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93> 【잡담】스라카 재활시설 28 (5000)
익명의 참치 씨
2025년 5월 6일 (화) 오후 01:44:03 -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3:30
2025년 5월 6일 (화) 오후 01:44: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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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메 aa사용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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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9:28
천천히 줘팰려고 하니까.
너무 방진이 느슨해져서 이상 돌진에 돌파당함.
너무 방진이 느슨해져서 이상 돌진에 돌파당함.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9:36
>>3080 오.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49:41
새틀러스 바나리의 해(희망)가 졌다...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0:14
오 마법사 유틸 사기네 역시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0:59
모르간 젊을때 에테리얼 무기로 인챈트하고
줘패고 다녀서.
줘패고 다녀서.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1:11
자이트렉의 멧돼지라 불렸을덧.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1:17
텔레파시에
마법인챈트에
부력(초반에 사용하던거)에
소바파티들은 팀원에 법사 없으면 할 수 있는게 뭐임?
마법인챈트에
부력(초반에 사용하던거)에
소바파티들은 팀원에 법사 없으면 할 수 있는게 뭐임?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1:18
진짜 법사들 넘 사기...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1:27
공용 주문에 그것도 있음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1:29
몰루. ㅋㅋ
위치사이트도 패시브고/
위치사이트도 패시브고/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1:31
멧돼지ㅋㅋ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1:35
마법 못 쓰는 반마법 영역 전개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1:49
기합이라 주장하는 마법 그거. 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1:51
염동력이나 비행, 텔레파시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1:55
구속 (SHACKLE)
난이도(DN): 4:1 대상: 2개의 물체 (중간 크기 이하)
사거리: 근거리 또는 그보다 작은 거리 지속 시간: 10분
시험: DN 4:S 신체 (힘)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 1회당 +10분
당신은 두 개의 중간 크기 이하의 물체가 만나는 지점을 터치하여, 10분 동안 마법으로 그들을 결합합니다.
물체들은 접촉하는 부분에서 물리적으로 결합된 것처럼 달라붙습니다.
물체를 강제로 분리하려면, 생물이 DN 6:S 신체 (힘) 시험에 성공해야 합니다.
각 추가 성공은 지속 시간을 10분씩 연장합니다.
와드 (WARD)
난이도(DN): 4:1 대상: 구역
사거리: 근거리 지속 시간: 1시간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 1회당 +1시간
당신은 마법을 통해 특정 장소를 보호하는 방어막을 생성합니다.
10분을 들여 간단한 의식을 수행하고, 자신의 구역 내에서 보호할 영역을 선택합니다.
선택한 영역은 구역 전체일 수도 있고, 그보다 작은 크기일 수도 있습니다.
1시간 동안, 생물이 지정된 영역에 들어가거나 나갈 때(당신의 선택에 따라 한 가지 또는 두 가지 모두), 마법적 경고음이 울립니다.
경고음의 크기와 종류는 당신이 결정할 수 있으며, 보통 당신의 전통에 맞는 소리가 납니다(예: 흐느끼는 샤이쉬의 영혼, 포효하는 구라이트 짐승, 아지라이트 천둥 소리, 시끄러운 차모나이트 금속 소리 등).
특정 생물이나 생물 유형(예: 인간, 야수 등)을 선택하여 방어막의 효과를 무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방어막을 넘어서기 위해 특정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그 말을 하는 생물은 경고음을 발생시키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각 추가 성공은 지속 시간을 1시간씩 연장합니다.
난이도(DN): 4:1 대상: 2개의 물체 (중간 크기 이하)
사거리: 근거리 또는 그보다 작은 거리 지속 시간: 10분
시험: DN 4:S 신체 (힘)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 1회당 +10분
당신은 두 개의 중간 크기 이하의 물체가 만나는 지점을 터치하여, 10분 동안 마법으로 그들을 결합합니다.
물체들은 접촉하는 부분에서 물리적으로 결합된 것처럼 달라붙습니다.
물체를 강제로 분리하려면, 생물이 DN 6:S 신체 (힘) 시험에 성공해야 합니다.
각 추가 성공은 지속 시간을 10분씩 연장합니다.
와드 (WARD)
난이도(DN): 4:1 대상: 구역
사거리: 근거리 지속 시간: 1시간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 1회당 +1시간
당신은 마법을 통해 특정 장소를 보호하는 방어막을 생성합니다.
10분을 들여 간단한 의식을 수행하고, 자신의 구역 내에서 보호할 영역을 선택합니다.
선택한 영역은 구역 전체일 수도 있고, 그보다 작은 크기일 수도 있습니다.
1시간 동안, 생물이 지정된 영역에 들어가거나 나갈 때(당신의 선택에 따라 한 가지 또는 두 가지 모두), 마법적 경고음이 울립니다.
경고음의 크기와 종류는 당신이 결정할 수 있으며, 보통 당신의 전통에 맞는 소리가 납니다(예: 흐느끼는 샤이쉬의 영혼, 포효하는 구라이트 짐승, 아지라이트 천둥 소리, 시끄러운 차모나이트 금속 소리 등).
특정 생물이나 생물 유형(예: 인간, 야수 등)을 선택하여 방어막의 효과를 무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방어막을 넘어서기 위해 특정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그 말을 하는 생물은 경고음을 발생시키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각 추가 성공은 지속 시간을 1시간씩 연장합니다.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1:57
사실 마법이라고. 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2:12
여기까지 커먼 스펠.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2:36
몬가 디앤디생각 나는 스펠들이네요. 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2:41
머글파티들은 하는거 진짜 볼만할덧
크게 소리쳐서 소통하고
유령이나 디먼 칼로 물베기 하고
낙댐 체력으로 악깡버하고
크게 소리쳐서 소통하고
유령이나 디먼 칼로 물베기 하고
낙댐 체력으로 악깡버하고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2:44
특히 와드마법. 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2:50
>>3099 ㅋㅋ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3:12
근데 마법무기 아녀도.
