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89> 대회전 모의전 관전판 (748)
Frontier◆375yl3Cdme
2025년 2월 28일 (금) 오전 02:18:31 - 2025년 5월 19일 (월) 오후 02:28:18
2025년 2월 28일 (금) 오전 02:18:31
네 탓이군, 영고마엘!
2025년 3월 20일 (목) 오후 11:04:50
>>615 (프론티어의 척추에 꽂아버린다)
2025년 3월 20일 (목) 오후 11:07:03
(사망)
2025년 3월 20일 (목) 오후 11:07:33
>>613 바쁘게 산다고 시살마 특공범위에 안 들어가는 건 아니다.
유로지비 대장도 들어가고. 알토도 들어가고.
유로지비 대장도 들어가고. 알토도 들어가고.
2025년 3월 20일 (목) 오후 11:17:24
적성은 알토를 슈뢰딩거의 상자에 넣을 수 있다.
시살마는 알토를 그대로 터트리고 시간선에 처박아버릴 수 있다...
시살마는 알토를 그대로 터트리고 시간선에 처박아버릴 수 있다...
2025년 3월 20일 (목) 오후 11:19:19
뭐 if문 달고 앵커해야 하는 거라 껄끄러운 건 맞는데.
2025년 3월 20일 (목) 오후 11:21:08
힘...들...다...
2025년 3월 20일 (목) 오후 11:22:40
>>621 아, 시작했었군.
2025년 3월 20일 (목) 오후 11:32:35
생각보다 기록자가 짜증내는군.
딱 적당하고 봤는데
어떻게든 정보를 얻기 위해서인가.
딱 적당하고 봤는데
어떻게든 정보를 얻기 위해서인가.
2025년 3월 20일 (목) 오후 11:37:04
>>623 전략적으로는 감내해야 하는 고통인 걸 알아도 당장 병력이 갈리면 일단 답답한 건 맞기 때문...
2025년 3월 20일 (목) 오후 11:37:16
그리고 짜증내는 이에게 정보를 더 물려주는 스타일이었던가?
2025년 3월 20일 (목) 오후 11:37:44
고생하는 지기티어...
2025년 3월 20일 (목) 오후 11:38:07
>>625 딱히.
2025년 3월 20일 (목) 오후 11:38:27
오히려 필요하다고 생각한것만 주고
짜증내도 주지 않아야한다고 생각하면 안 준다.
짜증내도 주지 않아야한다고 생각하면 안 준다.
2025년 3월 20일 (목) 오후 11:38:53
기록자 쪽이 나름대로 낸 기책들이 반려당하니까 받는 스트레스도 있을 거고.
저걸 인용해주면 너무 날먹이기는 하지만......
>>627-628 그걸로 좋고, 그래야만 한다.
저걸 인용해주면 너무 날먹이기는 하지만......
>>627-628 그걸로 좋고, 그래야만 한다.
2025년 3월 20일 (목) 오후 11:39:34
기록자가 질문을 계속 반복하면서 정답을 찾아내는 쪽인 것에 가까우니.
>>629 인용 ?
>>629 인용 ?
2025년 3월 20일 (목) 오후 11:41:19
>>630 認容. not quotation.
2025년 3월 20일 (목) 오후 11:41:30
용납하다의 쪽인가
2025년 3월 20일 (목) 오후 11:42:56
흠...
2025년 3월 20일 (목) 오후 11:43:21
믛...
2025년 3월 20일 (목) 오후 11:44:43
>>633-634 (토닥토닥)
나에게도 그정도의 식견이 있었다면 도와줄 수 있었을텐데
나에게도 그정도의 식견이 있었다면 도와줄 수 있었을텐데
2025년 3월 20일 (목) 오후 11:47:36
.....둘을 굴리는 건 언젠가일지 모르는 모의전 종료 이후...(교단장을 보며)
2025년 3월 20일 (목) 오후 11:51:01
아님 그냥 렛이랑 기록자랑 합의 봐서 기록자에게 살짝 더 불리한 결과로 적성-랏토간 충돌 결과를 미리 내면 아니되는가?
2025년 3월 20일 (목) 오후 11:51:25
므믛 ?
2025년 3월 20일 (목) 오후 11:53:07
?
2025년 3월 20일 (목) 오후 11:53:09
>>638 지금 기록자가 스트레스 받는게 적성-라이더 알토간 충돌 결과가 어떻게 되는지에 따라 3턴 시작 시점 전황이 지나치게 요동친다는 건데.
이 정도 난수 안정화는 해줄 수 있다고 본다.
이 정도 난수 안정화는 해줄 수 있다고 본다.
2025년 3월 20일 (목) 오후 11:54:49
라이더 알토가 터지고 기병대 8할이 죽었을 때.
라이더 알토가 중상을 입고 기병대 4할이 죽었을 때.
라이더 알토가 경상을 입고 기병대 2할이 죽었을 때.
의 대충 3가지 경우에 대해서 전혀 다른 방향성의 전략을 짜오던가 AI 판단을 받아들이라는 거니까.
라이더 알토가 중상을 입고 기병대 4할이 죽었을 때.
라이더 알토가 경상을 입고 기병대 2할이 죽었을 때.
의 대충 3가지 경우에 대해서 전혀 다른 방향성의 전략을 짜오던가 AI 판단을 받아들이라는 거니까.
2025년 3월 20일 (목) 오후 11:55:01
아니면 턴 앵커권을 빼도록 강제하는 것 자체가 페널티인가?
2025년 3월 20일 (목) 오후 11:57:39
아뮨데가 이쪽을 학대해서 턴골이 반갈죽난다면 벨프베리에게는 가혹한 일이겠지만 앵커 하는 거 자체에는 지장이 없는데.
그 결과로 턴골이 20%~80% 사이에서 요동친다면 앵커를 여러 개 하던가 10분 받고 그 안에 전략을 짜야 해서 플레이어가 공격받는다...
그 결과로 턴골이 20%~80% 사이에서 요동친다면 앵커를 여러 개 하던가 10분 받고 그 안에 전략을 짜야 해서 플레이어가 공격받는다...
2025년 3월 20일 (목) 오후 11:58:15
흠...
2025년 3월 20일 (목) 오후 11:58:31
>>643 이해했다
2025년 3월 20일 (목) 오후 11:59:16
>>644 줄 만한 페널티였다는 건 난이도적 측면의 이야기인가, 아니면 턴 앵커권을 빼거나 혼돈을 받아들이라는 측면의 이야기인가?
2025년 3월 21일 (금) 오전 12:00:01
후자였다면 깔끔하게 턴 앵커권을 압수해가라는 건의 정도가 다겠지만.
전자라면 위와 같다.
전자라면 위와 같다.
2025년 3월 21일 (금) 오전 12:00:07
>>646 난이도.
2025년 3월 21일 (금) 오전 12:00:27
>>648 그럼 라이더 알토에게 가혹한 피해량을 부여하는 방향성은 애매했는가?
2025년 3월 21일 (금) 오전 12:02:09
>>649 다이스 결과에 따라 알토가 중상 정도로 마무리하고 빠질수도 있어서.
2025년 3월 21일 (금) 오전 12:11:31
그런데 지금 이렇게 되면 전개 묘사가 날아가고 결과만 뜨는거라
기록자에게 많이 불리해진다.
기록자에게 많이 불리해진다.
