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9> [초차원/게임]초차원 레이드 시뮬레이션 게임방-1- (247)
무야주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8:58:13 -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51:33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8:58:13
참고용 위키
https://bit.ly/2UOMF0L
1. 각각 캐릭터 HP는 스택제 2번 맞으면 스택 1칸이 까인다. 단 보스는 실드 수+2회이다.
2. 지시는 평타/스킬/회피 중 하나를 할 수 있다. 하나를 고르면 다른 것은 못한다
3.죽어도 문제없음, 기본적으로 게임 형식이라 캐릭 본인이 아니라 동일한 스펙을 복붙하고 게임 형식으로 고친 화신체(아바타)라는 설정(일부 미소녀/미소년는 돈이 된다 법칙에 의해 레스주 본인 의향에 따라 캐릭 외형 변환 가능)
4.부활 가능 수수께기의 초헤비 과금러가 과금으로 부활 아이템 사줌 단 버스에 따라 제한 횟수가 걸릴순 있음
5.룰과 매너를 지켜 즐겁게 플레이하자
게임 플레이 방법
1. 플레이어블 캐릭터 중 고른다(자신이 낸 캐릭터가 아니어도 된다. 중복 가능)
2. 보스를 다른 플레이어와 합의하여 고른다
3. 즐겁게 파이트
https://bit.ly/2UOMF0L
1. 각각 캐릭터 HP는 스택제 2번 맞으면 스택 1칸이 까인다. 단 보스는 실드 수+2회이다.
2. 지시는 평타/스킬/회피 중 하나를 할 수 있다. 하나를 고르면 다른 것은 못한다
3.죽어도 문제없음, 기본적으로 게임 형식이라 캐릭 본인이 아니라 동일한 스펙을 복붙하고 게임 형식으로 고친 화신체(아바타)라는 설정(일부 미소녀/미소년는 돈이 된다 법칙에 의해 레스주 본인 의향에 따라 캐릭 외형 변환 가능)
4.부활 가능 수수께기의 초헤비 과금러가 과금으로 부활 아이템 사줌 단 버스에 따라 제한 횟수가 걸릴순 있음
5.룰과 매너를 지켜 즐겁게 플레이하자
게임 플레이 방법
1. 플레이어블 캐릭터 중 고른다(자신이 낸 캐릭터가 아니어도 된다. 중복 가능)
2. 보스를 다른 플레이어와 합의하여 고른다
3. 즐겁게 파이트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7:52:55
oO(3번은 무슨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7:53:07
일단 1번이용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7:56:21
플레이어블 캐릭터
소나
HP:●●●
필살 게이지:0/15
보스
한국인
HP:●●●
실드:●●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한국인이 다시 당신 앞에 나타났습니다.
당신의 선공입니다.
1.소나 디텍션
2.차지 브레이드
3.배틀칩 수신
4.프로그램 어드밴스 - 기가캐논(10)
소나
HP:●●●
필살 게이지:0/15
보스
한국인
HP:●●●
실드:●●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한국인이 다시 당신 앞에 나타났습니다.
당신의 선공입니다.
1.소나 디텍션
2.차지 브레이드
3.배틀칩 수신
4.프로그램 어드밴스 - 기가캐논(10)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7:57:21
일단 2번
1
1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00:37
플레이어블 캐릭터
소나
HP:●●●
필살 게이지:1/15
버프:음파 감지,아쿠아바디
보스
한국인
HP:●●●
실드:●●●●●
버프:김치의 호홉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한국인은 조용히 숨을 쉬었습니다.
실드 최대치가 5가 되었습니다.
실드 해제시 그로기에 걸리지 않게 되었습니다.
소나
HP:●●●
필살 게이지:1/15
버프:음파 감지,아쿠아바디
보스
한국인
HP:●●●
실드:●●●●●
버프:김치의 호홉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한국인은 조용히 숨을 쉬었습니다.
실드 최대치가 5가 되었습니다.
