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27> 릴리아가 찾아올 장소 (20)
창천전야◆Drw4R2eJoe
2025년 3월 8일 (토) 오후 07:34:06 - 2025년 3월 9일 (일) 오후 01:00:02
2025년 3월 8일 (토) 오후 07:34:06
관계자 외 사용 금지!!!!
2025년 3월 8일 (토) 오후 10:45: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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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꿈결의 성창기사단 팔라딘
*종류 : <인간?>, <성창기사단?>, <군집>
근접전투술: 5 (4+
체력: 5, 15/15
장갑: <철벽 40> <피해감쇄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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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대검 : [피해 2, 간파 2, 공격횟수 2] <근거리>
- 이 무기는 대상의 방어를 2배로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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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정예 기사 : 이 개체가 하는 공격에서 CR 발생 시, 방어판정을 발생시키지 않는다.
*선택받은 정예 : 이 대상에 대한 공격은 <분배>됨.
<분배> - 한번에 5 이상의 피해를 주는것 제외, 피해가 개체에 누적되지 않고 전원에게 분산됨
*무용 - 일반 : 개체가 8 이상 남아있을 경우, 공격 판정에 <추가보정> +1 및 CR +1
*불굴 : 이 적은 후퇴하지 않음. 방어판정에 +1
*꿈결 : 공격횟수가 절반으로 감소한다, CR이 발생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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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꿈결의 성창기사단 팔라딘
*종류 : <인간?>, <성창기사단?>, <군집>
근접전투술: 5 (4+
체력: 5, 15/15
장갑: <철벽 40> <피해감쇄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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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대검 : [피해 2, 간파 2, 공격횟수 2] <근거리>
- 이 무기는 대상의 방어를 2배로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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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정예 기사 : 이 개체가 하는 공격에서 CR 발생 시, 방어판정을 발생시키지 않는다.
*선택받은 정예 : 이 대상에 대한 공격은 <분배>됨.
<분배> - 한번에 5 이상의 피해를 주는것 제외, 피해가 개체에 누적되지 않고 전원에게 분산됨
*무용 - 일반 : 개체가 8 이상 남아있을 경우, 공격 판정에 <추가보정> +1 및 CR +1
*불굴 : 이 적은 후퇴하지 않음. 방어판정에 +1
*꿈결 : 공격횟수가 절반으로 감소한다, CR이 발생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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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3월 8일 (토) 오후 10:49: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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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꿈결의 성창기사단 기수
*종류 : <인간?>, <성창기사단?>, <네임드>
체력: 5
장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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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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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기수 : 공격하지 않음. 기수가 존재하는 한, 전장에 존재하는 모든 <성창기사단>의 판정에 +1의 보정
*깃발은 꺾이지 않는다 : 기수가 사망할 시, 다음 턴에 <성창기사단 팔라딘>의 개체수를 -1하며, 새로운 기수가 나타난다.
*불굴 : 이 적은 후퇴하지 않음. 방어판정에 +1
*꿈결 : 공격횟수가 절반으로 감소한다, CR이 발생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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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꿈결의 성창기사단 기수
*종류 : <인간?>, <성창기사단?>, <네임드>
체력: 5
장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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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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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기수 : 공격하지 않음. 기수가 존재하는 한, 전장에 존재하는 모든 <성창기사단>의 판정에 +1의 보정
*깃발은 꺾이지 않는다 : 기수가 사망할 시, 다음 턴에 <성창기사단 팔라딘>의 개체수를 -1하며, 새로운 기수가 나타난다.
*불굴 : 이 적은 후퇴하지 않음. 방어판정에 +1
*꿈결 : 공격횟수가 절반으로 감소한다, CR이 발생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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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3월 8일 (토) 오후 11:07: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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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성창기사단장? ■■■■■■
*종류 : <인간?>, <성창기사단?>, <네임드>
근접전투술 : 5 (4+
체력: ■■
장갑: <피해감쇄 1> <와드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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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성유물 ■■ : [피해 2, 간파 2, 공격횟수 2] <근거리>
- 크리티컬이 나온 공격에 공격대상이 피격할 시, 대상을 <처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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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정예 기사 : 이 대상이 하는 공격에서 크리티컬이 발생 시, 방어판정을 발생시키지 않는다.
*성유물, ■■■ ■■ : 방어판정에 +2, 공격 한번으로 받는 피해는 1을 초과할 수 없음.
*성유물, ■■■■ ■■■ : 상태이상을 받지 않음, 고정피해를 받은 경우 받은 만큼 회복함
*무용 - 네임드 : 체력이 ■■% 이상 남아있을 경우, 공격횟수 +1, 공격 판정에 <추가보정> +2
*성창기사단장? : <전열>에 있는 PC의 공격을 방어성공 시, 공격자에게 반격 시행.
*압도적인 기량 : 주사위를 굴리지 않는다. 대신 모든 주사위가 '12'로 판정된다.
*꿈결...? : 공격횟수가 1로 감소한다. CR이 발생하지 않는다. 해당 효과는 3 라운드 종료까지 지속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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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성창기사단장? ■■■■■■
*종류 : <인간?>, <성창기사단?>, <네임드>
근접전투술 : 5 (4+
체력: ■■
장갑: <피해감쇄 1> <와드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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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성유물 ■■ : [피해 2, 간파 2, 공격횟수 2] <근거리>
- 크리티컬이 나온 공격에 공격대상이 피격할 시, 대상을 <처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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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정예 기사 : 이 대상이 하는 공격에서 크리티컬이 발생 시, 방어판정을 발생시키지 않는다.
