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4> 테스트_더블용 (115)
◆75AcmU7sdy
2025년 1월 21일 (화) 오후 07:29:21 - 2025년 6월 11일 (수) 오후 12:54:08
2025년 1월 21일 (화) 오후 07:29:21
/^ヽ-ァ' ^ヽ
/:: /^:: ::^\:: \
'/:: /:: :/:: :: :: :::ヽ:: :ヽ
//::/ :: : : |:: :|:: :|:: :: ',:: ::ヘ
, --y'/:://::./:: :|:: :|:: ハ:: :: ::: ::ハ __
.//⌒y':: :{:|::/|/ ^l:: :|:: ト/l: :::|:: :: |ィ⌒ヽ
|:| ,':: /:: {:|/符ミ、从::V ,ィ竓ミ::|:: :i | |:|
|:| l:/|:: : i:| 辷ツ ヽ 辷ツ::/: l | |:|
ヾ レヘ:: l从 ' /イ:::/: | |:|
ヾV:: :圦込、 r‐ /:/:: ::} /
\:: ::ヽ::{:丶 ,ィ/:':: _/ , '
`' _ヽト::V/|`' ー ' |/イ{ヾ_/
⌒):: ::)ム /∧:: 乂
,.、- '':´γ´ ヽ// `ー、:: Y _
/ {八:: :::{ノ / {`'ー' ソ `ヽ
,' |/ ー'´ヽ , ' /` ー'' V/ ハ
ハ / ∨ / V/__∧
∧ V / / / -、>',
/ ヽ { / / / '´三-っ
i vハ / / / '´ニっ/}
| 、: : : .ヽ\ __/_ _ ./ / / . :./ .}
| `''ー-<´ / ~~゙''¬ー─ く __,. ィ''^~´ 1
| ヽ{ ヽ |
| / | \ /
ヽ / .| `' ー /
, ' | ,ィ´
/ ヽ / ハ
테스트판 시험 겸 아이디어 메모용
/:: /^:: ::^\:: \
'/:: /:: :/:: :: :: :::ヽ:: :ヽ
//::/ :: : : |:: :|:: :|:: :: ',:: ::ヘ
, --y'/:://::./:: :|:: :|:: ハ:: :: ::: ::ハ __
.//⌒y':: :{:|::/|/ ^l:: :|:: ト/l: :::|:: :: |ィ⌒ヽ
|:| ,':: /:: {:|/符ミ、从::V ,ィ竓ミ::|:: :i | |:|
|:| l:/|:: : i:| 辷ツ ヽ 辷ツ::/: l | |:|
ヾ レヘ:: l从 ' /イ:::/: | |:|
ヾV:: :圦込、 r‐ /:/:: ::} /
\:: ::ヽ::{:丶 ,ィ/:':: _/ , '
`' _ヽト::V/|`' ー ' |/イ{ヾ_/
⌒):: ::)ム /∧:: 乂
,.、- '':´γ´ ヽ// `ー、:: Y _
/ {八:: :::{ノ / {`'ー' ソ `ヽ
,' |/ ー'´ヽ , ' /` ー'' V/ ハ
ハ / ∨ / V/__∧
∧ V / / / -、>',
/ ヽ { / / / '´三-っ
i vハ / / / '´ニっ/}
| 、: : : .ヽ\ __/_ _ ./ / / . :./ .}
| `''ー-<´ / ~~゙''¬ー─ く __,. ィ''^~´ 1
| ヽ{ ヽ |
| / | \ /
ヽ / .| `' ー /
, ' | ,ィ´
/ ヽ / ハ
테스트판 시험 겸 아이디어 메모용
2025년 1월 21일 (화) 오후 07:50:24
지시 육성 통솔 능력
지시 : 지시 능력의 강화
D - 4식
C - 6령
B - 강화 지령 해금
A - 명중, 회피지령의 해금, 도감 횟수 추가 or 추가 보너스?
AA - 타임 1회, 맞춰라
육성 : 레벨이 오름
D - 1계제
C - 범용 포텐셜 해금
B - 2계제
A - 뭔가 해금시키기
AA - 3계제
통솔 : 종족치와 특성이 오름
D - 에이스 임명
C - 역할 6종 모두 해금 (상시형)
B - 부수 해금 (실질 상위역할 담당)
A - PT 포텐셜, 양대
AA - 특수 부수 해금, PT 2개
능력 : 능력형
D - 구림
C - 쓸수있음
B - 유의미함
A - 전원 전용, 강력함
AA - 1인 2전용이라고 열어줄까?
지시 : 지시 능력의 강화
D - 4식
C - 6령
B - 강화 지령 해금
A - 명중, 회피지령의 해금, 도감 횟수 추가 or 추가 보너스?
AA - 타임 1회, 맞춰라
육성 : 레벨이 오름
D - 1계제
C - 범용 포텐셜 해금
B - 2계제
A - 뭔가 해금시키기
AA - 3계제
통솔 : 종족치와 특성이 오름
D - 에이스 임명
C - 역할 6종 모두 해금 (상시형)
B - 부수 해금 (실질 상위역할 담당)
A - PT 포텐셜, 양대
AA - 특수 부수 해금, PT 2개
능력 : 능력형
D - 구림
C - 쓸수있음
B - 유의미함
A - 전원 전용, 강력함
AA - 1인 2전용이라고 열어줄까?
2025년 1월 21일 (화) 오후 08:18:59
『에이스』… 자신의 전 능력치를 강화(1.3배)한다.
└『카운터 아츠』… 자신의 「회피」를 강화(1.2배)한다.
└『슬러그 아츠』… 자신의 「명중」을 강화(1.2배)한다.
『어태커』… 자신의 기술의 위력을 강화(1.25배)한다.
└『저격』… 자신의 「단일기」가 급소에 맞기 쉬워진다. (C+1)
└『군략』… 자신(상대)의 「전체기」의 위력을 강화(약화)한다. (1.15/0.85)
『러너』… 자신의 스피드를 강화(1.5배)한다.
└『()』…
『블로커』… 자신이 받는 대미지를 완화(0.8배)한다.
└『수호진』… 공격하지 않았을 때 아군에게도 『블로커』가 적용된다.
└『방호주술』… 상대의 기술이 자신의 급소에 맞지 않는다.
『킬러』… 상대의 『에이스』를 무효화한다.
└『앰부시 α』… 『에이스』에게 주는 대미지를 강화(1.5배)한다.
└『앰부시 β』… 『에이스』에게 받는 피해를 완화(0.67배)한다.
└『앰부시 γ』… 적진에 『에이스』가 있을 때 「스피드」를 강화(1.5배)한다.
『서포터』… 「기능확장 : 도우미」를 사용할 수 있다.
└『부스트 α』… 아군의 기술의 위력을 강화(1.2배)한다.
└『부스트 β』… 아군이 받는 피해를 완화(0.8배)한다.
└『부스트 γ』… 아군의 「스피드」를 강화(1.33배)한다.
특수 부수
『양대간판』… 자신의 『역할 포텐셜』을 『에이스』로 변경한다.
『이중역할(???)』… 이 포텐셜을 『지정된 기본 역할』로 취급한다.
고민해볼 것 : 러너의 부수?
└『카운터 아츠』… 자신의 「회피」를 강화(1.2배)한다.
└『슬러그 아츠』… 자신의 「명중」을 강화(1.2배)한다.
『어태커』… 자신의 기술의 위력을 강화(1.25배)한다.
└『저격』… 자신의 「단일기」가 급소에 맞기 쉬워진다. (C+1)
└『군략』… 자신(상대)의 「전체기」의 위력을 강화(약화)한다. (1.15/0.85)
『러너』… 자신의 스피드를 강화(1.5배)한다.
└『()』…
『블로커』… 자신이 받는 대미지를 완화(0.8배)한다.
└『수호진』… 공격하지 않았을 때 아군에게도 『블로커』가 적용된다.
└『방호주술』… 상대의 기술이 자신의 급소에 맞지 않는다.
『킬러』… 상대의 『에이스』를 무효화한다.
