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89> 대회전 모의전 관전판 (748)
Frontier◆375yl3Cdme
2025년 2월 28일 (금) 오전 02:18:31 - 2025년 5월 19일 (월) 오후 02:28:18
2025년 2월 28일 (금) 오전 02:18:31
네 탓이군, 영고마엘!
2025년 2월 28일 (금) 오전 02:20:57
있음.
2025년 2월 28일 (금) 오전 02:24:55
┌──────────────────────────────────────────…
│《능력치》│희귀한│
├──────────────────────────────────────────…
│근력 : 166│민첩 : 190│내구 : 164│지능 : 160│정신 : 192│영력 : 188│차력 : 0│위업 : │
└──────────────────────────────────────────…
┌──────────────────────────────────────────…
│《뒤틀림Distortion》
├──────────────────────────────────────────…
│AA-│종족│존재│전부│--~--│
├──────────────────────────────────────────…
├◎기능:│패시브│[심상의 물질화]: 자신의 정신 능력치에 보정 大. 정신 능력치에 비례해 타 능력치에 보정 추가.
├──────────────────────────────────────────…
├◎기능:│패시브│[맹목]: 자신의 행동원리에 따른 행동에 특수 보정 부여. 자신의 행동원리에 어긋나는 행동 실행 불가.
├──────────────────────────────────────────…
├◎기능:│패시브│[새겨지는 죄악]: 정신 피해를 제외한 모든 간섭에 대한 내성 中大.
│정신에 간섭하는 계통의 기술과 물리적으로 상호작용함.
├──────────────────────────────────────────…
├◎반동:│패시브│[좀먹히는 자아]: 이성을 유지하고 있는 한 상시 정신 판정.
│실패시 자신의 심상에 먹혀 이성을 잃고 폭주.
├──────────────────────────────────────────…
├◎특수: 이 특성은 전력 가동을 갖지 않는다.
├──────────────────────────────────────────…
│뒤틀림. 한계까지 몰린 자아가 외부에 투영되는 기하학적 표상.
└──────────────────────────────────────────…
┌──────────────────────────────────────────…
│《시간 살인마》
├──────────────────────────────────────────…
│A++(70)│경지│존재│차력을 제한 전부 │140~170│
├──────────────────────────────────────────…
├◎기능:│패시브│상대에게 시간을 빼앗고, 빼앗은 시간을 저장해 다룰 수 있다.
├──────────────────────────────────────────…
├◎기능:│패시브│자신의 공격에 상대의 시간을 도려내는 효과 부여.
├──────────────────────────────────────────…
├◎기능:│패시브│"목적을 잃고 시간을 낭비하는 이들"에 대해 자신의 모든 특성의 효과 증대 및 약점 관통.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나는 한 번도 시간을 죽인 적이 없다. 시간을 죽이는 것은 언제나 너희들이야.
│나는 너희에게 죽어가는 시간을 구원할 뿐이다.
└──────────────────────────────────────────…
┌──────────────────────────────────────────…
│《시간 공유》
├──────────────────────────────────────────…
│A++(70)│동력│코어│영력,정신 │140~170│
├──────────────────────────────────────────…
├◎기능:│패시브│자신에게 공정히 시간을 부여받는 두뇌들의 집합 소유(현재 10체)
├──────────────────────────────────────────…
├◎기능:│패시브│자신의 시간 저장 용량 강화 및 최대 순간 소모 가능한 시간량 증폭.
├──────────────────────────────────────────…
├◎기능:│패시브│각각의 두뇌들에 독자적 의결권한 부여 및 단독행동 허용.
│두뇌 간의 협력이 이어지는 한, 사고의 병렬처리 및 동시연산 가능.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그가 설계한 그만의 작은 낙원. 주어지는 시간이 모두에게 공정한 세계.
│모두가 평등히 시간을 분배받는 둥지 속에서 안온해할지어다. 동시에 경계할지어다.
│모두의 시간이 풍요롭거나 모두의 시간이 메마른다면 저들은 하나되어 움직이겠지만,
│서로에게 분배되는 시간의 평등함이 어긋난다면 너무나도 쉽게 깨어져버릴 연약한 낙원이니까.
