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1> [AA제작/잡담/메이킹?]리이슈캣냥의 캣하우스 (777)
리이슈캣◆CVnGDm2PzO
2025년 1월 31일 (금) 오후 10:20:01 -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01:37:06
2025년 1월 31일 (금) 오후 10:20:01
厶
厂\ ./ ヤ
| \ / .i 이주용 잡담판을 팠다.
Ι  ̄ ̄ ̄ ̄ |하지만 캣 알고 있어, 하꼬라서 사람 안 올거야.
冫 ヽ
ア | 。o∽''''"゚~ ̄~゚"''ヽ
l `ー _ノ 乂/ うゎ。.
i ヘ ▼ / `厶
乂 \__/ ム
`ゝ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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乂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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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У―/ /___ /
乂 丿 ア `/ /´ ___/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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厂\ ./ ヤ
| \ / .i 이주용 잡담판을 팠다.
Ι  ̄ ̄ ̄ ̄ |하지만 캣 알고 있어, 하꼬라서 사람 안 올거야.
冫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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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47:13
역시 다갓이 주인공 아니면 보스 메이킹을 바라고 있어요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4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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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三二二ニ≧=-=≧、__ /:: :: ::´:: :: ::  ̄¨:: :. 、
三≧=‐‐----‐‐≦: : :ニ=--=ニニ二三=-三≧=-::/:: :: :: :: :: :: :: : : : : :\
: :ニニ=-=ニニ二三: : : : : : : 三二ニ=-=ニ二三≧= ::::: :: :: :: :: :: :: :: :: :: : : : : \
: : : : : : :三二ニニ=-=ニ=-=--ニ=-: : : : : : : : :/ :: :: :: ::/ ̄>:: :: :: :: :: :: :: :: : :ー┐
: : ヽ: : : : : : : : : ー=-=ニ二≧=-=ニ二三≧=.:: :: :: :: :: / :: :: / :: :: : : : : | :: :: :\
: : : :`ー=-ニ二三三≧=-=ニ二≧=--=ニ二=-:..:: : : : : /:: :: : : /| :: :: : : : : :l :: : : : : |
ニ==-: : : : : : : : : : : ニ=- イミ三二ニ=-= : : : : :: :: | : { :: :: :: /¨| :: :: :: : : /i :: : : : : |
: : 三二ニニ=-=ニニ二三彡'´: : : 三二=-=ニ=-.:: :: | :: :: : : 「T ┤: : : : /¨|: : : : ! ::|
: : : : :ニ=-: : :ニ=ヽ: : : : : : : : : : : : 二ニ=-=: : : :`ヽ.\ : : | U j :: : : 「T7 :: : /}:: | 테오도르 키스(테오키스) Lv. 45
三二ニ==‐-: : : : `ー=ニ二三二ニニ=一: : : : :`ヽ .. | :: l / :: / U | :: :/ /: /
.: : : :ニ=-: : ミ、: : : : : : -=≦三二ニ=-=ニ=-: : : : : :丶.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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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ニ=---=: : : : : : 三二ニ=- : : : : : : :.>'´ .i | :: |\ ::\ ヽ| ::i :: :: |い
三二ニ=-=ニ三 >'´ ̄`ー=ニニ>'´ 〔 | :: | l ヽ ::ヽ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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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오도르 키스(테오키스) 0.7 버전.
<스테이터스>
힘(力) … 50
기(技) … 20
내(耐) … 50
마(魔) … 50
속(速) … 60
운(耐) … 25
<액티브스킬>
윕슬래시: 【참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작은(小) 대미지로 1~3회 공격.HP 12% 소모.
격한 마사지: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HP 14% 소모.
스윕어웨이: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HP 12% 소모.
Sentimentophagy감정포식: 【염동】【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 소모.
공격이 명중했을 시 자신의 명중 다이스 1의 자리 숫자에 따라서 이하의 효과를 부여한다.
