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80> [개인용/다용도] TUNA COMPANY (883)
관리자◆ZoArRIv0Hm
2025년 2월 17일 (월) 오후 12:03:25 - 2025년 2월 21일 (금) 오후 07:15:07
2025년 2월 17일 (월) 오후 12:03:25
┳━┳━┳━┳━┳━┳━┳━┳━┳━┳━┳━┳━┳━┳━┳━┳━┳━┳━┳━┳━┳━┳━┳━┳━┳━┳━┳━┳━
┻━┻━┻━┻━┻━┻━┻━┻━┻━┻━┻━┻━┻━┻━┻━┻━┻━┻━┻━┻━┻━┻━┻━┻━┻━┻━┻━┻━
// __-‐-
{ / /<く / /⌒/乂_
/ ノ:.:.' 八 ⌒ ):.: /
へ / し.:_」LニL」_ .`````.:.: {
{八 ヽ_、 ''`-‐…‐- \:.、...:.:.: ;:;`{
//i:iOi:i:↑i:i:i:i:i:ヽヽヽ.:.:.:.:;:; {
//i:Oi:i:i:_|:i:i:i:i:i:i:ハ:Ⅵ: ,,''⌒
{{i:i:i:i:i:i:{(:O:)}:i:i:i:i:i:i}::}:|{__ノ}
Ⅵi:i:i:/:`¨´:i:i:i:i:i:i///-- ''′
‘《└:i:i:i:i:i:i:i:i:i:i//´
__ `rトミ辷竺彡イ ー_=-ュ_
┌ {八 rf^}へ,__ノ/^>┐ 厂}  ̄ 》 iL
>、`` ̄`` >‐┐ .ノ:У/{__ノニ∧/{ -y゙ {_ jL_  ̄ 冖冖¬¬ == = = 、、、、 . . .___
└^'⌒ー//八 {廴_::|{//:〔ニ/::冫:- ̄} //i:i:i:i:i:i:iゝ‐へ  ̄}{ |{
///:: : >rー':: ::- /_、イこ/_-:: ::}:: :{ /|{: V/⌒ー¬へ_〉 j ! TUNA COMPANY |i
`丶:: ://{:{:: ::/:: -/ニニ/_`八:: ー/^` |{:八::乂_}} 丶└ = 、 、. . . , , _ |i
\::{::{:{::/:: :_、くニニ{/::丶∧ /:: {:: ::V/∧_、 ''`  ̄ 冖 ¬ ― = = 、、 . . ,j!
ヽ ''^{/,こ-__ニニ{::\::{. ',:.:.{:: :: ::>''`
/ニニニ-!:: :: 冫 '.,__、 ''`
// ̄二ニ=-‘,:: ::{
,:: ::こニニニニ∧:: ::.
_-:: : |二ニニニニ∧:: :: :.
_-:: :: ::.|ニ=-__ニニニニ〉,:: :: ::..
_-:: :: :.:.:.:|ニニニ/,ニニニ{\__:: :\
. , :: :: :: :|:: ::.|ニ_- ̄{V/ニニ〔 :: \=- _\
/ :: :: ::;:;:|:.:.:.:|ニニ-,゙::'/-_二-_:: :: `、:;:;:⌒ニ=- _
/:: :: :: :;:;:;:|:: :: |_- ̄ {:: ::'/ニ-__-_:: :: ::`、:: :: :: :: ⌒ニ- __
/:: :: :: ::.;:;:;:;|;:;:;:;|こニ八::__V/ニニ/,``丶::}:: :: :: :: :: :: :;:;: \-__
/:;:;:;: :: ::.:_、 | ;:; |_- ̄こ{``}-__ニ∧''^`:: :: ::{:: :: :: :: ;:;:;:;:;:;:;\ -__
/;:;:_、丶`` :|;:;:;:|ニニニ- .}ニニニ/, : :: :: :: {:: :: :: :: :: ::_、 ''\\-〉
{/ └ :;|ニニニ- '/こニニ',:: :: ::八:: :: _、 ''` ∨/
|こニニニ-. ヤニニニ/,``~、、 ''` V
lこニニニ|. ヤこニニ/,
lニニニニ| ヤニニニ-∧
l二二ニニ|. ヤニニニ-∧
}二二ニニ|:. ヤニニニ-∧
厂竺三二,ノ ヤ=- __こニ/,
`冖冖''^ ⌒ヽ_竺三〉
━━━━━━━━━━━━━━━━━━━━━━━━━━━━━━━━━━━━━━━━━━━━━━━━━━━━━━━━
※ 【 튜나 림버스 설정 놀음판 】
※ BGM - In Hell We Live, Lament
└[ https://www.youtube.com/watch?v=ZzzBmRkrpj0 ]
※ 【 이전 잡담판 】
【1】 지금 이곳
━━━━━━━━━━━━━━━━━━━━━━━━━━━━━━━━━━━━━━━━━━━━━━━━━━━━━━━━
┻━┻━┻━┻━┻━┻━┻━┻━┻━┻━┻━┻━┻━┻━┻━┻━┻━┻━┻━┻━┻━┻━┻━┻━┻━┻━┻━┻━
// __-‐-
{ / /<く / /⌒/乂_
/ ノ:.:.' 八 ⌒ ):.: /
へ / し.:_」LニL」_ .`````.:.: {
{八 ヽ_、 ''`-‐…‐- \:.、...:.:.: ;:;`{
//i:iOi:i:↑i:i:i:i:i:ヽヽヽ.:.:.:.:;:; {
//i:Oi:i:i:_|:i:i:i:i:i:i:ハ:Ⅵ: ,,''⌒
{{i:i:i:i:i:i:{(:O:)}:i:i:i:i:i:i}::}:|{__ノ}
Ⅵi:i:i:/:`¨´:i:i:i:i:i:i///-- ''′
‘《└:i:i:i:i:i:i:i:i:i:i//´
__ `rトミ辷竺彡イ ー_=-ュ_
┌ {八 rf^}へ,__ノ/^>┐ 厂}  ̄ 》 iL
>、`` ̄`` >‐┐ .ノ:У/{__ノニ∧/{ -y゙ {_ jL_  ̄ 冖冖¬¬ == = = 、、、、 . . .___
└^'⌒ー//八 {廴_::|{//:〔ニ/::冫:- ̄} //i:i:i:i:i:i:iゝ‐へ  ̄}{ |{
///:: : >rー':: ::- /_、イこ/_-:: ::}:: :{ /|{: V/⌒ー¬へ_〉 j ! TUNA COMPANY |i
`丶:: ://{:{:: ::/:: -/ニニ/_`八:: ー/^` |{:八::乂_}} 丶└ = 、 、. . . , , _ |i
\::{::{:{::/:: :_、くニニ{/::丶∧ /:: {:: ::V/∧_、 ''`  ̄ 冖 ¬ ― = = 、、 . . ,j!