*성유물, ■■■ ■■ : 방어판정에 +2, 공격 한번으로 받는 피해는 1을 초과할 수 없음.
*성유물, ■■■■ ■■■ : 상태이상을 받지 않음, 고정피해를 받은 경우 받은 만큼 회복함
*무용 - 네임드 : 체력이 ■■% 이상 남아있을 경우, 공격횟수 +1, 공격 판정에 <추가보정> +2
*성창기사단장? : <전열>에 있는 PC의 공격을 방어성공 시, 공격자에게 반격 시행.
*압도적인 기량 : 주사위를 굴리지 않는다. 대신 모든 주사위가 '12'로 판정된다.
*꿈결...? : 공격횟수가 1로 감소한다. CR이 발생하지 않는다. 해당 효과는 3 라운드 종료까지 지속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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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3월 8일 (토) 오후 11:25: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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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데모고르곤들...?
*종류 : <악마>, <데몬>, <군집>
근접전투능력: 6
체력: 40, 3/3
방어: <철벽 50> [피해감쇄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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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학살과 도살 : [데미지 3, 간파 3, 공격횟수 11] <피해감쇄 2> 관통
*이 무기로 인한 공격에 크리티컬 발생 시, 공격력이 +1 되며 방어판정을 생략한다. 크리티컬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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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전투 고양 : PC가 쓰러질 시, 추가적인 공격 페이즈를 시행한다. 추가된 공격 페이즈에는 공격횟수가 3으로 감소한다.
*무분별한 분노(심리) : 이 적이 대상인 공격판정에서 1이 나올 시, 해당 공격은 GM이 지정하는 다른 PC를 공격한다.
*마법 거부 : 받는 특수피해를 반감하며, 상태이상을 받을 시 1d12을 굴려 9 이상이 나올 시 해당 상태이상을 무효화한다.
*고위 악마의 저항력 : <운드 8+>
*전열 돌파 2 : 한 전투에 3번 선언 가능. 선언 시, 후열에 근접 공격할 수 있다
- PC 두명이 <전열 돌파>를 선언한 적 네임드를 막아설 수 있다. 이 경우 이 적은 이번 턴 그 두명만을 공격한다
*황철 피부 : 이 적에겐 한 라운드에 10의 데미지만 줄 수 있다.
*알수없는 기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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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3월 9일 (일) 오후 01:0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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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선봉인도자
*종류 : <악마>, <데몬>, <군집>
근접전투능력: 5 (3+/12)
체력: 5, 개체수 10/10
방어 : 피해감쇄 0, <철벽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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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불꽃의 검 : [데미지 3, 간파 2, 공격횟수 2]
*이 무기로 인한 공격에 크리티컬 발생 시, 공격력이 +1 되며 방어판정을 생략한다. 크리티컬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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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전투 고양 : PC가 쓰러질 시, 다음 턴 <총 공격횟수>가 두배로 증가한다.
*무자비 : 쓰러진 PC는 존재성 0 상태로 전투에 유지된다. 받은 공격 1회마다 즉사판정 1d10을 다시 굴린다.
*승격 : 5명의 PC가 쓰러질 경우, 개체수 하나를 제거한다. <고위 악마> 1마리를 소환한다.
- <분대원>은 가산하지 않는다.
*마법 거부 : 자신이 받는 특수피해를 반감한다. 방어판정에 +1
*불굴 : 이 적은 후퇴하지 않으며, 방어판정에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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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선봉인도자
*종류 : <악마>, <데몬>, <군집>
근접전투능력: 5 (3+/12)
체력: 5, 개체수 10/10
방어 : 피해감쇄 0, <철벽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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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불꽃의 검 : [데미지 3, 간파 2, 공격횟수 2]
*이 무기로 인한 공격에 크리티컬 발생 시, 공격력이 +1 되며 방어판정을 생략한다. 크리티컬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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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전투 고양 : PC가 쓰러질 시, 다음 턴 <총 공격횟수>가 두배로 증가한다.
*무자비 : 쓰러진 PC는 존재성 0 상태로 전투에 유지된다. 받은 공격 1회마다 즉사판정 1d10을 다시 굴린다.
*승격 : 5명의 PC가 쓰러질 경우, 개체수 하나를 제거한다. <고위 악마> 1마리를 소환한다.
- <분대원>은 가산하지 않는다.
*마법 거부 : 자신이 받는 특수피해를 반감한다. 방어판정에 +1
*불굴 : 이 적은 후퇴하지 않으며, 방어판정에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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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3월 10일 (월) 오후 02:33:24
정복검 엘 드라고
반신, 프랑수아가 사용하던 한손검.
정복의 권능이 깃들어있으며 활성화시 정복한 땅에 비례해 강한 힘을 얻는다.
카요코의 손에 쥐어지며 조금 약화되었지만 신대륙 개척이 진행될수록 힘을 되찾을 것이다.
<근접> <특수> <무기> <한손>
[피해 1, 간파 1, 공격횟수 3]
근접 보정에 +1.
<공학계 스콜라>로부터 마핵을 1개 양도받아 소모 시,
이번 턴 동안 <적중 시 특수피해 1> 및 이하 효과가 추가된다.
보급품 50 : 근접 보정 +1
보급품 100 : 간파 +1
보급품 150 : 피해감쇄 1 무시
보급품 200 : 피해 +1
보급품 250 : <철벽>에 2배 피해
보급품 300 : <와드>/<운드> 무시
2025년 3월 10일 (월) 오후 02:38:04
정복검 엘 드라고
반신, 프랑수아가 사용하던 한손검.
