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07> 하쿠농의 창깡하는 부트캠프 잡담판(8) (5000)
하쿠농◆qDlWbVT5Em
2025년 5월 31일 (토) 오후 06:35:04 - 2025년 6월 15일 (일) 오후 05:27:25
2025년 5월 31일 (토) 오후 06:35: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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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트 캠프 2 룰
기본 룰 database>2412>138-143 , database>2412>100-101
소지품 목록 database>2412>130
타입 상성 목록 database>2412>60
기술목록 database>2412>27
역대 로그 database>2412>28
샘플 덱 목록
1. 하루 우라라 database>2412>86-89
2. 타카카모 시즈노 database>2412>90-93
3. 이부키 스이카 database>2412>131-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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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트 캠프 2 룰
기본 룰 database>2412>138-143 , database>2412>100-101
소지품 목록 database>2412>130
타입 상성 목록 database>2412>60
기술목록 database>2412>27
역대 로그 database>2412>28
샘플 덱 목록
1. 하루 우라라 database>2412>86-89
2. 타카카모 시즈노 database>2412>90-93
3. 이부키 스이카 database>2412>131-135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34:18
대체로 괜찮네요. 바운스는 나중에 전체상 보고 다시 얘기한다 치고...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35:07
(오로지 트리거 용으로만 전용을 소비하는 게 좀 애매하다)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36:11
>>1374 힝힝(@아쉽)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36:35
그리고 >>1376에 대해 말하자면
펑크잭으로 할만한 무언가가 떠오르지 않아....!
펑크잭으로 할만한 무언가가 떠오르지 않아....!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36:39
복흑+추가장답이 될 것인가(팝콘)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38:29
아 2고유에 이번 턴
선행/이번 턴
이렇게 와야할 듯
선행/이번 턴
이렇게 와야할 듯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38:41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39:37
그거 마검이라 좀 빡셈 ㅋㅋ...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40:02
>>1382 크/아/앗
이러면 진짜로 펑크잭으로 할 거 없어진다....,(@사실)
이러면 진짜로 펑크잭으로 할 거 없어진다....,(@사실)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40:22
복흑에 장갑 자체는 뭔가 쉽게 붙을 건 아니고
까다로운 특수조건으로 붙는 느낌들 아닐까 싶으요.
까다로운 특수조건으로 붙는 느낌들 아닐까 싶으요.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40:34
아트라 숲의주인은 좋았죠 그런 의미에서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41:15
>>1384 흠....,
이러면 발동형 특성 후에 뭔갈 하면 좋을 거 같은데...,(@흐음 콘)
이러면 발동형 특성 후에 뭔갈 하면 좋을 거 같은데...,(@흐음 콘)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41:28
『비선형적 엔드로피 스킨』
키메라 고유 포텐셜
선행
이번 턴 동안 아군이 내보내는 기술의 추가효과를 제거하고
각 분류에 따른 별개의 추가효과를 발동한다.
이 포텐셜은 연속해서 발동할 수 없다.
2고유 텍스트는 이렇게 수정하면 될까유?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41:50
어우 오늘도 배탈나서 설사가 안멈추네...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42:02
선행/이번 턴 동안 아군이 내보내는 기술의 추가효과를 제거하고
각 분류에 따른 별개의 추가효과를 발동한다.
이 포텐셜은 연속해서 발동할 수 없다.
각 분류에 따른 별개의 추가효과를 발동한다.
이 포텐셜은 연속해서 발동할 수 없다.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42:20
>>1389 확인.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46:38
2 펑크록 자신의 「소리」 기술의 위력을 강화(1.3배)한다. 상대의 「소리」 기술의 위력을 반감한다.
사실 무진장 어울리는 특성은 있긴 한데 ㅋㅋ...
사실 무진장 어울리는 특성은 있긴 한데 ㅋㅋ...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48:52
스프린더어어어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49:25
스프린더어ㅓ어ㅓㅓㅓ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49:30
>>1391 육성과 이것저것의 문제가ㅏㅏㅏㅏㅏㅏㅏㅏㅏ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49:42
가 아니라,
씁, 이거 쓸 수 있겠는데.(@???)
