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45> 【AA/잡담/듀얼/질문/기타 등등】 유★희★왕 MASTER TUNA ▼ #11 (5000)
Mathmech◆zzEkf2ImCm
2025년 5월 16일 (금) 오전 12:37:04 -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5:26:38
2025년 5월 16일 (금) 오전 12:37:04
Y U ‐ G I ‐ O H !
、-, 、ー, r-、 ┌┐ ______
く\ r┘└/ └-、 | r┘_| |○ (____ __)
[`'´) ┐┌/_r-、-' | ̄ r‐,_||___ _) __,.┘__└ 、__
/ .ム / └ 、`ァ / _/|_| に 二) | |. _」、_,(__r' r‐、ヽ,_)
7 // /7 (二 二> r'| |_´ノ | |/ )`i ,〈 (  ̄ `'ー`'゙‐'´ ̄)
(__,二、´‐`‐'(`' / ' 介' | |r┬┐ .| /- '、`  ̄`'┐ r'´二゙-、
`ー - 二  ̄ ,ノ / ○ || ○/ l. -、 ! _,.-' ~ _,. ‐'
 ̄ ./ /(__)`ーヘ, `ー' ,ノ(__,.-' ´ ̄
 ̄´ `ー '
オ フ ィ シ ャ ル カ ー ド ゲ ー ム
デ ュ エ ル モ ン ス タ ー ズ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Ignister】
※ 룰과 매너를 지키면서, 즐겁게 듀얼!!
▶ 서버에 따른 차이는 없습니다. 어장에서 이미 듀얼이 진행중일때 다른 듀얼리스트들이 듀얼을 가능케 하기 위함입니다.
▷ 인덱스에서 "가상듀얼"로 검색, 잔여 레스 수가 남아있는 서버를 찾아주세요.
▶ 룰은 기본적으로 OCG 환경의 최신 룰을 따라갑니다.
▷ MASTER TUNA 룰 및 듀얼 디스크, 소환 영창, 특수 룰 등은 모두 test>617>1-4 에 정리되어 있습니다.
、-, 、ー, r-、 ┌┐ ______
く\ r┘└/ └-、 | r┘_| |○ (____ __)
[`'´) ┐┌/_r-、-' | ̄ r‐,_||___ _) __,.┘__└ 、__
/ .ム / └ 、`ァ / _/|_| に 二) | |. _」、_,(__r' r‐、ヽ,_)
7 // /7 (二 二> r'| |_´ノ | |/ )`i ,〈 (  ̄ `'ー`'゙‐'´ ̄)
(__,二、´‐`‐'(`' / ' 介' | |r┬┐ .| /- '、`  ̄`'┐ r'´二゙-、
`ー - 二  ̄ ,ノ / ○ || ○/ l. -、 ! _,.-' ~ _,. ‐'
 ̄ ./ /(__)`ーヘ, `ー' ,ノ(__,.-' ´ ̄
 ̄´ `ー '
オ フ ィ シ ャ ル カ ー ド ゲ ー ム
デ ュ エ ル モ ン ス タ ー ズ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Ignister】
※ 룰과 매너를 지키면서, 즐겁게 듀얼!!
▶ 서버에 따른 차이는 없습니다. 어장에서 이미 듀얼이 진행중일때 다른 듀얼리스트들이 듀얼을 가능케 하기 위함입니다.
▷ 인덱스에서 "가상듀얼"로 검색, 잔여 레스 수가 남아있는 서버를 찾아주세요.
▶ 룰은 기본적으로 OCG 환경의 최신 룰을 따라갑니다.
▷ MASTER TUNA 룰 및 듀얼 디스크, 소환 영창, 특수 룰 등은 모두 test>617>1-4 에 정리되어 있습니다.
2025년 5월 22일 (목) 오전 12:02:53
운으로 강한것도 뭐
단순 데스티니 드로우 같은 재미없는건 안 되고, 사이오라든가 내쪽 히비키왕 코마에다 같은 케이스면 강캐라고 볼 수는 있지.
