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77> 대회전 『기록자』아카식 레코드 의 명령판 (2768)
『기록자』아카식 레코드◆x0ZHn58Zau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9:17:19 - 2025년 5월 27일 (화) 오후 09:27:13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9:17:19
기반 룰
1.앵커연장 없. 제출 기한 내 미납시 자동진행
2.항공함대 밴. 공간이동 밴. 화전용 병력 구성 중심. 일부 병종에 한하여 공군은 허가
3.시트는 교단장 or 시트 p에 반비례하는 병력포인트 감소
4.대공위식 앵커형태를 취하되 전투 묘사중 턴당 1회만 현장 명령 가능
전투 룰
1.비장패: 3장. 상호 비장패 비공개
2.교단장 or 1500p 규모 시트
3.병력 로스터는 50000p 규모
4.상호 비장패 비공개
5.커스텀 and 카탈로그 가능
6.희귀한 로스터 편성 가능
1.앵커연장 없. 제출 기한 내 미납시 자동진행
2.항공함대 밴. 공간이동 밴. 화전용 병력 구성 중심. 일부 병종에 한하여 공군은 허가
3.시트는 교단장 or 시트 p에 반비례하는 병력포인트 감소
4.대공위식 앵커형태를 취하되 전투 묘사중 턴당 1회만 현장 명령 가능
전투 룰
1.비장패: 3장. 상호 비장패 비공개
2.교단장 or 1500p 규모 시트
3.병력 로스터는 50000p 규모
4.상호 비장패 비공개
5.커스텀 and 카탈로그 가능
6.희귀한 로스터 편성 가능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12:28:32
@아 그럼 병단이 아니라 라이더 알토랑 그 소환 기병들의 속도를 령주로 증폭시키면ㅇ ㅣ건 일반병이랑 다르니 백발백중이 불가능해지지? 상중위세고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12:28:56
공간이동은 예측당할 가능성이 있으니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12:29:00
>>1282
1. 무력대주인 알토는 그럴 수 있다.
2. 문제는 휘하 부대원들은 적성에게 백발백중으로 저격당한다
1. 무력대주인 알토는 그럴 수 있다.
2. 문제는 휘하 부대원들은 적성에게 백발백중으로 저격당한다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12:29:13
양측 비대칭 전력은 서로를 카운터칠 수 있는 수준이다.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12:29:16
아니 도대체 궁병은 뭐길래 백발백중이야...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12:29:37
>>1286 적성의 수준은 희귀한 상위세다.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12:29:45
@라이더 알토가 먼저 진입하고 라이더 알토가 가진 기록의 적합자로 소환 기병들을 불려들인다는 발상은?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12:30:09
>>1288 "라이더 알토는 기록의 적합자가 없다."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12:30:22
이거고 저거고 다 안되는군... 흠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12:30:32
이건 30분 더 필요할거같음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12:30:51
>>1291 그러면 나 밥 먹어도 되나?
(...)
오늘 한끼 먹어서 힘들다...
(...)
오늘 한끼 먹어서 힘들다...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12:30:57
먹고와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12:33:33
@질문 그럼 즉시, 령주 1획을 써서 소모를 0로 해서 즉시 라이더 알토+30(정예 상중 기병대)를 '아처'와 '포병대'로 전환해서 패는건 가능한가.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12:33:55
뭐 결과적으로 소모라면 동급으로 같은 소모를 시키는 수 밖에 없고.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12:34:17
즉 령주를 써서
@분령도 알토도 소환한30체도 재소환해서 오버클럭+령주 상태로 하려는것
@분령도 알토도 소환한30체도 재소환해서 오버클럭+령주 상태로 하려는것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12:35:12
정예 상중 10명을 덜소환하는건 소모 줄이기지만 여튼. 상대가 보기엔 클래스 체인지 한것처럼 보이게하는거고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12:35:40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12:37:38
@기록의 포병대 대군보구B 포격B 정밀B
@아처 알토 저격의 활A 심안의 모자A 대군의 화살통A
대충 이런느낌으로 미러전 하려는것
분령도 상중이 되어서 장비 추가되는걸 화살막이의 가호 장비로 추가시키고
@아처 알토 저격의 활A 심안의 모자A 대군의 화살통A
대충 이런느낌으로 미러전 하려는것
분령도 상중이 되어서 장비 추가되는걸 화살막이의 가호 장비로 추가시키고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12:39:46
>>1299 령주 1개 써서 아예 그렇게 재변환하겠다,인가.
