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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7:39:42 -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7:39: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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寸ミミ仏 `゙' 、 ー- _ ..,._ ー 、 _ ,._ ′ / :/ . .:/ .:/〕 〔_ | :{''"~ ̄ ノ∧ ィf灯「', l\ 。 ゚ . .: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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ミ、 r , ´" ,...._ =- .,_ ー ゙ ' ヽ 、ー ._ /:/{ { . :/ √| : 〕 〔 込ヒツ (\} l: ', : o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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ミ、 _,...._ =ー- ー' rー、 ー 气ミミヾ `゚ヽ、 .._ rー八:.乂/ / :||∧\ 〕 〔 ∨]Iッ。_ 心rヘつ〔 \ * . . ' 。 o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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ィニ゙ー 、 _ ゙ 、 =ー ー _゙ 、ー 、 `゚ヽ、 ミ / / :/ :/\r 〔. .:i :{ / /八.:|: /''"~ ̄} l‘i, ゚ 。. . .: + ゜ 。 . ' 。 ゙ ゚ * ゚ . ゚ . ゚ ゜ 。. ゙
寸ミミ仏 `゙' 、 ー- _ ..,._ ー 、 _ ,._ ′ / :/ . .:/ .:/〕 〔_ | :{''"~ ̄ ノ∧ ィf灯「', l\ 。 ゚ . .: + ゜ 。 。. ゙ * ' 。 ゚ 。 ゚ .
、ヾミ、三㌻ r, 、 ミ 、 ゙ 、 ` ' r 、 、 `゙ 乂 /:/. :′. .:/ /|:..〕 〔.:| :{_,,xぞ㍉ ヒツノ|:∧ l`、\ . . : ' . ゚ 。 . .: 。: * ゚ . ' 。 ゜ 。
ミ、 r , ´" ,...._ =- .,_ ー ゙ ' ヽ 、ー ._ /:/{ { . :/ √| : 〕 〔 込ヒツ (\} l: ', : o 。 ゜ ゚ ゜ 。. ' +. ゜ 。 ' .
_ ,._ 、_ ヽ 、 `゙ヽ、._ _ -_ ー ゙ー' 、_ ヽ {:〔.:{ { i {/ :|..::|:. ..〕 〔 乂 ´┌ノ\\ :} * . ゜. :。 : o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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ミ、 _,...._ =ー- ー' rー、 ー 气ミミヾ `゚ヽ、 .._ rー八:.乂/ / :||∧\ 〕 〔 ∨]Iッ。_ 心rヘつ〔 \ * . . ' 。 o ゚ ゚ ' 。 ゚ ゜ 。 。 ゚ 。
=- ゝ、.__ ) 、 、 ゚_ `゙ ' ,._ヾミ ㌣ ヽ、 r, 、 ミヽ、 \_{: { :||/∧:. 〕 〔 :|ニニ\]I=- -〈 {/ / ̄]ニ\ +. ´' ゜ ´' 。 '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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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7:40:10
"집약, 그리고 수렴"
분명히, 아쉽지만 '기'라는 것은 마력과는 별개의 존재임을 확신합니다.
염원, 집중, 사고 등의 강력한 염상으로 마력을 유도하고
수인, 영창, 상징 등을 통해 그러한 마력을 조율해
그러한 결과물을 법진이라는 하나의 식式으로 응집해낸 것을 주문이라 칭하기에,
단순히 응집한다고 하여 파괴적인 힘을 보여주지는 않습니다.
마력이란 현실과 육체와 무의식과 영혼을 하나의 형태로 품을 수 있는 혼돈의 한 갈래일 뿐, 마법을 다룸에 있어 더욱
중요한것은 마력 회로이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마력회로는 응집하는 것일까요? 이 또한 아닐겁니다. 기계조차 전선을 마구잡이로 엮어봤자 누전이 안나면
다행일지언데 하물며 영혼과 육신을 오가는 마력의 길을 응집시켜봤자 고장나지 않으면 다행입니다.
마법사의 능력이란 결국 마력을, 마력회로를 통하여 효율적으로 다루는 존재. 근육의 개중은 교차하여 더 큰 힘을 발휘하고,
개중에는 중첩하여 동일한 방법을 함께 수행하는것으로 더 큰 힘을 발휘하는것이 존재합니다.
영혼과 육체 사이의 마력의 길이 경유하는 오롯히 나에게 속한 무의식. 꿈의 영역. 이 공간에 꿈 속의 꿈으로 마력회로의 중첩을
이루어낸다면, 접목의 방향성을 마력을 통해 조정하고 접몽의 침식성을 마법의 특질로서 담아낼수 있는 써클을 구상하는것이
가능합니다
시원. 모든 마력운용법의 모태되는것.
