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93> 【잡담】스라카 재활시설 28 (5000)
익명의 참치 씨
2025년 5월 6일 (화) 오후 01:44:03 -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3:30
2025년 5월 6일 (화) 오후 01:44: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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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5:28
무숙 95 고어울프랑 가속줄 대결하는 고황....
그립다.
그립다.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5:37
재 속에서 (FROM THE ASHES)
오오 부활 족사기
오오 부활 족사기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5:58
저땜 템은 국가권력급 도끼라서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6:02
부활도 하고 불의 정령 비슷한 거 소환해서 비행도 하고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6:23
아쿠쉬 하나같이 다 공격적이네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6:36
불사조 좀 멋지네요.
그리고 파이어볼하니까 생각난건데.
그리고 파이어볼하니까 생각난건데.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6:41
악어사장처럼 수분 쫙 태워서 건조하게 만들 수도 있음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6:48
파이어펀치?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6:50
파이어볼 사이즈로 실력 비교하고 그런 설정 있었는데. 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7:28
사나샤 레라루스처럼 100년에 한번 태어나는 재능의 마법사들은
오버캐스팅으로 섬하나 통채로 불태울 사이즈로 만들 수 있음.
오버캐스팅으로 섬하나 통채로 불태울 사이즈로 만들 수 있음.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7:42
???: 허나 모처럼 흥이 나기 시작했으니, 네 녀석의 특기로 싸워주마.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8:00
백열 형태 (INCANDESCENT FORM)
DN: 5:2
대상: 자신
사거리: 자신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육체를 백열의 용암으로 변모시켜 적을 눈멀게 만듭니다. 주문 지속시간 동안 방어도가 +2 증가하고, 자신을 공격하는 모든 근접(Melee) 및 명중(Accuracy) 체크가 한 단계 불리해집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을 1라운드 연장할 수 있습니다.
레베리가 좋아하는 영체 변환
DN: 5:2
대상: 자신
사거리: 자신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육체를 백열의 용암으로 변모시켜 적을 눈멀게 만듭니다. 주문 지속시간 동안 방어도가 +2 증가하고, 자신을 공격하는 모든 근접(Melee) 및 명중(Accuracy) 체크가 한 단계 불리해집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을 1라운드 연장할 수 있습니다.
레베리가 좋아하는 영체 변환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8:04
역시 마룡인 스게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8:08
>>3123 진짜 그거가능함. 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8:19
아카이누처럼 명구빵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8:30
사나샤는 머 지팡이가
바스티온 GDP 1년짜리 개사기템이니까.
가능하긴 했어도요.
바스티온 GDP 1년짜리 개사기템이니까.
가능하긴 했어도요.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8:33
안빌가드 소개글 올려볼까.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8:42
>>3127 명구빵. ㅋ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8:53
그림자고양이에서 붉은개로 진화하냐고ㅋ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8:55
사나샤는 그때 하루종일 마법진 그려서 오버캐스팅한 거긴 했음 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9:03
카라드론들 땜에 마법의 힘이 약해진 상태에서 그런거잖아요. 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9:09
템도 좋은 템이고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9:16
>>3129 ㄱㄱ 브라이트스피어 재밌었음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9:17
레베리는 망설임은 없을꺼 같음
???: 하려면 확실하게...!
???: 하려면 확실하게...!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9:18
그때 좀 징징댔음.
카라드론들땜에 평소보다 약하다고.
카라드론들땜에 평소보다 약하다고.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9:29
>>3136 고양이들은 원래 싸패니까. ㅋ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9:34
죄책감이란게 없슮.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0:06
>>3132 첫번째껀 그런데
두번째건 즉석캐스팅이잖아요. ㅋㅋ
두번째건 즉석캐스팅이잖아요. 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0:08
울구는 어디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0:14
유물제조 들키면 토네리코한테 배운 마법으로 명구빵날려
목격루미네스 암살하고
시체는 잿더미로 만들고
목격루미네스 암살하고
시체는 잿더미로 만들고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0:33
ㅋㅋㅋ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0:37
왤케 무서움.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0:45
환술로 속인단 선택지는 없는거냐구.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1:12
음침한 레황의 본성은 더 높은 아쿠쉬에 가깝다고
2년동안 가출시도만 대체 몇번임
2년동안 가출시도만 대체 몇번임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1:16
물안개 너머에는 필멸자의 세계에서도 유례없는 도시가 있다.
그곳에서는 그림자조차 발톱을 숨기고 있으며, 신왕조차 그곳에 깃든 어둠을 보지 못한다.
— ‘속삭이는 자’라 불리는 존재
앤빌가드는 불의 영역인 아퀴쉬에 위치한 개척 항구 도시로, 찌는 듯한 밀림과 차윈드 해안(Charrwind Coast) 사이에 자리 잡고 있다.
단순한 번화한 도시를 넘어, 이곳은 질서(Order)의 세력에게 전략적 요충지로 기능하며 주변 지역을 감시하는 거점 역할을 한다.
앤빌가드는 플레임스카 고원(Flamescar Plateau)의 최북단, 브루토스 언덕(Brutos Hills) 북쪽에 위치해 있다.
도시를 감싸고 있는 밀림은 '생명의 도가니(Crucible of Life)'라 불리며, 위험한 야수들과 거대 도마뱀형 생물들, 그리고 끊임없이 자라나는 식물들로 가득 차 있다.
이 공격적인 식생은 인근 활화산의 영향으로, 화산이 주변 식생을 태워 없앤 뒤 악쉬의 마법이 깃든 토양이 빠르게 재생하며 발생한다.
앤빌가드는 카오스의 시대가 끝날 무렵, 지크마르의 스톰호스트 중 하나인 ‘앤빌 오브 헬든해머(Anvils of the Heldenhammer)’에 의해 세워졌다.
방어와 교역 양측에서 완벽한 입지를 갖춘 이곳에는 네 개의 렐름게이트가 숨어 있어 전략적으로도 매우 중요한 장소였다(자세한 내용은 11페이지의 '검은 결절, The Black Nexus' 참고).