화력 대결이군...
화력 대결이군...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12:40:05
응 솔직히 접근해서 피해를 보는게 필수라면 맞대결 가는수밖에 없어보여서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12:40:24
더블 상중으로 단기전으로 끌고가는만큼은 이쪽이 유리할테고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12:42:58
이 경우느ㅡㄴ 알토 소모가 90%상태인데 어느정도 소모되? 2턴째에는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12:45:03
화력 대결을 해보자고...(C.V. 스쿠나)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12:47:08
@질문: 서번트 아카식도 이번에 령주써서 사실상 애들 피해본것도 없이느 즉시 체인지이니 소모는 거의 없다싶이하니 그거 적용해주길 바라고.
@화살막이의 깃발 대진보구의 반지로 아이템 두개 체인지 하면 상대 원거리 기능에 유의미한 방어나 데미지 감소가 가능할지
@화살막이의 깃발 대진보구의 반지로 아이템 두개 체인지 하면 상대 원거리 기능에 유의미한 방어나 데미지 감소가 가능할지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12:51:22
일단 아틸란테나 아라쉬처럼 스스로 화살샤워 하거나 하는걸 생각했지만 과연 어찌될지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12:51:55
스스로 화살샤워?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12:52:05
스텔라라기에는 아탈란테가 걸리고.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12:52:07
한발쏘면 수백발 나가는그거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12:52:29
FATE정보에는 그게 없어서 대군의 화살통 이라 써둔것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12:53:17
화살막이 깃발이랑 대진보구 반지는 적 원거리 공격에 진짜 데미지 1이라도 줄이고 지휘하려고하는거고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12:55:02
아 그거.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12:56:25
프론이 보기에 뭐 오탈자랄까 구상한 명령이랑 내용에 차이 있는게 있는지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01:03
괜찮아 보인다.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02:06
다시 정ㅇ리해서 올리고 그 위에는 아처인데 아래는 라이더라거나 그런 오류있는지를 확인한것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03:09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1턴 명령]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알토[위계:희귀 상위세][소모 여유: 90%][오버클록 시작]
ㄴ즉시 령주1회 소모없이 즉시 오버클록으로 분령의 위계를(상중) 라이더 알토의 클래스를 아처로, 30 기병 소환체를 포병으로 전환.
ㄴ알토의 경우는 스스로 클래스 체인지 하는것처럼 보이게한다. 여전히 진짜 알토는 숨겨두기
@아처 알토(클래스: 아처)[위계: 희귀 상중]-저격의 활(A) 심안의 모자(A) 대군의 화살통(A)
ㄴ지휘하는 아카식의 버프를 받고 합을 맞추어, 대군 보구 화살을 갈겨대며 최다피해로 화살로 사실상 포격해대는것
@서번트 아카식(클래스: 지휘계) [위계: 희귀 상중]-[희귀 하위세: (화살막이의 깃발)(지휘의 검)(대진보구의 반지)]
ㄴ전환된 아처 알토+포병30체로 일제히 자동 판단하여 적의 원거리병 미친듯이 패고 병력도 미친듯이 팬다.
ㄴ모든 판단과 운용은 아카식의 자동으로 상중으로 진화한 만큼 더욱 강력한 버프를 할거라 판단.
ㄴ변형된 장비 대진보구 반지 와 화살막이 깃발로 적의 원거리를 가능한 감쇄 혹은 방어
ㄴ우린 쎄게 패면서 상대에게 들어와 들어와 우린 맞아도 덜아프게
ㄴ브로츠와프 명예+성역지킴이 화살 미친듯이 쏘세요! 황금글씨의 생성자들 방어와 버프! 분령 화력대결이다!
@총체적인 전략: 통상대응, 20부대 연계 및 적들의 소모, 틈과 타이밍이 맞는 순간 난전
ㄴ시작하자마자 일단 쏴버리고 본다 화력 대결을 해보자고.
ㄴ분령의 명령에 따르며, 자동적으로 운용된다.
ㄴ20 부대는 방어적으로 전진 난전을 유도 적의 원거리를 봉쇄, 적들이 접근병력에 신경쓰도록 우리가 들러붙으려는것을
P.S: 진짜 이것 죽일수 있는 각이다가 아니면 소환체 분들은 전력기동을 자중해주세요.
