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9> [초차원/게임]초차원 레이드 시뮬레이션 게임방-1- (247)
무야주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8:58:13 -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51:33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8:58:13
참고용 위키
https://bit.ly/2UOMF0L

1. 각각 캐릭터 HP는 스택제 2번 맞으면 스택 1칸이 까인다. 단 보스는 실드 수+2회이다.

2. 지시는 평타/스킬/회피 중 하나를 할 수 있다. 하나를 고르면 다른 것은 못한다

3.죽어도 문제없음, 기본적으로 게임 형식이라 캐릭 본인이 아니라 동일한 스펙을 복붙하고 게임 형식으로 고친 화신체(아바타)라는 설정(일부 미소녀/미소년는 돈이 된다 법칙에 의해 레스주 본인 의향에 따라 캐릭 외형 변환 가능)

4.부활 가능 수수께기의 초헤비 과금러가 과금으로 부활 아이템 사줌 단 버스에 따라 제한 횟수가 걸릴순 있음

5.룰과 매너를 지켜 즐겁게 플레이하자

게임 플레이 방법
1. 플레이어블 캐릭터 중 고른다(자신이 낸 캐릭터가 아니어도 된다. 중복 가능)
2. 보스를 다른 플레이어와 합의하여 고른다
3. 즐겁게 파이트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33:25
그러면 계산하기 귀찮으니 평타는 평타에용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36:49
플레이어블 캐릭터
즈베즈다
HP:●●●
필살 게이지:1/15

보스
튜토리얼 보스
HP:●
실드:●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당신의 공격은 허수아비를 강하게 내려쳐 허수아비를 감싼 막을 부숴버립니다
허수아비는 고고히 당신의 공격의 반동을 이용해 반격합니다

보스 정보 공개
페이즈 1
고고한 반격: 상대가 평타로 때릴 경우 자신의 턴이 올시 반동을 이용해 공격합니다
---
처리 중
----
플레이어블 캐릭터
즈베즈다
HP:●●◐
필살 게이지:1/15

보스
튜토리얼 보스
HP:●
실드:●
---
즈베즈다의 턴
1.평타
2.스킬쓰기(빛의 검/별)
3.회피
4.궁극기(조건 불만족)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37:36
비범하지 안다면 보스가 될수없다(끄덕)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41:43
'반격'은 직접 공격이 아니기에 발동하지 않습니다
(쓰잘데기없이 복잡한 메커니즘을 설명하는 개발자풍)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45:38
>>37 허수아비는...평타와 액티브 스킬이 없어 뽀스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45:49
플레이어블 캐릭터
즈베즈다
HP:●●◐
필살 게이지:2/15

보스
튜토리얼 보스
HP:◐
실드: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또르륵 뭔가 굴럭는 소리가 들린다. ㄱ벼운 탄식과 함께 2개의 빛의 검이 나타난 후 허수아비를 향해 강하게 내려쳐진다.

허수아비는 당신의 스킬 공격에 실드가 전부 파괴되어 그로기가 들어가 1턴을 스킵되었다...
---
즈베즈다 턴
1.평타
2.스킬쓰기(빛의 검/별)
3.회피
4.궁극기(조건 불만족)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48:48
(헤번레에서 모티브를 가져왔기에 대부분 그렇다는 뜻)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49:56
플레이어블 캐릭터
즈베즈다
HP:●●◐
필살 게이지:3/15

보스
튜토리얼 보스
HP:0
실드: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허수아비는 세피라 즈베즈다의 무자비한 손길에 허수/아비가 되어 세상에 더 큰 절망을 내릴지도 모른다...
레이드 보스전 종료
허수아비의 정복 위키에 공개됬습니다.

플레이어 레이드단의 승리!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50:40
>>57 됩니당


이론상 5 반격 패시브로 날 한대쳣으니 난 너 5대 치고 내 평타도 1대 칠거야<-도 가능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51:35
허수아비 패턴 정보

1.고고한 반격
패시브
조건:상대가 평타시
효과:자신의 턴이 올시 반동을 이용하여 해당 상대에게도 피해를 1 입힌다. (반격 판정)

2.결국은 허수아비
패시브
조건:없음
효과:이 캐릭터는 평타 공격할 수 없다.

