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4> [메이킹] DM ORPG 메이킹판 -1- (1000)
DM◆pZNOM7hN4K
2025년 3월 12일 (수) 오전 12:30:47 -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11:22:26
2025년 3월 12일 (수) 오전 12:30:47
>---― ー- <
/ :: ,r―''''''ヽ,_ `ヽ、 ____
. i ,r‐' ,、;-‐''''""''ヾ、、:::::`{:: } _/、zzz-- ─ZZ,
// ./ r''"ヽ, \, :i::. {ヽ<_.ィ.///\//20//∧ー、
,.:j l ,. / ' l ヽ、 {:// |//////' .、//.∧/∧-、
.::,.Lj∠、'´ , i, / `ヾ、 |///8///\∧///∧ :.’、
,::l, / 二'''" ,;、, `''ー゙--、///i ̄ ̄ ̄ 》 !
{:/゙ヽ-ッ-‐'´ ./`ト-:rイ「´ ゙ `'' -、,_ ノ.///!/////// !
/ / ,;∠∠,ノ´ イ i ::::::.、 V//////.!//9//." /
../ノ ./ /、, ,、' ./} i :::::.、、 V//16./l//// /..ィ_ ><
ヽ---ツ ∧  ̄ ̄ /:i:', i. ::::.、\》、////i|/.:L //..:::>ュ、 <. ○ >
/ ./ .ト、,_ / 丶:i:、 i. :::::. V ̄ ̄ ̄ /.:::: / ..::::" /. .ミ>、 |.。 >i< o{^ヽ
. ./、 ./ / ` ̄ ./ ヾ :i. :::::. V∧/_彡''"´ -= ´. : : /.::/ . : . :|.゚r'-、| o |v: : .
. .l、,.ノ /.: ;' ‘, i:. ::::.、 V∧´.::::-= ´ . : : : // . : : . : : :ト、 `ヽ,.< } }
/ | :! ::', :. ハ :::. :::::.\ヾ::丶 _...: : : :_,.彡´__ .<、.: ./~”\ ヽ.r'″ /
i | ∧. ::::. ::.、 { \  ̄ ヽ :::.::::::::::::::::::::::::::::=-… ´ r=ト、 v V./
{ ':、. ∧. :::. ::.\ V \ ` ー=ニ _:_:_:_:_,.彡´⌒ ...弋 \ V }′
{ h、.::.∧ ::. ::.\ ヾ、 `、 : : :  ̄ : : :´ ..:::/i:i:i:〉、 v .ノ
:、 :h、::. \::. ::.`> \ 、\ -== ─ ...:::::::/i:i:i:i:i/ ` ___/
━━━━━━━━━━━━━━━━━━━━━━━━━━━━━━━━━━
- ORPG 메이킹을 위해 사용하는 레스입니다.
━━━━━━━━━━━━━━━━━━━━━━━━━━━━━━━━━━
/ :: ,r―''''''ヽ,_ `ヽ、 ____
. i ,r‐' ,、;-‐''''""''ヾ、、:::::`{:: } _/、zzz-- ─ZZ,
// ./ r''"ヽ, \, :i::. {ヽ<_.ィ.///\//20//∧ー、
,.:j l ,. / ' l ヽ、 {:// |//////' .、//.∧/∧-、
.::,.Lj∠、'´ , i, / `ヾ、 |///8///\∧///∧ :.’、
,::l, / 二'''" ,;、, `''ー゙--、///i ̄ ̄ ̄ 》 !
{:/゙ヽ-ッ-‐'´ ./`ト-:rイ「´ ゙ `'' -、,_ ノ.///!/////// !
/ / ,;∠∠,ノ´ イ i ::::::.、 V//////.!//9//." /
../ノ ./ /、, ,、' ./} i :::::.、、 V//16./l//// /..ィ_ ><
ヽ---ツ ∧  ̄ ̄ /:i:', i. ::::.、\》、////i|/.:L //..:::>ュ、 <. ○ >
/ ./ .ト、,_ / 丶:i:、 i. :::::. V ̄ ̄ ̄ /.:::: / ..::::" /. .ミ>、 |.。 >i< o{^ヽ
. ./、 ./ / ` ̄ ./ ヾ :i. :::::. V∧/_彡''"´ -= ´. : : /.::/ . : . :|.゚r'-、| o |v: : .