P.S: 령주적 묘사로 상대가 내가 비책으로 령주 들고왔고, 아처 알토가 쓰는것처럼 보이게 합니다.
P.S: 남은 령주 1획은 상대가 비장의 수 혹은 소환체 아처 알토 죽이려 하거나 하면 써서 대응한다.
P.S: 적이 뭔가 특별한 짓을 하지 않으면 1턴이 끝나기전 령주1획으로 소모와 사용으로 힘들어진 알토 완전회복 [database>1877>868] 물론 아무도 모르게 몰래.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병력현황] [령주: 1/4획]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알토(위계: 희귀 상위세)[분령이 숨겨주고 있어요] [소모 여유: 90%]
@아처 알토<소환체>(위계: 희귀 상중)
ㄴ저격의 활(A) 심안의 모자(A) 대군의 화살통(A)
@전투 포병대<소환체>(위계: 정예 상중) * 30체
ㄴ[완전무장] 대군보구(B) 정밀(B) 포격(B)
@서번트 아카식[클래스: 커맨더](위계:희귀 상중)
ㄴ[희귀 하위세: (화살막이의 깃발)(지휘의 검)(대진보구의 반지)]
[기록교 호위대] <분령 호위중>
@기록교 무력 지휘관[정예]*3 [전투:상중,생존:중상,지휘:중상]
@기록교 기사[정예]*8 [전투력 상하(조건부 상중), 생존력 중상]
@기록교 사제[정예]*6 [전투력 상하(조건부 상중), 생존력 중중]
@기록교 전사[우수]*138 [전투력 중상(조건부 상하), 생존력 중상]
@보병[기본] [전투력 하중, 생존력 하중, 통솔도 하중.] *30명
[20 부대]
브로츠계 전투 지휘관 *1
브로츠와프 명예 *12
성역지킴이 *30
황금글씨의 생성자 *80
레그니챠 순례지 *525
@브로츠계 전투 지휘관<소환체> (위계: 정예 상중) * 20체 [완전무장] 심안(B) 군사의 지휘(B) 정령의 가호(B)
@브로츠와프의 명예[우수 하위] [C++ 세번째 은혜] [D++ 궁술 명문 기마궁술2~3가지 개인특성][장비:C랭크 활,D++갑주,말] * 240명
@성역지킴이[벗어남 상상] [C 불훼의진] [D++다중대응 기록무술] [재생술,갑주술+3개인특성][C변환무기][D++ 갑주및 포션] * 600명
@황금글씨의 생성자[벗어남 하위] [D금빛 언각진][E++하위 언어신술][황금글씨 방계 연공법+1개인특성][D금빛펜촉][E++로브및 기록의단] *1600명
@레그니챠 순례자[기본 상위] [E 은지 군용무술][F+ 랭활속의 기도, 차가운믿음 +1개인특성][F++갑옷][F+장창][F생존물약] * 10500명
@알토[위계:희귀 상위세][소모 여유: 90%][오버클록 시작]
ㄴ즉시 령주1회 소모없이 즉시 오버클록으로 분령의 위계를(상중) 라이더 알토의 클래스를 아처로, 30 기병 소환체를 포병으로 전환.
ㄴ알토의 경우는 스스로 클래스 체인지 하는것처럼 보이게한다. 여전히 진짜 알토는 숨겨두기
@아처 알토(클래스: 아처)[위계: 희귀 상중]-저격의 활(A) 심안의 모자(A) 대군의 화살통(A)
ㄴ지휘하는 아카식의 버프를 받고 합을 맞추어, 대군 보구 화살을 갈겨대며 최다피해로 화살로 사실상 포격해대는것
@서번트 아카식(클래스: 지휘계) [위계: 희귀 상중]-[희귀 하위세: (화살막이의 깃발)(지휘의 검)(대진보구의 반지)]
ㄴ전환된 아처 알토+포병30체로 일제히 자동 판단하여 적의 원거리병 미친듯이 패고 병력도 미친듯이 팬다.
ㄴ모든 판단과 운용은 아카식의 자동으로 상중으로 진화한 만큼 더욱 강력한 버프를 할거라 판단.