2025년 3월 21일 (금) 오전 12:11:39
뭐, 감수할만하다고 생각하지만...
교환인가.
교환인가.
2025년 3월 21일 (금) 오전 12:14:06
교환슈 교환슈.
2025년 3월 21일 (금) 오전 12:18:36
뭐 기록자는 방향이 분명해지니?까...
2025년 3월 21일 (금) 오전 12:19:35
>>643의 후자면 이쪽은 시간도 일요일까지겠다 앵커를 3개나 할 수 있으니 럭키비키라는 마인드셋을 가질 수도 있다...(?)
2025년 3월 21일 (금) 오전 12:19:44
그래도 거슬리는 메커니즘이긴 하지만.
2025년 3월 21일 (금) 오전 12:23:39
>>655 (우사미눈)
2025년 3월 21일 (금) 오전 12:25:51
모의전은 4차 산혁의 꿈을 꾸는가?
2025년 3월 21일 (금) 오전 12:27:48
>>658 4차는 끝났고
배비지가 5차 준비중 아닌가?
배비지가 5차 준비중 아닌가?
2025년 3월 21일 (금) 오전 12:29:36
>>659 (갸웃)
2025년 3월 21일 (금) 오전 12:30:04
>>660 프로젝트 프로젝트(뇌내흐름)
2025년 3월 21일 (금) 오전 12:30:26
아 그거.
4차 산혁이란 인공지능 혁명을 뜻한다...
4차 산혁이란 인공지능 혁명을 뜻한다...
2025년 3월 21일 (금) 오전 12:32:11
아하
시트 조제 AI가 어느 정도 보조하니 한 3.75의 루트를 타고 있는게 아닐까 생각한다
시트 조제 AI가 어느 정도 보조하니 한 3.75의 루트를 타고 있는게 아닐까 생각한다
2025년 3월 21일 (금) 오전 12:37:01
┌──────────────────────────────────────────…
│《능력치》│총합치 1420+50│희귀│굴린 다이스 링크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1107/896/ + 80
├──────────────────────────────────────────…
│1000 취득 경로 : anchor>1597040069>368 (영고) / anchor>1597040069>373 (프론티어)
│anctalk>1831>1000-1009
├──────────────────────────────────────────…
│리롤 : anchor>1597040069>368 (사용, 강화 1스택.)
├──────────────────────────────────────────…
│강화 : anchor>1597040069>373 (강화 2스택)
├──────────────────────────────────────────…
│근력 : 121│민첩 : 150│내구 : 137│지능 : 180 │영력 : 0│차력 : 200 │정신 : 178 │위업 : -│964
└──────────────────────────────────────────…
┌──────────────────────────────────────────…
│《색즉시공色卽時空》
├──────────────────────────────────────────…
│A++++(100)│재능│존재│전부│---~180│
├──────────────────────────────────────────…
├◎기능:│패시브│[공즉시색]: 음音과 미味, 문자文字와 숫자數字 뿐이 아닌 시時와 공空과 같은
│개념, 사람人과 무無 색으로 보고 구별하는 천부적 감각.
├──────────────────────────────────────────…
├◎기능:│패시브│[수상행식]: 그렇게 바라본 모든 색의 형태를 규명하고, 본질을 꿰뚫어 보는
│안목. 색의 신술(성법)의 습득과 사용에 대해 보정.
├──────────────────────────────────────────…
├◎기능:│패시브│[역부역시]: 그렇기에 그것은 제 신술마저 색으로써 이해했다. 그럴 수 있었다.
│마치 그 별이 그랬던 것 처럼. 신술-성법 연결-연계화 > 색의 신술과 그 연계 특성에 + 부여.
├──────────────────────────────────────────…
├◎특수: 「전력 가동 존재하지 않음」
├──────────────────────────────────────────…
│색이 곧 공이고 공이 곧 색이니, 감각ㆍ생각ㆍ행동ㆍ의식도 그러하니라.
└──────────────────────────────────────────…
┌──────────────────────────────────────────…
│《팔레트》
├──────────────────────────────────────────…
│A++++(80)│노심│코어│지능+정신+차력│150~180│
├──────────────────────────────────────────…
├◎기능:│패시브│자아自我의 《색》을 바라보고 이해를 바탕으로 심장을 뜯어고쳐 이루어진,
│2차원의 원반이 한데모여 3차원의 구로써 회전하며 《색》의 신력을 공급하는 차력노심.
├──────────────────────────────────────────…
├◎기능:│패시브│[기본 색]: 차력이 빨강, 파랑, 검정과 같은 기본적인 색 뿐만이 아닌 음音과 미味,
│문자文字와 숫자數字, 시時와 공空., 무無 등 모든 색이 한데 모여 오롯한 색으로 빛나게 된다.
├──────────────────────────────────────────…
├◎기능:│패시브/액티브│[색 편집]: 그 수많은 색 중 자신이 원하는 색에 맞추어 광채가 꺼지고
│켜진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수많은 물감을 팔레트에 짠다
│신이 내게 준 무한색 그림놀이 세트.
└──────────────────────────────────────────…
┌──────────────────────────────────────────…
│《그리고 광채가 있으리라》
├──────────────────────────────────────────…
│A++(60)│유파│신술│지능+정신+차력│130~160│
├──────────────────────────────────────────…
├◎기능:│패시브│B+(+) 랭크 상당의 색의 신술을 다룰 수 있다.
├──────────────────────────────────────────…
├◎기능:│패시브│세상에 칠해진 수많은 색을 색의 성좌가 정의한 절대적인 기준 아래 분해해
│나눈다.
├──────────────────────────────────────────…
├◎기능:│패시브│그 많은 색들을 자신이 만들고 따 조합하는 것으로, 세계에 그림을 그린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대해는 대표적으로 물의 파랑과 에메랄드와 투명, 소금의 흰색, 물고기의 빨강과 노랑과 회색...
│그렇게 수많은 색으로 이루어져 있다. 색의 성좌로써 우화하여 정의한 누군가의 색채 아래에 있다.
│우리는 그것을 뜯고 분리하여 색의 성좌가 만족할 그림을 그린다.
└──────────────────────────────────────────…
┌──────────────────────────────────────────…
│《색은 공에 있고, 공에 색이 있다.》
├──────────────────────────────────────────…
│A++(60)│경지│신술│지능+정신+차력│130~160│
├──────────────────────────────────────────…
├◎기능:│패시브│[자색선언]: 그렇게 나누어진 수많은 색들을 조합하여 오롯한 본인이라는 존재의
│색을 만들어낸다. 오롯한 화풍을 만들어낸다.
├──────────────────────────────────────────…
├◎기능:│패시브│[신성선포]: 영역 내에서 특정한 신술의 위력이 극대화되고, 그 외 힘이 억제된다.
├──────────────────────────────────────────…
├◎기능:│액티브│[성역 - 색채]: 자신이 정의한 자신의 색을 토대로 색의 성좌의 성역을 전개.
│색의 성좌의 이름으로, 이것은 나의 색이니, 세계는 이 뜻대로 색칠되리라.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색의 성좌는 절대적인 기준으로써 아직 보지 못한 색을 원하심을 알고 있다
│그렇기에 우리는 절대적인 색으로부터 새로운 무언가를 만들어내야 한다
│별이 주신 것은 색 뿐이지 어떻게 그릴 지가 아니니까. 그것은 자신의 몫이 아니겠나.