실드 해제시 그로기에 걸리지 않게 되었습니다.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00:58
플레이어블 캐릭터
소나
HP:●●●
필살 게이지:2/15
버프:음파 감지,아쿠아바디
보스
한국인
HP:●●●
실드:●●●●●
버프:김치의 호홉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다시 소나의 턴입니다.
커맨드는 생략(끄덕)
소나
HP:●●●
필살 게이지:2/15
버프:음파 감지,아쿠아바디
보스
한국인
HP:●●●
실드:●●●●●
버프:김치의 호홉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다시 소나의 턴입니다.
커맨드는 생략(끄덕)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01:10
김치의 호흡(?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02:36
배틀칩 수신을 해봅시다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03:42
플레이어블 캐릭터
소나
HP:●●●
필살 게이지:3/15
버프:음파 감지,아쿠아바디
보스
한국인
HP:●●●
실드:●●●●●
버프:김치의 호홉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수신 중...
하이캐논 - 원거리/특수, 위력 1d2
파이어소드 - 근접/물리/불, 위력 1d2
뱀부소드 - 근접/물리/나무, 위력 1d2
일렉소드 - 근접/물리/전기, 위력 1d2
와이드샷 - 원거리/특수/물, 위력 1d2
배리어 - 실드 1d2 부여. 회복되지 않음.
리커버리 - HP 1 회복
에리어스틸 - 다음에 받을 공격 확정 회피 성공, 단 전투 당 최대 2회만 선택 가능.
중에서 골라주세요
소나
HP:●●●
필살 게이지:3/15
버프:음파 감지,아쿠아바디
보스
한국인
HP:●●●
실드:●●●●●
버프:김치의 호홉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수신 중...
하이캐논 - 원거리/특수, 위력 1d2
파이어소드 - 근접/물리/불, 위력 1d2
뱀부소드 - 근접/물리/나무, 위력 1d2
일렉소드 - 근접/물리/전기, 위력 1d2
와이드샷 - 원거리/특수/물, 위력 1d2
배리어 - 실드 1d2 부여. 회복되지 않음.
리커버리 - HP 1 회복
에리어스틸 - 다음에 받을 공격 확정 회피 성공, 단 전투 당 최대 2회만 선택 가능.
중에서 골라주세요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04:20
하이캐논을 고르겟습니다
고르면 바로 쏘는 건가용
고르면 바로 쏘는 건가용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06:06
넹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06:55
2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06:59
오.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08:31
플레이어블 캐릭터
소나
HP:●●◐
필살 게이지:3/15
버프:음파 감지,아쿠아바디
보스
한국인
HP:●●●
실드:●●●
버프:김치의 호홉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비밀 다이스 굴러가는 소리)
실드 2칸이 박살났습니다.
한국인의 패시브 받아치기 발동
소나의 HP에 피해를 1 줍니다.
한국인은 아무것도 하지 않습니다....
공개된 정보
김치의 호홉
조건:1턴
효과:10턴간 유지되는 김치의 호홉 부여, 실드 최대치가 2 증가하며 실드가 파괴되어도 그로기 상태가 되지 않는다. 버프 종룟 그로기 상태가 된다
받아치기
조건:원거리 공격에 피해를 입을시
효과:상대에게 피해 1을 즉시 입힌다.
소나
HP:●●◐
필살 게이지:3/15
버프:음파 감지,아쿠아바디
보스
한국인
HP:●●●
실드:●●●
버프:김치의 호홉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비밀 다이스 굴러가는 소리)
실드 2칸이 박살났습니다.
한국인의 패시브 받아치기 발동
소나의 HP에 피해를 1 줍니다.
한국인은 아무것도 하지 않습니다....
공개된 정보
김치의 호홉
조건:1턴
효과:10턴간 유지되는 김치의 호홉 부여, 실드 최대치가 2 증가하며 실드가 파괴되어도 그로기 상태가 되지 않는다. 버프 종룟 그로기 상태가 된다
받아치기
조건:원거리 공격에 피해를 입을시
효과:상대에게 피해 1을 즉시 입힌다.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09:45
우와 :3
근접 근접이에용
근접 근접이에용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10:03
다시 차지블레이드를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11:47
플레이어블 캐릭터
소나
HP:●●
필살 게이지:5/15
버프:음파 감지,아쿠아바디
보스
한국인
HP:●●●
실드:●
버프:김치의 호홉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비밀 다이스 굴러가는 소리)
차지블레이드로 피해를 입혔습니다.