ヽ ''^{/,こ-__ニニ{::\::{. ',:.:.{:: :: ::>''`
/ニニニ-!:: :: 冫 '.,__、 ''`
// ̄二ニ=-‘,:: ::{
,:: ::こニニニニ∧:: ::.
_-:: : |二ニニニニ∧:: :: :.
_-:: :: ::.|ニ=-__ニニニニ〉,:: :: ::..
_-:: :: :.:.:.:|ニニニ/,ニニニ{\__:: :\
. , :: :: :: :|:: ::.|ニ_- ̄{V/ニニ〔 :: \=- _\
/ :: :: ::;:;:|:.:.:.:|ニニ-,゙::'/-_二-_:: :: `、:;:;:⌒ニ=- _
/:: :: :: :;:;:;:|:: :: |_- ̄ {:: ::'/ニ-__-_:: :: ::`、:: :: :: :: ⌒ニ- __
/:: :: :: ::.;:;:;:;|;:;:;:;|こニ八::__V/ニニ/,``丶::}:: :: :: :: :: :: :;:;: \-__
/:;:;:;: :: ::.:_、 | ;:; |_- ̄こ{``}-__ニ∧''^`:: :: ::{:: :: :: :: ;:;:;:;:;:;:;\ -__
/;:;:_、丶`` :|;:;:;:|ニニニ- .}ニニニ/, : :: :: :: {:: :: :: :: :: ::_、 ''\\-〉
{/ └ :;|ニニニ- '/こニニ',:: :: ::八:: :: _、 ''` ∨/
|こニニニ-. ヤニニニ/,``~、、 ''` V
lこニニニ|. ヤこニニ/,
lニニニニ| ヤニニニ-∧
l二二ニニ|. ヤニニニ-∧
}二二ニニ|:. ヤニニニ-∧
厂竺三二,ノ ヤ=- __こニ/,
`冖冖''^ ⌒ヽ_竺三〉
━━━━━━━━━━━━━━━━━━━━━━━━━━━━━━━━━━━━━━━━━━━━━━━━━━━━━━━━
※ 【 튜나 림버스 설정 놀음판 】
※ BGM - In Hell We Live, Lament
└[ https://www.youtube.com/watch?v=ZzzBmRkrpj0 ]
※ 【 이전 잡담판 】
【1】 지금 이곳
━━━━━━━━━━━━━━━━━━━━━━━━━━━━━━━━━━━━━━━━━━━━━━━━━━━━━━━━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06:51
메어리 얼굴 옆의 흉터는 화상(?)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07:07
후후
2스와 반격의 기본/코인개수/위력이 바뀌었지(?)
>>813 아하.
2스와 반격의 기본/코인개수/위력이 바뀌었지(?)
>>813 아하.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07:14
호오호오 재사용이 붙어서 오히려 고점은 높아졌네요 좋다고 생각해요 그냥 반격이긴해도...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07:25
>>814 앗, (재수정 중)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08:00
>>815 놀랍게도 7+3(기본위력) +4x2(제사용)으로 고점은 동등하게 18이긴 하다
유틸이 강해지지만
유틸이 강해지지만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09:40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10:04
3 동기화에 도달하지 못해 미해방(아무말)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10:15
큿...!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11:22
피해량이 말이죠 10+8=18 14+18=32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12:10
아, 하긴.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12:51
아마 다음부터 인격 프로필 만들 때는 적당한 AA가 없으면 다른 캐릭터 AA 빌려올지도
한계가...있다...(?
한계가...있다...(?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13:32
즉 약지 메어리를 쓰면 메리를 불러올 수 있나?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15:33
그럴지도요
어린 시절에 어떤 연유인지 약지에서 자란 메어리인가...(?)
어린 시절에 어떤 연유인지 약지에서 자란 메어리인가...(?)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16:21
해매다가 약지에 거둬져서 다시한번 유년기를 지낸 메어리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18:00
(이상하다 싶었더니 4괴라고 적었었네)(수정하기)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18:18
┏━━━━━━━━━━━━━━━━━━━━━━━━━┯┯━━━━━━━━━━━━━━━━━━━━━━━━━━━━━┓
│ 【□】 [남부 리우 협회 4과] 메어리 ││ 기본 정보 │
│ "이런 일은 익숙하진 않군요. │┣─────────────────────────────┫
│ 아뇨, 그게 좋습니다. 네, 매우." ││수감자┃ 메어리 ┃시즌┃ 미정
┣─────────────────────────┫┣─────────────────────────────┫
│ ,  ̄ ̄ ││인격 등급┃ ☆☆☆ (3성) ┃출시 시기┃ 불명
│ / / / ∧ \ │┣─────────────────────────────┫
│ / / / { /ーVハ i ││티켓 인사말┃ "이 익숙한… [온기]도, 언제까지 이어질지."