스톰호스트는 도시를 견고히 요새화했으며, 플레임스카 고원의 주민들에게 카오스의 세력과 자연의 광포함에 맞설 보금자리를 마련해 주었다.
스톰캐스트 이터널은 탈환한 렐름게이트 위에 그들의 스톰킵, 즉 블랙 넥서스를 세웠고, 도시는 거기서부터 동심원 모양으로 퍼져 나갔다.
앤빌가드의 거리에는 항상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으며, 폭발적으로 번지는 식생을 억제하기 위해 뿌려지는 탈엽성 안개로 가득 차 있다.
이 안개가 없으면 도시는 곧 식물들에게 삼켜지고 말 것이다.
앤빌가드는 어두운 골목과 그늘진 구석으로 가득 찬 도시이며, 이러한 분위기는 도시민들의 성향과도 잘 어울린다.
그들은 도시를 세운 스톰호스트의 침울한 성격을 닮아 단단하고 엄격한 기질을 지녔으며, 이상하고 고풍스러운 미신들을 고수한다.
그레이트 파치 전역의 학자들은, 말수가 적은 그들의 성격만 극복한다면, 앤빌가드인들이 전하는 고대 민속은 매우 흥미롭다고 평한다.
현지인들의 침울한 성향에도 불구하고 앤빌가드는 무역이 활발한 항구 도시로 성장했다.
특이한 물품을 찾는 상인들과 차윈드 해안의 폐허를 탐사하려는 탐험가들이 몰려들며 번성했고, 다른 필멸자의 영역에서 온 이들 또한 명성과 부를 좇아 이곳에 정착하게 되었다.
도시는 상당수의 엘프 인구를 지니고 있으며, ‘해머크로프트(Hammercroft)’라는 시끄러운 구역에 거주하는 많은 드워프(듀아딘 디스포세스트)들도 존재한다(18페이지 참고).
앤빌가드의 모든 무역은 냉혹한 엘프 해적들에 의해 규제되며, 이들은 덫 사냥 독점권, 사적 무역권, 그리고 특권과 같은 대가를 받는다.
실제로 많은 이들은 앤빌가드를 통치하는 자가 그랜드 콘클라베가 아니라, '검은비늘 고리(Blackscale Coil)'로 알려진 음모적인 엘프 비밀 결사라고 믿는다.
만약 이 주장이 사실이라면, 앤빌 오브 헬든해머들이 이에 개입하지 않는 것을 보아, 양측 간의 어떤 거래가 있었거나, 혹은 블랙스케일 코일이 그만큼 교묘하다는 뜻일 것이다.
그곳에서는 그림자조차 발톱을 숨기고 있으며, 신왕조차 그곳에 깃든 어둠을 보지 못한다.
— ‘속삭이는 자’라 불리는 존재
앤빌가드는 불의 영역인 아퀴쉬에 위치한 개척 항구 도시로, 찌는 듯한 밀림과 차윈드 해안(Charrwind Coast) 사이에 자리 잡고 있다.
단순한 번화한 도시를 넘어, 이곳은 질서(Order)의 세력에게 전략적 요충지로 기능하며 주변 지역을 감시하는 거점 역할을 한다.
앤빌가드는 플레임스카 고원(Flamescar Plateau)의 최북단, 브루토스 언덕(Brutos Hills) 북쪽에 위치해 있다.
도시를 감싸고 있는 밀림은 '생명의 도가니(Crucible of Life)'라 불리며, 위험한 야수들과 거대 도마뱀형 생물들, 그리고 끊임없이 자라나는 식물들로 가득 차 있다.
이 공격적인 식생은 인근 활화산의 영향으로, 화산이 주변 식생을 태워 없앤 뒤 악쉬의 마법이 깃든 토양이 빠르게 재생하며 발생한다.
앤빌가드는 카오스의 시대가 끝날 무렵, 지크마르의 스톰호스트 중 하나인 ‘앤빌 오브 헬든해머(Anvils of the Heldenhammer)’에 의해 세워졌다.
방어와 교역 양측에서 완벽한 입지를 갖춘 이곳에는 네 개의 렐름게이트가 숨어 있어 전략적으로도 매우 중요한 장소였다(자세한 내용은 11페이지의 '검은 결절, The Black Nexus' 참고).
스톰호스트는 도시를 견고히 요새화했으며, 플레임스카 고원의 주민들에게 카오스의 세력과 자연의 광포함에 맞설 보금자리를 마련해 주었다.
스톰캐스트 이터널은 탈환한 렐름게이트 위에 그들의 스톰킵, 즉 블랙 넥서스를 세웠고, 도시는 거기서부터 동심원 모양으로 퍼져 나갔다.
앤빌가드의 거리에는 항상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으며, 폭발적으로 번지는 식생을 억제하기 위해 뿌려지는 탈엽성 안개로 가득 차 있다.
이 안개가 없으면 도시는 곧 식물들에게 삼켜지고 말 것이다.
앤빌가드는 어두운 골목과 그늘진 구석으로 가득 찬 도시이며, 이러한 분위기는 도시민들의 성향과도 잘 어울린다.
그들은 도시를 세운 스톰호스트의 침울한 성격을 닮아 단단하고 엄격한 기질을 지녔으며, 이상하고 고풍스러운 미신들을 고수한다.
그레이트 파치 전역의 학자들은, 말수가 적은 그들의 성격만 극복한다면, 앤빌가드인들이 전하는 고대 민속은 매우 흥미롭다고 평한다.
현지인들의 침울한 성향에도 불구하고 앤빌가드는 무역이 활발한 항구 도시로 성장했다.
특이한 물품을 찾는 상인들과 차윈드 해안의 폐허를 탐사하려는 탐험가들이 몰려들며 번성했고, 다른 필멸자의 영역에서 온 이들 또한 명성과 부를 좇아 이곳에 정착하게 되었다.