└『앰부시 α』… 『에이스』에게 주는 대미지를 강화(1.5배)한다.
└『앰부시 β』… 『에이스』에게 받는 피해를 완화(0.67배)한다.
└『앰부시 γ』… 적진에 『에이스』가 있을 때 「스피드」를 강화(1.5배)한다.
『서포터』… 「기능확장 : 도우미」를 사용할 수 있다.
└『부스트 α』… 아군의 기술의 위력을 강화(1.2배)한다.
└『부스트 β』… 아군이 받는 피해를 완화(0.8배)한다.
└『부스트 γ』… 아군의 「스피드」를 강화(1.33배)한다.
특수 부수
『양대간판』… 자신의 『역할 포텐셜』을 『에이스』로 변경한다.
『이중역할(???)』… 이 포텐셜을 『지정된 기본 역할』로 취급한다.
고민해볼 것 : 러너의 부수?
2025년 1월 22일 (수) 오후 12:30:33
『에이스』… 자신의 전 능력치를 강화(1.3배)한다.
└『히로이즘』… 아군의 절반 이상이 「빈사」 상태일 때 『에이스』의 강화폭을 1.5배로 늘린다.
└『투쟁정신』… 드물게 상대의 공격을 견딘다. 저확률로 공격 이외의 대미지로 빈사 상태가 되지 않는다.
『어태커』… 자신의 기술의 위력을 강화(1.25배)한다.
└『저격』… 자신의 「단일기」가 급소에 맞기 쉬워진다. (C+1)
└『군략』… 자신(상대)의 「전체기」의 위력을 강화(약화)한다. (1.15/0.85)
『러너』… 자신의 스피드를 강화(1.5배)한다.
└『카운터 아츠』… 자신의 「회피」를 강화(1.2배)한다.
└『슬러그 아츠』… 자신의 「명중」을 강화(1.2배)한다.
『블로커』… 자신이 받는 대미지를 완화(0.8배)한다.
└『수호진』… 공격하지 않았을 때 아군에게도 『블로커』가 적용된다.
└『방호주술』… 상대의 기술이 자신의 급소에 맞지 않는다.
『킬러』… 상대의 『에이스』를 무효화한다.
└『앰부시 α』… 『에이스』에게 주는 대미지를 강화(1.5배)한다.
└『앰부시 β』… 『에이스』에게 받는 피해를 완화(0.67배)한다.
└『앰부시 γ』… 적진에 『에이스』가 있을 때 「스피드」를 강화(1.5배)한다.
『서포터』… 「기능확장 : 도우미」를 사용할 수 있다.
└『부스트 α』… 아군의 기술의 위력을 강화(1.2배)한다.
└『부스트 β』… 아군이 받는 피해를 완화(0.8배)한다.
└『부스트 γ』… 아군의 「스피드」를 강화(1.33배)한다.
특수 부수
『양대간판』… 자신의 『역할 포텐셜』을 『에이스』로 변경한다.
『이중역할(???)』… 이 포텐셜을 『지정된 기본 역할』로 취급한다.
└『히로이즘』… 아군의 절반 이상이 「빈사」 상태일 때 『에이스』의 강화폭을 1.5배로 늘린다.
└『투쟁정신』… 드물게 상대의 공격을 견딘다. 저확률로 공격 이외의 대미지로 빈사 상태가 되지 않는다.
『어태커』… 자신의 기술의 위력을 강화(1.25배)한다.
└『저격』… 자신의 「단일기」가 급소에 맞기 쉬워진다. (C+1)
└『군략』… 자신(상대)의 「전체기」의 위력을 강화(약화)한다. (1.15/0.85)
『러너』… 자신의 스피드를 강화(1.5배)한다.
└『카운터 아츠』… 자신의 「회피」를 강화(1.2배)한다.
└『슬러그 아츠』… 자신의 「명중」을 강화(1.2배)한다.
『블로커』… 자신이 받는 대미지를 완화(0.8배)한다.
└『수호진』… 공격하지 않았을 때 아군에게도 『블로커』가 적용된다.
└『방호주술』… 상대의 기술이 자신의 급소에 맞지 않는다.
『킬러』… 상대의 『에이스』를 무효화한다.
└『앰부시 α』… 『에이스』에게 주는 대미지를 강화(1.5배)한다.
└『앰부시 β』… 『에이스』에게 받는 피해를 완화(0.67배)한다.
└『앰부시 γ』… 적진에 『에이스』가 있을 때 「스피드」를 강화(1.5배)한다.
『서포터』… 「기능확장 : 도우미」를 사용할 수 있다.
└『부스트 α』… 아군의 기술의 위력을 강화(1.2배)한다.
└『부스트 β』… 아군이 받는 피해를 완화(0.8배)한다.
└『부스트 γ』… 아군의 「스피드」를 강화(1.33배)한다.
특수 부수
『양대간판』… 자신의 『역할 포텐셜』을 『에이스』로 변경한다.
『이중역할(???)』… 이 포텐셜을 『지정된 기본 역할』로 취급한다.
2025년 1월 23일 (목) 오후 09:36:05
【포텐셜】
『에이스』… 자신의 전 능력치를 강화(1.3배)한다.
└『히로이즘』… 아군의 절반 이상이 「빈사」 상태일 때 『에이스』의 강화폭을 1.5배로 늘린다.
└『기합』… 저확률로 치명적인 피해를 버틴다.
『어태커』… 자신의 기술의 위력을 강화(1.33배)한다.
└『저격』… 자신의 기술이 급소에 맞기 쉬워진다(C+1).
└『군략』… 자신의 「전체기」의 위력을 강화(1.15배)한다. 상대의 「전체기」의 위력을 완화(0.85배)한다.
『블로커』… 기술로 받는 피해를 완화(0.75배)한다.
└『수호진』… 공격하지 않았을 때 아군에게도 『블로커』가 적용된다.
└『안전가호』… 상대의 「C」의 상승을 무시한다.
『러너』… 자신의 「스피드」를 강화(1.5배)한다.
└『카운터 아츠』… 자신의 「회피」를 강화(1.2배)한다.
└『슬러그 아츠』… 자신의 「명중」을 강화(1.2배)한다.
『킬러』… 상대의 『에이스』를 무효화한다.
└『에이스 헌팅 α』… 『에이스』에게 주는 대미지를 강화(1.5배)한다.
└『에이스 헌팅 β』… 『에이스』에게 받는 피해를 완화(0.67배)한다.
└『에이스 헌팅 γ』… 적진에 『에이스』가 있을 때 「스피드」를 강화(1.5배)한다.
『서포터』… 「기능확장 : 도우미」를 사용할 수 있다.
└『부스팅 α』… 아군의 기술의 위력을 강화(1.2배)한다.
└『부스팅 β』… 아군이 받는 피해를 완화(0.8배)한다.
└『부스팅 γ』… 아군의 「스피드」를 강화(1.33배)한다.
└『양대간판』… 자신의 『역할』을 『에이스』로 변경한다.
└『타이트 엔드』… 이 포텐셜을 『(에이스를 제외한 임의의 역할)』로 취급한다.
『에이스』… 자신의 전 능력치를 강화(1.3배)한다.
└『히로이즘』… 아군의 절반 이상이 「빈사」 상태일 때 『에이스』의 강화폭을 1.5배로 늘린다.
└『기합』… 저확률로 치명적인 피해를 버틴다.
『어태커』… 자신의 기술의 위력을 강화(1.33배)한다.
└『저격』… 자신의 기술이 급소에 맞기 쉬워진다(C+1).
└『군략』… 자신의 「전체기」의 위력을 강화(1.15배)한다. 상대의 「전체기」의 위력을 완화(0.85배)한다.
『블로커』… 기술로 받는 피해를 완화(0.75배)한다.
└『수호진』… 공격하지 않았을 때 아군에게도 『블로커』가 적용된다.
└『안전가호』… 상대의 「C」의 상승을 무시한다.
『러너』… 자신의 「스피드」를 강화(1.5배)한다.
└『카운터 아츠』… 자신의 「회피」를 강화(1.2배)한다.