└──────────────────────────────────────────…
┌──────────────────────────────────────────…
│《시간 가르기》
├──────────────────────────────────────────…
│A+(60)│초상,간섭│전투│영력,정신 │140~170│
├──────────────────────────────────────────…
├◎기능:│패시브│저장된 시간을 소모해, 시간 사이로 고속 기동.
├──────────────────────────────────────────…
├◎기능:│패시브│자신에 대한 모든 감지, 속박 판정에 역보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너무나도 느리게 흘러가는 너의 시간을 향해 손을 뻗었다. 어떤 기도도, 어떤 간절함도 닿지 못했던 그날의 너에게.
│이제는 다르다. 이번에는 결코 놓치지 않으리라.
└──────────────────────────────────────────…
┌──────────────────────────────────────────…
│《잘려나간 시간》
├──────────────────────────────────────────…
│A++(70)│초상,간섭│전투│영력,정신│140~170│
├──────────────────────────────────────────…
├◎기능:│패시브│초견에 대해 자신이 가하는 피해 극대화.
├──────────────────────────────────────────…
├◎기능:│패시브│자신의 공격에 대한 상대의 저항 및 방어 효과 무효화.
├──────────────────────────────────────────…
├◎기능:│패시브│상대의 정,기,신,혼의 일체화를 어긋낸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우리가 아무에게서나 시간을 잘라갈 수 있는 건 아니지만, 네 시간은 잘라갈 수 있다.
│왜냐하면 너는, 지금... 지루해하고 있으니까. 결코 오지 않을 때를 기다리고 있지 않나. 시간 죽이기나 하면서.
└──────────────────────────────────────────…
┌──────────────────────────────────────────…
│《Time-killing time》
├──────────────────────────────────────────…
│A+++(80)│초상,간섭│전투,오의│영력,정신│150~180│
├──────────────────────────────────────────…
├◎기능:│패시브│병렬 연산 최대 가속. 순간 소모 시간 최대화.
├──────────────────────────────────────────…
├◎기능:│액티브│자신에게 축적된 시간을 소모해 상대의 시간을 도려냄.
│1. 상대에게 동격 이상의 시간 감지 능력이 없고, 2. 이전에 시간이 유리되어본 적 없는
│조건 충족시마다 피해량 배화.
├──────────────────────────────────────────…
├◎기능:│액티브│상대가 시간을 낭비하는 정도에 비례해, 대상의 시간을 강탈.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너는 반 세기가 지난 후, 시계가 오후 2시를 알릴 때 아무 일도 없던 것 처럼 깨어날 것이다.
│그리고 네가 죽여버린 시간에 대한 몰려드는 후회와 그 괴리를 충분히 느끼면서... 절망해가는 거야.
└──────────────────────────────────────────…
┌──────────────────────────────────────────…
│《버려지고 속박된 시간들에 대한 증오》
├──────────────────────────────────────────…
│A+(60)│초상,간섭│강화,저주│영력,정신│130~160│
├──────────────────────────────────────────…
├◎기능:│패시브│상대의 자신의 행동에 대한 대응판정에 역보정.
├──────────────────────────────────────────…
├◎기능:│패시브│소환물, 계약자 등의 타인에게 자신의 시간을 묶은 것들에 자신에 대한 대응 및 방어 판정에 역보정.
├──────────────────────────────────────────…
├◎기능:│패시브│상대의 권태가 일정 이상이라면, 상대의 대응판정을 무력화하고 자신의 행동 속행.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눈앞에서 흘러가는 1분 1초가 너무도 아까워, 울부짖어본 적이 있나?
│초침이 움직일 때마다 함께 뛰는 심장 박동 소리가 괴로워, 차라리 심장이 멈추길 바라본 적이 있나?
│그럴 리가 없겠지… 너희들의 시간은 흘러 넘치고 있으니까…
└──────────────────────────────────────────…
┌──────────────────────────────────────────…
│《누군가를 향한 애가》
├──────────────────────────────────────────…
│A(50)│초상│전투,강화│영력,정신│160~190│
├──────────────────────────────────────────…
├◎기능:│패시브│자신의 공격에 비가역성 부여.