씁, 이거 쓸 수 있겠는데.(@???)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49:44
육성이랑은 아무 상관이 없(ry
특성이라서
특성이라서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50:44
앞의 소리 기술 1.3배 때문에 쓸데없이 강해서 높은 소켓만 어케 하면
필드에 등장한 턴 상대의 기술을 소리 기술로 취급한다 같는 전용 쓰면 되는데.
필드에 등장한 턴 상대의 기술을 소리 기술로 취급한다 같는 전용 쓰면 되는데.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51:07
>>1396 전용으로 펑크록 변경 후에 계제로 소리 기술 취급은요?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51:08
사실 간도가 저 고유를 쓰려면 A하고 B를 매우 높은 확률로 지시 능력에 부어야해서
어딘가의 재판장급으로 뎁스가 얇아지겠군...
어딘가의 재판장급으로 뎁스가 얇아지겠군...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51:44
육성 B...던가요? 흠
가능할지도 전용에 계제 부으면
가능할지도 전용에 계제 부으면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52:14
임의 교대로 필드에 등장한 턴 상대의 기술을 소리 기술로 취급한다.
정도의 계제면 어떻게든
정도의 계제면 어떻게든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54:59
database>2153>68-71
변경점
>흑수 사 - 로쟈 속별 변경
『흑수화 - 사(蛇)』… 1/시/선행 자신의 「독찌르기」의 우선도에 +1 한다.
↓
『주살 - 사독(蛇毒)』… 1/시/자동 「강철」「독」타입도 「독」상태로 할 수 있다.
>펑크잭 대폭 변경.
너무 많아 링크 참고.
변경점
>흑수 사 - 로쟈 속별 변경
『흑수화 - 사(蛇)』… 1/시/선행 자신의 「독찌르기」의 우선도에 +1 한다.
↓
『주살 - 사독(蛇毒)』… 1/시/자동 「강철」「독」타입도 「독」상태로 할 수 있다.
>펑크잭 대폭 변경.
너무 많아 링크 참고.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55:26
속별은 일단 컷하고(개인적으로 부식 TO를 높게 침)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55:54
부식 TO가 글케 높아?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55:56
>>1403 1/시인데도 컷이에오?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56:05
1/시/자동이면 통과할법하지 않나 싶긴 한데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56:18
사로쟈 자체적으로 독 부여하는 수단도 3할 독찌르기에
확정은 전용인디;;;
확정은 전용인디;;;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56:24
ㅇㅇ
랄까 딱히 산성도 아니고 흑수 사
랄까 딱히 산성도 아니고 흑수 사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56:32
근데 그거랑 별개로. 주살이랑 산성이랑 어울리지 않는건 맞아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56:54
뭐 일단 짤린 건 짤린 거니 뒤적거려봐야겠구만(....)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57:16
주살-사독은 컨셉적으로 급소에 맞았을때 트리거가 맞지 않나? 싶기도 하고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57:42
이건 내가 개인적으로 그냥 상성변환계에 민감해서 그런 것도 있음.
여하튼 펑키씨는 그냥 자신을 특성 펑크록으로 만든다면 전용 TO가 꽉 차요
여하튼 펑키씨는 그냥 자신을 특성 펑크록으로 만든다면 전용 TO가 꽉 차요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58:15
(상위 특성으로 만드는 속별 자체도 여러번 얘기했지만.
상점 안쓰면 강한 페널티 붙어야하기도 하고요)
상점 안쓰면 강한 페널티 붙어야하기도 하고요)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58:37
정 생각 안나면 그냥 가면라이더 범용 붙이는 것도 한 방법.
펑크록 자체가 일단 재미있게 나왔고
펑크록 자체가 일단 재미있게 나왔고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59:17
>>1411 그걸 반영한게 1계제의 급소율 증가였지만요(@사실)
>>1412-1414
아아, 선전포고까지 쓰기에는 칸이 너무 좁으니 선전포고를 빼야되는 군요(@납득)
>>1412-1414
아아, 선전포고까지 쓰기에는 칸이 너무 좁으니 선전포고를 빼야되는 군요(@납득)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59:25
『주살-독』…공격이 급소에 맞았을 때 대미지 계산 전에 상대의 「방어 : -1」 한다.