도시는 상당수의 엘프 인구를 지니고 있으며, ‘해머크로프트(Hammercroft)’라는 시끄러운 구역에 거주하는 많은 드워프(듀아딘 디스포세스트)들도 존재한다(18페이지 참고).
앤빌가드의 모든 무역은 냉혹한 엘프 해적들에 의해 규제되며, 이들은 덫 사냥 독점권, 사적 무역권, 그리고 특권과 같은 대가를 받는다.
실제로 많은 이들은 앤빌가드를 통치하는 자가 그랜드 콘클라베가 아니라, '검은비늘 고리(Blackscale Coil)'로 알려진 음모적인 엘프 비밀 결사라고 믿는다.
만약 이 주장이 사실이라면, 앤빌 오브 헬든해머들이 이에 개입하지 않는 것을 보아, 양측 간의 어떤 거래가 있었거나, 혹은 블랙스케일 코일이 그만큼 교묘하다는 뜻일 것이다.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1:44
컨셉 미스트호븐과 너무 겹치지 않냐...?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2:00
오.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2:09
레베리 아글로락시 그거 배우면 종려에게 그 뭐냐 프리즘 같은거 설계도 던진 다음에 만들어 달라고 찡찡거릴듯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2:13
구린내가 나는 무역도시... 스톰캐도 다 잡지 못하는 바다해적... 교역도시...
...미스트호븐이잖아!!!
...미스트호븐이잖아!!!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2:20
아글로락시 프리즘. ㅋ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2:29
고상한척 결벽증땜에
그나마 울구 배운거 같은데
아쿠쉬 배우기 시작하면 세상이 달라보일듯
그나마 울구 배운거 같은데
아쿠쉬 배우기 시작하면 세상이 달라보일듯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2:32
>>3151 사실 무법자 도시가 다 그쳐 머. 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2:50
>>3153 ???:더러운건 태워버리면 되는거였어!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3:09
미친 불쟁이 방화광 될덧
결벽증이랑 겹쳐서.
결벽증이랑 겹쳐서.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3:11
울구라 수렴진화한건가
미스트호븐 시오지 똑같네
미스트호븐 시오지 똑같네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3:17
ㅋ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3:27
싸패 불고양이 탄생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4:09
영체화를 넘어 이번엔 늘 머리에 불붙이고 다닐덧
음습함에 봉인된 내면의 자아를 해방하라고
음습함에 봉인된 내면의 자아를 해방하라고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4:32
고양이가 레이저 장난감 같은걸로 불빛 잡으려는 느낌일라나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5:14
루미네스란 껍질을 벗어던지고 완벽한 비인간으로...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5:40
ㅋㅋ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5:50
분명 울구 출신 깐프는 바코바코인데 어째서인지 더 울구 스멜나는 고양이 깐프 레베리
그래서 서로 어울리는 건가?
그래서 서로 어울리는 건가?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5:59
>>3161 더러운건 정화야 정화!! 이런 느낌일덧.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6:09
>>3164 마법의 균형 어쩌구로 서로 끌린덧여.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7:18
질식의 왕관( CROWN OF ASPHYXIATION )
난이도(DN): 5:2
대상: 영역
사거리: 자신
지속시간: 즉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피해 +1
유독가스를 만들어 주변을 황폐화시킵니다. 범위 내 모든 적은 방어구를 무시하는 기본 피해 1을 입고, 추가 성공마다 피해가 +1 증가합니다. 또한 이들은 다음 자신의 턴 시작까지 방어도가 한 단계 감소합니다.
예속( ENSLAVE )
DN: 5:3
대상: 단일 목표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분
추가시험: DN 4:S 영혼(Soul)〔결의(Determination)〕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분
울구의 그림자를 상대의 정신에 주입해 행동을 통제합니다. 중거리 내 인간형 목표는 DN 4:S 영혼 검사에 성공해야 저항할 수 있습니다(아군이 적대 시 유리). 실패하면 간단한 명령(“보호하라”, “뒤따라오라”)을 자유 행동으로 내릴 수 있으며, 행동을 통해 직접 이동·행동도 지시 가능합니다. 피해를 받을 때마다 다시 저항 기회가 주어집니다. 같은 대상에게 1일 이상 계속 시전하면 영구 예속되며, 이후엔 강력한 마법이나 신적 개입만이 해제할 수 있습니다.
환영( ILLUSION )
DN: 5:2
대상: 영역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분
추가시험: DN 4:S 정신(Mind)〔감지(Awareness)〕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분
울구의 그림자를 조작해 실체 같은 환영을 만듭니다. 중거리 지점에 최대 영역 크기 환영(생물·물건·환경효과)을 1분간 생성하며,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이 +1분 연장됩니다. 정지형 혹은 미리 정한 움직임(물레 회전, 숨 쉬는 고양이 등)을 지정할 수 있으며, 소리와 냄새도 현실처럼 재현됩니다. 감지 검정에 성공하거나 물리적 접촉 시 환영이 허상임이 드러납니다.
정신 이탈( MINDSLIP )
DN: 6:1
대상: 단일 목표
사거리: 단거리
지속시간: 1분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분
울구의 안개가 목표의 기억을 지워 당신의 존재를 잊게 합니다. 단거리 내 목표는 마지막 1분(또는 선택 시 다음 1분)의 당신 존재 및 행동에 대한 기억을 완전히 잃습니다. 이후 되물으면 DN 4:S 정신(직관) 검사로 “기억이 조작되었다”는 직감을 얻을 수 있지만, 구체적 내용은 떠올리지 못합니다.
거울 춤( MIRROR DANCE )
DN: 5:2
대상: 아군 2명
사거리: 장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두 명의 아군 사이에 그림자 차원을 열어 서로 즉시 위치를 맞바꿀 수 있게 합니다. 전환 즉시 그림자에 휩싸여 방어도가 한 단계 상승하며,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이 +1라운드 연장됩니다.