. .l、,.ノ /.: ;' ‘, i:. ::::.、 V∧´.::::-= ´ . : : : // . : : . : : :ト、 `ヽ,.< } }
/ | :! ::', :. ハ :::. :::::.\ヾ::丶 _...: : : :_,.彡´__ .<、.: ./~”\ ヽ.r'″ /
i | ∧. ::::. ::.、 { \  ̄ ヽ :::.::::::::::::::::::::::::::::=-… ´ r=ト、 v V./
{ ':、. ∧. :::. ::.\ V \ ` ー=ニ _:_:_:_:_,.彡´⌒ ...弋 \ V }′
{ h、.::.∧ ::. ::.\ ヾ、 `、 : : :  ̄ : : :´ ..:::/i:i:i:〉、 v .ノ
:、 :h、::. \::. ::.`> \ 、\ -== ─ ...:::::::/i:i:i:i:i/ ` ___/
━━━━━━━━━━━━━━━━━━━━━━━━━━━━━━━━━━
- ORPG 메이킹을 위해 사용하는 레스입니다.
━━━━━━━━━━━━━━━━━━━━━━━━━━━━━━━━━━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3:23:31
기술: 곡예, 운동, 기만, 통찰,
위협, 조사, 감지, 공연, 설득, 손속임, 은신 중 4개 선택
위의 4개가 이미 있다는거?
위협, 조사, 공연, 설득, 손속임 중에서 4ㅐ가 고르기?
위협, 조사, 감지, 공연, 설득, 손속임, 은신 중 4개 선택
위의 4개가 이미 있다는거?
위협, 조사, 공연, 설득, 손속임 중에서 4ㅐ가 고르기?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3:24:36
+<배경스킬>
2개 더 고르고
6개 골라야하나?
2개 더 고르고
6개 골라야하나?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3:29:24
곡예, 운동, 기만, 통찰, 위협, 조사, 감지, 공연, 설득, 손속임, 은신 중 4개 선택
에서 4개 고르고
에서 4개 고르고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3:29:33
배경스킬 2개 자유롭게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3:29:53
종족스킬로 감지와 은신은 이미 숙련있슴다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3:42:27
근력 기반
운동 (Athletics) : 밀치기 액션으로 상대를 밀거나 밀치기에 저항할 때 사용된다.
민첩 기반
곡예 (Acrobatics) : 밀치기 액션에 저항할 때 사용된다. 정확히는 밀치기에 저항할 때는 운동과 곡예 중 높은 것을 사용한다.
손재주 (Sleight of Hand) : 자물쇠를 따거나 소매치기를 할 때 사용된다. 함정 해제에도 쓰인다.
은신 (Stealth) : 은신 시 발각 판정과 일부 대화문에 사용된다.
지능 기반
비전 (Arcana) : 마법과 관련된 대화문, 조사요소에 사용된다.
역사 (History) : 역사와 관련된 대화문, 조사요소에 사용된다.
조사 (Investigation) : 어떤 상황을 보고 머리를 써서 추론을 통해 사실을 이끌어내야 하는 대화문에서 쓰인다.
자연 (Nature) : 자연과 관련된 대화문, 조사요소에 사용된다.
종교 (Religion) : 종교와 관련된 대화문, 조사요소에 사용된다.
지혜 기반
동물 조련 (Animal Handling) : 동물과 대화 시에 사용된다.
통찰 (Insight) : 대화문에서 상대방의 숨은 의도를 감지할 때 사용된다.
의학 (Medicine) : 의학과 관련된 대화문, 조사요소에 사용된다.
포착 (Perception) : 함정이나 비밀문, 레버 등 다양한 숨겨진 요소를 찾아낸다.