가 주살에는 어울릴듯
가 주살에는 어울릴듯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0:59:28
원작 재현적으로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00:00
>>1416-1417 호흡으로 크리 내는 걸 1계제로 해놨으니 거기에 연계해서면
꽤 좋네요. 아이디어 감사합니다.
꽤 좋네요. 아이디어 감사합니다.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00:26
주살 독 저정도면 인정이지 ㅇㅇ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00:47
피해 판정 전에 상대의 「방어 : -1」 한다.
이러면 될 듯.
이러면 될 듯.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01:24
임의 교대턴 소리 기술 취급이면
목스프레이를 기용해서 적 바운스를 랭업용으로 쓸 수 있어
@?
목스프레이를 기용해서 적 바운스를 랭업용으로 쓸 수 있어
@?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01:32
흠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01:36
시스템이란 뭘까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01:56
고유 키워드는 도만이 만든걸로 할까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02:02
세계의 규칙 비슷한 거 아닐까.
아르세우스가 만들었을지도 모르고...
아르세우스가 만들었을지도 모르고...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02:02
근원에 접속한 유일한 녀석이고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02:18
세계의 규칙에 원령종이라는 신종을 짜넣은게 도만이란 말이지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02:30
아 아니면 그래
기왕 분류를 이용하는 거겠다
속별은 펀치 기술을 소리 기술로도 취급한다
이러는 것도?
기왕 분류를 이용하는 거겠다
속별은 펀치 기술을 소리 기술로도 취급한다
이러는 것도?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02:58
공격 성능도 어느 정도는 있는 바운스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03:00
수업에서 안 나온 고유 키워드(상태 변화) 어떻게 등장시킬까 했는데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03:03
이러면 되려나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03:20
"엣 그런 상태변화 없었는데?"
"아아, 세계에 짜넣었다." 같은 느낌으로
"아아, 세계에 짜넣었다." 같은 느낌으로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03:20
그 림버스 상태변화 싹 집어넣은건가
도만도 쩌는구마안
도만도 쩌는구마안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03:58
뭐 한 포켓몬이 만든 고유 키워드가
널리 퍼져서 사람들 인식에 자리잡고. 그럼 시스템이 범용으로 또 그걸 받아들인다~
같은 것까진 생각했는데
널리 퍼져서 사람들 인식에 자리잡고. 그럼 시스템이 범용으로 또 그걸 받아들인다~
같은 것까진 생각했는데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04:07
갑작스럽게 나타나려면 그런 것도 좋겠네 ㅇㅇ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04:37
...파열 뭐였지 라임?(시춘이 짜는 중)
나도 괜찮아 보이는 건 도입할까...
나도 괜찮아 보이는 건 도입할까...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05:32
상대의 공격을 받았을 때 1/16 비례 대미지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05:58
중첩됨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06:06
>>1438 메인이지 이게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06:19
아하
개셌구나.
개셌구나.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06:21
턴 수에 비례해서 중첩되게 하는게 깔끔하겠네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06:26
아니 방금 생각한거야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06:34
>>1437 원본은 이거만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07:22
database>2153>73-74
둘 다 수정 완료---
나머지 셋은 금욜에 짜겠네.
(@내일은 야간 편돌이의 날)
둘 다 수정 완료---
나머지 셋은 금욜에 짜겠네.
(@내일은 야간 편돌이의 날)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07:31
상대의 공격을 받을 때 「파열」 상태의 턴 수에 비례해 N/16의 비례 대미지를 받는다.
려나
려나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07:47
뭐 보통은 고작해야 2~3턴이겠지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08:11
흐음 과연 과연.
괜찮을지도 ㅇㅇ
차피 치우햄 이벤트덱...이고 시범도입해서 임상실험 해볼까.
괜찮을지도 ㅇㅇ
차피 치우햄 이벤트덱...이고 시범도입해서 임상실험 해볼까.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10:12
뭔가 비례가 두 번 들어가니까 안 이쁘네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10:14
『괴면가수의 공연』… 아군과 교대해서 필드에 등장한 턴 동안 상대의 기술을 「소리」기술로 취급한다.
『괴면가수의 순회』… 자신이 상대의 「소리」기술을 받으면 임의의 아군과 교대할 수 있다.
임의 교대로 필드에 등장한 턴 상대의 기술을 「소리」기술로 취급한다.
