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93> 【잡담】스라카 재활시설 28 (5000)
익명의 참치 씨
2025년 5월 6일 (화) 오후 01:44:03 -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3:30
2025년 5월 6일 (화) 오후 01:44: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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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2:26
DEATHMAGE SPELLS
죽음은 대가를 요구한다
사령술사들과 언데드 마법에 손을 대는 필멸자들은 거의 항상, 생명의 선물을 조롱하듯 흉측한 존재로 변하게 됩니다.
게임 마스터(GM)의 재량에 따라, 이 섹션에 있는 주문을 시전할 때, 실패의 대가 표(『소울바운드』 266쪽)에서 첫 번째 결과(1번)가 나왔을 경우,
그 마법사는 그 결과를 무시하고 대신 『13쪽의 ‘죽음은 너를 어떻게 표시했는가’(How Has Death Marked You) 표를 굴릴 수 있습니다.
이 표의 결과는 영구적입니다.
죽음은 대가를 요구한다
사령술사들과 언데드 마법에 손을 대는 필멸자들은 거의 항상, 생명의 선물을 조롱하듯 흉측한 존재로 변하게 됩니다.
게임 마스터(GM)의 재량에 따라, 이 섹션에 있는 주문을 시전할 때, 실패의 대가 표(『소울바운드』 266쪽)에서 첫 번째 결과(1번)가 나왔을 경우,
그 마법사는 그 결과를 무시하고 대신 『13쪽의 ‘죽음은 너를 어떻게 표시했는가’(How Has Death Marked You) 표를 굴릴 수 있습니다.
이 표의 결과는 영구적입니다.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2:37
페인햄도 대학원만 졸업하고
컬리지 아케인 교수직 맡았었음.
컬리지 아케인 교수직 맡았었음.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2:39
렌황은 환영할지도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2:40
표는 번역하기 좀 많이 복잡한데.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2:49
일반 대학은 리시움 대학보다 좀 급이 낮아서. 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2:55
어쨋든 나가쉬의 네크로맨서 주문은 자수정 마법보다 훨씬 더 위험하긴한가봄,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2:58
종려햄 직장은 정해졌잖아
바죠 사토루와 멜타도리의 공동 남편
바죠 사토루와 멜타도리의 공동 남편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3:02
>>4804 ㄱㅊㄱㅊ.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3:04
페인햄 역시 박사과정은 버티기 힘들었구나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3:08
>>4807 헉. ㅋ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3:26
미래가 정해졌거늘 마따크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3:31
>>4809 사실 세라스랑 같이 모험다닌거 보면.
추노한걸수도. ㅋㅋ
추노한걸수도. 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3:37
아 난 캣파이트 보고 싶다고ㅋㅋ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3:41
세라스란다 텔라나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3:44
추노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3:46
>>4813 ㅋ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4:01
그런가 그렇게 잘해준건 사실 노예라서...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4:17
대학원생 야근? 그냥 단지 예속된 존재로서 일터와 자택이 동일하다보니 휴식과 업무의 구분이 살짝 모호했을뿐 휴식은 준다(착란)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4:23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4:37
페인햄 설마 텔라나 밑에서 박사과정할뻔했나ㅋㅋ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4:45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4:55
>>4820 컬리지 아케인 교수직으로 튄덧....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4:56
텔레나에게 대가리가 깨진 페인햄이라도 노예는 아니었던 거임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5:05
ㅋㅋㅋ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5:06
텔라나의 작은 애완인간노예가 되는게 두려워서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5:41
사자의 감각(DEADEN SENSES)
DN: 5:3
대상: 1
범위: 장거리
지속 시간: 즉시
과부하: +1분 (추가 성공당), 또는 추가 성공당 –1 추가 주사위
간단한 인형을 사용한 짧은 의식을 통해, 당신은 한 생물에게 진정한 죽은 자의 무감각한 성질을 부여하며, 그로 하여금 감정적 및 신체적 감각을 경험하지 못하게 만듭니다.