밤(여왕). 모든 몽마들의 모태되는 여인. 질서에 저항한 본능.
접목. 꿈의 일부를 현실에 접하게 하여 현실에 꿈을 섞어내는것
접몽. 현실의 일부를 꿈에 접하게 하여 꿈에 현실을 섞어내는것
필두생화. 어릴 적 붓끝에 꽃이 핀 꿈을 꾼 뒤부터 글재주가 크게 진보했다는 고사
경유. 육체와 영혼 사이의 마력회로를 꿈을 경유한다
마력은 현실과 육체와 무의식과 영혼을 하나의 형태로 품을 수 있는 혼돈의 한 갈래. 육신과 영혼 사이의 질서라 하여도
피조물과 창조자의 질서보단 덜한 것이기에 이미 이를 어긴 자에겐 그뿐인 질서란 무너트리기 어렵지 않았으며, 그렇게
시원은 탄생하였다.
일반적으로, 혼돈은 정제되어야한다. 이는 마법은 인간에게 이성, 초자아와 연결되는 학문의 일부로서 보여지기 때문이며
그렇기에 나약한 영혼은 초자아를 거치는 혼돈이란 모순을, 불확정성을 혼란해하고 감당하지 못한다.
그러나 마력은 그 기원상 모든 몽마들의 모태되는 여인, 질서에 저항하는 본능의 피조물이기에 이는 결국 마력의 가능성을
제약하는 것이다. 그렇기에 밤여왕의 계보인 몽마의 방법은 다를 수밖에 없다. 혼돈을 감내 가능한것은 이성이 아닌 꿈이기에.
인간이란 초자아라 하여도 욕구과 무의식의 영향을 벗어나지 못한다. 아주 사소한 나쁜 습관조차 초자아에 반하여 행하여진다.
이러한 자아와 무의식은 끝내 마법에 있어 예상치 못한 오차이자 비효율로 이어지게 된다. 몽마는 대신하여 육신과 영혼 사이에
무의식의 바다, 꿈의 기원되는 곳을 한차례 경유하는 방법을 취한다.
이는, 곧 두가지 효과를 낳는다.
의식적으로 행하여지는 행위를 무의식으로서, 꿈으로서 보조하고
동시에 마력의 성질을 무의식에 가까운것으로 변모시켜 영혼의 부담을 줄이고 훈련시킨다.
그리하여 몽마의 마력운용은 필연적으로 접목과 접몽의 현상을 동반한다.
이성적으로 발현하는 마법에 꿈이 접목되어 마법을 발동 시 예상치 못한, 그러나 욕구를 충족시킬 형이상학적 강화와 변화를 동반하고
본래는 무의식의 영역이여야 할 꿈에 현실이 접몽하여 마력이 타인의 정신과 영혼을 제압하고 사로잡을만큼 강력한 영적 침식성을 발현한다.
몽환과 이상이 서로를 교차하여 개입하는 것으로, 몽마는 현실과 육체와 무의식과 영혼을 하나의 형태로 품은, 필두생화의 존재로의 길을
열게 된다.
분명히, 아쉽지만 '기'라는 것은 마력과는 별개의 존재임을 확신합니다.
염원, 집중, 사고 등의 강력한 염상으로 마력을 유도하고
수인, 영창, 상징 등을 통해 그러한 마력을 조율해
그러한 결과물을 법진이라는 하나의 식式으로 응집해낸 것을 주문이라 칭하기에,
단순히 응집한다고 하여 파괴적인 힘을 보여주지는 않습니다.
마력이란 현실과 육체와 무의식과 영혼을 하나의 형태로 품을 수 있는 혼돈의 한 갈래일 뿐, 마법을 다룸에 있어 더욱
중요한것은 마력 회로이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마력회로는 응집하는 것일까요? 이 또한 아닐겁니다. 기계조차 전선을 마구잡이로 엮어봤자 누전이 안나면
다행일지언데 하물며 영혼과 육신을 오가는 마력의 길을 응집시켜봤자 고장나지 않으면 다행입니다.
마법사의 능력이란 결국 마력을, 마력회로를 통하여 효율적으로 다루는 존재. 근육의 개중은 교차하여 더 큰 힘을 발휘하고,
개중에는 중첩하여 동일한 방법을 함께 수행하는것으로 더 큰 힘을 발휘하는것이 존재합니다.