└『슬러그 아츠』… 자신의 「명중」을 강화(1.2배)한다.
『킬러』… 상대의 『에이스』를 무효화한다.
└『에이스 헌팅 α』… 『에이스』에게 주는 대미지를 강화(1.5배)한다.
└『에이스 헌팅 β』… 『에이스』에게 받는 피해를 완화(0.67배)한다.
└『에이스 헌팅 γ』… 적진에 『에이스』가 있을 때 「스피드」를 강화(1.5배)한다.
『서포터』… 「기능확장 : 도우미」를 사용할 수 있다.
└『부스팅 α』… 아군의 기술의 위력을 강화(1.2배)한다.
└『부스팅 β』… 아군이 받는 피해를 완화(0.8배)한다.
└『부스팅 γ』… 아군의 「스피드」를 강화(1.33배)한다.
└『양대간판』… 자신의 『역할』을 『에이스』로 변경한다.
└『타이트 엔드』… 이 포텐셜을 『(에이스를 제외한 임의의 역할)』로 취급한다.
2025년 1월 25일 (토) 오전 12:22:59
┌┬───────────────┬───────────────┬┐
├╋━━━━━━━━━━━━━━━╋━━━━━━━━━━━━━━━╋┤
│┃ 【에리어 A】 ┃│
│┃ 「소지 A」 ┃ 「소지 C」 ┃│
│┃ ┃ ┃│
│┃ 랭크(배율) 변화 ┃ 랭크(배율) 변화 ┃│
│┃ └ ┃ └ ┃│
│┃ 상태 이상(변화) ┃ 상태 이상(변화) ┃│
│┃ └ ┃ └ ┃│
│┃ 기타 등장 정보 ┃ 기타 등장 정보 ┃│
│┃ └ ┃ └ ┃│
『아군』━━━━━━━━━━━━━━╋━━━━━━━━━━━━━━『적군』
│┃ 【에리어 B】 ┃│
│┃ 「소지 B」 ┃ 「소지 D」 ┃│
│┃ ┃ ┃│
│┃ 랭크(배율) 변화 ┃ 랭크(배율) 변화 ┃│
│┃ └ ┃ └ ┃│
│┃ 상태 이상(변화) ┃ 상태 이상(변화) ┃│
│┃ └ ┃ └ ┃│
│┃ 기타 등장 정보 ┃ 기타 등장 정보 ┃│
│┃ └ ┃ └ ┃│
├╋━━━━━━━━━━━━━━━╋━━━━━━━━━━━━━━━╋┤
└┴───────────────┴───────────────┴┘
├╋━━━━━━━━━━━━━━━╋━━━━━━━━━━━━━━━╋┤
│┃ 【에리어 A】 ┃│
│┃ 「소지 A」 ┃ 「소지 C」 ┃│
│┃ ┃ ┃│
│┃ 랭크(배율) 변화 ┃ 랭크(배율) 변화 ┃│
│┃ └ ┃ └ ┃│
│┃ 상태 이상(변화) ┃ 상태 이상(변화) ┃│
│┃ └ ┃ └ ┃│
│┃ 기타 등장 정보 ┃ 기타 등장 정보 ┃│
│┃ └ ┃ └ ┃│
『아군』━━━━━━━━━━━━━━╋━━━━━━━━━━━━━━『적군』
│┃ 【에리어 B】 ┃│
│┃ 「소지 B」 ┃ 「소지 D」 ┃│
│┃ ┃ ┃│
│┃ 랭크(배율) 변화 ┃ 랭크(배율) 변화 ┃│
│┃ └ ┃ └ ┃│
│┃ 상태 이상(변화) ┃ 상태 이상(변화) ┃│
│┃ └ ┃ └ ┃│
│┃ 기타 등장 정보 ┃ 기타 등장 정보 ┃│
│┃ └ ┃ └ ┃│
├╋━━━━━━━━━━━━━━━╋━━━━━━━━━━━━━━━╋┤
└┴───────────────┴───────────────┴┘
2025년 1월 26일 (일) 오후 12:08:23
──────────────────────────────────────────────────────────────
||-----------------------------------------------------------------------------------------
|| 아군 A: 어흥염 「100%」「랭크변화」
|| 아군 B: 슈텐도지 「100%」「랭크변화」
||-----------------------------------------------------------------------------------------
|| 상대 A: 블리츠크랭크 「100%」「공 -1」
|| 상대 B: 비나 「100%」「공 -1」
||-----------------------------------------------------------------------------------------
|| ◇턴:「1」턴째
|| 아군 필드:
|| 상대 필드:
|| 전체 필드:
||-----------------------------------------------------------------------------------------
|| 아군 지령:『물러나()』『피해라()』『돌아와()』『버텨라()』
|| 『공격()』『방어()』『특공()』『특방()』『민첩()』『회복()』
|| 상대 지령:『물러나()』『피해라()』『돌아와()』『버텨라()』
|| 『공격()』『방어()』『특공()』『특방()』『민첩()』『회복()』
||-----------------------------------------------------------------------------------------
|| 데이터 및 룰
||(링크 삼입)
||-----------------------------------------------------------------------------------------
||
|| > 1 :싸운다
||
|| > 2 :교대
||
|| > 3 : 『포켓몬 도감』 (N/N)
|| ※1번 위치와 2번 위치 중 한곳의 포켓몬만 해석 가능합니다.
||
|| ▼앵커
||
||-----------------------------------------------------------------------------------------
|| 아군 A: 어흥염 「100%」「랭크변화」
|| 아군 B: 슈텐도지 「100%」「랭크변화」
||-----------------------------------------------------------------------------------------
|| 상대 A: 블리츠크랭크 「100%」「공 -1」
|| 상대 B: 비나 「100%」「공 -1」
||-----------------------------------------------------------------------------------------
|| ◇턴:「1」턴째
|| 아군 필드:
|| 상대 필드:
|| 전체 필드:
||-----------------------------------------------------------------------------------------
|| 아군 지령:『물러나()』『피해라()』『돌아와()』『버텨라()』
|| 『공격()』『방어()』『특공()』『특방()』『민첩()』『회복()』
|| 상대 지령:『물러나()』『피해라()』『돌아와()』『버텨라()』
|| 『공격()』『방어()』『특공()』『특방()』『민첩()』『회복()』
||-----------------------------------------------------------------------------------------
|| 데이터 및 룰
||(링크 삼입)
||-----------------------------------------------------------------------------------------
||
|| > 1 :싸운다
||
|| > 2 :교대
||
|| > 3 : 『포켓몬 도감』 (N/N)
|| ※1번 위치와 2번 위치 중 한곳의 포켓몬만 해석 가능합니다.
||
|| ▼앵커
||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2:49:38
NaN
0일시 명중 1일시 빗나감
0일시 명중 1일시 빗나감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2:50:14
0.92875
이렇게(스엣)
이렇게(스엣)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1:43:45
NaN
실수치(ABCDS)
155.5 <-예시
NaN
체력 실수치
151.5 <-예시
실수치(ABCDS)
155.5 <-예시
NaN
체력 실수치
151.5 <-예시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2:09:20
대미지 난수 포함한 기술 위력을 수식으로?
NaN
참고
1. 실위력은 기술 위력에 상태변화, 특성, 포텐셜 등에 의해 결정된 최종 위력을 말한다.
2. 실공격과 실방어는 실수치에 랭크, 배율 변화를 반영한 최종값이다
3. mod는 다음과 같은 변수가 들어간다
mod 1: 화상, 리플, 빛장, 전체기, 날씨 보정
mod 3: 조건부 완화(반감열매, 하드록, 달인의띠, 색안경 등)
NaN
참고
1. 실위력은 기술 위력에 상태변화, 특성, 포텐셜 등에 의해 결정된 최종 위력을 말한다.