적어도 1분 동안 의식을 수행한 후, 장거리 내에 있는 생물을 선택합니다.
그 다음 1분 동안, 그 생물의 모든 시각이나 청각과 관련된 인식 테스트에서 주사위 풀은 1d6만큼 감소하며, 완전히 감각을 잃고 맛, 냄새를 느낄 수 없습니다.
이를 통해 그 생물은 고통과 다른 신체적 감각에 면역이 되지만, 여전히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또한, 그 생물의 감정은 억제되므로 매혹되거나 두려워하지 않으며, 눈이 멀지 않도록 저항하는 테스트에서 +1d6의 보너스를 얻습니다.
추가 성공당 지속 시간을 1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또는 추가 성공당 주사위 풀 페널티를 1d6씩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DN: 5:3
대상: 1
범위: 장거리
지속 시간: 즉시
과부하: +1분 (추가 성공당), 또는 추가 성공당 –1 추가 주사위
간단한 인형을 사용한 짧은 의식을 통해, 당신은 한 생물에게 진정한 죽은 자의 무감각한 성질을 부여하며, 그로 하여금 감정적 및 신체적 감각을 경험하지 못하게 만듭니다.
적어도 1분 동안 의식을 수행한 후, 장거리 내에 있는 생물을 선택합니다.
그 다음 1분 동안, 그 생물의 모든 시각이나 청각과 관련된 인식 테스트에서 주사위 풀은 1d6만큼 감소하며, 완전히 감각을 잃고 맛, 냄새를 느낄 수 없습니다.
이를 통해 그 생물은 고통과 다른 신체적 감각에 면역이 되지만, 여전히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또한, 그 생물의 감정은 억제되므로 매혹되거나 두려워하지 않으며, 눈이 멀지 않도록 저항하는 테스트에서 +1d6의 보너스를 얻습니다.
추가 성공당 지속 시간을 1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또는 추가 성공당 주사위 풀 페널티를 1d6씩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5:43
종려도 모 한다면 컬리지 아케인 교수직이지.
어지간하면 대학원생(노예)는 안할덧여. ㅋㅋㅋ
어지간하면 대학원생(노예)는 안할덧여. ㅋ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5:43
텔라나햄은 의외로 페인햄 졸업 안시켜줬을덧
집착이 강해서(?)
집착이 강해서(?)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6:01
나중에 바죠 리시움 교수 달면 걍 빽으로 거기 대학원생으로 들어가는게 나을덧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6:14
>>4826 오.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6:21
네크로맨서 주문 그1
일본 저주인형.
일본 저주인형.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6:23
>>4829 바죠도 노예 만들거 같은데....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6:24
텔라나햄 페인이 자기 동료 죽이고 시체양산하기 직전까진 페인 포기 못했음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6:29
ㅋㅋㅋ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6:55
근데 이거 상대방에게 저주하기 위해 쓰기 보다는
내가 부리는 부하를 고통을 못느끼게 하고는 돌진시키는 주문 같음.
내가 부리는 부하를 고통을 못느끼게 하고는 돌진시키는 주문 같음.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7:00
바죠가 종려 대학원생으로 들어오면 얇은 책을읍읍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7:08
>>4835 샤이쉬 진짜 무섭긴하네요.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7:10
오늘은 집에 보내지 않을 구야....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7:14
근데 담 잡담판 또 앵커판에 파졌다...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7:16
>>4836 직장내 부조리...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7:20
바죠면 평소엔 공적으로 대하는데
종려만 콕집어서 따로 남기고
랩실에서 덜덜떠는 종려를 ㅎㄷㄷ...
종려만 콕집어서 따로 남기고
랩실에서 덜덜떠는 종려를 ㅎㄷㄷ...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7:29
>>4839 모임....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7: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7:53
몸은 본능을 기억하는거임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8:07
게시판으로 눌렀는데 자꾸 앵커판가네요.
두번 눌러서.
