" 소환/특소/리버스 할때 반응해서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02:20
상대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 / 리버스, 니까 자기가 태양의 서로 뒤집은 건 상대 취급이 아니니까?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02:43
그러니 마징님도 떨어트릴까요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03:26
"OCG에서도 상대가 태양의 서로 리버스시키면 밤안개 스니이퍼가 쏩니다"-실제 저지 답변 중-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03:34
그러니 마징님도 떨구기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03:55
이럴수가 아ㅏㅏㅏㅏㅏㅏㅏㅏ(낙하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04:16
아니 ocg에선 그런 재정이냐고ㅋㅋㅋㅋㅋ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04:34
그렇게 생존자는 없었다고 한다(?)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05:16
참고로 TCG에서는 안 쏩니다
신기하죠?
신기하죠?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06:06
코나미이이이이이이이이이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09:39
내가 내긴 했는데 불지옥 난이도 파이튼이긴 했네ㅋㅋㅋㅋ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13:05
.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15:40
그럼 좀 간단한 파이튼 내볼까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17:30
창성신 티에라를 특수 소환할 때, 티마이오스의 눈을 포함할 경우 2종류의 카드로 취급합니까?
포함하는 경우, 티마이오스의 눈 2장을 되돌릴 수 있습니까?
창성신 티에라를 특수 소환할 때, 토큰을 포함할 수 있습니까?
창성신 티에라를 특수 소환할 때, 필드와 패의 해피 하비스트 2장을 되돌릴 수 있습니까?
포함하는 경우, 티마이오스의 눈 2장을 되돌릴 수 있습니까?
창성신 티에라를 특수 소환할 때, 토큰을 포함할 수 있습니까?
창성신 티에라를 특수 소환할 때, 필드와 패의 해피 하비스트 2장을 되돌릴 수 있습니까?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17:55
풀이과정까지 기재하시오.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18:27
창성신 티에라를 특수 소환할 때, 필드와 패의 해피 하비스트 각각 1장씩을 되돌릴 수 있습니까?
3번째 문제 정정
3번째 문제 정정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18:49
정확히는 몬스터존과 패의, 라고 합시다
마함존에 꼴아박는 건 상정하지 않는다
마함존에 꼴아박는 건 상정하지 않는다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19:09
셋다 카드명을 바꿨을뿐 종류가 같으니 모두 불가로 답변!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20:04
전부 불...가?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20:24
(곰곰히)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20:35
창성신 티에라를 특수 소환할 때, 티마이오스의 눈을 포함할 경우 2종류의 카드로 취급합니까?
포함하는 경우, 티마이오스의 눈 2장을 되돌릴 수 있습니까?
창성신 티에라를 특수 소환할 때, 되돌리는 카드로 토큰을 포함할 수 있습니까?
창성신 티에라를 특수 소환할 때, 몬스터존과 패의 해피 하비스트 2장을 되돌릴 수 있습니까?
좀더 명확히 정정합니다
포함하는 경우, 티마이오스의 눈 2장을 되돌릴 수 있습니까?
창성신 티에라를 특수 소환할 때, 되돌리는 카드로 토큰을 포함할 수 있습니까?
창성신 티에라를 특수 소환할 때, 몬스터존과 패의 해피 하비스트 2장을 되돌릴 수 있습니까?
좀더 명확히 정정합니다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20:57
이 카드명은 룰상 전설의 용 티마이오스로'도' 취급한다니까 전 1번 가능, 2-3번 불가로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21:17
대충 23분까지 대기하고 없으면 공개합니다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23:50
좋아 정답 발표
우선 1번
우선 1번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24:35
티에라는 10장 되돌리라고 명시되어 있으니 2종류로 취급은 되지만 여하튼 10장 되돌려야합니다.
그리고 2종류로 취급되어도 티마이오스의 눈을 2장 되돌릴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2종류로 취급되어도 티마이오스의 눈을 2장 되돌릴 수는 없습니다.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24:59
안됐나아아아아(떨어진다)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25:24
2번
토큰은 되돌아가지 않고 소멸하므로 포함시킬 수 없습니다
토큰은 되돌아가지 않고 소멸하므로 포함시킬 수 없습니다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25:43
3번
필드의 해피 하비스트는 해피 레이디로 취급하므로 다른 카드명입니다
따라서 되돌릴 수 있습니다
필드의 해피 하비스트는 해피 레이디로 취급하므로 다른 카드명입니다
따라서 되돌릴 수 있습니다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26:13
유희완ㅇ은 국어겜, 확실히 알아보겠네!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26:16
떨어졌군(?)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26:36
1번이랑 3번 답을 반대로 했으면 정답이었는데, 큿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26:44
결과적으로 정답
1번: 취급하나 2장은 불가능
2번: 불가능
3번: 가능
이라는 답이 된다
1번: 취급하나 2장은 불가능
2번: 불가능
3번: 가능
이라는 답이 된다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30:02
제길!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30:44
그리고
델타룬마침내 챕3 클리어(죽은눈
델타룬마침내 챕3 클리어(죽은눈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30:55
수고!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31:29
대충 한 6시간 박은거같은데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32:21
수고하셨습니다 마징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33:04
동생이랑 같이 더블 히어로 어택을 시전하고도 이 성적이라니(?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36:51
오늘은 너와 나로 더블이다(?)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38:25
다음 또 쉬운 문제
바구스카의 효과 처리에 대한 명제입니다.
틀린 명제를 있는대로 고르시오.
1. 뒷면 수비 표시의 바구스카를 공격했을 경우, 데미지 계산시 공격 몬스터가 수비 표시가 되어 전투가 종료된다.
2. 영혼이 깃든 암흑 기사 가이아와 수비표시 바구스카가 상대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 자신이 일반 소환한 저주받은 하인 킹은 레벨 8, 수비 표시이다.
3. 유니코르의 네크로즈가 존재하는 상태에서 바구스카를 수비 표시로 엑시즈 소환했을 경우와, 바구스카가 수비 표시로 존재하는 상태에서 유니코르의 네크로즈를 의식 소환했을 경우,
어느쪽이 무효화되는지는 소환의 순서에 따라 다르다.