└──────────────────────────────────────────…
┌──────────────────────────────────────────…
│《공에 색이 있고, 색이 공에 있다.》
├──────────────────────────────────────────…
│A++(60)│오의│신술│지능+정신+차력│130~160│
├──────────────────────────────────────────…
├◎기능:│액티브│[자색선언]: 세계를 칠한 별의 힘을 다루는 색의 신술의 오의.
│자신의 색을 정의해, 그 아래 있는, 세상에 있는 내가 소유한 특정색에 대한 완전한 지배권을 얻는다.
├──────────────────────────────────────────…
├◎기능:│패시브│생자, 사자, 생물, 무생물, 세계- 종족과 상태를 구분하지 않고 선언한 모든
│색을 자신의 것으로 취해 마음대로 조종한다.
├──────────────────────────────────────────…
├◎기능:│패시브/액티브│[성역반전 - 색채]: 그 색을 기준점으로 세계에 자신의 색을 칠해 덮는 것이
│아니라, 세계에 자신의 색을 물들여 원래 있었다는 듯이 성역을 전개하는 다다른 경지의 극-오의.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나의 신은 색의 신이고, 색의 신이 지배하는 것은 세계의 색이라.
│그렇다면 나는 색의 신의 힘 다루는 세계에 칠해진 색일지니.
│나의 색은 모두 나를 따를지어다
└──────────────────────────────────────────…
┌──────────────────────────────────────────…
│《아호 · 이성소》
├──────────────────────────────────────────…
│A++(60)│고유│신술│지능+정신+차력│130~160│
├──────────────────────────────────────────…
├◎기능:│패시브│화가畵家로써 지니는 그녀만의 비 유클리드 기하학적 화풍.
│다른 누군가가 모작할 수는 있어도 완벽할 수는 없음을 말하는 고유.
├──────────────────────────────────────────…
├◎기능:│패시브│같은 세계, 같은 시간, 같은 공간, 같은 생자生者-
│상대와 자신의 같은 점과 행동을 통해 비교 및 역상, 상대와 자신을 같이 구성하는 색色을 파악한다.
├──────────────────────────────────────────…
├◎기능:│액티브│자신과 동일히 구성되는 색을 자신의 색이라 정의. 지배. 침식하여-
│그것을 완전히 녹여 자신이 원하는 한 폭의 그림으로 만든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나를 이루는 그대와 그대를 이루는 나
│그것을 분리토록 하는 절대적인 기준
│그것을 합치도록 하는 절대적인 기준
└──────────────────────────────────────────…
┌──────────────────────────────────────────…
│《예술심미》
├──────────────────────────────────────────…
│A++(14)│통찰│예술│지능+차력│130~160│
├──────────────────────────────────────────…
├◎기능:│패시브│하나의 색을 여러 부분으로 쪼개어 각자의 방향으로 이해할 수 있는 심미.
├──────────────────────────────────────────…
├◎기능:│패시브│유파의 소유주가 가지고 있는 재능과 연계. 적의 이동방향, 힘의 흐름, 위치 등의
│수많은 개념들을 분해하고 근원을 역산/연산해내는 기반.
├──────────────────────────────────────────…
├◎기능:│패시브/액티브│[사용자 지정 색]: 자신이 규명하고 이해한 《색》의 광채를
│새로히 노심에 추가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예술을 보는 심미. 근원까지 탐구하는 예술가로써의
└──────────────────────────────────────────…
┌──────────────────────────────────────────…
│《개성을 뒤바꾸다》
├──────────────────────────────────────────…
│A++(14)│신술│신술│지능+정신+차력│130~160│
├──────────────────────────────────────────…
├◎기능:│액티브│적외선赤外線, 청금석靑金石, 황토黃土, 녹초綠草, 흑의黑蟻.
│정의된 모든 색의 성질을 바꾸어 새로히 개성을 부여하는 신술.
├──────────────────────────────────────────…
├◎기능:│패시브│생명체와 물체, 개념이 가지고 있는 성질을 변화/반전시키고 새롭게 부여한다.
├──────────────────────────────────────────…
├◎기능:│패시브/액티브│[보색]: 상대의 능력이 가진 색과 상쇄되는 색, 보색補色의 성질을
│부여하거나 신술로써 쏘아낸다. 맞부딫힌 것을 무채색無彩色으로 만들어 무력화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광활한 녹초는 독毒의 녹綠으로 변하여 재앙이 되었다.
│검은 개미黑蟻는 붉은 불개미赤蟻가 되어 광포해졌다
│바다의 푸르름은 창백히 죽어가는 얼굴의 푸르름이 되었다.
│그것을 생명의 붉음으로 상쇄하니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
└──────────────────────────────────────────…
┌──────────────────────────────────────────…
│《성법 - 창조》
├──────────────────────────────────────────…
│A+(8)│신술│성법│지능+정신+차력│120~150│
├──────────────────────────────────────────…
├◎기능:│패시브│붓과 손 등의 그림도구를 통하여, 그것을 물감에 뭍혀 움직임으로써 그림을
│그리는 기예
├──────────────────────────────────────────…
├◎기능:│패시브│차력을 물감으로, 그림도구를 육신으로, 행하는 육체를 심상으로 치환하여,
│그와 같은 원리로 색의 신술을 발현한다.
├──────────────────────────────────────────…
├◎기능:│액티브│그렇게 세상에 색을 칠하여 원하는 것을 그려내 창조해낸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색을 칠하는 방식과는 다르게 이것은 붓은 무엇이고 물감은 무엇인지를 말하는 것이다.
└──────────────────────────────────────────…
┌──────────────────────────────────────────…
│《》
├──────────────────────────────────────────…
│A+(8)│신술││지능+정신+차력│120~150│
├──────────────────────────────────────────…
├◎기능:│패시브│
├──────────────────────────────────────────…
├◎기능:│패시브│
├──────────────────────────────────────────…
├◎기능:│액티브│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
└──────────────────────────────────────────…
┌──────────────────────────────────────────…
│《직관안》
├──────────────────────────────────────────…
│B++(42)│원시│안법│지능+정신│90~110│
├──────────────────────────────────────────…
├◎기능:│패시브│평범하게 색으로 보지 않고도 저주와 같은 이상적인 것들을 보는 눈.
├──────────────────────────────────────────…
├◎기능:│패시브│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어둠에서도 아침과 같이 환히 볼 수 있는 눈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이 눈은 어둠이 잘 보인다...(눈을 빨간색으로 색칠하며)
└──────────────────────────────────────────…
├──『칭호』─────────────────────────────────────…
┌──────────────────────────────────────────…
│《》
├──────────────────────────────────────────…
│A(--)│간섭│현상│20분│하루│
├──────────────────────────────────────────…
├◎기능:│액티브│
├──────────────────────────────────────────…
│
└──────────────────────────────────────────…
그런 의미에서 이걸 던져보겠다...
칭호는 특성 계통도와는 다르니 빼?면 A랭크 하나만 남는데
뭘 넣어야지 경지-오의-고유로 이어지는 특성 계통도에 맞게 될까
│《능력치》│총합치 1420+50│희귀│굴린 다이스 링크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1107/896/ + 80
├──────────────────────────────────────────…
│1000 취득 경로 : anchor>1597040069>368 (영고) / anchor>1597040069>373 (프론티어)
│anctalk>1831>1000-1009
├──────────────────────────────────────────…
│리롤 : anchor>1597040069>368 (사용, 강화 1스택.)