1-3.효과 없음./4-6.사용한 MP의 절반을 회복/7-9.상대에게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
0.상대에게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하고 MP의 절반을 회복.
<패시브스킬>
무도의 마음가짐: 스킬 사용에 필요한 H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타격 하이 부스터: 【타격】 속성의 공격력이 50% 상승한다.
염동 하이 부스터: 【염동】 속성의 공격력이 50% 상승한다.
정신내성: 자신을 대상으로 한 정신계 상태이상의 성공률에 -50% 한다.
<어빌리티>
1. 하구루마 하트: (미정)/"시드"를 소모한다?
2. 별의 ???: (미정)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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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三二二ニ≧=-=≧、__ /:: :: ::´:: :: ::  ̄¨:: :. 、
三≧=‐‐----‐‐≦: : :ニ=--=ニニ二三=-三≧=-::/:: :: :: :: :: :: :: : : : : :\
: :ニニ=-=ニニ二三: : : : : : : 三二ニ=-=ニ二三≧= ::::: :: ::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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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ヽ: : : : : : : : : ー=-=ニ二≧=-=ニ二三≧=.:: :: :: :: :: / ::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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ニ==-: : : : : : : : : : : ニ=- イミ三二ニ=-= : : : : :: :: | : { :: :: :: /¨| :: :: :: : : /i :: : : : : |
: : 三二ニニ=-=ニニ二三彡'´: : : 三二=-=ニ=-.:: :: | :: :: : : 「T ┤: : : : /¨|: : : : ! ::|
: : : : :ニ=-: : :ニ=ヽ: : : : : : : : : : : : 二ニ=-=: : : :`ヽ.\ : : | U j :: : : 「T7 :: : /}:: | 테오도르 키스(테오키스) Lv. 45
三二ニ==‐-: : : : `ー=ニ二三二ニニ=一: : : : :`ヽ .. | :: l / :: / U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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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오도르 키스(테오키스) 0.7 버전.
<스테이터스>
힘(力) … 50
기(技) … 20
내(耐) … 50
마(魔) … 50
속(速) … 60
운(耐) … 25
<액티브스킬>
윕슬래시: 【참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작은(小) 대미지로 1~3회 공격.HP 12% 소모.
격한 마사지: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HP 14% 소모.
스윕어웨이: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HP 12% 소모.
Sentimentophagy감정포식: 【염동】【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 소모.
공격이 명중했을 시 자신의 명중 다이스 1의 자리 숫자에 따라서 이하의 효과를 부여한다.
1-3.효과 없음./4-6.사용한 MP의 절반을 회복/7-9.상대에게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
0.상대에게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하고 MP의 절반을 회복.
<패시브스킬>
무도의 마음가짐: 스킬 사용에 필요한 H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타격 하이 부스터: 【타격】 속성의 공격력이 50% 상승한다.
염동 하이 부스터: 【염동】 속성의 공격력이 50% 상승한다.
정신내성: 자신을 대상으로 한 정신계 상태이상의 성공률에 -50% 한다.
<어빌리티>
1. 하구루마 하트: (미정)/"시드"를 소모한다?
2. 별의 ???: (미정)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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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49:23
어빌리티는 일단 미개방 상태인 걸로.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49:46
일단은 플레이버네요 저건!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0:35
- ┬- . _
イー┐ 「ノ `丶 /{ ノ`ヽ
/ >'´ ̄丁¨¬-、 \ l/⌒K )
/ / `ヽ l , -、 \ ', ゝー' Υ
r⌒l / , -、 l l ゝ゚ノ ハ l Y¨Y
|_r┴ぃ ゝ゚ノ レ―ゝ _ ノ }__ 」_ | |
/ {_ノ)、 __ ノ r―、. > '"´ l_ /⌒ヽ
| {__)ヽ .> '"´ ̄ l├┴、 l
〉-イ rf ´ /⌒ヽ. l j―┴‐'
/ / l/ l /⌒ヽ ゝ _ノ l
/ / V^ヽ ゝ _ノ , - 、 l
f^¨ Y´_) |! { } l
ゝ _ノ´ トイl ` ー' l
▼――――――――――――――――――――――――――――――――――――――――――――――――▼
친치로링: 턴 시작 전 1-6 다이스를 굴려 타루카쟈/마카카쟈/라쿠카쟈/스쿠카쟈/데카쟈 를 무작위 발동한다.