4. 수비 표시의 바구스카가 필드에 존재하는 상태에서, 수비 표시의 몬스터의 효과가 발동되었을 때, 체인하여 그 몬스터를 덱으로 되돌리는 경우, 그 효과는 여전히 무효화된다.
5. 바구스카가 수비 표시로 존재하는 상태에서, DDD 쌍효왕 칼리 유가를 공격 표시로 엑시즈 소환했을 경우,
DDD 쌍효왕 칼리 유가는 수비 표시가 되나 바구스카의 무효화 효과는 칼리 유가에 의해 무효화된다.
바구스카의 효과 처리에 대한 명제입니다.
틀린 명제를 있는대로 고르시오.
1. 뒷면 수비 표시의 바구스카를 공격했을 경우, 데미지 계산시 공격 몬스터가 수비 표시가 되어 전투가 종료된다.
2. 영혼이 깃든 암흑 기사 가이아와 수비표시 바구스카가 상대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 자신이 일반 소환한 저주받은 하인 킹은 레벨 8, 수비 표시이다.
3. 유니코르의 네크로즈가 존재하는 상태에서 바구스카를 수비 표시로 엑시즈 소환했을 경우와, 바구스카가 수비 표시로 존재하는 상태에서 유니코르의 네크로즈를 의식 소환했을 경우,
어느쪽이 무효화되는지는 소환의 순서에 따라 다르다.
4. 수비 표시의 바구스카가 필드에 존재하는 상태에서, 수비 표시의 몬스터의 효과가 발동되었을 때, 체인하여 그 몬스터를 덱으로 되돌리는 경우, 그 효과는 여전히 무효화된다.
5. 바구스카가 수비 표시로 존재하는 상태에서, DDD 쌍효왕 칼리 유가를 공격 표시로 엑시즈 소환했을 경우,
DDD 쌍효왕 칼리 유가는 수비 표시가 되나 바구스카의 무효화 효과는 칼리 유가에 의해 무효화된다.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41:45
다 옳아보이는데?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41:59
없으면 없다고 선언하시고 파이널앤서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42:07
-‐====ミ 、
∠__y(____ 、
/ .``ヽ \、_
/ V. Vニ≧s.、
,:′ l{ V Vニニニ\
/ /:{ 八 :i! } }!ニニニニ∨
,′ __八 (\_}_ i :}! 辷〉ニニニニニ∨
{l { r=ミ、 |´_,.斗‐く| :}!辷〉ニニニニニニ∨
八 圦 トr}\ |⌒トr'_ノ爪} .'´ニニニニニニ/
\ \ ,ノ \ {∧ .i!ニニニニ/|、
\(⌒ 人∧ |ニニニ/.ニヘヽ
|i 人 ` ´ イ {从/} |_/ニニニニヘヽ
|ハ__ヽ)h、_ < {__jУ乂. |ニニニニニニニニヘヽ
/_^ヽ ⌒≧=-/⌒>< ,)ノ≧=- !__ニニニニニ}!ヽ
_/ノ/^\_ }__/.::::Yi{:::.\{ }! ⌒\_ニノ ヽ
{/ ー^ー' ァ {::// ハ:ヽ:::} }! ,ハ. ´||ヽl 、ヽ
/ _\ ̄}!//__/::::/ }:::}´ _ \_V ./ }. || lヽヽ
/ _/⌒ゝ} ⌒ィi〔⌒ ̄ `)Vハ7 ̄ ⌒≧=- /〉. || lヽヽ
{廴_T^}!{ / } .{ ノ ` 、..ll l.ヽヽ
{ {O ,ハ, }0{ / \ .l l.ヽヽ
/ ゝ-=≦ /. : : : . \ } { : : .、 .|.ヘ ヽ
乂 ′: : : }0{ 、 . : : : :. | ヘ ヽ
}ヽ _,j{: : : : : : .  ̄) .} .{ . \ . : : : : : :}! | .ヘ ヽ
{ :._ i{: : : : : : : : . / . }0{ : : : : : : : : :}! | ..ヘ ヽ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l ヘ ヽ
{ .:/ /八: : : : : : : : : : : : : : : : : . }0} .: : : : : : : : : : : : : : : : : : : / .| |l ヘ
∧ ヽ( ゝ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イ | .| .| l .|、l
/ ∧ ___,⌒≧=- __ -=≦⌒7 /⌒≧=- __ -=≦ | .| | .| | .| .|、l
/ .\_/ .ヽノハ/////////////////////{ /} | .| .| | .| .|、l
ソ///////////////////////ハ/ .} | .| .| | | | |.|
{////////////////////////ハ_.; | .| .| .| | | |l
.ィ⌒ゝ//////////////////////ノゝ、 | .| | | | .| |
/i{///i{//≧=- ___ .-=≦////\ l / | .l .| .| |
ノ/i{///i{//////////////////////////\\ | l | .l | .| |
,/////////}///////////////////////////\\!.l | .l | | |
//////////:}/////////////////////////////\\.| .| | | !
.///////////:}!//////////////////////}////////\\! l |!
.′///////////////////\.///////////{////////// \\ l!
.j{///////////////////////ヽ/////////j{////////////i:\〉
.j{////////////////////////,ハ////////i{///////////////\
바구스카는 지속효과는 못막지 않나?