├──────────────────────────────────────────…
├◎기능:│패시브│시간이 빼앗긴 대상의 회복 및 반전, 시간 조작계 효과 무효화.
├──────────────────────────────────────────…
├◎기능:│패시브│대상은 빼앗긴 시간이 흐르는 것 이외로 회복 불가능.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모든 밤과 모든 낮 동안, 눈을 감으면 너는 항상 내 주위를 맴돌았다.
│내가 지닌 모든 시간을 내어주더라도 좋으니, 네 시간이 단 1분이라도 다시 흐를 수만 있다면.
│그러나 냉엄하고도 위대한 시간은 결코 뒤를 돌아보지 않았다.
└──────────────────────────────────────────…
┌──────────────────────────────────────────…
│《시간 구제 대상 지정》
├──────────────────────────────────────────…
│B+++(48)│관측│통찰,강화│지능,정신│95~105│
├──────────────────────────────────────────…
├◎기능:│패시브│상대에 대한 사전 정보 조사에 보정.
├──────────────────────────────────────────…
├◎기능:│패시브│자신의 행동 원리에 맞는 대상을 "시간 구제 대상" 으로 지정.
├──────────────────────────────────────────…
├◎기능:│패시브│"시간 구제 대상" 에게 시간을 도려내는 과정 및 행위에 보정 大.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모든 죽어가는 시간들을 위하여.
└──────────────────────────────────────────…
┌──────────────────────────────────────────…
│《가속 재생 수복》
├──────────────────────────────────────────…
│B+++(48)│재생│치유│영력,내구│95~105│
├──────────────────────────────────────────…
├◎기능:│액티브│저장된 시간을 소모해, 자신의 부상 및 상태이상을 즉시 수복.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아직은 정지할 시간이 아니다.
└──────────────────────────────────────────…
├──『칭호』─────────────────────────────────────…
┌──────────────────────────────────────────…
│《Time Ripper》
├──────────────────────────────────────────…
│AA│존재│간섭│1-5분│한 달│
├──────────────────────────────────────────…
├◎기능:│액티브│자신의 행동원리에 맞는 대상에게 시행하는 시간 살인 행위에 보정 大.
├──────────────────────────────────────────…
│개척의 교단장이 마침내 광기 및 저주의 교단장과 함께 직접 그를 추적해 잡아낼 때까지,
│그는 베오그라드의 악몽으로 남아 있었다.
└──────────────────────────────────────────…
│《능력치》│희귀한│
├──────────────────────────────────────────…
│근력 : 166│민첩 : 190│내구 : 164│지능 : 160│정신 : 192│영력 : 188│차력 : 0│위업 : │
└──────────────────────────────────────────…
┌──────────────────────────────────────────…
│《뒤틀림Distortion》
├──────────────────────────────────────────…
│AA-│종족│존재│전부│--~--│
├──────────────────────────────────────────…
├◎기능:│패시브│[심상의 물질화]: 자신의 정신 능력치에 보정 大. 정신 능력치에 비례해 타 능력치에 보정 추가.
├──────────────────────────────────────────…
├◎기능:│패시브│[맹목]: 자신의 행동원리에 따른 행동에 특수 보정 부여. 자신의 행동원리에 어긋나는 행동 실행 불가.
├──────────────────────────────────────────…
├◎기능:│패시브│[새겨지는 죄악]: 정신 피해를 제외한 모든 간섭에 대한 내성 中大.
│정신에 간섭하는 계통의 기술과 물리적으로 상호작용함.
├──────────────────────────────────────────…
├◎반동:│패시브│[좀먹히는 자아]: 이성을 유지하고 있는 한 상시 정신 판정.
│실패시 자신의 심상에 먹혀 이성을 잃고 폭주.
├──────────────────────────────────────────…
├◎특수: 이 특성은 전력 가동을 갖지 않는다.
├──────────────────────────────────────────…
│뒤틀림. 한계까지 몰린 자아가 외부에 투영되는 기하학적 표상.