├──────────────────────────────────────────…
│강화 : anchor>1597040069>373 (강화 2스택)
├──────────────────────────────────────────…
│근력 : 121│민첩 : 150│내구 : 137│지능 : 180 │영력 : 0│차력 : 200 │정신 : 178 │위업 : -│964
└──────────────────────────────────────────…
┌──────────────────────────────────────────…
│《색즉시공色卽時空》
├──────────────────────────────────────────…
│A++++(100)│재능│존재│전부│---~180│
├──────────────────────────────────────────…
├◎기능:│패시브│[공즉시색]: 음音과 미味, 문자文字와 숫자數字 뿐이 아닌 시時와 공空과 같은
│개념, 사람人과 무無 색으로 보고 구별하는 천부적 감각.
├──────────────────────────────────────────…
├◎기능:│패시브│[수상행식]: 그렇게 바라본 모든 색의 형태를 규명하고, 본질을 꿰뚫어 보는
│안목. 색의 신술(성법)의 습득과 사용에 대해 보정.
├──────────────────────────────────────────…
├◎기능:│패시브│[역부역시]: 그렇기에 그것은 제 신술마저 색으로써 이해했다. 그럴 수 있었다.
│마치 그 별이 그랬던 것 처럼. 신술-성법 연결-연계화 > 색의 신술과 그 연계 특성에 + 부여.
├──────────────────────────────────────────…
├◎특수: 「전력 가동 존재하지 않음」
├──────────────────────────────────────────…
│색이 곧 공이고 공이 곧 색이니, 감각ㆍ생각ㆍ행동ㆍ의식도 그러하니라.
└──────────────────────────────────────────…
┌──────────────────────────────────────────…
│《팔레트》
├──────────────────────────────────────────…
│A++++(80)│노심│코어│지능+정신+차력│150~180│
├──────────────────────────────────────────…
├◎기능:│패시브│자아自我의 《색》을 바라보고 이해를 바탕으로 심장을 뜯어고쳐 이루어진,
│2차원의 원반이 한데모여 3차원의 구로써 회전하며 《색》의 신력을 공급하는 차력노심.
├──────────────────────────────────────────…
├◎기능:│패시브│[기본 색]: 차력이 빨강, 파랑, 검정과 같은 기본적인 색 뿐만이 아닌 음音과 미味,
│문자文字와 숫자數字, 시時와 공空., 무無 등 모든 색이 한데 모여 오롯한 색으로 빛나게 된다.
├──────────────────────────────────────────…
├◎기능:│패시브/액티브│[색 편집]: 그 수많은 색 중 자신이 원하는 색에 맞추어 광채가 꺼지고
│켜진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수많은 물감을 팔레트에 짠다
│신이 내게 준 무한색 그림놀이 세트.
└──────────────────────────────────────────…
┌──────────────────────────────────────────…
│《그리고 광채가 있으리라》
├──────────────────────────────────────────…
│A++(60)│유파│신술│지능+정신+차력│130~160│
├──────────────────────────────────────────…
├◎기능:│패시브│B+(+) 랭크 상당의 색의 신술을 다룰 수 있다.
├──────────────────────────────────────────…
├◎기능:│패시브│세상에 칠해진 수많은 색을 색의 성좌가 정의한 절대적인 기준 아래 분해해
│나눈다.
├──────────────────────────────────────────…
├◎기능:│패시브│그 많은 색들을 자신이 만들고 따 조합하는 것으로, 세계에 그림을 그린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대해는 대표적으로 물의 파랑과 에메랄드와 투명, 소금의 흰색, 물고기의 빨강과 노랑과 회색...
│그렇게 수많은 색으로 이루어져 있다. 색의 성좌로써 우화하여 정의한 누군가의 색채 아래에 있다.
│우리는 그것을 뜯고 분리하여 색의 성좌가 만족할 그림을 그린다.
└──────────────────────────────────────────…
┌──────────────────────────────────────────…
│《색은 공에 있고, 공에 색이 있다.》
├──────────────────────────────────────────…
│A++(60)│경지│신술│지능+정신+차력│130~160│
├──────────────────────────────────────────…
├◎기능:│패시브│[자색선언]: 그렇게 나누어진 수많은 색들을 조합하여 오롯한 본인이라는 존재의
│색을 만들어낸다. 오롯한 화풍을 만들어낸다.
├──────────────────────────────────────────…
├◎기능:│패시브│[신성선포]: 영역 내에서 특정한 신술의 위력이 극대화되고, 그 외 힘이 억제된다.
├──────────────────────────────────────────…
├◎기능:│액티브│[성역 - 색채]: 자신이 정의한 자신의 색을 토대로 색의 성좌의 성역을 전개.
│색의 성좌의 이름으로, 이것은 나의 색이니, 세계는 이 뜻대로 색칠되리라.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색의 성좌는 절대적인 기준으로써 아직 보지 못한 색을 원하심을 알고 있다
│그렇기에 우리는 절대적인 색으로부터 새로운 무언가를 만들어내야 한다
│별이 주신 것은 색 뿐이지 어떻게 그릴 지가 아니니까. 그것은 자신의 몫이 아니겠나.
└──────────────────────────────────────────…
┌──────────────────────────────────────────…
│《공에 색이 있고, 색이 공에 있다.》
├──────────────────────────────────────────…
│A++(60)│오의│신술│지능+정신+차력│130~160│
├──────────────────────────────────────────…
├◎기능:│액티브│[자색선언]: 세계를 칠한 별의 힘을 다루는 색의 신술의 오의.
│자신의 색을 정의해, 그 아래 있는, 세상에 있는 내가 소유한 특정색에 대한 완전한 지배권을 얻는다.
├──────────────────────────────────────────…
├◎기능:│패시브│생자, 사자, 생물, 무생물, 세계- 종족과 상태를 구분하지 않고 선언한 모든
│색을 자신의 것으로 취해 마음대로 조종한다.
├──────────────────────────────────────────…
├◎기능:│패시브/액티브│[성역반전 - 색채]: 그 색을 기준점으로 세계에 자신의 색을 칠해 덮는 것이
│아니라, 세계에 자신의 색을 물들여 원래 있었다는 듯이 성역을 전개하는 다다른 경지의 극-오의.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나의 신은 색의 신이고, 색의 신이 지배하는 것은 세계의 색이라.
│그렇다면 나는 색의 신의 힘 다루는 세계에 칠해진 색일지니.
│나의 색은 모두 나를 따를지어다
└──────────────────────────────────────────…
┌──────────────────────────────────────────…
│《아호 · 이성소》
├──────────────────────────────────────────…
│A++(60)│고유│신술│지능+정신+차력│130~160│
├──────────────────────────────────────────…
├◎기능:│패시브│화가畵家로써 지니는 그녀만의 비 유클리드 기하학적 화풍.
│다른 누군가가 모작할 수는 있어도 완벽할 수는 없음을 말하는 고유.
├──────────────────────────────────────────…
├◎기능:│패시브│같은 세계, 같은 시간, 같은 공간, 같은 생자生者-
│상대와 자신의 같은 점과 행동을 통해 비교 및 역상, 상대와 자신을 같이 구성하는 색色을 파악한다.