∠__y(____ 、
/ .``ヽ \、_
/ V. Vニ≧s.、
,:′ l{ V Vニニニ\
/ /:{ 八 :i! } }!ニニニニ∨
,′ __八 (\_}_ i :}! 辷〉ニニニニニ∨
{l { r=ミ、 |´_,.斗‐く| :}!辷〉ニニニニニニ∨
八 圦 トr}\ |⌒トr'_ノ爪} .'´ニニニニニニ/
\ \ ,ノ \ {∧ .i!ニニニニ/|、
\(⌒ 人∧ |ニニニ/.ニヘヽ
|i 人 ` ´ イ {从/} |_/ニニニニヘヽ
|ハ__ヽ)h、_ < {__jУ乂. |ニニニニニニニニヘヽ
/_^ヽ ⌒≧=-/⌒>< ,)ノ≧=- !__ニニニニニ}!ヽ
_/ノ/^\_ }__/.::::Yi{:::.\{ }! ⌒\_ニノ ヽ
{/ ー^ー' ァ {::// ハ:ヽ:::} }! ,ハ. ´||ヽl 、ヽ
/ _\ ̄}!//__/::::/ }:::}´ _ \_V ./ }. || lヽヽ
/ _/⌒ゝ} ⌒ィi〔⌒ ̄ `)Vハ7 ̄ ⌒≧=- /〉. || lヽヽ
{廴_T^}!{ / } .{ ノ ` 、..ll l.ヽヽ
{ {O ,ハ, }0{ / \ .l l.ヽヽ
/ ゝ-=≦ /. : : : . \ } { : : .、 .|.ヘ ヽ
乂 ′: : : }0{ 、 . : : : :. | ヘ ヽ
}ヽ _,j{: : : : : : .  ̄) .} .{ . \ . : : : : : :}! | .ヘ ヽ
{ :._ i{: : : : : : : : . / . }0{ : : : : : : : : :}! | ..ヘ ヽ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l ヘ ヽ
{ .:/ /八: : : : : : : : : : : : : : : : : . }0} .: : : : : : : : : : : : : : : : : : : / .| |l ヘ
∧ ヽ( ゝ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イ | .| .| l .|、l
/ ∧ ___,⌒≧=- __ -=≦⌒7 /⌒≧=- __ -=≦ | .| | .| | .| .|、l
/ .\_/ .ヽノハ/////////////////////{ /} | .| .| | .| .|、l
ソ///////////////////////ハ/ .} | .| .| | | | |.|
{////////////////////////ハ_.; | .| .| .| | | |l
.ィ⌒ゝ//////////////////////ノゝ、 | .| | | | .| |
/i{///i{//≧=- ___ .-=≦////\ l / | .l .| .| |
ノ/i{///i{//////////////////////////\\ | l | .l | .| |
,/////////}///////////////////////////\\!.l | .l | | |
//////////:}/////////////////////////////\\.| .| | | !
.///////////:}!//////////////////////}////////\\! l |!
.′///////////////////\.///////////{////////// \\ l!
.j{///////////////////////ヽ/////////j{////////////i:\〉
.j{////////////////////////,ハ////////i{///////////////\
바구스카는 지속효과는 못막지 않나?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42:09
없-음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42:20
아 아니다
칼리유가는 못막음
칼리유가는 못막음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42:40
3번은 유니코르의 네크로즈가 우위 아닌가?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43:21
바구스카가 미리 있든, 나중에 나왔던지 유니코르한테 당하지 않나?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43:40
아 그러네 그게 맞겠네
머리에 도파민이 너무 많아서 그만
머리에 도파민이 너무 많아서 그만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44:14
-‐====ミ 、
∠__y(____ 、
/ .``ヽ \、_
/ V. Vニ≧s.、
,:′ l{ V Vニニニ\
/ /:{ 八 :i! } }!ニニニニ∨
,′ __八 (\_}_ i :}! 辷〉ニニニニニ∨
{l { r=ミ、 |´_,.斗‐く| :}!辷〉ニニニニニニ∨
八 圦 トr}\ |⌒トr'_ノ爪} .'´ニニニニニニ/
\ \ ,ノ \ {∧ .i!ニニニニ/|、
\(⌒ 人∧ |ニニニ/.ニヘヽ
|i 人 ` ´ イ {从/} |_/ニニニニヘヽ
|ハ__ヽ)h、_ < {__jУ乂. |ニニニニニニニニヘヽ
/_^ヽ ⌒≧=-/⌒>< ,)ノ≧=- !__ニニニニニ}!ヽ
_/ノ/^\_ }__/.::::Yi{:::.\{ }! ⌒\_ニノ ヽ
{/ ー^ー' ァ {::// ハ:ヽ:::} }! ,ハ. ´||ヽl 、ヽ
/ _\ ̄}!//__/::::/ }:::}´ _ \_V ./ }. || lヽヽ
/ _/⌒ゝ} ⌒ィi〔⌒ ̄ `)Vハ7 ̄ ⌒≧=- /〉. || lヽヽ
{廴_T^}!{ / } .{ ノ ` 、..ll l.ヽヽ
{ {O ,ハ, }0{ / \ .l l.ヽヽ
/ ゝ-=≦ /. : : : . \ } { : : .、 .|.ヘ ヽ
乂 ′: : : }0{ 、 . : : : :. | ヘ ヽ
}ヽ _,j{: : : : : : .  ̄) .} .{ . \ . : : : : : :}! | .ヘ ヽ
{ :._ i{: : : : : : : : . / . }0{ : : : : : : : : :}! | ..ヘ ヽ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l ヘ ヽ
{ .:/ /八: : : : : : : : : : : : : : : : : . }0} .: : : : : : : : : : : : : : : : : : : / .| |l ヘ
∧ ヽ( ゝ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イ | .| .| l .|、l
/ ∧ ___,⌒≧=- __ -=≦⌒7 /⌒≧=- __ -=≦ | .| | .| | .| .|、l
/ .\_/ .ヽノハ/////////////////////{ /} | .| .| | .| .|、l
ソ///////////////////////ハ/ .} | .| .| | | | |.|
{////////////////////////ハ_.; | .| .| .| | | |l
.ィ⌒ゝ//////////////////////ノゝ、 | .| | | | .| |
/i{///i{//≧=- ___ .-=≦////\ l / | .l .| .| |
ノ/i{///i{//////////////////////////\\ | l | .l | .| |
,/////////}///////////////////////////\\!.l | .l | | |
//////////:}/////////////////////////////\\.| .| | | !
.///////////:}!//////////////////////}////////\\! l |!
.′///////////////////\.///////////{////////// \\ l!