받아라 코론!: 자신이 소지한 회복용 소모품 중 하나를 무작위로? 전달한다.
"얏타메카"의 경우 "시드"를 우선하여 전달한다.
엿듣기: 적이 사용할 스킬 중 하나를 예측할 수 있다?(애널라이즈?)
이거 죄다 어빌리티네 그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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イー┐ 「ノ `丶 /{ ノ`ヽ
/ >'´ ̄丁¨¬-、 \ l/⌒K )
/ / `ヽ l , -、 \ ', ゝー' Υ
r⌒l / , -、 l l ゝ゚ノ ハ l Y¨Y
|_r┴ぃ ゝ゚ノ レ―ゝ _ ノ }__ 」_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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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치로링: 턴 시작 전 1-6 다이스를 굴려 타루카쟈/마카카쟈/라쿠카쟈/스쿠카쟈/데카쟈 를 무작위 발동한다.
받아라 코론!: 자신이 소지한 회복용 소모품 중 하나를 무작위로? 전달한다.
"얏타메카"의 경우 "시드"를 우선하여 전달한다.
엿듣기: 적이 사용할 스킬 중 하나를 예측할 수 있다?(애널라이즈?)
이거 죄다 어빌리티네 그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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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1:09
아 엿듣기 보니까 생각난 건데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1:16
호?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1:28
어빌리티의 역할 중에는 그것도 있습니다.
‘애널라이즈로 감지 안 되는 히든 카드’
‘애널라이즈로 감지 안 되는 히든 카드’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1:49
카센쪽 애널라이저가 업글 몇 번 했는데도 어빌리티는 못 열어주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2:08
저 정도면 대충 오리지널 액티브/패시브로 넣어두셔도 될 것 같기도 하고.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2:23
아 그렇구나....!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2:56
그런데 무작위 전달로 하면 시스템 상 그냥 아이템 사용하기 버튼보다 못 하니까
아이템 중 랜덤 2개 발동 그런 게 좋을 것 같워요─
아니면 대상을 2명으로 한다던가.
아이템 중 랜덤 2개 발동 그런 게 좋을 것 같워요─
아니면 대상을 2명으로 한다던가.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3: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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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못챠마는 일단
<스테이터스>
힘(力) … ?
기(技) … ?
내(耐) … ?
마(魔) … ?
속(速) … ?
운(耐) … ?
<액티브스킬>
<패시브스킬>
이 친구는 순수 보조요원이네요, 컨셉상. 그리고 주사위 모양이라, 약간 랜덤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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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못챠마는 일단
<스테이터스>
힘(力) … ?
기(技) … ?
내(耐) … ?
마(魔) … ?
속(速) … ?
운(耐) … ?
<액티브스킬>
<패시브스킬>
이 친구는 순수 보조요원이네요, 컨셉상. 그리고 주사위 모양이라, 약간 랜덤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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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4:21
>>361 아, 그런 느낌 생각하고 있었어요!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4:53
2 (레벨스탯/스킬설정)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5:13
친치로링 저건 매 턴 발동하는 패시브면 저게 지금까지 나온 스킬 중 제일 강력할지도 모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5:29
어, 매 턴 생각해두고 있었는데....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5:51
씁, 1은 펌블로 쳐야하나, 발동 못하게?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6:16
그러면 상대도 데카쟈를 쓸 수 있을 거라고 믿고 그냥 놔 두시죠!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6:42
원래 아군에는 좀 사기적인 스킬 가진 거 있어도 됩니다…
잠깐만 표현을 다듬어 볼까요.