영체들이 실체화하는 타이밍에 공격 끼워넣으면 타격댐.
영체들이 실체화하는 타이밍에 공격 끼워넣으면 타격댐.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3:27
기합으로 낙하데미지 버틴 머글소바1(행동불능)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3:31
나루토의 미나토VS오비토처럼 싸우면
마법 무기 없어도 댐. ㅋㅋ
마법 무기 없어도 댐. 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3:55
안되면 힘이 모자라는거구나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3:58
정화의 불길 (CLEANSING FIRE)
난이도(DN): 5:1
대상: 영역
사거리: 자신
지속시간: 즉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피해 +1
순백의 불꽃을 소환해 오염된 땅을 정화합니다. 범위 내 자신을 제외한 모든 생명체가 기본 피해 1을 입고, 추가 성공마다 피해가 1씩 증가합니다. 땅에 남은 모든 부패와 오염은 불길에 소멸되어 하루 안에 식재가 가능한 상태로 바뀝니다.
파이어볼 (FIREBALL)
DN: 5:2
대상: 영역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피해 +1 또는 지속 +1라운드
손뼉을 쳐 검붉은 불구슬을 생성해 중거리 지점에 던집니다. 해당 영역 내 모든 생명체가 기본 피해 1을 입고, 추가 성공마다 피해가 +1 증가합니다. 폭발 지점은 모퉁이 너머로도 화염이 번지며, 가연 물체에 불을 붙입니다. 주문이 실패하지 않는 한, 그 영역은 다음 자신의 턴 시작까지 ‘소형 위험구역’ 상태가 됩니다.
재 속에서 (FROM THE ASHES)
DN: 5:2
대상: 자신
사거리: 자신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또는 내구도(Toughness) +1
작은 불사조를 소환해 자신의 영혼을 감시하도록 합니다. 주문 발동 중 사망하면, 불사조가 육신을 불태워 재만 남긴 뒤 다음 자신의 턴 시작에 재에서 기어 나와 부활합니다. 부활 즉시 내구도 1을 회복하고, 더 이상 치명상을 입은 상태가 아닙니다. 추가 성공마다 주문 지속시간을 1라운드 연장하거나, 부활 시 내구도를 추가로 +1 올릴 수 있습니다.
불카트릭스의 응시 (GLARE OF VULCATRIX)
DN: 5:3
대상: 단일 적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즉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피해 +1
응시하는 적 하나의 눈동자가 타오르는 숯덩이로 변해 피해를 줍니다. 기본 피해 1은 방어구를 무시하며, 추가 성공마다 피해가 +1 증가합니다. 만약 한 번에 입은 피해가 목표의 최고 능력치(Strength, Agility, Wits 중 최고)보다 크다면, 즉시 재로 소멸하며 즉사합니다. 이미 상처가 있다면 즉사 대신 내구도가 0으로 떨어집니다.
백열 형태 (INCANDESCENT FORM)
DN: 5:2
대상: 자신
사거리: 자신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육체를 백열의 용암으로 변모시켜 적을 눈멀게 만듭니다. 주문 지속시간 동안 방어도가 +2 증가하고, 자신을 공격하는 모든 근접(Melee) 및 명중(Accuracy) 체크가 한 단계 불리해집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을 1라운드 연장할 수 있습니다.
지옥의 칼날 (INFERNO BLADES)
DN: 5:3
대상: 영역 내 무기
사거리: 자신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아군의 무기를 화염으로 감싸 마법화합니다. 주문 시점에 영역 내 아무 무기나 선택하면, 해당 무기는 기본 피해 +1을 얻고 다음 자신의 턴 시작까지 ‘마법 무기’로 취급됩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을 1라운드 연장 가능합니다. 이 무기가 피해를 줄 때마다 목표에 방어구 무시 피해 1를 주는 화염 상태 이상이 발생하며, 목표 자신이 행동으로 불을 끌 때까지 매 턴 시작마다 피해를 입습니다.
건조 (PARCH)
DN: 5:3
대상: 영역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주위 공기를 과열해 목표가 탈수·쇠약 상태에 빠지게 합니다. 중거리의 영역 하나를 지정하면, 그 안의 모든 적의 이동 속도(Speed), 근접 공격(Melee), 명중(Accuracy)이 한 단계씩 감소하고, 돌진(Charge) 액션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을 1라운드 연장할 수 있습니다.
불사조 영혼 (PHOENIX SPIRIT)
DN: 5:2
대상: 자신 및 최대 4명 아군
사거리: 단거리
지속시간: 1분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분
아쿠쉬의 소용돌이치는 불꽃으로 불사조 형상을 소환해 자신과 최대 4명의 아군을 태우고 날아다닙니다. 빠른 비행(Fast fly) 속도를 가지며, 따뜻한 열기는 제공하지만 해롭지 않습니다. 기본 지속시간 1분, 추가 성공마다 1분씩 더 머물게 할 수 있습니다. 이미 소환된 상태에서 재시전하면 지속시간이 누적 연장됩니다.
분노 고무 (STOKE RAGE)
DN: 5:3
대상: 영역 내 아군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주변 아군의 두려움과 의심을 걷어내고 분노를 불어넣습니다. 주문 시점 영역 내 아군은 근접·원거리 피해가 +2 증가하고, 다음 자신의 턴 시작까지 공포(Frightened) 면역이 되며, 이미 공포 상태라면 해제됩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을 1라운드 연장합니다.
