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1> [AA제작/잡담/메이킹?]리이슈캣냥의 캣하우스 (777)
리이슈캣◆CVnGDm2PzO
2025년 1월 31일 (금) 오후 10:20:01 -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01:37:06
2025년 1월 31일 (금) 오후 10:20:01
厶
厂\ ./ ヤ
| \ / .i 이주용 잡담판을 팠다.
Ι  ̄ ̄ ̄ ̄ |하지만 캣 알고 있어, 하꼬라서 사람 안 올거야.
冫 ヽ
ア | 。o∽''''"゚~ ̄~゚"''ヽ
l `ー _ノ 乂/ うゎ。.
i ヘ ▼ / `厶
乂 \__/ ム
`ゝ ヽ
〉 │
〃 7
乂 7
〉 7
/ У―/ /___ /
乂 丿 ア `/ /´ ___/ ̄
乂_/ 乂_/
厂\ ./ ヤ
| \ / .i 이주용 잡담판을 팠다.
Ι  ̄ ̄ ̄ ̄ |하지만 캣 알고 있어, 하꼬라서 사람 안 올거야.
冫 ヽ
ア | 。o∽''''"゚~ ̄~゚"''ヽ
l `ー _ノ 乂/ うゎ。.
i ヘ ▼ / `厶
乂 \__/ ム
`ゝ ヽ
〉 │
〃 7
乂 7
〉 7
/ У―/ /___ /
乂 丿 ア `/ /´ ___/ ̄
乂_/ 乂_/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30:21
무기는 아이템 란에서 장착시키셔야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30:51
잠시만.... 2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31:10
1.아이템 목록 쪽에 아이템을 추가한다.
2.캐릭터 목록으로 들어가 장착 아이템 칸에 아이템들을 적는다.
3.이제 자동 계산을 즐겨라
2.캐릭터 목록으로 들어가 장착 아이템 칸에 아이템들을 적는다.
3.이제 자동 계산을 즐겨라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31:40
/ ̄ ̄ ̄ ̄ ̄ ̄ ̄ ̄ ̄\
| シビレステッキ |
\____ ____/ . . : : : :: :: ::::::::::::::::::::::::::::::::::::::::
|/ . : : : 》vWvWvWvWvW≪::::::
__ ___ . : : : 》 /⌒`ヽ ギャー
((Y)´_) . : : : 》 (0。。0 〉 ≪::::::
/)'フフハゝゝ . : : : 》 ヒェェェ!キ ≪::::::
{/ハ.^-ペ从 ,/L/L/L/L/L/L/L, \/E非ヨヽ/ ≪::::::
___,(lニ,,∀)コ)コ======================0キ ≪::::::
ノ´ / / | \「\「\「\「\「\「\「(天) ≪::::::
(ソ(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얏타맨 2호&테오키스&오못챠마 구성이네요!
| シビレステッキ |
\____ ____/ . . : : : :: :: ::::::::::::::::::::::::::::::::::::::::
|/ . : : : 》vWvWvWvWvW≪::::::
__ ___ . : : : 》 /⌒`ヽ ギャー
((Y)´_) . : : : 》 (0。。0 〉 ≪::::::
/)'フフハゝゝ . : : : 》 ヒェェェ!キ ≪::::::
{/ハ.^-ペ从 ,/L/L/L/L/L/L/L, \/E非ヨヽ/ ≪::::::
___,(lニ,,∀)コ)コ======================0キ ≪::::::
ノ´ / / | \「\「\「\「\「\「\「(天) ≪::::::
(ソ(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얏타맨 2호&테오키스&오못챠마 구성이네요!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32:27
(속성 '부여' 는 수동이겠지?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33:06
자신의 공격에 일정 시간 특정 속성을 부여한다요?
물론 수동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수동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33:40
쟤 무기가 전기충격기 같은건데ㅋㅋㅋㅋㅋㅋㅋ 하하 머리아프다!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34:00
적당히 명중 다이스에서 10% 확률로 마비 걸게 하시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34:10
그거 좋군요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34:42
이 무기를 장착한 상태에서 물리 속성 공격을 하였을때.
1의 자리 다이스 수가 0으로 명중했을 경우 상대에게 【마비】 상태이상 부여
1의 자리 다이스 수가 0으로 명중했을 경우 상대에게 【마비】 상태이상 부여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34:48
대강 이런 느낌?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34:56
2 지금 2호까지 메이킹하자/시간이 늦었단다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35:11
그럼 2호는 메이킹한 후 보여드리는걸로 할게요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35:51
녜 수고하셨습니다─
이걸로 대강 할 건 다 끝났고,3강 즈음에서는 적 캐릭터 컨셉 말씀해주시면 제가 만들어오고 아마 그 다음에 실기편!
이걸로 대강 할 건 다 끝났고,3강 즈음에서는 적 캐릭터 컨셉 말씀해주시면 제가 만들어오고 아마 그 다음에 실기편!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36:01
넹-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36:28
오홓홓 굳나잇─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37:51
<DDSTunaGround/Shin MegamiTunaground(진여신참치어장)> 룰 강의
anchor>441>49-215 : 1강
anchor>441>243-415 : 2강
anchor>441>49-215 : 1강
anchor>441>243-415 : 2강
2025년 2월 8일 (토) 오후 07:10:11
._/ ̄ ̄\
∠ -/ ヽ
./ // -――- 、 〈
\‐く . -―-ァー ィア 타카나리 아루에
/ ̄ ̄¨/ムムハ (\i^ト
</ . ッk _炒 」 | \ l ム
/ /ヘ ゞ'/ _ノl} ノ ししV心
.//乂 ヘゝ.二.。イレノヤレ(⊃'^ }
` メ"/レノ ト 乂 リ ハニ庁爿
∠二二ニニ‘i,∥ヾ 」 |
ト `ヽ `ヽ リ___亅
>‐ ヤ イ
.,。斗匕 \ ヤア''^
/,.⊥_ マ `ヽ
γ'~fr⌒j l .,セチ⌒“! ∨
「 ̄`ヽ/。o' | ∨
.Lr= 、ノ У´"'' につ ∨
.| | `、_、''~爿 ∨
.| |く 、 旡二乏心仏
▼――――――――――――――――――――――――――――――――――――――――――――――――▼
<스테이터스>
힘(力) …
기(技) …
내(耐) …
마(魔) …
속(速) …
운(耐) …
<액티브스킬>
<패시브스킬>
▲―――――――――――――――――――――――――――――――――――――――――――――――▲
해볼까, 메이킹.
