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93> 【잡담】스라카 재활시설 28 (5000)
익명의 참치 씨
2025년 5월 6일 (화) 오후 01:44:03 -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3:30
2025년 5월 6일 (화) 오후 01:44:03
1: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218
2.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567
3: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865
4: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895
5: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974
6: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054
7: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123
8: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172
9: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196
10: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199
11: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249
12: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305
13: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331
14: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362
15: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403
16: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410
17: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2416
18: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2493
19: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2612
20: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2720
21: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2804
22: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2855
23: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2940
24: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3009
25: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3128
26: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3271
27: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3398
※나메 aa사용 환영합니다.
※다른 어장 평가 금지(추천이랑 칭찬은 ㄱㅊ)
2.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567
3: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865
4: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895
5: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974
6: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054
7: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123
8: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172
9: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196
10: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199
11: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249
12: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305
13: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331
14: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362
15: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403
16: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410
17: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2416
18: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2493
19: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2612
20: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2720
21: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2804
22: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2855
23: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2940
24: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3009
25: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3128
26: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3271
27: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3398
※나메 aa사용 환영합니다.
※다른 어장 평가 금지(추천이랑 칭찬은 ㄱㅊ)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37:27
거기 뭐 있나요.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37:43
여기 온갖 암약 세력이 있는데,
그 암약 세력들이 하는 짓 때문에 컬리지 아케인이 힘을 못쓰고 제대로 대학을 못만들었다고 함.
그 암약 세력들이 하는 짓 때문에 컬리지 아케인이 힘을 못쓰고 제대로 대학을 못만들었다고 함.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37:49
>>3012 그리고 수염 좀 깎으라고... 더럽게.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37:57
>>3014 오.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38:16
레황이면 머뭇거림 없이 기절한 종려 지질덧
고양이가 집사 때리덧이
고양이가 집사 때리덧이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38:20
ㅋㅋ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38:34
고양이들 잠자고 있으면 집사 줘패잖슴.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38:41
일어나서 놀아달라고.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38:55
고양이는 원래 집사를 봉으로 아는 냥아치임 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39:00
ㄹㅇ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39:18
올월 묘사보면
드워프덜 수염 기른거 비위생적이긴 함... 음식 기름 맥주 다 묻고 떡지고
안씻고
역시 위생은 카라드론
드워프덜 수염 기른거 비위생적이긴 함... 음식 기름 맥주 다 묻고 떡지고
안씻고
역시 위생은 카라드론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39:40
>>3023 카라드론의 합리적인 사고.
너무 대단함. ㅋㅋ
너무 대단함. 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0:20
여덟바람의 대학 (Eight Winds University)
앤빌가드에서 다클링 커븐(Darkling Covens)의 마녀들은 가장 뛰어난 마법 전문가들이며, 이는 결코 우연이 아닙니다.
콜리지에이트 아케인(Collegiate Arcane)은 도시 내에서 존재감이 미미한데, 그들이 기반을 다지려고 할 때마다 이상한 사고, 16개의 마법 재앙, 실종 사건 등이 발생하여 진전을 방해하기 때문입니다.
여덟바람의 대학은 그런 와중에도 콜리지에이트가 어렵게 이룬 작은 성장의 상징입니다.
이 대학은 도시 곳곳에 흩어진 여러 ‘단과대학(colleges)’으로 구성되어 있으나, 대부분은 비좁은 사무실에 불과합니다.
각 마법 계열은 도시 어딘가에 존재하며, 예컨대 제이드 대학(Jade College)은 정글의 가장자리에, 그레이 대학(Grey College)은 흑요석 지하 묘지의 그림자 속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각 대학은 소수의 견습 마법사들만 수용 가능하며, 종종 자신들의 마법 강사들을 앤빌가드의 다양한 세력에 고문으로 파견하기도 합니다 — 다만 이 또한 블랙스케일 코일의 협박과 암약으로 제약을 받고 있습니다.
겉보기엔 학문적 기관이지만, 이 대학은 도시 방어를 위해 전투마법사(Battlemage)도 양성하고 있습니다.
앤빌가드에서 다클링 커븐(Darkling Covens)의 마녀들은 가장 뛰어난 마법 전문가들이며, 이는 결코 우연이 아닙니다.