│ / ; , | ,=ミ、 ヽ ハ │┣─────────────────────────────┫
│ , ヘ/从i| { Ⅵ}iV i , -、 ; ││획득 방법┃ 기본
│ {{ Y |ヽゞ `´ 从/x=ミ从/ │┣─────────────────────────────┫
│ / 八 (v | イ{vソ/ / ││특성 키워드┃ 해결사, 리우 협회
│ , ヽ} | ノ乂i{ ,イ │┗─────────────────────────────┛
│ i i l | r ァ {ミ八i| │┏━━━━━━━━━━━━━━━━━━━━━━━━━━━━━┓
│ | l | 个 从′| ││ 인격 동기화 │
│ | l | l \_ -=彡 | | │├─────────────────────────────┫
│ / \_il ノ| |ヽ /-、 | | ││ 동기화 단계 │ ・ 스테이터스 강화 (속도 최댓값 / 최솟값 1 증가)
│ /ニ/ハ≧≦iV }__V /__ ,/| | ││. Ⅰ ▷ Ⅱ │ ・ [정면 돌파] / [속검] 강화
│ /ニ/ニニ=iニ\={ }ニニ}ニニ=ヽ. | |i ││ . 필요 끈 20 .│ ・ [따스한 재] 추가
│ , ニ/ニニニ== |ニ }ハ; ,ノl/ Ⅵニ=/_ | ,八 ││. │
│ /ニ/ニニニニニ=i|ニ/ニ( / i|\ Ⅵ_彡ヘ人 ヽ │├─────────────────────────────┫
│ {ニi{ニニニニニ∨=/ ∨{ 八/∧ V_彡イ⌒ヽ i ││ 동기화 단계 │ ・ 스테이터스 강화 (속도 최댓값 / 최솟값 1 증가)
│ 、ニ 、ニ\ソニニ}={ 人 / /\ハ }// ∧ミx ソ∨八_乂 ││. Ⅱ ▷ Ⅲ │ ・ [정면 돌파] / [속검] 강화
│ 7≦≧、ニ=- 彡=i{ \彡' \ |//__V彡___/_ハ ̄ ││ . 필요 끈 80 .│ ・ [질풍각] / [흔들리는 불꽃] 추가
│ //ニニニ √ニニニ| \ \ (>=ミY | | | >、 ││. │
│ /ニニニ / \== 八 \ > ´__ヽ l i| | | / ノ ヽ │├─────────────────────────────┫
┣────────────┬────────────┫│ 동기화 단계 │ ・ 전투 스킬 강화
│ 스테이터스 .│ 내성 정보 .││. Ⅲ ▷ Ⅳ │
┣────────────╋────────────┫│. 필요 끈 150 │
│ 최대 레벨 · 동기화 기준 .│. 【참격】 【관통】 【타격】 .││ 자아 파편 50│
│ HP 205 SP 3 - 8 DE 48(-2).│ 내성 취약 보통 ││. │
┣━━━━━━━━━━━━┻━━━━━━━━━━━━┛┗━━━━━━━━━━━━━━━┳━━━━━━━━━━━━━┛
┃ ┃
┣━━━─━━━─━━━─━━━─━━━─━━━─━━━─━━━─━━━─━━━─━━┻─━━
│【 1스킬 】 정면 돌파 │【 공격 유형 】 관통 │【 죄악 속성 】 나태 │【 코인 갯수 】 ○○
┣──────────────────────────────────────────────
│【 스킬 수량 】 3 │【 스킬 위력 】 5 │【 코인 위력 】 +3 │【 공격 가중치 】 불명
┣──────────────────────────────────────────────
│【 코인별 효과 】
│대상의 화상 횟수 6당 코인 위력 +1(최대 2)
│Ⅰ[적중시] 다음 턴 신속 1 얻음
│Ⅱ[적중시] 화상 횟수 2 부여
┠━━━─━━━─━━━─━━━─━━━─━━━─━━━─━━━─━━━─━━━─━━━─━━
│【 2스킬 】 속검 │【 공격 유형 】 관통 │【 죄악 속성 】 분노 │【 코인 갯수 】 ○○○
┣──────────────────────────────────────────────
│【 스킬 수량 】 2 │【 스킬 위력 】 6 │【 코인 위력 】 +2 │【 공격 가중치 】 불명
┣──────────────────────────────────────────────
│【 코인별 효과 】
│대상의 화상 횟수 6당 코인 위력 +1(최대 3)
│Ⅰ[적중시] 다음 턴 신속 1 얻음
│Ⅱ[적중시] 화상 횟수 2 부여
│Ⅲ[적중시] 화상 횟수 2 부여
┠━━━─━━━─━━━─━━━─━━━─━━━─━━━─━━━─━━━─━━━─━━━─━━
│【 3스킬 】 질풍각 │【 공격 유형 】 관통 │【 죄악 속성 】 질투 │【 코인 갯수 】 ○
┣──────────────────────────────────────────────
│【 스킬 수량 】 1 │【 스킬 위력 】 10 │【 코인 위력 】 +10 │【 공격 가중치 】 불명
┣──────────────────────────────────────────────
│【 코인별 효과 】
│대상의 화상 횟수 6당 기본 위력 +1(최대 5)
│이 스킬의 코인 효과는 대상의 화상 횟수 5당 1회 재사용된다.(최대 5회)
│[합 승리시] 턴 종료시까지 대상은 화상 피해를 분노 피해로 받는다.
│[합 패배시] 대상의 화상 3회 발동. 화상 횟수 3 감소
│Ⅰ[적중시] 대상의 (화상 횟수x2)만큼 흐트러짐 손상. 대상의 흐트러짐 바가 없다면 대신 분노 피해.
│화상 횟수 1 감소.
┠━━━─━━━─━━━─━━━─━━━─━━━─━━━─━━━─━━━─━━━─━━━─━━
│【 수비 】 철벽 │【 수비 유형 】 반격관통 │【 죄악 속성 】 분노 │【 코인 갯수 】 ○
┣──────────────────────────────────────────────
│【 스킬 수량 】 별도 생성 │【 스킬 위력 】 7 │【 코인 위력 】 +4 │【 공격 가중치 】 -
│대상의 화상 횟수 6당 기본 위력 +1(최대 3)
│[전투 시작시] (최대 체력) x (최대 공명 수) x 3%만큼 보호막 얻음.(턴당 1회)
│- 그 공명이 분노 공명이라면, 대신 (최대 체력) x (최대 공명 수) x 5%만큼 얻음
│[사용시]이 턴 분노 완전 공명을 발동했다면 이 스킬의 코인을 1회 재사용한다.
│Ⅰ[적중시] 화상 횟수 1 부여. 분노 완전 공명이라면 다음 턴 신속 2 얻음
┣━━━─━━━─━━━─━━━─━━━─━━━─━━━─━━━─━━━─━━━─━━━─━━
│【 패시브 】 따스한 재 │ 분노*3 공명 │
│화상을 가진 적에게 피격될 때, 그 적의 화상 횟수를 절반으로 하고, 그 수치만큼 화상 위력 부여
│(소수점 이하 올림, 턴당 2회) - 최대치를 초과하는 경우, 그 초과분만큼 자신의 체력 회복
┣━━━─━━━─━━━─━━━─━━━─━━━─━━━─━━━─━━━─━━━─━━━─━━
│【 서포트 패시브 】 흔들리는 불꽃 │ 분노*4 공명│
│화상을 가진 체력이 가장 낮은 적 1명에게 공격하는 아군 1명에게 피해량 증가 2 부여
┗━━━─━━━─━━━─━━━─━━━─━━━─━━━─━━━─━━━─━━━─━━━─━━
이걸로 진짜 끝!(아마)
│ 【□】 [남부 리우 협회 4과] 메어리 ││ 기본 정보 │
│ "이런 일은 익숙하진 않군요. │┣─────────────────────────────┫
│ 아뇨, 그게 좋습니다. 네, 매우." ││수감자┃ 메어리 ┃시즌┃ 미정
┣─────────────────────────┫┣─────────────────────────────┫
│ ,  ̄ ̄ ││인격 등급┃ ☆☆☆ (3성) ┃출시 시기┃ 불명
│ / / / ∧ \ │┣─────────────────────────────┫
│ / / / { /ーVハ i ││티켓 인사말┃ "이 익숙한… [온기]도, 언제까지 이어질지."