.j{///////////////////////ヽ/////////j{////////////i:\〉
.j{////////////////////////,ハ////////i{///////////////\
일단 4는 옳아보이는데
바구스카는 발동 당시의 표시형식을 따지는 걸로 안다
∠__y(____ 、
/ .``ヽ \、_
/ V. Vニ≧s.、
,:′ l{ V Vニニニ\
/ /:{ 八 :i! } }!ニニニニ∨
,′ __八 (\_}_ i :}! 辷〉ニニニニニ∨
{l { r=ミ、 |´_,.斗‐く| :}!辷〉ニニニニニニ∨
八 圦 トr}\ |⌒トr'_ノ爪} .'´ニニニニニニ/
\ \ ,ノ \ {∧ .i!ニニニニ/|、
\(⌒ 人∧ |ニニニ/.ニヘヽ
|i 人 ` ´ イ {从/} |_/ニニニニヘヽ
|ハ__ヽ)h、_ < {__jУ乂. |ニニニニニニニニヘヽ
/_^ヽ ⌒≧=-/⌒>< ,)ノ≧=- !__ニニニニニ}!ヽ
_/ノ/^\_ }__/.::::Yi{:::.\{ }! ⌒\_ニノ ヽ
{/ ー^ー' ァ {::// ハ:ヽ:::} }! ,ハ. ´||ヽl 、ヽ
/ _\ ̄}!//__/::::/ }:::}´ _ \_V ./ }. || lヽヽ
/ _/⌒ゝ} ⌒ィi〔⌒ ̄ `)Vハ7 ̄ ⌒≧=- /〉. || lヽヽ
{廴_T^}!{ / } .{ ノ ` 、..ll l.ヽヽ
{ {O ,ハ, }0{ / \ .l l.ヽヽ
/ ゝ-=≦ /. : : : . \ } { : : .、 .|.ヘ ヽ
乂 ′: : : }0{ 、 . : : : :. | ヘ ヽ
}ヽ _,j{: : : : : : .  ̄) .} .{ . \ . : : : : : :}! | .ヘ ヽ
{ :._ i{: : : : : : : : . / . }0{ : : : : : : : : :}! | ..ヘ ヽ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l ヘ ヽ
{ .:/ /八: : : : : : : : : : : : : : : : : . }0} .: : : : : : : : : : : : : : : : : : : / .| |l ヘ
∧ ヽ( ゝ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イ | .| .| l .|、l
/ ∧ ___,⌒≧=- __ -=≦⌒7 /⌒≧=- __ -=≦ | .| | .| | .| .|、l
/ .\_/ .ヽノハ/////////////////////{ /} | .| .| | .| .|、l
ソ///////////////////////ハ/ .} | .| .| | | | |.|
{////////////////////////ハ_.; | .| .| .| | | |l
.ィ⌒ゝ//////////////////////ノゝ、 | .| | | | .| |
/i{///i{//≧=- ___ .-=≦////\ l / | .l .| .| |
ノ/i{///i{//////////////////////////\\ | l | .l | .| |
,/////////}///////////////////////////\\!.l | .l | | |
//////////:}/////////////////////////////\\.| .| | | !
.///////////:}!//////////////////////}////////\\! l |!
.′///////////////////\.///////////{////////// \\ l!
.j{///////////////////////ヽ/////////j{////////////i:\〉
.j{////////////////////////,ハ////////i{///////////////\
일단 4는 옳아보이는데
바구스카는 발동 당시의 표시형식을 따지는 걸로 안다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44:50
고민 끝났다 싶으면 파이널앤서 때려주시고-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44:55
일단 1, 2번은 맞고, 3번은 틀렸다는 거는 알겠지만 나머지 둘은 흠...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45:19
-‐====ミ 、
∠__y(____ 、
/ .``ヽ \、_
/ V. Vニ≧s.、
,:′ l{ V Vニニニ\
/ /:{ 八 :i! } }!ニニニニ∨
,′ __八 (\_}_ i :}! 辷〉ニニニニニ∨
{l { r=ミ、 |´_,.斗‐く| :}!辷〉ニニニニニニ∨
八 圦 トr}\ |⌒トr'_ノ爪} .'´ニニニニニニ/
\ \ ,ノ \ {∧ .i!ニニニニ/|、
\(⌒ 人∧ |ニニニ/.ニヘヽ
|i 人 ` ´ イ {从/} |_/ニニニニヘヽ
|ハ__ヽ)h、_ < {__jУ乂. |ニニニニニニニニヘヽ
/_^ヽ ⌒≧=-/⌒>< ,)ノ≧=- !__ニニニニニ}!ヽ
_/ノ/^\_ }__/.::::Yi{:::.\{ }! ⌒\_ニノ ヽ
{/ ー^ー' ァ {::// ハ:ヽ:::} }! ,ハ. ´||ヽl 、ヽ
/ _\ ̄}!//__/::::/ }:::}´ _ \_V ./ }. || lヽヽ
/ _/⌒ゝ} ⌒ィi〔⌒ ̄ `)Vハ7 ̄ ⌒≧=- /〉. || lヽヽ
{廴_T^}!{ / } .{ ノ ` 、..ll l.ヽヽ
{ {O ,ハ, }0{ / \ .l l.ヽヽ
/ ゝ-=≦ /. : : : . \ } { : : .、 .|.ヘ ヽ
乂 ′: : : }0{ 、 . : : : :. | ヘ ヽ
}ヽ _,j{: : : : : : .  ̄) .} .{ . \ . : : : : : :}! | .ヘ ヽ
{ :._ i{: : : : : : : : . / . }0{ : : : : : : : : :}! | ..ヘ ヽ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l ヘ ヽ
{ .:/ /八: : : : : : : : : : : : : : : : : . }0} .: : : : : : : : : : : : : : : : : : : / .| |l ヘ
∧ ヽ( ゝ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イ | .| .| l .|、l
/ ∧ ___,⌒≧=- __ -=≦⌒7 /⌒≧=- __ -=≦ | .| | .| | .| .|、l
/ .\_/ .ヽノハ/////////////////////{ /} | .| .| | .| .|、l
ソ///////////////////////ハ/ .} | .| .| | | | |.|
{////////////////////////ハ_.; | .| .| .| | | |l
.ィ⌒ゝ//////////////////////ノゝ、 | .| | | | .| |
/i{///i{//≧=- ___ .-=≦////\ l / | .l .| .| |
ノ/i{///i{//////////////////////////\\ | l | .l | .| |
,/////////}///////////////////////////\\!.l | .l | | |
//////////:}/////////////////////////////\\.| .| | | !
.///////////:}!//////////////////////}////////\\! l |!
.′///////////////////\.///////////{////////// \\ l!
.j{///////////////////////ヽ/////////j{////////////i:\〉
.j{////////////////////////,ハ////////i{///////////////\
손목부상 약먹어야해서 야식 먹느라 못푼다.