혼미의 독기( MYSTIFYING MIASMA )
DN: 5:3
대상: 영역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추가시험: DN 4:S 정신(결의)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울구의 혼미한 안개가 적을 당혹케 합니다. 중거리 영역 내 각 적은 DN 4:S 정신 검사에 실패 시 다음 자신의 턴 시작까지 기절(Stunned)합니다. 추가 성공마다 기절 지속이 +1라운드 연장됩니다. 구역을 벗어나면 효과가 해제됩니다.
그림자의 구덩이( PIT OF SHADES )
DN: 5:3
대상: 단일 대형 이하 생물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추가시험: DN 4:S 정신(결의)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저 너머에 사는 자’의 비명으로 가득 찬 그림자 무지개 구덩이를 소환해 목표를 빨아들입니다. 실패한 목표는 다음 자신의 턴 시작 전까지 구덩이에 갇혀 있다가, 표식 위치에 엎드린 상태로 되돌아오며 구덩이에 머문 라운드만큼 방어 무시 피해를 입습니다. 피해 후 DN 4:S 정신 검사에 실패 시 하루 동안 당신을 두려워합니다.
그림자의 군마( STEED OF SHADOWS )
DN: 5:1
대상: 자신의 영역 내 지점
사거리: 단거리
지속시간: 1시간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시간
연기 같은 그림자 군마를 소환합니다. 말(Horse) 통계에 다음 특성을 가집니다: 정령(Spirit), 기마 말(Riding Horse), 빠른 비행(Fast fly), 에테리얼(Ethereal: 비마법 공격 절반 피해, 무장·승객 없으면 고체 통과). 추가 성공당 지속시간이 +1시간 연장됩니다.
그림자의 베일( VEIL OF SHADOWS )
DN: 5:1
대상: 자신
사거리: 자신
지속시간: 1분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분
자신의 형태를 그림자로 감추어 다른 모습으로 위장합니다. 기본 체격은 유지하되, 의상·무기·장비를 포함한 전부가 환영처럼 바뀌며 1분간 지속됩니다. 물리적 접촉 시 진짜 모습이 드러납니다.
고통의 단어( WORD OF PAIN )
DN: 5:2
대상: 단일 적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금기된 이름을 외쳐 적의 몸을 고통으로 뒤흔듭니다. 중거리 내 목표는 DN 4:S 신체(인내) 검사에 실패 시 다음 자신의 턴 시작까지 행동 불능 상태가 됩니다. 추가 성공마다 무력화 지속이 +1라운드 연장됩니다.
난이도(DN): 5:2
대상: 영역
사거리: 자신
지속시간: 즉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피해 +1
유독가스를 만들어 주변을 황폐화시킵니다. 범위 내 모든 적은 방어구를 무시하는 기본 피해 1을 입고, 추가 성공마다 피해가 +1 증가합니다. 또한 이들은 다음 자신의 턴 시작까지 방어도가 한 단계 감소합니다.
예속( ENSLAVE )
DN: 5:3
대상: 단일 목표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분
추가시험: DN 4:S 영혼(Soul)〔결의(Determination)〕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분
울구의 그림자를 상대의 정신에 주입해 행동을 통제합니다. 중거리 내 인간형 목표는 DN 4:S 영혼 검사에 성공해야 저항할 수 있습니다(아군이 적대 시 유리). 실패하면 간단한 명령(“보호하라”, “뒤따라오라”)을 자유 행동으로 내릴 수 있으며, 행동을 통해 직접 이동·행동도 지시 가능합니다. 피해를 받을 때마다 다시 저항 기회가 주어집니다. 같은 대상에게 1일 이상 계속 시전하면 영구 예속되며, 이후엔 강력한 마법이나 신적 개입만이 해제할 수 있습니다.
환영( ILLUSION )
DN: 5:2
대상: 영역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분
추가시험: DN 4:S 정신(Mind)〔감지(Awareness)〕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분
울구의 그림자를 조작해 실체 같은 환영을 만듭니다. 중거리 지점에 최대 영역 크기 환영(생물·물건·환경효과)을 1분간 생성하며,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이 +1분 연장됩니다. 정지형 혹은 미리 정한 움직임(물레 회전, 숨 쉬는 고양이 등)을 지정할 수 있으며, 소리와 냄새도 현실처럼 재현됩니다. 감지 검정에 성공하거나 물리적 접촉 시 환영이 허상임이 드러납니다.
정신 이탈( MINDSLIP )
DN: 6:1
대상: 단일 목표
사거리: 단거리
지속시간: 1분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분
울구의 안개가 목표의 기억을 지워 당신의 존재를 잊게 합니다. 단거리 내 목표는 마지막 1분(또는 선택 시 다음 1분)의 당신 존재 및 행동에 대한 기억을 완전히 잃습니다. 이후 되물으면 DN 4:S 정신(직관) 검사로 “기억이 조작되었다”는 직감을 얻을 수 있지만, 구체적 내용은 떠올리지 못합니다.
거울 춤( MIRROR DANCE )
DN: 5:2
대상: 아군 2명
사거리: 장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두 명의 아군 사이에 그림자 차원을 열어 서로 즉시 위치를 맞바꿀 수 있게 합니다. 전환 즉시 그림자에 휩싸여 방어도가 한 단계 상승하며,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이 +1라운드 연장됩니다.
혼미의 독기( MYSTIFYING MIASMA )
DN: 5:3
대상: 영역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추가시험: DN 4:S 정신(결의)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울구의 혼미한 안개가 적을 당혹케 합니다. 중거리 영역 내 각 적은 DN 4:S 정신 검사에 실패 시 다음 자신의 턴 시작까지 기절(Stunned)합니다. 추가 성공마다 기절 지속이 +1라운드 연장됩니다. 구역을 벗어나면 효과가 해제됩니다.
그림자의 구덩이( PIT OF SHADES )
DN: 5:3
대상: 단일 대형 이하 생물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추가시험: DN 4:S 정신(결의)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저 너머에 사는 자’의 비명으로 가득 찬 그림자 무지개 구덩이를 소환해 목표를 빨아들입니다. 실패한 목표는 다음 자신의 턴 시작 전까지 구덩이에 갇혀 있다가, 표식 위치에 엎드린 상태로 되돌아오며 구덩이에 머문 라운드만큼 방어 무시 피해를 입습니다. 피해 후 DN 4:S 정신 검사에 실패 시 하루 동안 당신을 두려워합니다.