│ / ; , | ,=ミ、 ヽ ハ │┣─────────────────────────────┫
│ , ヘ/从i| { Ⅵ}iV i , -、 ; ││획득 방법┃ 기본
│ {{ Y |ヽゞ `´ 从/x=ミ从/ │┣─────────────────────────────┫
│ / 八 (v | イ{vソ/ / ││특성 키워드┃ 해결사, 리우 협회
│ , ヽ} | ノ乂i{ ,イ │┗─────────────────────────────┛
│ i i l | r ァ {ミ八i| │┏━━━━━━━━━━━━━━━━━━━━━━━━━━━━━┓
│ | l | 个 从′| ││ 인격 동기화 │
│ | l | l \_ -=彡 | | │├─────────────────────────────┫
│ / \_il ノ| |ヽ /-、 | | ││ 동기화 단계 │ ・ 스테이터스 강화 (속도 최댓값 / 최솟값 1 증가)
│ /ニ/ハ≧≦iV }__V /__ ,/| | ││. Ⅰ ▷ Ⅱ │ ・ [정면 돌파] / [속검] 강화
│ /ニ/ニニ=iニ\={ }ニニ}ニニ=ヽ. | |i ││ . 필요 끈 20 .│ ・ [따스한 재] 추가
│ , ニ/ニニニ== |ニ }ハ; ,ノl/ Ⅵニ=/_ | ,八 ││. │
│ /ニ/ニニニニニ=i|ニ/ニ( / i|\ Ⅵ_彡ヘ人 ヽ │├─────────────────────────────┫
│ {ニi{ニニニニニ∨=/ ∨{ 八/∧ V_彡イ⌒ヽ i ││ 동기화 단계 │ ・ 스테이터스 강화 (속도 최댓값 / 최솟값 1 증가)
│ 、ニ 、ニ\ソニニ}={ 人 / /\ハ }// ∧ミx ソ∨八_乂 ││. Ⅱ ▷ Ⅲ │ ・ [정면 돌파] / [속검] 강화
│ 7≦≧、ニ=- 彡=i{ \彡' \ |//__V彡___/_ハ ̄ ││ . 필요 끈 80 .│ ・ [질풍각] / [흔들리는 불꽃] 추가
│ //ニニニ √ニニニ| \ \ (>=ミY | | | >、 ││. │
│ /ニニニ / \== 八 \ > ´__ヽ l i| | | / ノ ヽ │├─────────────────────────────┫
┣────────────┬────────────┫│ 동기화 단계 │ ・ 전투 스킬 강화
│ 스테이터스 .│ 내성 정보 .││. Ⅲ ▷ Ⅳ │
┣────────────╋────────────┫│. 필요 끈 150 │
│ 최대 레벨 · 동기화 기준 .│. 【참격】 【관통】 【타격】 .││ 자아 파편 50│
│ HP 205 SP 3 - 8 DE 48(-2).│ 내성 취약 보통 ││. │
┣━━━━━━━━━━━━┻━━━━━━━━━━━━┛┗━━━━━━━━━━━━━━━┳━━━━━━━━━━━━━┛
┃ ┃
┣━━━─━━━─━━━─━━━─━━━─━━━─━━━─━━━─━━━─━━━─━━┻─━━
│【 1스킬 】 정면 돌파 │【 공격 유형 】 관통 │【 죄악 속성 】 나태 │【 코인 갯수 】 ○○
┣──────────────────────────────────────────────
│【 스킬 수량 】 3 │【 스킬 위력 】 5 │【 코인 위력 】 +3 │【 공격 가중치 】 불명
┣──────────────────────────────────────────────
│【 코인별 효과 】
│대상의 화상 횟수 6당 코인 위력 +1(최대 2)
│Ⅰ[적중시] 다음 턴 신속 1 얻음
│Ⅱ[적중시] 화상 횟수 2 부여
┠━━━─━━━─━━━─━━━─━━━─━━━─━━━─━━━─━━━─━━━─━━━─━━
│【 2스킬 】 속검 │【 공격 유형 】 관통 │【 죄악 속성 】 분노 │【 코인 갯수 】 ○○○
┣──────────────────────────────────────────────
│【 스킬 수량 】 2 │【 스킬 위력 】 6 │【 코인 위력 】 +2 │【 공격 가중치 】 불명
┣──────────────────────────────────────────────
│【 코인별 효과 】
│대상의 화상 횟수 6당 코인 위력 +1(최대 3)
│Ⅰ[적중시] 다음 턴 신속 1 얻음
│Ⅱ[적중시] 화상 횟수 2 부여
│Ⅲ[적중시] 화상 횟수 2 부여
┠━━━─━━━─━━━─━━━─━━━─━━━─━━━─━━━─━━━─━━━─━━━─━━
│【 3스킬 】 질풍각 │【 공격 유형 】 관통 │【 죄악 속성 】 질투 │【 코인 갯수 】 ○
┣──────────────────────────────────────────────
│【 스킬 수량 】 1 │【 스킬 위력 】 10 │【 코인 위력 】 +10 │【 공격 가중치 】 불명
┣──────────────────────────────────────────────
│【 코인별 효과 】
│대상의 화상 횟수 6당 기본 위력 +1(최대 5)
│이 스킬의 코인 효과는 대상의 화상 횟수 5당 1회 재사용된다.(최대 5회)
│[합 승리시] 턴 종료시까지 대상은 화상 피해를 분노 피해로 받는다.
│[합 패배시] 대상의 화상 3회 발동. 화상 횟수 3 감소
│Ⅰ[적중시] 대상의 (화상 횟수x2)만큼 흐트러짐 손상. 대상의 흐트러짐 바가 없다면 대신 분노 피해.
│화상 횟수 1 감소.
┠━━━─━━━─━━━─━━━─━━━─━━━─━━━─━━━─━━━─━━━─━━━─━━
│【 수비 】 철벽 │【 수비 유형 】 반격관통 │【 죄악 속성 】 분노 │【 코인 갯수 】 ○
┣──────────────────────────────────────────────
│【 스킬 수량 】 별도 생성 │【 스킬 위력 】 7 │【 코인 위력 】 +4 │【 공격 가중치 】 -
│대상의 화상 횟수 6당 기본 위력 +1(최대 3)
│[전투 시작시] (최대 체력) x (최대 공명 수) x 3%만큼 보호막 얻음.(턴당 1회)
│- 그 공명이 분노 공명이라면, 대신 (최대 체력) x (최대 공명 수) x 5%만큼 얻음
│[사용시]이 턴 분노 완전 공명을 발동했다면 이 스킬의 코인을 1회 재사용한다.