불을 지피다 (STOKE THE FLAMES)
DN: 5:1
대상: 영역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이미 타오르고 있는 불길을 강화하거나 완전히 꺼버립니다. 작은 촛불에서부터 전체 영역을 소형 위험구역으로 만들 수도 있고, 이미 위험단계인 화염은 한 단계 강도 증감(예: 소형→중형 또는 소멸)할 수도 있습니다. 기본 지속시간은 다음 자신의 턴 시작까지이며, 추가 성공마다 1라운드 연장 가능합니다. 자신의 턴 액션으로 언제든 다시 불길을 조작해 이전 상태로 돌리거나 더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난이도(DN): 5:1
대상: 영역
사거리: 자신
지속시간: 즉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피해 +1
순백의 불꽃을 소환해 오염된 땅을 정화합니다. 범위 내 자신을 제외한 모든 생명체가 기본 피해 1을 입고, 추가 성공마다 피해가 1씩 증가합니다. 땅에 남은 모든 부패와 오염은 불길에 소멸되어 하루 안에 식재가 가능한 상태로 바뀝니다.
파이어볼 (FIREBALL)
DN: 5:2
대상: 영역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피해 +1 또는 지속 +1라운드
손뼉을 쳐 검붉은 불구슬을 생성해 중거리 지점에 던집니다. 해당 영역 내 모든 생명체가 기본 피해 1을 입고, 추가 성공마다 피해가 +1 증가합니다. 폭발 지점은 모퉁이 너머로도 화염이 번지며, 가연 물체에 불을 붙입니다. 주문이 실패하지 않는 한, 그 영역은 다음 자신의 턴 시작까지 ‘소형 위험구역’ 상태가 됩니다.
재 속에서 (FROM THE ASHES)
DN: 5:2
대상: 자신
사거리: 자신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또는 내구도(Toughness) +1
작은 불사조를 소환해 자신의 영혼을 감시하도록 합니다. 주문 발동 중 사망하면, 불사조가 육신을 불태워 재만 남긴 뒤 다음 자신의 턴 시작에 재에서 기어 나와 부활합니다. 부활 즉시 내구도 1을 회복하고, 더 이상 치명상을 입은 상태가 아닙니다. 추가 성공마다 주문 지속시간을 1라운드 연장하거나, 부활 시 내구도를 추가로 +1 올릴 수 있습니다.
불카트릭스의 응시 (GLARE OF VULCATRIX)
DN: 5:3
대상: 단일 적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즉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피해 +1
응시하는 적 하나의 눈동자가 타오르는 숯덩이로 변해 피해를 줍니다. 기본 피해 1은 방어구를 무시하며, 추가 성공마다 피해가 +1 증가합니다. 만약 한 번에 입은 피해가 목표의 최고 능력치(Strength, Agility, Wits 중 최고)보다 크다면, 즉시 재로 소멸하며 즉사합니다. 이미 상처가 있다면 즉사 대신 내구도가 0으로 떨어집니다.
백열 형태 (INCANDESCENT FORM)
DN: 5:2
대상: 자신
사거리: 자신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육체를 백열의 용암으로 변모시켜 적을 눈멀게 만듭니다. 주문 지속시간 동안 방어도가 +2 증가하고, 자신을 공격하는 모든 근접(Melee) 및 명중(Accuracy) 체크가 한 단계 불리해집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을 1라운드 연장할 수 있습니다.
지옥의 칼날 (INFERNO BLADES)
DN: 5:3
대상: 영역 내 무기
사거리: 자신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아군의 무기를 화염으로 감싸 마법화합니다. 주문 시점에 영역 내 아무 무기나 선택하면, 해당 무기는 기본 피해 +1을 얻고 다음 자신의 턴 시작까지 ‘마법 무기’로 취급됩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을 1라운드 연장 가능합니다. 이 무기가 피해를 줄 때마다 목표에 방어구 무시 피해 1를 주는 화염 상태 이상이 발생하며, 목표 자신이 행동으로 불을 끌 때까지 매 턴 시작마다 피해를 입습니다.
건조 (PARCH)
DN: 5:3
대상: 영역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주위 공기를 과열해 목표가 탈수·쇠약 상태에 빠지게 합니다. 중거리의 영역 하나를 지정하면, 그 안의 모든 적의 이동 속도(Speed), 근접 공격(Melee), 명중(Accuracy)이 한 단계씩 감소하고, 돌진(Charge) 액션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을 1라운드 연장할 수 있습니다.
불사조 영혼 (PHOENIX SPIRIT)
DN: 5:2
대상: 자신 및 최대 4명 아군
사거리: 단거리
지속시간: 1분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분
아쿠쉬의 소용돌이치는 불꽃으로 불사조 형상을 소환해 자신과 최대 4명의 아군을 태우고 날아다닙니다. 빠른 비행(Fast fly) 속도를 가지며, 따뜻한 열기는 제공하지만 해롭지 않습니다. 기본 지속시간 1분, 추가 성공마다 1분씩 더 머물게 할 수 있습니다. 이미 소환된 상태에서 재시전하면 지속시간이 누적 연장됩니다.
분노 고무 (STOKE RAGE)
DN: 5:3
대상: 영역 내 아군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주변 아군의 두려움과 의심을 걷어내고 분노를 불어넣습니다. 주문 시점 영역 내 아군은 근접·원거리 피해가 +2 증가하고, 다음 자신의 턴 시작까지 공포(Frightened) 면역이 되며, 이미 공포 상태라면 해제됩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을 1라운드 연장합니다.
불을 지피다 (STOKE THE FLAMES)
DN: 5:1
대상: 영역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이미 타오르고 있는 불길을 강화하거나 완전히 꺼버립니다. 작은 촛불에서부터 전체 영역을 소형 위험구역으로 만들 수도 있고, 이미 위험단계인 화염은 한 단계 강도 증감(예: 소형→중형 또는 소멸)할 수도 있습니다. 기본 지속시간은 다음 자신의 턴 시작까지이며, 추가 성공마다 1라운드 연장 가능합니다. 자신의 턴 액션으로 언제든 다시 불길을 조작해 이전 상태로 돌리거나 더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3:59
공격할라고 카무이(영체화) 꺼진 타이밍에
공격하면 먹히긴 하니까. ㅋㅋ
공격하면 먹히긴 하니까. 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4:03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blacklibrary&no=414848
아 맞다, 최근 번역한 고펠 듀오 TRPG 판
이 때 고황이 아오지 시절보다 강한거 아닐까?