∠ -/ ヽ
./ // -――- 、 〈
\‐く . -―-ァー ィア 타카나리 아루에
/ ̄ ̄¨/ムムハ (\i^ト
</ . ッk _炒 」 | \ l ム
/ /ヘ ゞ'/ _ノl} ノ ししV心
.//乂 ヘゝ.二.。イレノヤレ(⊃'^ }
` メ"/レノ ト 乂 リ ハニ庁爿
∠二二ニニ‘i,∥ヾ 」 |
ト `ヽ `ヽ リ___亅
>‐ ヤ イ
.,。斗匕 \ ヤア''^
/,.⊥_ マ `ヽ
γ'~fr⌒j l .,セチ⌒“! ∨
「 ̄`ヽ/。o' | ∨
.Lr= 、ノ У´"'' につ ∨
.| | `、_、''~爿 ∨
.| |く 、 旡二乏心仏
▼――――――――――――――――――――――――――――――――――――――――――――――――▼
<스테이터스>
힘(力) …
기(技) …
내(耐) …
마(魔) …
속(速) …
운(耐) …
<액티브스킬>
<패시브스킬>
▲―――――――――――――――――――――――――――――――――――――――――――――――▲
해볼까, 메이킹.
2025년 2월 8일 (토) 오후 07:12:14
『무기』
「근거리」
시비레스틱: 【?】
이 무기를 장착한 상태에서 물리 속성 공격을 하였을때,
1의 자리 다이스 수가 0으로 명중했을 경우 상대에게 【마비】 상태이상 부여.
일단 아이템은 이거.
「근거리」
시비레스틱: 【?】
이 무기를 장착한 상태에서 물리 속성 공격을 하였을때,
1의 자리 다이스 수가 0으로 명중했을 경우 상대에게 【마비】 상태이상 부여.
일단 아이템은 이거.
2025년 2월 8일 (토) 오후 07:13:53
-―┴―――――――一ァー―- 、 }
, イ >、 `丶 __ /
// |レ'彡,ィ示ト- ___/ー、/
/ /{/ ハv:りノ | \
,/ /彡=ミ1 ____/| | \\
/| ハ人vり / | | | ヽ ヽ ヽ
ー――/ 八| ハ /ゝ, -_、 | | | l |\|_
∠ / / V `V__)) /| / / | / /
/ /| l> 、 ー' / / /レ┴一'´ ̄ ̄
| /__! ハ ト>┬‐'´ / ̄ /
ヽ { \{´ \|一ァァ'´ ̄ /
` / // /
레벨 = 2
1. 29~39
2. 40~45
, イ >、 `丶 __ /
// |レ'彡,ィ示ト- ___/ー、/
/ /{/ ハv:りノ | \
,/ /彡=ミ1 ____/| | \\
/| ハ人vり / | | | ヽ ヽ ヽ
ー――/ 八| ハ /ゝ, -_、 | | | l |\|_
∠ / / V `V__)) /| / / | / /
/ /| l> 、 ー' / / /レ┴一'´ ̄ ̄
| /__! ハ ト>┬‐'´ / ̄ /
ヽ { \{´ \|一ァァ'´ ̄ /
` / // /
레벨 = 2
1. 29~39
2. 40~45
2025년 2월 8일 (토) 오후 07:14:27
-―┴―――――――一ァー―- 、 }
, イ >、 `丶 __ /
// |レ'彡,ィ示ト- ___/ー、/
/ /{/ ハv:りノ | \
,/ /彡=ミ1 ____/| | \\
/| ハ人vり / | | | ヽ ヽ ヽ
ー――/ 八| ハ /ゝ, -_、 | | | l |\|_
∠ / / V `V__)) /| / / | / /
/ /| l> 、 ー' / / /レ┴一'´ ̄ ̄
| /__! ハ ト>┬‐'´ / ̄ /
ヽ { \{´ \|一ァァ'´ ̄ /
` / // /
히어로 짬밥이라는 건가...
레벨 = 42
, イ >、 `丶 __ /
// |レ'彡,ィ示ト- ___/ー、/
/ /{/ ハv:りノ | \
,/ /彡=ミ1 ____/| | \\
/| ハ人vり / | | | ヽ ヽ ヽ
ー――/ 八| ハ /ゝ, -_、 | | | l |\|_
∠ / / V `V__)) /| / / | / /
/ /| l> 、 ー' / / /レ┴一'´ ̄ ̄
| /__! ハ ト>┬‐'´ / ̄ /
ヽ { \{´ \|一ァァ'´ ̄ /
` / // /
히어로 짬밥이라는 건가...
레벨 = 42
2025년 2월 8일 (토) 오후 07:16:20
._/ ̄ ̄\
∠ -/ ヽ
./ // -――- 、 〈
\‐く . -―-ァー ィア 타카나리 아루에 Lv. 42
/ ̄ ̄¨/ムムハ (\i^ト
</ . ッk _炒 」 | \ l ム
/ /ヘ ゞ'/ _ノl} ノ ししV心
.//乂 ヘゝ.二.。イレノヤレ(⊃'^ }
` メ"/レノ ト 乂 リ ハニ庁爿
∠二二ニニ‘i,∥ヾ 」 |
ト `ヽ `ヽ リ___亅
>‐ ヤ イ
.,。斗匕 \ ヤア''^
/,.⊥_ マ `ヽ
γ'~fr⌒j l .,セチ⌒“! ∨
「 ̄`ヽ/。o' | ∨
.Lr= 、ノ У´"'' につ ∨
.| | `、_、''~爿 ∨
.| |く 、 旡二乏心仏
0
1-9. 초기 올 스테이터스 15(총합 90): 재능있는 인간
0. 초기 올 스테이터스 20(총합 120): 마인/고위 악마 등 명백히 인간을 좀 벗어남
∠ -/ ヽ
./ // -――- 、 〈
\‐く . -―-ァー ィア 타카나리 아루에 Lv. 42
/ ̄ ̄¨/ムムハ (\i^ト
</ . ッk _炒 」 | \ l ム
/ /ヘ ゞ'/ _ノl} ノ ししV心
.//乂 ヘゝ.二.。イレノヤレ(⊃'^ }
` メ"/レノ ト 乂 リ ハニ庁爿
∠二二ニニ‘i,∥ヾ 」 |
ト `ヽ `ヽ リ___亅
>‐ ヤ イ
.,。斗匕 \ ヤア''^
/,.⊥_ マ `ヽ
γ'~fr⌒j l .,セチ⌒“! ∨
「 ̄`ヽ/。o' | ∨
.Lr= 、ノ У´"'' につ ∨
.| | `、_、''~爿 ∨
.| |く 、 旡二乏心仏
0
1-9. 초기 올 스테이터스 15(총합 90): 재능있는 인간
0. 초기 올 스테이터스 20(총합 120): 마인/고위 악마 등 명백히 인간을 좀 벗어남
2025년 2월 8일 (토) 오후 07:16:24
?