├──────────────────────────────────────────…
├◎기능:│액티브│자신과 동일히 구성되는 색을 자신의 색이라 정의. 지배. 침식하여-
│그것을 완전히 녹여 자신이 원하는 한 폭의 그림으로 만든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나를 이루는 그대와 그대를 이루는 나
│그것을 분리토록 하는 절대적인 기준
│그것을 합치도록 하는 절대적인 기준
└──────────────────────────────────────────…
┌──────────────────────────────────────────…
│《예술심미》
├──────────────────────────────────────────…
│A++(14)│통찰│예술│지능+차력│130~160│
├──────────────────────────────────────────…
├◎기능:│패시브│하나의 색을 여러 부분으로 쪼개어 각자의 방향으로 이해할 수 있는 심미.
├──────────────────────────────────────────…
├◎기능:│패시브│유파의 소유주가 가지고 있는 재능과 연계. 적의 이동방향, 힘의 흐름, 위치 등의
│수많은 개념들을 분해하고 근원을 역산/연산해내는 기반.
├──────────────────────────────────────────…
├◎기능:│패시브/액티브│[사용자 지정 색]: 자신이 규명하고 이해한 《색》의 광채를
│새로히 노심에 추가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예술을 보는 심미. 근원까지 탐구하는 예술가로써의
└──────────────────────────────────────────…
┌──────────────────────────────────────────…
│《개성을 뒤바꾸다》
├──────────────────────────────────────────…
│A++(14)│신술│신술│지능+정신+차력│130~160│
├──────────────────────────────────────────…
├◎기능:│액티브│적외선赤外線, 청금석靑金石, 황토黃土, 녹초綠草, 흑의黑蟻.
│정의된 모든 색의 성질을 바꾸어 새로히 개성을 부여하는 신술.
├──────────────────────────────────────────…
├◎기능:│패시브│생명체와 물체, 개념이 가지고 있는 성질을 변화/반전시키고 새롭게 부여한다.
├──────────────────────────────────────────…
├◎기능:│패시브/액티브│[보색]: 상대의 능력이 가진 색과 상쇄되는 색, 보색補色의 성질을
│부여하거나 신술로써 쏘아낸다. 맞부딫힌 것을 무채색無彩色으로 만들어 무력화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광활한 녹초는 독毒의 녹綠으로 변하여 재앙이 되었다.
│검은 개미黑蟻는 붉은 불개미赤蟻가 되어 광포해졌다
│바다의 푸르름은 창백히 죽어가는 얼굴의 푸르름이 되었다.
│그것을 생명의 붉음으로 상쇄하니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
└──────────────────────────────────────────…
┌──────────────────────────────────────────…
│《성법 - 창조》
├──────────────────────────────────────────…
│A+(8)│신술│성법│지능+정신+차력│120~150│
├──────────────────────────────────────────…
├◎기능:│패시브│붓과 손 등의 그림도구를 통하여, 그것을 물감에 뭍혀 움직임으로써 그림을
│그리는 기예
├──────────────────────────────────────────…
├◎기능:│패시브│차력을 물감으로, 그림도구를 육신으로, 행하는 육체를 심상으로 치환하여,
│그와 같은 원리로 색의 신술을 발현한다.
├──────────────────────────────────────────…
├◎기능:│액티브│그렇게 세상에 색을 칠하여 원하는 것을 그려내 창조해낸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색을 칠하는 방식과는 다르게 이것은 붓은 무엇이고 물감은 무엇인지를 말하는 것이다.
└──────────────────────────────────────────…
┌──────────────────────────────────────────…
│《》
├──────────────────────────────────────────…
│A+(8)│신술││지능+정신+차력│120~150│
├──────────────────────────────────────────…
├◎기능:│패시브│
├──────────────────────────────────────────…
├◎기능:│패시브│
├──────────────────────────────────────────…
├◎기능:│액티브│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
└──────────────────────────────────────────…
┌──────────────────────────────────────────…
│《직관안》
├──────────────────────────────────────────…
│B++(42)│원시│안법│지능+정신│90~110│
├──────────────────────────────────────────…
├◎기능:│패시브│평범하게 색으로 보지 않고도 저주와 같은 이상적인 것들을 보는 눈.
├──────────────────────────────────────────…
├◎기능:│패시브│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어둠에서도 아침과 같이 환히 볼 수 있는 눈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이 눈은 어둠이 잘 보인다...(눈을 빨간색으로 색칠하며)
└──────────────────────────────────────────…
├──『칭호』─────────────────────────────────────…
┌──────────────────────────────────────────…
│《》
├──────────────────────────────────────────…
│A(--)│간섭│현상│20분│하루│
├──────────────────────────────────────────…
├◎기능:│액티브│
├──────────────────────────────────────────…
│
└──────────────────────────────────────────…
그런 의미에서 이걸 던져보겠다...
칭호는 특성 계통도와는 다르니 빼?면 A랭크 하나만 남는데
뭘 넣어야지 경지-오의-고유로 이어지는 특성 계통도에 맞게 될까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9:28:48
궁기병을 되게 특이하게 챙겨가네?
가격도 비싸고 부속품들까지 달린데다가 가짜 알토 있는 게 확실한 시점에서 정찰 기능도 달려 있는 케식들 먼저 주워갈 줄 알았는데.
가격도 비싸고 부속품들까지 달린데다가 가짜 알토 있는 게 확실한 시점에서 정찰 기능도 달려 있는 케식들 먼저 주워갈 줄 알았는데.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9:29:16
내가 못 본 재정이 있나?
2025년 3월 25일 (화) 오전 02:32:45
라이더 알토가 살아남으면 회수한 다음 보병 학살계통 지휘관으로 재정의해서 방진 뚫어버리면 기록자가 이기지 않는가?
2025년 3월 25일 (화) 오전 02:33:52
히오스살이 얼마나 강한지가 변수긴 하다. 알토 은폐도 그렇게 강한 건 아니고.
그런데 결국 진영 한가운데 있는 대상을 저격하는 거니까 기록자가 팔 하나 정도는 줘야 하긴 할 텐데...
그런데 결국 진영 한가운데 있는 대상을 저격하는 거니까 기록자가 팔 하나 정도는 줘야 하긴 할 텐데...
2025년 3월 25일 (화) 오전 02:35:53
알토를 상대하려면 알토를 카운터치거나, 알토를 뚫어버릴 수 있는 패를 직접 준비해와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무엇을 가져오든 결국은 알토가 그것의 천적으로 변할 수 있으므로 언젠가는 말라 죽는다.
그렇지 않으면 무엇을 가져오든 결국은 알토가 그것의 천적으로 변할 수 있으므로 언젠가는 말라 죽는다.
2025년 3월 25일 (화) 오전 02:38:38
슬슬 알토 쪽도 길게 돌건 전장 후방에 소환하건 해서 화기반을 물 각도 나올 수도 있고 안 나올 수도 있고.
근데 어영비 화기반은 위계 높으면 그 위계대로 튼튼할 거라 이건 속단을 못 하겠다.
근데 어영비 화기반은 위계 높으면 그 위계대로 튼튼할 거라 이건 속단을 못 하겠다.
2025년 3월 25일 (화) 오전 02:40:06
렛이 이기려면 상대가 호위대까지 전장에 투입하도록 강요한 상태에서 케식들 돌려서 알토 찾고 저격 성공하면 가능할텐데.
가능할지... 는 불투명하니까.