아 맞다, 최근 번역한 고펠 듀오 TRPG 판
이 때 고황이 아오지 시절보다 강한거 아닐까?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4:18
이 때 고황은 마법도 필요없을듯ㅋㅋ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4:20
>>3108 실제로 더쎈거 맞을걸요?
도끼차이 땜에.
도끼차이 땜에.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4:39
>>3109 ㅋㅋ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5:21
이게 아쿠쉬 마법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5:28
무숙 95 고어울프랑 가속줄 대결하는 고황....
그립다.
그립다.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5:37
재 속에서 (FROM THE ASHES)
오오 부활 족사기
오오 부활 족사기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5:58
저땜 템은 국가권력급 도끼라서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6:02
부활도 하고 불의 정령 비슷한 거 소환해서 비행도 하고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6:23
아쿠쉬 하나같이 다 공격적이네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6:36
불사조 좀 멋지네요.
그리고 파이어볼하니까 생각난건데.
그리고 파이어볼하니까 생각난건데.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6:41
악어사장처럼 수분 쫙 태워서 건조하게 만들 수도 있음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6:48
파이어펀치?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6:50
파이어볼 사이즈로 실력 비교하고 그런 설정 있었는데. 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7:28
사나샤 레라루스처럼 100년에 한번 태어나는 재능의 마법사들은
오버캐스팅으로 섬하나 통채로 불태울 사이즈로 만들 수 있음.
오버캐스팅으로 섬하나 통채로 불태울 사이즈로 만들 수 있음.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7:42
???: 허나 모처럼 흥이 나기 시작했으니, 네 녀석의 특기로 싸워주마.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8:00
백열 형태 (INCANDESCENT FORM)
DN: 5:2
대상: 자신
사거리: 자신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육체를 백열의 용암으로 변모시켜 적을 눈멀게 만듭니다. 주문 지속시간 동안 방어도가 +2 증가하고, 자신을 공격하는 모든 근접(Melee) 및 명중(Accuracy) 체크가 한 단계 불리해집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을 1라운드 연장할 수 있습니다.
레베리가 좋아하는 영체 변환
DN: 5:2
대상: 자신
사거리: 자신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육체를 백열의 용암으로 변모시켜 적을 눈멀게 만듭니다. 주문 지속시간 동안 방어도가 +2 증가하고, 자신을 공격하는 모든 근접(Melee) 및 명중(Accuracy) 체크가 한 단계 불리해집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을 1라운드 연장할 수 있습니다.
레베리가 좋아하는 영체 변환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8:04
역시 마룡인 스게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8:08
>>3123 진짜 그거가능함. 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8:19
아카이누처럼 명구빵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8:30
사나샤는 머 지팡이가
바스티온 GDP 1년짜리 개사기템이니까.
가능하긴 했어도요.
바스티온 GDP 1년짜리 개사기템이니까.
가능하긴 했어도요.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8:33
안빌가드 소개글 올려볼까.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8:42
>>3127 명구빵. ㅋ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8:53
그림자고양이에서 붉은개로 진화하냐고ㅋ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8:55
사나샤는 그때 하루종일 마법진 그려서 오버캐스팅한 거긴 했음 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9:03
카라드론들 땜에 마법의 힘이 약해진 상태에서 그런거잖아요. 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9:09
템도 좋은 템이고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9:16
>>3129 ㄱㄱ 브라이트스피어 재밌었음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9:17
레베리는 망설임은 없을꺼 같음
???: 하려면 확실하게...!
???: 하려면 확실하게...!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9:18
그때 좀 징징댔음.
카라드론들땜에 평소보다 약하다고.
카라드론들땜에 평소보다 약하다고.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9:29
>>3136 고양이들은 원래 싸패니까. ㅋ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2:59:34
죄책감이란게 없슮.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0:06
>>3132 첫번째껀 그런데
두번째건 즉석캐스팅이잖아요. ㅋㅋ
두번째건 즉석캐스팅이잖아요. 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0:08
울구는 어디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0:14
유물제조 들키면 토네리코한테 배운 마법으로 명구빵날려
목격루미네스 암살하고
시체는 잿더미로 만들고
목격루미네스 암살하고
시체는 잿더미로 만들고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0:33
ㅋㅋㅋ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0:37
왤케 무서움.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0:45
환술로 속인단 선택지는 없는거냐구.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1:12
음침한 레황의 본성은 더 높은 아쿠쉬에 가깝다고
2년동안 가출시도만 대체 몇번임
2년동안 가출시도만 대체 몇번임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1:16
물안개 너머에는 필멸자의 세계에서도 유례없는 도시가 있다.
그곳에서는 그림자조차 발톱을 숨기고 있으며, 신왕조차 그곳에 깃든 어둠을 보지 못한다.
— ‘속삭이는 자’라 불리는 존재
앤빌가드는 불의 영역인 아퀴쉬에 위치한 개척 항구 도시로, 찌는 듯한 밀림과 차윈드 해안(Charrwind Coast) 사이에 자리 잡고 있다.
단순한 번화한 도시를 넘어, 이곳은 질서(Order)의 세력에게 전략적 요충지로 기능하며 주변 지역을 감시하는 거점 역할을 한다.
앤빌가드는 플레임스카 고원(Flamescar Plateau)의 최북단, 브루토스 언덕(Brutos Hills) 북쪽에 위치해 있다.
도시를 감싸고 있는 밀림은 '생명의 도가니(Crucible of Life)'라 불리며, 위험한 야수들과 거대 도마뱀형 생물들, 그리고 끊임없이 자라나는 식물들로 가득 차 있다.
이 공격적인 식생은 인근 활화산의 영향으로, 화산이 주변 식생을 태워 없앤 뒤 악쉬의 마법이 깃든 토양이 빠르게 재생하며 발생한다.