생존 (Survival) : 매복을 감지하거나, 파묻혀진 상자 등을 찾아낸다.
매력 기반
기만 (Deception) : 대화 시에 거짓말을 하는 선택지에 사용된다.
협박 (Intimidation) : 대화 시에 협박을 하는 선택지에 사용된다.
공연 (Performance) : 대화 시에 연기를 하는 선택지에 사용된다. 버스킹할 때도 사용된다.
설득 (Persuation) : 대화 시에 설득을 하는 선택지에 사용된다.곡예, 운동, 조사, 손속임
각각의 능력이 대충 이렇던가(발더스_
운동 (Athletics) : 밀치기 액션으로 상대를 밀거나 밀치기에 저항할 때 사용된다.
민첩 기반
곡예 (Acrobatics) : 밀치기 액션에 저항할 때 사용된다. 정확히는 밀치기에 저항할 때는 운동과 곡예 중 높은 것을 사용한다.
손재주 (Sleight of Hand) : 자물쇠를 따거나 소매치기를 할 때 사용된다. 함정 해제에도 쓰인다.
은신 (Stealth) : 은신 시 발각 판정과 일부 대화문에 사용된다.
지능 기반
비전 (Arcana) : 마법과 관련된 대화문, 조사요소에 사용된다.
역사 (History) : 역사와 관련된 대화문, 조사요소에 사용된다.
조사 (Investigation) : 어떤 상황을 보고 머리를 써서 추론을 통해 사실을 이끌어내야 하는 대화문에서 쓰인다.
자연 (Nature) : 자연과 관련된 대화문, 조사요소에 사용된다.
종교 (Religion) : 종교와 관련된 대화문, 조사요소에 사용된다.
지혜 기반
동물 조련 (Animal Handling) : 동물과 대화 시에 사용된다.
통찰 (Insight) : 대화문에서 상대방의 숨은 의도를 감지할 때 사용된다.
의학 (Medicine) : 의학과 관련된 대화문, 조사요소에 사용된다.
포착 (Perception) : 함정이나 비밀문, 레버 등 다양한 숨겨진 요소를 찾아낸다.
생존 (Survival) : 매복을 감지하거나, 파묻혀진 상자 등을 찾아낸다.
매력 기반
기만 (Deception) : 대화 시에 거짓말을 하는 선택지에 사용된다.
협박 (Intimidation) : 대화 시에 협박을 하는 선택지에 사용된다.
공연 (Performance) : 대화 시에 연기를 하는 선택지에 사용된다. 버스킹할 때도 사용된다.
설득 (Persuation) : 대화 시에 설득을 하는 선택지에 사용된다.곡예, 운동, 조사, 손속임
각각의 능력이 대충 이렇던가(발더스_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3:43:28
예스-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3:44:48
@팝콘 냠냠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3:46:14
10 근력
18 민첩
18 건강
14 지혜
10 지능
5 매력
감지, 은신
곡예, 손속임, 조사, 통찰
자연 (Nature) : 자연과 관련된 대화문, 조사요소에 사용된다.
생존 (Survival) : 매복을 감지하거나, 파묻혀진 상자 등을 찾아낸다.
손속임이 손재주 맞지?
18 민첩
18 건강
14 지혜
10 지능
5 매력
감지, 은신
곡예, 손속임, 조사, 통찰
자연 (Nature) : 자연과 관련된 대화문, 조사요소에 사용된다.
생존 (Survival) : 매복을 감지하거나, 파묻혀진 상자 등을 찾아낸다.
손속임이 손재주 맞지?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3:46:38
건강과 지혜를 바꿀지 말지 고민 되긴 하는데.
로그는 지혜 높은 직업과 어울리는거 섞을만한게 있나?
로그는 지혜 높은 직업과 어울리는거 섞을만한게 있나?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3:46:47
레인저?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3:47:31
발더스에서도
로그 어쌔신이랑 레인저 글룸스토커
섞는다던가 빌드 있었고(?)