콜리지에이트 아케인(Collegiate Arcane)은 도시 내에서 존재감이 미미한데, 그들이 기반을 다지려고 할 때마다 이상한 사고, 16개의 마법 재앙, 실종 사건 등이 발생하여 진전을 방해하기 때문입니다.
여덟바람의 대학은 그런 와중에도 콜리지에이트가 어렵게 이룬 작은 성장의 상징입니다.
이 대학은 도시 곳곳에 흩어진 여러 ‘단과대학(colleges)’으로 구성되어 있으나, 대부분은 비좁은 사무실에 불과합니다.
각 마법 계열은 도시 어딘가에 존재하며, 예컨대 제이드 대학(Jade College)은 정글의 가장자리에, 그레이 대학(Grey College)은 흑요석 지하 묘지의 그림자 속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각 대학은 소수의 견습 마법사들만 수용 가능하며, 종종 자신들의 마법 강사들을 앤빌가드의 다양한 세력에 고문으로 파견하기도 합니다 — 다만 이 또한 블랙스케일 코일의 협박과 암약으로 제약을 받고 있습니다.
겉보기엔 학문적 기관이지만, 이 대학은 도시 방어를 위해 전투마법사(Battlemage)도 양성하고 있습니다.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0:57
오.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1:30
그래도 어떻게 대학 만들긴 했네요. ㅋㅋㅋ
사무실 사이즈지만.
사무실 사이즈지만.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1:36
블랙스케일 코일이 자기네들 암약할려면 마법대학의 마법사가 방해라서 암살한건가.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1:51
그 마법사들의 대학을 만드는걸 방해했다는 점에서 대단하기도 한데.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1:56
그런걸수도 있고 카오스일수도 있고.
머 다양하지 않을까요.
머 다양하지 않을까요.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2:00
다클링 코븐이 조진건지.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2:07
깜귀 마녀들의 암약ㅋㅋㅋㅋㅋ
이왜진
이왜진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2:25
대학교가 사무실 사이즈인건 좀 불쌍한덧. ㅋㅋ
저러면 실습도 못하잖슴.
저러면 실습도 못하잖슴.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2:36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2:44
겨우 찾았네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2:45
세틀러스 게인은 대학안에 결투장도 있고
시설 다양하게 있던데.
시설 다양하게 있던데.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2:52
>>3035 오 감사합니다.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3:09
암약 세력에 의해서 정식 마법 대학 만들려고 할 때마다 조진건 분명해보임.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3:18
지하 묘지에
지하 감옥인 슬리데린보다 더함
지하 감옥인 슬리데린보다 더함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3:26
그런덧여. ㅋㅋ
근데 뭔가 배후가 한들이 아닐거 같음.
근데 뭔가 배후가 한들이 아닐거 같음.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3:41
>>3039 근데 지하묘지에 대학 있는건
판타지때도 그랬음. ㅋㅋ
판타지때도 그랬음. 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3:58
판타지 제국에서도 자수정학파 시체냄새 난다고 까이고. 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4:04
전-통이었군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4:06
이드릴카르는 루미네스 렐름 로드의 이드릴란 사원의 비밀 무술 형태입니다. 이드릴란의 강가 사원에서만 가르쳐지는 이 무술은 무기로서뿐만 아니라 영혼을 조율하는 도구로서의 역할도 합니다.
이드릴카르는 마법사와 수호자들의 세대를 거쳐 처음으로 강의 Aelf와 Aelementors가 교감했던 시기로부터 이어지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홉 개의 흐름 (The Nine Currents)
이드릴카르의 기술은 아홉 가지 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아홉 개의 흐름이라고 부릅니다. 이 아홉 가지를 마스터한 이드릴란들은 거의 모든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침식 흐름 (Eroding Current): 상대의 갑옷을 무력화하는 빠르고 리드미컬한 타격
질주 흐름 (Racing Current): 물리 법칙과 현실을 거스르는 듯한 눈부신 속도의 움직임
이드릴카르는 마법사와 수호자들의 세대를 거쳐 처음으로 강의 Aelf와 Aelementors가 교감했던 시기로부터 이어지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홉 개의 흐름 (The Nine Currents)
이드릴카르의 기술은 아홉 가지 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아홉 개의 흐름이라고 부릅니다. 이 아홉 가지를 마스터한 이드릴란들은 거의 모든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침식 흐름 (Eroding Current): 상대의 갑옷을 무력화하는 빠르고 리드미컬한 타격
질주 흐름 (Racing Current): 물리 법칙과 현실을 거스르는 듯한 눈부신 속도의 움직임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4:13
강 무공 번역도 있네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4:31
오 저것도 소바에 있나요. 좋네요.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4:33
근데 저긴 울구법사가 시체 썩은내 맛으며 배우는거라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4:46
>>3047 아 울구임? 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4:52
불쌍한덧. 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4:55
저건 그 언더월드였나 어디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5:02
리버블레이드 설명에서 나온 건 듯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5:07
바나리햄덜 육식처럼 무공도 가르치면서
웰케 무능한거임
웰케 무능한거임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5:11
아 소바인가.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5:18
>>3052 저거 아엘레멘터리임. 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5:21
그레이 대학이라니까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5:27
바나리 아닒..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5:41
아엘레메터리ㅋㅋㅋㅋㅋ
바나리들은 육식 없는거임...?