그러자 한국인은 다시 당신에게 카운터를 날립니다.
공개된 정보
동시에 치기
조건:상대가 근접 공격시
효과:상대에게 피해 1을 준다.
소나
HP:●●
필살 게이지:5/15
버프:음파 감지,아쿠아바디
보스
한국인
HP:●●●
실드:●
버프:김치의 호홉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비밀 다이스 굴러가는 소리)
차지블레이드로 피해를 입혔습니다.
그러자 한국인은 다시 당신에게 카운터를 날립니다.
공개된 정보
동시에 치기
조건:상대가 근접 공격시
효과:상대에게 피해 1을 준다.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12:08
뭐야 힘들어요(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12:59
배틀 칩 수신!
배리어!
배리어!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14:27
플레이어블 캐릭터
소나
HP:●●
실드:●●
필살 게이지:7/15
버프:아쿠아바디,배리어
보스
한국인
HP:●●●
실드:●
버프:김치의 호홉,숨고르기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배리어로 인해 실드 2가 회복되었다!
음파 탐지 시간이 종료됬다...
한국인은 고요히 숨을 고른다.
소나
HP:●●
실드:●●
필살 게이지:7/15
버프:아쿠아바디,배리어
보스
한국인
HP:●●●
실드:●
버프:김치의 호홉,숨고르기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배리어로 인해 실드 2가 회복되었다!
음파 탐지 시간이 종료됬다...
한국인은 고요히 숨을 고른다.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15:20
얍
소나디텍션
소나디텍션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15:25
플레이어블 캐릭터
소나
HP:●●
실드:●●
필살 게이지:7/15
버프:아쿠아바디,배리어
보스
한국인
HP:●●●
실드:●
버프:김치의 호홉,숨고르기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플레이어의 턴
불길한 예감이 든다...
소나
HP:●●
실드:●●
필살 게이지:7/15
버프:아쿠아바디,배리어
보스
한국인
HP:●●●
실드:●
버프:김치의 호홉,숨고르기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플레이어의 턴
불길한 예감이 든다...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16:56
플레이어블 캐릭터
소나
HP:●●
실드:●●
필살 게이지:7/15
버프:아쿠아바디,배리어,음파탐지
보스
한국인
HP:●●●
실드:●
버프:김치의 호홉,숨고르기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그것은 내지른 일격
그저 그뿐이지만 위력으로는 충분하다
보스-궁극기
일 격 필 살 발동
음파 탐지로 인한 회피 판정을 히오주가 굴려볼까요?(슥)
소나
HP:●●
실드:●●
필살 게이지:7/15
버프:아쿠아바디,배리어,음파탐지
보스
한국인
HP:●●●
실드:●
버프:김치의 호홉,숨고르기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그것은 내지른 일격
그저 그뿐이지만 위력으로는 충분하다
보스-궁극기
일 격 필 살 발동
음파 탐지로 인한 회피 판정을 히오주가 굴려볼까요?(슥)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17:56
1
1 나오면 회피 및 반격이랫나
1 나오면 회피 및 반격이랫나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20:36
플레이어블 캐릭터
소나
HP:●●
실드:●●
필살 게이지:9/15
버프:아쿠아바디,배리어,음파탐지
보스
한국인
HP:●●●
실드:
버프:김치의 호홉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회피 및 반격 성공!
스쳐지나간 일격의 여파로 산이 무너지는 것이 보입니다.
만약 맞았따면 위험했겠지요...
숨고르기가 해제됩니다
공개된 정보
숨고르기
조건:실드가 1일시
효과:궁극기가 활성화된다.
궁극기-일격필살
근접 공격, 상대에게 3의 피해를 준다.
HP로 맞을 경우 초과된 데미지는 관통한다.