3.기술의 반동은 더욱 강하다
조건:상대가 스킬로 근접 공격하여 데미지를 입힐시
효과: 더 큰 반동을 이용해 해당 상대에게 피해를 2 입힌다(아프다,반격 판정)

4.허수아비는 그저 서있을 뿐이다..
조건:상대가 회피할시
효과:상대의 스킬 게이지를 100% 회복시킨다.

5.허수아비는 원거리가 싫다
조거:상대가 스킬로 원거리 공격하여 데미지를 입힐시
효과: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즈베즈다 혼자서 완벽히 가지고놀수 있는 구성!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52:45
그러니 리베주도 낄레오?

튜토 보스는 시간 측정에 안 들어가오(허접임)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56:16
플레이어블 캐릭터 고르세오
1.네모
2.즈베즈다
3.화로
4.아카링
5.신더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58:02
선택 가능한 보스가 늘었어오
1.클리파 한국인
2.꿈틀거리는 촉수
3.튜토리얼 보스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58:36
이 셋 중 패고싶은 애로 합의봐서 골라보세오

>>85 (끄덕)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03:16
플레이어블 캐릭터
즈베즈다
HP:●●●
필살 게이지:0/15

화로
HP:●●●
필살 게이지:0/20

보스
꿈틀거리는 촉수
HP:●●●
실드:●●●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플레이어 턴 우선권 다이스
즈베즈다
2번제
화로
2 번제
---
눈을 뜨자 보이는 것은 어두운 동굴
그 곳에서 거대한 촉수는 꿈틀거리며 일행 앞에 구멍을 뚫으며 모습을 드러냅니다.
마치 촉수 하나가 몸인 것 같기도. 아니면 동굴 중간중간 꿈틀거리며 보이는 촉수들이 전부 저 촉수의 것인지. 아니면
그 촉수 자체도 다른 것의 일부인지 모르겠습니다.
---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04:44
즈베즈다->화로 순으로 진행됩니당

즈베즈다 턴
1.평타
2.스킬쓰기(빛의 검/별)
3.회피
4.궁극기(조건 불만족)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06:10
화로 턴입니당
1.평타
2.스킬쓰기(백귀야행/강신술/살)
3.회피
4.궁극기(조건 불만족)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08:52
플레이어블 캐릭터
즈베즈다
HP:●●●
필살 게이지:1/15

화로
HP:●●●
필살 게이지:1/20

보스
꿈틀거리는 촉수
HP:●●●
실드:●●
상태 이상:살(고정 딜)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일행의 평타에 실드 하나가 부숴지고 살에 걸려 2턴에 1번씩 피해가 1씩 박히게 되었다.
촉수는 쾅하고
1
1.즈베즈다
2.화로
를 향해 내려쳤다.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09:49
플레이어블 캐릭터
즈베즈다
HP:●●●
필살 게이지:2/15

화로
HP:●●●
필살 게이지:2/20

보스
꿈틀거리는 촉수
HP:●●●
실드:●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즈베즈다는..반짝였다!

(플레이어 다이스 굴리라는 뜻)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14:24
플레이어블 캐릭터
즈베즈다
HP:●●●
필살 게이지:2/15

화로
HP:●●●
필살 게이지:2/20

보스
꿈틀거리는 촉수
HP:●●●
실드:●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빛의 검이 나타나 촉수의 공격을 상쇄시켰다!
---
즈베즈다의 턴
(대충 알았지 알아서 써라는 문구)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20:28
플레이어블 캐릭터
즈베즈다
HP:●●●
필살 게이지:4/15

화로
HP:●●●
필살 게이지:4/20

보스
꿈틀거리는 촉수
HP:●●
실드: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그러기가 걸렷다가 HP가 1 까이는 바람에 정신을 차린 꿈틀거리는 촉수
그러나 이내 다시 살의 데미지로 실드가 박살남으로서 다시 그로기에 빠지게 됩니다...
---
(즈베즈다의 턴 알림 메시지)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21:18
(그야..세피라니까 콘)

즈베즈다가 없으면 가챠에서 인권을 못 봅은 것..(?)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27:58
플레이어블 캐릭터
즈베즈다
HP:●●●
필살 게이지:6/15

화로
HP:●●●
필살 게이지:6/20
상태 이상:강 신 술

보스
꿈틀거리는 촉수
HP:●
실드:●●
상태 이상:살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빛의 검이 다시 내려치자 꿈틀거리는 촉수는 다시 정신을 차렸다.
그리고 이내 거대하게 일행들을 후려친다
[전 체 공 격]