정복의 권능이 깃들어있으며 활성화시 정복한 땅에 비례해 강한 힘을 얻는다.
카요코의 손에 쥐어지며 조금 약화되었지만 신대륙 개척이 진행될수록 힘을 되찾을 것이다.
"군주여, 앞으로 나아가라. 그리고 정복하라"
<근접> <특수> <무기> <한손>
[피해 1, 간파 1, 공격횟수 3]
근접 보정에 +1.
<공학계 스콜라>로부터 마핵을 1개 양도받아 소모 시,
이번 턴 동안 <적중 시 특수피해 1> 및 이하 효과가 추가된다.
보급품 50 : 근접 보정 +1
보급품 100 : 간파 +1
보급품 150 : 피해감쇄 1 무시
보급품 200 : 피해 +1
보급품 250 : <철벽>에 2배 피해
보급품 300 : <심리면역> 획득
반신, 프랑수아가 사용하던 한손검.
정복의 권능이 깃들어있으며 활성화시 정복한 땅에 비례해 강한 힘을 얻는다.
카요코의 손에 쥐어지며 조금 약화되었지만 신대륙 개척이 진행될수록 힘을 되찾을 것이다.
"군주여, 앞으로 나아가라. 그리고 정복하라"
<근접> <특수> <무기> <한손>
[피해 1, 간파 1, 공격횟수 3]
근접 보정에 +1.
<공학계 스콜라>로부터 마핵을 1개 양도받아 소모 시,
이번 턴 동안 <적중 시 특수피해 1> 및 이하 효과가 추가된다.
보급품 50 : 근접 보정 +1
보급품 100 : 간파 +1
보급품 150 : 피해감쇄 1 무시
보급품 200 : 피해 +1
보급품 250 : <철벽>에 2배 피해
보급품 300 : <심리면역> 획득
2025년 3월 12일 (수) 오후 02:29:15
총독 AA는
/A・0・記号/T/TYPE-MOON作品/Fate/00 英霊/Ⅴキャスター/ソロモン
/A・0・記号/T/TYPE-MOON作品/Fate/00 英霊/Ⅴキャスター/ソロモン
2025년 3월 12일 (수) 오후 02:37:42
신대륙에 도착한 PC들
그럼 PC들을 환영하는 군인들
이후 하늘을 나는 악마들이
기습을 해오지만 대공포의 힘으로 간단히 물리친다
<정비> 및 보급 판정
이후 전투에 나가서 잡졸들을 쓰러트림
(약한 악마들-> 단 정신력 견제 기믹을 우르르)
어찌저찌 전공을 쌓은 PC들은
총독에게 불려가게 되고
오만하게 포상을 내리겠다는 총독이
잠깐 멈칫하더니 카요코의 검을 발견
프랑수아는 PC들을 추궁하고
그들이 미래에서 왔다는 것을 깨닫는다
이후 자신의 죽음을 깨달은 프랑수아는
"미래는 정복해나가는 것"이라며 준비를 철저히 하고
자신의 죽음이 결정된 싸움을 하려고 이동하려 한다
이때 PC들의 설득 페이즈
다만 통상적인 설득은 불가능하고
신대륙 개척에 대한 열의를 보여야함
성공하면 이 프랑수아에게 협력하는긋을
허락한다며 전선에 데리고 가주고
앞에서는 거대한 악마가 뒤에서는 팔라딘이 나타난다
그리고 최종전 돌입
최종전에서 일정 라운드 이상 버티거나
승리하면 프랑수아가 생존하고
이후 잠깐 세상이 지직 거리더니
잠시후 다시 배에서 눈을 뜬 PC들
이내 멀쩡한 항구가 있는 신대륙의 모습이 나타난다
그리고 카요코를 날카롭게 쳐다보며
움직임이 굼뜨고 망설임이 보인다
악마에게 유혹당하면 바로 넘어갈것같다
등등 온갖 악담을 쏟아내더니
자신이 차고 있던 정복검 엘 드라고를 넘겨주며
"이제 내겐 필요없는것이다"
"버리든 쓰든 마음대로 하도록."
이라고 한 마디하고
천히 가루가 되어 사라져감
그리고 퍼져가는 가루에 PC들이 모이면
"...미래는 스스로 정복해야하는 것이다"
"나는 이미 내 미래를 움직이는 총독이지"
"너희들의 미래는, 너희들이 정복하도록 해라"
"...신대륙의 영웅들이여"
라고 마지막에 살짝 인정해주는 말 툭툭 던지고 완전히 소멸
그러면 이브가
그럼 이제 슬슬 현실로 돌아가자며
바닥에 의식진을 그리기 시작하고
여기서 PC들이 "너 이브 맞아?" 걸면
마지막으로 이브의 정체에 대한게 밝혀지고
그럼 PC들을 환영하는 군인들
이후 하늘을 나는 악마들이
기습을 해오지만 대공포의 힘으로 간단히 물리친다
<정비> 및 보급 판정
이후 전투에 나가서 잡졸들을 쓰러트림
(약한 악마들-> 단 정신력 견제 기믹을 우르르)
어찌저찌 전공을 쌓은 PC들은
총독에게 불려가게 되고
오만하게 포상을 내리겠다는 총독이
잠깐 멈칫하더니 카요코의 검을 발견
프랑수아는 PC들을 추궁하고
그들이 미래에서 왔다는 것을 깨닫는다
이후 자신의 죽음을 깨달은 프랑수아는
"미래는 정복해나가는 것"이라며 준비를 철저히 하고
자신의 죽음이 결정된 싸움을 하려고 이동하려 한다
이때 PC들의 설득 페이즈
다만 통상적인 설득은 불가능하고
신대륙 개척에 대한 열의를 보여야함
성공하면 이 프랑수아에게 협력하는긋을
허락한다며 전선에 데리고 가주고
앞에서는 거대한 악마가 뒤에서는 팔라딘이 나타난다
그리고 최종전 돌입
최종전에서 일정 라운드 이상 버티거나
승리하면 프랑수아가 생존하고
이후 잠깐 세상이 지직 거리더니
잠시후 다시 배에서 눈을 뜬 PC들
이내 멀쩡한 항구가 있는 신대륙의 모습이 나타난다
그리고 카요코를 날카롭게 쳐다보며
움직임이 굼뜨고 망설임이 보인다
악마에게 유혹당하면 바로 넘어갈것같다
등등 온갖 악담을 쏟아내더니
자신이 차고 있던 정복검 엘 드라고를 넘겨주며
"이제 내겐 필요없는것이다"
"버리든 쓰든 마음대로 하도록."