가능할지... 는 불투명하니까.
2025년 3월 25일 (화) 오전 02:40:56
암살계가 리턴은 제일 크긴 한데 상대가 지타를 챙겨왔는지 안 챙겨왔는지 모르는 상황에서는 도박수라 본다.
2025년 3월 25일 (화) 오전 02:42:29
지타 하니 생각난건데.
봉화지기 기믹 중에 모든 공격 무시의 돌파 내지는 종결 조건은 뭐였는가?
봉화지기 기믹 중에 모든 공격 무시의 돌파 내지는 종결 조건은 뭐였는가?
2025년 3월 25일 (화) 오전 02:43:22
소련판에서는 키아라 데려올까? 하는 정도의 반응이 나왔었고.
2025년 3월 25일 (화) 오전 02:43:46
아무튼 >>667.
아니면 봉화지기라도 소환하던가...
아니면 봉화지기라도 소환하던가...
2025년 3월 25일 (화) 오전 02:53:56
과연...
그런 느낌이란 말이지.
그런 느낌이란 말이지.
2025년 3월 25일 (화) 오전 02:54:17
하지만 아직 잠재력의 여부가 남아있지.
승부는 아마 거기서 갈릴거야.
승부는 아마 거기서 갈릴거야.
2025년 3월 25일 (화) 오전 03:02:17
잠재력?
2025년 3월 25일 (화) 오전 03:03:01
>>678 영웅급 유닛의 숫자가 가진 이점은 분명히 존재한단 소리.
알토가 체급을 무식하게 펌핑했지만
인연이 챙겨온 친구들도 만만한 역량의 소유자들은 아니다.
알토가 체급을 무식하게 펌핑했지만
인연이 챙겨온 친구들도 만만한 역량의 소유자들은 아니다.
2025년 3월 25일 (화) 오전 03:03:16
단적으로 적성은 아직까지 자기 고유는 한번도 안 사용했으니까.
2025년 3월 25일 (화) 오전 03:08:42
알토의 힘이 강력하긴 하지만
적성쪽도 전술과 전략을 잘 짜서 찌르면 해볼만한 승부일까...
그래도 역시 알토가 유리하다고 보지만.
적성쪽도 전술과 전략을 잘 짜서 찌르면 해볼만한 승부일까...
그래도 역시 알토가 유리하다고 보지만.
2025년 3월 25일 (화) 오전 03:09:11
그리고 그라프가
그렇게 쉽게 방진이 뚫리진 않을거야.
천재니까.
그렇게 쉽게 방진이 뚫리진 않을거야.
천재니까.
2025년 3월 25일 (화) 오전 03:12:29
역시 저주술사 하나 챙겨오는 게 좋았을탠데.
2025년 3월 25일 (화) 오전 09:16:57
@지타 하니 생각난건데. 봉화지기 기믹 중에 모든 공격 무시의 돌파 내지는 종결 조건은 뭐였는가?
소련판에서는 키아라 데려올까? 하는 정도의 반응이 나왔었고.
@바이에른산 학살마 가져오려면 냥명 허락 받으면 되는가? 그 경우 개략적 특전은?
소련판에서는 키아라 데려올까? 하는 정도의 반응이 나왔었고.
@바이에른산 학살마 가져오려면 냥명 허락 받으면 되는가? 그 경우 개략적 특전은?
2025년 3월 25일 (화) 오후 07:36:08
>>684
1. 조건이 복잡하게 얽혀있어서, 쉽게 대답해주기는 힘들다.
일단 대표적인 건 시간.
2. 봉인술사면 광명이 맞고
특전은 생각해봐야한다...
1. 조건이 복잡하게 얽혀있어서, 쉽게 대답해주기는 힘들다.
일단 대표적인 건 시간.
2. 봉인술사면 광명이 맞고
특전은 생각해봐야한다...
2025년 3월 25일 (화) 오후 08:01:33
생각슈 생각슈. 뭐 지금 가져올 건 아니니까.
2025년 3월 25일 (화) 오후 10:10:02
저거 진영 어느 정도 형해화된 다음에 골라야 하는 픽 아닌가?
2025년 3월 25일 (화) 오후 10:10:49
그러니까 지금 시점에 픽하면 하책인 거고.
4턴에 단체로 정신없을 때 고르면 중책은 될 거고.
사실 이기고 있으면 변수를 줄이는 게 맞는데 어새신은 많이 가챠픽이라.
4턴에 단체로 정신없을 때 고르면 중책은 될 거고.
사실 이기고 있으면 변수를 줄이는 게 맞는데 어새신은 많이 가챠픽이라.
2025년 3월 25일 (화) 오후 10:11:04
>>687-688 말해줘도 되냐는 말.
2025년 3월 25일 (화) 오후 10:11:48
>>687-688 형해화와 정보쪽의 문제기도하다.
난전 상태라면 확실히 이득이 더 큰게 맞음.
난전 상태라면 확실히 이득이 더 큰게 맞음.
2025년 3월 25일 (화) 오후 10:12:07
>>690 아, 상대 쪽에 지타나 하늘의 창의 존재를 모른다?
2025년 3월 25일 (화) 오후 10:12:28
어디까지 말해줘도 되는가?
2025년 3월 25일 (화) 오후 10:13:38
2025년 3월 25일 (화) 오후 11:29:27
0.은병대, 그라우슈테른. 요새화 2스택
1.전 화력조. 화력 최대로. 포병대와 융성대, 궁기병대는 화력을 무제한 투사하여 각각 상대 양익의 공세를 미세히 지연시킬것
2.서진대와 적성. 화력을 중앙, 특히 알토에 집중. 상대가 군진에 신경 쓸 여력 자체를 소진시킬것. 필요시 칭호 허가
3.적의 진형을 ^형태로 변형시키는 것으로 돌파 시 은병대의 부담을 최소화. 그라우슈테른 고방어력과의 충돌로 최대 효율 유도
4.충돌 직전의 적절한 타이밍에 궁기병, 중기병을 양익으로 과감히 분산
ㄴ상대에게 화력, 그리스의 불, 양익의 기병대로 말미암아, 충돌의 부담감, 충돌 직후 후방에서의 역충각 공격 준비
ㄴ만에 하나 상대가 공세를 포기할 경우 전투를 어린학익진으로 전환하여 포위->섬멸 과정으로 전환.
5.충돌 시, 그라프 주제 하에 그라우슈테른은 약품 전체 소모 및 특성 전력가동 허가. 무슨일이 있더라도 버틴다는 마인드로 버틸것.
6.은성대. 그라우슈테른의 후열에서 포위진 구축. 화력대. 전 화력 집중
은성대가 뭐지?
1.전 화력조. 화력 최대로. 포병대와 융성대, 궁기병대는 화력을 무제한 투사하여 각각 상대 양익의 공세를 미세히 지연시킬것
2.서진대와 적성. 화력을 중앙, 특히 알토에 집중. 상대가 군진에 신경 쓸 여력 자체를 소진시킬것. 필요시 칭호 허가
3.적의 진형을 ^형태로 변형시키는 것으로 돌파 시 은병대의 부담을 최소화. 그라우슈테른 고방어력과의 충돌로 최대 효율 유도
4.충돌 직전의 적절한 타이밍에 궁기병, 중기병을 양익으로 과감히 분산
ㄴ상대에게 화력, 그리스의 불, 양익의 기병대로 말미암아, 충돌의 부담감, 충돌 직후 후방에서의 역충각 공격 준비
ㄴ만에 하나 상대가 공세를 포기할 경우 전투를 어린학익진으로 전환하여 포위->섬멸 과정으로 전환.
