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4> [메이킹] DM ORPG 메이킹판 -1- (1000)
DM◆pZNOM7hN4K
2025년 3월 12일 (수) 오전 12:30:47 -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11:22:26
2025년 3월 12일 (수) 오전 12:30: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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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7:53:18
그렇군........ 근데 메이지 아머 안 챙김? ㅋㅋ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7:53:22
그리고 Training in War and Song은 이제 무기 하나만도 아니고
양손이나 중량형 이외의 군용 무기라면 전부 숙련이 되서 무기 폭도 확 넓어짐ㅋㅋ
양손이나 중량형 이외의 군용 무기라면 전부 숙련이 되서 무기 폭도 확 넓어짐ㅋㅋ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7:53:43
>>159 주문풀은 고민중. 내면의 실버 카라스=상이 메이지 아머를 쓰느니 색채 분사를 더 쓰는게 모두에게 간바루조라고 속삭이고 있어서(?)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7:54:49
물론 이제 메이지 아머 키면 자체 버프만으로 상시 AC 18이니까... 고민이긴하네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7:56:25
호우호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7:56:55
아잇야발 집와서 컴터만 켰는데 8시 ㅋㅋ
역극까지 해야하나
역극까지 해야하나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7:57:08
일단 이번주 주말에 시작하죠 둘은
개짧게 단편으로 꺄삐꺄삐-한 느낌으로 하자구
개짧게 단편으로 꺄삐꺄삐-한 느낌으로 하자구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7:57:50
와웅!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8:01:52
어겟
2025년 3월 19일 (수) 오후 08:09:26
좋아, 대충 후보군 3개 정도 나왔다구
2025년 3월 20일 (목) 오후 12:41:26
도-모 DM=상 레인저입니다.
시트는 미리 구상해도 될까영
시트는 미리 구상해도 될까영
2025년 3월 20일 (목) 오후 02:50:16
아아 문제 없슴다
2025년 3월 20일 (목) 오후 02:50:50
역극 느낌으로 유연한 단편 옴니버스 느낌으로 갈듯 다들 익숙하도록
룰 설명이랑 캐매 방법 필요하실까요
룰 설명이랑 캐매 방법 필요하실까요
2025년 3월 20일 (목) 오후 02:55:46
룰이랑 캐매 설명은 위에 읽었고, 발더게 3도 했었던지라 딱히 지금 당장 막힐 것 같지는 않고...
나중에 시간될 때 메이킹 해볼게요. 지금은 좀 바빠서 시간은 주말 즘에 날 것 같네용
나중에 시간될 때 메이킹 해볼게요. 지금은 좀 바빠서 시간은 주말 즘에 날 것 같네용
2025년 3월 20일 (목) 오후 05:28:44
ㅇㅋㅋ
2025년 3월 20일 (목) 오후 11:52:55
(주말에 정확히 몆시에 하는지 물어두기)
아마 7~8시가 정배긴 하겠지만
아마 7~8시가 정배긴 하겠지만
2025년 3월 21일 (금) 오후 01:15:48
주말 7~8시 정배로 짧게 할듯요
2025년 3월 21일 (금) 오후 01:16:30
꺄삐꺄삐~ 단편~
역극 스톼일로 옴니버스
혹시 생각해두고 있는 캐릭터 있을까요
역극 스톼일로 옴니버스
혹시 생각해두고 있는 캐릭터 있을까요
2025년 3월 21일 (금) 오후 02:37:44
뭐하지~ 하다가 대충 3개 정도를 생각해버림ww
대충 무난하게 사근사근한 팔라딘, 지나가던(?) 방랑검객, 창쓰는 검무술사중 하나일듯
대충 무난하게 사근사근한 팔라딘, 지나가던(?) 방랑검객, 창쓰는 검무술사중 하나일듯
2025년 3월 21일 (금) 오후 02:48:20
천천히 생각하시오~
2025년 3월 21일 (금) 오후 02:48:41
참고로 참치어장 ORPG 메타에서 제일
POWER BUILDING 강력한 건 팔라딘
POWER BUILDING 강력한 건 팔라딘
2025년 3월 21일 (금) 오후 03:03:16
어장OR은 기본 스마이터가 미쳐 날뛰던 시절의 5판인듯하니...(?0
2025년 3월 21일 (금) 오후 03:12:42
다들 준비되면 대충 캐릭터 올리시면 됨~
2025년 3월 21일 (금) 오후 04:33:47
한스 HP가 너무 낮아서 다시 보니까 4정도 누락된것이?(?)