잠깐만 표현을 다듬어 볼까요.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7:11
생각해보니까 가장 기본적인 설명을 안 드렸네요.
이거 전투 순서
이거 전투 순서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8:25
(정죄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8:28
전투의 설명
전투에 참가하는 캐릭터는 1개씩 자신의 【턴】을 받습니다.
모든 캐릭터가 자신의 모든 턴을 소비했을 경우 【라운드】가 지나갔다고 표현합니다.
기본적으로 【속】이 높은 캐릭터부터 행동합니다.
아군끼리는 속이 같을 시 임의 지정 가능. 속 비교 → Lv 비교 → 기 비교 → 운 비교.이후에는 랜덤.
캐릭터는 자신의 턴에 공격/방어/스킬/아이템/도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군 캐릭터에게 【명령을 전부 내린 후】 그 라운드의 행동을 처리합니다.
즉,첫 라운드에 누가 먼저 행동할지는 미지수입니다.
방어: 다음 자신의 턴까지,모든 공격의 피해 계산 이후 피해량을 1/2 합니다.(자신 턴 이전에 공격받아도 방어 효과는 적용됩니다.)
공격: 평범한 일반공격.
스킬: 자신이 가진 기술을 사용합니다.
아이템: 소모품이나 디지바이스 등의 아이템을 사용합니다.
도주: 도주 판정을 실시합니다.
https://wiki.tunaground.net/doku.php?id=dds_%EC%8B%9C%EC%8A%A4%ED%85%9C
여기서는 참치백과를 소환!
전투에 참가하는 캐릭터는 1개씩 자신의 【턴】을 받습니다.
모든 캐릭터가 자신의 모든 턴을 소비했을 경우 【라운드】가 지나갔다고 표현합니다.
기본적으로 【속】이 높은 캐릭터부터 행동합니다.
아군끼리는 속이 같을 시 임의 지정 가능. 속 비교 → Lv 비교 → 기 비교 → 운 비교.이후에는 랜덤.
캐릭터는 자신의 턴에 공격/방어/스킬/아이템/도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군 캐릭터에게 【명령을 전부 내린 후】 그 라운드의 행동을 처리합니다.
즉,첫 라운드에 누가 먼저 행동할지는 미지수입니다.
방어: 다음 자신의 턴까지,모든 공격의 피해 계산 이후 피해량을 1/2 합니다.(자신 턴 이전에 공격받아도 방어 효과는 적용됩니다.)
공격: 평범한 일반공격.
스킬: 자신이 가진 기술을 사용합니다.
아이템: 소모품이나 디지바이스 등의 아이템을 사용합니다.
도주: 도주 판정을 실시합니다.
https://wiki.tunaground.net/doku.php?id=dds_%EC%8B%9C%EC%8A%A4%ED%85%9C
여기서는 참치백과를 소환!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8:39
아니 정죄 아니고 정좌!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8:55
역시 떼오는 흉악해....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9:01
그러니까 한 라운드 = 모든 캐릭터의 턴 수 총합 정도의 느낌.
그걸 감안해서.
그걸 감안해서.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00:32
생각해보니까 친치로링에 들어간 보조기, 카쟈 계열만 넣으면 5개라 하나가 비는군요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01:03
라스타캔ㄷ.... 아니, 아닙니다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02:20
▼――――――――――――――――――――――――――――――――――――――――――――――――▼
친치로링:
매 라운드 개시 시 0-9 다이스를 굴려 이하의 스킬을 발동한다.
0-1 데카쟈.
2-3.타루카쟈
4-5.마카카쟈
6-7.라쿠카쟈
8-9.스쿠카쟈
받아라 코론!: 아군 2명을 지정하여 자신이 가진 회복용 아이템을 랜덤으로 발동한다.
지정된 아군의 종족이 "얏타메카"일 경우 "시드"를 우선하여 전달한다.
엿듣기: 적 1체를 지정하여 사용 시 단일개체의 HP/MP,액티브 스킬을 공개한다.
