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88> [채팅] 어딘가의 초차원 오픈 잡담방 -272- (1001)
에주
2025년 5월 13일 (화) 오후 05:46:20 - 2025년 5월 15일 (목) 오후 03:53:12
2025년 5월 13일 (화) 오후 05:46:20
☆★☆★초톡방배 가장 ㅇㅇ할 것 같은 캐릭터 이벤트 입후보 및 질문 수집중★☆★☆
☞ https://bit.ly/4kh8gIE ☜
메인위키: https://bit.ly/2UOMF0L
뉴비들을 위한 간략한 캐릭터 목록: https://bit.ly/3da6h5D
사설위키(대피소): http://opentalkwiki.ivyro.net/wiki.php/%EB%8C%80%EB%AC%B8
1:1 카톡방: >3259>
웹박수: https://pushoong.com/ask/3894969769
[공지] 현실 차원에서의 접속이 확인됩니다. 재밌게 놉시다.
[공지] 방장 звездá는 항상 보고는 있음.
[규칙]
1. 떠날때에는 확실하게 떠날 것. 컴백 여지에 대한 발언은 허용. 작별은 서로 감정없이 한번정도만 언급하는걸로 깔끔하게 할것.
떠날때 미련가지는 발언 및 감정적 발언은 삼가. 떠날때 말은 지킬 것.
2. 어장이 오래되었다고 상대를 옹호하는 AT금지. 지적의 경우 그 지적의 어투나 커질 파장을 지적하지 않기. 지적이 들어오면 확실히 입장을 밝히고 해결할것.
3.다른 사람들이 동조한다고 해서 방관은 금물. 이상하다고 싶으면 2번규칙에 따라,지적과 수용,해명과정을 거치자.
4. 문제가 생길때는 공과 사를 구분하자. 무조건 우리가 옳다는 생각과 식구감싸기 식의 옹호를 버리자.
5. 아직 내지 않았거나, 어장에서 내린(혹은 데려오지 않은) 캐릭터의 이야기는 자제하자.
6. 모브캐가 비중 높게 독백에서 나올 경우, 위키 등재나 각주 설명을 사용해보자. 또한 모브캐의 암기를 강요하지 말자.
7. 픽크루를 올릴때 반드시 캐릭터명을 명시하도록 하자.
8. 유사시를 위해 0답글에 어장을 세운사람이 누군지 나메를 적어두자.
9. 타작품 언급시 스포일러라는 지적이 하나라도 들어올 시 마스크 처리된다.
10. 특정 작품의 이야기를 너무 길게 하면 AT로 취급한다. 특히 단순한 감상이나 플레이 이야기가 주가되지 않도록 하자.
11. 특정 작품 기반 AU설정및 썰은 위키내 문서를 활용하자.
※오픈 톡방 컨셉의 상L 이름칸은 오픈 카톡에서 쓰는 닉네임이란 느낌
※오픈 톡방 컨셉이기에 앵커 안 달고 그냥 막 다시면 됩니다.
※세계관은 그냥 모든 차원이 겹치는 컨셉이기에 톡방 자체에 영향만 안 주면 뭐든지 okay (상황극판 룰에 걸리는 일 제외)
※1000 차면 캡틴이 아니어도 다음 어장 세워도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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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칙]
1. 떠날때에는 확실하게 떠날 것. 컴백 여지에 대한 발언은 허용. 작별은 서로 감정없이 한번정도만 언급하는걸로 깔끔하게 할것.
떠날때 미련가지는 발언 및 감정적 발언은 삼가. 떠날때 말은 지킬 것.
2. 어장이 오래되었다고 상대를 옹호하는 AT금지. 지적의 경우 그 지적의 어투나 커질 파장을 지적하지 않기. 지적이 들어오면 확실히 입장을 밝히고 해결할것.
3.다른 사람들이 동조한다고 해서 방관은 금물. 이상하다고 싶으면 2번규칙에 따라,지적과 수용,해명과정을 거치자.
