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80> [개인용/다용도] TUNA COMPANY (883)
관리자◆ZoArRIv0Hm
2025년 2월 17일 (월) 오후 12:03:25 - 2025년 2월 21일 (금) 오후 07:15:07
2025년 2월 17일 (월) 오후 12:0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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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지금 이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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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50:42
(곰곰히)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52:24
흠흠.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52:57
프로필 AA를 3동기화 기준으로 잡을지, 기본으로 잡을지 고민(?)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53:38
(토토리쨩 폭발 피해는 어느정도로 잡는게 나으려나 고민중)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53:59
화상 비례 피해로 주는게 무난하려나 범위는 어떻게 하지...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55:06
>>800 좋아, 다이스다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55:28
아, 잠시. 철벽 코인 값을 좀 수정하는게 낫지 않나 생각이 들었다
10+8으면 반격이 고점 18...? 괜찮은가...?
10+8으면 반격이 고점 18...? 괜찮은가...?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57:46
거점은 그대로 두되 3스와 동일하게 화상 횟수 비례 기본위력 증가로 하는건 어떨까요?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57:53
고점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58:01
음음, 그렇게 하죠.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02:17
수-정.
분노 완전 공명이 필요해진다.
분노 완전 공명이 필요해진다.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02:57
(뭔가 많이 길어진 듯하다)(수정하며)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04:43
에잇 1
1. 기본
2. 3 동기화
1. 기본
2. 3 동기화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05:27
3동에는 어느 AA가 나올 예정이었을까(궁금)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06:51
메어리 얼굴 옆의 흉터는 화상(?)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07:07
후후
2스와 반격의 기본/코인개수/위력이 바뀌었지(?)
>>813 아하.
2스와 반격의 기본/코인개수/위력이 바뀌었지(?)
>>813 아하.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07:14
호오호오 재사용이 붙어서 오히려 고점은 높아졌네요 좋다고 생각해요 그냥 반격이긴해도...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07:25
>>814 앗, (재수정 중)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08:00
>>815 놀랍게도 7+3(기본위력) +4x2(제사용)으로 고점은 동등하게 18이긴 하다
유틸이 강해지지만
유틸이 강해지지만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09:40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10:04
3 동기화에 도달하지 못해 미해방(아무말)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10:15
큿...!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11:22
피해량이 말이죠 10+8=18 14+18=32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12:10
아, 하긴.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12:51
아마 다음부터 인격 프로필 만들 때는 적당한 AA가 없으면 다른 캐릭터 AA 빌려올지도
한계가...있다...(?
한계가...있다...(?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13:32
즉 약지 메어리를 쓰면 메리를 불러올 수 있나?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15:33
그럴지도요
어린 시절에 어떤 연유인지 약지에서 자란 메어리인가...(?)
어린 시절에 어떤 연유인지 약지에서 자란 메어리인가...(?)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16:21
해매다가 약지에 거둬져서 다시한번 유년기를 지낸 메어리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18:00
(이상하다 싶었더니 4괴라고 적었었네)(수정하기)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18: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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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남부 리우 협회 4과] 메어리 ││ 기본 정보 │
│ "이런 일은 익숙하진 않군요. │┣─────────────────────────────┫
│ 아뇨, 그게 좋습니다. 네, 매우." ││수감자┃ 메어리 ┃시즌┃ 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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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인격 등급┃ ☆☆☆ (3성) ┃출시 시기┃ 불명
│ / / / ∧ \ │┣─────────────────────────────┫
│ / / / { /ーVハ i ││티켓 인사말┃ "이 익숙한… [온기]도, 언제까지 이어질지."