∠__y(____ 、
/ .``ヽ \、_
/ V. Vニ≧s.、
,:′ l{ V Vニニニ\
/ /:{ 八 :i! } }!ニニニニ∨
,′ __八 (\_}_ i :}! 辷〉ニニニニニ∨
{l { r=ミ、 |´_,.斗‐く| :}!辷〉ニニニニニニ∨
八 圦 トr}\ |⌒トr'_ノ爪} .'´ニニニニニニ/
\ \ ,ノ \ {∧ .i!ニニニニ/|、
\(⌒ 人∧ |ニニニ/.ニヘヽ
|i 人 ` ´ イ {从/} |_/ニニニニヘヽ
|ハ__ヽ)h、_ < {__jУ乂. |ニニニニニニニニヘヽ
/_^ヽ ⌒≧=-/⌒>< ,)ノ≧=- !__ニニニニニ}!ヽ
_/ノ/^\_ }__/.::::Yi{:::.\{ }! ⌒\_ニノ ヽ
{/ ー^ー' ァ {::// ハ:ヽ:::} }! ,ハ. ´||ヽl 、ヽ
/ _\ ̄}!//__/::::/ }:::}´ _ \_V ./ }. || lヽヽ
/ _/⌒ゝ} ⌒ィi〔⌒ ̄ `)Vハ7 ̄ ⌒≧=- /〉. || lヽヽ
{廴_T^}!{ / } .{ ノ ` 、..ll l.ヽヽ
{ {O ,ハ, }0{ / \ .l l.ヽヽ
/ ゝ-=≦ /. : : : . \ } { : : .、 .|.ヘ ヽ
乂 ′: : : }0{ 、 . : : : :. | ヘ ヽ
}ヽ _,j{: : : : : : .  ̄) .} .{ . \ . : : : : : :}! | .ヘ ヽ
{ :._ i{: : : : : : : : . / . }0{ : : : : : : : : :}! | ..ヘ ヽ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l ヘ ヽ
{ .:/ /八: : : : : : : : : : : : : : : : : . }0} .: : : : : : : : : : : : : : : : : : : / .| |l ヘ
∧ ヽ( ゝ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イ | .| .| l .|、l
/ ∧ ___,⌒≧=- __ -=≦⌒7 /⌒≧=- __ -=≦ | .| | .| | .| .|、l
/ .\_/ .ヽノハ/////////////////////{ /} | .| .| | .| .|、l
ソ///////////////////////ハ/ .} | .| .| | | | |.|
{////////////////////////ハ_.; | .| .| .| | | |l
.ィ⌒ゝ//////////////////////ノゝ、 | .| | | | .| |
/i{///i{//≧=- ___ .-=≦////\ l / | .l .| .| |
ノ/i{///i{//////////////////////////\\ | l | .l | .| |
,/////////}///////////////////////////\\!.l | .l | | |
//////////:}/////////////////////////////\\.| .| | | !
.///////////:}!//////////////////////}////////\\! l |!
.′///////////////////\.///////////{////////// \\ l!
.j{///////////////////////ヽ/////////j{////////////i:\〉
.j{////////////////////////,ハ////////i{///////////////\
손목부상 약먹어야해서 야식 먹느라 못푼다.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45:52
1번, 2번, 4번 맞음
3번, 5번 틀림
이것이 나의 파이널 앤서
3번, 5번 틀림
이것이 나의 파이널 앤서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46:09
아니다, 5번 맞음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46:38
아카네님 OOXOO 파이널 앤서 내셨고
마징님은?
마징님은?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46:38
1, 2, 4, 5 맞음에 3번 틀림으로(수정하기)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48:21
3 5만틀림으로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48:31
마징님은 OOXOX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48:51
정답은
XOXOX입니다
떨어지시죠
XOXOX입니다
떨어지시죠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48:59
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49:06
꺄아아아ㅏ아ㅏㅏㅏㅏㅏㅏㅏ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49:32
②: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그 동안에 상대가 공격 표시로 일반 소환 / 특수 소환한 몬스터의 레벨은 7개 올린다.
공격표시로 소환 안했으니까 안올라가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격표시로 소환 안했으니까 안올라가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49:33
1번 X
바구스카가 리버스 되는 데미지 계산 전에 공격 몬스터가 수비표시가 되어 전투가 종료됩니다(데미지 계산 실행하지 않음)
2번 O
공격표시로 일반 소환되어 레벨 +7, 그후 바구스카에 의해 수비표시로 변경됩니다.
3번 X
바구스카는 영속을 무효화할 수 없으니 어느쪽이든 바구스카가 무효화됩니다.
4번 O
발동 시점에서 수비표시라면 덱 바운스든 패 바운스든 릴리스든 엑덱 바운스든 무효화됩니다.
5번 X
3번과 같은 논리로 바구스카가 죽습니다만, 죽기 때문에 칼리유가가 공격 표시로 남습니다.
바구스카가 리버스 되는 데미지 계산 전에 공격 몬스터가 수비표시가 되어 전투가 종료됩니다(데미지 계산 실행하지 않음)
2번 O
공격표시로 일반 소환되어 레벨 +7, 그후 바구스카에 의해 수비표시로 변경됩니다.
3번 X
바구스카는 영속을 무효화할 수 없으니 어느쪽이든 바구스카가 무효화됩니다.
4번 O
발동 시점에서 수비표시라면 덱 바운스든 패 바운스든 릴리스든 엑덱 바운스든 무효화됩니다.