2. 실공격과 실방어는 실수치에 랭크, 배율 변화를 반영한 최종값이다
3. mod는 다음과 같은 변수가 들어간다
mod 1: 화상, 리플, 빛장, 전체기, 날씨 보정
mod 3: 조건부 완화(반감열매, 하드록, 달인의띠, 색안경 등)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2:22:11
NaN
95.7
95.7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2:46:38
NaN
실수치(ABCDS)
155.5 <-예시
NaN
체력 실수치
151.5 <-예시
NaN
기술 대미지 계산용 수식(간편버전)
129.89685714285713 <-테스트
요약 버전. 정상작동중. 수식 너무 길어지면 계산이 안되네...
실수치(ABCDS)
155.5 <-예시
NaN
체력 실수치
151.5 <-예시
NaN
기술 대미지 계산용 수식(간편버전)
129.89685714285713 <-테스트
요약 버전. 정상작동중. 수식 너무 길어지면 계산이 안되네...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43:30
지시 육성 통솔 능력
지시 : 지시 능력의 강화
D - 4식
C - 6령
B - 강화 지령 해금
A - 명중, 회피지령의 해금, 맞춰라
AA - 타임 1회, 파계
육성 : 레벨이 오름
D - 1계제
C - 범용 포텐셜 해금
B - 2계제
A - 3계제?
AA - 육성 PT
통솔 : 종족치와 특성이 오름
D - 에이스 임명
C - 역할 6종 모두 해금 (상시형)
B - 부수 해금 (실질 상위역할 담당)
A - PT 포텐셜, 양대
AA - 특수 부수 해금, PT 2개
능력 : 능력형
D - 구림
C - 쓸수있음
B - 유의미함
A - 전원 전용, 강력함
AA - 1인 2전용이라고 열어줄까?
지시 : 지시 능력의 강화
D - 4식
C - 6령
B - 강화 지령 해금
A - 명중, 회피지령의 해금, 맞춰라
AA - 타임 1회, 파계
육성 : 레벨이 오름
D - 1계제
C - 범용 포텐셜 해금
B - 2계제
A - 3계제?
AA - 육성 PT
통솔 : 종족치와 특성이 오름
D - 에이스 임명
C - 역할 6종 모두 해금 (상시형)
B - 부수 해금 (실질 상위역할 담당)
A - PT 포텐셜, 양대
AA - 특수 부수 해금, PT 2개
능력 : 능력형
D - 구림
C - 쓸수있음
B - 유의미함
A - 전원 전용, 강력함
AA - 1인 2전용이라고 열어줄까?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50:21
고려할 만한 파티 세팅
실기 테라스탈 대면파티 (육성)
전개파티-날씨팟 (통솔)
스피드 컨트롤 파티 (지시)
능력형은 고민해보자 (능력)
기능확장-필드 계열 (육성)+능력
협공 보너스 (능력)+통솔
사령탑(강하다) (통솔)+지시
지령은 탄환 (지시)+능력
실기 테라스탈 대면파티 (육성)
전개파티-날씨팟 (통솔)
스피드 컨트롤 파티 (지시)
능력형은 고민해보자 (능력)
기능확장-필드 계열 (육성)+능력
협공 보너스 (능력)+통솔
사령탑(강하다) (통솔)+지시
지령은 탄환 (지시)+능력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58:55
포트
유카리/사나에?/스구리/???/범부/리온/양웬리/쿠루미?
유카리/사나에?/스구리/???/범부/리온/양웬리/쿠루미?
2025년 2월 2일 (일) 오후 12:32:51
【이름】 케케
【타입】 비행/악 (2배×전기/얼음/바위/페어리 1/2배×풀/고스트/악 0배×땅/에스퍼)
【특성】 「짓궂은마음」… 자신의 「공격기」 이외의 행동에 「우선도 : +1」한다. 「타입: 악」에게는 무효화된다.
【레벨】100
【소지품】 기합의띠
【기술×5 】 : 순풍, 속임수, 흑안개, 방어, 도발
【능력치】
H P : C(60)
공 격 : B-(85)
방 어 : D+(42)
특 공 : B-(85)
특 방 : D+(42)
스피드 : B(91)
총합 : (405)
【포텐셜】
『적응종』… 『고대종』인 「니로우」가 적응해 진화한 종
『러너』… 자신의 「스피드」를 강화(1.3배)한다.
『개체 포텐셜』… 해당 포켓몬의 잠재된 능력을 훈련을 통해 발현한 포텐셜.
『속별 포텐셜』… 대충 ㅇㅇ
『선의 선』… 적진에 「우선도 : +1」 이상인 공격을 내보내는 상대가 있을 때 저확률로 그 상대보다 먼저 행동한다.
종족치 랭크는 전 구간 10으로 재정의한다
껍질몬 체력 : E- (실수치가 1로 고정)
0-9 : E
10-19 : E+
20-29 : D-
30-39 : D
…
같은 식으로
【타입】 비행/악 (2배×전기/얼음/바위/페어리 1/2배×풀/고스트/악 0배×땅/에스퍼)
【특성】 「짓궂은마음」… 자신의 「공격기」 이외의 행동에 「우선도 : +1」한다. 「타입: 악」에게는 무효화된다.
【레벨】100
【소지품】 기합의띠
【기술×5 】 : 순풍, 속임수, 흑안개, 방어, 도발
【능력치】
H P : C(60)
공 격 : B-(85)
방 어 : D+(42)
특 공 : B-(85)
특 방 : D+(42)
스피드 : B(91)
총합 : (405)
【포텐셜】
『적응종』… 『고대종』인 「니로우」가 적응해 진화한 종
『러너』… 자신의 「스피드」를 강화(1.3배)한다.
『개체 포텐셜』… 해당 포켓몬의 잠재된 능력을 훈련을 통해 발현한 포텐셜.
『속별 포텐셜』… 대충 ㅇㅇ
『선의 선』… 적진에 「우선도 : +1」 이상인 공격을 내보내는 상대가 있을 때 저확률로 그 상대보다 먼저 행동한다.