이라고 한 마디하고
천히 가루가 되어 사라져감
그리고 퍼져가는 가루에 PC들이 모이면
"...미래는 스스로 정복해야하는 것이다"
"나는 이미 내 미래를 움직이는 총독이지"
"너희들의 미래는, 너희들이 정복하도록 해라"
"...신대륙의 영웅들이여"
라고 마지막에 살짝 인정해주는 말 툭툭 던지고 완전히 소멸
그러면 이브가
그럼 이제 슬슬 현실로 돌아가자며
바닥에 의식진을 그리기 시작하고
여기서 PC들이 "너 이브 맞아?" 걸면
마지막으로 이브의 정체에 대한게 밝혀지고
2025년 3월 12일 (수) 오후 05:5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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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괴성을 지르는 나이트 스토커
*종류 : <악마>, <데몬>, <군집>
사격명중률 : 3 (6+/12)
체력: 3, 개체수 30/30
방어 : 피해감쇄 0, <철벽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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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진공파 : [데미지 1, 간파 1, 공격횟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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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괴성 : 턴시작시마다 모든 PC의 정신력 3 감소
*최후의 단말마 : 처치되었을시 처치된 개체수만큼 PC들의 정신력 감소
*공황 사냥꾼 : <정신공황> 상태인 PC에게 집중 공격, 공격 대상이 사라질시 공격하지 않음
*정찰병 : 3라운드 내에 쓰러트리지 못했을 시 지원군 도착
*비행+ : 방어판정 시 +2의 보정, PC의 후열에게 근접 공격을 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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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괴성을 지르는 나이트 스토커
*종류 : <악마>, <데몬>, <군집>
사격명중률 : 3 (6+/12)
체력: 3, 개체수 30/30
방어 : 피해감쇄 0, <철벽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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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진공파 : [데미지 1, 간파 1, 공격횟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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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괴성 : 턴시작시마다 모든 PC의 정신력 3 감소
*최후의 단말마 : 처치되었을시 처치된 개체수만큼 PC들의 정신력 감소
*공황 사냥꾼 : <정신공황> 상태인 PC에게 집중 공격, 공격 대상이 사라질시 공격하지 않음
*정찰병 : 3라운드 내에 쓰러트리지 못했을 시 지원군 도착
*비행+ : 방어판정 시 +2의 보정, PC의 후열에게 근접 공격을 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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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3월 12일 (수) 오후 06:13: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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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꿈결의 억제된 웃는 시체들의 산
*종류 : <악마>, <데몬>, <네임드>
근접전투술 : 6 (3+/12)
사격명중률 : 3 (6+/12)
체력: 100
방어 : 피해감쇄 1, <철벽 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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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팔 휘두르기 : [데미지 1, 간파 1, 공격횟수 12] <근거리>
부식성 체액 : [데미지 3, 간파 1, 공격횟수 4] <원거리>
*이 무기에 피격시 이번 전투동안 영구히 <피해감쇄> 소멸
흡수 : [데미지 8, 간파 0, 공격횟수 1] <근거리>
*이 무기는 <정신공황> 상태인 PC만을 공격, 처치시 체력 40 회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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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괴성 : 턴시작시마다 모든 PC의 정신력 3 감소
*절규의 합창 : 짝수 라운드마다 턴시작시 모든 PC의 정신력 7 감소
*고위 악마의 저항력 : <운드 8+> 획득
*시체 흡수 : PC를 처치할시 <흡수> 1 스택을 쌓음, 스택 1당 무기의 공격횟수 +1
*녹아내리는 피부 : 방어판정에서 크리티컬 발생시 해당 공격자에게 <특수피해> 1을 가함
*억제됨 : 모종의 힘으로 인해 본래보다 약한 상태인듯하다....