│ / ; , | ,=ミ、 ヽ ハ │┣─────────────────────────────┫
│ , ヘ/从i| { Ⅵ}iV i , -、 ; ││획득 방법┃ 기본
│ {{ Y |ヽゞ `´ 从/x=ミ从/ │┣─────────────────────────────┫
│ / 八 (v | イ{vソ/ / ││특성 키워드┃ 해결사, 리우 협회
│ , ヽ} | ノ乂i{ ,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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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 | 个 从′| ││ 인격 동기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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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_il ノ| |ヽ /-、 | | ││ 동기화 단계 │ ・ 스테이터스 강화 (속도 최댓값 / 최솟값 1 증가)
│ /ニ/ハ≧≦iV }__V /__ ,/| | ││. Ⅰ ▷ Ⅱ │ ・ [정면 돌파] / [속검] 강화
│ /ニ/ニニ=iニ\={ }ニニ}ニニ=ヽ. | |i ││ . 필요 끈 20 .│ ・ [따스한 재]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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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ニ/ニニニニニ=i|ニ/ニ( / i|\ Ⅵ_彡ヘ人 ヽ │├─────────────────────────────┫
│ {ニi{ニニニニニ∨=/ ∨{ 八/∧ V_彡イ⌒ヽ i ││ 동기화 단계 │ ・ 스테이터스 강화 (속도 최댓값 / 최솟값 1 증가)
│ 、ニ 、ニ\ソニニ}={ 人 / /\ハ }// ∧ミx ソ∨八_乂 ││. Ⅱ ▷ Ⅲ │ ・ [정면 돌파] / [속검] 강화
│ 7≦≧、ニ=- 彡=i{ \彡' \ |//__V彡___/_ハ ̄ ││ . 필요 끈 80 .│ ・ [질풍각] / [흔들리는 불꽃]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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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ニニニ / \== 八 \ > ´__ヽ l i| | | / ノ ヽ │├─────────────────────────────┫
┣────────────┬────────────┫│ 동기화 단계 │ ・ 전투 스킬 강화
│ 스테이터스 .│ 내성 정보 .││. Ⅲ ▷ Ⅳ │
┣────────────╋────────────┫│. 필요 끈 150 │
│ 최대 레벨 · 동기화 기준 .│. 【참격】 【관통】 【타격】 .││ 자아 파편 50│
│ HP 205 SP 3 - 8 DE 48(-2).│ 내성 취약 보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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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스킬 】 정면 돌파 │【 공격 유형 】 관통 │【 죄악 속성 】 나태 │【 코인 갯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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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킬 수량 】 3 │【 스킬 위력 】 5 │【 코인 위력 】 +3 │【 공격 가중치 】 불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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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인별 효과 】
│대상의 화상 횟수 6당 코인 위력 +1(최대 2)
│Ⅰ[적중시] 다음 턴 신속 1 얻음
│Ⅱ[적중시] 화상 횟수 2 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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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스킬 】 속검 │【 공격 유형 】 관통 │【 죄악 속성 】 분노 │【 코인 갯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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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킬 수량 】 2 │【 스킬 위력 】 6 │【 코인 위력 】 +2 │【 공격 가중치 】 불명
┣──────────────────────────────────────────────
│【 코인별 효과 】
│대상의 화상 횟수 6당 코인 위력 +1(최대 3)
│Ⅰ[적중시] 다음 턴 신속 1 얻음
│Ⅱ[적중시] 화상 횟수 2 부여
│Ⅲ[적중시] 화상 횟수 2 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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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스킬 】 질풍각 │【 공격 유형 】 관통 │【 죄악 속성 】 질투 │【 코인 갯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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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킬 수량 】 1 │【 스킬 위력 】 10 │【 코인 위력 】 +10 │【 공격 가중치 】 불명
┣──────────────────────────────────────────────
│【 코인별 효과 】
│대상의 화상 횟수 6당 기본 위력 +1(최대 5)
│이 스킬의 코인 효과는 대상의 화상 횟수 5당 1회 재사용된다.(최대 5회)
│[합 승리시] 턴 종료시까지 대상은 화상 피해를 분노 피해로 받는다.
│[합 패배시] 대상의 화상 3회 발동. 화상 횟수 3 감소
│Ⅰ[적중시] 대상의 (화상 횟수x2)만큼 흐트러짐 손상. 대상의 흐트러짐 바가 없다면 대신 분노 피해.