바나리들은 육식 없는거임...?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5:50
있음 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5:54
바나리도 무공 있는데 합격진이라.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6:00
선메탈 다루는 태양의 호흡 있는데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6:17
이거는 군대가 같이 해야 시너지 받아서 효과 커지는 거라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6:19
개개인이 익히는 호흡은
로드리젠트쯤 돼야 무슨 개인 무공 있어서. ㅋㅋ
로드리젠트쯤 돼야 무슨 개인 무공 있어서. 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6:24
뫄 히쉬보조배터리 뫄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6:26
개개인은 그닥. 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6:43
근데 강하긴 함 군대가 빛 두르고 돌격하면 오시아크햄들 테에엥 하면서 쓸려나감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6:43
햐...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7:01
오시아크 햄들
소울바운드 짭이면서 활약 좀 하라고
소울바운드 짭이면서 활약 좀 하라고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7:03
개개인보단 집단의 힘 그런느낌이라 컨셉이. 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7:08
땅에 떨어진 유성 뭐시기 호들갑 떨어주고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7:19
아이즈가 자꾸 구성원들의 중요함 어쩌구 하는게 있음. 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7:39
모두가 톱니바퀴가 되어 하나로 움직이면
산도 움직일 수 있다고....(못움직임)
산도 움직일 수 있다고....(못움직임)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8:04
근데 저번에 머글폭동민에 뚫린거 보면
합격진도 제대로 훈련 안된거시...?
합격진도 제대로 훈련 안된거시...?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8:10
티리온 수제자가 대가리 숙이는거보면
걍 정령술이나 익히는게 마즘.
걍 정령술이나 익히는게 마즘.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8:15
챔피언 오브 오더 커먼 스펠도 꽤 쓸만하네요.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8:27
>>3072 기존 지휘관인 덴덴이 누나가
좌천당해서. ㅋㅋ
좌천당해서. 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8:35
아퀴쉬 유틸이 이 범용 주문에 아퀴쉬 끼얹어서 만든건가 생각이 들 정도.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8:48
천하제일인 무림맹주 제자인데...
웰케 고개가 가볍냐고...
웰케 고개가 가볍냐고...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8:59
덴덴이 원툴ㅋ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9:03
손발이 안맞았던듯여.
새로 부임한지 얼마 안돼서
루미네스 센티널들이 죽거나하면 큰일이나까.
천천히 안전하게 줘팰려고 했는데.
새로 부임한지 얼마 안돼서
루미네스 센티널들이 죽거나하면 큰일이나까.
천천히 안전하게 줘팰려고 했는데.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9:12
커먼 스펠
에테리얼 속삭임 (AETHERIC WHISPER)
난이도(DN): 5:1 대상: 1
사거리: 특수 지속 시간: 즉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 1회당 20단어 추가
당신의 주문은 말로 한 말을 영역의 마법적 흐름에 띄워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멀리 떨어져 있는 생물 중 당신이 직접 만난 적이 있는 생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대 20단어를 소리내어 말할 수 있으며, 대상은 마치 당신이 그들의 귀에 속삭이는 것처럼 들립니다.
각 추가 성공은 허용된 단어 수를 20단어씩 추가합니다.
에테리얼 무기 (AETHERIC WEAPON)
난이도(DN): 4:1 대상: 1 무기
사거리: 근거리 지속 시간: 1분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 1회당 1분 연장, 또는 추가 성공 1회당 1개의 추가 대상
당신은 무기에 마법 에너지를 부여하여, 평범한 무기로는 해칠 수 없는 생물을 해칠 수 있도록 만듭니다.