종족치 랭크는 전 구간 10으로 재정의한다
껍질몬 체력 : E- (실수치가 1로 고정)
0-9 : E
10-19 : E+
20-29 : D-
30-39 : D
…
같은 식으로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9:02:47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
□ □ □ □ □ □ □ □ □ □ □ □ □ □ □ □ □ □ □ □ □ □
━━━━━━━━━━━━━━━━━━━━━━━━━━━━━━━━━━━━━━━━━━━━━━━━━━━━━━━━━━━━━━━━━━━
___
-‐…━ 、 / `¨¨
/ \ i{ \
{_ -‐…━━━…‐- \
. 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 \ へ
/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 \__/ \
, 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ニ.∧ ∨
. ′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 ∨
/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ニ ム ノ ∨ ◎ (정보)
. ′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 ,`¨¨¨´ (여기에 설명)
i{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 ,
. |二二二二二二二二γ´ ̄ ̄ ̄`二二二二二二二二ニ , ′
. |――――――――i{ (__) }i――――――――.} }i
. | 乂 ノ | 八
. `¨¨¨¨¨´ }i` ー――-
.′
. ム /. |
∧ }i
/ , ´ ̄ ̄. 、 乂
\ /. / ′ \
\ _ ュ≦ / / / ,
_ ュ≦ / , ,. ′
≧ー――‐―=< / / ′
/  ̄ ̄` `ー‐ 、 / / ∨
, / } , \ `¨¨¨¨¨¨¨´. ∨
. | |. / / / ∨ ∨
、 乂 / / / / }i ∨
. \ `¨¨¨´ / / / / ∨
` ___
───────────────────────────────────────────────────────────────────
■ □ ■ □ ■ □ 《 Now Loadin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
──────────────────────────────────────────────────────────────
【(이름)】
(대사)
──────────────────────────────────────────────────────────────
┌───────────────────────────────────────―――――――――──────
||.(-@-):Message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___
-‐…━ 、 / `¨¨
/ \ i{ \
{_ -‐…━━━…‐- \
. 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 \ へ
/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 \__/ \
, 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ニ.∧ ∨
. ′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 ∨
/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ニ ム ノ ∨ ◎ (정보)
. ′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 ,`¨¨¨´ (여기에 설명)
i{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 ,
. |二二二二二二二二γ´ ̄ ̄ ̄`二二二二二二二二ニ , ′
. |――――――――i{ (__) }i――――――――.} }i
. | 乂 ノ | 八
. `¨¨¨¨¨´ }i` ー――-
.′
. ム /. |
∧ }i
/ , ´ ̄ ̄. 、 乂
\ /. / ′ \
\ _ ュ≦ / / / ,
_ ュ≦ / , ,. ′
≧ー――‐―=< / / ′
/  ̄ ̄` `ー‐ 、 / / ∨
, / } , \ `¨¨¨¨¨¨¨´. ∨
. | |. / / / ∨ ∨
、 乂 / / / / }i ∨
. \ `¨¨¨´ / / / / ∨
` ___
───────────────────────────────────────────────────────────────────
■ □ ■ □ ■ □ 《 Now Loadin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
──────────────────────────────────────────────────────────────
【(이름)】
(대사)
──────────────────────────────────────────────────────────────
┌───────────────────────────────────────―――――――――──────
||.(-@-):Message
|| ̄ ̄ ̄ ̄ ̄ ̄ ̄
||○
||○ >
||○
||○ >
||○
||○ >
||○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9:05:35
──────────────────────────────────────────────────────────────
||-----------------------------------------------------------------------------------------
|| 아군 A: 어흥염 「100%」「랭크변화」
|| 아군 B: 슈텐도지 「100%」「랭크변화」
||-----------------------------------------------------------------------------------------
|| 상대 A: 블리츠크랭크 「100%」「공 -1」
|| 상대 B: 비나 「100%」「공 -1」
||-----------------------------------------------------------------------------------------
|| ◇턴:「1」턴째
|| 아군 필드:
|| 상대 필드:
|| 전체 필드:
||-----------------------------------------------------------------------------------------
|| 아군 지령:『물러나()』『피해라()』『돌아와()』『버텨라()』
|| 『공격()』『방어()』『특공()』『특방()』『민첩()』『회복()』
|| 상대 지령:『물러나()』『피해라()』『돌아와()』『버텨라()』
|| 『공격()』『방어()』『특공()』『특방()』『민첩()』『회복()』
||-----------------------------------------------------------------------------------------
|| 데이터 및 룰
||(링크 삼입)
||-----------------------------------------------------------------------------------------
||
|| > 1 :싸운다
||
|| > 2 :교대
||
|| > 3 : 『포켓몬 도감』 (N/N)
|| ※1번 위치와 2번 위치 중 한곳의 포켓몬만 해석 가능합니다.
||
|| ▼앵커
||
||-----------------------------------------------------------------------------------------
|| 아군 A: 어흥염 「100%」「랭크변화」
|| 아군 B: 슈텐도지 「100%」「랭크변화」
||-----------------------------------------------------------------------------------------
|| 상대 A: 블리츠크랭크 「100%」「공 -1」
|| 상대 B: 비나 「100%」「공 -1」
||-----------------------------------------------------------------------------------------
|| ◇턴:「1」턴째
|| 아군 필드:
|| 상대 필드:
|| 전체 필드:
||-----------------------------------------------------------------------------------------
|| 아군 지령:『물러나()』『피해라()』『돌아와()』『버텨라()』
|| 『공격()』『방어()』『특공()』『특방()』『민첩()』『회복()』
|| 상대 지령:『물러나()』『피해라()』『돌아와()』『버텨라()』
|| 『공격()』『방어()』『특공()』『특방()』『민첩()』『회복()』
||-----------------------------------------------------------------------------------------
|| 데이터 및 룰
||(링크 삼입)
||-----------------------------------------------------------------------------------------
||
|| > 1 :싸운다
||
|| > 2 :교대
||
|| > 3 : 『포켓몬 도감』 (N/N)
|| ※1번 위치와 2번 위치 중 한곳의 포켓몬만 해석 가능합니다.
||
|| ▼앵커
||
2025년 2월 13일 (목) 오전 10:23:50
쿠루미 / 리온 / 미코토 / 스구리
양웬리 / 유카리 / 두체 / 아이젠
예정
양웬리 / 유카리 / 두체 / 아이젠
예정
2025년 2월 14일 (금) 오전 01:09:46
ㆍ지시:「B」 … 상당한 수준의 지시.
ㆍ육성:「B」 … 상당한 수준의 육성.
ㆍ통솔:「B」 … 상당한 수준의 통솔.
ㆍ지력:「B」 … 상당한 수준의 이능.
+트레이너 코유키
에이스 루드거 윌 크르스니크
소지 후보 : 아리스, 보보보 등등
ㆍ육성:「B」 … 상당한 수준의 육성.
ㆍ통솔:「B」 … 상당한 수준의 통솔.
ㆍ지력:「B」 … 상당한 수준의 이능.
+트레이너 코유키
에이스 루드거 윌 크르스니크
소지 후보 : 아리스, 보보보 등등
2025년 3월 20일 (목) 오후 04:51:26
타이틀 초전설의 상징: 좀 더 고민하기. 거짓?
메인 스토리: 3개 사이드로 진행
side: 챔피언 루트
라이벌 : 선행입력 기습or힘껏 - 코유키?
첫상대 : 올드타입 구시대 - 유카리
중간자 : 붉은 지령의 선생 - 샤아
사최간 : 콤비네이션의 협공 - 흠
side: 악의 조직 루트?
라이벌 : 지령 받으면 노려맞히기(지시) - ?
첫상대 : 1공1방의 전투(통솔) - 두체?
중간적 : 미래예지의 힘(능력) - 오라클?
사최간 : 트릭룸 기능확장(육성) - 키신 세이자?
side: 이계 탐사 루트
라이벌 : 승부굳히기(통솔) - 사냥의 이계
첫상대 : 이계 전개(능력) - 꿈의 이계
중간적 : 날씨나 필드에 따른 기능확장(육성) - 혼돈의 이계
사최간 : 12개의 지령을 사용(지시) - 시간의 이계 (조력자)
메인 스토리: 3개 사이드로 진행
side: 챔피언 루트
라이벌 : 선행입력 기습or힘껏 - 코유키?
첫상대 : 올드타입 구시대 - 유카리
중간자 : 붉은 지령의 선생 - 샤아
사최간 : 콤비네이션의 협공 - 흠
side: 악의 조직 루트?
라이벌 : 지령 받으면 노려맞히기(지시) - ?
첫상대 : 1공1방의 전투(통솔) - 두체?
중간적 : 미래예지의 힘(능력) - 오라클?
사최간 : 트릭룸 기능확장(육성) - 키신 세이자?
side: 이계 탐사 루트
라이벌 : 승부굳히기(통솔) - 사냥의 이계
첫상대 : 이계 전개(능력) - 꿈의 이계
중간적 : 날씨나 필드에 따른 기능확장(육성) - 혼돈의 이계
사최간 : 12개의 지령을 사용(지시) - 시간의 이계 (조력자)
2025년 3월 20일 (목) 오후 05:36:25
aa 배정 및 아카데미 포지션
교장, 신입생, 전학생, 서기, 외부인 등등-
교장, 신입생, 전학생, 서기, 외부인 등등-
2025년 3월 21일 (금) 오후 07:49:07
두 초전설 : 운명과 기적
챔피언 루트 이외 두 루트는 그 초전설을 깨우는 이야기 (악의조직이 기적을, 야생이 운명을)
챔피언 루트 이외 두 루트는 그 초전설을 깨우는 이야기 (악의조직이 기적을, 야생이 운명을)
2025년 3월 21일 (금) 오후 10:30:11
3개의 루트, 등장인물 12인
챔피언스 로드
유카리 - 샤아 - 통솔형 -코유키
페이트 존
오베론 - 영역전개 - 쿠루미 - 승부굳히기
프로젝트 미라클
두체 - 오라클 - 세이자 - 헌터84?
챔피언스 로드
유카리 - 샤아 - 통솔형 -코유키
페이트 존
오베론 - 영역전개 - 쿠루미 - 승부굳히기
프로젝트 미라클
두체 - 오라클 - 세이자 - 헌터84?
