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4> [메이킹] DM ORPG 메이킹판 -1- (1000)
DM◆pZNOM7hN4K
2025년 3월 12일 (수) 오전 12:30:47 -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11:22:26
2025년 3월 12일 (수) 오전 12:30: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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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ORPG 메이킹을 위해 사용하는 레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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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3월 23일 (일) 오전 12:21:32
와타시 빌드 어케 짤지 같이 고민해줘(?)

여튼 시프 하면 될려나 그ㅜ냥
2025년 3월 23일 (일) 오전 12:43:56
저 스카웃이면 원거리 빌드인데.

힘은 좀 필요 없던가?
2025년 3월 23일 (일) 오전 12:46:21
10 근력

17 민첩

17 건강

14

9

5


근력 10보다 아래면 도약조차 고자되니 일단 평균은 맞춰두고
2025년 3월 23일 (일) 오전 12:46:45
근데 17 17 뜬게 아쉬운데.




고작 로그 따위 해야하나? 싶어지기도 함.

이 막강한 스텟을 가지고(?)
2025년 3월 23일 (일) 오전 12:52:52
20렙 파티잖아(?0

보통 그걸 기준으로 하면 안되지(?0
2025년 3월 23일 (일) 오전 12:53:13
머 여튼.

여기 플 얼마나 장기로 갈지 모르지만.

보통 댄디는 10렙전에 끝나니까.
2025년 3월 23일 (일) 오전 12:56:17
7까지도 막 한방 싸움은 아니고 유쾌하게 즐길 느낌이긴 하더라.

2025년 3월 23일 (일) 오전 12:58:40
고점에서 즐겁게 놀기 좋은건 나도 7~9 정도지 싶음
2025년 3월 23일 (일) 오전 01:03:15
지금 누가 누군지 헷갈리달지.

코드만 있다보니
2025년 3월 23일 (일) 오전 01:44:20
볼로의 몬스터 가이드
이상하고 먼 땅에서 온 방랑하는 타박시는 호기심에 이끌려 흥미로운 유물을 수집하고, 이야기와 이야기를 모으고, 세상의 모든 경이로움을 눈으로 보는 고양이와 같은 인간형입니다. 궁극의 여행자, 호기심 많은 타박시는 한곳에 오래 머물지 않습니다. 그들의 타고난 본성은 비밀을 밝히지 않고, 보물이나 전설을 잃지 않도록 합니다.

능력치 증가. 민첩성 점수가 2 증가하고, 카리스마 점수가 1 증가합니다.
나이. 타박시의 수명은 인간과 같습니다.
정렬. 타박시는 충동과 상상력이 결정을 안내하도록 하기 때문에 혼란스러운 정렬을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거의 사악하지 않으며, 대부분은 탐욕이나 다른 어두운 충동보다는 호기심에 의해 움직입니다.
크기. 타박시는 인간보다 평균적으로 키가 크고 비교적 날씬합니다. 귀하의 크기는 중간입니다.
속도. 기본 걷기 속도는 30피트입니다.
암시. 당신은 고양이의 예민한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어둠 속에서요. 60피트 이내의 희미한 빛 속에서는 마치 밝은 빛인 것처럼 볼 수 있고, 어둠 속에서는 마치 희미한 빛인 것처럼 볼 수 있습니다. 어둠 속에서는 색상을 구별할 수 없고, 회색 음영만 구별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 민첩성. 반사신경과 민첩성 덕분에 폭발적인 속도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 회전할 때 회전이 끝날 때까지 속도를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이 특성을 사용하면 턴 중 하나에서 0피트를 이동하기 전까지는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고양이 발톱. 발톱 덕분에 등반 속도가 20피트입니다. 게다가 발톱은 천연 무기로, 비무장 공격을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발톱으로 공격하면 비무장 공격의 일반적인 둔기 피해 대신 1d4 + 힘 수정치에 해당하는 베기 피해를 입힙니다.
고양이의 재능. 당신은 지각과 은신 기술에 능숙합니다.
언어. 당신은 공통어와 당신이 선택한 다른 언어 하나를 말하고, 읽고, 쓸 수 있습니다.


아래쪽은 뭐임?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1:51:48
10 근력

18 민첩

18 건강

14 지혜

10 지능

5 매력


+1+1+1

받으면 일케 할듯

매력 잘가라~(?)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3:23:31
기술: 곡예, 운동, 기만, 통찰,
위협, 조사, 감지, 공연, 설득, 손속임, 은신 중 4개 선택


위의 4개가 이미 있다는거?

위협, 조사, 공연, 설득, 손속임 중에서 4ㅐ가 고르기?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3:42:27
근력 기반
운동 (Athletics) : 밀치기 액션으로 상대를 밀거나 밀치기에 저항할 때 사용된다.


민첩 기반
곡예 (Acrobatics) : 밀치기 액션에 저항할 때 사용된다. 정확히는 밀치기에 저항할 때는 운동과 곡예 중 높은 것을 사용한다.
손재주 (Sleight of Hand) : 자물쇠를 따거나 소매치기를 할 때 사용된다. 함정 해제에도 쓰인다.
은신 (Stealth) : 은신 시 발각 판정과 일부 대화문에 사용된다.


지능 기반
비전 (Arcana) : 마법과 관련된 대화문, 조사요소에 사용된다.
역사 (History) : 역사와 관련된 대화문, 조사요소에 사용된다.
조사 (Investigation) : 어떤 상황을 보고 머리를 써서 추론을 통해 사실을 이끌어내야 하는 대화문에서 쓰인다.
자연 (Nature) : 자연과 관련된 대화문, 조사요소에 사용된다.
종교 (Religion) : 종교와 관련된 대화문, 조사요소에 사용된다.


지혜 기반
동물 조련 (Animal Handling) : 동물과 대화 시에 사용된다.
통찰 (Insight) : 대화문에서 상대방의 숨은 의도를 감지할 때 사용된다.
의학 (Medicine) : 의학과 관련된 대화문, 조사요소에 사용된다.
포착 (Perception) : 함정이나 비밀문, 레버 등 다양한 숨겨진 요소를 찾아낸다.
생존 (Survival) : 매복을 감지하거나, 파묻혀진 상자 등을 찾아낸다.


매력 기반
기만 (Deception) : 대화 시에 거짓말을 하는 선택지에 사용된다.
협박 (Intimidation) : 대화 시에 협박을 하는 선택지에 사용된다.
공연 (Performance) : 대화 시에 연기를 하는 선택지에 사용된다. 버스킹할 때도 사용된다.
설득 (Persuation) : 대화 시에 설득을 하는 선택지에 사용된다.곡예, 운동, 조사, 손속임


각각의 능력이 대충 이렇던가(발더스_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3:46:14
10 근력

18 민첩

18 건강

14 지혜

10 지능

5 매력


감지, 은신

곡예, 손속임, 조사, 통찰


자연 (Nature) : 자연과 관련된 대화문, 조사요소에 사용된다.
생존 (Survival) : 매복을 감지하거나, 파묻혀진 상자 등을 찾아낸다.



손속임이 손재주 맞지?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3:46:38
건강과 지혜를 바꿀지 말지 고민 되긴 하는데.

로그는 지혜 높은 직업과 어울리는거 섞을만한게 있나?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07:35:33
남자 혼자서 애자애들 3명 데리고 다니는 파티에 합류 해야함.






음.....(?)

이 주제글은 죽었어! 더는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