두번 눌러서.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8:09
앵커판에서 잡담판이라는 본능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8: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8:18
ㅋㅋ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8:20
죽음의 소환(DEATHLY INVOCATION)
DN: 6:1
대상: 구역
범위: 단거리
지속 시간: 특별
과부하: +1 체력 (추가 성공당)
어두운 마법에 대한 당신의 숙련도를 사용하여, 주변의 언데드를 강화합니다.
당신의 구역 내 언데드들은 각각 1 체력을 회복합니다.
또한, 마지막 턴 이후에 죽은 생물을 선택하여 그것을 데드워커 좀비(『124쪽』 참조)로 소환하여 당신의 통제 아래 두게 됩니다.
데드워커 좀비는 즉시 전투 순서에 추가됩니다.
좀비를 소환할 때, ‘죽여라!’ 또는 ‘보호하라!’와 같은 기본적인 명령을 자유 행동으로 내릴 수 있습니다.
새 명령을 내리려면 행동이 필요합니다.
1분 후, 좀비는 땅에 떨어지고 다시 무생물이 됩니다.
추가 성공당 구역 내 모든 언데드에게 +1 체력을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또는 좀비가 재생되는 지속 시간을 추가 성공당 1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이 주문은 데드워커 좀비가 살아있는 동안 다시 시전하여 지속 시간을 추가로 연장할 수 있습니다.
여러 마리의 데드워커 좀비가 통제 하에 있다면(이 주문을 여러 번 시전하여), 한 번의 주문으로 모든 좀비의 지속 시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통제할 수 있는 데드워커 좀비의 최대 수는 당신의 소울입니다.
좀비들을 한 번에 그룹으로 지시하려면 행동을 하나 사용하지만, 각 좀비에게 다른 명령을 내리려면 여러 행동을 사용해야 합니다.
DN: 6:1
대상: 구역
범위: 단거리
지속 시간: 특별
과부하: +1 체력 (추가 성공당)
어두운 마법에 대한 당신의 숙련도를 사용하여, 주변의 언데드를 강화합니다.
당신의 구역 내 언데드들은 각각 1 체력을 회복합니다.
또한, 마지막 턴 이후에 죽은 생물을 선택하여 그것을 데드워커 좀비(『124쪽』 참조)로 소환하여 당신의 통제 아래 두게 됩니다.
데드워커 좀비는 즉시 전투 순서에 추가됩니다.
좀비를 소환할 때, ‘죽여라!’ 또는 ‘보호하라!’와 같은 기본적인 명령을 자유 행동으로 내릴 수 있습니다.
새 명령을 내리려면 행동이 필요합니다.
1분 후, 좀비는 땅에 떨어지고 다시 무생물이 됩니다.
추가 성공당 구역 내 모든 언데드에게 +1 체력을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또는 좀비가 재생되는 지속 시간을 추가 성공당 1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이 주문은 데드워커 좀비가 살아있는 동안 다시 시전하여 지속 시간을 추가로 연장할 수 있습니다.
여러 마리의 데드워커 좀비가 통제 하에 있다면(이 주문을 여러 번 시전하여), 한 번의 주문으로 모든 좀비의 지속 시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통제할 수 있는 데드워커 좀비의 최대 수는 당신의 소울입니다.
좀비들을 한 번에 그룹으로 지시하려면 행동을 하나 사용하지만, 각 좀비에게 다른 명령을 내리려면 여러 행동을 사용해야 합니다.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8:35
참치가 폭포를 거슬러 올라가는 건 본능이다!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8:39
>>4849 오.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9:04
네크로맨서 국민 주문 언데드 부리기.
참고로 자수정 학파 주문에 혼령을 부탁하거나 혼령으로 공격하는 주문은 있어도
언데드-좀비를 부리는 주문은 없다.
참고로 자수정 학파 주문에 혼령을 부탁하거나 혼령으로 공격하는 주문은 있어도
언데드-좀비를 부리는 주문은 없다.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9:11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9:26
>>4852 오 의외네요.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9:41
시체-언데드를 직접 부리는건 기존 자수정 주문에 비해서 위험도가 장난 아니게 커지나봄.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9:43
응애 꼬마가 폭주하니까.