│화상 횟수 1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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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비 】 철벽 │【 수비 유형 】 반격관통 │【 죄악 속성 】 분노 │【 코인 갯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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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킬 수량 】 별도 생성 │【 스킬 위력 】 7 │【 코인 위력 】 +4 │【 공격 가중치 】 -
│대상의 화상 횟수 6당 기본 위력 +1(최대 3)
│[전투 시작시] (최대 체력) x (최대 공명 수) x 3%만큼 보호막 얻음.(턴당 1회)
│- 그 공명이 분노 공명이라면, 대신 (최대 체력) x (최대 공명 수) x 5%만큼 얻음
│[사용시]이 턴 분노 완전 공명을 발동했다면 이 스킬의 코인을 1회 재사용한다.
│Ⅰ[적중시] 화상 횟수 1 부여. 분노 완전 공명이라면 다음 턴 신속 2 얻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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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시브 】 따스한 재 │ 분노*3 공명 │
│화상을 가진 적에게 피격될 때, 그 적의 화상 횟수를 절반으로 하고, 그 수치만큼 화상 위력 부여
│(소수점 이하 올림, 턴당 2회) - 최대치를 초과하는 경우, 그 초과분만큼 자신의 체력 회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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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포트 패시브 】 흔들리는 불꽃 │ 분노*4 공명│
│화상을 가진 체력이 가장 낮은 적 1명에게 공격하는 아군 1명에게 피해량 증가 2 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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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걸로 진짜 끝!(아마)
│ 【□】 [남부 리우 협회 4과] 메어리 ││ 기본 정보 │
│ "이런 일은 익숙하진 않군요. │┣─────────────────────────────┫
│ 아뇨, 그게 좋습니다. 네, 매우." ││수감자┃ 메어리 ┃시즌┃ 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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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인격 등급┃ ☆☆☆ (3성) ┃출시 시기┃ 불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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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ーVハ i ││티켓 인사말┃ "이 익숙한… [온기]도, 언제까지 이어질지."
│ / ; , | ,=ミ、 ヽ ハ │┣─────────────────────────────┫
│ , ヘ/从i| { Ⅵ}iV i , -、 ; ││획득 방법┃ 기본
│ {{ Y |ヽゞ `´ 从/x=ミ从/ │┣─────────────────────────────┫
│ / 八 (v | イ{vソ/ / ││특성 키워드┃ 해결사, 리우 협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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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 i l | r ァ {ミ八i| │┏━━━━━━━━━━━━━━━━━━━━━━━━━━━━━┓
│ | l | 个 从′| ││ 인격 동기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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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_il ノ| |ヽ /-、 | | ││ 동기화 단계 │ ・ 스테이터스 강화 (속도 최댓값 / 최솟값 1 증가)
│ /ニ/ハ≧≦iV }__V /__ ,/| | ││. Ⅰ ▷ Ⅱ │ ・ [정면 돌파] / [속검] 강화
│ /ニ/ニニ=iニ\={ }ニニ}ニニ=ヽ. | |i ││ . 필요 끈 20 .│ ・ [따스한 재] 추가
│ , ニ/ニニニ== |ニ }ハ; ,ノl/ Ⅵニ=/_ | ,八 ││. │
│ /ニ/ニニニニニ=i|ニ/ニ( / i|\ Ⅵ_彡ヘ人 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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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ニ 、ニ\ソニニ}={ 人 / /\ハ }// ∧ミx ソ∨八_乂 ││. Ⅱ ▷ Ⅲ │ ・ [정면 돌파] / [속검] 강화
│ 7≦≧、ニ=- 彡=i{ \彡' \ |//__V彡___/_ハ ̄ ││ . 필요 끈 80 .│ ・ [질풍각] / [흔들리는 불꽃]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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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ニニニ / \== 八 \ > ´__ヽ l i| | | / ノ ヽ │├─────────────────────────────┫
┣────────────┬────────────┫│ 동기화 단계 │ ・ 전투 스킬 강화
│ 스테이터스 .│ 내성 정보 .││. Ⅲ ▷ Ⅳ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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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대 레벨 · 동기화 기준 .│. 【참격】 【관통】 【타격】 .││ 자아 파편 50│