건 2의 파이터면 10+6+6+(건 수정치*lv=6)=28이 나와야 정상이다
건 2의 파이터면 10+6+6+(건 수정치*lv=6)=28이 나와야 정상이다
2025년 3월 21일 (금) 오후 05:05: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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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스]
[나이]
[종족] 인간
[레벨] 3레벨 파이터
━━━━━━━━━━━━━━━━━━━━━━━━━━━━━━━━━━━━━━
◆ 『전투 수치』
[hp] 28
[AC] 17
[이동거리] 30피트
[숙련 보너스] +2
━━━━━━━━━━━━━━━━━━━━━━━━━━━━━━━━━━━━━━
[능력치] 근력18(+4) 민첩14(+4) 건강 14(+2) 지능 8(-1) 지혜 12(+1) 매력 10(+0)
[장비] 대검, 체인메일
내성 굴림: 근력, 건강
━━━━━━━━━━━━━━━━━━━━━━━━━━━━━━━━━━━━━━
◆ 『클래스 능력』
『방어술 Defense』
당신은 갑옷을 입고 있을 때, AC에 +1 보너스를 받습니다
『재기의 바람(Second Wind)』
체력과 정신력을 끌어올 수 있는 한정된 샘을 지닙니다.
추가 행동으로 이 요소를 사용하여
1d10 + 파이터 레벨에 해당하는 히트 포인트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 요소는 두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짧은 휴식을 완료하면 소모한 사용 횟수를 하나 회복하고, 긴 휴식을 완료하면 소모한 사용 횟수를 모두 회복합니다
『전술적 사고(Tactical Mind)』
당신은 전장 안팎에서 전술과 우위를 점하는 데 능숙합니다.
능력 판정에서 실패하면 재기의 바람을 사용하여 성공을 향해 나아갈 수 있습니다.
히트 포인트를 회복하는 대신, 1d10을 굴려서 나온 숫자를 능력 판정에 더해 잠재적으로 성공으로 바꿉니다.
그래도 판정에 실패하면, 재기의 바람 사용 횟수는 소모되지 않습니다.
『행동 연쇄(Action Surge)』
잠시 동안 평소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차례에 마법 행동을 제외한 다른 행동을 하나 더 할 수 있습니다.
이 요소를 사용한 후에는 짧은 휴식 또는 긴 휴식을 완료해야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7레벨부터는 휴식 전에 두 번 사용할 수 있지만, 한 차례당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치명타 (Improved Critical)』
파이터 3레벨 때 이 무예 아키타입을 선택하면,
당신의 무기 공격은 명중 굴림 주사위에서 19-20이 나왔을 때 치명타를 가하게 됩니다.
━━━━━━━━━━━━━━━━━━━━━━━━━━━━━━━━━━━━━━
◆ 『재주』
『대형 무기 달인(Great Weapon Master)』
근접 무기로 치명타를 적중시키거나 크리처의 히트 포인트를 0으로 감소시킨 직후, 같은 무기로 추가 행동을 사용하여 한 번 공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차례에 공격 행동의 일부로 중량형 무기를 크리처에게 적중시키면,
당신은 무기가 목표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추가 피해량은 당신의 숙련 보너스와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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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스]
[나이]
[종족] 인간
[레벨] 3레벨 파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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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투 수치』
[hp] 28
[AC] 17
[이동거리] 30피트
[숙련 보너스]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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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치] 근력18(+4) 민첩14(+4) 건강 14(+2) 지능 8(-1) 지혜 12(+1) 매력 10(+0)
[장비] 대검, 체인메일
내성 굴림: 근력, 건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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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래스 능력』
『방어술 Defense』
당신은 갑옷을 입고 있을 때, AC에 +1 보너스를 받습니다
『재기의 바람(Second Wind)』
체력과 정신력을 끌어올 수 있는 한정된 샘을 지닙니다.
추가 행동으로 이 요소를 사용하여
1d10 + 파이터 레벨에 해당하는 히트 포인트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 요소는 두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짧은 휴식을 완료하면 소모한 사용 횟수를 하나 회복하고, 긴 휴식을 완료하면 소모한 사용 횟수를 모두 회복합니다
『전술적 사고(Tactical Mind)』
당신은 전장 안팎에서 전술과 우위를 점하는 데 능숙합니다.
능력 판정에서 실패하면 재기의 바람을 사용하여 성공을 향해 나아갈 수 있습니다.