ㄴ변형된 장비 대진보구 반지 와 화살막이 깃발로 적의 원거리를 가능한 감쇄 혹은 방어
ㄴ우린 쎄게 패면서 상대에게 들어와 들어와 우린 맞아도 덜아프게
ㄴ브로츠와프 명예+성역지킴이 화살 미친듯이 쏘세요! 황금글씨의 생성자들 방어와 버프! 분령 화력대결이다!
@총체적인 전략: 통상대응, 20부대 연계 및 적들의 소모, 틈과 타이밍이 맞는 순간 난전
ㄴ시작하자마자 일단 쏴버리고 본다 화력 대결을 해보자고.
ㄴ분령의 명령에 따르며, 자동적으로 운용된다.
ㄴ20 부대는 방어적으로 전진 난전을 유도 적의 원거리를 봉쇄, 적들이 접근병력에 신경쓰도록 우리가 들러붙으려는것을
P.S: 진짜 이것 죽일수 있는 각이다가 아니면 소환체 분들은 전력기동을 자중해주세요.
P.S: 령주적 묘사로 상대가 내가 비책으로 령주 들고왔고, 아처 알토가 쓰는것처럼 보이게 합니다.
P.S: 남은 령주 1획은 상대가 비장의 수 혹은 소환체 아처 알토 죽이려 하거나 하면 써서 대응한다.
P.S: 적이 뭔가 특별한 짓을 하지 않으면 1턴이 끝나기전 령주1획으로 소모와 사용으로 힘들어진 알토 완전회복 [database>1877>868] 물론 아무도 모르게 몰래.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병력현황] [령주: 1/4획]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알토(위계: 희귀 상위세)[분령이 숨겨주고 있어요] [소모 여유: 90%]
@아처 알토<소환체>(위계: 희귀 상중)
ㄴ저격의 활(A) 심안의 모자(A) 대군의 화살통(A)
@전투 포병대<소환체>(위계: 정예 상중) * 30체
ㄴ[완전무장] 대군보구(B) 정밀(B) 포격(B)
@서번트 아카식[클래스: 커맨더](위계:희귀 상중)
ㄴ[희귀 하위세: (화살막이의 깃발)(지휘의 검)(대진보구의 반지)]
[기록교 호위대] <분령 호위중>
@기록교 무력 지휘관[정예]*3 [전투:상중,생존:중상,지휘:중상]
@기록교 기사[정예]*8 [전투력 상하(조건부 상중), 생존력 중상]
@기록교 사제[정예]*6 [전투력 상하(조건부 상중), 생존력 중중]
@기록교 전사[우수]*138 [전투력 중상(조건부 상하), 생존력 중상]
@보병[기본] [전투력 하중, 생존력 하중, 통솔도 하중.] *30명
[20 부대]
브로츠계 전투 지휘관 *1
브로츠와프 명예 *12
성역지킴이 *30
황금글씨의 생성자 *80
레그니챠 순례지 *525
@브로츠계 전투 지휘관<소환체> (위계: 정예 상중) * 20체 [완전무장] 심안(B) 군사의 지휘(B) 정령의 가호(B)
@브로츠와프의 명예[우수 하위] [C++ 세번째 은혜] [D++ 궁술 명문 기마궁술2~3가지 개인특성][장비:C랭크 활,D++갑주,말] * 240명
@성역지킴이[벗어남 상상] [C 불훼의진] [D++다중대응 기록무술] [재생술,갑주술+3개인특성][C변환무기][D++ 갑주및 포션] * 600명
@황금글씨의 생성자[벗어남 하위] [D금빛 언각진][E++하위 언어신술][황금글씨 방계 연공법+1개인특성][D금빛펜촉][E++로브및 기록의단] *1600명
@레그니챠 순례자[기본 상위] [E 은지 군용무술][F+ 랭활속의 기도, 차가운믿음 +1개인특성][F++갑옷][F+장창][F생존물약] * 10500명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03:19
됐군 1턴명령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09:03
@분령과 알토 판단만 들으면 이걸로 명령 파이널 앤서 다른 방법이 보이지 않는다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10:47
므헤에 ?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11:27
즉시 체인지 및 강화소환인만큼 장비도 대 원거리로 체인지했고 분령도 큭큭...!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12:01
>>1321
"화력 대결에서 밀립니다."
"중책,정도지만 근간적으로 더 힘을 끌어올리지 않으면 어렵다."