근거리 내의 무기를 선택합니다.
그 무기는 1분 동안 마법 속성을 부여받습니다.
각 추가 성공은 지속 시간을 1분씩 연장합니다.
또는 추가 성공 1회당 다른 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부력 (BUOYANCY)
난이도(DN): 4:1 대상: 중간 크기의 생물 또는 물체
사거리: 중간 지속 시간: 특수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 1회당 추가 대상
당신은 마법을 이용해 중력의 위험을 줄입니다.
중간 크기 또는 작은 생물이나 물체를 선택하여, 그 생물이나 물체가 떨어지고 있을 때 이 마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대상의 하강을 멈추게 하고 공중에 1라운드 동안 떠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대신, 대상이 정상적인 속도로 떨어지도록 하면서, 바닥이나 다른 물체와 충돌할 때 충격을 안전한 속도로 줄여서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마법은 1분 동안 대상을 보호하며, 대상이 착지하면 종료됩니다.
이 주문은 대상을 떨어질 때 즉시 시전할 수 있도록 메틀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추가 성공은 다른 대상을 선택할 수 있게 해줍니다.
또는, 낙하를 완전히 멈추도록 선택하면, 추가 성공 1회당 지속 시간을 1라운드씩 연장할 수 있습니다.
에테리얼 속삭임 (AETHERIC WHISPER)
난이도(DN): 5:1 대상: 1
사거리: 특수 지속 시간: 즉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 1회당 20단어 추가
당신의 주문은 말로 한 말을 영역의 마법적 흐름에 띄워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멀리 떨어져 있는 생물 중 당신이 직접 만난 적이 있는 생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대 20단어를 소리내어 말할 수 있으며, 대상은 마치 당신이 그들의 귀에 속삭이는 것처럼 들립니다.
각 추가 성공은 허용된 단어 수를 20단어씩 추가합니다.
에테리얼 무기 (AETHERIC WEAPON)
난이도(DN): 4:1 대상: 1 무기
사거리: 근거리 지속 시간: 1분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 1회당 1분 연장, 또는 추가 성공 1회당 1개의 추가 대상
당신은 무기에 마법 에너지를 부여하여, 평범한 무기로는 해칠 수 없는 생물을 해칠 수 있도록 만듭니다.
근거리 내의 무기를 선택합니다.
그 무기는 1분 동안 마법 속성을 부여받습니다.
각 추가 성공은 지속 시간을 1분씩 연장합니다.
또는 추가 성공 1회당 다른 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부력 (BUOYANCY)
난이도(DN): 4:1 대상: 중간 크기의 생물 또는 물체
사거리: 중간 지속 시간: 특수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 1회당 추가 대상
당신은 마법을 이용해 중력의 위험을 줄입니다.
중간 크기 또는 작은 생물이나 물체를 선택하여, 그 생물이나 물체가 떨어지고 있을 때 이 마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대상의 하강을 멈추게 하고 공중에 1라운드 동안 떠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대신, 대상이 정상적인 속도로 떨어지도록 하면서, 바닥이나 다른 물체와 충돌할 때 충격을 안전한 속도로 줄여서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마법은 1분 동안 대상을 보호하며, 대상이 착지하면 종료됩니다.
이 주문은 대상을 떨어질 때 즉시 시전할 수 있도록 메틀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추가 성공은 다른 대상을 선택할 수 있게 해줍니다.
또는, 낙하를 완전히 멈추도록 선택하면, 추가 성공 1회당 지속 시간을 1라운드씩 연장할 수 있습니다.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9:28
천천히 줘팰려고 하니까.
너무 방진이 느슨해져서 이상 돌진에 돌파당함.
너무 방진이 느슨해져서 이상 돌진에 돌파당함.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9:36
>>3080 오.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9:41
새틀러스 바나리의 해(희망)가 졌다...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0:14
오 마법사 유틸 사기네 역시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0:59
모르간 젊을때 에테리얼 무기로 인챈트하고
줘패고 다녀서.
줘패고 다녀서.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1:11
자이트렉의 멧돼지라 불렸을덧.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1:17
텔레파시에
마법인챈트에
부력(초반에 사용하던거)에
소바파티들은 팀원에 법사 없으면 할 수 있는게 뭐임?
