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40> 【잡담】스라카 재활시설 23 (5000)
스라카◆fi9DQfJQs6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41:20 - 2025년 4월 13일 (일) 오후 04:23:32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4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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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5:46
>>1113 ㅋㅋㅋㅋㅋ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5:59
미친거지 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5:59
>>1116 좋은거 아닌감...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6:02
창날두에 그럼 일러 넣어줘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6:11
잘 팔리는 창날두에 일러스트 추가하라고 ㅋㅋㅋ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6:12
네 회사가 좋죠
주주랑
주주랑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6:19
양심이 없음 지땁.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6:24
ㄹㅇㅋㅋ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6:38
손해본것도 아닌데 구조조정 하다니.
대체 다른데에서 얼마나 남겨먹는단거임.
대체 다른데에서 얼마나 남겨먹는단거임.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6:51
1파운드당 마진율이 만족스럽지 못해서
그렇게 했다는데.
그렇게 했다는데.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6:59
CEO가 돈에 미친놈이라 그럼(?)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7:05
머읾... 미겜은 50퍼 남겨먹나.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7:07
앰버 탈론 (AMBER TALONS)
DN: 6:1
대상: 1
사거리: 짧음
지속 시간: 1 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마다 +1 라운드
구르의 호박색 에너지를 응축시켜 날카로운 발톱으로 만듭니다. 짧은 사거리 내의 아군(자신 포함)을 선택합니다. 대상은 다음 턴 시작 시까지 각 손에 호박색 발톱을 얻습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 시간이 1라운드씩 증가합니다. 발톱은 1 + 힘 피해를 입히고, 마법적이며, 관통, 찢기, 미묘한 무기 특성을 갖습니다 (104페이지 참조). 또한 대상은 등반 관련 테스트에서 +1d6을 얻습니다.
비스트럴 스피릿 (BESTIAL SPIRIT)
DN: 5:4
대상: 당신의 구역 내 한 지점
사거리: 짧음
지속 시간: 1 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마다 +1 라운드
위대한 짐승의 야생적인 영혼을 소환합니다. 이 주문을 시전하면 당신의 구역에 당신 다음에 행동하는 비스트럴 스피릿을 소환합니다. 영혼은 독립적으로 행동하지만 당신과 당신의 아군을 보호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합니다. 영혼은 다음 턴 시작 시까지 남아 있으며, 그 시점에서 호박색 먼지 구름으로 흩어집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 시간이 1라운드씩 증가합니다.
비스트럴 스피릿은 그리프-차저 (305페이지)이며 다음과 같이 조정됩니다.
생물은 영혼입니다.
생물은 체력 (4)과 근접 (좋음)을 갖습니다. 공격 시 5d6을 굴립니다.
생물은 바람을 타는 에테르 특성을 잃지만 에테르 특성을 얻습니다. 비마법 공격으로부터 절반의 피해를 입고, 기수를 태우거나 장비를 운반하지 않을 때 고체 물체를 통과할 수 있습니다.
카우어 (COWER)
DN: 6:1
대상: 1
사거리: 중간
지속 시간: 1 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마다 +1 라운드
강철 같은 눈빛으로 짐승을 응시하여 복종하게 만듭니다. 중간 사거리 내의 짐승을 선택합니다. 생물은 다음 턴 시작 시까지 기절합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 시간이 1라운드씩 증가합니다.
파사이트 (FARSIGHT)
DN: 4:1
대상: 당신
사거리: 자신
지속 시간: 1 분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마다 +1 분
당신의 눈이 매처럼 날카로워집니다. 당신은 평소보다 더 멀리, 더 정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방 건너편에서 거미가 거미줄을 치는 모습이나 몇 마일 떨어진 곳에서 날뛰는 전쟁 무리와 같이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없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정확도가 한 단계 증가하고 시력과 관련된 모든 대립 테스트에서 이점을 얻습니다. 효과는 1분 동안 지속됩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 시간이 1분씩 증가합니다.