소나
HP:●●
실드:●●
필살 게이지:9/15
버프:아쿠아바디,배리어,음파탐지
보스
한국인
HP:●●●
실드:
버프:김치의 호홉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회피 및 반격 성공!
스쳐지나간 일격의 여파로 산이 무너지는 것이 보입니다.
만약 맞았따면 위험했겠지요...
숨고르기가 해제됩니다
공개된 정보
숨고르기
조건:실드가 1일시
효과:궁극기가 활성화된다.
궁극기-일격필살
근접 공격, 상대에게 3의 피해를 준다.
HP로 맞을 경우 초과된 데미지는 관통한다.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22:58
와 이녀석 머하는 놈이에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24:34
일단 배틀칩 송신으로 리커버리 칩을 가져오겟습니다
Hp 닳아있는게 신경쓰임(?
Hp 닳아있는게 신경쓰임(?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24:36
'클리파'(끄덕)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24:52
아하(끄덕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25:31
플레이어블 캐릭터
소나
HP:●●●
실드:●●
필살 게이지:11/15
버프:아쿠아바디,배리어,음파탐지
보스
한국인
HP:●●●
실드:
버프:김치의 호홉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1이 회복됩니다.
한국인은 아무것도 하지 않습니다..
소나
HP:●●●
실드:●●
필살 게이지:11/15
버프:아쿠아바디,배리어,음파탐지
보스
한국인
HP:●●●
실드:
버프:김치의 호홉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1이 회복됩니다.
한국인은 아무것도 하지 않습니다..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26:02
와! 궁 쓸래요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29:41
4d2
니까 2면체 다이스 네번 굴린 총합의 데미지를 줍니다...
2
2
2
2
니까 2면체 다이스 네번 굴린 총합의 데미지를 줍니다...
2
2
2
2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29:45
?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30:38
플레이어블 캐릭터
소나
HP:●●◐
실드:●●
필살 게이지:3/15
버프:아쿠아바디,배리어,음파탐지
보스
한국인
HP:●
실드:
버프:김치의 호홉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개쩌는 소나의 궁극기 연출, 대충 리온이 칩을 꽃고 유대깊은 대사를 하는 풍경이 히오주 머리 속에 스쳐지나갔을지 모른다)
-한국인의 패시브로 인해 피해가 2배로 박히며 '관통'되었습니다!
오의에는 오의로
조건:상대가 필살 게이지를 소모하는 기술 사용시
효과:입는 피해는 2배가 되고 '관통'합니다. 이 피해로 인한 처리에 실드 회복을 처리하지 않습ㄴ다.
그리고 1턴을 쉬고 궁극기가 활성화됩니다.
다시 소나의 턴입니다.
소나
HP:●●◐
실드:●●
필살 게이지:3/15
버프:아쿠아바디,배리어,음파탐지
보스
한국인
HP:●
실드:
버프:김치의 호홉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개쩌는 소나의 궁극기 연출, 대충 리온이 칩을 꽃고 유대깊은 대사를 하는 풍경이 히오주 머리 속에 스쳐지나갔을지 모른다)
-한국인의 패시브로 인해 피해가 2배로 박히며 '관통'되었습니다!
오의에는 오의로
조건:상대가 필살 게이지를 소모하는 기술 사용시
효과:입는 피해는 2배가 되고 '관통'합니다. 이 피해로 인한 처리에 실드 회복을 처리하지 않습ㄴ다.
그리고 1턴을 쉬고 궁극기가 활성화됩니다.
다시 소나의 턴입니다.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31:02
Q.즉?
A.이번 턴에 못 죽이면 죽어요
A.이번 턴에 못 죽이면 죽어요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31:22
엣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32:46
배틀칩 수신! 에리어 스틸!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34:39
플레이어블 캐릭터
소나
HP:●●◐
실드:●●
필살 게이지:5/15
버프:아쿠아바디,배리어,에리어 스틸
보스
한국인
HP:●
실드: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일 격 필 살
하지만 확정 회피로 인해 공격이 빗나갑니다.
김치의 호홉이 종료되었습니다.
다음 한국인의 턴은 스킵됩니다.
소나의 턴입니다.