마법인챈트에
부력(초반에 사용하던거)에
소바파티들은 팀원에 법사 없으면 할 수 있는게 뭐임?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1:18
진짜 법사들 넘 사기...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1:27
공용 주문에 그것도 있음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1:29
몰루. ㅋㅋ
위치사이트도 패시브고/
위치사이트도 패시브고/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1:31
멧돼지ㅋㅋ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1:35
마법 못 쓰는 반마법 영역 전개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1:49
기합이라 주장하는 마법 그거. 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1:51
염동력이나 비행, 텔레파시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1:55
구속 (SHACKLE)
난이도(DN): 4:1 대상: 2개의 물체 (중간 크기 이하)
사거리: 근거리 또는 그보다 작은 거리 지속 시간: 10분
시험: DN 4:S 신체 (힘)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 1회당 +10분
당신은 두 개의 중간 크기 이하의 물체가 만나는 지점을 터치하여, 10분 동안 마법으로 그들을 결합합니다.
물체들은 접촉하는 부분에서 물리적으로 결합된 것처럼 달라붙습니다.
물체를 강제로 분리하려면, 생물이 DN 6:S 신체 (힘) 시험에 성공해야 합니다.
각 추가 성공은 지속 시간을 10분씩 연장합니다.
와드 (WARD)
난이도(DN): 4:1 대상: 구역
사거리: 근거리 지속 시간: 1시간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 1회당 +1시간
당신은 마법을 통해 특정 장소를 보호하는 방어막을 생성합니다.
10분을 들여 간단한 의식을 수행하고, 자신의 구역 내에서 보호할 영역을 선택합니다.
선택한 영역은 구역 전체일 수도 있고, 그보다 작은 크기일 수도 있습니다.
1시간 동안, 생물이 지정된 영역에 들어가거나 나갈 때(당신의 선택에 따라 한 가지 또는 두 가지 모두), 마법적 경고음이 울립니다.
경고음의 크기와 종류는 당신이 결정할 수 있으며, 보통 당신의 전통에 맞는 소리가 납니다(예: 흐느끼는 샤이쉬의 영혼, 포효하는 구라이트 짐승, 아지라이트 천둥 소리, 시끄러운 차모나이트 금속 소리 등).
특정 생물이나 생물 유형(예: 인간, 야수 등)을 선택하여 방어막의 효과를 무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방어막을 넘어서기 위해 특정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그 말을 하는 생물은 경고음을 발생시키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각 추가 성공은 지속 시간을 1시간씩 연장합니다.
난이도(DN): 4:1 대상: 2개의 물체 (중간 크기 이하)
사거리: 근거리 또는 그보다 작은 거리 지속 시간: 10분
시험: DN 4:S 신체 (힘)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 1회당 +10분
당신은 두 개의 중간 크기 이하의 물체가 만나는 지점을 터치하여, 10분 동안 마법으로 그들을 결합합니다.
물체들은 접촉하는 부분에서 물리적으로 결합된 것처럼 달라붙습니다.
물체를 강제로 분리하려면, 생물이 DN 6:S 신체 (힘) 시험에 성공해야 합니다.
각 추가 성공은 지속 시간을 10분씩 연장합니다.
와드 (WARD)
난이도(DN): 4:1 대상: 구역
사거리: 근거리 지속 시간: 1시간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 1회당 +1시간
당신은 마법을 통해 특정 장소를 보호하는 방어막을 생성합니다.
10분을 들여 간단한 의식을 수행하고, 자신의 구역 내에서 보호할 영역을 선택합니다.
선택한 영역은 구역 전체일 수도 있고, 그보다 작은 크기일 수도 있습니다.
1시간 동안, 생물이 지정된 영역에 들어가거나 나갈 때(당신의 선택에 따라 한 가지 또는 두 가지 모두), 마법적 경고음이 울립니다.
경고음의 크기와 종류는 당신이 결정할 수 있으며, 보통 당신의 전통에 맞는 소리가 납니다(예: 흐느끼는 샤이쉬의 영혼, 포효하는 구라이트 짐승, 아지라이트 천둥 소리, 시끄러운 차모나이트 금속 소리 등).