2025년 3월 21일 (금) 오후 10:47:25
유즈키 유카리 / ???
지시 C+ 육성 AA 통솔 B+ 능력 E -> C+
고유 없음 -> 테라스탈
샤아 아즈나블 / 담임쌤
지시 A+ 육성 B 통솔 C 능력 B-
고유 지령변경(붉은 지령)
사야마 미코토 / 학생회장
지시 B- 육성 C 통솔 A+ 능력 B+
고유는 악타입 포켓몬의 콤비네이션
코유키 / 반 친구(네모)
지시 A 육성 C+ 통솔 C 능력 A+
고유는 기습과 힘껏펀치
지시 C+ 육성 AA 통솔 B+ 능력 E -> C+
고유 없음 -> 테라스탈
샤아 아즈나블 / 담임쌤
지시 A+ 육성 B 통솔 C 능력 B-
고유 지령변경(붉은 지령)
사야마 미코토 / 학생회장
지시 B- 육성 C 통솔 A+ 능력 B+
고유는 악타입 포켓몬의 콤비네이션
코유키 / 반 친구(네모)
지시 A 육성 C+ 통솔 C 능력 A+
고유는 기습과 힘껏펀치
2025년 3월 21일 (금) 오후 10:55:52
오베론 / 꿈의 이계의 주인
지시 C 육성 C+ 통솔 B- -> B+ 능력 A->AA
고유는 이계의 전개라는 것까지만 고정
남행자 / 영역의 이계 주인
지시 B 육성 A(B) 통솔 B 능력 B
고유는 필드와 날씨 따라 변하는 기능확장
토키사키 쿠루미 / 의문의 선배 -> 시계의 이계 주인
지시 Ex(AA) 육성 C 통솔 B 능력 B
고유는 지령의 12개화
헌터 7 / 의문의 아이
지시 B 육성 B- 통솔 A 능력 B+
고유는 승부굳히기의 그것
이 루트의 목적은 자격의 증명
지시 C 육성 C+ 통솔 B- -> B+ 능력 A->AA
고유는 이계의 전개라는 것까지만 고정
남행자 / 영역의 이계 주인
지시 B 육성 A(B) 통솔 B 능력 B
고유는 필드와 날씨 따라 변하는 기능확장
토키사키 쿠루미 / 의문의 선배 -> 시계의 이계 주인
지시 Ex(AA) 육성 C 통솔 B 능력 B
고유는 지령의 12개화
헌터 7 / 의문의 아이
지시 B 육성 B- 통솔 A 능력 B+
고유는 승부굳히기의 그것
이 루트의 목적은 자격의 증명
2025년 3월 21일 (금) 오후 11:02:52
두체 엔초비 / 배달부?
지시 B+ 육성 C 통솔 AA(+) 능력 C-
고유는 단순한 위치이동 / pt가 본체
오라클? / 흠
지시 C+ 육성 C 통솔 B+ 능력 AA
고유는 미래예지 관련
액셀레이터? / 반항적인 학생
지시 B 육성 A 통솔 C 능력 B
고유는 기능확장의 트릭룸
리츠카(남) / 신입생!
지시 A 육성 B 통솔 B+ 능력 C+
고유는 지령 받은 아군에게 노려맞히기
지시 B+ 육성 C 통솔 AA(+) 능력 C-
고유는 단순한 위치이동 / pt가 본체
오라클? / 흠
지시 C+ 육성 C 통솔 B+ 능력 AA
고유는 미래예지 관련
액셀레이터? / 반항적인 학생
지시 B 육성 A 통솔 C 능력 B
고유는 기능확장의 트릭룸
리츠카(남) / 신입생!
지시 A 육성 B 통솔 B+ 능력 C+
고유는 지령 받은 아군에게 노려맞히기
2025년 3월 21일 (금) 오후 11:50:18
유카리가 학교 선배
2025년 3월 22일 (토) 오후 01:09:29
교장쌤(만능형) 넣기 (네라오우) 그야말로 1공1방
리츠카->나에기(언탄)
리츠카->나에기(언탄)
2025년 3월 22일 (토) 오후 05:58:40
유즈키 유카리 트레이너 카드
ㆍ지시:「C+」 … 평범한 지시지만, 배틀에 능숙해 좋은 수를 자주 보인다.
ㆍ육성:「AA」 … 인간의 한계에 다다른 육성. 최대 3개까지 계제를 부여할 수 있다.
ㆍ통솔:「B+」 … 상당한 수준의 통솔. 『고대종』에 특히 친밀해진다.
ㆍ능력:「E->C+」 … 본래는 이능이 없었지만, 모종의 수단으로 특별한 힘을 구현해냈다.
샤아 아즈나블 트레이너 카드
ㆍ지시:「A」 … 뛰어난 지시 능력.
ㆍ육성:「B」 … 상당한 수준의 육성.
ㆍ통솔:「C」 … 평범한 수준의 통솔. 잠재력은 뛰어난 편이지만.
ㆍ능력:「B」 … 붉은 혜성이라는 이명을 얻게 해준, 쾌속의 이능.
사야마 미코토 트레이너 카드
ㆍ지시:「B-」 … 상당한 수준의 지시. 하지만 상황이 말리면 당황하는 경향이 있다.
ㆍ육성:「C」 … 평범한 수준의 육성.
ㆍ통솔:「A+」 … 뛰어난 통솔력. 특히 「악」 포켓몬들과의 궁합이 뛰어나다.
ㆍ능력:「B+」 … 정렬된 두 포켓몬들을 일심동체처럼 움직이게 하는 지휘력.
코유키 트레이너 카드
ㆍ지시:「A」 … 뛰어난 지시 능력. 특히 수싸움에 능하다.
ㆍ육성:「C」 … 평범한 수준의 육성.
ㆍ통솔:「C」 … 평범한 수준의 통솔.
ㆍ능력:「A+」 … 행동의 순서를 뒤바꾸며 판을 뒤엎는 하이 리스크 하이리턴의 이능.
ㆍ지시:「C+」 … 평범한 지시지만, 배틀에 능숙해 좋은 수를 자주 보인다.
ㆍ육성:「AA」 … 인간의 한계에 다다른 육성. 최대 3개까지 계제를 부여할 수 있다.
ㆍ통솔:「B+」 … 상당한 수준의 통솔. 『고대종』에 특히 친밀해진다.
ㆍ능력:「E->C+」 … 본래는 이능이 없었지만, 모종의 수단으로 특별한 힘을 구현해냈다.
샤아 아즈나블 트레이너 카드
ㆍ지시:「A」 … 뛰어난 지시 능력.
ㆍ육성:「B」 … 상당한 수준의 육성.
ㆍ통솔:「C」 … 평범한 수준의 통솔. 잠재력은 뛰어난 편이지만.
ㆍ능력:「B」 … 붉은 혜성이라는 이명을 얻게 해준, 쾌속의 이능.
사야마 미코토 트레이너 카드
ㆍ지시:「B-」 … 상당한 수준의 지시. 하지만 상황이 말리면 당황하는 경향이 있다.
ㆍ육성:「C」 … 평범한 수준의 육성.
ㆍ통솔:「A+」 … 뛰어난 통솔력. 특히 「악」 포켓몬들과의 궁합이 뛰어나다.
ㆍ능력:「B+」 … 정렬된 두 포켓몬들을 일심동체처럼 움직이게 하는 지휘력.
코유키 트레이너 카드
ㆍ지시:「A」 … 뛰어난 지시 능력. 특히 수싸움에 능하다.
ㆍ육성:「C」 … 평범한 수준의 육성.
ㆍ통솔:「C」 … 평범한 수준의 통솔.
ㆍ능력:「A+」 … 행동의 순서를 뒤바꾸며 판을 뒤엎는 하이 리스크 하이리턴의 이능.
2025년 3월 22일 (토) 오후 06:07:50
오베론 트레이너 카드
ㆍ지시:「C」 … 평범한 수준의 지시.
ㆍ육성:「C」 … 상당한 수준의 육성.