상대의 「소리」기술을 받으면 임의 교대할 수 있다.
+덤(속별 : 자신의 펀치 기술을 소리 기술로도 취급한다. 도 가능할듯요.)
『괴면가수의 순회』… 자신이 상대의 「소리」기술을 받으면 임의의 아군과 교대할 수 있다.
임의 교대로 필드에 등장한 턴 상대의 기술을 「소리」기술로 취급한다.
상대의 「소리」기술을 받으면 임의 교대할 수 있다.
+덤(속별 : 자신의 펀치 기술을 소리 기술로도 취급한다. 도 가능할듯요.)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10:28
상대의 공격을 받을 때 「파열」 상태의 턴 수에 비례해 N/16의 「HP」 대미지를 받는다.
이 정도면 이쁘겠지
이 정도면 이쁘겠지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10:59
상대의 공격이 명중했을 때 「파열」 상태의 턴 수에 비례해 N/16의 비례 대미지를 받는다.
나아는 일단 이렇게 도입할 듯. 버텨라는 못 뚫게
나아는 일단 이렇게 도입할 듯. 버텨라는 못 뚫게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12:03
『흑미사의 독날』… 자신이 내보내는 「독찌르기」의 우선도에 비례하여 급소에 맞기 쉬워진다.(C+1~4)
「독찌르기」가
「독찌르기」가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12:50
>>1451 대미지 받기 전에 받는거구나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13:33
ㅇㅇ
부트 파워에서 버텨라까지 뚫어버리면 너무 셀것도 같고 해서.
부트 파워에서 버텨라까지 뚫어버리면 너무 셀것도 같고 해서.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14:18
database>2412>153
마침 이벤트덱 짜는 중이겠다. 시범도입하고 문제없음 정식도입 하려구
마침 이벤트덱 짜는 중이겠다. 시범도입하고 문제없음 정식도입 하려구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14:58
오늘은 일찍 자야긋다.
다들 굿 밤---
다들 굿 밤---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15:03
굿밤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15:04
뱌뱌~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16:37
잘자ㅡ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17:45
아 흠.
연속기...가 근데 재미있어지네.
원래 파열은 파열부여 안하는 다코인 기술에 횟수가 녹아내리는데
여기선 연속기 얻어맞으면 사실상 죽으니까 파열 부여자는 연속기 못쓰겠어.
연속기...가 근데 재미있어지네.
원래 파열은 파열부여 안하는 다코인 기술에 횟수가 녹아내리는데
여기선 연속기 얻어맞으면 사실상 죽으니까 파열 부여자는 연속기 못쓰겠어.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18:12
키소가 물/강철이 된 것으로 발생한 땅잡이 mk2 채용
뭘 채용할까 하다가 발견한 고대종 모스노우
뭘 채용할까 하다가 발견한 고대종 모스노우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18:24
이걸 고대중 2마리를 써야하나...?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20:05
>>1460 끼야아아악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21:07
>>1460 못 쓰지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21:13
랄까 명중 판정은 1회니까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21:22
나 같은 경우는 1회만 적용하려고 하긴 했어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21:25
뭐 구현한다면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21:39
아하 과연.
뭐 막히는 건 트리플악셀 정도겠구나
뭐 막히는 건 트리플악셀 정도겠구나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21:55
자신의 「연속기」가 명중한만큼 상대의 「파열」 상태를 갱신한다.
가 아닐까
가 아닐까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22:10
포텐셜로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22:33
ㅇㅇ 좀 상위 파워라인에선
포텐셜로 1~2턴 파열 상정으로 할만하겠네
포텐셜로 1~2턴 파열 상정으로 할만하겠네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23:22
파열 자체는 걸기를 2턴을 기본으로 해야겠구만.
살짝 자주 걸 수 있게...
흠흠
살짝 자주 걸 수 있게...
흠흠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23:46
산성비랑 어울린다... 흠...
얼마나 여기에서 시간을 낭비할지 궁금하군기래(?)
얼마나 여기에서 시간을 낭비할지 궁금하군기래(?)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24:11
그냥 부식계의 영원한 친구 아시도 미나 데려오죠(?)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11:26:48
버틴이나 리버스 캐릭터 넣고 산성비(폭풍우) 드립치고 싶긴 한데 사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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