4. 문제가 생길때는 공과 사를 구분하자. 무조건 우리가 옳다는 생각과 식구감싸기 식의 옹호를 버리자.
5. 아직 내지 않았거나, 어장에서 내린(혹은 데려오지 않은) 캐릭터의 이야기는 자제하자.
6. 모브캐가 비중 높게 독백에서 나올 경우, 위키 등재나 각주 설명을 사용해보자. 또한 모브캐의 암기를 강요하지 말자.
7. 픽크루를 올릴때 반드시 캐릭터명을 명시하도록 하자.
8. 유사시를 위해 0답글에 어장을 세운사람이 누군지 나메를 적어두자.
9. 타작품 언급시 스포일러라는 지적이 하나라도 들어올 시 마스크 처리된다.
10. 특정 작품의 이야기를 너무 길게 하면 AT로 취급한다. 특히 단순한 감상이나 플레이 이야기가 주가되지 않도록 하자.
11. 특정 작품 기반 AU설정및 썰은 위키내 문서를 활용하자.
※오픈 톡방 컨셉의 상L 이름칸은 오픈 카톡에서 쓰는 닉네임이란 느낌
※오픈 톡방 컨셉이기에 앵커 안 달고 그냥 막 다시면 됩니다.
※세계관은 그냥 모든 차원이 겹치는 컨셉이기에 톡방 자체에 영향만 안 주면 뭐든지 okay (상황극판 룰에 걸리는 일 제외)
※1000 차면 캡틴이 아니어도 다음 어장 세워도 됨.
2025년 5월 15일 (목) 오전 11:55: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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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tuplay>2109>3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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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리거 워닝! 해당 독백은 친밀한 주변인의 사망 등의 내용이 간략히 등장합니다. 주의할 것!!
한나 브라운이 사라졌다.
에드가가 그 사실을 알아차린 것은 제법 시간이 흘러서다. 한나는 평소에도 그리 인기척 큰 편은 아니었고, 말을 걸 때는 소란스럽긴 했으나 제 방에 틀어박혀 있을 적에는 무얼 하는지는 몰라도 제법 조용한 편에 속했다. 그러므로 저택에 내려앉은 침묵은 에드가에게 그리 이상하게 여겨지는 것은 아니었다. 더군다나 이상하게 생긴 인형 한 개가 생긴 이후로는 더더욱이.
그러나 오늘은 무언가 조금 달랐다. 바람이 지나간 건가, 했던 희미한 소리가 들린 후. 언제나처럼 한나에게 간식을 만들어 가져다주려 했던 에드가는 한나의 방문을 가볍게 두드렸다. 들려오는 답은 없다. 평소였으면 제가 이리 노크하기도 전에 바로 알고 활짝 웃는 낯으로 문을 열어주던 소녀였음에도. 불길하고도 서늘한 감각이 등을 훑고 내려갔다. 그가 급히 문을 열자, 보이는 것은 그리 아끼던 인형들만이 다다. 그 사이에 있어야 하는 이가 없다.
들고 있던 쟁반마저 내팽개치고 그는 급히 현관문 가로 내려간다. 골목 너머로 소리 없이 사라지는 작은 인영이 보인다. 한나다.
바로 문밖을 나서려던 그는, 문득 소녀가 자신이 바깥에 나서려는 것 꺼려하는 기색이었던 것을 떠올린다. 잠시간의 망설임. 그는 결국 급히 제 방으로 뛰어 들어간다. 캡모자와 후드티를 걸쳐 모자들 깊이 눌러쓰고는, 사라진 이를 뒤쫓아 달린다.
왜 그리 필사적으로 쫓아가냐 묻는다면, 그 역시도 명확한 답을 알지는 못했다. 한나 브라운은 빈말로도 좋기만 한 동거인은 아니었다. 비록 기억 잃은 그를 구했다고는 해도. 소란스러울 정도로 재잘거리며, 시도 때도 없이 엉겨 붙고, 그 두 눈을 반짝거리며 무어든 해달라 귀찮게 졸라댔다. 기억을 잃은 후 그가 제일 먼저 배운 것 중 하나도 화관을 만드는 법과 베이킹이라는 것만으로도 말을 다 한 셈이다. 거기에다가 한나가 본인의 입으로 스스로 뱀파이어라 밝힌 이후로는, 피까지 빨리고 있었으니.