앤빌가드는 카오스의 시대가 끝날 무렵, 지크마르의 스톰호스트 중 하나인 ‘앤빌 오브 헬든해머(Anvils of the Heldenhammer)’에 의해 세워졌다.
방어와 교역 양측에서 완벽한 입지를 갖춘 이곳에는 네 개의 렐름게이트가 숨어 있어 전략적으로도 매우 중요한 장소였다(자세한 내용은 11페이지의 '검은 결절, The Black Nexus' 참고).
스톰호스트는 도시를 견고히 요새화했으며, 플레임스카 고원의 주민들에게 카오스의 세력과 자연의 광포함에 맞설 보금자리를 마련해 주었다.
스톰캐스트 이터널은 탈환한 렐름게이트 위에 그들의 스톰킵, 즉 블랙 넥서스를 세웠고, 도시는 거기서부터 동심원 모양으로 퍼져 나갔다.
앤빌가드의 거리에는 항상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으며, 폭발적으로 번지는 식생을 억제하기 위해 뿌려지는 탈엽성 안개로 가득 차 있다.
이 안개가 없으면 도시는 곧 식물들에게 삼켜지고 말 것이다.
앤빌가드는 어두운 골목과 그늘진 구석으로 가득 찬 도시이며, 이러한 분위기는 도시민들의 성향과도 잘 어울린다.
그들은 도시를 세운 스톰호스트의 침울한 성격을 닮아 단단하고 엄격한 기질을 지녔으며, 이상하고 고풍스러운 미신들을 고수한다.
그레이트 파치 전역의 학자들은, 말수가 적은 그들의 성격만 극복한다면, 앤빌가드인들이 전하는 고대 민속은 매우 흥미롭다고 평한다.
현지인들의 침울한 성향에도 불구하고 앤빌가드는 무역이 활발한 항구 도시로 성장했다.
특이한 물품을 찾는 상인들과 차윈드 해안의 폐허를 탐사하려는 탐험가들이 몰려들며 번성했고, 다른 필멸자의 영역에서 온 이들 또한 명성과 부를 좇아 이곳에 정착하게 되었다.
도시는 상당수의 엘프 인구를 지니고 있으며, ‘해머크로프트(Hammercroft)’라는 시끄러운 구역에 거주하는 많은 드워프(듀아딘 디스포세스트)들도 존재한다(18페이지 참고).
앤빌가드의 모든 무역은 냉혹한 엘프 해적들에 의해 규제되며, 이들은 덫 사냥 독점권, 사적 무역권, 그리고 특권과 같은 대가를 받는다.
실제로 많은 이들은 앤빌가드를 통치하는 자가 그랜드 콘클라베가 아니라, '검은비늘 고리(Blackscale Coil)'로 알려진 음모적인 엘프 비밀 결사라고 믿는다.
만약 이 주장이 사실이라면, 앤빌 오브 헬든해머들이 이에 개입하지 않는 것을 보아, 양측 간의 어떤 거래가 있었거나, 혹은 블랙스케일 코일이 그만큼 교묘하다는 뜻일 것이다.
그곳에서는 그림자조차 발톱을 숨기고 있으며, 신왕조차 그곳에 깃든 어둠을 보지 못한다.
— ‘속삭이는 자’라 불리는 존재
앤빌가드는 불의 영역인 아퀴쉬에 위치한 개척 항구 도시로, 찌는 듯한 밀림과 차윈드 해안(Charrwind Coast) 사이에 자리 잡고 있다.
단순한 번화한 도시를 넘어, 이곳은 질서(Order)의 세력에게 전략적 요충지로 기능하며 주변 지역을 감시하는 거점 역할을 한다.
앤빌가드는 플레임스카 고원(Flamescar Plateau)의 최북단, 브루토스 언덕(Brutos Hills) 북쪽에 위치해 있다.
도시를 감싸고 있는 밀림은 '생명의 도가니(Crucible of Life)'라 불리며, 위험한 야수들과 거대 도마뱀형 생물들, 그리고 끊임없이 자라나는 식물들로 가득 차 있다.
이 공격적인 식생은 인근 활화산의 영향으로, 화산이 주변 식생을 태워 없앤 뒤 악쉬의 마법이 깃든 토양이 빠르게 재생하며 발생한다.
앤빌가드는 카오스의 시대가 끝날 무렵, 지크마르의 스톰호스트 중 하나인 ‘앤빌 오브 헬든해머(Anvils of the Heldenhammer)’에 의해 세워졌다.
방어와 교역 양측에서 완벽한 입지를 갖춘 이곳에는 네 개의 렐름게이트가 숨어 있어 전략적으로도 매우 중요한 장소였다(자세한 내용은 11페이지의 '검은 결절, The Black Nexus' 참고).
스톰호스트는 도시를 견고히 요새화했으며, 플레임스카 고원의 주민들에게 카오스의 세력과 자연의 광포함에 맞설 보금자리를 마련해 주었다.
스톰캐스트 이터널은 탈환한 렐름게이트 위에 그들의 스톰킵, 즉 블랙 넥서스를 세웠고, 도시는 거기서부터 동심원 모양으로 퍼져 나갔다.
앤빌가드의 거리에는 항상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으며, 폭발적으로 번지는 식생을 억제하기 위해 뿌려지는 탈엽성 안개로 가득 차 있다.
이 안개가 없으면 도시는 곧 식물들에게 삼켜지고 말 것이다.
앤빌가드는 어두운 골목과 그늘진 구석으로 가득 찬 도시이며, 이러한 분위기는 도시민들의 성향과도 잘 어울린다.
그들은 도시를 세운 스톰호스트의 침울한 성격을 닮아 단단하고 엄격한 기질을 지녔으며, 이상하고 고풍스러운 미신들을 고수한다.
그레이트 파치 전역의 학자들은, 말수가 적은 그들의 성격만 극복한다면, 앤빌가드인들이 전하는 고대 민속은 매우 흥미롭다고 평한다.