│ HP 205 SP 3 - 8 DE 48(-2).│ 내성 취약 보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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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스킬 】 정면 돌파 │【 공격 유형 】 관통 │【 죄악 속성 】 나태 │【 코인 갯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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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킬 수량 】 3 │【 스킬 위력 】 5 │【 코인 위력 】 +3 │【 공격 가중치 】 불명
┣──────────────────────────────────────────────
│【 코인별 효과 】
│대상의 화상 횟수 6당 코인 위력 +1(최대 2)
│Ⅰ[적중시] 다음 턴 신속 1 얻음
│Ⅱ[적중시] 화상 횟수 2 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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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스킬 】 속검 │【 공격 유형 】 관통 │【 죄악 속성 】 분노 │【 코인 갯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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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킬 수량 】 2 │【 스킬 위력 】 6 │【 코인 위력 】 +2 │【 공격 가중치 】 불명
┣──────────────────────────────────────────────
│【 코인별 효과 】
│대상의 화상 횟수 6당 코인 위력 +1(최대 3)
│Ⅰ[적중시] 다음 턴 신속 1 얻음
│Ⅱ[적중시] 화상 횟수 2 부여
│Ⅲ[적중시] 화상 횟수 2 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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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스킬 】 질풍각 │【 공격 유형 】 관통 │【 죄악 속성 】 질투 │【 코인 갯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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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킬 수량 】 1 │【 스킬 위력 】 10 │【 코인 위력 】 +10 │【 공격 가중치 】 불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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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인별 효과 】
│대상의 화상 횟수 6당 기본 위력 +1(최대 5)
│이 스킬의 코인 효과는 대상의 화상 횟수 5당 1회 재사용된다.(최대 5회)
│[합 승리시] 턴 종료시까지 대상은 화상 피해를 분노 피해로 받는다.
│[합 패배시] 대상의 화상 3회 발동. 화상 횟수 3 감소
│Ⅰ[적중시] 대상의 (화상 횟수x2)만큼 흐트러짐 손상. 대상의 흐트러짐 바가 없다면 대신 분노 피해.
│화상 횟수 1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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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비 】 철벽 │【 수비 유형 】 반격관통 │【 죄악 속성 】 분노 │【 코인 갯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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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킬 수량 】 별도 생성 │【 스킬 위력 】 7 │【 코인 위력 】 +4 │【 공격 가중치 】 -
│대상의 화상 횟수 6당 기본 위력 +1(최대 3)
│[전투 시작시] (최대 체력) x (최대 공명 수) x 3%만큼 보호막 얻음.(턴당 1회)
│- 그 공명이 분노 공명이라면, 대신 (최대 체력) x (최대 공명 수) x 5%만큼 얻음
│[사용시]이 턴 분노 완전 공명을 발동했다면 이 스킬의 코인을 1회 재사용한다.
│Ⅰ[적중시] 화상 횟수 1 부여. 분노 완전 공명이라면 다음 턴 신속 2 얻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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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시브 】 따스한 재 │ 분노*3 공명 │
│화상을 가진 적에게 피격될 때, 그 적의 화상 횟수를 절반으로 하고, 그 수치만큼 화상 위력 부여
│(소수점 이하 올림, 턴당 2회) - 최대치를 초과하는 경우, 그 초과분만큼 자신의 체력 회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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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포트 패시브 】 흔들리는 불꽃 │ 분노*4 공명│
│화상을 가진 체력이 가장 낮은 적 1명에게 공격하는 아군 1명에게 피해량 증가 2 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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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걸로 진짜 끝!(아마)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19:40
화상: 리우 메어리
출혈: 약지 스튜던트? 아마도? 몰루?
진동: 유로지비? 사무소?
파열: 세븐? 사무소?
침잠: 디에치? 조직?
호흡: 검계
충전: 사무소 혹은 하이라이트
출혈: 약지 스튜던트? 아마도? 몰루?