│Ⅰ[적중시] 화상 횟수 1 부여. 분노 완전 공명이라면 다음 턴 신속 2 얻음
┣━━━─━━━─━━━─━━━─━━━─━━━─━━━─━━━─━━━─━━━─━━━─━━
│【 패시브 】 따스한 재 │ 분노*3 공명 │
│화상을 가진 적에게 피격될 때, 그 적의 화상 횟수를 절반으로 하고, 그 수치만큼 화상 위력 부여
│(소수점 이하 올림, 턴당 2회) - 최대치를 초과하는 경우, 그 초과분만큼 자신의 체력 회복
┣━━━─━━━─━━━─━━━─━━━─━━━─━━━─━━━─━━━─━━━─━━━─━━
│【 서포트 패시브 】 흔들리는 불꽃 │ 분노*4 공명│
│화상을 가진 체력이 가장 낮은 적 1명에게 공격하는 아군 1명에게 피해량 증가 2 부여
┗━━━─━━━─━━━─━━━─━━━─━━━─━━━─━━━─━━━─━━━─━━━─━━
이걸로 진짜 끝!(아마)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19:40
화상: 리우 메어리
출혈: 약지 스튜던트? 아마도? 몰루?
진동: 유로지비? 사무소?
파열: 세븐? 사무소?
침잠: 디에치? 조직?
호흡: 검계
충전: 사무소 혹은 하이라이트
출혈: 약지 스튜던트? 아마도? 몰루?
진동: 유로지비? 사무소?
파열: 세븐? 사무소?
침잠: 디에치? 조직?
호흡: 검계
충전: 사무소 혹은 하이라이트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19:54
2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20:09
다음은 진동인가
고민좀 해봐야겠군
고민좀 해봐야겠군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24:38
외우피로 할까...
아니 메리 AA를 하이라이트로 써야겠다.
아니 메리 AA를 하이라이트로 써야겠다.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25:15
토토리쨩 출혈이 중지인건 호형호제하는 중지가 토토리쨩에게 잘 맞으니까 형님에게 의지하면 편하고...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26:00
(뜬금없이 네모님 키워드 정하는거보고 생각나서 풀어봤다)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27:12
충전은 스토리에서 풀릴 계획
전투 기믹상 충전을 쌓아올리는 기믹으로 가면 되겠지 적당히.
전투 기믹상 충전을 쌓아올리는 기믹으로 가면 되겠지 적당히.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27:41
충전을 보유한 모든 캐릭터는 충전 횟수/2만큼 공격레벨 증가, 방어레벨 감소를 얻는다.
처럼.
처럼.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28:05
토토리쨩 하이라이트 인격은 밸류 좀 약하게 해도 편한게 어차피 1장 하이라이트라...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29:17
4동각은 살아있다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37:04
리메 4동도 언젠간...(아님)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41:28
흠흠--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2:42:15
모바일로 인격 만드는거 엄청 힘드므로 인격 제작은 진짜 진짜 왠만하면 이사가서 제작할것(제뱌찌 토토리쨩 만들때 들인 고생을 떠올리며)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1:25:06
厂\ ____
''^゚~~ ̄~~゚^''<ニニ二二〉
\ニニニ/
''^~ ''^~~~^'' 、 /〉ニ-〈  ̄\
/ \ \ / / Λニニ\_ \
/ / \ \ ∨ニニニ} \
/ | ∨ / ∨ニニ/ \ \
/ / / | / | | / |___,/ \ \
/⌒/ |/⌒'ト / / | | | | | \. |\ |
八 | 灯ハ| / ⌒ト | | | |\| Λ | ∨
\| / 〉tリ八 / ⌒TY Λ| | | | ∨ | Λ|
| /:W , V り/ | | | | | |// ノ
| /人 | | | | | |/
|Λ| 丶丶 | Λ 八 | | /
|__/\_ ,, < | /ニ∨ ̄\八V
__厂: : {二二二二二/ |/二二二二}
/.: : :. :.人ニ=- -=ニ二二二二二二/ ⌒丶
/: : : : : : / -=二二二二二二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5호선 후기
-생각보다 크게 불쾌하진 않았다 콘.
-마탄이 생각보다 일을 겁나 잘한다.
-와히스 그는 신인가! 와히스 그는 신인가!
-3라인은 그냥 굿스터프하자.
-쓸데없이 테스트해보겠답시고 리우 이상 안썼으면 3호선 턴을 더 깎았을텐데(@현재 96턴)
''^゚~~ ̄~~゚^''<ニニ二二〉
\ニニニ/
''^~ ''^~~~^'' 、 /〉ニ-〈  ̄\
/ \ \ / / Λニニ\_ \
/ / \ \ ∨ニニニ} \
/ | ∨ / ∨ニニ/ \ \
/ / / | / | | / |___,/ \ \
/⌒/ |/⌒'ト / / | | | | | \. |\ |
八 | 灯ハ| / ⌒ト | | | |\| Λ | ∨
\| / 〉tリ八 / ⌒TY Λ| | | | ∨ | Λ|
| /:W , V り/ | | | | | |// ノ
| /人 | | | | | |/
|Λ| 丶丶 | Λ 八 | | /
|__/\_ ,, < | /ニ∨ ̄\八V
__厂: : {二二二二二/ |/二二二二}
/.: : :. :.人ニ=- -=ニ二二二二二二/ ⌒丶
/: : : : : : / -=二二二二二二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5호선 후기
-생각보다 크게 불쾌하진 않았다 콘.
-마탄이 생각보다 일을 겁나 잘한다.
-와히스 그는 신인가! 와히스 그는 신인가!
-3라인은 그냥 굿스터프하자.
-쓸데없이 테스트해보겠답시고 리우 이상 안썼으면 3호선 턴을 더 깎았을텐데(@현재 96턴)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11:36:44
厂\ ____
''^゚~~ ̄~~゚^''<ニニ二二〉
\ニニニ/
''^~ ''^~~~^'' 、 /〉ニ-〈  ̄\
/ \ \ / / Λニニ\_ \
/ / \ \ ∨ニニニ} \
/ | ∨ / ∨ニニ/ \ \
/ / / | / | | / |___,/ \ \
/⌒/ |/⌒'ト / / | | | | | \. |\ |
八 | 灯ハ| / ⌒ト | | | |\| Λ | ∨
\| / 〉tリ八 / ⌒TY Λ| | | | ∨ | Λ|
| /:W , V り/ | | | | | |// ノ
| /人 | | | | | |/
|Λ| 丶丶 | Λ 八 | | /
|__/\_ ,, < | /ニ∨ ̄\八V
__厂: : {二二二二二/ |/二二二二}
/.: : :. :.人ニ=- -=ニ二二二二二二/ ⌒丶
/: : : : : : / -=二二二二二二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그리고 거굴철 도는 사이에 이래저래 키워드 인격 관련해서 얘기가 오갔었나.
