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28> 소각식 양식 정리판 (4)
소각식◆aFjqHqLHVe
2025년 5월 4일 (일) 오후 12:55:30 - 2025년 5월 12일 (월) 오후 07:03:17
2025년 5월 4일 (일) 오후 12:55:30
2025년 5월 4일 (일) 오후 12:57:20
<0. 일반 나레이션>
━━━━━━━━━━━━━━━━━━━━━━━━━━━━━━━━━━━━━━
……………………………………………………………………………………………………
【】:
━━━━━━━━━━━━━━━━━━━━━━━━━━━━━━━━━━━━━━
.
대화 및 잡다한 판정용.
━━━━━━━━━━━━━━━━━━━━━━━━━━━━━━━━━━━━━━
……………………………………………………………………………………………………
【】:
━━━━━━━━━━━━━━━━━━━━━━━━━━━━━━━━━━━━━━
.
대화 및 잡다한 판정용.
2025년 5월 4일 (일) 오후 02:19:00
<1. 이동 및 상황 판정>
━━━━━━━━━━━━━━━━━━━━━━━━━━━━━━━━━━━━━━
()
……………………………………………………………………………………………………
Turn - ,
상황 판정
1-3. 배드 이벤트
4-6. 아무 일 없음
7-9. 굿 이벤트
0. 크리티컬
직하 6
━━━━━━━━━━━━━━━━━━━━━━━━━━━━━━━━━━━━━━
.
새로운 지역으로 이동할 때마다 굴리는 판정.
특이점의 크기에 따라 중간 판정이 최대 2회까지 존재한다.
배드/굿 이벤트 크리티컬은 1~9의 이벤트가 강화된다.
배드 이벤트는 적이 출현하거나, 정보 수집 확률이 떨어지거나 적 출현 확률이 높아지거나, 무작위의 불이익을 얻는다.
굿 이벤트는 아이템을 얻거나 정보수집 및 우호 NPC 등장 확률이 높아지고, 자유 이벤트가 가능해진다.
상황 판정 - 배드 이벤트
1-3. 적 출현
4-6. NPC 적대도 증가
7-9. 디버프
0. 크리티컬 7
상황 판정 - 굿 이벤트
1-3. QP 획득
4-6. NPC 우호도 증가
7-9. 앵커
0. 크리티컬 4
━━━━━━━━━━━━━━━━━━━━━━━━━━━━━━━━━━━━━━
()
……………………………………………………………………………………………………
Turn - ,
상황 판정
1-3. 배드 이벤트
4-6. 아무 일 없음
7-9. 굿 이벤트
0. 크리티컬
직하 6
━━━━━━━━━━━━━━━━━━━━━━━━━━━━━━━━━━━━━━
.
새로운 지역으로 이동할 때마다 굴리는 판정.
특이점의 크기에 따라 중간 판정이 최대 2회까지 존재한다.
배드/굿 이벤트 크리티컬은 1~9의 이벤트가 강화된다.
배드 이벤트는 적이 출현하거나, 정보 수집 확률이 떨어지거나 적 출현 확률이 높아지거나, 무작위의 불이익을 얻는다.
굿 이벤트는 아이템을 얻거나 정보수집 및 우호 NPC 등장 확률이 높아지고, 자유 이벤트가 가능해진다.
상황 판정 - 배드 이벤트
1-3. 적 출현
4-6. NPC 적대도 증가
7-9. 디버프
0. 크리티컬 7
상황 판정 - 굿 이벤트
1-3. QP 획득
4-6. NPC 우호도 증가
7-9. 앵커
0. 크리티컬 4
2025년 5월 4일 (일) 오후 02:35:51
<2. 선공 판정>
━━━━━━━━━━━━━━━━━━━━━━━━━━━━━━━━━━━━━━
()
……………………………………………………………………………………………………
..................................................................................................................................................
>적 사용 효과
-[]
..................................................................................................................................................
>아군 사용 효과
-[]
..................................................................................................................................................
Turn 0 ,
일반 판정 - 선공 판정
【사용 스탯】: Quick
【난이도】: (인리정초치)+(적의 Quick)-(조력자 Quick)-(감지 계열 스킬)
【요구치】: (인리정초치)+(일반 적의 수/3)+(기척차단)
@분까지 <일반> 판정
━━━━━━━━━━━━━━━━━━━━━━━━━━━━━━━━━━━━━━
.
일반적인 일반 판정의 경우, (정초치)+(등급)에 따라 난이도를 설정한다.
일반 판정 - ()
【사용 스탯】: ()
【난이도】: 1~2 / 2~4 / 3~5+(인리정초치)
【요구치】: (참가 인원/2)
━━━━━━━━━━━━━━━━━━━━━━━━━━━━━━━━━━━━━━
()
……………………………………………………………………………………………………
..................................................................................................................................................
>적 사용 효과
-[]
..................................................................................................................................................
>아군 사용 효과
-[]
..................................................................................................................................................
Turn 0 ,
일반 판정 - 선공 판정
【사용 스탯】: Quick
【난이도】: (인리정초치)+(적의 Quick)-(조력자 Quick)-(감지 계열 스킬)
【요구치】: (인리정초치)+(일반 적의 수/3)+(기척차단)
@분까지 <일반> 판정
━━━━━━━━━━━━━━━━━━━━━━━━━━━━━━━━━━━━━━
.
일반적인 일반 판정의 경우, (정초치)+(등급)에 따라 난이도를 설정한다.
일반 판정 - ()
【사용 스탯】: ()
【난이도】: 1~2 / 2~4 / 3~5+(인리정초치)
【요구치】: (참가 인원/2)
2025년 5월 12일 (월) 오후 07:03:17
<3. 전투 - 턴 시작 및 아군 공격>
━━━━━━━━━━━━━━━━━━━━━━━━━━━━━━━━━━━━━━
()
……………………………………………………………………………………………………
..................................................................................................................................................
>적 사용 효과
..................................................................................................................................................
>아군 사용 효과
..................................................................................................................................................
위험 전투 - 아군 공격 페이즈
【사용 스탯】: Buster, Quick, Arts
【난이도】: (인리정초치)+(적의 등급)-(조력자 등급)
@분까지 <공격> 판정
━━━━━━━━━━━━━━━━━━━━━━━━━━━━━━━━━━━━━━
━━━━━━━━━━━━━━━━━━━━━━━━━━━━━━━━━━━━━━
()
……………………………………………………………………………………………………
..................................................................................................................................................
>적 사용 효과
..................................................................................................................................................
>아군 사용 효과
..................................................................................................................................................
위험 전투 - 아군 공격 페이즈
【사용 스탯】: Buster, Quick, Arts
【난이도】: (인리정초치)+(적의 등급)-(조력자 등급)
@분까지 <공격> 판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