▲―――――――――――――――――――――――――――――――――――――――――――――――▲
아마 현행 D D S 식으로 바꾸면 이런 느낌?
친치로링:
매 라운드 개시 시 0-9 다이스를 굴려 이하의 스킬을 발동한다.
0-1 데카쟈.
2-3.타루카쟈
4-5.마카카쟈
6-7.라쿠카쟈
8-9.스쿠카쟈
받아라 코론!: 아군 2명을 지정하여 자신이 가진 회복용 아이템을 랜덤으로 발동한다.
지정된 아군의 종족이 "얏타메카"일 경우 "시드"를 우선하여 전달한다.
엿듣기: 적 1체를 지정하여 사용 시 단일개체의 HP/MP,액티브 스킬을 공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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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 현행 D D S 식으로 바꾸면 이런 느낌?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03:58
역시 초코=상!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04:26
>>377
6면체 컨셉 그대로 가고 싶으시면 그거 하셔도 무방할지도...
6면체 컨셉 그대로 가고 싶으시면 그거 하셔도 무방할지도...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05:10
그 경우 데카쟈를 1에 넣고 (아군에게) 데카쟈로 바꾸시는 걸 추천드립니당.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05: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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イー┐ 「ノ `丶 /{ ノ`ヽ
/ >'´ ̄丁¨¬-、 \ l/⌒K )
/ / `ヽ l , -、 \ ', ゝー' Υ
r⌒l / , -、 l l ゝ゚ノ ハ l Y¨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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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못챠마
<스테이터스>
힘(力) … ?
기(技) … ?
내(耐) … ?
마(魔) … ?
속(速) … ?
운(耐) … ?
<액티브스킬>
타루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마카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마법 공격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라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방어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스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적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 .
단,크리티컬은 순수값으로 판정.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40 소모.
<패시브스킬>
친치로링:
매 라운드 개시 시 1-6 다이스를 굴려 이하의 스킬을 발동한다.
1.데카쟈
2.타루카쟈
3.마카카쟈
4.라쿠카쟈
5.스쿠카쟈
6. 라스타캔디
받아라 코론!: 아군 2명을 지정하여 자신이 가진 회복용 아이템을 랜덤으로 발동한다.
지정된 아군의 종족이 "얏타메카"일 경우 "시드"를 우선하여 전달한다.
엿듣기: 적 1체를 지정하여 사용 시 단일개체의 HP/MP,액티브 스킬을 공개한다.
▲―――――――――――――――――――――――――――――――――――――――――――――――▲
그럼 이 정도?
イー┐ 「ノ `丶 /{ ノ`ヽ
/ >'´ ̄丁¨¬-、 \ l/⌒K )
/ / `ヽ l , -、 \ ', ゝー' Υ
r⌒l / , -、 l l ゝ゚ノ ハ l Y¨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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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_ノ)、 __ ノ r―、. > '"´ l_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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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 Y´_) |! { } l
ゝ _ノ´ トイl ` ー' 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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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못챠마
<스테이터스>
힘(力) … ?
기(技) … ?
내(耐) … ?
마(魔) … ?
속(速) … ?
운(耐) … ?
<액티브스킬>
타루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마카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마법 공격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라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방어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스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적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 .
단,크리티컬은 순수값으로 판정.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40 소모.
<패시브스킬>
친치로링:
매 라운드 개시 시 1-6 다이스를 굴려 이하의 스킬을 발동한다.
1.데카쟈
2.타루카쟈
3.마카카쟈
4.라쿠카쟈
5.스쿠카쟈
6. 라스타캔디
받아라 코론!: 아군 2명을 지정하여 자신이 가진 회복용 아이템을 랜덤으로 발동한다.
지정된 아군의 종족이 "얏타메카"일 경우 "시드"를 우선하여 전달한다.
엿듣기: 적 1체를 지정하여 사용 시 단일개체의 HP/MP,액티브 스킬을 공개한다.