└──────────────────────────────────────────…
┌──────────────────────────────────────────…
│《시간 살인마》
├──────────────────────────────────────────…
│A++(70)│경지│존재│차력을 제한 전부 │140~170│
├──────────────────────────────────────────…
├◎기능:│패시브│상대에게 시간을 빼앗고, 빼앗은 시간을 저장해 다룰 수 있다.
├──────────────────────────────────────────…
├◎기능:│패시브│자신의 공격에 상대의 시간을 도려내는 효과 부여.
├──────────────────────────────────────────…
├◎기능:│패시브│"목적을 잃고 시간을 낭비하는 이들"에 대해 자신의 모든 특성의 효과 증대 및 약점 관통.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나는 한 번도 시간을 죽인 적이 없다. 시간을 죽이는 것은 언제나 너희들이야.
│나는 너희에게 죽어가는 시간을 구원할 뿐이다.
└──────────────────────────────────────────…
┌──────────────────────────────────────────…
│《시간 공유》
├──────────────────────────────────────────…
│A++(70)│동력│코어│영력,정신 │140~170│
├──────────────────────────────────────────…
├◎기능:│패시브│자신에게 공정히 시간을 부여받는 두뇌들의 집합 소유(현재 10체)
├──────────────────────────────────────────…
├◎기능:│패시브│자신의 시간 저장 용량 강화 및 최대 순간 소모 가능한 시간량 증폭.
├──────────────────────────────────────────…
├◎기능:│패시브│각각의 두뇌들에 독자적 의결권한 부여 및 단독행동 허용.
│두뇌 간의 협력이 이어지는 한, 사고의 병렬처리 및 동시연산 가능.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그가 설계한 그만의 작은 낙원. 주어지는 시간이 모두에게 공정한 세계.
│모두가 평등히 시간을 분배받는 둥지 속에서 안온해할지어다. 동시에 경계할지어다.
│모두의 시간이 풍요롭거나 모두의 시간이 메마른다면 저들은 하나되어 움직이겠지만,
│서로에게 분배되는 시간의 평등함이 어긋난다면 너무나도 쉽게 깨어져버릴 연약한 낙원이니까.
└──────────────────────────────────────────…
┌──────────────────────────────────────────…
│《시간 가르기》
├──────────────────────────────────────────…
│A+(60)│초상,간섭│전투│영력,정신 │140~170│
├──────────────────────────────────────────…
├◎기능:│패시브│저장된 시간을 소모해, 시간 사이로 고속 기동.
├──────────────────────────────────────────…
├◎기능:│패시브│자신에 대한 모든 감지, 속박 판정에 역보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너무나도 느리게 흘러가는 너의 시간을 향해 손을 뻗었다. 어떤 기도도, 어떤 간절함도 닿지 못했던 그날의 너에게.
│이제는 다르다. 이번에는 결코 놓치지 않으리라.
└──────────────────────────────────────────…
┌──────────────────────────────────────────…
│《잘려나간 시간》
├──────────────────────────────────────────…
│A++(70)│초상,간섭│전투│영력,정신│140~170│
├──────────────────────────────────────────…
├◎기능:│패시브│초견에 대해 자신이 가하는 피해 극대화.
├──────────────────────────────────────────…
├◎기능:│패시브│자신의 공격에 대한 상대의 저항 및 방어 효과 무효화.
├──────────────────────────────────────────…
├◎기능:│패시브│상대의 정,기,신,혼의 일체화를 어긋낸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우리가 아무에게서나 시간을 잘라갈 수 있는 건 아니지만, 네 시간은 잘라갈 수 있다.
│왜냐하면 너는, 지금... 지루해하고 있으니까. 결코 오지 않을 때를 기다리고 있지 않나. 시간 죽이기나 하면서.
└──────────────────────────────────────────…
┌──────────────────────────────────────────…
│《Time-killing time》
├──────────────────────────────────────────…
│A+++(80)│초상,간섭│전투,오의│영력,정신│150~180│
├──────────────────────────────────────────…
├◎기능:│패시브│병렬 연산 최대 가속. 순간 소모 시간 최대화.