2025년 2월 8일 (토) 오후 07:16:35
야
너
확률
너
확률
2025년 2월 8일 (토) 오후 07:17:32
_______
_..-=.:.: : : : : : : : : : : : : : :ヘ
〈: : : : : : : : :.(──┬─).: : 〉
マ.<{./ニニニ二二ニニ=ヘ
/ ~'≪_________ 〉
. ,ジ / \ i ヘマ
. / ア |/== ==\| ト-'´ 자동으로 너도 Lv. 42에 올스탯 20급이야
∠ i о___о j N
. < マ ト.`ー´、_,、_, `一ノ. \
レイ|ノへマ{≧=‐- -‐=≦}./ ̄
∠_~'≧iトYィi≦^ヽゝ
. / i ト1 i }
_..-=.:.: : : : : : : : : : : : : : :ヘ
〈: : : : : : : : :.(──┬─).: : 〉
マ.<{./ニニニ二二ニニ=ヘ
/ ~'≪_________ 〉
. ,ジ / \ i ヘマ
. / ア |/== ==\| ト-'´ 자동으로 너도 Lv. 42에 올스탯 20급이야
∠ i о___о j N
. < マ ト.`ー´、_,、_, `一ノ. \
レイ|ノへマ{≧=‐- -‐=≦}./ ̄
∠_~'≧iトYィi≦^ヽゝ
. / i ト1 i }
2025년 2월 8일 (토) 오후 07:19:49
▼――――――――――――――――――――――――――――――――――――――――――――――――▼
<스테이터스-아루에>
힘(力) …20
기(技) …20
내(耐) …20
마(魔) …20
속(速) …20
운(耐) …20
중 2 개를 골라 0 10 다이스만큼 줄인다.
▲―――――――――――――――――――――――――――――――――――――――――――――――▲
<스테이터스-아루에>
힘(力) …20
기(技) …20
내(耐) …20
마(魔) …20
속(速) …20
운(耐) …20
중 2 개를 골라 0 10 다이스만큼 줄인다.
▲―――――――――――――――――――――――――――――――――――――――――――――――▲
2025년 2월 8일 (토) 오후 07:21:18
스테이터스 순서대로
4 을 - 4 만큼 줄인다
6 을 - 10 만큼 줄인다
(단 겹칠 시 더 적은 값을/0이 나올시 차감 없음)
4 을 - 4 만큼 줄인다
6 을 - 10 만큼 줄인다
(단 겹칠 시 더 적은 값을/0이 나올시 차감 없음)
2025년 2월 8일 (토) 오후 07:34:52
._/ ̄ ̄\
∠ -/ ヽ
./ // -――- 、 〈
\‐く . -―-ァー ィア 타카나리 아루에 Lv. 42
/ ̄ ̄¨/ムムハ (\i^ト
</ . ッk _炒 」 | \ l ム
/ /ヘ ゞ'/ _ノl} ノ ししV心
.//乂 ヘゝ.二.。イレノヤレ(⊃'^ }
` メ"/レノ ト 乂 リ ハニ庁爿
∠二二ニニ‘i,∥ヾ 」 |
ト `ヽ `ヽ リ___亅
>‐ ヤ イ
.,。斗匕 \ ヤア''^
/,.⊥_ マ `ヽ
γ'~fr⌒j l .,セチ⌒“! ∨
「 ̄`ヽ/。o' | ∨
.Lr= 、ノ У´"'' につ ∨
.| | `、_、''~爿 ∨
.| |く 、 旡二乏心仏
▼――――――――――――――――――――――――――――――――――――――――――――――――▼
<스테이터스> -배분치 126
힘(力) …20
기(技) …20
내(耐) …20
마(魔) …16
속(速) …20
운(耐) …10
<액티브스킬>
시비레스틱-슬래시: 【참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HP 5% 소모.
<패시브스킬>
전격 부스터(해당 속성 공격력 1.25배 상승)
『무기』
「근거리」
시비레스틱: 【?】
이 무기를 장착한 상태에서 물리 속성 공격을 하였을때,
1의 자리 다이스 수가 0으로 명중했을 경우 상대에게 【마비】 상태이상 부여.
▲―――――――――――――――――――――――――――――――――――――――――――――――▲
∠ -/ ヽ
./ // -――- 、 〈
\‐く . -―-ァー ィア 타카나리 아루에 Lv. 42
/ ̄ ̄¨/ムムハ (\i^ト
</ . ッk _炒 」 | \ l ム
/ /ヘ ゞ'/ _ノl} ノ ししV心
.//乂 ヘゝ.二.。イレノヤレ(⊃'^ }
` メ"/レノ ト 乂 リ ハニ庁爿
∠二二ニニ‘i,∥ヾ 」 |
ト `ヽ `ヽ リ___亅
>‐ ヤ イ
.,。斗匕 \ ヤア''^
/,.⊥_ マ `ヽ
γ'~fr⌒j l .,セチ⌒“! ∨
「 ̄`ヽ/。o' | ∨
.Lr= 、ノ У´"'' につ ∨
.| | `、_、''~爿 ∨
.| |く 、 旡二乏心仏
▼――――――――――――――――――――――――――――――――――――――――――――――――▼
<스테이터스> -배분치 126
힘(力) …20
기(技) …20
내(耐) …20
마(魔) …16
속(速) …20
운(耐) …10
<액티브스킬>
시비레스틱-슬래시: 【참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HP 5% 소모.
<패시브스킬>
전격 부스터(해당 속성 공격력 1.25배 상승)
『무기』
「근거리」
시비레스틱: 【?】
이 무기를 장착한 상태에서 물리 속성 공격을 하였을때,
1의 자리 다이스 수가 0으로 명중했을 경우 상대에게 【마비】 상태이상 부여.
▲―――――――――――――――――――――――――――――――――――――――――――――――▲
2025년 2월 8일 (토) 오후 07:37:12
시비레스틱-에페: 【총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HP 5% 소모.(펜싱의 찌르기 기술?)
지오/지온가 2
지오/지온가 2
2025년 2월 8일 (토) 오후 07:37:50
._/ ̄ ̄\
∠ -/ ヽ
./ // -――- 、 〈
\‐く . -―-ァー ィア 타카나리 아루에 Lv. 42
/ ̄ ̄¨/ムムハ (\i^ト
</ . ッk _炒 」 | \ l ム
/ /ヘ ゞ'/ _ノl} ノ ししV心
.//乂 ヘゝ.二.。イレノヤレ(⊃'^ }
` メ"/レノ ト 乂 リ ハニ庁爿
∠二二ニニ‘i,∥ヾ 」 |
ト `ヽ `ヽ リ___亅
>‐ ヤ イ
.,。斗匕 \ ヤア''^
/,.⊥_ マ `ヽ
γ'~fr⌒j l .,セチ⌒“! ∨
「 ̄`ヽ/。o' | ∨
.Lr= 、ノ У´"'' につ ∨
.| | `、_、''~爿 ∨
.| |く 、 旡二乏心仏
▼――――――――――――――――――――――――――――――――――――――――――――――――▼
<스테이터스> -배분치 126
힘(力) …20
기(技) …20
내(耐) …20
마(魔) …16
속(速) …20
운(耐) …10
<액티브스킬>
시비레스틱-슬래시: 【참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HP 5% 소모.
시비레스틱-에페: 【총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HP 5% 소모.(펜싱의 찌르기 기술?)