*꿈결 : 공격횟수가 절반으로 감소한다, CR이 발생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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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꿈결의 억제된 웃는 시체들의 산
*종류 : <악마>, <데몬>, <네임드>
근접전투술 : 6 (3+/12)
사격명중률 : 3 (6+/12)
체력: 100
방어 : 피해감쇄 1, <철벽 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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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팔 휘두르기 : [데미지 1, 간파 1, 공격횟수 12] <근거리>
부식성 체액 : [데미지 3, 간파 1, 공격횟수 4] <원거리>
*이 무기에 피격시 이번 전투동안 영구히 <피해감쇄> 소멸
흡수 : [데미지 8, 간파 0, 공격횟수 1] <근거리>
*이 무기는 <정신공황> 상태인 PC만을 공격, 처치시 체력 40 회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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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괴성 : 턴시작시마다 모든 PC의 정신력 3 감소
*절규의 합창 : 짝수 라운드마다 턴시작시 모든 PC의 정신력 7 감소
*고위 악마의 저항력 : <운드 8+> 획득
*시체 흡수 : PC를 처치할시 <흡수> 1 스택을 쌓음, 스택 1당 무기의 공격횟수 +1
*녹아내리는 피부 : 방어판정에서 크리티컬 발생시 해당 공격자에게 <특수피해> 1을 가함
*억제됨 : 모종의 힘으로 인해 본래보다 약한 상태인듯하다....
*꿈결 : 공격횟수가 절반으로 감소한다, CR이 발생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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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12:33:23
회억 시나리오
일단 대충
시작은 유클리우드 교수가
PC들을 휴식중에 불러모음
이유는 이브에게 깃든 꿈의 자연신과
대화해서 조율을 끝맞췄기 때문이닷
대충 꿈의 권능은 현실의 몸에 악영향을 주기않고
카요코의 경우처럼 꿈에서 받은 무장이 현실로 올 수도 있다는것을 보고
"아 이걸 일종의 전투 시뮬레이션처럼 쓰면 되겠다" 한것
대충
더러운 침낭과 텐트에서 일어나는 PC들
PC들은 상황파악을 위해 NPC를 찾고
NPC는 오늘이 '선별의 날'이라고 말하며
PC들을 이끌고 어딘가로 떠남
그렇게 걷자 드러나는
폐허나 다름 없는 모습이 된 신대륙
그리고 거기서 유일하게 하얀색으로 반짝이는 아름다운 도시
백색의 성벽으로 가려진 도시에
빈민들이 모여들자, 한 기사가 나타나
"선별"을 시작하겠다고 말함
과연 선별이란 무엇일까
하고 모두가 긴장하기 시작하는데
갑자기 한 빈민이
"자기는 어렸을 적에 부모가 자신을 버렸고
그럼에도 살아남기 위해 풀과 잡초를 뜯어먹으며
살고 또 살다가 강도를 만나서 전재산을 빼앗기고..."
같은 말을 구구절절하기 시작함
단순한 동정유도인가? 했는데
다른 빈민들도 다 똑같이 따라서 하기 시작하고
그것을 조용히 듣던 기사가 "모두 탈락"이라며 쫓아버림
그리고 기사는 성큼 성큼 PC들에게 다가와
"너희들은 왜 말하지 않느냐"
"너희를 선별하려하니 [기억]을 고하라" 라고 함
그래서 PC들이 대충 자기 과거를 말하면
그중에 몇명 특별한 과거를 가진 사람한테
기사가 관심을 보이고
"너희는 선별 되었다, 환영한다. '회억'의 도시에"
라며 PC들을 들여보내줌
사실 이 도시는
'기억'이 제일 중요한 가치인 도시임
정확히는
타인의 기억, 추억에 값어치를 매기고
그걸 사고 파는 도시
도시 내부에 들어간 PC들은
기억을 돈을 주고 사고 파는 모습을 보게 되고
그중에서 "기억 재단사"라는 자를 한 명 만나게 된다
기억 재단사는 기억을 좋게 편집해주는 존재
하지만 결국 타인의 기억을 멋대로 손을 대고
마음대로 조작한다는 사실에 알게모르게 소름을 느낀다
그와중에 PC들에게 다가와서
"나쁜 기억을 좋은 기억으로 바꾸고 싶지 않냐"
"이왕이면 지루한 기억은 지워버리고 행복한 기억으로 채우자"
같은 말을 하며 권유함 (승낙하더라도 이브가 가로막음)
이후 PC들은
기억을 좀 팔아 좋은 숙소에서 하룻밤을 지내게 되는데
다음날
"기억 살인 사건"이 발생한다
일단 대충
시작은 유클리우드 교수가
PC들을 휴식중에 불러모음
이유는 이브에게 깃든 꿈의 자연신과
대화해서 조율을 끝맞췄기 때문이닷
대충 꿈의 권능은 현실의 몸에 악영향을 주기않고
카요코의 경우처럼 꿈에서 받은 무장이 현실로 올 수도 있다는것을 보고
"아 이걸 일종의 전투 시뮬레이션처럼 쓰면 되겠다" 한것
대충
더러운 침낭과 텐트에서 일어나는 PC들
PC들은 상황파악을 위해 NPC를 찾고
NPC는 오늘이 '선별의 날'이라고 말하며
PC들을 이끌고 어딘가로 떠남
그렇게 걷자 드러나는
폐허나 다름 없는 모습이 된 신대륙
그리고 거기서 유일하게 하얀색으로 반짝이는 아름다운 도시
백색의 성벽으로 가려진 도시에
빈민들이 모여들자, 한 기사가 나타나
"선별"을 시작하겠다고 말함
과연 선별이란 무엇일까
하고 모두가 긴장하기 시작하는데
갑자기 한 빈민이
"자기는 어렸을 적에 부모가 자신을 버렸고
그럼에도 살아남기 위해 풀과 잡초를 뜯어먹으며
살고 또 살다가 강도를 만나서 전재산을 빼앗기고..."