특정 생물이나 생물 유형(예: 인간, 야수 등)을 선택하여 방어막의 효과를 무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방어막을 넘어서기 위해 특정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그 말을 하는 생물은 경고음을 발생시키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각 추가 성공은 지속 시간을 1시간씩 연장합니다.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1:57
사실 마법이라고. 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2:12
여기까지 커먼 스펠.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2:36
몬가 디앤디생각 나는 스펠들이네요. 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2:41
머글파티들은 하는거 진짜 볼만할덧
크게 소리쳐서 소통하고
유령이나 디먼 칼로 물베기 하고
낙댐 체력으로 악깡버하고
크게 소리쳐서 소통하고
유령이나 디먼 칼로 물베기 하고
낙댐 체력으로 악깡버하고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2:44
특히 와드마법. 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2:50
>>3099 ㅋㅋ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3:12
근데 마법무기 아녀도.
영체들이 실체화하는 타이밍에 공격 끼워넣으면 타격댐.
영체들이 실체화하는 타이밍에 공격 끼워넣으면 타격댐.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3:27
기합으로 낙하데미지 버틴 머글소바1(행동불능)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3:31
나루토의 미나토VS오비토처럼 싸우면
마법 무기 없어도 댐. ㅋㅋ
마법 무기 없어도 댐. 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3:55
안되면 힘이 모자라는거구나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3:58
정화의 불길 (CLEANSING FIRE)
난이도(DN): 5:1
대상: 영역
사거리: 자신
지속시간: 즉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피해 +1
순백의 불꽃을 소환해 오염된 땅을 정화합니다. 범위 내 자신을 제외한 모든 생명체가 기본 피해 1을 입고, 추가 성공마다 피해가 1씩 증가합니다. 땅에 남은 모든 부패와 오염은 불길에 소멸되어 하루 안에 식재가 가능한 상태로 바뀝니다.
파이어볼 (FIREBALL)
DN: 5:2
대상: 영역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피해 +1 또는 지속 +1라운드
손뼉을 쳐 검붉은 불구슬을 생성해 중거리 지점에 던집니다. 해당 영역 내 모든 생명체가 기본 피해 1을 입고, 추가 성공마다 피해가 +1 증가합니다. 폭발 지점은 모퉁이 너머로도 화염이 번지며, 가연 물체에 불을 붙입니다. 주문이 실패하지 않는 한, 그 영역은 다음 자신의 턴 시작까지 ‘소형 위험구역’ 상태가 됩니다.
재 속에서 (FROM THE ASHES)
DN: 5:2
대상: 자신
사거리: 자신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또는 내구도(Toughness) +1
작은 불사조를 소환해 자신의 영혼을 감시하도록 합니다. 주문 발동 중 사망하면, 불사조가 육신을 불태워 재만 남긴 뒤 다음 자신의 턴 시작에 재에서 기어 나와 부활합니다. 부활 즉시 내구도 1을 회복하고, 더 이상 치명상을 입은 상태가 아닙니다. 추가 성공마다 주문 지속시간을 1라운드 연장하거나, 부활 시 내구도를 추가로 +1 올릴 수 있습니다.
불카트릭스의 응시 (GLARE OF VULCATRIX)
DN: 5:3
대상: 단일 적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즉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피해 +1
응시하는 적 하나의 눈동자가 타오르는 숯덩이로 변해 피해를 줍니다. 기본 피해 1은 방어구를 무시하며, 추가 성공마다 피해가 +1 증가합니다. 만약 한 번에 입은 피해가 목표의 최고 능력치(Strength, Agility, Wits 중 최고)보다 크다면, 즉시 재로 소멸하며 즉사합니다. 이미 상처가 있다면 즉사 대신 내구도가 0으로 떨어집니다.
백열 형태 (INCANDESCENT FORM)
DN: 5:2
대상: 자신
사거리: 자신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육체를 백열의 용암으로 변모시켜 적을 눈멀게 만듭니다. 주문 지속시간 동안 방어도가 +2 증가하고, 자신을 공격하는 모든 근접(Melee) 및 명중(Accuracy) 체크가 한 단계 불리해집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을 1라운드 연장할 수 있습니다.
지옥의 칼날 (INFERNO BLADES)
DN: 5:3
대상: 영역 내 무기
사거리: 자신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아군의 무기를 화염으로 감싸 마법화합니다. 주문 시점에 영역 내 아무 무기나 선택하면, 해당 무기는 기본 피해 +1을 얻고 다음 자신의 턴 시작까지 ‘마법 무기’로 취급됩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을 1라운드 연장 가능합니다. 이 무기가 피해를 줄 때마다 목표에 방어구 무시 피해 1를 주는 화염 상태 이상이 발생하며, 목표 자신이 행동으로 불을 끌 때까지 매 턴 시작마다 피해를 입습니다.