지온가: 【전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패시브스킬>
전격 부스터(해당 속성 공격력 1.25배 상승)
『무기』
「근거리」
시비레스틱: 【?】
이 무기를 장착한 상태에서 물리 속성 공격을 하였을때,
1의 자리 다이스 수가 0으로 명중했을 경우 상대에게 【마비】 상태이상 부여.
▲―――――――――――――――――――――――――――――――――――――――――――――――▲
∠ -/ ヽ
./ // -――- 、 〈
\‐く . -―-ァー ィア 타카나리 아루에 Lv. 42
/ ̄ ̄¨/ムムハ (\i^ト
</ . ッk _炒 」 | \ l ム
/ /ヘ ゞ'/ _ノl} ノ ししV心
.//乂 ヘゝ.二.。イレノヤレ(⊃'^ }
` メ"/レノ ト 乂 リ ハニ庁爿
∠二二ニニ‘i,∥ヾ 」 |
ト `ヽ `ヽ リ___亅
>‐ ヤ イ
.,。斗匕 \ ヤア''^
/,.⊥_ マ `ヽ
γ'~fr⌒j l .,セチ⌒“! ∨
「 ̄`ヽ/。o' | ∨
.Lr= 、ノ У´"'' につ ∨
.| | `、_、''~爿 ∨
.| |く 、 旡二乏心仏
▼――――――――――――――――――――――――――――――――――――――――――――――――▼
<스테이터스> -배분치 126
힘(力) …20
기(技) …20
내(耐) …20
마(魔) …16
속(速) …20
운(耐) …10
<액티브스킬>
시비레스틱-슬래시: 【참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HP 5% 소모.
시비레스틱-에페: 【총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HP 5% 소모.(펜싱의 찌르기 기술?)
지온가: 【전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패시브스킬>
전격 부스터(해당 속성 공격력 1.25배 상승)
『무기』
「근거리」
시비레스틱: 【?】
이 무기를 장착한 상태에서 물리 속성 공격을 하였을때,
1의 자리 다이스 수가 0으로 명중했을 경우 상대에게 【마비】 상태이상 부여.
▲―――――――――――――――――――――――――――――――――――――――――――――――▲
2025년 2월 8일 (토) 오후 07:39:09
놀랍게도!
페르소나 3에서는 창 류의 찌르기도 사격 류의 공격도 모두 관통이었다!
D D S에서의 총격은 페르소나 3의 관통을 계승한 것이므로 일단 표기는 같은 총격으로 두시고 대미지 타입 분류를 근거리로 놓으시면 됩니다.
페르소나 3에서는 창 류의 찌르기도 사격 류의 공격도 모두 관통이었다!
D D S에서의 총격은 페르소나 3의 관통을 계승한 것이므로 일단 표기는 같은 총격으로 두시고 대미지 타입 분류를 근거리로 놓으시면 됩니다.
2025년 2월 8일 (토) 오후 07:40:28
시비레스틱 스킬은 기본 시비레스틱이 있으니까 되는 공격이므로 시비레스틱을 가지고 있으면의 이점이 필요할 ㄲ.....
만약 없으면 걍 범용스킬로 바꾸면 되겠네, 무기 효과 있으니까
만약 없으면 걍 범용스킬로 바꾸면 되겠네, 무기 효과 있으니까
2025년 2월 8일 (토) 오후 07:41:04
>>423
아니면 그냥 ‘해당 아이템을 가지고 있을 때’ 이하의 스킬을 착용자에게 추가한다 과로 하셔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그냥 ‘해당 아이템을 가지고 있을 때’ 이하의 스킬을 착용자에게 추가한다 과로 하셔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8일 (토) 오후 07:42:27
._/ ̄ ̄\
∠ -/ ヽ
./ // -――- 、 〈
\‐く . -―-ァー ィア 타카나리 아루에 Lv. 42
/ ̄ ̄¨/ムムハ (\i^ト
</ . ッk _炒 」 | \ l ム
/ /ヘ ゞ'/ _ノl} ノ ししV心
.//乂 ヘゝ.二.。イレノヤレ(⊃'^ }
` メ"/レノ ト 乂 リ ハニ庁爿
∠二二ニニ‘i,∥ヾ 」 |
ト `ヽ `ヽ リ___亅
>‐ ヤ イ
.,。斗匕 \ ヤア''^
/,.⊥_ マ `ヽ
γ'~fr⌒j l .,セチ⌒“! ∨
「 ̄`ヽ/。o' | ∨
.Lr= 、ノ У´"'' につ ∨
.| | `、_、''~爿 ∨
.| |く 、 旡二乏心仏
▼――――――――――――――――――――――――――――――――――――――――――――――――▼
<스테이터스> -배분치 126
힘(力) …20
기(技) …20
내(耐) …20
마(魔) …16
속(速) …20
운(耐) …10
<액티브스킬>
시비레스틱-슬래시: 【참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HP 5% 소모.
시비레스틱-에페: 【총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HP 5% 소모.(대미지타입 근 취급)
지온가: 【전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패시브스킬>
전격 부스터(해당 속성 공격력 1.25배 상승)
『무기』
「근거리」
시비레스틱: 【?】
이 무기를 장착한 상태에서 물리 속성 공격을 하였을때,
1의 자리 다이스 수가 "1,5,0" 으로 명중했을 경우 상대에게 【마비】 상태이상 부여.
해당 아이템 소지 시 이하의 스킬을 착용자에게 추가한다 = 시비레스틱-슬래시/시비레스틱-에페
▲―――――――――――――――――――――――――――――――――――――――――――――――▲
밸런스 조정! (아무리 그래도 십분일 확률로 마비가 되면 전격무기인 의미가 없으므로
∠ -/ ヽ
./ // -――- 、 〈
\‐く . -―-ァー ィア 타카나리 아루에 Lv. 42
/ ̄ ̄¨/ムムハ (\i^ト
</ . ッk _炒 」 | \ l ム
/ /ヘ ゞ'/ _ノl} ノ ししV心
.//乂 ヘゝ.二.。イレノヤレ(⊃'^ }
` メ"/レノ ト 乂 リ ハニ庁爿
∠二二ニニ‘i,∥ヾ 」 |
ト `ヽ `ヽ リ___亅
>‐ ヤ イ
.,。斗匕 \ ヤア''^
/,.⊥_ マ `ヽ
γ'~fr⌒j l .,セチ⌒“! ∨
「 ̄`ヽ/。o' | ∨
.Lr= 、ノ У´"'' につ ∨
.| | `、_、''~爿 ∨
.| |く 、 旡二乏心仏
▼――――――――――――――――――――――――――――――――――――――――――――――――▼
<스테이터스> -배분치 126
힘(力) …20
기(技) …20
내(耐) …20
마(魔) …16
속(速) …20
운(耐) …10
<액티브스킬>
시비레스틱-슬래시: 【참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HP 5% 소모.