같은 말을 구구절절하기 시작함
단순한 동정유도인가? 했는데
다른 빈민들도 다 똑같이 따라서 하기 시작하고
그것을 조용히 듣던 기사가 "모두 탈락"이라며 쫓아버림
그리고 기사는 성큼 성큼 PC들에게 다가와
"너희들은 왜 말하지 않느냐"
"너희를 선별하려하니 [기억]을 고하라" 라고 함
그래서 PC들이 대충 자기 과거를 말하면
그중에 몇명 특별한 과거를 가진 사람한테
기사가 관심을 보이고
"너희는 선별 되었다, 환영한다. '회억'의 도시에"
라며 PC들을 들여보내줌
사실 이 도시는
'기억'이 제일 중요한 가치인 도시임
정확히는
타인의 기억, 추억에 값어치를 매기고
그걸 사고 파는 도시
도시 내부에 들어간 PC들은
기억을 돈을 주고 사고 파는 모습을 보게 되고
그중에서 "기억 재단사"라는 자를 한 명 만나게 된다
기억 재단사는 기억을 좋게 편집해주는 존재
하지만 결국 타인의 기억을 멋대로 손을 대고
마음대로 조작한다는 사실에 알게모르게 소름을 느낀다
그와중에 PC들에게 다가와서
"나쁜 기억을 좋은 기억으로 바꾸고 싶지 않냐"
"이왕이면 지루한 기억은 지워버리고 행복한 기억으로 채우자"
같은 말을 하며 권유함 (승낙하더라도 이브가 가로막음)
이후 PC들은
기억을 좀 팔아 좋은 숙소에서 하룻밤을 지내게 되는데
다음날
"기억 살인 사건"이 발생한다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5:5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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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불행 소매넣기
*종류 : <인간>, <불량배>, <군집>
근접전투술 : 3 (6+/12)
체력: 2 개체수 : 15/15
방어 : 피해감쇄 1, <철벽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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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트라우마 주입기 : [데미지 1, 간파 1, 공격횟수 2] <근거리>
*적중시 <트라우마> 1 부여
<트라우마 N> : N 수치만큼 모든 판정에 역보정을 받음, 추가로 턴종료시 N만큼 정신력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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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들끓는 트라우마 : 방어판정에 보정 +1, <기억> 50 획득
*기억 연소-명중3 : 명중판정 실행시 <기억>을 3 소모하고 명중판정에 보정 +3
*기억 연소-회피1 : 방어판정 실행시 <기억>을 1 소모하고 방어판정에 보정 +1
*이기주의 : PC 한명의 공격이 개체를 하나 이상 처치할 수 없다.
*현실도피 : 방어판정에 보정 +1, <피해감쇄 1> 획득
*뒷골목의 법칙 : 방어판정에 보정 +1, 개체 수가 최대치면 공격횟수 +1
*도주 : 턴종료시에 이번턴에 사망한 개체수 - dice 1 12 만큼 도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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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불행 소매넣기
*종류 : <인간>, <불량배>, <군집>
근접전투술 : 3 (6+/12)
체력: 2 개체수 : 15/15
방어 : 피해감쇄 1, <철벽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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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트라우마 주입기 : [데미지 1, 간파 1, 공격횟수 2] <근거리>
*적중시 <트라우마> 1 부여
<트라우마 N> : N 수치만큼 모든 판정에 역보정을 받음, 추가로 턴종료시 N만큼 정신력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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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들끓는 트라우마 : 방어판정에 보정 +1, <기억> 50 획득
*기억 연소-명중3 : 명중판정 실행시 <기억>을 3 소모하고 명중판정에 보정 +3
*기억 연소-회피1 : 방어판정 실행시 <기억>을 1 소모하고 방어판정에 보정 +1
*이기주의 : PC 한명의 공격이 개체를 하나 이상 처치할 수 없다.
*현실도피 : 방어판정에 보정 +1, <피해감쇄 1> 획득
*뒷골목의 법칙 : 방어판정에 보정 +1, 개체 수가 최대치면 공격횟수 +1
*도주 : 턴종료시에 이번턴에 사망한 개체수 - dice 1 12 만큼 도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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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6:11: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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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오늘도 우울한가요?』
*종류 : <인간?>, <???>, <네임드>
근접전투술 : 3 (6+/12)
체력: 5 역장: 100
방어 : 피해감쇄 2, <철벽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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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오늘 기분은 어떤가요? : [데미지 1, 간파 4, 공격횟수 6] <근거리>
*이 무기는 같은 대상만을 공격한다
일은 어떤가요? : [데미지 2, 간파 2, 공격횟수 2] <근거리>
*이 무기는 같은 대상만을 공격한다
부정적인 생각이 드나요? : [데미지 4, 간파 1, 공격횟수 1] <근거리>
*이 무기는 같은 대상만을 공격한다
오늘도 우울한가요? : [데미지 3, 간파 0, 공격횟수 1] <광역>
*이 무기에게 피격되었을시 체력을 감소시키는 대신에, 정신력을 감소시킬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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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이형의 존재 : 모든 무기를 동시에 사용 가능
*폭발하는 우울감 : 방어판정에 보정 +1, <기억> 100 획득
*기억 연소-명중3 : 명중판정 실행시 <기억>을 3 소모하고 명중판정에 보정 +3
*기억 연소-회피2 : 방어판정 실행시 <기억>을 2 소모하고 방어판정에 보정 +2
*현실부정 : 방어판정에 보정 +1, <피해감쇄 2> 획득
