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6 [ALL/연애/청춘물] 내 옆자리의 신 님 4U :: 34번째 이야기 (1001)
종료
작성자:◆zQ2YWEYFs.
작성일:2025-02-05 (수) 15:50:51
갱신일:2025-02-06 (목) 15:24:23
#0◆zQ2YWEYFs.(NqJ6x7lGny)2025-02-05 (수) 15:50:51
*본 스레는 참치 상황극판의 기본적인 규칙을 따릅니다.
*의도적으로 특정 누군가를 따돌리거나 소외시키지 않도록 노력합시다. 누군가가 들어오면 반드시 인사를 해주세요.
*연애물 성격이 있는 만큼, 웹박수를 통해 오너입 익명 앓이, 캐릭터에게 줄 익명 선물을 보낼 수 있습니다. 특별한 일이 없으면 매주 토요일이 되는 0시에 공개됩니다.
익명 앓이의 경우는 머릿말로 [앓이], 익명 선물의 경우는 [선물]을 달아주세요.
*연플을 노리는 등의 이유로 특정한 누군가하고만 놀지 말고 골고루, 다양하게 노는 것을 권장합니다.
*기본적으로 참치 상황극판 규칙을 지키면서 재밌게 놀면 큰 문제가 될 것은 없습니다.
*본 스레는 기본적으로 15세 이용가입니다.
*성적 수위는 키스까지이며 그 수준을 넘어서는 직,간접적 드립이나 발언을 일체 강력하게 금지합니다. 적발시 시트가 내려가게 됩니다.
위키 - https://bit.ly/3BVugbj
웹박수 - http://bit.ly/3VYoyfO
시트 스레 - https://bbs2.tunaground.net/trace/situplay/105
선관&임시 스레 - https://bbs2.tunaground.net/trace/situplay/103
크리스마스 파티 - situplay>375>655
랜덤 선물 리스트 - situplay>375>672
코오리마츠리 1차 신청 - situplay>375>847
*의도적으로 특정 누군가를 따돌리거나 소외시키지 않도록 노력합시다. 누군가가 들어오면 반드시 인사를 해주세요.
*연애물 성격이 있는 만큼, 웹박수를 통해 오너입 익명 앓이, 캐릭터에게 줄 익명 선물을 보낼 수 있습니다. 특별한 일이 없으면 매주 토요일이 되는 0시에 공개됩니다.
익명 앓이의 경우는 머릿말로 [앓이], 익명 선물의 경우는 [선물]을 달아주세요.
*연플을 노리는 등의 이유로 특정한 누군가하고만 놀지 말고 골고루, 다양하게 노는 것을 권장합니다.
*기본적으로 참치 상황극판 규칙을 지키면서 재밌게 놀면 큰 문제가 될 것은 없습니다.
*본 스레는 기본적으로 15세 이용가입니다.
*성적 수위는 키스까지이며 그 수준을 넘어서는 직,간접적 드립이나 발언을 일체 강력하게 금지합니다. 적발시 시트가 내려가게 됩니다.
위키 - https://bit.ly/3BVugbj
웹박수 - http://bit.ly/3VYoyfO
시트 스레 - https://bbs2.tunaground.net/trace/situplay/105
선관&임시 스레 - https://bbs2.tunaground.net/trace/situplay/103
크리스마스 파티 - situplay>375>655
랜덤 선물 리스트 - situplay>375>672
코오리마츠리 1차 신청 - situplay>375>847
#239후유카주(KFQSNJVWVO)2025-02-06 (목) 01:18:36
오토리로드의 배신.....
>>231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유카는 유이 등에 업혀가게 되고~
집에서 푹 쉬다가 바들거리는 다리를 끌고 목욕하러 갈 것 같고~
>>232 확실히 취미가 되는구나~ 도쿄에서 하려면 그것도 힘들텐데
하지만 오너적으로 둘이 다툼없이 잘 지내는 것도 좋지만~
나는 걱정 안하는데 유카는 내심 두 사람이 사귀는게 과연 서로에게 좋을지에 대한 걱정이 있대~ 조금은 조마조마한 느낌이려나 싶고?
좋아지면 엄청 좋아질 것 같은데 나빠진다면 한없이 나빠질수도 있겠다는 그런 생각이랄까~
아직 사귄다는 거 처음 들었을 때 생각이고 둘이 예쁘게 잘 사귀는 모습 지켜보면 금방 쏙 들어갈 걱정이겠지만~
>>236
부활동 두개는 역시 허용불가겠지? 아쉽다 힝힝
왠지 아카리 책도 좋아하고 글도 잘 쓸것 같음
>>231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유카는 유이 등에 업혀가게 되고~
집에서 푹 쉬다가 바들거리는 다리를 끌고 목욕하러 갈 것 같고~
>>232 확실히 취미가 되는구나~ 도쿄에서 하려면 그것도 힘들텐데
하지만 오너적으로 둘이 다툼없이 잘 지내는 것도 좋지만~
나는 걱정 안하는데 유카는 내심 두 사람이 사귀는게 과연 서로에게 좋을지에 대한 걱정이 있대~ 조금은 조마조마한 느낌이려나 싶고?
좋아지면 엄청 좋아질 것 같은데 나빠진다면 한없이 나빠질수도 있겠다는 그런 생각이랄까~
아직 사귄다는 거 처음 들었을 때 생각이고 둘이 예쁘게 잘 사귀는 모습 지켜보면 금방 쏙 들어갈 걱정이겠지만~
>>236
부활동 두개는 역시 허용불가겠지? 아쉽다 힝힝
왠지 아카리 책도 좋아하고 글도 잘 쓸것 같음
이 주제글은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