ㆍ통솔:「B+」 … 상당한 수준의 통솔. 특히나 자신의 영역 안에서는 그 위엄이 더욱 오른다.
ㆍ능력:「AA」 … 「꿈」의 공간을 펼쳐내는 강대한 「이계」의 주인.
아이테르 트레이너 카드
ㆍ지시:「C」 … 평범한 수준의 지시.
ㆍ육성:「A」 … 뛰어난 수준의 육성.
ㆍ통솔:「B+」 … 상당한 수준의 통솔.
ㆍ능력:「B-」 … 주변에 깃든 원소의 힘을 빌리는 종류의 기능확장.
토키사키 쿠루미 트레이너 카드
ㆍ지시:「AA-」 … 극에 다다른 지시 능력. 조금 독특한 종류의 『지령』을 사용하는 듯하다.
ㆍ육성:「C」 … 평범한 수준의 육성.
ㆍ통솔:「B-」 … 상당한 수준의 통솔.
ㆍ능력:「B」 … 시계의 이계의 주인으로서의, 12발의 탄환.
헌터 트레이너 카드
ㆍ지시:「B」 … 상당한 수준의 지시.
ㆍ육성:「C」 … 평범한 수준의 육성.
ㆍ통솔:「A」 … 뛰어난 수준의 통솔력.
ㆍ능력:「B+」 … 상처입은 자를 더욱 몰아치는 사냥꾼의 이능.
ㆍ지시:「C」 … 평범한 수준의 지시.
ㆍ육성:「C」 … 상당한 수준의 육성.
ㆍ통솔:「B+」 … 상당한 수준의 통솔. 특히나 자신의 영역 안에서는 그 위엄이 더욱 오른다.
ㆍ능력:「AA」 … 「꿈」의 공간을 펼쳐내는 강대한 「이계」의 주인.
아이테르 트레이너 카드
ㆍ지시:「C」 … 평범한 수준의 지시.
ㆍ육성:「A」 … 뛰어난 수준의 육성.
ㆍ통솔:「B+」 … 상당한 수준의 통솔.
ㆍ능력:「B-」 … 주변에 깃든 원소의 힘을 빌리는 종류의 기능확장.
토키사키 쿠루미 트레이너 카드
ㆍ지시:「AA-」 … 극에 다다른 지시 능력. 조금 독특한 종류의 『지령』을 사용하는 듯하다.
ㆍ육성:「C」 … 평범한 수준의 육성.
ㆍ통솔:「B-」 … 상당한 수준의 통솔.
ㆍ능력:「B」 … 시계의 이계의 주인으로서의, 12발의 탄환.
헌터 트레이너 카드
ㆍ지시:「B」 … 상당한 수준의 지시.
ㆍ육성:「C」 … 평범한 수준의 육성.
ㆍ통솔:「A」 … 뛰어난 수준의 통솔력.
ㆍ능력:「B+」 … 상처입은 자를 더욱 몰아치는 사냥꾼의 이능.
2025년 3월 22일 (토) 오후 06:22:03
안초비 트레이너 카드
ㆍ지시:「B-」 … 상당한 지시 능력. 하지만 『숙달 지령』의 적성은 없다.
ㆍ육성:「C+」 … 상당한 수준의 육성. 의외로 노력파라 자질 이상의 레벨링을 마쳤다.
ㆍ통솔:「AA」 … 인간의 극에 다다른 통솔의 자질.
ㆍ능력:「C-」 … 전투 중 진영을 재배치하는 정도의 능력.
오라클 트레이너 카드
ㆍ지시:「B(C)」 … 본인의 지시력 자체는 평범하지만, 이능 덕분에 지시가 더욱 날카로워졌다.
ㆍ육성:「B-」 … 상당한 수준의 육성.
ㆍ통솔:「C」 … 평범한 레벨의 통솔.
ㆍ능력:「A+」 … 미래의 결과를, 파멸을 관측하는 일종의 권능.
히라코 신지 트레이너 카드
ㆍ지시:「B」 … 상당한 지시 능력.
ㆍ육성:「A」 … 뛰어난 육성 능력.
ㆍ통솔:「C」 … 평범하기 그지없는 카리스마.
ㆍ능력:「B」 … 잠시동안 공간을 뒤집어버리는 기능 확장.
나에기 마코토 트레이너 카
ㆍ지시:「A」 … 뛰어난 지시 능력.
ㆍ육성:「B」 … 상당한 수준의 육성.
ㆍ통솔:「B」 … 상당한 수준의 통솔
ㆍ능력:「C+」 … 본질을 꿰뚫어 진실에 도달하는 언탄.
ㆍ지시:「B-」 … 상당한 지시 능력. 하지만 『숙달 지령』의 적성은 없다.
ㆍ육성:「C+」 … 상당한 수준의 육성. 의외로 노력파라 자질 이상의 레벨링을 마쳤다.
ㆍ통솔:「AA」 … 인간의 극에 다다른 통솔의 자질.
ㆍ능력:「C-」 … 전투 중 진영을 재배치하는 정도의 능력.
오라클 트레이너 카드
ㆍ지시:「B(C)」 … 본인의 지시력 자체는 평범하지만, 이능 덕분에 지시가 더욱 날카로워졌다.
ㆍ육성:「B-」 … 상당한 수준의 육성.
ㆍ통솔:「C」 … 평범한 레벨의 통솔.
ㆍ능력:「A+」 … 미래의 결과를, 파멸을 관측하는 일종의 권능.
히라코 신지 트레이너 카드
ㆍ지시:「B」 … 상당한 지시 능력.
ㆍ육성:「A」 … 뛰어난 육성 능력.
ㆍ통솔:「C」 … 평범하기 그지없는 카리스마.
ㆍ능력:「B」 … 잠시동안 공간을 뒤집어버리는 기능 확장.
나에기 마코토 트레이너 카
ㆍ지시:「A」 … 뛰어난 지시 능력.
ㆍ육성:「B」 … 상당한 수준의 육성.
ㆍ통솔:「B」 … 상당한 수준의 통솔
ㆍ능력:「C+」 … 본질을 꿰뚫어 진실에 도달하는 언탄.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2:03:46
아카데미 과목
배틀학(지시, 도구) -샤아 아즈나블, 담임
역사학(능력, 이능) -오베론, 외부강사(승리시 해금)
생태학(통솔, 영입) -네라오우, 교장쌤
자율활동(육성, 동아리) - 랜덤?
배틀학(지시, 도구) -샤아 아즈나블, 담임
역사학(능력, 이능) -오베론, 외부강사(승리시 해금)
생태학(통솔, 영입) -네라오우, 교장쌤
자율활동(육성, 동아리) - 랜덤?
2025년 3월 24일 (월) 오전 09:03:29
이계 효과 : 잠듦 상태인 포켓몬은 틱뎀+약화?
2고유: 선죽내밀 같은에리어 상대 특성 절대안깸으로
이게 오베론이지
2고유: 선죽내밀 같은에리어 상대 특성 절대안깸으로
이게 오베론이지
2025년 3월 24일 (월) 오전 10:39:11
기술: 병상첨병, 악몽, 객기? 등등
2025년 3월 24일 (월) 오전 11:53:57
오베론 파티
에이스 : 게을킹 적응종? 잠들어있을때 객기 위력 강화
어태커 : 꿈먹기 사용, 에스퍼엇
블로커 : 접촉한 상대의 특성을 바꿔버린다?
러너 : 악몽 테러리스트, 비몽사몽 빔
킬러 : 오베론 본인, 나이트메어 특성
서포터 : 절대안깸+스킬스왑 빠르게 조합.
에이스 : 게을킹 적응종? 잠들어있을때 객기 위력 강화
어태커 : 꿈먹기 사용, 에스퍼엇
블로커 : 접촉한 상대의 특성을 바꿔버린다?
러너 : 악몽 테러리스트, 비몽사몽 빔
킬러 : 오베론 본인, 나이트메어 특성
서포터 : 절대안깸+스킬스왑 빠르게 조합.