*막다른 길 : 이 적은 퇴각하지 않는다, 방어판정에 보정 +1
*너무 아파... : 체력에 직접 피해를 입었을시 즉시 이번턴을 종료한다. 그후 <역장> 50을 얻고 특수 무기 사용
*꿰뚫는 마음 : <???>의 효과로 피격시 역장 관통, 체력에 직접 피해를 입는다. 이 효과로 체력이 1 아래로 감소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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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오늘도 우울한가요?』
*종류 : <인간?>, <???>, <네임드>
근접전투술 : 3 (6+/12)
체력: 5 역장: 100
방어 : 피해감쇄 2, <철벽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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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오늘 기분은 어떤가요? : [데미지 1, 간파 4, 공격횟수 6] <근거리>
*이 무기는 같은 대상만을 공격한다
일은 어떤가요? : [데미지 2, 간파 2, 공격횟수 2] <근거리>
*이 무기는 같은 대상만을 공격한다
부정적인 생각이 드나요? : [데미지 4, 간파 1, 공격횟수 1] <근거리>
*이 무기는 같은 대상만을 공격한다
오늘도 우울한가요? : [데미지 3, 간파 0, 공격횟수 1] <광역>
*이 무기에게 피격되었을시 체력을 감소시키는 대신에, 정신력을 감소시킬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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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이형의 존재 : 모든 무기를 동시에 사용 가능
*폭발하는 우울감 : 방어판정에 보정 +1, <기억> 100 획득
*기억 연소-명중3 : 명중판정 실행시 <기억>을 3 소모하고 명중판정에 보정 +3
*기억 연소-회피2 : 방어판정 실행시 <기억>을 2 소모하고 방어판정에 보정 +2
*현실부정 : 방어판정에 보정 +1, <피해감쇄 2> 획득
*막다른 길 : 이 적은 퇴각하지 않는다, 방어판정에 보정 +1
*너무 아파... : 체력에 직접 피해를 입었을시 즉시 이번턴을 종료한다. 그후 <역장> 50을 얻고 특수 무기 사용
*꿰뚫는 마음 : <???>의 효과로 피격시 역장 관통, 체력에 직접 피해를 입는다. 이 효과로 체력이 1 아래로 감소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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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3월 18일 (화) 오후 06:02: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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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회억의 기사단장, 한스
*종류 : <인간>, <메모리아>, <네임드>
근접전투술 : 5 (4+/12)
체력: 5
방어 : 피해감쇄 2, <철벽 50> <운드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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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오렐리아식 대검술 : [데미지 4, 간파 1, 공격횟수 4] <근거리>
*이 무기를 사용한 다음턴 동안 자신의 방어보정 +2
휩쓸기 : [데미지 2, 간파 1, 공격횟수 1] <전열-광역>
*크리티컬 발생시 데미지 +1, 간파 +1
장난은 이제 끝이다 : [데미지 4, 간파 1, 공격횟수 1] <전열-광역>
*전투당 1번만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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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순간가속 : 선공 판정의 결과와 별개로 이 적은 전투 시작전 별도의 턴을 가진다.
*무용 - 네임드 : 체력이 50% 이상 남아있을 경우, 공격횟수 +1, 공격판정에 +2의 보정 및 크리티컬 +1
*떨리는 칼날 : 공격 판정에 -2 역보정, 모든 무기의 피해 1 감소
*쳐내기 : <운드> 8+를 얻음
*오렐리아식 방어술 : 방어판정에 +2 보정 및 크리티컬 +1
*돌파자 : 전투당 1번, 자신의 무기 피해 +1 간파 +1, 추가로 후열의 PC도 공격가능
*결투자 : 자신의 무기가 <피해감쇄>를 1 관통하고 방어를 2배로 소모하게 한다.
*비살상 : 이 적에게 체력이 0이 된 PC는 <무력화> 상태가 된다.
*봐줄 수는 없는 것 같군...! : 체력에 1 이상 피해를 입은 경우, 공격횟수 +2, 공격판정에 +2 보정 및 크리티컬 +1 이후 <비살상> 효과를 제거한다.
*강건 : 전투당 1번만, 받은 피해를 1로 경감한다.
*불굴 : 이 적은 후퇴하지 않음. 방어판정에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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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회억의 기사단장, 한스
*종류 : <인간>, <메모리아>, <네임드>
근접전투술 : 5 (4+/12)
체력: 5
방어 : 피해감쇄 2, <철벽 50> <운드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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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오렐리아식 대검술 : [데미지 4, 간파 1, 공격횟수 4] <근거리>
*이 무기를 사용한 다음턴 동안 자신의 방어보정 +2
휩쓸기 : [데미지 2, 간파 1, 공격횟수 1] <전열-광역>
*크리티컬 발생시 데미지 +1, 간파 +1
장난은 이제 끝이다 : [데미지 4, 간파 1, 공격횟수 1] <전열-광역>
*전투당 1번만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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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순간가속 : 선공 판정의 결과와 별개로 이 적은 전투 시작전 별도의 턴을 가진다.
*무용 - 네임드 : 체력이 50% 이상 남아있을 경우, 공격횟수 +1, 공격판정에 +2의 보정 및 크리티컬 +1
*떨리는 칼날 : 공격 판정에 -2 역보정, 모든 무기의 피해 1 감소
*쳐내기 : <운드> 8+를 얻음
*오렐리아식 방어술 : 방어판정에 +2 보정 및 크리티컬 +1
*돌파자 : 전투당 1번, 자신의 무기 피해 +1 간파 +1, 추가로 후열의 PC도 공격가능
*결투자 : 자신의 무기가 <피해감쇄>를 1 관통하고 방어를 2배로 소모하게 한다.