아오하는 뭐 출혈은 2성 흑운회로 매꿨으니....,
파열: 송곳니 사냥꾼 3성
충전: W사 2~3등급 정리요원
진동: 몰?루
침잠: 몰?루or로보토미 에고 :: 절망의 기사
화상: 리우 4~3과
호흡: 하이라이트(@백귀야행)
정도인가(@적당)
''^゚~~ ̄~~゚^''<ニニ二二〉
\ニニニ/
''^~ ''^~~~^'' 、 /〉ニ-〈  ̄\
/ \ \ / / Λニニ\_ \
/ / \ \ ∨ニニニ} \
/ | ∨ / ∨ニニ/ \ \
/ / / | / | | / |___,/ \ \
/⌒/ |/⌒'ト / / | | | | | \. |\ |
八 | 灯ハ| / ⌒ト | | | |\| Λ | ∨
\| / 〉tリ八 / ⌒TY Λ| | | | ∨ | Λ|
| /:W , V り/ | | | | | |// ノ
| /人 | | | | | |/
|Λ| 丶丶 | Λ 八 | | /
|__/\_ ,, < | /ニ∨ ̄\八V
__厂: : {二二二二二/ |/二二二二}
/.: : :. :.人ニ=- -=ニ二二二二二二/ ⌒丶
/: : : : : : / -=二二二二二二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그리고 거굴철 도는 사이에 이래저래 키워드 인격 관련해서 얘기가 오갔었나.
아오하는 뭐 출혈은 2성 흑운회로 매꿨으니....,
파열: 송곳니 사냥꾼 3성
충전: W사 2~3등급 정리요원
진동: 몰?루
침잠: 몰?루or로보토미 에고 :: 절망의 기사
화상: 리우 4~3과
호흡: 하이라이트(@백귀야행)
정도인가(@적당)
2025년 2월 21일 (금) 오후 12:20:21
이쪽은 적당히 했는데도 77턴 나왔으니 알아서 될 겁니다
2025년 2월 21일 (금) 오후 12:20:46
아 발푸밤이 있나.
해류로 짜볼까?
해류로 짜볼까?
2025년 2월 21일 (금) 오후 01:04:26
厂\ ____
''^゚~~ ̄~~゚^''<ニニ二二〉
\ニニニ/
''^~ ''^~~~^'' 、 /〉ニ-〈  ̄\
/ \ \ / / Λニニ\_ \
/ / \ \ ∨ニニニ} \
/ | ∨ / ∨ニニ/ \ \
/ / / | / | | / |___,/ \ \
/⌒/ |/⌒'ト / / | | | | | \. |\ |
八 | 灯ハ| / ⌒ト | | | |\| Λ | ∨
\| / 〉tリ八 / ⌒TY Λ| | | | ∨ | Λ|
| /:W , V り/ | | | | | |// ノ
| /人 | | | | | |/
|Λ| 丶丶 | Λ 八 | | /
|__/\_ ,, < | /ニ∨ ̄\八V
__厂: : {二二二二二/ |/二二二二}
/.: : :. :.人ニ=- -=ニ二二二二二二/ ⌒丶
/: : : : : : / -=二二二二二二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아 진동은 외우피나 T사 징수직 쪽이려나(@적당)
''^゚~~ ̄~~゚^''<ニニ二二〉
\ニニニ/
''^~ ''^~~~^'' 、 /〉ニ-〈  ̄\
/ \ \ / / Λニニ\_ \
/ / \ \ ∨ニニニ} \
/ | ∨ / ∨ニニ/ \ \
/ / / | / | | / |___,/ \ \
/⌒/ |/⌒'ト / / | | | | | \. |\ |
八 | 灯ハ| / ⌒ト | | | |\| Λ | ∨
\| / 〉tリ八 / ⌒TY Λ| | | | ∨ | Λ|
| /:W , V り/ | | | | | |// ノ
| /人 | | | | | |/
|Λ| 丶丶 | Λ 八 | | /
|__/\_ ,, < | /ニ∨ ̄\八V
__厂: : {二二二二二/ |/二二二二}
/.: : :. :.人ニ=- -=ニ二二二二二二/ ⌒丶
/: : : : : : / -=二二二二二二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아 진동은 외우피나 T사 징수직 쪽이려나(@적당)
2025년 2월 21일 (금) 오후 01:05:39
아니다 외우피 진동으로 넣고 호흡을 발푸밤으로 받아야겟다.
호흡이 적절한게... 탐왕 받을까?(적당)
호흡이 적절한게... 탐왕 받을까?(적당)
2025년 2월 21일 (금) 오후 01:06:07
厂\ ____
''^゚~~ ̄~~゚^''<ニニ二二〉
\ニニニ/
''^~ ''^~~~^'' 、 /〉ニ-〈  ̄\
/ \ \ / / Λニニ\_ \
/ / \ \ ∨ニニニ} \
/ | ∨ / ∨ニニ/ \ \
/ / / | / | | / |___,/ \ \
/⌒/ |/⌒'ト / / | | | | | \. |\ |
八 | 灯ハ| / ⌒ト | | | |\| Λ | ∨
\| / 〉tリ八 / ⌒TY Λ| | | | ∨ | Λ|
| /:W , V り/ | | | | | |// ノ
| /人 | | | | | |/
|Λ| 丶丶 | Λ 八 | | /
|__/\_ ,, < | /ニ∨ ̄\八V
__厂: : {二二二二二/ |/二二二二}
/.: : :. :.人ニ=- -=ニ二二二二二二/ ⌒丶
/: : : : : : / -=二二二二二二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848 뭐 선호하시는대로.
그나저나 하이라이트 어찔까(@어찔까)
''^゚~~ ̄~~゚^''<ニニ二二〉
\ニニニ/
''^~ ''^~~~^'' 、 /〉ニ-〈  ̄\
/ \ \ / / Λニニ\_ \
/ / \ \ ∨ニニニ} \
/ | ∨ / ∨ニニ/ \ \
/ / / | / | | / |___,/ \ \
/⌒/ |/⌒'ト / / | | | | | \. |\ |
八 | 灯ハ| / ⌒ト | | | |\| Λ | ∨
\| / 〉tリ八 / ⌒TY Λ| | | | ∨ | Λ|
| /:W , V り/ | | | | | |// ノ
| /人 | | | | | |/
|Λ| 丶丶 | Λ 八 | | /
|__/\_ ,, < | /ニ∨ ̄\八V
__厂: : {二二二二二/ |/二二二二}
/.: : :. :.人ニ=- -=ニ二二二二二二/ ⌒丶
/: : : : : : / -=二二二二二二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848 뭐 선호하시는대로.