"화력 대결에서 밀립니다."
"중책,정도지만 근간적으로 더 힘을 끌어올리지 않으면 어렵다."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12:32
>>1324 하지만 도박수보다는 괜찮고 병력 소모적으로도 이쪽이 적지 않아?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13:15
@더 끌어올리지 않으면 뭐지 오버클록 이상이 있나? 아니면 소모를 2배로 하라는것? 5턴버티기를 2~3턴버티기로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13:21
>>1325
"도박수...는 애초에 상식 외의 짓이 전제니까 그런거고.
병력 소모 자체는 어쩌피 화력 대결에서 밀리는 순간부터 패배로의 걸음이지."
"결국 접근해서 한바탕 하기는 해야합니다."
"상대가 원하는 구도로 싸우는 건 전투에서 져요."
"도박수...는 애초에 상식 외의 짓이 전제니까 그런거고.
병력 소모 자체는 어쩌피 화력 대결에서 밀리는 순간부터 패배로의 걸음이지."
"결국 접근해서 한바탕 하기는 해야합니다."
"상대가 원하는 구도로 싸우는 건 전투에서 져요."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13:50
>>1326
"이렇게 할거면 확실하게 상대 원거리 화력을 압도해야한다는 뜻입니다."
"여력을 다 끌어서 추가 소환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이여."
"이렇게 할거면 확실하게 상대 원거리 화력을 압도해야한다는 뜻입니다."
"여력을 다 끌어서 추가 소환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이여."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13:55
@그러니까 아처 알토랑 포병대는 포격하고 병력은 전진시켜서 난전한다는건데 이게 이전의 것보다 나쁘다는것?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14:16
@추가 소환이라고 해도 10체가 한계인데 더 소환할수 있는 방법이 있는가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15:52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16:27
>>1331 @그 경우 알토는 몇턴 버티는가 2턴째에 들어오는 령주로 회복하면 가능할까?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16:55
@그리고 령주 추가 소모로 희귀한 급을 부를경우의 등급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17:55
>>1332-1333
희귀한 하~중위세.
그리고 저걸 하는 시점부터 령주 회복 따위가 중요한 게 아님.
저 소모는 령주 회복이 의미가 없을 정도다.
알토가 퍼지기 전에 쓸어버려야한다.
기록자가 고른 수는 그래.
희귀한 하~중위세.
그리고 저걸 하는 시점부터 령주 회복 따위가 중요한 게 아님.
저 소모는 령주 회복이 의미가 없을 정도다.
알토가 퍼지기 전에 쓸어버려야한다.
기록자가 고른 수는 그래.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18:18
차라리 알토의 기병 무력대를 소모시켜서 녹여버리는 게 더 싸게 먹힌다.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18:27
?? 분명 5턴간 버틴다고 하지 않았어? 근데 희미가없다니? 령주쓰면 100%회복이라며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18:53
>>1336 아, 잠시.
내가 알토 최종 판정 내린거 가져와줄래?
내가 알토 최종 판정 내린거 가져와줄래?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19:16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19:39
회복관련은 이거 이부근에 판정들있고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분령및 전략에 있어서의 것]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령주 사용 및 오버 클럭
분령 - 희귀한 상중(희귀한 하위세의 무장 3개 지참)
소환체 - 희귀한 중중~중상(A랭크 무장 3개 지참) 2체
정예 상중급으로 60명 소환 가능(완전 무장, 신술서의 B랭크 3개 포함)
령주 미사용 및 오버 클럭
분령 - 희귀한 중상(희귀한 하위세의 무장 3개 지참)
소환체 - 희귀한 중하 2체(A랭크 무장 3개 지참) 2체
정예 상중급으로 60명 소환 가능(완전 무장, 신술서의 B랭크 3개 포함)
령주 및 오버 클럭 미사용
분령 - 희귀한 중상(희귀한 하위세의 무장 2개 지참)
소환체 - 희귀한 중하+하상 (A랭크 무장 2개 지참) 2체
정예 상하급으로 50명 소환 가능(완전 무장, 신술서의 B랭크 3개 포함)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분령및 전략에 있어서의 것]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령주 사용 및 오버 클럭
분령 - 희귀한 상중(희귀한 하위세의 무장 3개 지참)
소환체 - 희귀한 중중~중상(A랭크 무장 3개 지참) 2체
정예 상중급으로 60명 소환 가능(완전 무장, 신술서의 B랭크 3개 포함)
령주 미사용 및 오버 클럭
분령 - 희귀한 중상(희귀한 하위세의 무장 3개 지참)
소환체 - 희귀한 중하 2체(A랭크 무장 3개 지참) 2체
정예 상중급으로 60명 소환 가능(완전 무장, 신술서의 B랭크 3개 포함)
령주 및 오버 클럭 미사용
분령 - 희귀한 중상(희귀한 하위세의 무장 2개 지참)
소환체 - 희귀한 중하+하상 (A랭크 무장 2개 지참) 2체
정예 상하급으로 50명 소환 가능(완전 무장, 신술서의 B랭크 3개 포함)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20:37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20:55
대충 턴당 20%니 도중에 회복해서 상시 풀컨디션 유지를 생각했는데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22:00
(곰곰)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22:34
지금 최종적으로 부르려는게
희귀한 상중 궁수
희귀한 상중 분령 지휘관
희귀한 하상급 궁수
정예 상중급 30체
이렇게인거잖아?