현지인들의 침울한 성향에도 불구하고 앤빌가드는 무역이 활발한 항구 도시로 성장했다.
특이한 물품을 찾는 상인들과 차윈드 해안의 폐허를 탐사하려는 탐험가들이 몰려들며 번성했고, 다른 필멸자의 영역에서 온 이들 또한 명성과 부를 좇아 이곳에 정착하게 되었다.
도시는 상당수의 엘프 인구를 지니고 있으며, ‘해머크로프트(Hammercroft)’라는 시끄러운 구역에 거주하는 많은 드워프(듀아딘 디스포세스트)들도 존재한다(18페이지 참고).
앤빌가드의 모든 무역은 냉혹한 엘프 해적들에 의해 규제되며, 이들은 덫 사냥 독점권, 사적 무역권, 그리고 특권과 같은 대가를 받는다.
실제로 많은 이들은 앤빌가드를 통치하는 자가 그랜드 콘클라베가 아니라, '검은비늘 고리(Blackscale Coil)'로 알려진 음모적인 엘프 비밀 결사라고 믿는다.
만약 이 주장이 사실이라면, 앤빌 오브 헬든해머들이 이에 개입하지 않는 것을 보아, 양측 간의 어떤 거래가 있었거나, 혹은 블랙스케일 코일이 그만큼 교묘하다는 뜻일 것이다.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1:44
컨셉 미스트호븐과 너무 겹치지 않냐...?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2:00
오.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2:09
레베리 아글로락시 그거 배우면 종려에게 그 뭐냐 프리즘 같은거 설계도 던진 다음에 만들어 달라고 찡찡거릴듯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2:13
구린내가 나는 무역도시... 스톰캐도 다 잡지 못하는 바다해적... 교역도시...
...미스트호븐이잖아!!!
...미스트호븐이잖아!!!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2:20
아글로락시 프리즘. ㅋ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2:29
고상한척 결벽증땜에
그나마 울구 배운거 같은데
아쿠쉬 배우기 시작하면 세상이 달라보일듯
그나마 울구 배운거 같은데
아쿠쉬 배우기 시작하면 세상이 달라보일듯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2:32
>>3151 사실 무법자 도시가 다 그쳐 머. 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2:50
>>3153 ???:더러운건 태워버리면 되는거였어!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3:09
미친 불쟁이 방화광 될덧
결벽증이랑 겹쳐서.
결벽증이랑 겹쳐서.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3:11
울구라 수렴진화한건가
미스트호븐 시오지 똑같네
미스트호븐 시오지 똑같네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3:17
ㅋ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3:27
싸패 불고양이 탄생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4:09
영체화를 넘어 이번엔 늘 머리에 불붙이고 다닐덧
음습함에 봉인된 내면의 자아를 해방하라고
음습함에 봉인된 내면의 자아를 해방하라고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4:32
고양이가 레이저 장난감 같은걸로 불빛 잡으려는 느낌일라나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5:14
루미네스란 껍질을 벗어던지고 완벽한 비인간으로...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5:40
ㅋㅋ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5:50
분명 울구 출신 깐프는 바코바코인데 어째서인지 더 울구 스멜나는 고양이 깐프 레베리
그래서 서로 어울리는 건가?
그래서 서로 어울리는 건가?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5:59
>>3161 더러운건 정화야 정화!! 이런 느낌일덧.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6:09
>>3164 마법의 균형 어쩌구로 서로 끌린덧여.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7:18
질식의 왕관( CROWN OF ASPHYXIATION )
난이도(DN): 5:2
대상: 영역
사거리: 자신
지속시간: 즉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피해 +1
유독가스를 만들어 주변을 황폐화시킵니다. 범위 내 모든 적은 방어구를 무시하는 기본 피해 1을 입고, 추가 성공마다 피해가 +1 증가합니다. 또한 이들은 다음 자신의 턴 시작까지 방어도가 한 단계 감소합니다.
예속( ENSLAVE )
DN: 5:3
대상: 단일 목표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분
추가시험: DN 4:S 영혼(Soul)〔결의(Determination)〕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분
울구의 그림자를 상대의 정신에 주입해 행동을 통제합니다. 중거리 내 인간형 목표는 DN 4:S 영혼 검사에 성공해야 저항할 수 있습니다(아군이 적대 시 유리). 실패하면 간단한 명령(“보호하라”, “뒤따라오라”)을 자유 행동으로 내릴 수 있으며, 행동을 통해 직접 이동·행동도 지시 가능합니다. 피해를 받을 때마다 다시 저항 기회가 주어집니다. 같은 대상에게 1일 이상 계속 시전하면 영구 예속되며, 이후엔 강력한 마법이나 신적 개입만이 해제할 수 있습니다.
환영( ILLUSION )
DN: 5:2
대상: 영역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분
추가시험: DN 4:S 정신(Mind)〔감지(Awareness)〕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분
울구의 그림자를 조작해 실체 같은 환영을 만듭니다. 중거리 지점에 최대 영역 크기 환영(생물·물건·환경효과)을 1분간 생성하며,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이 +1분 연장됩니다. 정지형 혹은 미리 정한 움직임(물레 회전, 숨 쉬는 고양이 등)을 지정할 수 있으며, 소리와 냄새도 현실처럼 재현됩니다. 감지 검정에 성공하거나 물리적 접촉 시 환영이 허상임이 드러납니다.
정신 이탈( MINDSLIP )
DN: 6:1
대상: 단일 목표
사거리: 단거리
지속시간: 1분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분
울구의 안개가 목표의 기억을 지워 당신의 존재를 잊게 합니다. 단거리 내 목표는 마지막 1분(또는 선택 시 다음 1분)의 당신 존재 및 행동에 대한 기억을 완전히 잃습니다. 이후 되물으면 DN 4:S 정신(직관) 검사로 “기억이 조작되었다”는 직감을 얻을 수 있지만, 구체적 내용은 떠올리지 못합니다.