5번 X
3번과 같은 논리로 바구스카가 죽습니다만, 죽기 때문에 칼리유가가 공격 표시로 남습니다.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49:35
그러고보니 바구스카 문제는 과거에 들었던 기억이 있는거 같은데...!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49:44
아 그쪽이 아니였ㅋ나ㅋㅋㅋㅋㅋ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50:03
-‐====ミ 、
∠__y(____ 、
/ .``ヽ \、_
/ V. Vニ≧s.、
,:′ l{ V Vニニニ\
/ /:{ 八 :i! } }!ニニニニ∨
,′ __八 (\_}_ i :}! 辷〉ニニニニニ∨
{l { r=ミ、 |´_,.斗‐く| :}!辷〉ニニニニニニ∨
八 圦 トr}\ |⌒トr'_ノ爪} .'´ニニニニニニ/
\ \ ,ノ \ {∧ .i!ニニニニ/|、
\(⌒ 人∧ |ニニニ/.ニヘヽ
|i 人 ` ´ イ {从/} |_/ニニニニヘヽ
|ハ__ヽ)h、_ < {__jУ乂. |ニニニニニニニニヘヽ
/_^ヽ ⌒≧=-/⌒>< ,)ノ≧=- !__ニニニニニ}!ヽ
_/ノ/^\_ }__/.::::Yi{:::.\{ }! ⌒\_ニノ ヽ
{/ ー^ー' ァ {::// ハ:ヽ:::} }! ,ハ. ´||ヽl 、ヽ
/ _\ ̄}!//__/::::/ }:::}´ _ \_V ./ }. || lヽヽ
/ _/⌒ゝ} ⌒ィi〔⌒ ̄ `)Vハ7 ̄ ⌒≧=- /〉. || lヽヽ
{廴_T^}!{ / } .{ ノ ` 、..ll l.ヽヽ
{ {O ,ハ, }0{ / \ .l l.ヽヽ
/ ゝ-=≦ /. : : : . \ } { : : .、 .|.ヘ ヽ
乂 ′: : : }0{ 、 . : : : :. | ヘ ヽ
}ヽ _,j{: : : : : : .  ̄) .} .{ . \ . : : : : : :}! | .ヘ ヽ
{ :._ i{: : : : : : : : . / . }0{ : : : : : : : : :}! | ..ヘ ヽ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l ヘ ヽ
{ .:/ /八: : : : : : : : : : : : : : : : : . }0} .: : : : : : : : : : : : : : : : : : : / .| |l ヘ
∧ ヽ( ゝ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イ | .| .| l .|、l
/ ∧ ___,⌒≧=- __ -=≦⌒7 /⌒≧=- __ -=≦ | .| | .| | .| .|、l
/ .\_/ .ヽノハ/////////////////////{ /} | .| .| | .| .|、l
ソ///////////////////////ハ/ .} | .| .| | | | |.|
{////////////////////////ハ_.; | .| .| .| | | |l
.ィ⌒ゝ//////////////////////ノゝ、 | .| | | | .| |
/i{///i{//≧=- ___ .-=≦////\ l / | .l .| .| |
ノ/i{///i{//////////////////////////\\ | l | .l | .| |
,/////////}///////////////////////////\\!.l | .l | | |
//////////:}/////////////////////////////\\.| .| | | !
.///////////:}!//////////////////////}////////\\! l |!
.′///////////////////\.///////////{////////// \\ l!
.j{///////////////////////ヽ/////////j{////////////i:\〉
.j{////////////////////////,ハ////////i{///////////////\
데미지 계산시에 몬스터가 리버스되는건, 공격 선언이 끝나고 전투 데미지가 이미 가해진 뒤의 무언가지
수비표시가 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마 바구스카 쪽이 터지긴 할거야
∠__y(____ 、
/ .``ヽ \、_
/ V. Vニ≧s.、
,:′ l{ V Vニニニ\
/ /:{ 八 :i! } }!ニニニニ∨
,′ __八 (\_}_ i :}! 辷〉ニニニニニ∨
{l { r=ミ、 |´_,.斗‐く| :}!辷〉ニニニニニニ∨
八 圦 トr}\ |⌒トr'_ノ爪} .'´ニニニニニニ/
\ \ ,ノ \ {∧ .i!ニニニニ/|、
\(⌒ 人∧ |ニニニ/.ニヘヽ
|i 人 ` ´ イ {从/} |_/ニニニニヘヽ
|ハ__ヽ)h、_ < {__jУ乂. |ニニニニニニニニヘヽ
/_^ヽ ⌒≧=-/⌒>< ,)ノ≧=- !__ニニニニニ}!ヽ
_/ノ/^\_ }__/.::::Yi{:::.\{ }! ⌒\_ニノ ヽ
{/ ー^ー' ァ {::// ハ:ヽ:::} }! ,ハ. ´||ヽl 、ヽ
/ _\ ̄}!//__/::::/ }:::}´ _ \_V ./ }. || lヽヽ
/ _/⌒ゝ} ⌒ィi〔⌒ ̄ `)Vハ7 ̄ ⌒≧=- /〉. || lヽヽ
{廴_T^}!{ / } .{ ノ ` 、..ll l.ヽヽ
{ {O ,ハ, }0{ / \ .l l.ヽヽ
/ ゝ-=≦ /. : : : . \ } { : : .、 .|.ヘ ヽ
乂 ′: : : }0{ 、 . : : : :. | ヘ ヽ
}ヽ _,j{: : : : : : .  ̄) .} .{ . \ . : : : : : :}! | .ヘ ヽ
{ :._ i{: : : : : : : : . / . }0{ : : : : : : : : :}! | ..ヘ ヽ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l ヘ ヽ
{ .:/ /八: : : : : : : : : : : : : : : : : . }0} .: : : : : : : : : : : : : : : : : : : / .| |l ヘ
∧ ヽ( ゝ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イ | .| .| l .|、l
/ ∧ ___,⌒≧=- __ -=≦⌒7 /⌒≧=- __ -=≦ | .| | .| | .| .|、l
/ .\_/ .ヽノハ/////////////////////{ /} | .| .| | .| .|、l
ソ///////////////////////ハ/ .} | .| .| | | | |.|
{////////////////////////ハ_.; | .| .| .| | | |l
.ィ⌒ゝ//////////////////////ノゝ、 | .| | | | .| |
/i{///i{//≧=- ___ .-=≦////\ l / | .l .| .| |
ノ/i{///i{//////////////////////////\\ | l | .l | .| |
,/////////}///////////////////////////\\!.l | .l | | |
//////////:}/////////////////////////////\\.| .| | | !
.///////////:}!//////////////////////}////////\\! l |!
.′///////////////////\.///////////{////////// \\ l!