시비레스틱-에페: 【총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HP 5% 소모.(대미지타입 근 취급)
지온가: 【전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패시브스킬>
전격 부스터(해당 속성 공격력 1.25배 상승)
『무기』
「근거리」
시비레스틱: 【?】
이 무기를 장착한 상태에서 물리 속성 공격을 하였을때,
1의 자리 다이스 수가 "1,5,0" 으로 명중했을 경우 상대에게 【마비】 상태이상 부여.
해당 아이템 소지 시 이하의 스킬을 착용자에게 추가한다 = 시비레스틱-슬래시/시비레스틱-에페
▲―――――――――――――――――――――――――――――――――――――――――――――――▲
밸런스 조정! (아무리 그래도 십분일 확률로 마비가 되면 전격무기인 의미가 없으므로
2025년 2월 8일 (토) 오후 07:43:30
(시비레스틱 없는데 지온가 줘도 돼 캣?
(여신전생 시스템 넣은 김에 없어도 쓸 수 있다고 쳐 냥
(여신전생 시스템 넣은 김에 없어도 쓸 수 있다고 쳐 냥
2025년 2월 8일 (토) 오후 07:47:56
._/ ̄ ̄\
∠ -/ ヽ
./ // -――- 、 〈
\‐く . -―-ァー ィア 타카나리 아루에 Lv. 42
/ ̄ ̄¨/ムムハ (\i^ト
</ . ッk _炒 」 | \ l ム
/ /ヘ ゞ'/ _ノl} ノ ししV心
.//乂 ヘゝ.二.。イレノヤレ(⊃'^ }
` メ"/レノ ト 乂 リ ハニ庁爿
∠二二ニニ‘i,∥ヾ 」 |
ト `ヽ `ヽ リ___亅
>‐ ヤ イ
.,。斗匕 \ ヤア''^
/,.⊥_ マ `ヽ
γ'~fr⌒j l .,セチ⌒“! ∨
「 ̄`ヽ/。o' | ∨
.Lr= 、ノ У´"'' につ ∨
.| | `、_、''~爿 ∨
.| |く 、 旡二乏心仏
▼――――――――――――――――――――――――――――――――――――――――――――――――▼
<스테이터스> -배분치 126
힘(力) …20
기(技) …20
내(耐) …20
마(魔) …16
속(速) …20
운(耐) …10
<액티브스킬>
시비레스틱-슬래시: 【참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HP 5% 소모.
시비레스틱-에페: 【총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HP 5% 소모.(대미지타입 근 취급)
지온가: 【전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패시브스킬>
이 악물기: 1 전투에 1번,HP가 0 이하가 되어 쓰러져도 HP 1로 일어선다.
전격 부스터(해당 속성 공격력 1.25배 상승)
『무기』
「근거리」
시비레스틱:
해당 아이템 소지 시 이하의 스킬을 착용자에게 추가한다 = 시비레스틱-슬래시/시비레스틱-에페
이 무기를 장착한 상태에서 물리 속성 공격을 하였을때,
1의 자리 다이스 수가 "1,5,0" 으로 명중했을 경우, 상대에게 【마비】 상태이상 부여.
1의 자리 다이스 수가 "0" 일 시, 【마비】 상태이상에 더해 "지온가"를 발동한 것으로 취급한다.
▲―――――――――――――――――――――――――――――――――――――――――――――――▲
∠ -/ ヽ
./ // -――- 、 〈
\‐く . -―-ァー ィア 타카나리 아루에 Lv. 42
/ ̄ ̄¨/ムムハ (\i^ト
</ . ッk _炒 」 | \ l ム
/ /ヘ ゞ'/ _ノl} ノ ししV心
.//乂 ヘゝ.二.。イレノヤレ(⊃'^ }
` メ"/レノ ト 乂 リ ハニ庁爿
∠二二ニニ‘i,∥ヾ 」 |
ト `ヽ `ヽ リ___亅
>‐ ヤ イ
.,。斗匕 \ ヤア''^
/,.⊥_ マ `ヽ
γ'~fr⌒j l .,セチ⌒“! ∨
「 ̄`ヽ/。o' | ∨
.Lr= 、ノ У´"'' につ ∨
.| | `、_、''~爿 ∨
.| |く 、 旡二乏心仏
▼――――――――――――――――――――――――――――――――――――――――――――――――▼
<스테이터스> -배분치 126
힘(力) …20
기(技) …20
내(耐) …20
마(魔) …16
속(速) …20
운(耐) …10
<액티브스킬>
시비레스틱-슬래시: 【참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HP 5% 소모.
시비레스틱-에페: 【총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HP 5% 소모.(대미지타입 근 취급)
지온가: 【전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패시브스킬>
이 악물기: 1 전투에 1번,HP가 0 이하가 되어 쓰러져도 HP 1로 일어선다.
전격 부스터(해당 속성 공격력 1.25배 상승)
『무기』
「근거리」
시비레스틱:
해당 아이템 소지 시 이하의 스킬을 착용자에게 추가한다 = 시비레스틱-슬래시/시비레스틱-에페
이 무기를 장착한 상태에서 물리 속성 공격을 하였을때,
1의 자리 다이스 수가 "1,5,0" 으로 명중했을 경우, 상대에게 【마비】 상태이상 부여.
1의 자리 다이스 수가 "0" 일 시, 【마비】 상태이상에 더해 "지온가"를 발동한 것으로 취급한다.
▲―――――――――――――――――――――――――――――――――――――――――――――――▲
2025년 2월 8일 (토) 오후 07:50:33
『무기』
「근거리」
시비레스틱:
해당 아이템 소지 시 이하의 스킬을 착용자에게 추가한다 = 시비레스틱-슬래시/시비레스틱-에페
이 무기를 장착한 상태에서 물리 속성 공격을 하였을때,
1의 자리 다이스 수가 "1,5,0" 으로 명중했을 경우, 상대에게 【마비】 상태이상 부여.
1의 자리 다이스 수가 "0" 일 시, 【마비】 상태이상에 더해 "지온가"를 발동한 것으로 취급한다.
시비레스틱 효과가 왜 이래 캣
「1의 자리 다이스 수가 "0" 일 시, 【마비】 상태이상에 더해 "지온가"를 발동한 것으로 취급한다.」 는
마비는 확정으로 걸리고 그 다음에 지온가 데미지를 더한다는 뜻이야 냥(지온가를 통한 마비 확률은 취급하지 않아)
미쳤어 캣?
「근거리」
시비레스틱:
해당 아이템 소지 시 이하의 스킬을 착용자에게 추가한다 = 시비레스틱-슬래시/시비레스틱-에페
이 무기를 장착한 상태에서 물리 속성 공격을 하였을때,
1의 자리 다이스 수가 "1,5,0" 으로 명중했을 경우, 상대에게 【마비】 상태이상 부여.
1의 자리 다이스 수가 "0" 일 시, 【마비】 상태이상에 더해 "지온가"를 발동한 것으로 취급한다.