그나저나 하이라이트 어찔까(@어찔까)
2025년 2월 21일 (금) 오후 01:07:31
厂\ ____
''^゚~~ ̄~~゚^''<ニニ二二〉
\ニニニ/
''^~ ''^~~~^'' 、 /〉ニ-〈  ̄\
/ \ \ / / Λニニ\_ \
/ / \ \ ∨ニニニ} \
/ | ∨ / ∨ニニ/ \ \
/ / / | / | | / |___,/ \ \
/⌒/ |/⌒'ト / / | | | | | \. |\ |
八 | 灯ハ| / ⌒ト | | | |\| Λ | ∨
\| / 〉tリ八 / ⌒TY Λ| | | | ∨ | Λ|
| /:W , V り/ | | | | | |// ノ
| /人 | | | | | |/
|Λ| 丶丶 | Λ 八 | | /
|__/\_ ,, < | /ニ∨ ̄\八V
__厂: : {二二二二二/ |/二二二二}
/.: : :. :.人ニ=- -=ニ二二二二二二/ ⌒丶
/: : : : : : / -=二二二二二二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일단 귀검 갯수 자체를 최대 1개까지만 하고,
귀검이 받는 데미지를 백귀야행도 받게 하면 디메리트가 되려나.(@흐음)
그 외에 패시브 피해량 상승 조건도 호흡 횟수에 비례해서 하면 얼추 될 거 같긴 한데....,
''^゚~~ ̄~~゚^''<ニニ二二〉
\ニニニ/
''^~ ''^~~~^'' 、 /〉ニ-〈  ̄\
/ \ \ / / Λニニ\_ \
/ / \ \ ∨ニニニ} \
/ | ∨ / ∨ニニ/ \ \
/ / / | / | | / |___,/ \ \
/⌒/ |/⌒'ト / / | | | | | \. |\ |
八 | 灯ハ| / ⌒ト | | | |\| Λ | ∨
\| / 〉tリ八 / ⌒TY Λ| | | | ∨ | Λ|
| /:W , V り/ | | | | | |// ノ
| /人 | | | | | |/
|Λ| 丶丶 | Λ 八 | | /
|__/\_ ,, < | /ニ∨ ̄\八V
__厂: : {二二二二二/ |/二二二二}
/.: : :. :.人ニ=- -=ニ二二二二二二/ ⌒丶
/: : : : : : / -=二二二二二二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일단 귀검 갯수 자체를 최대 1개까지만 하고,
귀검이 받는 데미지를 백귀야행도 받게 하면 디메리트가 되려나.(@흐음)
그 외에 패시브 피해량 상승 조건도 호흡 횟수에 비례해서 하면 얼추 될 거 같긴 한데....,
2025년 2월 21일 (금) 오후 01:08:36
厂\ ____
''^゚~~ ̄~~゚^''<ニニ二二〉
\ニニニ/
''^~ ''^~~~^'' 、 /〉ニ-〈  ̄\
/ \ \ / / Λニニ\_ \
/ / \ \ ∨ニニニ} \
/ | ∨ / ∨ニニ/ \ \
/ / / | / | | / |___,/ \ \
/⌒/ |/⌒'ト / / | | | | | \. |\ |
八 | 灯ハ| / ⌒ト | | | |\| Λ | ∨
\| / 〉tリ八 / ⌒TY Λ| | | | ∨ | Λ|
| /:W , V り/ | | | | | |// ノ
| /人 | | | | | |/
|Λ| 丶丶 | Λ 八 | | /
|__/\_ ,, < | /ニ∨ ̄\八V
__厂: : {二二二二二/ |/二二二二}
/.: : :. :.人ニ=- -=ニ二二二二二二/ ⌒丶
/: : : : : : / -=二二二二二二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코인 재사용은 귀검 스택 일정 이상or귀검 있을 때 한정으로 해서 턴 당 1회 제한하고....,
(@흐음흐음)
''^゚~~ ̄~~゚^''<ニニ二二〉
\ニニニ/
''^~ ''^~~~^'' 、 /〉ニ-〈  ̄\
/ \ \ / / Λニニ\_ \
/ / \ \ ∨ニニニ} \
/ | ∨ / ∨ニニ/ \ \
/ / / | / | | / |___,/ \ \
/⌒/ |/⌒'ト / / | | | | | \. |\ |
八 | 灯ハ| / ⌒ト | | | |\| Λ | ∨
\| / 〉tリ八 / ⌒TY Λ| | | | ∨ | Λ|
| /:W , V り/ | | | | | |// ノ
| /人 | | | | | |/
|Λ| 丶丶 | Λ 八 | | /
|__/\_ ,, < | /ニ∨ ̄\八V
__厂: : {二二二二二/ |/二二二二}
/.: : :. :.人ニ=- -=ニ二二二二二二/ ⌒丶
/: : : : : : / -=二二二二二二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코인 재사용은 귀검 스택 일정 이상or귀검 있을 때 한정으로 해서 턴 당 1회 제한하고....,
(@흐음흐음)
2025년 2월 21일 (금) 오후 01:08:41
오히려 귀검이 받는 데미지가 전부 공중에 뜨는게 메리트가 아니었던가
2025년 2월 21일 (금) 오후 01:12:05
귀검은 슬롯 없으니까 데미지 받는 경우가 일반적으로 없다
>>700에서 말한대로, 안죽는 귀검이 반격이랑 피격 효과를 다 맞아버리는 건 유니크한 메리트에 가깝지...
1개로 놓으면 평범하게 마히스 듀라한 느낌이군
>>700에서 말한대로, 안죽는 귀검이 반격이랑 피격 효과를 다 맞아버리는 건 유니크한 메리트에 가깝지...
1개로 놓으면 평범하게 마히스 듀라한 느낌이군
2025년 2월 21일 (금) 오후 01:15:14
厂\ ____
''^゚~~ ̄~~゚^''<ニニ二二〉
\ニニニ/
''^~ ''^~~~^'' 、 /〉ニ-〈  ̄\
/ \ \ / / Λニニ\_ \
/ / \ \ ∨ニニニ} \
/ | ∨ / ∨ニニ/ \ \
/ / / | / | | / |___,/ \ \
/⌒/ |/⌒'ト / / | | | | | \. |\ |
八 | 灯ハ| / ⌒ト | | | |\| Λ | ∨
\| / 〉tリ八 / ⌒TY Λ| | | | ∨ | Λ|
| /:W , V り/ | | | | | |// ノ
| /人 | | | | | |/
|Λ| 丶丶 | Λ 八 | | /
|__/\_ ,, < | /ニ∨ ̄\八V
__厂: : {二二二二二/ |/二二二二}
/.: : :. :.人ニ=- -=ニ二二二二二二/ ⌒丶
/: : : : : : / -=二二二二二二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852-853 차라리 인터페이스만 안 뜨고 그냥 슬롯을 부여하는게 나을 수도 있을 거 같아서요.
가시춘 걔처럼.(@적당)
''^゚~~ ̄~~゚^''<ニニ二二〉
\ニニニ/
''^~ ''^~~~^'' 、 /〉ニ-〈  ̄\
/ \ \ / / Λニニ\_ \
/ / \ \ ∨ニニニ} \
/ | ∨ / ∨ニニ/ \ \
/ / / | / | | / |___,/ \ \
/⌒/ |/⌒'ト / / | | | | | \. |\ |
八 | 灯ハ| / ⌒ト | | | |\| Λ | ∨
\| / 〉tリ八 / ⌒TY Λ| | | | ∨ | Λ|
| /:W , V り/ | | | | | |// ノ
| /人 | | | | | |/
|Λ| 丶丶 | Λ 八 | | /
|__/\_ ,, < | /ニ∨ ̄\八V
__厂: : {二二二二二/ |/二二二二}
/.: : :. :.人ニ=- -=ニ二二二二二二/ ⌒丶
/: : : : : : / -=二二二二二二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852-853 차라리 인터페이스만 안 뜨고 그냥 슬롯을 부여하는게 나을 수도 있을 거 같아서요.