플록 오브 둠 (FLOCK OF DOOM)
DN: 5:3
대상: 1
사거리: 긺
지속 시간: 1 라운드
테스트: DN 4: 힘 (인내)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마다 +1 피해, 또는 추가 성공마다 +1 라운드
하늘에 손을 뻗어 사악한 새 떼를 불러옵니다. 긴 사거리 내의 생물을 선택합니다. 새 떼가 대상에게 내려와 1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대상은 DN 4: 힘 (인내) 테스트를 통과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다음 턴이 끝날 때까지 실명합니다.
DN: 6:1
대상: 1
사거리: 짧음
지속 시간: 1 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마다 +1 라운드
구르의 호박색 에너지를 응축시켜 날카로운 발톱으로 만듭니다. 짧은 사거리 내의 아군(자신 포함)을 선택합니다. 대상은 다음 턴 시작 시까지 각 손에 호박색 발톱을 얻습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 시간이 1라운드씩 증가합니다. 발톱은 1 + 힘 피해를 입히고, 마법적이며, 관통, 찢기, 미묘한 무기 특성을 갖습니다 (104페이지 참조). 또한 대상은 등반 관련 테스트에서 +1d6을 얻습니다.
비스트럴 스피릿 (BESTIAL SPIRIT)
DN: 5:4
대상: 당신의 구역 내 한 지점
사거리: 짧음
지속 시간: 1 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마다 +1 라운드
위대한 짐승의 야생적인 영혼을 소환합니다. 이 주문을 시전하면 당신의 구역에 당신 다음에 행동하는 비스트럴 스피릿을 소환합니다. 영혼은 독립적으로 행동하지만 당신과 당신의 아군을 보호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합니다. 영혼은 다음 턴 시작 시까지 남아 있으며, 그 시점에서 호박색 먼지 구름으로 흩어집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 시간이 1라운드씩 증가합니다.
비스트럴 스피릿은 그리프-차저 (305페이지)이며 다음과 같이 조정됩니다.
생물은 영혼입니다.
생물은 체력 (4)과 근접 (좋음)을 갖습니다. 공격 시 5d6을 굴립니다.
생물은 바람을 타는 에테르 특성을 잃지만 에테르 특성을 얻습니다. 비마법 공격으로부터 절반의 피해를 입고, 기수를 태우거나 장비를 운반하지 않을 때 고체 물체를 통과할 수 있습니다.
카우어 (COWER)
DN: 6:1
대상: 1
사거리: 중간
지속 시간: 1 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마다 +1 라운드
강철 같은 눈빛으로 짐승을 응시하여 복종하게 만듭니다. 중간 사거리 내의 짐승을 선택합니다. 생물은 다음 턴 시작 시까지 기절합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 시간이 1라운드씩 증가합니다.
파사이트 (FARSIGHT)
DN: 4:1
대상: 당신
사거리: 자신
지속 시간: 1 분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마다 +1 분
당신의 눈이 매처럼 날카로워집니다. 당신은 평소보다 더 멀리, 더 정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방 건너편에서 거미가 거미줄을 치는 모습이나 몇 마일 떨어진 곳에서 날뛰는 전쟁 무리와 같이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없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정확도가 한 단계 증가하고 시력과 관련된 모든 대립 테스트에서 이점을 얻습니다. 효과는 1분 동안 지속됩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 시간이 1분씩 증가합니다.