▲―――――――――――――――――――――――――――――――――――――――――――――――▲
그럼 이 정도?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05:39
근데 회복템 소지가 몇개까지 가능하지 이거.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06:42
코론 쟤는 액티브로!
저것도 패시브면 쟤 한턴에 4회행동합니다.
저것도 패시브면 쟤 한턴에 4회행동합니다.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0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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イー┐ 「ノ `丶 /{ ノ`ヽ
/ >'´ ̄丁¨¬-、 \ l/⌒K )
/ / `ヽ l , -、 \ ', ゝー' Υ
r⌒l / , -、 l l ゝ゚ノ ハ l Y¨Y 선생님 데카쟈가 '적' 버프 해제였군요...!(바보캣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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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 Y´_) |! { } l
ゝ _ノ´ トイl ` ー' 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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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못챠마
<스테이터스>
힘(力) … ?
기(技) … ?
내(耐) … ?
마(魔) … ?
속(速) … ?
운(耐) … ?
<액티브스킬>
타루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마카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마법 공격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라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방어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스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적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 .
단,크리티컬은 순수값으로 판정.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40 소모.
받아라 코론!: 아군 2명을 지정하여 자신이 가진 회복용 아이템을 랜덤으로 발동한다.
지정된 아군의 종족이 "얏타메카"일 경우 "시드"를 우선하여 전달한다.
<패시브스킬>
친치로링:
매 라운드 개시 시 1-6 다이스를 굴려 이하의 스킬을 발동한다.
1.(아군에게) 데카쟈
2.타루카쟈
3.마카카쟈
4.라쿠카쟈
5.스쿠카쟈
6. 라스타캔디
엿듣기: 적 1체를 지정하여 사용 시 단일개체의 HP/MP,액티브 스킬을 공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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イー┐ 「ノ `丶 /{ ノ`ヽ
/ >'´ ̄丁¨¬-、 \ l/⌒K )
/ / `ヽ l , -、 \ ', ゝー' Υ
r⌒l / , -、 l l ゝ゚ノ ハ l Y¨Y 선생님 데카쟈가 '적' 버프 해제였군요...!(바보캣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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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_ノ)、 __ ノ r―、. > '"´ l_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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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못챠마
<스테이터스>
힘(力) … ?
기(技) … ?
내(耐) … ?
마(魔) … ?
속(速) … ?
운(耐) … ?
<액티브스킬>
타루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마카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마법 공격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라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방어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스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적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 .
단,크리티컬은 순수값으로 판정.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40 소모.
받아라 코론!: 아군 2명을 지정하여 자신이 가진 회복용 아이템을 랜덤으로 발동한다.
지정된 아군의 종족이 "얏타메카"일 경우 "시드"를 우선하여 전달한다.
<패시브스킬>
친치로링:
매 라운드 개시 시 1-6 다이스를 굴려 이하의 스킬을 발동한다.
1.(아군에게) 데카쟈
2.타루카쟈
3.마카카쟈
4.라쿠카쟈
5.스쿠카쟈
6. 라스타캔디
엿듣기: 적 1체를 지정하여 사용 시 단일개체의 HP/MP,액티브 스킬을 공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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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10:35
엿듣기 저건 패시브로 하시려면 전투 시작 시 적 1체 지정처럼 발동 타이밍/제한 지정이 필요해 보여요─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1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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イー┐ 「ノ `丶 /{ ノ`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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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ヽ l , -、 \ ', ゝー' Υ 보조요원은 힘기 스탯은 필요없나....
r⌒l / , -、 l l ゝ゚ノ ハ l Y¨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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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_ノ)、 __ ノ r―、. > '"´ l_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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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V^ヽ ゝ _ノ , - 、 l
f^¨ Y´_) |! { } l
ゝ _ノ´ トイl ` ー' 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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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테이터스>
힘(力) … 10
기(技) … 10
내(耐) … 10
마(魔) … 10
속(速) … 10
운(耐) … 10
레벨 = 5
▲―――――――――――――――――――――――――――――――――――――――――――――――▲
イー┐ 「ノ `丶 /{ ノ`ヽ
/ >'´ ̄丁¨¬-、 \ l/⌒K )
/ / `ヽ l , -、 \ ', ゝー' Υ 보조요원은 힘기 스탯은 필요없나....