시비레스틱 효과가 왜 이래 캣
「1의 자리 다이스 수가 "0" 일 시, 【마비】 상태이상에 더해 "지온가"를 발동한 것으로 취급한다.」 는
마비는 확정으로 걸리고 그 다음에 지온가 데미지를 더한다는 뜻이야 냥(지온가를 통한 마비 확률은 취급하지 않아)
미쳤어 캣?
2025년 2월 8일 (토) 오후 07:52:56
근데 지온가 "발동" 취급이라 MP도 소모됩니다.
2025년 2월 8일 (토) 오후 07:54:33
저렇게 아면 아무래도 좀 헷갈리니까 그냥 좀 길게 적는 걸 추천─
시비레스틱:
해당 아이템 소지 시 이하의 스킬을 착용자에게 추가한다 = 시비레스틱-슬래시/시비레스틱-에페
이 무기를 장착한 상태에서 물리 속성 공격을 하였을때,
1의 자리 다이스 수가 "1,5,0" 으로 명중했을 경우, 상대에게 【마비】 상태이상 부여.
1의 자리 다이스 수가 "0" 일 시, 【마비】 상태이상에 더해 MP를 30 소모하고 해당 대상에게 【전격】 속성 중간(中) 대미지를 입힌다.
정도로!
시비레스틱:
해당 아이템 소지 시 이하의 스킬을 착용자에게 추가한다 = 시비레스틱-슬래시/시비레스틱-에페
이 무기를 장착한 상태에서 물리 속성 공격을 하였을때,
1의 자리 다이스 수가 "1,5,0" 으로 명중했을 경우, 상대에게 【마비】 상태이상 부여.
1의 자리 다이스 수가 "0" 일 시, 【마비】 상태이상에 더해 MP를 30 소모하고 해당 대상에게 【전격】 속성 중간(中) 대미지를 입힌다.
정도로!
2025년 2월 8일 (토) 오후 07:56:14
._/ ̄ ̄\
∠ -/ ヽ
./ // -――- 、 〈
\‐く . -―-ァー ィア 타카나리 아루에 Lv. 42
/ ̄ ̄¨/ムムハ (\i^ト
</ . ッk _炒 」 | \ l ム
/ /ヘ ゞ'/ _ノl} ノ ししV心
.//乂 ヘゝ.二.。イレノヤレ(⊃'^ }
` メ"/レノ ト 乂 リ ハニ庁爿
∠二二ニニ‘i,∥ヾ 」 |
ト `ヽ `ヽ リ___亅
>‐ ヤ イ
.,。斗匕 \ ヤア''^
/,.⊥_ マ `ヽ
γ'~fr⌒j l .,セチ⌒“! ∨
「 ̄`ヽ/。o' | ∨
.Lr= 、ノ У´"'' につ ∨
.| | `、_、''~爿 ∨
.| |く 、 旡二乏心仏
▼――――――――――――――――――――――――――――――――――――――――――――――――▼
<스테이터스> -배분치 126
힘(力) …20
기(技) …20
내(耐) …20
마(魔) …16
속(速) …20
운(耐) …10
<액티브스킬>
시비레스틱-슬래시: 【참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HP 5% 소모.
시비레스틱-에페: 【총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HP 5% 소모.(대미지타입 근 취급)
지온가: 【전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패시브스킬>
이 악물기: 1 전투에 1번,HP가 0 이하가 되어 쓰러져도 HP 1로 일어선다.
전격 부스터(해당 속성 공격력 1.25배 상승)
『무기』
「근거리」
시비레스틱:
해당 아이템 소지 시 이하의 스킬을 착용자에게 추가한다 = 시비레스틱-슬래시/시비레스틱-에페
이 무기를 장착한 상태에서 물리 속성 공격을 하였을때,
1의 자리 다이스 수가 "1,5,0" 으로 명중했을 경우, 상대에게 【마비】 상태이상 부여.
1의 자리 다이스 수가 "0" 일 시, 【마비】 상태이상에 더해 MP를 30 소모, 해당 대상에게 【전격】 속성 중간(中) 대미지.
▲―――――――――――――――――――――――――――――――――――――――――――――――▲
오케이-
∠ -/ ヽ
./ // -――- 、 〈
\‐く . -―-ァー ィア 타카나리 아루에 Lv. 42
/ ̄ ̄¨/ムムハ (\i^ト
</ . ッk _炒 」 | \ l ム
/ /ヘ ゞ'/ _ノl} ノ ししV心
.//乂 ヘゝ.二.。イレノヤレ(⊃'^ }
` メ"/レノ ト 乂 リ ハニ庁爿
∠二二ニニ‘i,∥ヾ 」 |
ト `ヽ `ヽ リ___亅
>‐ ヤ イ
.,。斗匕 \ ヤア''^
/,.⊥_ マ `ヽ
γ'~fr⌒j l .,セチ⌒“! ∨
「 ̄`ヽ/。o' | ∨
.Lr= 、ノ У´"'' につ ∨
.| | `、_、''~爿 ∨
.| |く 、 旡二乏心仏
▼――――――――――――――――――――――――――――――――――――――――――――――――▼
<스테이터스> -배분치 126
힘(力) …20
기(技) …20
내(耐) …20
마(魔) …16
속(速) …20
운(耐) …10
<액티브스킬>
시비레스틱-슬래시: 【참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HP 5% 소모.
시비레스틱-에페: 【총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HP 5% 소모.(대미지타입 근 취급)
지온가: 【전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패시브스킬>
이 악물기: 1 전투에 1번,HP가 0 이하가 되어 쓰러져도 HP 1로 일어선다.
전격 부스터(해당 속성 공격력 1.25배 상승)
『무기』
「근거리」
시비레스틱:
해당 아이템 소지 시 이하의 스킬을 착용자에게 추가한다 = 시비레스틱-슬래시/시비레스틱-에페
이 무기를 장착한 상태에서 물리 속성 공격을 하였을때,
1의 자리 다이스 수가 "1,5,0" 으로 명중했을 경우, 상대에게 【마비】 상태이상 부여.
1의 자리 다이스 수가 "0" 일 시, 【마비】 상태이상에 더해 MP를 30 소모, 해당 대상에게 【전격】 속성 중간(中) 대미지.
▲―――――――――――――――――――――――――――――――――――――――――――――――▲
오케이-
2025년 2월 8일 (토) 오후 07:56:53
(근데 그럼 지온가를 빼도 되나?)
2025년 2월 8일 (토) 오후 07:57:36
._/ ̄ ̄\
∠ -/ ヽ
./ // -――- 、 〈
\‐く . -―-ァー ィア 타카나리 아루에 Lv. 42
/ ̄ ̄¨/ムムハ (\i^ト
</ . ッk _炒 」 | \ l ム
/ /ヘ ゞ'/ _ノl} ノ ししV心
.//乂 ヘゝ.二.。イレノヤレ(⊃'^ }
` メ"/レノ ト 乂 リ ハニ庁爿
∠二二ニニ‘i,∥ヾ 」 |
ト `ヽ `ヽ リ___亅
>‐ ヤ イ
.,。斗匕 \ ヤア''^
/,.⊥_ マ `ヽ
γ'~fr⌒j l .,セチ⌒“! ∨
「 ̄`ヽ/。o' | ∨
.Lr= 、ノ У´"'' につ ∨
.| | `、_、''~爿 ∨
.| |く 、 旡二乏心仏
<스테이터스> -배분치 122
힘(力) …20
기(技) …20
내(耐) …20
마(魔) …16 +4
속(速) …20
운(耐) …10
시비레스틱이 확률 지온가 발동툴 취급이면 말이죠.