소나
HP:●●◐
실드:●●
필살 게이지:5/15
버프:아쿠아바디,배리어,에리어 스틸
보스
한국인
HP:●
실드: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일 격 필 살
하지만 확정 회피로 인해 공격이 빗나갑니다.
김치의 호홉이 종료되었습니다.
다음 한국인의 턴은 스킵됩니다.
소나의 턴입니다.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35:20
차지 블레이드!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36:48
2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36:50
플레이어블 캐릭터
소나
HP:●●◐
실드:●●
필살 게이지:7/15
버프:아쿠아바디,배리어,에리어 스틸
보스
한국인
HP:◐
실드: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그로기 상태라 패시브는 발동되지 않는다!
다시 소나의 턴!
소나
HP:●●◐
실드:●●
필살 게이지:7/15
버프:아쿠아바디,배리어,에리어 스틸
보스
한국인
HP:◐
실드: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그로기 상태라 패시브는 발동되지 않는다!
다시 소나의 턴!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37:08
하이얍
마무리의 차지블레이드다
마무리의 차지블레이드다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41:46
한국인을 쓰러트리는데 성공했습니다.
패턴 공개
김치의 호홉
액티브
조건:1턴
효과:10턴간 유지되는 김치의 호홉 부여, 실드 최대치가 2 증가하며 실드가 파괴되어도 그로기 상태가 되지 않는다. 버프 종료시 그로기 상태가 된다
받아치기
패시브
조건:원거리 공격에 피해를 입을시
효과:상대에게 피해 1을 즉시 입힌다.
동시에 치기
패시브
조건:상대가 근접 공격시
효과:상대에게 피해 1을 준다.
숨고르기
액티브
조건:실드가 1일시
효과:궁극기가 활성화된다.
궁극기-일격필살
궁극기
근접 공격, 상대에게 3의 피해를 준다.
HP로 맞을 경우 초과된 데미지는 관통한다.
오의에는 오의로
패시브
조건:상대가 필살 게이지를 소모하는 기술 사용시
효과:입는 피해는 2배가 되고 '관통'합니다. 이 피해로 인한 처리에 실드 회복을 처리하지 않습니다.
질풍봉황각
액티브
조건:상대가 2명 이상시
효과:적 전체에 피해를 1씩 2번 입힙니다. 다음 턴에 궁극기 활성화 효과가 가진 효과가 미적용됩니다.
패턴 공개
김치의 호홉
액티브
조건:1턴
효과:10턴간 유지되는 김치의 호홉 부여, 실드 최대치가 2 증가하며 실드가 파괴되어도 그로기 상태가 되지 않는다. 버프 종료시 그로기 상태가 된다
받아치기
패시브
조건:원거리 공격에 피해를 입을시
효과:상대에게 피해 1을 즉시 입힌다.
동시에 치기
패시브
조건:상대가 근접 공격시
효과:상대에게 피해 1을 준다.
숨고르기
액티브
조건:실드가 1일시
효과:궁극기가 활성화된다.
궁극기-일격필살
궁극기
근접 공격, 상대에게 3의 피해를 준다.
HP로 맞을 경우 초과된 데미지는 관통한다.
오의에는 오의로
패시브
조건:상대가 필살 게이지를 소모하는 기술 사용시
효과:입는 피해는 2배가 되고 '관통'합니다. 이 피해로 인한 처리에 실드 회복을 처리하지 않습니다.
질풍봉황각
액티브
조건:상대가 2명 이상시
효과:적 전체에 피해를 1씩 2번 입힙니다. 다음 턴에 궁극기 활성화 효과가 가진 효과가 미적용됩니다.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41:57
클리어 보상으로 황금 코인 2개입니다(슥)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42:58
빤짝빤짝합니다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43:42
한 40분 걸렷군요
호옹 ㅇ0ㅇ
호옹 ㅇ0ㅇ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44:04
이것이 권장 레이드방 타임이기 때문(끄덕)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44:14
굿 레이드 굿 레이드에요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48:29
오늘의 레이드는 이것으로 마칩니까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51:33
그렇습니다(이불 속 파고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