플록 오브 둠 (FLOCK OF DOOM)
DN: 5:3
대상: 1
사거리: 긺
지속 시간: 1 라운드
테스트: DN 4: 힘 (인내)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마다 +1 피해, 또는 추가 성공마다 +1 라운드
하늘에 손을 뻗어 사악한 새 떼를 불러옵니다. 긴 사거리 내의 생물을 선택합니다. 새 떼가 대상에게 내려와 1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대상은 DN 4: 힘 (인내) 테스트를 통과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다음 턴이 끝날 때까지 실명합니다.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7:12
"파사이트"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7:18
ㅋㅋㅋㅋㅋ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7:29
무장색 견문색 쓰는 구르 스펠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7:33
구르도 좋네요 스펠.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7:55
녹터널 (NOCTURNAL)
DN: 6:1
대상: 1
사거리: 짧음
지속 시간: 1일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마다 +1일
당신은 밤의 생물이 되어 휴식 없이 어두운 곳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자신을 포함하여 짧은 사거리 내의 생물을 선택합니다. 대상은 어둠 속에서 잘 볼 수 있는 능력을 얻습니다. 희미한 빛이나 어둠 속에서 시력과 관련된 테스트에서 불이익을 받지 않습니다. 또한 대상은 1일 동안 잠을 잘 필요가 없습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 시간이 최대 대상의 체력까지 1일씩 증가합니다. 사람은 휴식 없이 너무 오래 버틸 수 없습니다.
팩 헌터 (PACK HUNTER)
DN: 6:1
대상: 2
사거리: 중간
지속 시간: 1 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마다 +1 라운드
당신의 아군은 무리를 지어 사냥할 때 더 치명적입니다. 중간 사거리 내의 아군 두 명을 선택합니다. 다음 턴 시작 시까지 이 주문의 대상이 동일한 대상을 공격할 때 근접이 한 단계 증가하고 +1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 시간이 1라운드씩 증가합니다. 또는 추가 성공마다 이 주문의 영향을 받는 다른 아군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프라이멀 헌터 (PRIMAL HUNTER)
DN: 5:2
대상: 1
사거리: 중간
지속 시간: 1 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마다 +1 라운드
전설적인 짐승 사냥꾼의 영혼을 소환하여 그들의 뛰어난 능력을 아군에게 부여합니다. 중간 사거리 내의 아군을 선택합니다. 대상의 근접 및 정확도가 한 단계 증가하고 속도가 다음 턴 시작 시까지 빨라집니다. 또한 대상은 먹이를 사냥하고 추적하는 모든 대립 테스트에서 이점을 얻습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 시간이 1라운드씩 증가합니다.
디 앰버 스피어 (THE AMBER SPEAR)
DN: 5:2
대상: 1
사거리: 긺
지속 시간: 즉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마다 +1 피해
순수한 호박색 창을 만들어 적에게 던집니다. 긴 사거리 내의 적을 선택합니다. 대상은 방어구를 무시하는 1 피해를 입습니다. 추가 성공마다 피해가 1씩 증가합니다.
와일드폼 (WILDFORM)
DN: 5:3
대상: 1
사거리: 짧음
지속 시간: 최대 1시간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마다 +1시간, 또는 추가 성공마다 +1 강인함
구르의 호박색 마법이 당신으로부터 소용돌이쳐 기꺼이 하는 생물을 감싸고 그들의 몸을 짐승의 몸으로 바꾸고 변형시킵니다. 변형될 짧은 사거리 내의 자신을 포함한 아군을 선택합니다. 변형은 1시간 동안 지속되거나 대상의 강인함이 0으로 줄어들거나 사망할 때까지 지속됩니다. 짐승 형태는 대상의 최대 강인함과 같거나 적은 강인함을 가진 모든 짐승이 될 수 있습니다.
속성, 기술, 재능을 포함한 대상의 통계는 선택한 짐승의 통계로 대체됩니다. 대상의 상처 트랙은 변형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그것은 성격을 유지하고 외모에 약간의 유사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상의 머리카락 색깔의 털). 새로운 형태에서는 대상이 언어, 도구 사용 및 조작과 같은 짐승의 능력에 의해 제한됩니다. 대상이 착용하거나 가지고 있는 모든 장비는 새로운 형태로 섞이지만 대상은 장비를 휘두르거나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대상의 강인함은 짐승의 강인함으로 대체됩니다. 원래 형태로 돌아오면 강인함은 변형 전의 상태로 돌아갑니다. 짐승 형태인 동안 대상의 강인함이 0으로 줄어들면 즉시 원래 형태로 돌아갑니다. 남은 피해는 그대로 전달되어 평소와 같이 원래 형태에 가해집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 시간이 1시간씩 증가합니다. 또는 추가 성공마다 대상의 짐승 형태의 강인함을 1씩 증가시키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DN: 6:1
대상: 1
사거리: 짧음
지속 시간: 1일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마다 +1일
당신은 밤의 생물이 되어 휴식 없이 어두운 곳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자신을 포함하여 짧은 사거리 내의 생물을 선택합니다. 대상은 어둠 속에서 잘 볼 수 있는 능력을 얻습니다. 희미한 빛이나 어둠 속에서 시력과 관련된 테스트에서 불이익을 받지 않습니다. 또한 대상은 1일 동안 잠을 잘 필요가 없습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 시간이 최대 대상의 체력까지 1일씩 증가합니다. 사람은 휴식 없이 너무 오래 버틸 수 없습니다.