.j{///////////////////////ヽ/////////j{////////////i:\〉
.j{////////////////////////,ハ////////i{///////////////\
데미지 계산시에 몬스터가 리버스되는건, 공격 선언이 끝나고 전투 데미지가 이미 가해진 뒤의 무언가지
수비표시가 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마 바구스카 쪽이 터지긴 할거야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50:21
-‐====ミ 、
∠__y(____ 、
/ .``ヽ \、_
/ V. Vニ≧s.、
,:′ l{ V Vニニニ\
/ /:{ 八 :i! } }!ニニニニ∨
,′ __八 (\_}_ i :}! 辷〉ニニニニニ∨
{l { r=ミ、 |´_,.斗‐く| :}!辷〉ニニニニニニ∨
八 圦 トr}\ |⌒トr'_ノ爪} .'´ニニニニニニ/
\ \ ,ノ \ {∧ .i!ニニニニ/|、
\(⌒ 人∧ |ニニニ/.ニヘヽ
|i 人 ` ´ イ {从/} |_/ニニニニヘヽ
|ハ__ヽ)h、_ < {__jУ乂. |ニニニニニニニニヘヽ
/_^ヽ ⌒≧=-/⌒>< ,)ノ≧=- !__ニニニニニ}!ヽ
_/ノ/^\_ }__/.::::Yi{:::.\{ }! ⌒\_ニノ ヽ
{/ ー^ー' ァ {::// ハ:ヽ:::} }! ,ハ. ´||ヽl 、ヽ
/ _\ ̄}!//__/::::/ }:::}´ _ \_V ./ }. || lヽヽ
/ _/⌒ゝ} ⌒ィi〔⌒ ̄ `)Vハ7 ̄ ⌒≧=- /〉. || lヽヽ
{廴_T^}!{ / } .{ ノ ` 、..ll l.ヽヽ
{ {O ,ハ, }0{ / \ .l l.ヽヽ
/ ゝ-=≦ /. : : : . \ } { : : .、 .|.ヘ ヽ
乂 ′: : : }0{ 、 . : : : :. | ヘ ヽ
}ヽ _,j{: : : : : : .  ̄) .} .{ . \ . : : : : : :}! | .ヘ ヽ
{ :._ i{: : : : : : : : . / . }0{ : : : : : : : : :}! | ..ヘ ヽ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l ヘ ヽ
{ .:/ /八: : : : : : : : : : : : : : : : : . }0} .: : : : : : : : : : : : : : : : : : : / .| |l ヘ
∧ ヽ( ゝ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イ | .| .| l .|、l
/ ∧ ___,⌒≧=- __ -=≦⌒7 /⌒≧=- __ -=≦ | .| | .| | .| .|、l
/ .\_/ .ヽノハ/////////////////////{ /} | .| .| | .| .|、l
ソ///////////////////////ハ/ .} | .| .| | | | |.|
{////////////////////////ハ_.; | .| .| .| | | |l
.ィ⌒ゝ//////////////////////ノゝ、 | .| | | | .| |
/i{///i{//≧=- ___ .-=≦////\ l / | .l .| .| |
ノ/i{///i{//////////////////////////\\ | l | .l | .| |
,/////////}///////////////////////////\\!.l | .l | | |
//////////:}/////////////////////////////\\.| .| | | !
.///////////:}!//////////////////////}////////\\! l |!
.′///////////////////\.///////////{////////// \\ l!
.j{///////////////////////ヽ/////////j{////////////i:\〉
.j{////////////////////////,ハ////////i{///////////////\
(대충 절벽에서 뛰어내리기
∠__y(____ 、
/ .``ヽ \、_
/ V. Vニ≧s.、
,:′ l{ V Vニニニ\
/ /:{ 八 :i! } }!ニニニニ∨
,′ __八 (\_}_ i :}! 辷〉ニニニニニ∨
{l { r=ミ、 |´_,.斗‐く| :}!辷〉ニニニニニニ∨
八 圦 トr}\ |⌒トr'_ノ爪} .'´ニニニニニニ/
\ \ ,ノ \ {∧ .i!ニニニニ/|、
\(⌒ 人∧ |ニニニ/.ニヘヽ
|i 人 ` ´ イ {从/} |_/ニニニニヘヽ
|ハ__ヽ)h、_ < {__jУ乂. |ニニニニニニニニヘヽ
/_^ヽ ⌒≧=-/⌒>< ,)ノ≧=- !__ニニニニニ}!ヽ
_/ノ/^\_ }__/.::::Yi{:::.\{ }! ⌒\_ニノ ヽ
{/ ー^ー' ァ {::// ハ:ヽ:::} }! ,ハ. ´||ヽl 、ヽ
/ _\ ̄}!//__/::::/ }:::}´ _ \_V ./ }. || lヽヽ
/ _/⌒ゝ} ⌒ィi〔⌒ ̄ `)Vハ7 ̄ ⌒≧=- /〉. || lヽヽ
{廴_T^}!{ / } .{ ノ ` 、..ll l.ヽヽ
{ {O ,ハ, }0{ / \ .l l.ヽヽ
/ ゝ-=≦ /. : : : . \ } { : : .、 .|.ヘ ヽ
乂 ′: : : }0{ 、 . : : : :. | ヘ ヽ
}ヽ _,j{: : : : : : .  ̄) .} .{ . \ . : : : : : :}! | .ヘ ヽ
{ :._ i{: : : : : : : : . / . }0{ : : : : : : : : :}! | ..ヘ ヽ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l ヘ ヽ
{ .:/ /八: : : : : : : : : : : : : : : : : . }0} .: : : : : : : : : : : : : : : : : : : / .| |l ヘ
∧ ヽ( ゝ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イ | .| .| l .|、l
/ ∧ ___,⌒≧=- __ -=≦⌒7 /⌒≧=- __ -=≦ | .| | .| | .| .|、l
/ .\_/ .ヽノハ/////////////////////{ /} | .| .| | .| .|、l
ソ///////////////////////ハ/ .} | .| .| | | | |.|
{////////////////////////ハ_.; | .| .| .| | | |l
.ィ⌒ゝ//////////////////////ノゝ、 | .| | | | .| |
/i{///i{//≧=- ___ .-=≦////\ l / | .l .| .| |
ノ/i{///i{//////////////////////////\\ | l | .l | .| |
,/////////}///////////////////////////\\!.l | .l | | |
//////////:}/////////////////////////////\\.| .| | | !
.///////////:}!//////////////////////}////////\\! l |!
.′///////////////////\.///////////{////////// \\ l!