령주 2개 써서.
희귀한 상중 궁수
희귀한 상중 분령 지휘관
희귀한 하상급 궁수
정예 상중급 30체
이렇게인거잖아?
령주 2개 써서.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22:43
오버 클럭까지 끌어다 쓰는걸로.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22:55
아마 그렇게 되겠지 알토가 한 조언대로라면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23:06
분령 - 희귀한 상중(희귀한 하위세의 무장 3개 지참)
소환체 - 희귀한 중중~중상(A랭크 무장 3개 지참) 2체
정예 상중급으로 60명 소환 가능(완전 무장, 신술서의 B랭크 3개 포함)
여기서 령주를 더 써서 희귀한을 한 명 더 추가로 불러야 하고.
령주 2획 사용 및 오버 클럭(new!)
분령 - 희귀한 상중(희귀한 하위세의 무장 3개 지참)
소환체 - 희귀한 중중~중상(A랭크 무장 3개 지참) 2체
희귀한 하~중위세
정예 상중급으로 60명 소환 가능(완전 무장, 신술서의 B랭크 3개 포함)
이 조합으로 실행하려면 알토가 녹아내린다는 게 아니다 ?
소환체 - 희귀한 중중~중상(A랭크 무장 3개 지참) 2체
정예 상중급으로 60명 소환 가능(완전 무장, 신술서의 B랭크 3개 포함)
여기서 령주를 더 써서 희귀한을 한 명 더 추가로 불러야 하고.
령주 2획 사용 및 오버 클럭(new!)
분령 - 희귀한 상중(희귀한 하위세의 무장 3개 지참)
소환체 - 희귀한 중중~중상(A랭크 무장 3개 지참) 2체
희귀한 하~중위세
정예 상중급으로 60명 소환 가능(완전 무장, 신술서의 B랭크 3개 포함)
이 조합으로 실행하려면 알토가 녹아내린다는 게 아니다 ?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23:33
그러니 어느정도로 녹는지 정확한 명시가 없으니 이쪽이 납득이 힘든것 차라리 기병 들이받는게 좋다고 하니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23:34
(곰곰)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24:16
>>1347
전선에 허용량 이상의 부담이 가해져서, 회로가 타버리기 시작한다고 상상해라.
전선에 허용량 이상의 부담이 가해져서, 회로가 타버리기 시작한다고 상상해라.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24:33
나랑 문지기의 클래스의 인식의 차이가 있어서 현재 확인하는거니, 내 안에서 라이더는 기형고삐 갈기면 상대가 뭐든 그만한 화력계가 아니면 뚫는다 생각했는데 으음...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24:46
화력투사전에서는 하면 이쪽이 밀려버린다고하고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25:01
(곰곰)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25:07
일단 소모는 볼 생각인거지?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25:12
>>1352 (곰 한 마리를 더 준다)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25:22
소모를 안하려고 저리한건데, 소모가 좀 생각외로 심각하니까 효율도 나쁘고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25:32
병력소모 소모쪽은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25:49
>>1356 알토쪽은 어떻게든 소모 안시키고 싶고?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26:06
@세이버 알토와 실더 알토를 했을 경우, 방호력은 압도적으로 상승하는가.