r⌒l / , -、 l l ゝ゚ノ ハ l Y¨Y
|_r┴ぃ ゝ゚ノ レ―ゝ _ ノ }__ 」_ | |
/ {_ノ)、 __ ノ r―、. > '"´ l_ /⌒ヽ
| {__)ヽ .> '"´ ̄ l├┴、 l
〉-イ rf ´ /⌒ヽ. l j―┴‐'
/ / l/ l /⌒ヽ ゝ _ノ l
/ / V^ヽ ゝ _ノ , - 、 l
f^¨ Y´_) |! { } l
ゝ _ノ´ トイl ` ー' 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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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테이터스>
힘(力) … 10
기(技) … 10
내(耐) … 10
마(魔) … 10
속(速) … 10
운(耐) … 10
레벨 = 5
▲―――――――――――――――――――――――――――――――――――――――――――――――▲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12:14
웃 었 다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12:25
뭐 이리 극단이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12:43
너는 그...
힘내라
힘내라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12:47
분배 포인트...15.... 단 15....!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13:03
근데 보조요원인데 레벨까지 높으면
흉악 그 자체 아닙니까?
흉악 그 자체 아닙니까?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15:59
- ┬- . _
イー┐ 「ノ `丶 /{ ノ`ヽ
/ >'´ ̄丁¨¬-、 \ l/⌒K )
/ / `ヽ l , -、 \ ', ゝー' Υ
r⌒l / , -、 l l ゝ゚ノ ハ l Y¨Y 오못챠마 Lv.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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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_ノ)、 __ ノ r―、. > '"´ l_ /⌒ヽ
| {__)ヽ .> '"´ ̄ l├┴、 l
〉-イ rf ´ /⌒ヽ. l j―┴‐'
/ / l/ l /⌒ヽ ゝ _ノ l
/ / V^ヽ ゝ _ノ , - 、 l
f^¨ Y´_) |! { } l
ゝ _ノ´ トイl ` ー' l
▼――――――――――――――――――――――――――――――――――――――――――――――――▼
<스테이터스>
힘(力) … 10
기(技) … 10
내(耐) … 10
마(魔) … 35
속(速) … 10
운(耐) … 10
<액티브스킬>
타루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마카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마법 공격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라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방어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스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적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 .
단,크리티컬은 순수값으로 판정.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40 소모.
받아라 코론!: 아군 2명을 지정하여 자신이 가진 회복용 아이템을 랜덤으로 발동한다.
지정된 아군의 종족이 "얏타메카"일 경우 "시드"를 우선하여 전달한다.
<패시브스킬>
친치로링: 매 라운드 개시 시 1-6 다이스를 굴려 이하의 스킬을 발동한다.
1.(아군에게) 데카쟈
2.타루카쟈
3.마카카쟈
4.라쿠카쟈
5.스쿠카쟈
6. 라스타캔디
엿듣기: 적 1체를 지정하여 사용 시 단일개체의 HP/MP,액티브 스킬을 공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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넌 일단 마력 몰빵하자
어차피 보조요원이고...