├──────────────────────────────────────────…
├◎기능:│액티브│자신에게 축적된 시간을 소모해 상대의 시간을 도려냄.
│1. 상대에게 동격 이상의 시간 감지 능력이 없고, 2. 이전에 시간이 유리되어본 적 없는
│조건 충족시마다 피해량 배화.
├──────────────────────────────────────────…
├◎기능:│액티브│상대가 시간을 낭비하는 정도에 비례해, 대상의 시간을 강탈.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너는 반 세기가 지난 후, 시계가 오후 2시를 알릴 때 아무 일도 없던 것 처럼 깨어날 것이다.
│그리고 네가 죽여버린 시간에 대한 몰려드는 후회와 그 괴리를 충분히 느끼면서... 절망해가는 거야.
└──────────────────────────────────────────…
┌──────────────────────────────────────────…
│《버려지고 속박된 시간들에 대한 증오》
├──────────────────────────────────────────…
│A+(60)│초상,간섭│강화,저주│영력,정신│130~160│
├──────────────────────────────────────────…
├◎기능:│패시브│상대의 자신의 행동에 대한 대응판정에 역보정.
├──────────────────────────────────────────…
├◎기능:│패시브│소환물, 계약자 등의 타인에게 자신의 시간을 묶은 것들에 자신에 대한 대응 및 방어 판정에 역보정.
├──────────────────────────────────────────…
├◎기능:│패시브│상대의 권태가 일정 이상이라면, 상대의 대응판정을 무력화하고 자신의 행동 속행.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눈앞에서 흘러가는 1분 1초가 너무도 아까워, 울부짖어본 적이 있나?
│초침이 움직일 때마다 함께 뛰는 심장 박동 소리가 괴로워, 차라리 심장이 멈추길 바라본 적이 있나?
│그럴 리가 없겠지… 너희들의 시간은 흘러 넘치고 있으니까…
└──────────────────────────────────────────…
┌──────────────────────────────────────────…
│《누군가를 향한 애가》
├──────────────────────────────────────────…
│A(50)│초상│전투,강화│영력,정신│160~190│
├──────────────────────────────────────────…
├◎기능:│패시브│자신의 공격에 비가역성 부여.
├──────────────────────────────────────────…
├◎기능:│패시브│시간이 빼앗긴 대상의 회복 및 반전, 시간 조작계 효과 무효화.
├──────────────────────────────────────────…
├◎기능:│패시브│대상은 빼앗긴 시간이 흐르는 것 이외로 회복 불가능.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모든 밤과 모든 낮 동안, 눈을 감으면 너는 항상 내 주위를 맴돌았다.
│내가 지닌 모든 시간을 내어주더라도 좋으니, 네 시간이 단 1분이라도 다시 흐를 수만 있다면.
│그러나 냉엄하고도 위대한 시간은 결코 뒤를 돌아보지 않았다.
└──────────────────────────────────────────…
┌──────────────────────────────────────────…
│《시간 구제 대상 지정》
├──────────────────────────────────────────…
│B+++(48)│관측│통찰,강화│지능,정신│95~105│
├──────────────────────────────────────────…
├◎기능:│패시브│상대에 대한 사전 정보 조사에 보정.
├──────────────────────────────────────────…
├◎기능:│패시브│자신의 행동 원리에 맞는 대상을 "시간 구제 대상" 으로 지정.
├──────────────────────────────────────────…
├◎기능:│패시브│"시간 구제 대상" 에게 시간을 도려내는 과정 및 행위에 보정 大.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모든 죽어가는 시간들을 위하여.
└──────────────────────────────────────────…
┌──────────────────────────────────────────…
│《가속 재생 수복》
├──────────────────────────────────────────…
│B+++(48)│재생│치유│영력,내구│95~105│
├──────────────────────────────────────────…
├◎기능:│액티브│저장된 시간을 소모해, 자신의 부상 및 상태이상을 즉시 수복.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아직은 정지할 시간이 아니다.