듀얼을 잘하냐 못하냐랑, 강캐냐 아니냐는 약간 다른 문제라고 생각하고.
단순 데스티니 드로우 같은 재미없는건 안 되고, 사이오라든가 내쪽 히비키왕 코마에다 같은 케이스면 강캐라고 볼 수는 있지.
듀얼을 잘하냐 못하냐랑, 강캐냐 아니냐는 약간 다른 문제라고 생각하고.
2025년 5월 22일 (목) 오전 12:05:51
번외로 '얘는 강캐에요' 라고 다른 캐릭터들이 어필해주는 케이스도 있다.
단 그래놓고 실전에서 활약 못하면 짜치지만.
단 그래놓고 실전에서 활약 못하면 짜치지만.
2025년 5월 22일 (목) 오전 12:07:23
아 그리고 '객관적 지표'가 따로 있는 경우.
히비키왕이 랭크제를 채택한 이유의 절반은 이거 때문.
히비키왕이 랭크제를 채택한 이유의 절반은 이거 때문.
2025년 5월 22일 (목) 오전 12:09:17
대놓고 저격카드 들고 오는 매치업을 내놓아도 당위성이 생기는 케이스긴 함
2025년 5월 22일 (목) 오전 12:13:58
크아아악
2025년 5월 22일 (목) 오전 12:15:51
AA 입히기 - 못해먹겠음<<<<극공감
2025년 5월 22일 (목) 오전 12:18:54
>>1295
ㅇㄱㄹㅇ
ㅇㄱㄹㅇ
2025년 5월 22일 (목) 오전 12:19:32
실력차를 보여주는 도구로도 쓸만함
상대 카드에 대한 지식이 있다->똑똑하다->강자
상대 카드 효과는 모르지만 직감으로 꿰뚫어본다->강자
상대 카드에 대한 지식이 있다->똑똑하다->강자
상대 카드 효과는 모르지만 직감으로 꿰뚫어본다->강자
2025년 5월 22일 (목) 오전 12:23:52
두렵다
2025년 5월 22일 (목) 오전 12:50:23
도박수는 반대로 약자가 강자를 이기기 위한 기책이라는 느낌도 드는지라.
2025년 5월 22일 (목) 오전 12:53:38
물론 운빨이 진짜 미친듯이 쎄서 저점 답없는 카드도 자신있게 막 던지고 실제 그걸로 계속 이기면 그것대로 강캐긴 한데
맛깔나게 그리기 어려우니까.
맛깔나게 그리기 어려우니까.
2025년 5월 22일 (목) 오전 12:54:28
까놓고 말해서 운빨 좋다 이거 맛깔나게 묘사하는거 생각보다 어려움
뭐 드로우카드 한방 3연타 박고 그러면 아 얘 드로우운 쩐다 싶긴 해도 장면이 맛있냐 하면 그건 아님
뭐 드로우카드 한방 3연타 박고 그러면 아 얘 드로우운 쩐다 싶긴 해도 장면이 맛있냐 하면 그건 아님
2025년 5월 22일 (목) 오전 12:55:48
예를 들어 쥬다이가 패0 필드0에서 버블맨-욕항-히어로의 유산 박는다고 해도
솔직히 좀 막말로 아 이거 작가가 대충썼네 싶음(...)
솔직히 좀 막말로 아 이거 작가가 대충썼네 싶음(...)
2025년 5월 22일 (목) 오전 12:56:02
그거는 진짜 다갓이 낸거였잖...
2025년 5월 22일 (목) 오전 01:03:49
다만 유희왕은 사실상 세계관상 운도 실력의 일부로 쳐주는 그런 경향이 있기 때문에 약간 예외라규 보긴 함
2025년 5월 22일 (목) 오전 01:04:06
작품 외적이라면 모를까, 최소한 작품 내적으론.
이 주제글은 죽었어! 더는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