イー┐ 「ノ `丶 /{ ノ`ヽ
/ >'´ ̄丁¨¬-、 \ l/⌒K )
/ / `ヽ l , -、 \ ', ゝー' Υ
r⌒l / , -、 l l ゝ゚ノ ハ l Y¨Y 오못챠마 Lv. 5
|_r┴ぃ ゝ゚ノ レ―ゝ _ ノ }__ 」_ | |
/ {_ノ)、 __ ノ r―、. > '"´ l_ /⌒ヽ
| {__)ヽ .> '"´ ̄ l├┴、 l
〉-イ rf ´ /⌒ヽ. l j―┴‐'
/ / l/ l /⌒ヽ ゝ _ノ l
/ / V^ヽ ゝ _ノ , - 、 l
f^¨ Y´_) |! { } l
ゝ _ノ´ トイl ` ー' l
▼――――――――――――――――――――――――――――――――――――――――――――――――▼
<스테이터스>
힘(力) … 10
기(技) … 10
내(耐) … 10
마(魔) … 35
속(速) … 10
운(耐) … 10
<액티브스킬>
타루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마카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마법 공격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라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방어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스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적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 .
단,크리티컬은 순수값으로 판정.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40 소모.
받아라 코론!: 아군 2명을 지정하여 자신이 가진 회복용 아이템을 랜덤으로 발동한다.
지정된 아군의 종족이 "얏타메카"일 경우 "시드"를 우선하여 전달한다.
<패시브스킬>
친치로링: 매 라운드 개시 시 1-6 다이스를 굴려 이하의 스킬을 발동한다.
1.(아군에게) 데카쟈
2.타루카쟈
3.마카카쟈
4.라쿠카쟈
5.스쿠카쟈
6. 라스타캔디
엿듣기: 적 1체를 지정하여 사용 시 단일개체의 HP/MP,액티브 스킬을 공개한다.
▲―――――――――――――――――――――――――――――――――――――――――――――――▲
넌 일단 마력 몰빵하자
어차피 보조요원이고...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22:51
(조용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26:10
>>386으로 타이밍을 지정하시거나 액티브로 옮기시거나...?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2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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イー┐ 「ノ `丶 /{ ノ`ヽ
/ >'´ ̄丁¨¬-、 \ l/⌒K )
/ / `ヽ l , -、 \ ', ゝー' Υ
r⌒l / , -、 l l ゝ゚ノ ハ l Y¨Y 오못챠마 Lv. 5
|_r┴ぃ ゝ゚ノ レ―ゝ _ ノ }__ 」_ | |
/ {_ノ)、 __ ノ r―、. > '"´ l_ /⌒ヽ
| {__)ヽ .> '"´ ̄ l├┴、 l
〉-イ rf ´ /⌒ヽ. l j―┴‐'
/ / l/ l /⌒ヽ ゝ _ノ l
/ / V^ヽ ゝ _ノ , - 、 l
f^¨ Y´_) |! { } l
ゝ _ノ´ トイl ` ー' l
▼――――――――――――――――――――――――――――――――――――――――――――――――▼
<스테이터스>
힘(力) … 10
기(技) … 10
내(耐) … 10
마(魔) … 35
속(速) … 10
운(耐) … 10
<액티브스킬>
타루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마카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마법 공격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라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방어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스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적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 .
단,크리티컬은 순수값으로 판정.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40 소모.
받아라 코론!: 아군 2명을 지정하여 자신이 가진 회복용 아이템을 랜덤으로 발동한다.
지정된 아군의 종족이 "얏타메카"일 경우 "시드"를 우선하여 전달한다.
<패시브스킬>
친치로링: 매 라운드 개시 시 1-6 다이스를 굴려 이하의 스킬을 발동한다.
1.(아군에게) 데카쟈
2.타루카쟈
3.마카카쟈
4.라쿠카쟈
5.스쿠카쟈
6. 라스타캔디
엿듣기: 전투 시작 시 적 1체 지정, 사용 시 단일개체의 HP/MP,액티브 스킬을 공개한다.
▲―――――――――――――――――――――――――――――――――――――――――――――――▲
일단은 이런 느낌쓰.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29:14
저 둘이 전투 참여 인원 전부인가요!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29:45
순수인간 한 명 더 투입할 예정이긴 한데....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30:04
문제는 완전한 인간 쪽은 생각하기 어렵단 말이죠!
무기의 취급이라던가.
무기의 취급이라던가.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30:21
무기는 아이템 란에서 장착시키셔야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