그림자의 군마( STEED OF SHADOWS )
DN: 5:1
대상: 자신의 영역 내 지점
사거리: 단거리
지속시간: 1시간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시간
연기 같은 그림자 군마를 소환합니다. 말(Horse) 통계에 다음 특성을 가집니다: 정령(Spirit), 기마 말(Riding Horse), 빠른 비행(Fast fly), 에테리얼(Ethereal: 비마법 공격 절반 피해, 무장·승객 없으면 고체 통과). 추가 성공당 지속시간이 +1시간 연장됩니다.
그림자의 베일( VEIL OF SHADOWS )
DN: 5:1
대상: 자신
사거리: 자신
지속시간: 1분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분
자신의 형태를 그림자로 감추어 다른 모습으로 위장합니다. 기본 체격은 유지하되, 의상·무기·장비를 포함한 전부가 환영처럼 바뀌며 1분간 지속됩니다. 물리적 접촉 시 진짜 모습이 드러납니다.
고통의 단어( WORD OF PAIN )
DN: 5:2
대상: 단일 적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금기된 이름을 외쳐 적의 몸을 고통으로 뒤흔듭니다. 중거리 내 목표는 DN 4:S 신체(인내) 검사에 실패 시 다음 자신의 턴 시작까지 행동 불능 상태가 됩니다. 추가 성공마다 무력화 지속이 +1라운드 연장됩니다.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7:23
나중에 만약 멀린이나 바코바코가 종려랑 야밤에 불장난하면 레베리는 오 재미있겠다 나도 해봐야징 하다가 멀린에게 두들겨 맞거나 바코바코에게 혼날듯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7:44
오 이번엔 울구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8:21
거울 춤( MIRROR DANCE )
DN: 5:2
대상: 아군 2명
사거리: 장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두 명의 아군 사이에 그림자 차원을 열어 서로 즉시 위치를 맞바꿀 수 있게 합니다. 전환 즉시 그림자에 휩싸여 방어도가 한 단계 상승하며,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이 +1라운드 연장됩니다.
부기우기
DN: 5:2
대상: 아군 2명
사거리: 장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두 명의 아군 사이에 그림자 차원을 열어 서로 즉시 위치를 맞바꿀 수 있게 합니다. 전환 즉시 그림자에 휩싸여 방어도가 한 단계 상승하며,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이 +1라운드 연장됩니다.
부기우기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8:32
오 불독 느낌될덧여 레베리.
아쿠쉬 배우면.
아쿠쉬 배우면.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8:47
>>3168 모임. 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8:50
레베리 손에 악기 달고 속박 걸어서 1초에 수십번 위치 교환하고 막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9:03
부기우기 저거 언더월드 케딸에 있음. 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9:06
아카이누(붉은개)냐고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9:21
부기우기ㅋ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9:23
근데 에신-가라테랑 다르가.
캐스팅턴때 쓰는거라.
캐스팅턴때 쓰는거라.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9:31
레베리가 불독...? 더 끔찍해질라나 아니면 그래도 개라고 자기 주인인 바코바코 말 더 잘 따를라나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9:33
예속( ENSLAVE )
DN: 5:3
대상: 단일 목표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분
추가시험: DN 4:S 영혼(Soul)〔결의(Determination)〕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분
울구의 그림자를 상대의 정신에 주입해 행동을 통제합니다. 중거리 내 인간형 목표는 DN 4:S 영혼 검사에 성공해야 저항할 수 있습니다(아군이 적대 시 유리). 실패하면 간단한 명령(“보호하라”, “뒤따라오라”)을 자유 행동으로 내릴 수 있으며, 행동을 통해 직접 이동·행동도 지시 가능합니다. 피해를 받을 때마다 다시 저항 기회가 주어집니다. 같은 대상에게 1일 이상 계속 시전하면 영구 예속되며, 이후엔 강력한 마법이나 신적 개입만이 해제할 수 있습니다.
종려 조교해서 애완인간 만들고
DN: 5:3
대상: 단일 목표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분
추가시험: DN 4:S 영혼(Soul)〔결의(Determination)〕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분
울구의 그림자를 상대의 정신에 주입해 행동을 통제합니다. 중거리 내 인간형 목표는 DN 4:S 영혼 검사에 성공해야 저항할 수 있습니다(아군이 적대 시 유리). 실패하면 간단한 명령(“보호하라”, “뒤따라오라”)을 자유 행동으로 내릴 수 있으며, 행동을 통해 직접 이동·행동도 지시 가능합니다. 피해를 받을 때마다 다시 저항 기회가 주어집니다. 같은 대상에게 1일 이상 계속 시전하면 영구 예속되며, 이후엔 강력한 마법이나 신적 개입만이 해제할 수 있습니다.
종려 조교해서 애완인간 만들고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9:33
좀 쓰기 까다로웠슮..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9:41
>>3178 몰루. 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9:42
재브레스랑 융합하면 히쉬에서도 쓸만할듯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9:53
>>3179 ㅋㅋ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10:00
애완인간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10:05
>>3182 그림자 만들고 울구 난사 좀 흉악한덧.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10:27
질식의 왕관( CROWN OF ASPHYXIATION )
난이도(DN): 5:2
대상: 영역
사거리: 자신
지속시간: 즉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피해 +1
유독가스를 만들어 주변을 황폐화시킵니다. 범위 내 모든 적은 방어구를 무시하는 기본 피해 1을 입고, 추가 성공마다 피해가 +1 증가합니다. 또한 이들은 다음 자신의 턴 시작까지 방어도가 한 단계 감소합니다.
