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6 [ALL/연애/청춘물] 내 옆자리의 신 님 4U :: 34번째 이야기 (1001)
종료
작성자:◆zQ2YWEYFs.
작성일:2025-02-05 (수) 15:50:51
갱신일:2025-02-06 (목) 15:24:23
#0◆zQ2YWEYFs.(NqJ6x7lGny)2025-02-05 (수) 15:50:51
*본 스레는 참치 상황극판의 기본적인 규칙을 따릅니다.
*의도적으로 특정 누군가를 따돌리거나 소외시키지 않도록 노력합시다. 누군가가 들어오면 반드시 인사를 해주세요.
*연애물 성격이 있는 만큼, 웹박수를 통해 오너입 익명 앓이, 캐릭터에게 줄 익명 선물을 보낼 수 있습니다. 특별한 일이 없으면 매주 토요일이 되는 0시에 공개됩니다.
익명 앓이의 경우는 머릿말로 [앓이], 익명 선물의 경우는 [선물]을 달아주세요.
*연플을 노리는 등의 이유로 특정한 누군가하고만 놀지 말고 골고루, 다양하게 노는 것을 권장합니다.
*기본적으로 참치 상황극판 규칙을 지키면서 재밌게 놀면 큰 문제가 될 것은 없습니다.
*본 스레는 기본적으로 15세 이용가입니다.
*성적 수위는 키스까지이며 그 수준을 넘어서는 직,간접적 드립이나 발언을 일체 강력하게 금지합니다. 적발시 시트가 내려가게 됩니다.
위키 - https://bit.ly/3BVugbj
웹박수 - http://bit.ly/3VYoyfO
시트 스레 - https://bbs2.tunaground.net/trace/situplay/105
선관&임시 스레 - https://bbs2.tunaground.net/trace/situplay/103
크리스마스 파티 - situplay>375>655
랜덤 선물 리스트 - situplay>375>672
코오리마츠리 1차 신청 - situplay>375>847
*의도적으로 특정 누군가를 따돌리거나 소외시키지 않도록 노력합시다. 누군가가 들어오면 반드시 인사를 해주세요.
*연애물 성격이 있는 만큼, 웹박수를 통해 오너입 익명 앓이, 캐릭터에게 줄 익명 선물을 보낼 수 있습니다. 특별한 일이 없으면 매주 토요일이 되는 0시에 공개됩니다.
익명 앓이의 경우는 머릿말로 [앓이], 익명 선물의 경우는 [선물]을 달아주세요.
*연플을 노리는 등의 이유로 특정한 누군가하고만 놀지 말고 골고루, 다양하게 노는 것을 권장합니다.
*기본적으로 참치 상황극판 규칙을 지키면서 재밌게 놀면 큰 문제가 될 것은 없습니다.
*본 스레는 기본적으로 15세 이용가입니다.
*성적 수위는 키스까지이며 그 수준을 넘어서는 직,간접적 드립이나 발언을 일체 강력하게 금지합니다. 적발시 시트가 내려가게 됩니다.
위키 - https://bit.ly/3BVugbj
웹박수 - http://bit.ly/3VYoyfO
시트 스레 - https://bbs2.tunaground.net/trace/situplay/105
선관&임시 스레 - https://bbs2.tunaground.net/trace/situplay/103
크리스마스 파티 - situplay>375>655
랜덤 선물 리스트 - situplay>375>672
코오리마츠리 1차 신청 - situplay>375>847
#220유이주(L3FlFRWMJa)2025-02-06 (목) 00:53:43

>>207 1년?! 😱 난 법을 거스르겟다!!!!(복복복복복!!)
>>208 저녁 함박 스테이크로 방금 먹었어~~~ 차드주는 아침 뭇나~~
>>209 (짤)
메이오주 어솨~~~
>>210 오후 7시? 오늘 하루 종일 밖에 있는겨? 😱
>>212 물론 그래도 되지~~~
유이랑 같이 가면 아마? 후유카가 힘들어하면 푸쉬는 못해도 아쉬운 눈빛 흘끔흘끔 하면서 "조금 더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한 번 더 들 수 있을 것 같은데..." "무게 조금 올릴 수 있을 것 같은데..." 식으로 운동 시켯을 거 같음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후유카는 다음날 지옥의 근육통에 시달리고)
담에 또 고양이 보러 오라구~~~
>>208 저녁 함박 스테이크로 방금 먹었어~~~ 차드주는 아침 뭇나~~
>>209 (짤)
메이오주 어솨~~~
>>210 오후 7시? 오늘 하루 종일 밖에 있는겨? 😱
>>212 물론 그래도 되지~~~
유이랑 같이 가면 아마? 후유카가 힘들어하면 푸쉬는 못해도 아쉬운 눈빛 흘끔흘끔 하면서 "조금 더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한 번 더 들 수 있을 것 같은데..." "무게 조금 올릴 수 있을 것 같은데..." 식으로 운동 시켯을 거 같음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후유카는 다음날 지옥의 근육통에 시달리고)
담에 또 고양이 보러 오라구~~~
이 주제글은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