그럼에도 이리 신경 쓰이는 까닭은 분명 그 눈동자 때문일 것이다.
그 말간 눈동자. 피가 고인 듯 선명한 붉은빛이면서도, 소름 끼치거나 기이하다는 감각보다도, 마치 투명한 개울물을 들여다보는 듯한 감상을 주는. 이상하게 여겨질 정도로 투명한 호의며, 말이 아니라 하더라도 온몸과 시선으로 당신이 좋다 전달하는 듯한 태도. 그 모든 것이 생경했다. 단순히 그가 기억이 없기 때문만은 아닐 것이다. 그건 매번 얼음이 불에 타는 장면을 보는 듯한 느낌을 들게 했다. 더 짜증 나는 점은, 에드가 역시도 그에 점차 익숙해졌다는 점이다. 그것을 볼 때 거슬리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그게 부재할 적에 심기 불편해질 정도로.
그렇게 얼마나 도시를 뛰어다녔을까. 숨이 목 끝까지 차오르기를 몇 번이고 반복하고, 드디어 한나는 한 골목 끝에 멈춰 선다. 에드가는 밭은 숨을 내뱉으며 옆에 있는 담벼락을 손으로 짚는다. 다리가 금방이라도 주저앉을 듯, 제대로 서지 못하고 떨린다. 숨을 고른다. 피 맛이 나는 목 너머로 침을 여러 번 삼키고 나서야, 그는 입을 연다.
"엄청, 빠르시네요... 한나 씨. 몇 번을 놓쳤는지..."
그러나 돌아오는 답은 없다. 비로소 허리를 숙여 숨을 고르던 에드가는 고개를 든다.
"한나 씨...?"
몇 번 눈을 깜박이자 시야 선명해진다. 자신의 앞에 망연히 서 있는 소녀와, 소녀의 발치에...
코끝을 맴도는 향은 어째서인지 익숙한 종류의 것이다. 무언가를 생각하기도 전에, 몸이 먼저 움직인다. 그는 재빠르게 손을 뻗어 한나의 눈가를 가린다. 그 앞에 있는 이가 누군지는 몰라도, 항상 명랑했던 한나가 이리 굳을 정도라면. 시선을 내리면 소녀의 손안에서 이미 사람이 떠난 그네처럼 얕게 흔들리는 펜듈럼이 있다. 이미 흘러나와 굳은지 좀 시간이 흐른 피가 보인다. 에드가는 입을 열었다가, 다시 닫는다.
"...한나 씨."
그는 손에 조금 더 힘을 주어 한나의 눈가를 완전히 덮는다. 손바닥 밑의 축축한 감촉을 애써 무시하며 목소리를 가다듬는다. 다른 팔로 소녀의 어깨를 끌어당긴다.
"한나 씨, 쉬이... 괜찮아요. 보지 마세요, 괜찮아요, 괜찮습니다, 내가 여기 있어요..."
답이 돌아오지 않는 말을, 한참을, 그리 중얼거린다. 그리고 그의 목이 쉬어갈 즈음, 그리하여 잠시 침묵 내려앉을 때서야.
땡그랑—.
힘이 풀린 손에서 펜듈럼이 낙하한다. 바닥을 여러 번 구르다가, 그 앞에 놓인 서늘한 몸에 닿는다. 그의 손바닥으로도 가려지지 못한 물방울이 뺨을 타고 굴러떨어진다. 숨을 급히 들이마시듯 들려오는 호흡 소리. 에드가는 소녀의 몸을 돌린다. 그리고 다시 제 품으로 끌어당겨 안는다. 젖어드는 옷깃은 그다지 신경 쓰이지 않는다. 그보다는 애써 참던 것이 쏟아지듯, 옷 너머로 닿는 떨리는 작은 몸이 더 신경 긁는다. 그는 말없이 한나의 무릎 아래 팔을 밀어 넣는다. 그렇게 들어 올리자 익숙하게 팔을 목가에 두르며 매달려온다. 에드가는 잠시 침묵한다. 잠긴 목소리 흘러나온다.