좀비사태 일어나던데 강령술이었구나 그거.
좀비사태 일어나던데 강령술이었구나 그거.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9:49
>>4855 ㅇㅎ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0:24
독수리의 날개 위에서 (ON VULTURES’ WINGS)
난이도: 5:3 대상: 당신과 최대 5명의 동료
범위: 근거리 지속 시간: 1 분
과부하: +1 분당 추가 성공 1개
영혼의 독수리 떼를 소환하여, 당신과 동료들이 그들의 날카로운 발톱과 비물질적인 날개에 의해 하늘로 휘감겨 올라가 배고픈 독수리처럼 하늘을 나는 마법입니다.
당신과 최대 5명의 동료는 비행 속도가 빠른 독수리 떼에 의해 운반됩니다.
떼에 의해 운반되는 동안, 당신과 동료들은 시각을 기반으로 한 인식 테스트에서 +1d6 보너스를 얻고, 죽거나 죽어가는 생물을 식별하는 난이도가 1 감소합니다.
떼는 1분 동안 지속됩니다.
각 추가 성공은 지속 시간을 1분 늘립니다.
떼가 소환된 상태에서 다시 마법을 시전하면 지속 시간을 더 늘릴 수 있습니다.
난이도: 5:3 대상: 당신과 최대 5명의 동료
범위: 근거리 지속 시간: 1 분
과부하: +1 분당 추가 성공 1개
영혼의 독수리 떼를 소환하여, 당신과 동료들이 그들의 날카로운 발톱과 비물질적인 날개에 의해 하늘로 휘감겨 올라가 배고픈 독수리처럼 하늘을 나는 마법입니다.
당신과 최대 5명의 동료는 비행 속도가 빠른 독수리 떼에 의해 운반됩니다.
떼에 의해 운반되는 동안, 당신과 동료들은 시각을 기반으로 한 인식 테스트에서 +1d6 보너스를 얻고, 죽거나 죽어가는 생물을 식별하는 난이도가 1 감소합니다.
떼는 1분 동안 지속됩니다.
각 추가 성공은 지속 시간을 1분 늘립니다.
떼가 소환된 상태에서 다시 마법을 시전하면 지속 시간을 더 늘릴 수 있습니다.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0:42
동반비행마법 좋네요.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0:46
언제봐도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0:52
룰이 복잡해보여...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1:02
복잡한거 마즘. ㅋ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1:15
분명 네크로맨서 주문인데 뭔가 낭만스러운 느낌의 주문.
다만 독수리 영혼이 날라서인지 죽어가거나 죽은 생물을 분간하는 능력이 생긴다.
다만 독수리 영혼이 날라서인지 죽어가거나 죽은 생물을 분간하는 능력이 생긴다.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1:34
압도적인 공포 (OVERWHELMING DREAD)
난이도: 5:3 대상: 1
범위: 중거리 지속 시간: 1 라운드
과부하: +1 라운드당 추가 성공 1개, 또는 +1 대상당 추가 성공 1개
불길한 주문을 외워 적에게 죽음보다 더 끔찍한 운명이 있다는 결말을 피할 수 없는 고통을 부여합니다.
중거리 내의 생물 1개를 선택하세요.
당신의 다음 차례 시작 시까지, 대상은 공포에 휩싸이고 속도가 한 단계 감소하여 최소 '느림' 속도가 됩니다.
각 추가 성공은 지속 시간을 1 라운드 늘립니다.
또는 각 추가 성공마다 범위 내의 다른 대상을 1명씩 추가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 5:3 대상: 1
범위: 중거리 지속 시간: 1 라운드
과부하: +1 라운드당 추가 성공 1개, 또는 +1 대상당 추가 성공 1개
불길한 주문을 외워 적에게 죽음보다 더 끔찍한 운명이 있다는 결말을 피할 수 없는 고통을 부여합니다.