거울 춤( MIRROR DANCE )
DN: 5:2
대상: 아군 2명
사거리: 장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두 명의 아군 사이에 그림자 차원을 열어 서로 즉시 위치를 맞바꿀 수 있게 합니다. 전환 즉시 그림자에 휩싸여 방어도가 한 단계 상승하며,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이 +1라운드 연장됩니다.
혼미의 독기( MYSTIFYING MIASMA )
DN: 5:3
대상: 영역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추가시험: DN 4:S 정신(결의)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울구의 혼미한 안개가 적을 당혹케 합니다. 중거리 영역 내 각 적은 DN 4:S 정신 검사에 실패 시 다음 자신의 턴 시작까지 기절(Stunned)합니다. 추가 성공마다 기절 지속이 +1라운드 연장됩니다. 구역을 벗어나면 효과가 해제됩니다.
그림자의 구덩이( PIT OF SHADES )
DN: 5:3
대상: 단일 대형 이하 생물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추가시험: DN 4:S 정신(결의)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저 너머에 사는 자’의 비명으로 가득 찬 그림자 무지개 구덩이를 소환해 목표를 빨아들입니다. 실패한 목표는 다음 자신의 턴 시작 전까지 구덩이에 갇혀 있다가, 표식 위치에 엎드린 상태로 되돌아오며 구덩이에 머문 라운드만큼 방어 무시 피해를 입습니다. 피해 후 DN 4:S 정신 검사에 실패 시 하루 동안 당신을 두려워합니다.
그림자의 군마( STEED OF SHADOWS )
DN: 5:1
대상: 자신의 영역 내 지점
사거리: 단거리
지속시간: 1시간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시간
연기 같은 그림자 군마를 소환합니다. 말(Horse) 통계에 다음 특성을 가집니다: 정령(Spirit), 기마 말(Riding Horse), 빠른 비행(Fast fly), 에테리얼(Ethereal: 비마법 공격 절반 피해, 무장·승객 없으면 고체 통과). 추가 성공당 지속시간이 +1시간 연장됩니다.
그림자의 베일( VEIL OF SHADOWS )
DN: 5:1
대상: 자신
사거리: 자신
지속시간: 1분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분
자신의 형태를 그림자로 감추어 다른 모습으로 위장합니다. 기본 체격은 유지하되, 의상·무기·장비를 포함한 전부가 환영처럼 바뀌며 1분간 지속됩니다. 물리적 접촉 시 진짜 모습이 드러납니다.
고통의 단어( WORD OF PAIN )
DN: 5:2
대상: 단일 적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금기된 이름을 외쳐 적의 몸을 고통으로 뒤흔듭니다. 중거리 내 목표는 DN 4:S 신체(인내) 검사에 실패 시 다음 자신의 턴 시작까지 행동 불능 상태가 됩니다. 추가 성공마다 무력화 지속이 +1라운드 연장됩니다.
난이도(DN): 5:2
대상: 영역
사거리: 자신
지속시간: 즉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피해 +1
유독가스를 만들어 주변을 황폐화시킵니다. 범위 내 모든 적은 방어구를 무시하는 기본 피해 1을 입고, 추가 성공마다 피해가 +1 증가합니다. 또한 이들은 다음 자신의 턴 시작까지 방어도가 한 단계 감소합니다.
예속( ENSLAVE )
DN: 5:3
대상: 단일 목표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분
추가시험: DN 4:S 영혼(Soul)〔결의(Determination)〕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분
울구의 그림자를 상대의 정신에 주입해 행동을 통제합니다. 중거리 내 인간형 목표는 DN 4:S 영혼 검사에 성공해야 저항할 수 있습니다(아군이 적대 시 유리). 실패하면 간단한 명령(“보호하라”, “뒤따라오라”)을 자유 행동으로 내릴 수 있으며, 행동을 통해 직접 이동·행동도 지시 가능합니다. 피해를 받을 때마다 다시 저항 기회가 주어집니다. 같은 대상에게 1일 이상 계속 시전하면 영구 예속되며, 이후엔 강력한 마법이나 신적 개입만이 해제할 수 있습니다.
환영( ILLUSION )
DN: 5:2
대상: 영역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분
추가시험: DN 4:S 정신(Mind)〔감지(Awareness)〕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분
울구의 그림자를 조작해 실체 같은 환영을 만듭니다. 중거리 지점에 최대 영역 크기 환영(생물·물건·환경효과)을 1분간 생성하며,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이 +1분 연장됩니다. 정지형 혹은 미리 정한 움직임(물레 회전, 숨 쉬는 고양이 등)을 지정할 수 있으며, 소리와 냄새도 현실처럼 재현됩니다. 감지 검정에 성공하거나 물리적 접촉 시 환영이 허상임이 드러납니다.
정신 이탈( MINDSLIP )
DN: 6:1
대상: 단일 목표
사거리: 단거리
지속시간: 1분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분
울구의 안개가 목표의 기억을 지워 당신의 존재를 잊게 합니다. 단거리 내 목표는 마지막 1분(또는 선택 시 다음 1분)의 당신 존재 및 행동에 대한 기억을 완전히 잃습니다. 이후 되물으면 DN 4:S 정신(직관) 검사로 “기억이 조작되었다”는 직감을 얻을 수 있지만, 구체적 내용은 떠올리지 못합니다.
거울 춤( MIRROR DANCE )
DN: 5:2
대상: 아군 2명
사거리: 장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두 명의 아군 사이에 그림자 차원을 열어 서로 즉시 위치를 맞바꿀 수 있게 합니다. 전환 즉시 그림자에 휩싸여 방어도가 한 단계 상승하며,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이 +1라운드 연장됩니다.
혼미의 독기( MYSTIFYING MIASMA )
DN: 5:3
대상: 영역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추가시험: DN 4:S 정신(결의)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울구의 혼미한 안개가 적을 당혹케 합니다. 중거리 영역 내 각 적은 DN 4:S 정신 검사에 실패 시 다음 자신의 턴 시작까지 기절(Stunned)합니다. 추가 성공마다 기절 지속이 +1라운드 연장됩니다. 구역을 벗어나면 효과가 해제됩니다.