가스실 느낌
난이도(DN): 5:2
대상: 영역
사거리: 자신
지속시간: 즉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피해 +1
유독가스를 만들어 주변을 황폐화시킵니다. 범위 내 모든 적은 방어구를 무시하는 기본 피해 1을 입고, 추가 성공마다 피해가 +1 증가합니다. 또한 이들은 다음 자신의 턴 시작까지 방어도가 한 단계 감소합니다.
가스실 느낌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10:41
근데 레베리 같은 고양이보다 종려 정신이 더 고등적이여서 예속 안될듯 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10:52
ㅋ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11:05
종려 부동심땜에 정신력판정 스킵이니까요.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11:11
어디서 짐승 따위가 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11:12
유독가스에
화산쇄설류에
대량학살 특화인거시
화산쇄설류에
대량학살 특화인거시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11:14
확정 CC아님 안걸림. 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11:21
>>3191 흉악한덧. ㅋ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11:27
좆냥이컷!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11:35
ㅋㅋ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11:50
비늘의 도시
앤빌가드는 많은 이들에게는 ‘비늘의 도시(City of Scales)’로, 소수에게는 ‘안개의 도시(City of Mists)’로 알려져 있다.
이 도시는 중심부의 ‘최초의 의식 광장(Square of the First Rite)’에서부터 동심원 형태로 퍼져 나가, 이글거리는 바다(Searing Sea)에 면한 블리크스케일 항구(Bleakscale Harbour)와 밀림의 침공을 막기 위한 내륙 요새까지 이어진다.
앤빌가드는 네크로퀘이크로 인한 재앙을 견뎌내고 재건되었으며, 그 과정에서 오더 서펜티스의 도움과, 밀림 속에서 갑작스레 출현한 세라폰 군대의 지원이 큰 역할을 했다.
지금 이 도시는 생명과 무역으로 북적이지만, 겉으로 보이는 것만큼 평온한 것은 아니다.
언데드의 위협은 물러갔고 도시도 방비를 갖추었지만, 앤빌가드의 거리는 여전히 위험천만하다.
이 도시는 끊임없이 바뀌는 충성심으로 가득한 벌집과도 같다.
명목상 앤빌가드는 시그마에게 충성하는 이들로 구성된 그랜드 콘클라베가 통치하지만, 실질적으로는 검은비늘 고리(Blackscale Coil)라 불리는 그림자 속 엘프 집단이 점점 더 큰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검은비늘 고리는 사악한 스커지 함대장(Scourge Fleetmasters), 다클링 코븐(Darkling Covens), 오더 서펜티스의 비스트마스터즈들(Order Serpentis Beastmasters)로 구성된 비밀 결사다.
그들은 협박, 공갈, 암살을 통해 도시의 실권을 장악하고 사안을 조율한다.
어떤 이들은 지그마의 대도시 중 하나에서 그런 조직이 존재할 리 없다고 믿지만, 다른 이들은 그들이 실재한다고 확신하며, 어떻게 할 방법이 없다고 체념한다.
앤빌가드는 규모로는 가장 크지 않지만, 아퀴쉬의 지그마 도시들 중에서 가장 복잡한 도시 중 하나다.
처음에는 앤빌 오브 헬든해머들이 세웠고, 이후 지그마의 명령으로 그랜드 콘클라베가 도시를 통치하게 되었다.
현재 그랜드 콘클라베의 수장인 고위 여대제 타르빌라 에테인(High Matriarch Tarvilla Etain)이 이를 관장하고 있으나, 그녀조차 동료들 중 누가 도시를 위해 충실한 자이고 누가 검은비늘 고리에 사로잡혔는지 확신하지 못한다.
앤빌 오브 헬든해머들은 여전히 로드-카스텔란 에프렘 반헬름(Lord-Castellant Ephrem Vanhelm)의 지휘 아래 도시 내에 강력한 주둔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프리길드 병사들, 아이언웰드 아스널, 그리고 무시무시한 드워프 디스포제스드 전사들이 도시 수비대를 이루고 있다.
많은 엘프 집단도 앤빌가드를 고향으로 삼고 있다.
이글거리는 바다에서 거대한 괴수들을 사냥하는 엘프 해적단(Aelven Corsairs)과, 검투 경기장인 해그의 성례(Hag’s Sacrament)에서 전투를 벌이는 케인의 딸들(Daughters of Khaine)도 그 예다(20페이지 참고).
이들 중 다수는 교묘하고 교활한 검은비늘 고리의 일원이며, 나머지는 자신도 모르게 이용당하는 졸개일 뿐이다.
그러나 일부는 앤빌가드에 충성을 다하며 고리에 가담하길 거부한다.
하지만 그런 저항자들은 안개 속을 걷다 "불행한 사고"를 당하는 일이 잦다.
앤빌가드는 많은 이들에게는 ‘비늘의 도시(City of Scales)’로, 소수에게는 ‘안개의 도시(City of Mists)’로 알려져 있다.
이 도시는 중심부의 ‘최초의 의식 광장(Square of the First Rite)’에서부터 동심원 형태로 퍼져 나가, 이글거리는 바다(Searing Sea)에 면한 블리크스케일 항구(Bleakscale Harbour)와 밀림의 침공을 막기 위한 내륙 요새까지 이어진다.
앤빌가드는 네크로퀘이크로 인한 재앙을 견뎌내고 재건되었으며, 그 과정에서 오더 서펜티스의 도움과, 밀림 속에서 갑작스레 출현한 세라폰 군대의 지원이 큰 역할을 했다.
지금 이 도시는 생명과 무역으로 북적이지만, 겉으로 보이는 것만큼 평온한 것은 아니다.
언데드의 위협은 물러갔고 도시도 방비를 갖추었지만, 앤빌가드의 거리는 여전히 위험천만하다.
이 도시는 끊임없이 바뀌는 충성심으로 가득한 벌집과도 같다.