팩 헌터 (PACK HUNTER)
DN: 6:1
대상: 2
사거리: 중간
지속 시간: 1 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마다 +1 라운드
당신의 아군은 무리를 지어 사냥할 때 더 치명적입니다. 중간 사거리 내의 아군 두 명을 선택합니다. 다음 턴 시작 시까지 이 주문의 대상이 동일한 대상을 공격할 때 근접이 한 단계 증가하고 +1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 시간이 1라운드씩 증가합니다. 또는 추가 성공마다 이 주문의 영향을 받는 다른 아군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프라이멀 헌터 (PRIMAL HUNTER)
DN: 5:2
대상: 1
사거리: 중간
지속 시간: 1 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마다 +1 라운드
전설적인 짐승 사냥꾼의 영혼을 소환하여 그들의 뛰어난 능력을 아군에게 부여합니다. 중간 사거리 내의 아군을 선택합니다. 대상의 근접 및 정확도가 한 단계 증가하고 속도가 다음 턴 시작 시까지 빨라집니다. 또한 대상은 먹이를 사냥하고 추적하는 모든 대립 테스트에서 이점을 얻습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 시간이 1라운드씩 증가합니다.
디 앰버 스피어 (THE AMBER SPEAR)
DN: 5:2
대상: 1
사거리: 긺
지속 시간: 즉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마다 +1 피해
순수한 호박색 창을 만들어 적에게 던집니다. 긴 사거리 내의 적을 선택합니다. 대상은 방어구를 무시하는 1 피해를 입습니다. 추가 성공마다 피해가 1씩 증가합니다.
와일드폼 (WILDFORM)
DN: 5:3
대상: 1
사거리: 짧음
지속 시간: 최대 1시간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마다 +1시간, 또는 추가 성공마다 +1 강인함
구르의 호박색 마법이 당신으로부터 소용돌이쳐 기꺼이 하는 생물을 감싸고 그들의 몸을 짐승의 몸으로 바꾸고 변형시킵니다. 변형될 짧은 사거리 내의 자신을 포함한 아군을 선택합니다. 변형은 1시간 동안 지속되거나 대상의 강인함이 0으로 줄어들거나 사망할 때까지 지속됩니다. 짐승 형태는 대상의 최대 강인함과 같거나 적은 강인함을 가진 모든 짐승이 될 수 있습니다.
속성, 기술, 재능을 포함한 대상의 통계는 선택한 짐승의 통계로 대체됩니다. 대상의 상처 트랙은 변형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그것은 성격을 유지하고 외모에 약간의 유사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상의 머리카락 색깔의 털). 새로운 형태에서는 대상이 언어, 도구 사용 및 조작과 같은 짐승의 능력에 의해 제한됩니다. 대상이 착용하거나 가지고 있는 모든 장비는 새로운 형태로 섞이지만 대상은 장비를 휘두르거나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대상의 강인함은 짐승의 강인함으로 대체됩니다. 원래 형태로 돌아오면 강인함은 변형 전의 상태로 돌아갑니다. 짐승 형태인 동안 대상의 강인함이 0으로 줄어들면 즉시 원래 형태로 돌아갑니다. 남은 피해는 그대로 전달되어 평소와 같이 원래 형태에 가해집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 시간이 1시간씩 증가합니다. 또는 추가 성공마다 대상의 짐승 형태의 강인함을 1씩 증가시키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8:08
50퍼가 뭐야
미겜 모델 가격 생각하면 100퍼도 남길듯.