건조 (PARCH)
DN: 5:3
대상: 영역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주위 공기를 과열해 목표가 탈수·쇠약 상태에 빠지게 합니다. 중거리의 영역 하나를 지정하면, 그 안의 모든 적의 이동 속도(Speed), 근접 공격(Melee), 명중(Accuracy)이 한 단계씩 감소하고, 돌진(Charge) 액션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을 1라운드 연장할 수 있습니다.
불사조 영혼 (PHOENIX SPIRIT)
DN: 5:2
대상: 자신 및 최대 4명 아군
사거리: 단거리
지속시간: 1분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분
아쿠쉬의 소용돌이치는 불꽃으로 불사조 형상을 소환해 자신과 최대 4명의 아군을 태우고 날아다닙니다. 빠른 비행(Fast fly) 속도를 가지며, 따뜻한 열기는 제공하지만 해롭지 않습니다. 기본 지속시간 1분, 추가 성공마다 1분씩 더 머물게 할 수 있습니다. 이미 소환된 상태에서 재시전하면 지속시간이 누적 연장됩니다.
분노 고무 (STOKE RAGE)
DN: 5:3
대상: 영역 내 아군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주변 아군의 두려움과 의심을 걷어내고 분노를 불어넣습니다. 주문 시점 영역 내 아군은 근접·원거리 피해가 +2 증가하고, 다음 자신의 턴 시작까지 공포(Frightened) 면역이 되며, 이미 공포 상태라면 해제됩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을 1라운드 연장합니다.
불을 지피다 (STOKE THE FLAMES)
DN: 5:1
대상: 영역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이미 타오르고 있는 불길을 강화하거나 완전히 꺼버립니다. 작은 촛불에서부터 전체 영역을 소형 위험구역으로 만들 수도 있고, 이미 위험단계인 화염은 한 단계 강도 증감(예: 소형→중형 또는 소멸)할 수도 있습니다. 기본 지속시간은 다음 자신의 턴 시작까지이며, 추가 성공마다 1라운드 연장 가능합니다. 자신의 턴 액션으로 언제든 다시 불길을 조작해 이전 상태로 돌리거나 더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난이도(DN): 5:1
대상: 영역
사거리: 자신
지속시간: 즉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피해 +1
순백의 불꽃을 소환해 오염된 땅을 정화합니다. 범위 내 자신을 제외한 모든 생명체가 기본 피해 1을 입고, 추가 성공마다 피해가 1씩 증가합니다. 땅에 남은 모든 부패와 오염은 불길에 소멸되어 하루 안에 식재가 가능한 상태로 바뀝니다.
파이어볼 (FIREBALL)
DN: 5:2
대상: 영역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피해 +1 또는 지속 +1라운드
손뼉을 쳐 검붉은 불구슬을 생성해 중거리 지점에 던집니다. 해당 영역 내 모든 생명체가 기본 피해 1을 입고, 추가 성공마다 피해가 +1 증가합니다. 폭발 지점은 모퉁이 너머로도 화염이 번지며, 가연 물체에 불을 붙입니다. 주문이 실패하지 않는 한, 그 영역은 다음 자신의 턴 시작까지 ‘소형 위험구역’ 상태가 됩니다.
재 속에서 (FROM THE ASHES)
DN: 5:2
대상: 자신
사거리: 자신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또는 내구도(Toughness) +1
작은 불사조를 소환해 자신의 영혼을 감시하도록 합니다. 주문 발동 중 사망하면, 불사조가 육신을 불태워 재만 남긴 뒤 다음 자신의 턴 시작에 재에서 기어 나와 부활합니다. 부활 즉시 내구도 1을 회복하고, 더 이상 치명상을 입은 상태가 아닙니다. 추가 성공마다 주문 지속시간을 1라운드 연장하거나, 부활 시 내구도를 추가로 +1 올릴 수 있습니다.
불카트릭스의 응시 (GLARE OF VULCATRIX)
DN: 5:3
대상: 단일 적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즉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피해 +1
응시하는 적 하나의 눈동자가 타오르는 숯덩이로 변해 피해를 줍니다. 기본 피해 1은 방어구를 무시하며, 추가 성공마다 피해가 +1 증가합니다. 만약 한 번에 입은 피해가 목표의 최고 능력치(Strength, Agility, Wits 중 최고)보다 크다면, 즉시 재로 소멸하며 즉사합니다. 이미 상처가 있다면 즉사 대신 내구도가 0으로 떨어집니다.