명목상 앤빌가드는 시그마에게 충성하는 이들로 구성된 그랜드 콘클라베가 통치하지만, 실질적으로는 검은비늘 고리(Blackscale Coil)라 불리는 그림자 속 엘프 집단이 점점 더 큰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검은비늘 고리는 사악한 스커지 함대장(Scourge Fleetmasters), 다클링 코븐(Darkling Covens), 오더 서펜티스의 비스트마스터즈들(Order Serpentis Beastmasters)로 구성된 비밀 결사다.
그들은 협박, 공갈, 암살을 통해 도시의 실권을 장악하고 사안을 조율한다.
어떤 이들은 지그마의 대도시 중 하나에서 그런 조직이 존재할 리 없다고 믿지만, 다른 이들은 그들이 실재한다고 확신하며, 어떻게 할 방법이 없다고 체념한다.
앤빌가드는 규모로는 가장 크지 않지만, 아퀴쉬의 지그마 도시들 중에서 가장 복잡한 도시 중 하나다.
처음에는 앤빌 오브 헬든해머들이 세웠고, 이후 지그마의 명령으로 그랜드 콘클라베가 도시를 통치하게 되었다.
현재 그랜드 콘클라베의 수장인 고위 여대제 타르빌라 에테인(High Matriarch Tarvilla Etain)이 이를 관장하고 있으나, 그녀조차 동료들 중 누가 도시를 위해 충실한 자이고 누가 검은비늘 고리에 사로잡혔는지 확신하지 못한다.
앤빌 오브 헬든해머들은 여전히 로드-카스텔란 에프렘 반헬름(Lord-Castellant Ephrem Vanhelm)의 지휘 아래 도시 내에 강력한 주둔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프리길드 병사들, 아이언웰드 아스널, 그리고 무시무시한 드워프 디스포제스드 전사들이 도시 수비대를 이루고 있다.
많은 엘프 집단도 앤빌가드를 고향으로 삼고 있다.
이글거리는 바다에서 거대한 괴수들을 사냥하는 엘프 해적단(Aelven Corsairs)과, 검투 경기장인 해그의 성례(Hag’s Sacrament)에서 전투를 벌이는 케인의 딸들(Daughters of Khaine)도 그 예다(20페이지 참고).
이들 중 다수는 교묘하고 교활한 검은비늘 고리의 일원이며, 나머지는 자신도 모르게 이용당하는 졸개일 뿐이다.
그러나 일부는 앤빌가드에 충성을 다하며 고리에 가담하길 거부한다.
하지만 그런 저항자들은 안개 속을 걷다 "불행한 사고"를 당하는 일이 잦다.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11:55
부동심이 없었다면 ㅎㄷㄷ...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12:04
양학전문 대신 동급이나 상위 존재에게 무력한게 완전 레베리랑 어울리는 느낌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12:54
할 쿠롱되는거 좀 불쌍. 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12:55
암약단체 왜 진짜냐고ㅋㅋㅋㅋ
랩틸리언 대신 깜귀가ㅋㅋㅋ
랩틸리언 대신 깜귀가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13:02
>>3198 그런게 좀 있네요. 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13:56
앀마가 팔아넘겼다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13:57
할 쿠롱 된 결과를 보면
모라시가 범죄 집단에게 외주줘서 앤빌가드를 약체화시킨 다음
통째로 꿀꺽했다는 느낌.
모라시가 범죄 집단에게 외주줘서 앤빌가드를 약체화시킨 다음
통째로 꿀꺽했다는 느낌.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14:18
지금 할 쿠롱에 블랙스케일 코일 고위직들은 정식으로 통치 집단 안에 들어왔지만
밑의 부하 상당수는 짤렸다는 것 같은데.
밑의 부하 상당수는 짤렸다는 것 같은데.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14:44
ㅋㅋ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14:48
맹목 지대 (BLIND SPOT)
DN: 5:3
대상: 단일 목표
사거리: 장거리
지속시간: 1분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분
울구의 마법이 대상의 인식을 흐려, 일정 범위 내 당신과 아군을 완전히 무시하게 합니다. 장거리 내 목표 하나를 지정하면, 1분 동안 그 대상은 당신과 같은 영역의 아군을 전혀 인지하지 못합니다. 발걸음 소리도, 목소리도 들리지 않으며, 마치 당신들이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행동합니다. 그러나 대상이 당신 혹은 은폐된 아군과 물리적으로 접촉하거나, 대상이 피해를 받으면 주문이 즉시 종료되고 정상적으로 인지하게 됩니다. 추가 성공당 지속시간을 1분씩 연장할 수 있습니다.
꿈 침투 (INFILTRATE DREAMS)
DN: 5:2
대상: 단일 목표
사거리: 특수 (선택된 잠든 자)
지속시간: 10분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0분
수면 중인 목표의 꿈속으로 의식을 투사해 그 꿈을 관찰하거나 조작합니다. 장거리 내 잠든 생명체 하나 또는 같은 렐름에서 이전에 만난 적으로, 현재 잠든 자를 대상으로 삼습니다. 주문 시 자신은 10분 동안 무의식 상태가 되며, GM이 묘사하는 꿈을 1인칭으로 체험합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을 10분씩 연장합니다.
꿈 조작: 꿈속에서 꿈의 구성 요소를 자신의 정신력(Mind)만큼 바꿀 수 있습니다(등장인물·물건·배경·대사 등). 실패 시 즉시 꿈에서 쫓겨나 깨어나며 주문이 종료됩니다. 꿈속 폭력은 실제 피해를 주지 않으나, GM이 판단해 스트레스나 부작용을 남길 수 있습니다. 꿈에서 깬 후 대상은 꿈을 생생히 기억하며, 행동이나 의사결정에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신절삭 (MINDRAZOR)
DN: 6:1
대상: 단거리 내 선택한 관통(Piercing) 또는 절단(Slashing) 무기
사거리: 단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섬세한 마법으로 무기 끝이 방어구를 무시하게 만듭니다. 단거리 내 모든 관통·절단 무기를 선택하여, 지속시간 동안 그 무기들은 방어구를 무시하고 피해를 줍니다. 추가 효과로, 공포 상태인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피해 +1이 추가됩니다. 추가 성공당 지속시간을 1라운드씩 연장할 수 있습니다.