∠ -/ ヽ
./ // -――- 、 〈
\‐く . -―-ァー ィア 타카나리 아루에 Lv. 42
/ ̄ ̄¨/ムムハ (\i^ト
</ . ッk _炒 」 | \ l ム
/ /ヘ ゞ'/ _ノl} ノ ししV心
.//乂 ヘゝ.二.。イレノヤレ(⊃'^ }
` メ"/レノ ト 乂 リ ハニ庁爿
∠二二ニニ‘i,∥ヾ 」 |
ト `ヽ `ヽ リ___亅
>‐ ヤ イ
.,。斗匕 \ ヤア''^
/,.⊥_ マ `ヽ
γ'~fr⌒j l .,セチ⌒“! ∨
「 ̄`ヽ/。o' | ∨
.Lr= 、ノ У´"'' につ ∨
.| | `、_、''~爿 ∨
.| |く 、 旡二乏心仏
<스테이터스> -배분치 122
힘(力) …20
기(技) …20
내(耐) …20
마(魔) …16 +4
속(速) …20
운(耐) …10
시비레스틱이 확률 지온가 발동툴 취급이면 말이죠.
2025년 2월 8일 (토) 오후 07:58:04
그거야 데이터 짜는 분 마음대로!
2025년 2월 8일 (토) 오후 08:00:23
._/ ̄ ̄\
∠ -/ ヽ
./ // -――- 、 〈
\‐く . -―-ァー ィア 타카나리 아루에 Lv. 42
/ ̄ ̄¨/ムムハ (\i^ト
</ . ッk _炒 」 | \ l ム
/ /ヘ ゞ'/ _ノl} ノ ししV心
.//乂 ヘゝ.二.。イレノヤレ(⊃'^ }
` メ"/レノ ト 乂 リ ハニ庁爿
∠二二ニニ‘i,∥ヾ 」 |
ト `ヽ `ヽ リ___亅
>‐ ヤ イ
.,。斗匕 \ ヤア''^
/,.⊥_ マ `ヽ
γ'~fr⌒j l .,セチ⌒“! ∨
「 ̄`ヽ/。o' | ∨
.Lr= 、ノ У´"'' につ ∨
.| | `、_、''~爿 ∨
.| |く 、 旡二乏心仏
<스테이터스> -배분치 112
힘(力) …20
기(技) …20
내(耐) …20
마(魔) …20
속(速) …20
운(耐) …20
>>443 그래 40렙 넘었으면 자체 지온가 쓰자(어이
일단 기본치까진 채웠고, 나머지는...
∠ -/ ヽ
./ // -――- 、 〈
\‐く . -―-ァー ィア 타카나리 아루에 Lv. 42
/ ̄ ̄¨/ムムハ (\i^ト
</ . ッk _炒 」 | \ l ム
/ /ヘ ゞ'/ _ノl} ノ ししV心
.//乂 ヘゝ.二.。イレノヤレ(⊃'^ }
` メ"/レノ ト 乂 リ ハニ庁爿
∠二二ニニ‘i,∥ヾ 」 |
ト `ヽ `ヽ リ___亅
>‐ ヤ イ
.,。斗匕 \ ヤア''^
/,.⊥_ マ `ヽ
γ'~fr⌒j l .,セチ⌒“! ∨
「 ̄`ヽ/。o' | ∨
.Lr= 、ノ У´"'' につ ∨
.| | `、_、''~爿 ∨
.| |く 、 旡二乏心仏
<스테이터스> -배분치 112
힘(力) …20
기(技) …20
내(耐) …20
마(魔) …20
속(速) …20
운(耐) …20
>>443 그래 40렙 넘었으면 자체 지온가 쓰자(어이
일단 기본치까진 채웠고, 나머지는...
2025년 2월 8일 (토) 오후 08:02:04
._/ ̄ ̄\
∠ -/ ヽ
./ // -――- 、 〈
\‐く . -―-ァー ィア 타카나리 아루에 Lv. 42
/ ̄ ̄¨/ムムハ (\i^ト
</ . ッk _炒 」 | \ l ム
/ /ヘ ゞ'/ _ノl} ノ ししV心
.//乂 ヘゝ.二.。イレノヤレ(⊃'^ }
` メ"/レノ ト 乂 リ ハニ庁爿
∠二二ニニ‘i,∥ヾ 」 |
ト `ヽ `ヽ リ___亅
>‐ ヤ イ
.,。斗匕 \ ヤア''^
/,.⊥_ マ `ヽ
γ'~fr⌒j l .,セチ⌒“! ∨
「 ̄`ヽ/。o' | ∨
.Lr= 、ノ У´"'' につ ∨
.| | `、_、''~爿 ∨
.| |く 、 旡二乏心仏
<스테이터스> -배분치 112
힘(力) …20 + 16
기(技) …20
내(耐) …20 + 20
마(魔) …20 + 14
속(速) …20 + 18
운(耐) …20
난수파워 내놔 어이
∠ -/ ヽ
./ // -――- 、 〈
\‐く . -―-ァー ィア 타카나리 아루에 Lv. 42
/ ̄ ̄¨/ムムハ (\i^ト
</ . ッk _炒 」 | \ l ム
/ /ヘ ゞ'/ _ノl} ノ ししV心
.//乂 ヘゝ.二.。イレノヤレ(⊃'^ }
` メ"/レノ ト 乂 リ ハニ庁爿
∠二二ニニ‘i,∥ヾ 」 |
ト `ヽ `ヽ リ___亅
>‐ ヤ イ
.,。斗匕 \ ヤア''^
/,.⊥_ マ `ヽ
γ'~fr⌒j l .,セチ⌒“! ∨
「 ̄`ヽ/。o' | ∨
.Lr= 、ノ У´"'' につ ∨
.| | `、_、''~爿 ∨
.| |く 、 旡二乏心仏
<스테이터스> -배분치 112
힘(力) …20 + 16
기(技) …20
내(耐) …20 + 20
마(魔) …20 + 14
속(速) …20 + 18
운(耐) …20
난수파워 내놔 어이
2025년 2월 8일 (토) 오후 08:06:17
<스테이터스> -배분치 20
힘(力) …40
기(技) …20
내(耐) …40
마(魔) …44
속(速) …48
운(耐) …20
나머지 20은.... 1 과 2 에 각각 배분(겹칠시 20 전부
2025년 2월 8일 (토) 오후 08:07:03
._/ ̄ ̄\
∠ -/ ヽ
./ // -――- 、 〈
\‐く . -―-ァー ィア 타카나리 아루에 Lv. 42
/ ̄ ̄¨/ムムハ (\i^ト
</ . ッk _炒 」 | \ l ム
/ /ヘ ゞ'/ _ノl} ノ ししV心
.//乂 ヘゝ.二.。イレノヤレ(⊃'^ }
` メ"/レノ ト 乂 リ ハニ庁爿
∠二二ニニ‘i,∥ヾ 」 |
ト `ヽ `ヽ リ___亅
>‐ ヤ イ
.,。斗匕 \ ヤア''^
/,.⊥_ マ `ヽ
γ'~fr⌒j l .,セチ⌒“! ∨
「 ̄`ヽ/。o' | ∨
.Lr= 、ノ У´"'' につ ∨
.| | `、_、''~爿 ∨
.| |く 、 旡二乏心仏
<스테이터스>
힘(力) …50
기(技) …30
내(耐) …40
마(魔) …34
속(速) …38
운(耐) …20
기 스탯은 버리는 것이 아니었단 말인가!