전체 후려치기
액티브
효과:적 전체를 때려 1의 피해를 준다.
---
플레이어블 캐릭터
즈베즈다
HP:●●◐
필살 게이지:6/15

화로
HP:●●◐
필살 게이지:6/20
상태 이상:강 신 술

보스
꿈틀거리는 촉수
HP:●
실드:●●
상태 이상:살

---
플레이어 탓치의 턴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29:17
전체 공격이므로 직접 공격이 아니어서 반짝이지 않습니다(끄덕)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37:23
플레이어블 캐릭터
즈베즈다
HP:●●◐
필살 게이지:8/15

화로
HP:●●◐
필살 게이지:0/20
상태 이상:강 신 술


HP:●●●●●
필살 게이지:같은 것 안 키움


보스
꿈틀거리는 촉수
HP:●
실드:●
상태 이상:살,공포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즈베즈다는 별을 사용하여 자신의 근처에 한개의 별을 띄운다.
별(이쁘다)


(화로가 궁극기 쓰는 컷인과 모션과 대사가 나온다. 아무튼 개쩔 것이다의 상상회로를 돌리란 뜻)
신이 강림하며 꿈틀거리는 촉수에게 공포를 걸며
2턴간 스킬 게이지를 봉인해버렸다.
다음 턴에 천벌이 떨어지리라...

꿈틀거리는 촉수는 공포에 질려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플레이어들의 턴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41:13
플레이어블 캐릭터
즈베즈다
HP:●●◐
필살 게이지:10/15
별:2개

화로
HP:●●◐
필살 게이지:0/20
상태 이상:강 신 술


HP:●●●●●
필살 게이지:같은 것 안 키움


보스
꿈틀거리는 촉수
HP:◐
실드:
상태 이상:살,공포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천벌이 내려쳐 실드를 박살내어 꿈틀거리는 촉수에게 그로기를 부여했다.
그렇다 실드가 다 까이면 추가 딜은 다단 히트 판정인 빛의 검 같은 계열이 아니면 무쓸모인 것이다...

꿈틀거리는 촉수는 살에 의해 피해를 입었다.

꿈틀거리는 촉수는 그로기 상태이다!
---
즈베즈다의 턴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44:42
>>59

(전 이게 보스가 안 가지고 있다고 한 적 없어요 콘, 다단 히트는 그만큼 대가가 있써요 콘)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47:14
플레이어블 캐릭터
즈베즈다
HP:●●◐
필살 게이지:8/15

화로
HP:●●◐
필살 게이지:0/20
상태 이상:강 신 술


HP:●●●●●
필살 게이지:같은 것 안 키움


보스
꿈틀거리는 촉수
HP:
실드:
상태 이상:살,공포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꿈틀거리는 촉수는 이내 펑하고 터지며 흔적도 없이 사라집니다.
...동굴의 끝에 뭔가 더 있을 것 같은데 일행들은 앞으로 갈지 아니면 그대로 돌아갈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1.간다
2.가지 않는다
3.이렇게 된 이상 에주를 공격한다(??)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50:33
보스 레이드 측정 시간
40분

(난이도 더 높은 애 잡을 때는 시스템 개편을 한다는 어쩌구 메시지)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51:20
---
동굴 끝을 따라가자 나온 것은
거대한 문어가 심해에서 여러분을 바라보는 것이었습니다
---

보스

심해에서 끝없이 기다리는 자 해금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51:54
촉수 패턴 정보 공개

패턴
페이즈 1

1.전체 후려치기
액티브
효과:적 전체를 공격하여 피해 1을 입힙니다.

2.거대한 움직임
패시브
조건:평타 공격에 상대가 피해를 입을시
효과:히든 주사위가 굴러갑니다. 상대는 기절(정신계 판정)합니다.

3.흘러넘치는 체액
패시브
조건:스킬/궁극기로 근접 공격시
효과:모든 피해를 최대 2로 감소시킵니다.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54:27
그렇네요

하지만 다른 레스주들이 성실하면 전부 볼수있을거에요(?)

그러니 클리어 보상 각각 받아갈레오 히오주 리베주?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55:27
히오주는 보스 2개 깼으니 황금 코인 2개
리베주는 황금 코인 1개에오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57:17
호박엿
효과:보스의 무기를 엿장수 마음데로 바꿔먹습니다(?)

*실존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