히트 포인트를 회복하는 대신, 1d10을 굴려서 나온 숫자를 능력 판정에 더해 잠재적으로 성공으로 바꿉니다.
그래도 판정에 실패하면, 재기의 바람 사용 횟수는 소모되지 않습니다.
『행동 연쇄(Action Surge)』
잠시 동안 평소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차례에 마법 행동을 제외한 다른 행동을 하나 더 할 수 있습니다.
이 요소를 사용한 후에는 짧은 휴식 또는 긴 휴식을 완료해야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7레벨부터는 휴식 전에 두 번 사용할 수 있지만, 한 차례당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치명타 (Improved Critical)』
파이터 3레벨 때 이 무예 아키타입을 선택하면,
당신의 무기 공격은 명중 굴림 주사위에서 19-20이 나왔을 때 치명타를 가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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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주』
『대형 무기 달인(Great Weapon Master)』
근접 무기로 치명타를 적중시키거나 크리처의 히트 포인트를 0으로 감소시킨 직후, 같은 무기로 추가 행동을 사용하여 한 번 공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차례에 공격 행동의 일부로 중량형 무기를 크리처에게 적중시키면,
당신은 무기가 목표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추가 피해량은 당신의 숙련 보너스와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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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3월 21일 (금) 오후 05:06:03
>>183
수정이오 (?
수정이오 (?
2025년 3월 21일 (금) 오후 05:09: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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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그드라 유릴 알트왈츠]
[나이] 17
[종족] 인간 (인간/ONE) (숙련 기술 1개 더, 긴휴시 고양감 충전, 기원 재주 하나 습득)
[레벨] 3레벨 팔라딘 / <헌신의 맹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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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투 수치』
[HP] 31
[AC] 16
[숙련 보너스] +2
[이동 거리] 30 피트
[능력치] 근력(STR) – 15+1(+3) / 민첩(DEX) – 10(+0) / 건강(CON) – 12(+1) / 지능(INT) – 10(+0) / 지혜(WIS) – 13+1(+2) / 매력(CHA) – 13+1(+2)
[장비] 대검(2d6), 체인 메일(AC 16)
[내성 굴림 숙련] 지혜, 매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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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래스 능력』
[클래스 능력] 치유의 손길(15/15), 주문시전, 무기 통달(대검/장검), 전투 유파(대형 무기), 팔라딘의 강타, 신성 변환(2/2)
[서브클래스 능력] 헌신의 맹세 주문, 무기 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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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문 시전』
주문시전 : 1레벨(3/3 슬롯) / 신성한 청원(Divine Favor), 상처 치유(Cure Wounds), 축복(Bless), 음식&음료 정화(Purify Food and Drink), 신성한 강타(Divine Smite)/<팔라딘의 강타>
ㄴ헌신의 맹세 추가 준비 주문 : 악과 선으로부터의 보호(Protection from Evil and Good), 신앙의 방패(Shield of Fai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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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련』
장비/도구 숙련 : 단순 무기, 군용 무기, 경/평/중갑, 방패, 약초학 키트
기술 숙련 : 의학 / 통찰 / 공연 / 감지 / 설득(인간) / 동물 조련(Skilled) / 종교(Skilled) / 자연(Skill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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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경/재주/소지품』
[배경] 유랑자(창작 배경 / 매 +2&근 +1, 공연/감지 숙련, 약초학 키트 숙련)
[재주(기원)] : 끈질김(Tough) / 기술자(Skilled)
[소지품] 보존식량(10개), 횃불(10개), 침낭, 가방, 약초학 키트, 성수, 성표(목걸이), 40G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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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이쪽도 대강 정했다, 시리어스하거나 하드보일드하거나 속이 상상이상으로 뒤틀리거나 닌자 범위는 충분히 하고 있으니
