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
토종 일본인과 구분되는 이국적인 생김새. 선이 굵은 전형적인 아랍상. 애초에 노안이기도 하나 수염으로 인해 원래 나이로는 전혀 보이지 않는다. 172cm의 키와 적당히 마른 몸이나 키에 비해서 팔이 길어 좁은 틈에 팔을 넣거나 하기 편한 체형. 주로 활동하기 편하다는 이유로 작업복에 가까워 보이는 기름때 묻은 멜빵바지에 티셔츠 차림. 자주 세탁한다고 하지만 남들이 보기에 썩 깨끗해 보이지는 않는다는 점도 매력에 영향을 준다.
성격: 나사 빠진 기계공
새로운 기술과 기계에 대한 강한 호기심을 가지고 있으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유머를 잃지 않는 인물이다. 다만 언어가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 것인지, 사람 자체의 문제인지 남들이 쉽게 이해하거나 공감하기 어려운 유머를 구사하는 사소한 문제가 있다. 타국 생활의 외로움과 가족에 대한 부채감이 항상 그를 괴롭혀, 이를 외면하기 위해 기계장치나 술, 도박 등 새로운 것을 탐닉하는 편이다.
스탯:
힘 0 | 지능 9 | 감각 1 | 매력 0 | 정신력 0
배경:
- 가내중공업을 하는 파키스탄의 기술자 집안 출신이다.
- 형제 중 가장 머리가 좋았기에 온 가족의 기대를 받으며 일본 유학을 오게 되었다.
- 유학비는 다른 가족들의 희생으로 준비가 되었기에 이에 대한 부채감을 느낀다.
- 무사히 유학 생활을 하며 일본어도 익히고 성적도 나쁘지 않았지만... 타국 생활의 외로움과 가족에 대한 부채감을 해소하고자 손을 댄 파칭코로 인해 삶이 틀어졌다.
- 소소하게 파칭코를 돌리다 기계의 허점을 발견하고 학자금까지 모조리 들고 와 거액을 버는 데 성공하나 현금화 후 집에 가려는 길에 정체를 알 수 없는 무리에게 습격을 당해 모든 것을 잃은 채로 겨우 살아서 도망쳤다.
- 등록금을 낼 돈이 없기에 학기 등록을 할 수 없었고 이에 따라 유학 비자도 더 이상 유효하지 못해 졸지에 불법체류자 신세가 되어버렸다.
- 다만 이대로 고국으로 돌아가서는 가족을 볼 낯이 없다고 생각해 불법체류자 신세를 감수하고 기회를 잡고자 신카마초의 거리로 향한다.
기타:
- 집안의 영향으로 어린 시절부터 여러 기계장치를 접했다.
- 주로 이미 수명이 다한 기계장치를 억지로 살리거나 마개조를 통해 본래 용도를 벗어난 기능을 하도록 개조하는 작업이 가내중공업의 주된 업무이다.
- 아빠나 삼촌 등은 렌치 없이 맨손으로 볼트를 조이는 기예를 보일 수 있지만 핫산은 힘이 부족해 공구의 도움이 필요하다.
- 파키스탄에서도 바이크를 주로 탔으며 일본에서 본 멋진 바이크의 모습에 설렘을 느낀다.
목표:
- 메인: 충분히 많은 돈을 모아서 무사히 귀국하기.
- 서브: 대학 졸업장 얻기/직접 튜닝한 최고로 멋진 바이크 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