5.충돌 시, 그라프 주제 하에 그라우슈테른은 약품 전체 소모 및 특성 전력가동 허가. 무슨일이 있더라도 버틴다는 마인드로 버틸것.
6.은성대. 그라우슈테른의 후열에서 포위진 구축. 화력대. 전 화력 집중
은성대가 뭐지?
2025년 3월 27일 (목) 오전 09:51:45
은병대 오타였군...
2025년 3월 28일 (금) 오후 09:23:01
이... 러면 렛이 할만하다.
2025년 3월 28일 (금) 오후 09:31:11
랏토가 터지면 폭탄 치우는 것에 있어 분령 부담도 강화되고.
후속으로 소환되는 어새신은 솔직히 많이 애매해서.
후속으로 소환되는 어새신은 솔직히 많이 애매해서.
2025년 3월 28일 (금) 오후 09:34:27
암살도 가능한 계통이면 은신 위주로 깽판치다가 그라프나 적성이 이번 턴 알토처럼 "뒤1져볼 가치가 있을까?" 이벤트에 커밋하지 못하게 하고 정말 커밋한다면 처벌하는 식으로 운용하는 게 맞다 보는데.
전력으로 한방에 암살 때리러 가라고 앵커해서.
전력으로 한방에 암살 때리러 가라고 앵커해서.
2025년 3월 28일 (금) 오후 09:35:33
그것도 아니면 령주라도 부어주던가...
2025년 3월 28일 (금) 오후 10:18:10

2025년 3월 28일 (금) 오후 10:18:30
서진대를 반원형으로 배치하고, 보병은 퍼트려서 최대 화력을 보장하며, 궁병대와 포병대의 화력을 분령 명치에 집중한다.
진을 역각으로 하라는 건 ^ 형태로 변환시켜서 중앙을 녹여버리라는 건가?
진을 역각으로 하라는 건 ^ 형태로 변환시켜서 중앙을 녹여버리라는 건가?
2025년 3월 28일 (금) 오후 10:19:22
"서序는 위圍로 한다. 중衆은 잔殘으로 진행하고, 궁포弓包는 집潗이다."
미리 정해두었던 말들이 빠르게 모두에게 전해진다.
"마지막으로 진陣은 역각易角이다."
미리 정해두었던 말들이 빠르게 모두에게 전해진다.
"마지막으로 진陣은 역각易角이다."
2025년 3월 28일 (금) 오후 10:20:43
아니. 잔이 남을 잔이었군...
2025년 3월 28일 (금) 오후 11:50:40
│차례차례. 순한 양처럼 줄을 지어 돌아올 수 없는 오탁의 바다 속으로 향하던 이들은 어떤 표정을 하고 있었는가?
└──────────────────────────────────────────…
┌──────────────────────────────────────────…
│《은의 바다》
├──────────────────────────────────────────…
│A+++랭크()│제작│신술,고유│150-180│
├──────────────────────────────────────────…
├◎기능:│패시브│13세기 초반 아스카니아에 존재했었던 계통의 제작물에 대해, 영감 및 설계 과정 무시 가능.
├──────────────────────────────────────────…
├◎기능:│액티브│한 때 자신이 알고 있었던 이들의 형상을 지닌 것들을 은의 바다에서 끄집어낸다.
├──────────────────────────────────────────…
├◎기능:│액티브│창조된 생산물들은 그녀가 알고 있었던 이들의 능력을 이어받는다.
├──────────────────────────────────────────…
├◎반동: <이 특성은 전력 가동을 갖지 않는다.>
├──────────────────────────────────────────…
│그녀는 은으로 사람의 살과 피와 뼈를 빚는다. 그렇다면 그녀의 마음속에 펼쳐진 은의 바다는 무엇을 의미할까.
│그녀가 돌아올 수 없는 이들의 이름을 부르면, 그들은 은의 바다에서 걸어나온다.
└──────────────────────────────────────────…
저거 이거 기반인가? 아니면 자체 창작?
└──────────────────────────────────────────…
┌──────────────────────────────────────────…
│《은의 바다》
├──────────────────────────────────────────…
│A+++랭크()│제작│신술,고유│150-180│
├──────────────────────────────────────────…
├◎기능:│패시브│13세기 초반 아스카니아에 존재했었던 계통의 제작물에 대해, 영감 및 설계 과정 무시 가능.
├──────────────────────────────────────────…
├◎기능:│액티브│한 때 자신이 알고 있었던 이들의 형상을 지닌 것들을 은의 바다에서 끄집어낸다.
├──────────────────────────────────────────…
├◎기능:│액티브│창조된 생산물들은 그녀가 알고 있었던 이들의 능력을 이어받는다.
├──────────────────────────────────────────…
├◎반동: <이 특성은 전력 가동을 갖지 않는다.>
├──────────────────────────────────────────…
│그녀는 은으로 사람의 살과 피와 뼈를 빚는다. 그렇다면 그녀의 마음속에 펼쳐진 은의 바다는 무엇을 의미할까.
│그녀가 돌아올 수 없는 이들의 이름을 부르면, 그들은 은의 바다에서 걸어나온다.
└──────────────────────────────────────────…
저거 이거 기반인가? 아니면 자체 창작?
2025년 3월 28일 (금) 오후 11:52:04
A+++ 1개 : 자신이 본 아스카니아의 과거를 기반으로 하여, 대상 제작물을 공정을 스킵하고 은의 바다에서 현현.
A++ 3개: 은의 사람들 만드는 설계도 심상화(은의 바다), 휘하 정예 가신들에게 설계도 공유, 원재료 은과 사람 생산을 돕는 숙련공 양성.
A+ 2개: 제작물들 유지보수, 생산 공정 효율화.
A 2개: 동력원 , 영지 인프라에 은의 조형물들을 박아놓는 형태의 유지비 대체.
B+++ 3개: 마법의 은 관리, 생산물 신뢰도 증가, 은 축성용 신술.
아니. 애초에 정의해놨었군...
A++ 3개: 은의 사람들 만드는 설계도 심상화(은의 바다), 휘하 정예 가신들에게 설계도 공유, 원재료 은과 사람 생산을 돕는 숙련공 양성.
A+ 2개: 제작물들 유지보수, 생산 공정 효율화.
A 2개: 동력원 , 영지 인프라에 은의 조형물들을 박아놓는 형태의 유지비 대체.
B+++ 3개: 마법의 은 관리, 생산물 신뢰도 증가, 은 축성용 신술.
아니. 애초에 정의해놨었군...
2025년 4월 11일 (금) 오후 10:04:37
밀피오레.
대공위 밀피 맞다.
대공위 밀피 맞다.