적당히 대가리를 쇼트시킨 녀석으로 픽한다...(조사에 숙련을 찍으며)
/ シ  ̄ =- _ \、 / \ヽ
/ \ \ <_彡' ソ
' / / ヘ \ ` /
/ , |i 〃、 \ ヽ \ 、 \
, i /' \ \ ', 、\ \⌒ --- __ \ 乂
i | :/ :| ', , ヽ⌒\ i\) \ _ \=―…
| | / 、 ', x示ミ ∨ / ´ _ ) ヽ \
ハ | |i |x=ミ\i { し リiヽ∨ / / ノ' \ ∨ ヽ
r‐ i ∧. | |i 八ん心 `¨´ | ハ v' / ----=ミ i / i i
へ 八 |' } | 八 乂zソ ┐ 厶=彡ハ\ ___彡<: : : :ヽヽ ヽ レ ソ
i Vシ从i⌒ | \ \ ゝ _イ从―┐:ノ / \: :.i { } 彡' /
| /: : : : :八. \{⌒ ̄ 《ハ》/ ,ノiヽイ: :〔 i: : : ー=彡  ̄ ヽ
〈 /: : : : :/ /..\ \ \〕  ̄ |彡\彡人...|: : > \: : : :ヽ /
/ //: : : :.:/ 〈  ̄ \ \_ >ハ|-/--彡:./.. |: : :、:> ii: : : :ii <
\ i i: : : : :i  ̄ ∧ r ⌒ヽ)ヽ{ ___彡イ-/-∨.... |: : 〈 _ -------=ミ>
Σ | |: : : : 乂__/ Y___|/: : : : : i 〉.......\=---../...ヽ ┘_ -=........................................\
> 、∨: : : i ( __  ̄ ヽ:レ\..........\..Y....ノ........〉.................................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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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그드라 유릴 알트왈츠]
[나이] 17
[종족] 인간 (인간/ONE) (숙련 기술 1개 더, 긴휴시 고양감 충전, 기원 재주 하나 습득)
[레벨] 3레벨 팔라딘 / <헌신의 맹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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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투 수치』
[HP] 31
[AC] 16
[숙련 보너스] +2
[이동 거리] 30 피트
[능력치] 근력(STR) – 15+1(+3) / 민첩(DEX) – 10(+0) / 건강(CON) – 12(+1) / 지능(INT) – 10(+0) / 지혜(WIS) – 13+1(+2) / 매력(CHA) – 13+1(+2)
[장비] 대검(2d6), 체인 메일(AC 16)
[내성 굴림 숙련] 지혜, 매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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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래스 능력』
[클래스 능력] 치유의 손길(15/15), 주문시전, 무기 통달(대검/장검), 전투 유파(대형 무기), 팔라딘의 강타, 신성 변환(2/2)
[서브클래스 능력] 헌신의 맹세 주문, 무기 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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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문 시전』
주문시전 : 1레벨(3/3 슬롯) / 신성한 청원(Divine Favor), 상처 치유(Cure Wounds), 축복(Bless), 음식&음료 정화(Purify Food and Drink), 신성한 강타(Divine Smite)/<팔라딘의 강타>
ㄴ헌신의 맹세 추가 준비 주문 : 악과 선으로부터의 보호(Protection from Evil and Good), 신앙의 방패(Shield of Fai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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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련』
장비/도구 숙련 : 단순 무기, 군용 무기, 경/평/중갑, 방패, 약초학 키트
기술 숙련 : 의학 / 통찰 / 공연 / 감지 / 설득(인간) / 동물 조련(Skilled) / 종교(Skilled) / 자연(Skill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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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경/재주/소지품』
[배경] 유랑자(창작 배경 / 매 +2&근 +1, 공연/감지 숙련, 약초학 키트 숙련)
[재주(기원)] : 끈질김(Tough) / 기술자(Skilled)
[소지품] 보존식량(10개), 횃불(10개), 침낭, 가방, 약초학 키트, 성수, 성표(목걸이), 40G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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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이쪽도 대강 정했다, 시리어스하거나 하드보일드하거나 속이 상상이상으로 뒤틀리거나 닌자 범위는 충분히 하고 있으니
적당히 대가리를 쇼트시킨 녀석으로 픽한다...(조사에 숙련을 찍으며)
2025년 3월 21일 (금) 오후 05:10:43
아닛 진짜 팔라딘 하냐고 wwwwwwwwwww
2025년 3월 21일 (금) 오후 05:10:58
마사무네 블레이드 싱어에서 이걸로 교체?
2025년 3월 21일 (금) 오후 05:13:13
이쪽으로 교체
>>187 ONE 팔라딘의 놀라운 사실 하나
얘네 이제 강타 주문 취급임(?)
>>187 ONE 팔라딘의 놀라운 사실 하나
얘네 이제 강타 주문 취급임(?)
2025년 3월 21일 (금) 오후 05:13:30
슬롯 먹고 카운터 다 맞고 추가행동 다 빠지는 구조가 되었다
2025년 3월 21일 (금) 오후 05:17:57
팔라딘 너프 씨다씨....