*비살상 : 이 적에게 체력이 0이 된 PC는 <무력화> 상태가 된다.
*봐줄 수는 없는 것 같군...! : 체력에 1 이상 피해를 입은 경우, 공격횟수 +2, 공격판정에 +2 보정 및 크리티컬 +1 이후 <비살상> 효과를 제거한다.
*강건 : 전투당 1번만, 받은 피해를 1로 경감한다.
*불굴 : 이 적은 후퇴하지 않음. 방어판정에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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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3월 18일 (화) 오후 09:40:06
-이름: 정보, 회억, 망각의 신의 잔재
*종류 : <신적 존재>, <고대 신>, <네임드>
근접전투능력 : ∞
사격 명중률 : ∞
체력 : 300
방어 : <피해반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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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헛되고 헛된 전기신호 : [피해 없음, 공격횟수 1] <필중> <광역공격>
정보 저장 : [피해 2, 간파 2, 공격횟수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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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망각 : <헛되고 헛된 전기신호>에 적중한 PC는, 자신이 보유한 특성 1개를 제거한다
*백업 : <망각>으로 제거된 PC들의 특성 중 종족 특성과 전술 특성을 1개씩 추가한다.
추가된 특성은 <정보 저장>에만 관여한다
*포맷 : 보유한 모든 특성이 제거될 경우, 해당 PC는 즉시 쓰러진다
*고대의 공포(심리) : 전투 시작 시, 모든 PC는 개별적으로 <의지 판정>을 시행.
실패 시, 대상은 1라운드 동안 <완전한 행동불능> 상태가 된다.
*고대 신 : 이 적은 펌블이 발생하지 않음. 모든 종류의 피해를 반감시킨다.
*종류 : <신적 존재>, <고대 신>, <네임드>
근접전투능력 : ∞
사격 명중률 : ∞
체력 : 300
방어 : <피해반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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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헛되고 헛된 전기신호 : [피해 없음, 공격횟수 1] <필중> <광역공격>
정보 저장 : [피해 2, 간파 2, 공격횟수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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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망각 : <헛되고 헛된 전기신호>에 적중한 PC는, 자신이 보유한 특성 1개를 제거한다
*백업 : <망각>으로 제거된 PC들의 특성 중 종족 특성과 전술 특성을 1개씩 추가한다.
추가된 특성은 <정보 저장>에만 관여한다
*포맷 : 보유한 모든 특성이 제거될 경우, 해당 PC는 즉시 쓰러진다
*고대의 공포(심리) : 전투 시작 시, 모든 PC는 개별적으로 <의지 판정>을 시행.
실패 시, 대상은 1라운드 동안 <완전한 행동불능> 상태가 된다.
*고대 신 : 이 적은 펌블이 발생하지 않음. 모든 종류의 피해를 반감시킨다.
2025년 3월 18일 (화) 오후 10:03:45
@이종족 "자신의 피해, 공격횟수 +1." 흡수
@돌파자 "선언시 이번 피해 +1, 저격 획득 다음턴에 회피 -2" 흡수
@돌파자 "선언시 이번 피해 +1, 저격 획득 다음턴에 회피 -2" 흡수
2025년 3월 18일 (화) 오후 10:23:25
@학살자 "10체 이상의 군집적 상대로 피해 +2, <피해감쇄 1> 관통" PC들은 10명 이상, 흡수
@차가운 피 "자신의 최대 체력 +2, 간파 +1, <피해감쇄 1> 획득." 흡수
@차가운 피 "자신의 최대 체력 +2, 간파 +1, <피해감쇄 1> 획득." 흡수
2025년 3월 19일 (수) 오전 12:3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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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만취한 관광객
*종류 : <인간>, <페스티벌>, <군집>
근접전투술 : 2 (7+/12)
체력: 2 개체수 : 50/50
방어 : <철벽>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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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맥주병 : [데미지 1, 간파 0, 공격횟수 2] <근거리>
깨진 술병 : [데미지 2, 간파 1, 공격횟수 2] <근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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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적셔! : 1라운드 종료후 <술기운> 효과를 얻는다.
*취권 : <술기운> 효과를 지녔다면 명중보정 +2
*민간인 : 공격시에 반드시 비살상 선언을 해야한다!
*으잉? 다 마셔버렸네? : 1라운드 종료후 사용하는 무기가 <깨진 술병>으로 변경된다.
*흥이 깨지잖아! : 개체수가 절반(25) 이하가 되었을시 <술기운> 효과를 잃고 <격노> 상태가 된다
*나 화났다!! : <격노> 효과를 지녔다면 명중보정 +2, 간파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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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만취한 관광객
*종류 : <인간>, <페스티벌>, <군집>
근접전투술 : 2 (7+/12)
체력: 2 개체수 : 50/50
방어 : <철벽>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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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맥주병 : [데미지 1, 간파 0, 공격횟수 2] <근거리>
깨진 술병 : [데미지 2, 간파 1, 공격횟수 2] <근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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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적셔! : 1라운드 종료후 <술기운> 효과를 얻는다.
*취권 : <술기운> 효과를 지녔다면 명중보정 +2
*민간인 : 공격시에 반드시 비살상 선언을 해야한다!
*으잉? 다 마셔버렸네? : 1라운드 종료후 사용하는 무기가 <깨진 술병>으로 변경된다.
*흥이 깨지잖아! : 개체수가 절반(25) 이하가 되었을시 <술기운> 효과를 잃고 <격노> 상태가 된다
*나 화났다!! : <격노> 효과를 지녔다면 명중보정 +2, 간파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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