미겜 모델 가격 생각하면 100퍼도 남길듯.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8:10
정령 불러서 합일하거나 전신야수화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8:16
왜 겠음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8:21
구르마법 씨다씨...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8:27
근데
30퍼 남겨먹는 행보로
사만 살림
30퍼 남겨먹는 행보로
사만 살림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8:27
지땁CEO딸내미가제트기빌려서슈퍼볼경기보러가야하는데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8:31
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8:31
약탈적 굶주림 (PREDATORY HUNGER)
DN: 6:1
대상: 1
사거리: 중간
지속 시간: 1 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마다 +1 라운드
당신의 주문은 사냥이 끝날 때 삶과 죽음에 걸쳐 있는 호박색 마법을 불러일으킵니다. 먹이가 포식자에게 굴복함에 따라 포식자는 또 다른 날을 살아남기 위해 먹이를 먹습니다. 중간 사거리 내의 아군을 선택합니다. 다음 턴 시작 시까지 아군이 살아있는 생물을 처음 죽일 때 아군은 희생자의 최대 강인함과 같은 강인함을 회복합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 시간이 1라운드씩 증가합니다.
먹이의 경계 (PREY’S VIGILANCE)
DN: 5:2
대상: 1
사거리: 중간
지속 시간: 1 분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마다 +1 대상, 또는 추가 성공마다 +1 분
구르는 일반적으로 사나운 포식자와 관련이 있지만 이 현상은 교활한 먹이의 생존 본능을 불러일으킵니다. 중간 사거리 내의 아군을 선택합니다. 다음 1분 동안 대상은 놀라지 않고, 자연 인식력이 1 증가하며, 인식 및 반사 테스트에서 +1d6을 얻습니다. 추가 성공마다 다른 대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추가 성공마다 지속 시간이 1분씩 증가합니다.
올가미 풀기 (SLIP THE SNARE)
DN: 5:2
대상: 1
사거리: 긺
지속 시간: 1 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마다 +1 라운드, 또는 추가 성공마다 +1 대상
당신은 호박색 마법의 야생적인 자유를 불러일으켜 구속과 족쇄를 뒤엎습니다. 긴 사거리 내의 아군을 선택합니다. 대상은 제약 상태를 잃고 다음 턴 시작 시까지 어떤 식으로든 제약될 수 없습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 시간이 1라운드씩 증가합니다. 또는 추가 성공마다 다른 대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토커의 교활함 (STALKER’S CUNNING)
DN: 5:2
대상: 1
사거리: 긺
지속 시간: 1 분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마다 +1 분, 또는 추가 성공마다 +1 대상
당신의 마법은 구르의 우아하고 조용하며 약탈적인 측면을 나타냅니다. 긴 사거리 내의 아군을 선택합니다. 1분 동안 대상은 은신 테스트에서 +1d6을 얻습니다. 또한 대상의 존재를 모르는 생물을 공격할 때 근접 및 정확도가 한 단계 증가합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 시간이 1분씩 증가합니다. 또는 추가 성공마다 다른 대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워크라이 (WARCRY)
DN: 6:2
대상: 구역
사거리: 자신
지속 시간: 1 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마다 +1 라운드
당신은 강력한 숨결에 구르의 야만적인 마법을 불어넣은 다음 근처의 적을 비틀거리게 하는 맹렬한 포효를 내뱉습니다. 당신의 구역에 있는 적들은 다음 턴 시작 시까지 기절합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 시간이 1라운드씩 증가합니다.