진동: 유로지비? 사무소?
파열: 세븐? 사무소?
침잠: 디에치? 조직?
호흡: 검계
충전: 사무소 혹은 하이라이트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19:54
2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20:09
다음은 진동인가
고민좀 해봐야겠군
고민좀 해봐야겠군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24:38
외우피로 할까...
아니 메리 AA를 하이라이트로 써야겠다.
아니 메리 AA를 하이라이트로 써야겠다.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25:15
토토리쨩 출혈이 중지인건 호형호제하는 중지가 토토리쨩에게 잘 맞으니까 형님에게 의지하면 편하고...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26:00
(뜬금없이 네모님 키워드 정하는거보고 생각나서 풀어봤다)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27:12
충전은 스토리에서 풀릴 계획
전투 기믹상 충전을 쌓아올리는 기믹으로 가면 되겠지 적당히.
전투 기믹상 충전을 쌓아올리는 기믹으로 가면 되겠지 적당히.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27:41
충전을 보유한 모든 캐릭터는 충전 횟수/2만큼 공격레벨 증가, 방어레벨 감소를 얻는다.
처럼.
처럼.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28:05
토토리쨩 하이라이트 인격은 밸류 좀 약하게 해도 편한게 어차피 1장 하이라이트라...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29:17
4동각은 살아있다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37:04
리메 4동도 언젠간...(아님)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41:28
흠흠--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42:15
모바일로 인격 만드는거 엄청 힘드므로 인격 제작은 진짜 진짜 왠만하면 이사가서 제작할것(제뱌찌 토토리쨩 만들때 들인 고생을 떠올리며)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1:25: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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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호선 후기
-생각보다 크게 불쾌하진 않았다 콘.
-마탄이 생각보다 일을 겁나 잘한다.
-와히스 그는 신인가! 와히스 그는 신인가!
-3라인은 그냥 굿스터프하자.
-쓸데없이 테스트해보겠답시고 리우 이상 안썼으면 3호선 턴을 더 깎았을텐데(@현재 96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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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호선 후기
-생각보다 크게 불쾌하진 않았다 콘.
-마탄이 생각보다 일을 겁나 잘한다.
-와히스 그는 신인가! 와히스 그는 신인가!
-3라인은 그냥 굿스터프하자.
-쓸데없이 테스트해보겠답시고 리우 이상 안썼으면 3호선 턴을 더 깎았을텐데(@현재 96턴)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1:36: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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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거굴철 도는 사이에 이래저래 키워드 인격 관련해서 얘기가 오갔었나.
아오하는 뭐 출혈은 2성 흑운회로 매꿨으니....,
파열: 송곳니 사냥꾼 3성
충전: W사 2~3등급 정리요원
진동: 몰?루
침잠: 몰?루or로보토미 에고 :: 절망의 기사
화상: 리우 4~3과
호흡: 하이라이트(@백귀야행)
정도인가(@적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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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거굴철 도는 사이에 이래저래 키워드 인격 관련해서 얘기가 오갔었나.
아오하는 뭐 출혈은 2성 흑운회로 매꿨으니....,
파열: 송곳니 사냥꾼 3성
충전: W사 2~3등급 정리요원
진동: 몰?루
침잠: 몰?루or로보토미 에고 :: 절망의 기사
화상: 리우 4~3과
호흡: 하이라이트(@백귀야행)
정도인가(@적당)
2025년 2월 21일 (금) 오후 12:20:21
이쪽은 적당히 했는데도 77턴 나왔으니 알아서 될 겁니다
2025년 2월 21일 (금) 오후 12:20:46
아 발푸밤이 있나.
해류로 짜볼까?
해류로 짜볼까?
2025년 2월 21일 (금) 오후 01:0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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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진동은 외우피나 T사 징수직 쪽이려나(@적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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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21일 (금) 오후 01:05:39
아니다 외우피 진동으로 넣고 호흡을 발푸밤으로 받아야겟다.
호흡이 적절한게... 탐왕 받을까?(적당)
호흡이 적절한게... 탐왕 받을까?(적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