로그 어쌔신이랑 레인저 글룸스토커
섞는다던가 빌드 있었고(?)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3:48:40
걔 지혜씀?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3:49:13
ㅇㅇ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3:49:23
근데 그거 레벨이 중요한거라.
몇렙부터 포텐 터지는지가 중요해
몇렙부터 포텐 터지는지가 중요해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3:49:37
그건 그래.....
사실 스카우터랑도 섞는진 잘 모르고
사실 스카우터랑도 섞는진 잘 모르고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3:49:42
배경? 텟플이라 상세작성 안해도 될거 같아서 자세히 구상을 안해뒀...읍읍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3:52:02
근데 그건 OR에서 할 빌드가 아닌게.
기습 안하면 의미 없는데.
모든 적을 상태로 대화조차 안걸고 다 앰살하고 다니는건 예의가 아니라(?)
기습 안하면 의미 없는데.
모든 적을 상태로 대화조차 안걸고 다 앰살하고 다니는건 예의가 아니라(?)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3:52:22
게임에서나 대화 들을 가치도 없다.
받아라 수십KG 폭탄뭉치
받아라 수십KG 폭탄뭉치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3:52:25
하지(?)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3:55:07
아니 씹 ㅋㅋ
『추가 숙련(Bonus Proficiencies)』
원하는 세 가지 기술에 숙련을 얻습니다.
봇치 기술 숙련 3개 더 고르셈
『추가 숙련(Bonus Proficiencies)』
원하는 세 가지 기술에 숙련을 얻습니다.
봇치 기술 숙련 3개 더 고르셈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3:55:14
존나 퍼주네 전승바드라서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3:57:09
우리 판정굴림 부족할 일은 없겠네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3:57:20
서포터 3명임 ㅋㅋㄹㅃㅃ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3:58:12
참고로 스킬 숙련 15개 컬렉팅해본 사람의 소감으로서는
숙달박고 14인가 그쯤 되어도 안뜰때는 고양감 갈아넣어도 안뜨더라(경험담)
숙달박고 14인가 그쯤 되어도 안뜰때는 고양감 갈아넣어도 안뜨더라(경험담)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4:02:04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4:02:49
trpg>2214>759
에서 정하면 됌?
손속임이 손재주 맞는지도
에서 정하면 됌?
손속임이 손재주 맞는지도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4:04:07
예스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4:04:10
손속임이 손재주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4:11:49
포착이 감지인거 같고.
포착(감지)와 손재주 숙달할게.
포착(감지)와 손재주 숙달할게.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4:14:09
ㅇㅋㅇㅋ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4:14:40
시트 올려드림 ㅋㅋ
봇치는 올렸고 일단-
봇치는 올렸고 일단-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4:17:17
이제 완전 끝인가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4:17:45
대략 끝이야 (?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4:24:18
다음엔 참여 되겠군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4:38:58
루비아 : trpg>2506>8
봇치 : trpg>2506>7
봇치 : trpg>2506>7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4:45:40
그러면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4:47:00
곡예 동물조련 통찰
이 3개를 추가로 숙련 하는걸로(?)
이 3개를 추가로 숙련 하는걸로(?)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4:58:27
?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4:58:32
남캐 나뿐임?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4:59: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5:00:18
한스가 하렘물 주인공 하셈 ㅋㅋ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5:01:09
근데
스탯이 7이여도 보정치 -1임?
-2일줄 알았는데
스탯이 7이여도 보정치 -1임?
-2일줄 알았는데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5:01:26
어장주 오.류.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5:01:47
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5:15:11
판타지 세상에서
일 렉 기 타 연주하는 바드가 간다
일 렉 기 타 연주하는 바드가 간다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5:18:46
>>793 조졌따리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5:20:01
아
독따앗 쉬시믄 안대용 할 거리 생겨났다
유니 주문 리스트 시트에 없다.....(?)
독따앗 쉬시믄 안대용 할 거리 생겨났다
유니 주문 리스트 시트에 없다.....(?)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5:20:11
>>798 어째서야 한스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5:20:35
하렘물이란
이 주제글은 죽었어! 더는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