∠ -/ ヽ
./ // -――- 、 〈
\‐く . -―-ァー ィア 타카나리 아루에 Lv. 42
/ ̄ ̄¨/ムムハ (\i^ト
</ . ッk _炒 」 | \ l ム
/ /ヘ ゞ'/ _ノl} ノ ししV心
.//乂 ヘゝ.二.。イレノヤレ(⊃'^ }
` メ"/レノ ト 乂 リ ハニ庁爿
∠二二ニニ‘i,∥ヾ 」 |
ト `ヽ `ヽ リ___亅
>‐ ヤ イ
.,。斗匕 \ ヤア''^
/,.⊥_ マ `ヽ
γ'~fr⌒j l .,セチ⌒“! ∨
「 ̄`ヽ/。o' | ∨
.Lr= 、ノ У´"'' につ ∨
.| | `、_、''~爿 ∨
.| |く 、 旡二乏心仏
<스테이터스>
힘(力) …50
기(技) …30
내(耐) …40
마(魔) …34
속(速) …38
운(耐) …20
기 스탯은 버리는 것이 아니었단 말인가!
2025년 2월 8일 (토) 오후 08:09:15
._/ ̄ ̄\
∠ -/ ヽ
./ // -――- 、 〈
\‐く . -―-ァー ィア 타카나리 아루에 Lv. 42
/ ̄ ̄¨/ムムハ (\i^ト
</ . ッk _炒 」 | \ l ム
/ /ヘ ゞ'/ _ノl} ノ ししV心
.//乂 ヘゝ.二.。イレノヤレ(⊃'^ }
` メ"/レノ ト 乂 リ ハニ庁爿
∠二二ニニ‘i,∥ヾ 」 |
ト `ヽ `ヽ リ___亅
>‐ ヤ イ
.,。斗匕 \ ヤア''^
/,.⊥_ マ `ヽ
γ'~fr⌒j l .,セチ⌒“! ∨
「 ̄`ヽ/。o' | ∨
.Lr= 、ノ У´"'' につ ∨
.| | `、_、''~爿 ∨
.| |く 、 旡二乏心仏
▼――――――――――――――――――――――――――――――――――――――――――――――――▼
<스테이터스>
힘(力) …50
기(技) …30
내(耐) …40
마(魔) …44
속(速) …48
운(耐) …20
<액티브스킬>
시비레스틱-슬래시: 【참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HP 5% 소모.
시비레스틱-에페: 【총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HP 5% 소모.(대미지타입 근 취급)
지온가: 【전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패시브스킬>
이 악물기: 1 전투에 1번,HP가 0 이하가 되어 쓰러져도 HP 1로 일어선다.
전격 부스터(해당 속성 공격력 1.25배 상승)
『무기』
「근거리」
시비레스틱:
해당 아이템 소지 시 이하의 스킬을 착용자에게 추가한다 = 시비레스틱-슬래시/시비레스틱-에페
이 무기를 장착한 상태에서 물리 속성 공격을 하였을때,
1의 자리 다이스 수가 "1,5,0" 으로 명중했을 경우, 상대에게 【마비】 상태이상 부여.
1의 자리 다이스 수가 "0" 일 시, 【마비】 상태이상에 더해 MP를 30 소모, 해당 대상에게 【전격】 속성 중간(中) 대미지.
▲―――――――――――――――――――――――――――――――――――――――――――――――▲
일단 이렇게 완성.
∠ -/ ヽ
./ // -――- 、 〈
\‐く . -―-ァー ィア 타카나리 아루에 Lv. 42
/ ̄ ̄¨/ムムハ (\i^ト
</ . ッk _炒 」 | \ l ム
/ /ヘ ゞ'/ _ノl} ノ ししV心
.//乂 ヘゝ.二.。イレノヤレ(⊃'^ }
` メ"/レノ ト 乂 リ ハニ庁爿
∠二二ニニ‘i,∥ヾ 」 |
ト `ヽ `ヽ リ___亅
>‐ ヤ イ
.,。斗匕 \ ヤア''^
/,.⊥_ マ `ヽ
γ'~fr⌒j l .,セチ⌒“! ∨
「 ̄`ヽ/。o' | ∨
.Lr= 、ノ У´"'' につ ∨
.| | `、_、''~爿 ∨
.| |く 、 旡二乏心仏
▼――――――――――――――――――――――――――――――――――――――――――――――――▼
<스테이터스>
힘(力) …50
기(技) …30
내(耐) …40
마(魔) …44
속(速) …48
운(耐) …20
<액티브스킬>
시비레스틱-슬래시: 【참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HP 5% 소모.
시비레스틱-에페: 【총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HP 5% 소모.(대미지타입 근 취급)
지온가: 【전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패시브스킬>
이 악물기: 1 전투에 1번,HP가 0 이하가 되어 쓰러져도 HP 1로 일어선다.
전격 부스터(해당 속성 공격력 1.25배 상승)
『무기』
「근거리」
시비레스틱:
해당 아이템 소지 시 이하의 스킬을 착용자에게 추가한다 = 시비레스틱-슬래시/시비레스틱-에페
이 무기를 장착한 상태에서 물리 속성 공격을 하였을때,
1의 자리 다이스 수가 "1,5,0" 으로 명중했을 경우, 상대에게 【마비】 상태이상 부여.
1의 자리 다이스 수가 "0" 일 시, 【마비】 상태이상에 더해 MP를 30 소모, 해당 대상에게 【전격】 속성 중간(中) 대미지.
▲―――――――――――――――――――――――――――――――――――――――――――――――▲
일단 이렇게 완성.
2025년 2월 8일 (토) 오후 08:10:33
완성추─
무기 공격력은 일단 테스트플레이기도 하니 Lv랑 동일한 42 정도로!
무기 공격력은 일단 테스트플레이기도 하니 Lv랑 동일한 42 정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