탈출 불가 (NO ESCAPE)
DN: 6:3
대상: 단일 목표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추가시험: DN 4:S 정신(직관)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또는 피해 +1
날카로운 시선이나 조소로 대상에게 악몽 같은 환영을 심어 그림자가 스스로를 공격한다고 믿게 합니다. 중거리 내 목표 하나가 기본 피해 1을 입고 제약(Restrained) 상태가 되며, 다음 자신의 턴 시작 전까지 움직일 수 없습니다. 대상은 자신의 턴에 행동을 사용해 DN 4:S 정신(직관) 검사에 성공하면 주문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추가 성공당 제약 지속을 1라운드 연장하거나, 피해를 1씩 더 늘릴 수 있습니다.
쇠약 (THE WITHERING)
DN: 5:5
대상: 단일 목표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목표 +1 또는 지속 +1라운드
냉소 어린 시선과 마법만으로도 대상에게 자포자기의 의지를 심어 줍니다. 중거리 내 목표 하나는 다음 자신의 턴 시작 전까지 근접 공격(Melee), 명중(Accuracy), 방어(Defence)가 각각 한 단계씩 감소하고, 모든 검사에서 주사위풀에서 주사위 하나를 잃습니다. 추가 성공당 주문 지속을 1라운드 연장하거나, 다른 목표를 하나 더 추가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DN: 5:3
대상: 단일 목표
사거리: 장거리
지속시간: 1분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분
울구의 마법이 대상의 인식을 흐려, 일정 범위 내 당신과 아군을 완전히 무시하게 합니다. 장거리 내 목표 하나를 지정하면, 1분 동안 그 대상은 당신과 같은 영역의 아군을 전혀 인지하지 못합니다. 발걸음 소리도, 목소리도 들리지 않으며, 마치 당신들이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행동합니다. 그러나 대상이 당신 혹은 은폐된 아군과 물리적으로 접촉하거나, 대상이 피해를 받으면 주문이 즉시 종료되고 정상적으로 인지하게 됩니다. 추가 성공당 지속시간을 1분씩 연장할 수 있습니다.
꿈 침투 (INFILTRATE DREAMS)
DN: 5:2
대상: 단일 목표
사거리: 특수 (선택된 잠든 자)
지속시간: 10분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0분
수면 중인 목표의 꿈속으로 의식을 투사해 그 꿈을 관찰하거나 조작합니다. 장거리 내 잠든 생명체 하나 또는 같은 렐름에서 이전에 만난 적으로, 현재 잠든 자를 대상으로 삼습니다. 주문 시 자신은 10분 동안 무의식 상태가 되며, GM이 묘사하는 꿈을 1인칭으로 체험합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을 10분씩 연장합니다.
꿈 조작: 꿈속에서 꿈의 구성 요소를 자신의 정신력(Mind)만큼 바꿀 수 있습니다(등장인물·물건·배경·대사 등). 실패 시 즉시 꿈에서 쫓겨나 깨어나며 주문이 종료됩니다. 꿈속 폭력은 실제 피해를 주지 않으나, GM이 판단해 스트레스나 부작용을 남길 수 있습니다. 꿈에서 깬 후 대상은 꿈을 생생히 기억하며, 행동이나 의사결정에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신절삭 (MINDRAZOR)
DN: 6:1
대상: 단거리 내 선택한 관통(Piercing) 또는 절단(Slashing) 무기
사거리: 단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섬세한 마법으로 무기 끝이 방어구를 무시하게 만듭니다. 단거리 내 모든 관통·절단 무기를 선택하여, 지속시간 동안 그 무기들은 방어구를 무시하고 피해를 줍니다. 추가 효과로, 공포 상태인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피해 +1이 추가됩니다. 추가 성공당 지속시간을 1라운드씩 연장할 수 있습니다.
탈출 불가 (NO ESCAPE)
DN: 6:3
대상: 단일 목표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추가시험: DN 4:S 정신(직관)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또는 피해 +1
날카로운 시선이나 조소로 대상에게 악몽 같은 환영을 심어 그림자가 스스로를 공격한다고 믿게 합니다. 중거리 내 목표 하나가 기본 피해 1을 입고 제약(Restrained) 상태가 되며, 다음 자신의 턴 시작 전까지 움직일 수 없습니다. 대상은 자신의 턴에 행동을 사용해 DN 4:S 정신(직관) 검사에 성공하면 주문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추가 성공당 제약 지속을 1라운드 연장하거나, 피해를 1씩 더 늘릴 수 있습니다.
쇠약 (THE WITHERING)
DN: 5:5
대상: 단일 목표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목표 +1 또는 지속 +1라운드
냉소 어린 시선과 마법만으로도 대상에게 자포자기의 의지를 심어 줍니다. 중거리 내 목표 하나는 다음 자신의 턴 시작 전까지 근접 공격(Melee), 명중(Accuracy), 방어(Defence)가 각각 한 단계씩 감소하고, 모든 검사에서 주사위풀에서 주사위 하나를 잃습니다. 추가 성공당 주문 지속을 1라운드 연장하거나, 다른 목표를 하나 더 추가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15:25
이들 중 다수는 교묘하고 교활한 검은비늘 고리의 일원이며, 나머지는 자신도 모르게 이용당하는 졸개일 뿐이다.
???: 엘프가 사회를 은밀하게 지배하고 있다...!
???: 엘프가 사회를 은밀하게 지배하고 있다...!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15:55
어디서 다 본 마법들이구만(아무말)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16:00
>>3207 ㅋㅋ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16:09
뭐 잔챙이 범죄자 따리들은 통치에 방해가 되니까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16:30
글킨하죠. ㅋㅋ
시민들 민심만 나빠지고.
시민들 민심만 나빠지고.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16:42
할 쿠롱 사태로 깐프 혐오가 심화 되었다던가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16:54
네. ㅋㅋ
이 주제글은 죽었어! 더는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