└──────────────────────────────────────────…
├──『칭호』─────────────────────────────────────…
┌──────────────────────────────────────────…
│《Time Ripper》
├──────────────────────────────────────────…
│AA│존재│간섭│1-5분│한 달│
├──────────────────────────────────────────…
├◎기능:│액티브│자신의 행동원리에 맞는 대상에게 시행하는 시간 살인 행위에 보정 大.
├──────────────────────────────────────────…
│개척의 교단장이 마침내 광기 및 저주의 교단장과 함께 직접 그를 추적해 잡아낼 때까지,
│그는 베오그라드의 악몽으로 남아 있었다.
└──────────────────────────────────────────…
2025년 2월 28일 (금) 오전 02:26:42
누가 누구를?
2025년 2월 28일 (금) 오전 02:27:46
X
2025년 2월 28일 (금) 오전 02:28:13
그 정도인가?
신술서야 신술서지만.
신술서야 신술서지만.
2025년 2월 28일 (금) 오전 02:29:34
>>14 세상에나.
1인 군단으로 플레이할 셈인가?
1인 군단으로 플레이할 셈인가?
2025년 2월 28일 (금) 오전 02:30:12
끔찍하군.
2025년 3월 2일 (일) 오전 03:32:01
꽤 까리한 은탄이었건만.
뭐 그럭기에 발사되지 않는 게 나을 지도 모른다...
뭐 그럭기에 발사되지 않는 게 나을 지도 모른다...
2025년 3월 2일 (일) 오전 03:33:49
장비해제는 알토에게 화살을 꽃을 수 있는 시점에서 win more고.
2025년 3월 3일 (월) 오전 02:39:09
근데 그래도 결국 기병 대 화기반이라.
2025년 3월 3일 (월) 오전 02:39:55
지금이라도 도로 시살마를 고용해 깊이 파고든 알토 소환물을 무력화한다면 분명...!
2025년 3월 3일 (월) 오전 02:40:54
하지만 할 리가 없겠지. 해서도 아니되고.
이제와서 무장화살을 액화할 게 아니라면.
이제와서 무장화살을 액화할 게 아니라면.
2025년 3월 3일 (월) 오전 03:27:12
생각해보니 시살마는 딱히 교단장급은 아닐 테고.
그럼 봉화지기양은?
그럼 봉화지기양은?
2025년 3월 3일 (월) 오전 03:38:16
2025년 3월 3일 (월) 오전 03:39:56
아하.
2025년 3월 3일 (월) 오전 03:40:06
Ai로 돌리고 프론티어한테 짬처리...
(비장패 1개와 10,000P 상당의 예산을 '비대칭 전력' 고용 명목으로 횡령한다)
(비장패 1개와 10,000P 상당의 예산을 '비대칭 전력' 고용 명목으로 횡령한다)
2025년 3월 3일 (월) 오전 03:40:55
(충격)
2025년 3월 3일 (월) 오전 03:46:30
>>286에서?
2025년 3월 3일 (월) 오후 12:30:35
>>151-157 이거?
2025년 3월 3일 (월) 오후 12:41:33
뭐 폐까지야(...)
2025년 3월 5일 (수) 오후 10:32:56
아, 시작했었군(...)
확인확인.
확인확인.
2025년 3월 5일 (수) 오후 10:34:41
중기병은 후방에서 포병대 지키고 있기에는 너무 비싸신 몸들이란 인식이 있는데.
충격 보병이라 부르는구나.
충격 보병이라 부르는구나.
2025년 3월 5일 (수) 오후 10:41:46
근데 어영비는 경기병이나 중기병이나 근두운기병이나 다 같지 않은가?
2025년 3월 5일 (수) 오후 10:41:58
어영비래. 대공위는.
정확히는 가격이.
정확히는 가격이.
2025년 3월 5일 (수) 오후 10:43:20
뭐 그건 중요하다...(끄덕)
2025년 3월 5일 (수) 오후 10:46:45
뭐 동가격대면 경기병 검술이 더 좋다거나 중기병 장갑이 공중보단 튼튼하거나는 있을 수도? 있겄지만.