2025년 3월 25일 (화) 오전 01:23:01
버텨라의 사양 변경
1/시/선행/이번턴 아군이 치명적인 피해를 입었을 때 반드시 버틴다. (1회 발동)
물/피는 1턴
돌아와는 그대로
1/시/선행/이번턴 아군이 치명적인 피해를 입었을 때 반드시 버틴다. (1회 발동)
물/피는 1턴
돌아와는 그대로
2025년 3월 25일 (화) 오후 04:16:09
쿠루미 지시 A+로 변경(타임 강화 사용 가능)
지시 AA 트레이너 히이라기 나나 추가(AA+ B+ C+ E) <-어디서?
네라오우쌤 - 만능형
나트레 자리 - 프렐라티 + 1개더
지시 AA 트레이너 히이라기 나나 추가(AA+ B+ C+ E) <-어디서?
네라오우쌤 - 만능형
나트레 자리 - 프렐라티 + 1개더
2025년 3월 25일 (화) 오후 04:51:51
루트 3개 전부 클리어->최종장 루트 진입
테스트 배틀->신전 앞 흑막전(히이라기 나나)->vs전설의 대행자(타이틀 따라 환상 or 현실?)
고르지 않은 쪽이 조력자가 된다는 느낌. (무녀와 연구가?)
타이틀 전설은 - 환상(기적)과 진실(운명)
테스트 배틀->신전 앞 흑막전(히이라기 나나)->vs전설의 대행자(타이틀 따라 환상 or 현실?)
고르지 않은 쪽이 조력자가 된다는 느낌. (무녀와 연구가?)
타이틀 전설은 - 환상(기적)과 진실(운명)
2025년 3월 25일 (화) 오후 05:25:43
타이틀 전설
믿음과 의심?
비나가 초전설로 하나 고정이군
믿음과 의심?
비나가 초전설로 하나 고정이군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0:57:09
진실과 이상
현실과 환상
제크로무=검은색=음=이상
레시라무=하얀색=양=현실
경계=큐레무
현실과 환상
제크로무=검은색=음=이상
레시라무=하얀색=양=현실
경계=큐레무
2025년 4월 2일 (수) 오후 06:02:05
딴메모
1. 루비 로즈가 주인공인 8세대 외전
2. 명빵 역극 어쩌구
아첼레란도
무기 광석화
신체 경화
쳐내기
라르고
아츠숙달
아츠 버스트
1. 루비 로즈가 주인공인 8세대 외전
2. 명빵 역극 어쩌구
아첼레란도
무기 광석화
신체 경화
쳐내기
라르고
아츠숙달
아츠 버스트
2025년 4월 23일 (수) 오후 09:39:30
─────────────────────────────────────────────────
【이름】 히이라기 나나
【자질】
ㆍ지시:「A+」 … 탁월한 지시. 특히나 사람의 심리를 읽는 것에 능하다. 추가로 『맞춰라!』를 사용할 수 있다.
ㆍ육성:「B」 … 뛰어난 육성. 근성으로 어떻게든 해내는 편이다.
ㆍ통솔:「C」 … 평범한 통솔... 이랄까 사교성이 높다고는 말 못한다.
ㆍ능력:「C-」 … 무능(無能)에 한없이 가까운. 『전용 포텐셜』을 부여하지 못한다.
【고유 포텐셜】
『마음의 소리를 듣는 능력』
히이라기 나나 고유포텐셜.
1/시/이 포텐셜을 「타임」으로 취급한다.
【이름】 히이라기 나나
【자질】
ㆍ지시:「A+」 … 탁월한 지시. 특히나 사람의 심리를 읽는 것에 능하다. 추가로 『맞춰라!』를 사용할 수 있다.
ㆍ육성:「B」 … 뛰어난 육성. 근성으로 어떻게든 해내는 편이다.
ㆍ통솔:「C」 … 평범한 통솔... 이랄까 사교성이 높다고는 말 못한다.
ㆍ능력:「C-」 … 무능(無能)에 한없이 가까운. 『전용 포텐셜』을 부여하지 못한다.
【고유 포텐셜】
『마음의 소리를 듣는 능력』
히이라기 나나 고유포텐셜.
1/시/이 포텐셜을 「타임」으로 취급한다.
2025년 4월 24일 (목) 오후 03:35:33
메모용
비행격투 1.
뱀피릭? 1. 타입 확정 X. 독타입 가능성 있음.
물타입 바운스. 단일물?
악페어리 1. 아마 유대.
얼음 할당제 1. 포트 미정.
에스퍼 할당제 1.
->일단 전기 일관성 끊을 방법 생각하기
비행격투 1.
뱀피릭? 1. 타입 확정 X. 독타입 가능성 있음.
물타입 바운스. 단일물?
악페어리 1. 아마 유대.
얼음 할당제 1. 포트 미정.
에스퍼 할당제 1.
->일단 전기 일관성 끊을 방법 생각하기
2025년 4월 27일 (일) 오전 11:42:55
선발 끈넷요원. 깔끔하게 퇴장하기 - aa 미정
뱀피릭 스위퍼. - 나나쿠사 나즈나
마이티체인지 가능하면 줄 쪽 - 히이라기 우테나
루차불은 에이스로? 레슬러는 엔터테이닝이니까
가위자르기형 발악몬 - 마토이 류코
어시스트 하나
뱀피릭 스위퍼. - 나나쿠사 나즈나
마이티체인지 가능하면 줄 쪽 - 히이라기 우테나
루차불은 에이스로? 레슬러는 엔터테이닝이니까
가위자르기형 발악몬 - 마토이 류코
어시스트 하나
2025년 4월 27일 (일) 오후 12:07:21
벌레 에스퍼 - 벨제파?
끈넷 빛장 리플 등등. 상대 더럽게 만들기. 진지작성. 선발요원.
악 페어리 - 히이라기 우테나
물리형이려나? 특성은 가능하면 폼체인지인데 안되면 쩔수없고
비행 격투 - 루차불
물리형. 여기다일때 마비 무효같은거 넣기. 여기다 트리거 적극 활용. 특정 자체는 틀.
??? ??? -나나쿠사 나즈나
기점잡고 조지기 계열. 근데 힐은 뭘로함 콘. 먹밥 써- 하프 희망. (로어)
노말 ?? - 미토이 류코
가위자르기 넣기. 오기 특성. 고스트에게는 죽어주면 됩니다.
마지막 바운스 - 이건 타입 봐서.
무난하게 가야죠 얘야. 아 해감액 넣고 싶다.
끈넷 빛장 리플 등등. 상대 더럽게 만들기. 진지작성. 선발요원.
악 페어리 - 히이라기 우테나
물리형이려나? 특성은 가능하면 폼체인지인데 안되면 쩔수없고
비행 격투 - 루차불
물리형. 여기다일때 마비 무효같은거 넣기. 여기다 트리거 적극 활용. 특정 자체는 틀.
??? ??? -나나쿠사 나즈나
기점잡고 조지기 계열. 근데 힐은 뭘로함 콘. 먹밥 써- 하프 희망. (로어)
노말 ?? - 미토이 류코
가위자르기 넣기. 오기 특성. 고스트에게는 죽어주면 됩니다.
마지막 바운스 - 이건 타입 봐서.
무난하게 가야죠 얘야. 아 해감액 넣고 싶다.
2025년 4월 27일 (일) 오후 12:32:29
나즈나 악 에스퍼 확정
악고스트
비행격투
악에스퍼
페어리 일관성 반드시 끊기. 선발을 미나카미 유키로? 바운스를 해감액? 흠.
악고스트
비행격투
악에스퍼
페어리 일관성 반드시 끊기. 선발을 미나카미 유키로? 바운스를 해감액? 흠.
2025년 4월 27일 (일) 오후 05:36:34
악에스퍼 나즈나
악페어리 우테나
비행격투 루차불
독땅 토오
노말강철 마토이 류코
남은 하나는 흠- 독? 악?
악페어리 우테나
비행격투 루차불
독땅 토오
노말강철 마토이 류코
남은 하나는 흠- 독? 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