DN: 6:1
대상: 1
사거리: 중간
지속 시간: 1 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마다 +1 라운드
당신의 주문은 사냥이 끝날 때 삶과 죽음에 걸쳐 있는 호박색 마법을 불러일으킵니다. 먹이가 포식자에게 굴복함에 따라 포식자는 또 다른 날을 살아남기 위해 먹이를 먹습니다. 중간 사거리 내의 아군을 선택합니다. 다음 턴 시작 시까지 아군이 살아있는 생물을 처음 죽일 때 아군은 희생자의 최대 강인함과 같은 강인함을 회복합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 시간이 1라운드씩 증가합니다.
먹이의 경계 (PREY’S VIGILANCE)
DN: 5:2
대상: 1
사거리: 중간
지속 시간: 1 분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마다 +1 대상, 또는 추가 성공마다 +1 분
구르는 일반적으로 사나운 포식자와 관련이 있지만 이 현상은 교활한 먹이의 생존 본능을 불러일으킵니다. 중간 사거리 내의 아군을 선택합니다. 다음 1분 동안 대상은 놀라지 않고, 자연 인식력이 1 증가하며, 인식 및 반사 테스트에서 +1d6을 얻습니다. 추가 성공마다 다른 대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추가 성공마다 지속 시간이 1분씩 증가합니다.
올가미 풀기 (SLIP THE SNARE)
DN: 5:2
대상: 1
사거리: 긺
지속 시간: 1 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마다 +1 라운드, 또는 추가 성공마다 +1 대상
당신은 호박색 마법의 야생적인 자유를 불러일으켜 구속과 족쇄를 뒤엎습니다. 긴 사거리 내의 아군을 선택합니다. 대상은 제약 상태를 잃고 다음 턴 시작 시까지 어떤 식으로든 제약될 수 없습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 시간이 1라운드씩 증가합니다. 또는 추가 성공마다 다른 대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토커의 교활함 (STALKER’S CUNNING)
DN: 5:2
대상: 1
사거리: 긺
지속 시간: 1 분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마다 +1 분, 또는 추가 성공마다 +1 대상
당신의 마법은 구르의 우아하고 조용하며 약탈적인 측면을 나타냅니다. 긴 사거리 내의 아군을 선택합니다. 1분 동안 대상은 은신 테스트에서 +1d6을 얻습니다. 또한 대상의 존재를 모르는 생물을 공격할 때 근접 및 정확도가 한 단계 증가합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 시간이 1분씩 증가합니다. 또는 추가 성공마다 다른 대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워크라이 (WARCRY)
DN: 6:2
대상: 구역
사거리: 자신
지속 시간: 1 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마다 +1 라운드
당신은 강력한 숨결에 구르의 야만적인 마법을 불어넣은 다음 근처의 적을 비틀거리게 하는 맹렬한 포효를 내뱉습니다. 당신의 구역에 있는 적들은 다음 턴 시작 시까지 기절합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 시간이 1라운드씩 증가합니다.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8:47
요즘경기가안좋아서급이낮은제트기를타러가서
남친에게얼굴붉히니까
남친에게얼굴붉히니까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8:52
길리먼과 프마린
돈에 미쳐서 뽑은거라고(?)
돈에 미쳐서 뽑은거라고(?)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8:53
패왕색 사잫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8:54
ㅠㅠ...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8:55
어쩔수 없이 통한의 감축을 한거 아니야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8:59
사자후 많이 쓰네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9:19
스토리 진행시키고
길리먼 라이온 돌아오고
커디아 터트리고
길리먼 라이온 돌아오고
커디아 터트리고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9:22
이사진중한명도 자기집수영장에 56인치 4K 텔레비전을 설치하고싶은데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9:30
어쩔수없이 40인치로 줄여야하니까 이러는거 아니냐고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9:35
ㅋㅋㅋㅋㅋ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9:36
우리가 이해해주자........................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9:40
다 지땁이 드디어 돈벌고 싶어서 그런거임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9:45
모 ㅋㅋ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9:51
돈이 좋으시다는데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9:54
좋긴 하지...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09:58
>>1154 드디어라뇨. ㅋㅋ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0:01
시오지 유닛중에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0:08
그래도 재밌는 애들이 있긴한데
칼리스와 톨
칼리스와 톨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0:13
돈 벌기 싫을때는
판타지 유기하고
사만 스토리 정체되고
판타지 유기하고
사만 스토리 정체되고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0:18
마법사무조건쳐죽인다맨
들임
들임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0:22
그랬다고(?)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0:26
언더월드 엔탐왔더길래
난 또 판매량 망한줄 알았슮.