백열 형태 (INCANDESCENT FORM)
DN: 5:2
대상: 자신
사거리: 자신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육체를 백열의 용암으로 변모시켜 적을 눈멀게 만듭니다. 주문 지속시간 동안 방어도가 +2 증가하고, 자신을 공격하는 모든 근접(Melee) 및 명중(Accuracy) 체크가 한 단계 불리해집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을 1라운드 연장할 수 있습니다.
지옥의 칼날 (INFERNO BLADES)
DN: 5:3
대상: 영역 내 무기
사거리: 자신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아군의 무기를 화염으로 감싸 마법화합니다. 주문 시점에 영역 내 아무 무기나 선택하면, 해당 무기는 기본 피해 +1을 얻고 다음 자신의 턴 시작까지 ‘마법 무기’로 취급됩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을 1라운드 연장 가능합니다. 이 무기가 피해를 줄 때마다 목표에 방어구 무시 피해 1를 주는 화염 상태 이상이 발생하며, 목표 자신이 행동으로 불을 끌 때까지 매 턴 시작마다 피해를 입습니다.
건조 (PARCH)
DN: 5:3
대상: 영역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주위 공기를 과열해 목표가 탈수·쇠약 상태에 빠지게 합니다. 중거리의 영역 하나를 지정하면, 그 안의 모든 적의 이동 속도(Speed), 근접 공격(Melee), 명중(Accuracy)이 한 단계씩 감소하고, 돌진(Charge) 액션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을 1라운드 연장할 수 있습니다.
불사조 영혼 (PHOENIX SPIRIT)
DN: 5:2
대상: 자신 및 최대 4명 아군
사거리: 단거리
지속시간: 1분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분
아쿠쉬의 소용돌이치는 불꽃으로 불사조 형상을 소환해 자신과 최대 4명의 아군을 태우고 날아다닙니다. 빠른 비행(Fast fly) 속도를 가지며, 따뜻한 열기는 제공하지만 해롭지 않습니다. 기본 지속시간 1분, 추가 성공마다 1분씩 더 머물게 할 수 있습니다. 이미 소환된 상태에서 재시전하면 지속시간이 누적 연장됩니다.
분노 고무 (STOKE RAGE)
DN: 5:3
대상: 영역 내 아군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주변 아군의 두려움과 의심을 걷어내고 분노를 불어넣습니다. 주문 시점 영역 내 아군은 근접·원거리 피해가 +2 증가하고, 다음 자신의 턴 시작까지 공포(Frightened) 면역이 되며, 이미 공포 상태라면 해제됩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을 1라운드 연장합니다.
불을 지피다 (STOKE THE FLAMES)
DN: 5:1
대상: 영역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이미 타오르고 있는 불길을 강화하거나 완전히 꺼버립니다. 작은 촛불에서부터 전체 영역을 소형 위험구역으로 만들 수도 있고, 이미 위험단계인 화염은 한 단계 강도 증감(예: 소형→중형 또는 소멸)할 수도 있습니다. 기본 지속시간은 다음 자신의 턴 시작까지이며, 추가 성공마다 1라운드 연장 가능합니다. 자신의 턴 액션으로 언제든 다시 불길을 조작해 이전 상태로 돌리거나 더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3:59
공격할라고 카무이(영체화) 꺼진 타이밍에
공격하면 먹히긴 하니까. ㅋㅋ
공격하면 먹히긴 하니까. 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4:03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blacklibrary&no=414848
아 맞다, 최근 번역한 고펠 듀오 TRPG 판
이 때 고황이 아오지 시절보다 강한거 아닐까?
아 맞다, 최근 번역한 고펠 듀오 TRPG 판
이 때 고황이 아오지 시절보다 강한거 아닐까?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4:18
이 때 고황은 마법도 필요없을듯ㅋㅋ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4:20
>>3108 실제로 더쎈거 맞을걸요?
도끼차이 땜에.
도끼차이 땜에.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4:39
>>3109 ㅋㅋ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5:21
이게 아쿠쉬 마법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5:28
무숙 95 고어울프랑 가속줄 대결하는 고황....
그립다.
그립다.
이 주제글은 죽었어! 더는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