.j{///////////////////////ヽ/////////j{////////////i:\〉
.j{////////////////////////,ハ////////i{///////////////\
(대충 절벽에서 뛰어내리기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50:29
생존자... 제로...!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50:51
파이튼은 플레잉 관련이 많은데 이건 순수한 룰처리니까 더 어렵지(?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51:39
3번을 맞추는데 5번을 틀리는건 예상외였다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51:48
그리고 가볍게 잠복한 1번 X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52:03
마지막은 순간적으로 효과를 헷갈렸다...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52:42
새벽이라 아드레날린이 너무 날뛰어서 3번 문제는 잘 맞췄으면서 5번 문제에서 엉뚱한 답변을 해버렸다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53:11
아드레날린은 인정이죠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2:58:55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3:00:47
난, 난다코레...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3:01:11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3:02:05
다음은 아티팩트와 충혹마 명제입니다.
다음 중 틀린 명제를 있는대로 고르시오.
1. 란카의 충혹마의 3번 효과로 아티팩트-모랄타를 마함 존에 세트할 수 없다.
2. 디멘션 어트랙터와 아티팩트-롱기누스가 같은 턴에 발동했을 경우, 그 처리는 발동한 플레이어 및 턴 플레이어에 따라 달라진다,
3. 어둠의 유혹 발동에 대해 아티팩트-롱기누스가 발동했을 경우, 그 처리는 행해지지 않는다.
4. 자신 필드에 플레시아의 충혹마, 트리온의 충혹마, No.81이 존재한다. 여기서 No.81의 효과로 트리온을 지정하였다면,
턴 종료시까지 트리온의 충혹마는 전투로 파괴되며, 상대 효과의 대상이 될 수 있다.
5. 12시의 세라의 충혹마에 대해 6시가 명왕결계파를 발동하였고, 그에 체인해 12시가 다시 스킬 드레인을 발동하였다. 체인 처리 종료 후, 6시는 사이크론으로 스킬 드레인을 파괴하였다.
이 경우, 12시는 턴 종료시까지 모든 데미지를 0으로 받고, 세라의 충혹마의 효과는 무효화된다.
다음 중 틀린 명제를 있는대로 고르시오.
1. 란카의 충혹마의 3번 효과로 아티팩트-모랄타를 마함 존에 세트할 수 없다.
2. 디멘션 어트랙터와 아티팩트-롱기누스가 같은 턴에 발동했을 경우, 그 처리는 발동한 플레이어 및 턴 플레이어에 따라 달라진다,
3. 어둠의 유혹 발동에 대해 아티팩트-롱기누스가 발동했을 경우, 그 처리는 행해지지 않는다.
4. 자신 필드에 플레시아의 충혹마, 트리온의 충혹마, No.81이 존재한다. 여기서 No.81의 효과로 트리온을 지정하였다면,
턴 종료시까지 트리온의 충혹마는 전투로 파괴되며, 상대 효과의 대상이 될 수 있다.
5. 12시의 세라의 충혹마에 대해 6시가 명왕결계파를 발동하였고, 그에 체인해 12시가 다시 스킬 드레인을 발동하였다. 체인 처리 종료 후, 6시는 사이크론으로 스킬 드레인을 파괴하였다.
이 경우, 12시는 턴 종료시까지 모든 데미지를 0으로 받고, 세라의 충혹마의 효과는 무효화된다.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3:04:47
1번은 될테고...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3:07:15
(고민)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3:07:25
1번
3번
오답 선언
3번
오답 선언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3:07:31
1/3번만이 틀리다!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3:07:40
파이널 앤서?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3:07:59
파이널 앤서!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3:08:07
3번은 드로우는 되는데, 제외는 안된다.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3:08:39
아카네님도 파이널앤서?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3:08:57
5번은 솔직히 아닌거같긴한데 애매하니까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3:09:07
4번은 되고... 5번이 애매한데...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3:09:32
일단 3번은 틀림.
여기서는 마징과 갈라져서 5번 맞음으로 가보겠어(?)
3번만 틀리다!!
여기서는 마징과 갈라져서 5번 맞음으로 가보겠어(?)
3번만 틀리다!!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3:09:52
정답은 XXXXO입니다
떨어지도록(2)
떨어지도록(2)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3:10:00
나니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잇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3:10:02
바카나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3:10:12
1번 X
(당연히) 됩니다.
2번 X
서로 적용되지 않아, 묘지로 갈 카드는 묘지로, 제외될 카드는 제외되게 됩니다.
3번 X
2장 드로우 후, 어둠 속성 몬스터를 1장 보여주게 됩니다. 보여주지 못하면, 패를 전부 묘지로 보냅니다.
4번 X
플레시아의 대상 내성은 몬스터에게 가해지는 효과가 아니므로 No.81로 지웠다고 한들 효과의 대상이 될 수는 없습니다.
5번 O
스킬 드레인으로 우선 무효화한 몬스터는 명왕결계파의 효과를 받지 않으나, 세라는 스드를 안받으므로 스드 여부와 상관없이 명결파에 의해 무효화, 데미지는 0으로 받습니다.
(당연히) 됩니다.
2번 X
서로 적용되지 않아, 묘지로 갈 카드는 묘지로, 제외될 카드는 제외되게 됩니다.
3번 X
2장 드로우 후, 어둠 속성 몬스터를 1장 보여주게 됩니다. 보여주지 못하면, 패를 전부 묘지로 보냅니다.
4번 X
플레시아의 대상 내성은 몬스터에게 가해지는 효과가 아니므로 No.81로 지웠다고 한들 효과의 대상이 될 수는 없습니다.
5번 O
스킬 드레인으로 우선 무효화한 몬스터는 명왕결계파의 효과를 받지 않으나, 세라는 스드를 안받으므로 스드 여부와 상관없이 명결파에 의해 무효화, 데미지는 0으로 받습니다.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3:10:22
아. 세트할 수 있다가 아니라 세트할 수 없다였어?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3:10:26
바보같으으으으으은!!!!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3:10:57
2번은 문제를 잘못읽어서 틀렸네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3:11:07
1번 문제를 한 글자 잘못 읽었단 말인가... 그런데도 2번이랑 4번은 몰랐다.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3:12:02
4번은 나도 신기했던 재-정.
2025년 6월 15일 (일) 오전 03:12:24
4번은 진짜 순수하게 어려워서 틀렸네
이 주제글은 죽었어! 더는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