난 또 판매량 망한줄 알았슮.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0:32
마법사무조건쳐죽인다닌자
임
임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0:37
ㅋㅋㅋㅋ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0:38
칼리스랑 톨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0:46
세틀러스게인 유학생.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0:48
걔네 그 무슨 그림자 보법 써서 텔포하던가?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0:49
개웃긴게 이녀석들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0:58
>>1169
ㄴㄴ 그냥 동료중 한명이 개쩌는 도둑이라
ㄴㄴ 그냥 동료중 한명이 개쩌는 도둑이라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1:03
>>1168 그건 벤 데스트 부녀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1:04
하수구나 지름길이나 골목길 잘타고다녀서 그럼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1:15
아 위치헌터 듀오 2명이었죠.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1:16
얘네는 마법 모름 ㅋㅋ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1:17
그런주제 스톰캐마냥 재배치해서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1:20
2명이란다 2개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1:23
후방에 등장함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1:28
ㅋㅋㅋㅋㅋ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1:32
근데 좀 미친사람이라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1:36
의외로 재배치 어빌 많음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1:48
ㅇㅇ 재배치어빌 많
은데 왜
은데 왜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1:53
카라드론의 장점은 대체 뭐인 데수.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1:54
톰캐가 좀 많이 써서 글치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1:55
맨날 진형갖추면 후방에 까꿍함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1:59
ㅋㅋㅋㅋ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2:00
스톰캐한테 허락받고 기록고 들어가서 금서랑 마도서 독파함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2:02
>>1184
그래 니들말이야
그래 니들말이야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2:12
>>1187 씨다씨.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2:14
칼리스앤톨 얘들이 개웃긴데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2:25
마법사 상대로 랜드 +1
마법사, 사제, 상대로 데미지 2배
마법사, 사제, 상대로 데미지 2배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2:28
카라드론 장점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2:30
마법사 상대로 랜드 +1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2:31
몰루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2:34
마법사 상대로 원거리 무기 랜드 +1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2:39
마도서 많이 읽어야 마법사 상대 잘한다고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2:50
막 읽다가 주화입마 와서 기도 읊으면서 함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2:59
승률 35퍼면 모읾...
롤 쓰레기 챔피언도 이렇게는 안나옴.
롤 쓰레기 챔피언도 이렇게는 안나옴.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3:06
>>1197 ㅋㅋㅋㅋ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3:20
진짜 4판 메타 역행해서 그럼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3:27
아 볼 때마다 헷갈리는데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3:33
누가 위치헌터더라 칼리스랑 톨 중에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3:53
사격 팩션인데
정작 사격 커맨드 다른 팩션이 더 잘씀
정작 사격 커맨드 다른 팩션이 더 잘씀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3:56
위치헌터 아닌 쪽이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4:01
펠릭스 같은 애라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4:04
>>1203 ㅋㅋㅋㅋㅋ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4:08
엘프랑 야스 한 판 함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4:13
씨다씨.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4:22
가는 데마다 야스 좀 조짐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4:49
근데 엘프가 좀 지땁식 미녀임 일러퀄이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4:50
카라드론 의외로 프리깃때메 유닛도 적고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4:58
미녀?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5:02
작중에선 엄청난 미녀라고 하는데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5:28
솔직히 에오지 모델에서 예쁘다 소리나오는 미녀
갠적으론 알라리엘 말고 없는듯
갠적으론 알라리엘 말고 없는듯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5:32
몬가 다들 얼굴이 홀쭉함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5:36
ㅋㅋㅋㅋ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6:15:38
알라리엘 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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