2025년 3월 21일 (금) 오후 05:18:15
너무 강하긴 했음 걔네들 혼자서 대무달까지 합쳐지면
핵분열권 갈기니까 ㅋㅋ
핵분열권 갈기니까 ㅋㅋ
2025년 3월 21일 (금) 오후 05:18:47
사실 진지하게 말하자면 추가행동까지 소모를 강요해서 좀 심하게 너프먹은건 맞는데
10만 스마이터 양병을 보면 뒤질만했음
10만 스마이터 양병을 보면 뒤질만했음
2025년 3월 21일 (금) 오후 05:18:56
인과응보...인과응보...
2025년 3월 21일 (금) 오후 05:20:36
진짜 악몽같은 현상이
2025년 3월 21일 (금) 오후 05:21:10
헥스 블레이드 + 팔라딘
다중타격 + 추가공격 타격 (이거 어떻게든 끌어올 방법들 있으니까)
3회 때리고
저주바르고, 크리터져서 스마이트 3번 타격
다중타격 + 추가공격 타격 (이거 어떻게든 끌어올 방법들 있으니까)
3회 때리고
저주바르고, 크리터져서 스마이트 3번 타격
2025년 3월 21일 (금) 오후 05:21:23
고점 어떻게든 나오면 평타로 수백딜 나오던거 기억남 ㅋㅋ
2025년 3월 21일 (금) 오후 05:21:31
게다가 상대가 악마나 언데드이면 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2025년 3월 21일 (금) 오후 05:22:16
그런 주제에 초반은 반쯤 무게추라는 언밸런스
팔라딘 찍먹은 사실상 죽고 헥블딘은 대신 걍 워락 죽 달리나봄
팔라딘 찍먹은 사실상 죽고 헥블딘은 대신 걍 워락 죽 달리나봄
2025년 3월 21일 (금) 오후 05:22:42
가끔 (이거 매우높은 확률로 허락되지 않을 가능성이 매우매우높음)
2025년 3월 21일 (금) 오후 05:22:46
변종빌드가 있는데
2025년 3월 21일 (금) 오후 05:23:11
맹세파기자 (딜에 매력추가) + 워락 마검 계약자하면
2025년 3월 21일 (금) 오후 05:23:52
데미지 헛웃음만 나옴 ㅋㅋ
그런 주제에 내성도 팔라딘 오오라로 전부 +8같은 거 도배하고
또또또 그런주제에 주문으로 유틸 챙기고 ㅋㅋ
그런 주제에 내성도 팔라딘 오오라로 전부 +8같은 거 도배하고
또또또 그런주제에 주문으로 유틸 챙기고 ㅋㅋ
2025년 3월 21일 (금) 오후 05:24:13
개인적으로 솔로용병 하거나 어장 주인공 하기에는 팔라딘이 최적이라고 생각
2025년 3월 21일 (금) 오후 05:24:58
딜이 나오지 힐도 되지 탱킹도 되지 소셜도 잘되지 성격도(보통은) 둥글둥글하지
사실 솔로플레잉이나 어장에서 NPC 상호작용 적극적으로 하면서 굴리기에 제일 좋은게 팔라딘이 맞워서
사실 솔로플레잉이나 어장에서 NPC 상호작용 적극적으로 하면서 굴리기에 제일 좋은게 팔라딘이 맞워서
2025년 3월 21일 (금) 오후 05:25:15
(위저드의 경우 온갖 저세상이 보인다)
덤으로 ONE 워락은 대충
덤으로 ONE 워락은 대충
2025년 3월 21일 (금) 오후 05:25:44
ONE은 어캐됨? 5판 찍먹하다가 잘 못봐서
2025년 3월 21일 (금) 오후 05:26:43
>>207 섬뜩한 영창 선택지라는게 생기고 헥블이 사라지는 대신 이것저것 영창 선택지들이 많아짊
2025년 3월 21일 (금) 오후 05:27:02
대충
[[칼날의 계약(Pact of the Blade)]]
추가 행동으로 공중에 있는 비전 인장을 추적하여 당신의 손에 계약 무기(당신이 결속하고자 하는 원하는 단순 또는 군용 근접 무기)를 조형하여 결속하거나, 당신이 접촉한 마법 무기와 결속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다른 자에게 조율된 마법 무기 또는 다른 워락이 결속한 마법 무기와 결속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결속이 종료될 때까지 해당 무기의 숙련을 얻고, 그것을 주문시전 매개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결속된 무기로 공격할 때마다 공격과 피해 굴림에 근력이나 민첩 대신 당신의 매력 수정치를 사용할 수 있으며, 무기로 사령, 정신, 광휘 피해를 주거나 해당 무기의 일반 피해 유형으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 요소의 추가 행동을 다시 사용하거나, 무기가 당신으로부터 5피트 이상 1분 이상 떨어져 있거나, 당신이 사망하면 무기와의 결속은 종료됩니다. 조형된 무기는 결속이 종료될 때 사라집니다.