중거리 내의 생물 1개를 선택하세요.
당신의 다음 차례 시작 시까지, 대상은 공포에 휩싸이고 속도가 한 단계 감소하여 최소 '느림' 속도가 됩니다.
각 추가 성공은 지속 시간을 1 라운드 늘립니다.
또는 각 추가 성공마다 범위 내의 다른 대상을 1명씩 추가할 수 있습니다.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1:39
부가효과도 ㄱㅊ네요.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1:56
원래 trpg라는게 뇌라는 컴퓨터를 오버클럭 시키는거임...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2:38
ㅋㅋ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2:41
압도적인 공포.
솔직히 이건 비슷한 주문이 꽤 많다.
솔직히 이건 비슷한 주문이 꽤 많다.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2:53
자수정이든 그림자 학파든 상대 두렵게 만들고 느리게 만들고 그런건.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2:54
그래서 발게이3가 솔직히 충공깽이었어요.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3:11
슬픔의 감옥 (PRISON OF GRIEF)
난이도: 6:2 대상: 1
범위: 근거리 지속 시간: 1 라운드
테스트: 난이도 4:S 영혼 (결단력)
과부하: +1 라운드당 추가 성공 1개
강력한 저주를 부여하여 적을 그들의 슬픔과 후회, 절망의 감옥에 가두어 완전히 희망을 잃게 만듭니다.
당신의 구역 내 적 1명을 선택하세요.
대상은 난이도 4:S 영혼 (결단력) 테스트를 시도해야 하며, 실패하면 그 적은 다음 차례 시작 시까지 구속되고 기절합니다.
영향을 받은 대상은 자신의 차례가 시작될 때마다 다시 테스트를 시도하여, 성공하면 슬픔을 극복하고 효과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각 추가 성공은 지속 시간을 1 라운드 늘립니다.
난이도: 6:2 대상: 1
범위: 근거리 지속 시간: 1 라운드
테스트: 난이도 4:S 영혼 (결단력)
과부하: +1 라운드당 추가 성공 1개
강력한 저주를 부여하여 적을 그들의 슬픔과 후회, 절망의 감옥에 가두어 완전히 희망을 잃게 만듭니다.
당신의 구역 내 적 1명을 선택하세요.
대상은 난이도 4:S 영혼 (결단력) 테스트를 시도해야 하며, 실패하면 그 적은 다음 차례 시작 시까지 구속되고 기절합니다.
영향을 받은 대상은 자신의 차례가 시작될 때마다 다시 테스트를 시도하여, 성공하면 슬픔을 극복하고 효과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각 추가 성공은 지속 시간을 1 라운드 늘립니다.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3:17
보통 crpg여도 텍스트 고봉밥인데.
대사와 컷씬이 있네..?
대사와 컷씬이 있네..?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3:33
>>4871 정신쪽 주문들이 많네요.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4:07
발게이 퀼이 좀 말이 안댔음 솔직히. ㅋㅋ
살아생전 그런 게임 다시 나올까 몰루.
살아생전 그런 게임 다시 나올까 몰루.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4:13
>*4872 개발자와 작가 대체 몇몇을 갈아넣은 거임...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4:38
>>4875 게임 만들다 게임사 파산할뻔 했음. 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4:45
이젠 언젠가 AI갈갈해야할 차례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4:57
AI는 인권이 없으니까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4:59
>>4877 그럼또 그맛이 안날거라 슬픔...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5:08
ㅠㅠ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5:14
근데 스벤빈케 말론.
AI창작쪽 분야에선 안쓸건데.
AI창작쪽 분야에선 안쓸건데.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5:28
단순 반복노동 자동화에선
유용하게 쓸거래요.
유용하게 쓸거래요.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5:33
그래서 기대중. ㅋ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5:42
영혼 수확 (SOUL HARVEST)
난이도: 5:2 대상: 구역
범위: 근거리 지속 시간: 즉시
과부하: +1 피해당 추가 성공 1개
유령 같은 에너지가 당신을 중심으로 퍼져 나가며, 적들의 영혼과 육체를 연결하는 끈을 가르며 적들을 베어갑니다.