>>360 (든흠손)
>>360 (든흠손)
2025년 3월 6일 (목) 오전 12:15:16
사실 모의전 유일한 출전기록도 세실리아 학대긴 했다만.
2025년 3월 6일 (목) 오전 12:22:07
이 몸은 자러가기 전에.
비장패... 로 매국강병을 해볼까,
비장패... 로 매국강병을 해볼까,
2025년 3월 6일 (목) 오전 12:48:57
흠... 거리길래 지나치게 쓰기 힘든가 해서?
2025년 3월 6일 (목) 오전 12:49:28
그게 아니라면 좋다!
평가도 좋고.
평가도 좋고.
2025년 3월 6일 (목) 오전 12:56:09
3만. 그라프 고려하면 47000P. 장비 3개에 포션 그리고 부사관진 무료.
이 정도면 보병 틀어막기는 충분하지 않은가?
이 정도면 보병 틀어막기는 충분하지 않은가?
2025년 3월 6일 (목) 오전 12:59:23
아니, 기병 살 돈이 없나?
2025년 3월 6일 (목) 오전 01:14:33
그라프는 뭐라 생각하는가?
무리라면 액화하고.
무리라면 액화하고.
2025년 3월 6일 (목) 오전 01:17:53
화긴.
오늘은 자러 간다 !
오늘은 자러 간다 !
2025년 3월 6일 (목) 오전 01:21:07
근데 잡보병이면 기병볻 전차(탱크 아님)이 안 낫나?
2025년 3월 17일 (월) 오전 08:05:43
아님 은방패병들 폭발 화약 모으던가.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4:02:04
아니면 과감하게 라이더 알토를 지금 히오스탄으로 저격하는 것도 답인가?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4:02:53
지금 아니면 전투 종반 시점까지 놀긴 한다.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4:03:09
히오스탄이래. 히오스살.
2025년 3월 25일 (화) 오전 03:02:17
잠재력?
2025년 3월 25일 (화) 오후 08:01:33
생각슈 생각슈. 뭐 지금 가져올 건 아니니까.
2025년 5월 9일 (금) 오전 01:35:45
2025년 5월 9일 (금) 오전 01:36:20
최선이 아니었다면 무엇이 최선이었는가?
딱히 악수는 아니었다면 그냥 깡체급에 밀린 것인가?
딱히 악수는 아니었다면 그냥 깡체급에 밀린 것인가?
2025년 5월 9일 (금) 오전 01:41:38
밀-적 교환이라 보면 되나?
근데 그럭다기에는 뒤에 남겨지고 새로 공격받은 그라프-분령이 피 보는 게 아니라 적성이 피 보고 밀피가 터지긴 했다만.
근데 그럭다기에는 뒤에 남겨지고 새로 공격받은 그라프-분령이 피 보는 게 아니라 적성이 피 보고 밀피가 터지긴 했다만.
2025년 5월 9일 (금) 오전 01:46:29
자폭 유도면 척추에 사격을 가하는가?
2025년 5월 9일 (금) 오전 01:47:00
기록자 통제 방해하는 게 정답수일 거 같긴 했다만.
2025년 5월 9일 (금) 오전 01:49:53
화긴했고.
그래서 아르카디아는 어쩌다 망했는가...?
그래서 아르카디아는 어쩌다 망했는가...?
2025년 5월 9일 (금) 오전 01:53:55
세상에나(...)
2025년 5월 9일 (금) 오전 01:56:14
게임판은 아니죠?
2025년 5월 9일 (금) 오전 01:57:31
과연.
2025년 5월 9일 (금) 오전 01:57:35
영공명진언을 읊어 적성과 서진대를 회복...
은 그라프가 척추교도 영공명교도 아니고.
은 그라프가 척추교도 영공명교도 아니고.
2025년 5월 9일 (금) 오전 01:58:41
진품 영고 커피.
커피머리가 되면 레플리카와 쿠로도 서로를 이해하게 될 것...
커피머리가 되면 레플리카와 쿠로도 서로를 이해하게 될 것...
2025년 5월 9일 (금) 오전 02:01:00
하지만 서로 공감하지 않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