[[목마른 칼날(Thirsting Blade)]]
전제조건: 워락 5+레벨, 칼날의 계약 영창
당신의 계약 무기에 한해 추가 공격 요소를 얻습니다. 이 요소로, 당신의 차례에 공격 행동을 취할 때 무기로 한 번이 아닌 두 번 공격할 수 있습니다.
[[생명을 마시는 자(Life Drinker)]]
전제조건: 워락 9+레벨, 칼날의 계약 영창
차례당 한 번 당신이 당신의 계약 무기로 크리처를 적중시킬 때마다 그 크리처는 추가 사령, 정신, 광휘 피해(당신의 선택)를 1d6만큼 받고, 당신은 당신의 HP 다이스를 하나 소모하여 굴린 다음 나온 수에 당신의 건강 수정치를 더한 만큼의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최소 HP 1).
[[섬뜩한 강타(Eldritch Smite)]]
전제조건: 워락 5+레벨, 칼날의 계약 영창
차례당 한 번 당신이 당신의 계약 무기로 크리처를 적중시킬 때, 당신은 당신의 워락 주문 슬롯을 소모하여 대상에게 1d8의 추가 역장 피해를 주고 주문 슬롯 레벨당 1d8의 추가 피해를 줄 수 있으며, 대상이 거대형 이하라면 그것에게 넘어짐 상태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영창 선택지를 가져가면 헥블딘이고 뭐고 쌩워락이 참백도 해방하는것마냥 휘두름
근데 중량형이 엄청난 디메리트가 생겨서 이걸로 양손-중량형 무기로 날먹은 몬함
[[칼날의 계약(Pact of the Blade)]]
추가 행동으로 공중에 있는 비전 인장을 추적하여 당신의 손에 계약 무기(당신이 결속하고자 하는 원하는 단순 또는 군용 근접 무기)를 조형하여 결속하거나, 당신이 접촉한 마법 무기와 결속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다른 자에게 조율된 마법 무기 또는 다른 워락이 결속한 마법 무기와 결속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결속이 종료될 때까지 해당 무기의 숙련을 얻고, 그것을 주문시전 매개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결속된 무기로 공격할 때마다 공격과 피해 굴림에 근력이나 민첩 대신 당신의 매력 수정치를 사용할 수 있으며, 무기로 사령, 정신, 광휘 피해를 주거나 해당 무기의 일반 피해 유형으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 요소의 추가 행동을 다시 사용하거나, 무기가 당신으로부터 5피트 이상 1분 이상 떨어져 있거나, 당신이 사망하면 무기와의 결속은 종료됩니다. 조형된 무기는 결속이 종료될 때 사라집니다.
[[목마른 칼날(Thirsting Blade)]]
전제조건: 워락 5+레벨, 칼날의 계약 영창
당신의 계약 무기에 한해 추가 공격 요소를 얻습니다. 이 요소로, 당신의 차례에 공격 행동을 취할 때 무기로 한 번이 아닌 두 번 공격할 수 있습니다.
[[생명을 마시는 자(Life Drinker)]]
전제조건: 워락 9+레벨, 칼날의 계약 영창
차례당 한 번 당신이 당신의 계약 무기로 크리처를 적중시킬 때마다 그 크리처는 추가 사령, 정신, 광휘 피해(당신의 선택)를 1d6만큼 받고, 당신은 당신의 HP 다이스를 하나 소모하여 굴린 다음 나온 수에 당신의 건강 수정치를 더한 만큼의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최소 HP 1).
[[섬뜩한 강타(Eldritch Smite)]]
전제조건: 워락 5+레벨, 칼날의 계약 영창
차례당 한 번 당신이 당신의 계약 무기로 크리처를 적중시킬 때, 당신은 당신의 워락 주문 슬롯을 소모하여 대상에게 1d8의 추가 역장 피해를 주고 주문 슬롯 레벨당 1d8의 추가 피해를 줄 수 있으며, 대상이 거대형 이하라면 그것에게 넘어짐 상태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영창 선택지를 가져가면 헥블딘이고 뭐고 쌩워락이 참백도 해방하는것마냥 휘두름
근데 중량형이 엄청난 디메리트가 생겨서 이걸로 양손-중량형 무기로 날먹은 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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