"이제 집으로 돌아갑시다, 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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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리거 워닝! 해당 독백은 친밀한 주변인의 사망 등의 내용이 간략히 등장합니다. 주의할 것!!
한나 브라운이 사라졌다.
에드가가 그 사실을 알아차린 것은 제법 시간이 흘러서다. 한나는 평소에도 그리 인기척 큰 편은 아니었고, 말을 걸 때는 소란스럽긴 했으나 제 방에 틀어박혀 있을 적에는 무얼 하는지는 몰라도 제법 조용한 편에 속했다. 그러므로 저택에 내려앉은 침묵은 에드가에게 그리 이상하게 여겨지는 것은 아니었다. 더군다나 이상하게 생긴 인형 한 개가 생긴 이후로는 더더욱이.
그러나 오늘은 무언가 조금 달랐다. 바람이 지나간 건가, 했던 희미한 소리가 들린 후. 언제나처럼 한나에게 간식을 만들어 가져다주려 했던 에드가는 한나의 방문을 가볍게 두드렸다. 들려오는 답은 없다. 평소였으면 제가 이리 노크하기도 전에 바로 알고 활짝 웃는 낯으로 문을 열어주던 소녀였음에도. 불길하고도 서늘한 감각이 등을 훑고 내려갔다. 그가 급히 문을 열자, 보이는 것은 그리 아끼던 인형들만이 다다. 그 사이에 있어야 하는 이가 없다.
들고 있던 쟁반마저 내팽개치고 그는 급히 현관문 가로 내려간다. 골목 너머로 소리 없이 사라지는 작은 인영이 보인다. 한나다.
바로 문밖을 나서려던 그는, 문득 소녀가 자신이 바깥에 나서려는 것 꺼려하는 기색이었던 것을 떠올린다. 잠시간의 망설임. 그는 결국 급히 제 방으로 뛰어 들어간다. 캡모자와 후드티를 걸쳐 모자들 깊이 눌러쓰고는, 사라진 이를 뒤쫓아 달린다.
왜 그리 필사적으로 쫓아가냐 묻는다면, 그 역시도 명확한 답을 알지는 못했다. 한나 브라운은 빈말로도 좋기만 한 동거인은 아니었다. 비록 기억 잃은 그를 구했다고는 해도. 소란스러울 정도로 재잘거리며, 시도 때도 없이 엉겨 붙고, 그 두 눈을 반짝거리며 무어든 해달라 귀찮게 졸라댔다. 기억을 잃은 후 그가 제일 먼저 배운 것 중 하나도 화관을 만드는 법과 베이킹이라는 것만으로도 말을 다 한 셈이다. 거기에다가 한나가 본인의 입으로 스스로 뱀파이어라 밝힌 이후로는, 피까지 빨리고 있었으니.
그럼에도 이리 신경 쓰이는 까닭은 분명 그 눈동자 때문일 것이다.
그 말간 눈동자. 피가 고인 듯 선명한 붉은빛이면서도, 소름 끼치거나 기이하다는 감각보다도, 마치 투명한 개울물을 들여다보는 듯한 감상을 주는. 이상하게 여겨질 정도로 투명한 호의며, 말이 아니라 하더라도 온몸과 시선으로 당신이 좋다 전달하는 듯한 태도. 그 모든 것이 생경했다. 단순히 그가 기억이 없기 때문만은 아닐 것이다. 그건 매번 얼음이 불에 타는 장면을 보는 듯한 느낌을 들게 했다. 더 짜증 나는 점은, 에드가 역시도 그에 점차 익숙해졌다는 점이다. 그것을 볼 때 거슬리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그게 부재할 적에 심기 불편해질 정도로.