가시춘 걔처럼.(@적당)
2025년 2월 21일 (금) 오후 01:18:44
세부조정할 수 없는 아군이 생성된다는 개념이라...
2025년 2월 21일 (금) 오후 01:19:07
조정을 철저히 해야겠지만 나쁘진 않겠군요.
2025년 2월 21일 (금) 오후 01:25:03
厂\ ____
''^゚~~ ̄~~゚^''<ニニ二二〉
\ニニニ/
''^~ ''^~~~^'' 、 /〉ニ-〈  ̄\
/ \ \ / / Λニニ\_ \
/ / \ \ ∨ニニニ} \
/ | ∨ / ∨ニニ/ \ \
/ / / | / | | / |___,/ \ \
/⌒/ |/⌒'ト / / | | | | | \. |\ |
八 | 灯ハ| / ⌒ト | | | |\| Λ | ∨
\| / 〉tリ八 / ⌒TY Λ| | | | ∨ | Λ|
| /:W , V り/ | | | | | |// ノ
| /人 | | | | | |/
|Λ| 丶丶 | Λ 八 | | /
|__/\_ ,, < | /ニ∨ ̄\八V
__厂: : {二二二二二/ |/二二二二}
/.: : :. :.人ニ=- -=ニ二二二二二二/ ⌒丶
/: : : : : : / -=二二二二二二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855-856 뭐 애초에 얘네 기본적으로 슬롯 비어있을 거고, 도발치는 부여안할테니 탱킹은 무리.
HP도 크게 안잡거니와 특수 3스 쓰면 파괴되게 하면 되니까.
스킬 쓰는 것도 백귀야행의 1, 2스의 코인을 하나만 쓰는 거고, 그 마저도 +값을 1~2로 엄청 낮게 하면 되니.
''^゚~~ ̄~~゚^''<ニニ二二〉
\ニニニ/
''^~ ''^~~~^'' 、 /〉ニ-〈  ̄\
/ \ \ / / Λニニ\_ \
/ / \ \ ∨ニニニ} \
/ | ∨ / ∨ニニ/ \ \
/ / / | / | | / |___,/ \ \
/⌒/ |/⌒'ト / / | | | | | \. |\ |
八 | 灯ハ| / ⌒ト | | | |\| Λ | ∨
\| / 〉tリ八 / ⌒TY Λ| | | | ∨ | Λ|
| /:W , V り/ | | | | | |// ノ
| /人 | | | | | |/
|Λ| 丶丶 | Λ 八 | | /
|__/\_ ,, < | /ニ∨ ̄\八V
__厂: : {二二二二二/ |/二二二二}
/.: : :. :.人ニ=- -=ニ二二二二二二/ ⌒丶
/: : : : : : / -=二二二二二二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855-856 뭐 애초에 얘네 기본적으로 슬롯 비어있을 거고, 도발치는 부여안할테니 탱킹은 무리.
HP도 크게 안잡거니와 특수 3스 쓰면 파괴되게 하면 되니까.
스킬 쓰는 것도 백귀야행의 1, 2스의 코인을 하나만 쓰는 거고, 그 마저도 +값을 1~2로 엄청 낮게 하면 되니.
2025년 2월 21일 (금) 오후 01:25:21
그리고 추가적으로 말하자면
변신 상태가 존재하는 필싱과 마히스의 운용방법의 차이를 고민하면 설계에 도움이 됩니다.
변신 상태가 존재하는 필싱과 마히스의 운용방법의 차이를 고민하면 설계에 도움이 됩니다.
2025년 2월 21일 (금) 오후 01:29:43
뭐 마히스가 모티브긴 하지만은
만일 귀검 있을 때 코인 재사용이 들어간다거나 하면 "그럼 굳이 초반에 파괴할 필요 있어?"가 되어버리니까
더더욱 귀검 스택을 메인으로 잡을 필요가 있네요
만일 귀검 있을 때 코인 재사용이 들어간다거나 하면 "그럼 굳이 초반에 파괴할 필요 있어?"가 되어버리니까
더더욱 귀검 스택을 메인으로 잡을 필요가 있네요
2025년 2월 21일 (금) 오후 01:33:13
와히스의 강화는 듀라한보다 관 스택에 더 비중이 크죠
듀라한은 실질 강화 3스를 켜게 해주는, 보조 강화에 가깝고.
듀라한은 실질 강화 3스를 켜게 해주는, 보조 강화에 가깝고.
2025년 2월 21일 (금) 오후 01:37:16
귀검 스택의 강화가 귀검 상태의 강화보다 더 낮으면
필싱처럼 "변신을 유지하면서 유지 코스트를 보충하는" 구성이 됩니다.
와히스처럼 스택의 강화가 더 높으면 "변신과 미변신을 반복하며 스택을 쌓고 유지 코스트를 회피하는" 구성이 되고요.
필싱처럼 "변신을 유지하면서 유지 코스트를 보충하는" 구성이 됩니다.
와히스처럼 스택의 강화가 더 높으면 "변신과 미변신을 반복하며 스택을 쌓고 유지 코스트를 회피하는" 구성이 되고요.
2025년 2월 21일 (금) 오후 01:39:09
그리고 지금 귀검 상태의 강화는
(조작불가능한) 아군 1명이 무작위 코인을 대충 굴리면서 (아직 미확정입니다만) 코인 재사용이라던가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거 이상의 강화가 필요하고요
(조작불가능한) 아군 1명이 무작위 코인을 대충 굴리면서 (아직 미확정입니다만) 코인 재사용이라던가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거 이상의 강화가 필요하고요
2025년 2월 21일 (금) 오후 01:45:16
솔직하게 말해서 귀검 상태의 강화는 가시춘에서 나왔듯이 그리 믿음직스럽지는 않다는 생각이 있어요.
이제 슬롯이 생겨서 적이 타겟팅을 한다거나, 광역기를 맞는다거나 할 수 있으니까.
다만 운용법을 한쪽으로 유도하고 싶다면, 저울을 한쪽으로 기울게 해야됩니다.
이제 슬롯이 생겨서 적이 타겟팅을 한다거나, 광역기를 맞는다거나 할 수 있으니까.
다만 운용법을 한쪽으로 유도하고 싶다면, 저울을 한쪽으로 기울게 해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