>>1357 소모를 해도 다음턴 혹은 이번턴 남는 령주로 회복하려는것
>>1357 소모를 해도 다음턴 혹은 이번턴 남는 령주로 회복하려는것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26:28
병력 자체를 들이붙이게 하려면 아예 공격력 포기하고 방호력으로 올인해서 들러붙어야할거같네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26:55
>>1358
1. 실더쪽은 방호력이 압도적으로 상승하는 게 맞다.
2. 이건.
1. 실더쪽은 방호력이 압도적으로 상승하는 게 맞다.
2. 이건.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26:55
척추를 무찌르는 영웅 이야기...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27:21
@실더쪽으로 하면 병력이 좀 퍼져있어도 전체 방어력이랄까 어그로가 전부 실더 알토에게 끌릴 수 있지? 그 부하들(실더)랑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27:28
그러니까 상대가 준비한 비장의 패를 다음턴에 도달하면 아무 의미없이 흩어버릴 정도의 소모로 뚫고싶다는 뜻 아닌가?
그것도 피해없이 뚫으면 이긴다고 말했던 걸.
그것도 피해없이 뚫으면 이긴다고 말했던 걸.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28:00
정확히는 접근하면,인데.
의미가 함축되어있었으니.
의미가 함축되어있었으니.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28:12
소모는 하더라도 30~40%의 병력을 소모해서 들러붙고 싶지는 않다는것 그래서 지금 실더로 해서 피해 최소환으로(알토는 소모해서라도 일부) 병력을 비비고 싶은거니까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28:37
@실더로 할경우 저 병력의 포격이나 궁병대 공격들을 라이더 호위때와 달리 얼마나 잘 막아내며 맞을 수 있는가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28:49
호위할거면 그냥 탱킹해버리는게 좋을테니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29:33
>>1366 3배는 더 잘 막는다.
그런데 슬슬 기록자 분령도 얼마나 피해날지는 "모른다."
그런데 슬슬 기록자 분령도 얼마나 피해날지는 "모른다."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29:48
근데 어차피 상대 앵커에 따라 또 달라지는 거라 분령은 피해가 없을 거 같았는데 역으로 병력이 갈리고 그럴 수도 있다.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29:53
그렇군 그럼 실더로 전환해서 접근하기를 해봐야겠군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30:10
그럼 35분까지 명령 수정해서 파이너 앤서로 내릴게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31:40
내가 분명히 말할 수 있는 건
지금 저 거리야말로 상대의 장점이 가장 극대화되는 구간이고
그걸 뚫기 위해 소모는 필연적으로 감수해야하는 것이며
"승리라는 결과를 위해서 과정을 어디까지 허용할지의 문제"는 알아서 생각해야한다는 것이다.
지금 저 거리야말로 상대의 장점이 가장 극대화되는 구간이고
그걸 뚫기 위해 소모는 필연적으로 감수해야하는 것이며
"승리라는 결과를 위해서 과정을 어디까지 허용할지의 문제"는 알아서 생각해야한다는 것이다.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32:53
나는 기록자의 선택의 좋고 나쁨을 말할 수 없는 입장이라는 걸 이해해야한다는 것도.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33:45
지금이라도 시살마 3명을 소환해 그라프를 썬다면 분명...!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34:28
지금 알토를 오버클럭 해도 분령위계는 재소환해야 오르는거지?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34:48
>>1375 그렇다.
알토의 소환술은.
알토의 소환술은.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35:00
그리고 알토의 필살기가 쓰여지는건가.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35:18
알토의 필살기.
그것은 영고커피 소환술?
그것은 영고커피 소환술?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35:38
>>1378 "알토"의 필살기는 하나뿐이고
그딴거일리가 없지(...)
그딴거일리가 없지(...)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36:04
알토 자체는 부담 경감이 강하고
회복력이 좋아서 전투 지속력이 크다는 게 장점이지만
그걸 다 팔아치우고 한 순간의 불꽃이 되는 게 있다.
회복력이 좋아서 전투 지속력이 크다는 게 장점이지만
그걸 다 팔아치우고 한 순간의 불꽃이 되는 게 있다.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36:16
소년이여, 척추가 되어라!
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1:36:21
칠일밤낮을 싸울 수 있는 초인이 딱 한시간 싸우고 재가 되는 극심한 소모...
그건 하나밖에 없다.
그건 하나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