구역 내의 적들은 1 피해를 입으며, 이 피해는 방어구를 무시합니다.
이 피해로 적이 치명상을 입거나 사망하면, 그 생물의 영혼에 해당하는만큼 당신은 강인함을 회복합니다.
난이도: 5:2 대상: 구역
범위: 근거리 지속 시간: 즉시
과부하: +1 피해당 추가 성공 1개
유령 같은 에너지가 당신을 중심으로 퍼져 나가며, 적들의 영혼과 육체를 연결하는 끈을 가르며 적들을 베어갑니다.
구역 내의 적들은 1 피해를 입으며, 이 피해는 방어구를 무시합니다.
이 피해로 적이 치명상을 입거나 사망하면, 그 생물의 영혼에 해당하는만큼 당신은 강인함을 회복합니다.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5:55
>>4884 오 영혼베기.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5:58
앗 복붙 잘못했다.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6:08
어 어디 잘못됏나요.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6:13
영혼 수확 (SOUL HARVEST)
난이도: 5:2 대상: 구역
범위: 근거리 지속 시간: 즉시
과부하: +1 피해당 추가 성공 1개
유령 같은 에너지가 당신을 중심으로 퍼져 나가며, 적들의 영혼과 육체를 연결하는 끈을 가르며 적들을 베어갑니다.
구역 내의 적들은 1 피해를 입으며, 이 피해는 방어구를 무시합니다.
이 피해로 적이 치명상을 입거나 사망하면, 그 생물의 영혼에 해당하는만큼 당신은 강인함을 회복합니다.
각 추가 성공은 피해를 1 증가시킵니다.
난이도: 5:2 대상: 구역
범위: 근거리 지속 시간: 즉시
과부하: +1 피해당 추가 성공 1개
유령 같은 에너지가 당신을 중심으로 퍼져 나가며, 적들의 영혼과 육체를 연결하는 끈을 가르며 적들을 베어갑니다.
구역 내의 적들은 1 피해를 입으며, 이 피해는 방어구를 무시합니다.
이 피해로 적이 치명상을 입거나 사망하면, 그 생물의 영혼에 해당하는만큼 당신은 강인함을 회복합니다.
각 추가 성공은 피해를 1 증가시킵니다.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6:18
맨 마지막 한줄을 빼먹음.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6:29
ㅇㅎ 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6:38
>>4882 그 시간에 개발자들을 더 갈 수 있을덧(흡-족)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6:50
이 주문이 기존 자수정 학파와 차별화되는게 뭐냐면
적을 공격하고 내 터프가 회복하는건 자수정 쪽에 없더라고요.
적을 공격하고 내 터프가 회복하는건 자수정 쪽에 없더라고요.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6:57
>>4891 마구마구 갈아야함. ㅋㅋ
빨리 차기작 내놓으라구.
빨리 차기작 내놓으라구.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7:02
>>4892 ㅇㅎ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7:16
딥킨도 이거 쓰나?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7:30
그러니까 이게 네크로맨서는 상대의 영혼을 직접 갈취해서 나를 강화시키는게 있는거고,
거기까지 가면 자수정 학파 입장에서는 금단의 힘으로 보는 것 같음.
거기까지 가면 자수정 학파 입장에서는 금단의 힘으로 보는 것 같음.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7:37
딥킨 몰루.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7:43
>>4896 ㅇㅎ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7:50
영혼에서 생명력 빼내는거 같은데
비슷한 원리이려나
비슷한 원리이려나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7:56
실제로 데스 팩션쪽 배틀돔 설정 같은거 보면
무슨 영혼들을 직접 흡수해서 강해지는 케이스가 많았죠.
무슨 영혼들을 직접 흡수해서 강해지는 케이스가 많았죠.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18:24
글쿤요.
이 주제글은 죽었어! 더는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