2025년 4월 13일 (일) 오후 09:01:51
------ __
´ <¨¨⌒\
/ 丶 \
/WV/ 丶 \ 丶
. ' / / /''゙゙"゙{ Ⅵ 丶
i ' / ィ { Ⅵ
{ i / 斗 --- { 、 \ -- Ⅵ
、___ ┴ {_, { 八 八 {\「\ } }
V/ V/ { ,ィぅ笊¨¨^ \{ ィぅ示 ヽj
/i{ }、 Ⅳ_)/:::} ヽ_)/:} Ⅵ '
〈i:i| |i:〉 { 乂:ツ vツ ' /
. ⌒| |八 { , , , ,_ノ , /}/
. | |. . 〕iト 乂 ⌒7/}/
. | |. . |. . 圦⌒ 、 _, ' | ノ⌒
. | |. . |', ∧::... .ィ. . | )⌒ _)
. | |. . j∧. .∧ 〕iト _ 。o≦i. |. . | _ノ ノ
. | |. /./V. ∧ / . . . i . . |. |. . | ( ノ⌒
. } i/< __ V. ∧ {__. . . .| . . |. |. . | )/
, /´ -- ∨ ∧¨¨¨^\.l . . |.∧ {r ァ─── ┐
. / // ヽ.∧ ‐‐‐ へ. . .|' ', / ノ (ヽ |
/ /{ }. ∧ ____ >、| ∨ └ ' /〉 /
. / /. | \. ∧ニニニニニ>、/ /〉__/
아카식쪽의 기동병력이 타격이 많이 커졌으니까.
기동병력을 깎아낸 그라프쪽이 보병을 붙이는 데 성공한 알토보다 좀 더 많은 이득을 보았다고 판단했다.
´ <¨¨⌒\
/ 丶 \
/WV/ 丶 \ 丶
. ' / / /''゙゙"゙{ Ⅵ 丶
i ' / ィ { Ⅵ
{ i / 斗 --- { 、 \ -- Ⅵ
、___ ┴ {_, { 八 八 {\「\ } }
V/ V/ { ,ィぅ笊¨¨^ \{ ィぅ示 ヽj
/i{ }、 Ⅳ_)/:::} ヽ_)/:} Ⅵ '
〈i:i| |i:〉 { 乂:ツ vツ ' /
. ⌒| |八 { , , , ,_ノ , /}/
. | |. . 〕iト 乂 ⌒7/}/
. | |. . |. . 圦⌒ 、 _, ' | ノ⌒
. | |. . |', ∧::... .ィ. . | )⌒ _)
. | |. . j∧. .∧ 〕iト _ 。o≦i. |. . | _ノ ノ
. | |. /./V. ∧ / . . . i . . |. |. . | ( ノ⌒
. } i/< __ V. ∧ {__. . . .| . . |. |. . | )/
, /´ -- ∨ ∧¨¨¨^\.l . . |.∧ {r ァ─── ┐
. / // ヽ.∧ ‐‐‐ へ. . .|' ', / ノ (ヽ |
/ /{ }. ∧ ____ >、| ∨ └ ' /〉 /
. / /. | \. ∧ニニニニニ>、/ /〉__/
아카식쪽의 기동병력이 타격이 많이 커졌으니까.
기동병력을 깎아낸 그라프쪽이 보병을 붙이는 데 성공한 알토보다 좀 더 많은 이득을 보았다고 판단했다.
2025년 4월 13일 (일) 오후 09:03:38
히오스살도 아직 안 빠지긴 했고...
2025년 4월 13일 (일) 오후 09:04:07
------ __
´ <¨¨⌒\
/ 丶 \
/WV/ 丶 \ 丶
. ' / / /''゙゙"゙{ Ⅵ 丶
i ' / ィ { Ⅵ
{ i / 斗 --- { 、 \ -- Ⅵ
、___ ┴ {_, { 八 八 {\「\ } }
V/ V/ { ,ィぅ笊¨¨^ \{ ィぅ示 ヽj
/i{ }、 Ⅳ_)/:::} ヽ_)/:} Ⅵ '
〈i:i| |i:〉 { 乂:ツ vツ ' /
. ⌒| |八 { , , , ,_ノ , /}/
. | |. . 〕iト 乂 ⌒7/}/
. | |. . |. . 圦⌒ 、 _, ' | ノ⌒
. | |. . |', ∧::... .ィ. . | )⌒ _)
. | |. . j∧. .∧ 〕iト _ 。o≦i. |. . | _ノ ノ
. | |. /./V. ∧ / . . . i . . |. |. . | ( ノ⌒
. } i/< __ V. ∧ {__. . . .| . . |. |. . | )/
, /´ -- ∨ ∧¨¨¨^\.l . . |.∧ {r ァ─── ┐
. / // ヽ.∧ ‐‐‐ へ. . .|' ', / ノ (ヽ |
/ /{ }. ∧ ____ >、| ∨ └ ' /〉 /
. / /. | \. ∧ニニニニニ>、/ /〉__/
다만 아카식쪽은 이러나 저러나 알토를 못잡으면 전부 무의미하므로...
´ <¨¨⌒\
/ 丶 \
/WV/ 丶 \ 丶
. ' / / /''゙゙"゙{ Ⅵ 丶
i ' / ィ { Ⅵ
{ i / 斗 --- { 、 \ -- Ⅵ
、___ ┴ {_, { 八 八 {\「\ } }
V/ V/ { ,ィぅ笊¨¨^ \{ ィぅ示 ヽj
/i{ }、 Ⅳ_)/:::} ヽ_)/:} Ⅵ '
〈i:i| |i:〉 { 乂:ツ vツ ' /
. ⌒| |八 { , , , ,_ノ , /}/
. | |. . 〕iト 乂 ⌒7/}/
. | |. . |. . 圦⌒ 、 _, ' | ノ⌒
. | |. . |', ∧::... .ィ. . | )⌒ _)
. | |. . j∧. .∧ 〕iト _ 。o≦i. |. . | _ノ ノ
. | |. /./V. ∧ / . . . i . . |. |. . | ( ノ⌒
. } i/< __ V. ∧ {__. . . .| . . |. |. . | )/
, /´ -- ∨ ∧¨¨¨^\.l . . |.∧ {r ァ─── ┐
. / // ヽ.∧ ‐‐‐ へ. . .|' ', / ノ (ヽ |
/ /{ }. ∧ ____ >、| ∨ └ ' /〉 /
. / /. | \. ∧ニニニニニ>、/ /〉__/
다만 아카식쪽은 이러나 저러나 알토를 못잡으면 전부 무의미하므로...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05:07:07
글고 보니 폭발 화약은 적당히 던졌다고 취급되는 쪽?
2025년 4월 23일 (수) 오전 12:36:25
>>710 그라프가 텀을 기다리고 있다.
최적의 타이밍이 곧 나올 예정이니까.
최적의 타이밍이 곧 나올 예정이니까.
2025년 5월 6일 (화) 오후 11:48:22
영고척추소환술에서 정답은 무엇이었는가?
어떻게든 비장패살 알토 명치에 날리기?
어떻게든 비장패살 알토 명치에 날리기?
2025년 5월 6일 (화) 오후 11:50:15
다른 모의전... 요컨데 독소전까지만 해도 정답과 오답, 정수와 도박수와 실수가 확고했는데 이번 모의전은 유독 감내해야할 고통...! 이라고 치고 넘겨야 하는 수들이 양측에 보이는 거 같아서,
2025년 5월 7일 (수) 오전 12:06:16
이것이 양 플레이어가 연산력을 충분히 붓지 못해서인지 아니면 그냥 모의전 형태가 극단적이어서인지는 몰겠지만.
2025년 5월 9일 (금) 오전 01:34:51
>>712-714 무슨 뜻인지?
2025년 5월 9일 (금) 오전 01:3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