그림자의 구덩이( PIT OF SHADES )
DN: 5:3
대상: 단일 대형 이하 생물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추가시험: DN 4:S 정신(결의)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저 너머에 사는 자’의 비명으로 가득 찬 그림자 무지개 구덩이를 소환해 목표를 빨아들입니다. 실패한 목표는 다음 자신의 턴 시작 전까지 구덩이에 갇혀 있다가, 표식 위치에 엎드린 상태로 되돌아오며 구덩이에 머문 라운드만큼 방어 무시 피해를 입습니다. 피해 후 DN 4:S 정신 검사에 실패 시 하루 동안 당신을 두려워합니다.
그림자의 군마( STEED OF SHADOWS )
DN: 5:1
대상: 자신의 영역 내 지점
사거리: 단거리
지속시간: 1시간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시간
연기 같은 그림자 군마를 소환합니다. 말(Horse) 통계에 다음 특성을 가집니다: 정령(Spirit), 기마 말(Riding Horse), 빠른 비행(Fast fly), 에테리얼(Ethereal: 비마법 공격 절반 피해, 무장·승객 없으면 고체 통과). 추가 성공당 지속시간이 +1시간 연장됩니다.
그림자의 베일( VEIL OF SHADOWS )
DN: 5:1
대상: 자신
사거리: 자신
지속시간: 1분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분
자신의 형태를 그림자로 감추어 다른 모습으로 위장합니다. 기본 체격은 유지하되, 의상·무기·장비를 포함한 전부가 환영처럼 바뀌며 1분간 지속됩니다. 물리적 접촉 시 진짜 모습이 드러납니다.
고통의 단어( WORD OF PAIN )
DN: 5:2
대상: 단일 적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금기된 이름을 외쳐 적의 몸을 고통으로 뒤흔듭니다. 중거리 내 목표는 DN 4:S 신체(인내) 검사에 실패 시 다음 자신의 턴 시작까지 행동 불능 상태가 됩니다. 추가 성공마다 무력화 지속이 +1라운드 연장됩니다.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7:23
나중에 만약 멀린이나 바코바코가 종려랑 야밤에 불장난하면 레베리는 오 재미있겠다 나도 해봐야징 하다가 멀린에게 두들겨 맞거나 바코바코에게 혼날듯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7:44
오 이번엔 울구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8:21
거울 춤( MIRROR DANCE )
DN: 5:2
대상: 아군 2명
사거리: 장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두 명의 아군 사이에 그림자 차원을 열어 서로 즉시 위치를 맞바꿀 수 있게 합니다. 전환 즉시 그림자에 휩싸여 방어도가 한 단계 상승하며,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이 +1라운드 연장됩니다.
부기우기
DN: 5:2
대상: 아군 2명
사거리: 장거리
지속시간: 1라운드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라운드
두 명의 아군 사이에 그림자 차원을 열어 서로 즉시 위치를 맞바꿀 수 있게 합니다. 전환 즉시 그림자에 휩싸여 방어도가 한 단계 상승하며,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이 +1라운드 연장됩니다.
부기우기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8:32
오 불독 느낌될덧여 레베리.
아쿠쉬 배우면.
아쿠쉬 배우면.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8:47
>>3168 모임. 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8:50
레베리 손에 악기 달고 속박 걸어서 1초에 수십번 위치 교환하고 막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9:03
부기우기 저거 언더월드 케딸에 있음. 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9:06
아카이누(붉은개)냐고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9:21
부기우기ㅋㅋ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9:23
근데 에신-가라테랑 다르가.
캐스팅턴때 쓰는거라.
캐스팅턴때 쓰는거라.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9:31
레베리가 불독...? 더 끔찍해질라나 아니면 그래도 개라고 자기 주인인 바코바코 말 더 잘 따를라나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9:33
예속( ENSLAVE )
DN: 5:3
대상: 단일 목표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분
추가시험: DN 4:S 영혼(Soul)〔결의(Determination)〕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분
울구의 그림자를 상대의 정신에 주입해 행동을 통제합니다. 중거리 내 인간형 목표는 DN 4:S 영혼 검사에 성공해야 저항할 수 있습니다(아군이 적대 시 유리). 실패하면 간단한 명령(“보호하라”, “뒤따라오라”)을 자유 행동으로 내릴 수 있으며, 행동을 통해 직접 이동·행동도 지시 가능합니다. 피해를 받을 때마다 다시 저항 기회가 주어집니다. 같은 대상에게 1일 이상 계속 시전하면 영구 예속되며, 이후엔 강력한 마법이나 신적 개입만이 해제할 수 있습니다.
종려 조교해서 애완인간 만들고
DN: 5:3
대상: 단일 목표
사거리: 중거리
지속시간: 1분
추가시험: DN 4:S 영혼(Soul)〔결의(Determination)〕
오버캐스트: 추가 성공당 지속 +1분
울구의 그림자를 상대의 정신에 주입해 행동을 통제합니다. 중거리 내 인간형 목표는 DN 4:S 영혼 검사에 성공해야 저항할 수 있습니다(아군이 적대 시 유리). 실패하면 간단한 명령(“보호하라”, “뒤따라오라”)을 자유 행동으로 내릴 수 있으며, 행동을 통해 직접 이동·행동도 지시 가능합니다. 피해를 받을 때마다 다시 저항 기회가 주어집니다. 같은 대상에게 1일 이상 계속 시전하면 영구 예속되며, 이후엔 강력한 마법이나 신적 개입만이 해제할 수 있습니다.
종려 조교해서 애완인간 만들고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9:33
좀 쓰기 까다로웠슮..ㅋㅋ
2025년 5월 8일 (목) 오후 03:09:41
>>3178 몰루. ㅋㅋㅋ
이 주제글은 죽었어! 더는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