그렇게 얼마나 도시를 뛰어다녔을까. 숨이 목 끝까지 차오르기를 몇 번이고 반복하고, 드디어 한나는 한 골목 끝에 멈춰 선다. 에드가는 밭은 숨을 내뱉으며 옆에 있는 담벼락을 손으로 짚는다. 다리가 금방이라도 주저앉을 듯, 제대로 서지 못하고 떨린다. 숨을 고른다. 피 맛이 나는 목 너머로 침을 여러 번 삼키고 나서야, 그는 입을 연다.
"엄청, 빠르시네요... 한나 씨. 몇 번을 놓쳤는지..."
그러나 돌아오는 답은 없다. 비로소 허리를 숙여 숨을 고르던 에드가는 고개를 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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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끝을 맴도는 향은 어째서인지 익숙한 종류의 것이다. 무언가를 생각하기도 전에, 몸이 먼저 움직인다. 그는 재빠르게 손을 뻗어 한나의 눈가를 가린다. 그 앞에 있는 이가 누군지는 몰라도, 항상 명랑했던 한나가 이리 굳을 정도라면. 시선을 내리면 소녀의 손안에서 이미 사람이 떠난 그네처럼 얕게 흔들리는 펜듈럼이 있다. 이미 흘러나와 굳은지 좀 시간이 흐른 피가 보인다. 에드가는 입을 열었다가, 다시 닫는다.
"...한나 씨."
그는 손에 조금 더 힘을 주어 한나의 눈가를 완전히 덮는다. 손바닥 밑의 축축한 감촉을 애써 무시하며 목소리를 가다듬는다. 다른 팔로 소녀의 어깨를 끌어당긴다.
"한나 씨, 쉬이... 괜찮아요. 보지 마세요, 괜찮아요, 괜찮습니다, 내가 여기 있어요..."
답이 돌아오지 않는 말을, 한참을, 그리 중얼거린다. 그리고 그의 목이 쉬어갈 즈음, 그리하여 잠시 침묵 내려앉을 때서야.
땡그랑—.
힘이 풀린 손에서 펜듈럼이 낙하한다. 바닥을 여러 번 구르다가, 그 앞에 놓인 서늘한 몸에 닿는다. 그의 손바닥으로도 가려지지 못한 물방울이 뺨을 타고 굴러떨어진다. 숨을 급히 들이마시듯 들려오는 호흡 소리. 에드가는 소녀의 몸을 돌린다. 그리고 다시 제 품으로 끌어당겨 안는다. 젖어드는 옷깃은 그다지 신경 쓰이지 않는다. 그보다는 애써 참던 것이 쏟아지듯, 옷 너머로 닿는 떨리는 작은 몸이 더 신경 긁는다. 그는 말없이 한나의 무릎 아래 팔을 밀어 넣는다. 그렇게 들어 올리자 익숙하게 팔을 목가에 두르며 매달려온다. 에드가는 잠시 침묵한다. 잠긴 목소리 흘러나온다.
"이제 집으로 돌아갑시다, 우리."
2025년 5월 15일 (목) 오전 11:55:06
+
"정말 같이 안 자도 괜찮겠어요?"
"..."
"...알겠어요, 나중에라도 오고 싶으면 오시는 겁니다?"
끝까지 걱정스러운 눈초리를 감추지 못하던 에드가는 머뭇거리며 자신의 방 안으로 돌아간다. 탁, 문이 닫히는 소리. 그리고 복도에는 어둠 내려앉는다.
"정말 같이 안 자도 괜찮겠어요?"
"..."
"...알겠어요, 나중에라도 오고 싶으면 오시는 겁니다?"
끝까지 걱정스러운 눈초리를 감추지 못하던 에드가는 머뭇거리며 자신의 방 안으로 돌아간다. 탁, 문이 닫히는 소리. 그리고 복도에는 어둠 내려앉는다.
이 주제글은 죽었어! 더는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