영혼과 육체 사이의 마력의 길이 경유하는 오롯히 나에게 속한 무의식. 꿈의 영역. 이 공간에 꿈 속의 꿈으로 마력회로의 중첩을
이루어낸다면, 접목의 방향성을 마력을 통해 조정하고 접몽의 침식성을 마법의 특질로서 담아낼수 있는 써클을 구상하는것이
가능합니다
시원. 모든 마력운용법의 모태되는것.
밤(여왕). 모든 몽마들의 모태되는 여인. 질서에 저항한 본능.
접목. 꿈의 일부를 현실에 접하게 하여 현실에 꿈을 섞어내는것
접몽. 현실의 일부를 꿈에 접하게 하여 꿈에 현실을 섞어내는것
필두생화. 어릴 적 붓끝에 꽃이 핀 꿈을 꾼 뒤부터 글재주가 크게 진보했다는 고사
경유. 육체와 영혼 사이의 마력회로를 꿈을 경유한다
마력은 현실과 육체와 무의식과 영혼을 하나의 형태로 품을 수 있는 혼돈의 한 갈래. 육신과 영혼 사이의 질서라 하여도
피조물과 창조자의 질서보단 덜한 것이기에 이미 이를 어긴 자에겐 그뿐인 질서란 무너트리기 어렵지 않았으며, 그렇게
시원은 탄생하였다.
일반적으로, 혼돈은 정제되어야한다. 이는 마법은 인간에게 이성, 초자아와 연결되는 학문의 일부로서 보여지기 때문이며
그렇기에 나약한 영혼은 초자아를 거치는 혼돈이란 모순을, 불확정성을 혼란해하고 감당하지 못한다.
그러나 마력은 그 기원상 모든 몽마들의 모태되는 여인, 질서에 저항하는 본능의 피조물이기에 이는 결국 마력의 가능성을
제약하는 것이다. 그렇기에 밤여왕의 계보인 몽마의 방법은 다를 수밖에 없다. 혼돈을 감내 가능한것은 이성이 아닌 꿈이기에.
인간이란 초자아라 하여도 욕구과 무의식의 영향을 벗어나지 못한다. 아주 사소한 나쁜 습관조차 초자아에 반하여 행하여진다.
이러한 자아와 무의식은 끝내 마법에 있어 예상치 못한 오차이자 비효율로 이어지게 된다. 몽마는 대신하여 육신과 영혼 사이에
무의식의 바다, 꿈의 기원되는 곳을 한차례 경유하는 방법을 취한다.
이는, 곧 두가지 효과를 낳는다.
의식적으로 행하여지는 행위를 무의식으로서, 꿈으로서 보조하고
동시에 마력의 성질을 무의식에 가까운것으로 변모시켜 영혼의 부담을 줄이고 훈련시킨다.
그리하여 몽마의 마력운용은 필연적으로 접목과 접몽의 현상을 동반한다.
이성적으로 발현하는 마법에 꿈이 접목되어 마법을 발동 시 예상치 못한, 그러나 욕구를 충족시킬 형이상학적 강화와 변화를 동반하고
본래는 무의식의 영역이여야 할 꿈에 현실이 접몽하여 마력이 타인의 정신과 영혼을 제압하고 사로잡을만큼 강력한 영적 침식성을 발현한다.
몽환과 이상이 서로를 교차하여 개입하는 것으로, 몽마는 현실과 육체와 무의식과 영혼을 하나의 형태로 품은, 필두생화의 존재로의 길을
열게 된다.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7:40:17
F [1/2]
E [3/5]
D [6/10]
C [11/15]
C+ [14/18]
B [16/25]
B+ [21/30]
A [31/45]
A+ [46/60]
1 데미지 당 1.
다이스는 D2면 평균이 1이니까 1.
D3이면 2.
D4면 2 혹은 3 (특성이 괘씸하면 3으로 책정)
대강 그런 느낌의 데미지 판정식
거리는 랭크마다 다른데
D: 직선 10ft - 1, 부채꼴 5ft - 1, 반경 5ft - 2.
C: 직선 20ft - 1, 부채꼴 10ft - 1, 반경 5ft - 1.
B: 직선 40ft - 1, 부채꼴 20ft - 1, 반경 10ft - 1.
A: 직선 80ft - 1, 부채꼴 40ft - 1, 반경 20ft - 1.
A+: 직선 160ft - 1, 부채꼴 80ft - 1, 반경 40ft - 1.
인원수같은 경우는 대체로 1명이 기본인 효과같은 경우
2명×2, 3명×3 뭐 이런 식으로 하거나
아니면 거리 안에 있는 인원이 다 맞거나 그런 쪽
삘
E [3/5]
D [6/10]
C [11/15]
C+ [14/18]
B [16/25]
B+ [21/30]
A [31/45]
A+ [46/60]
1 데미지 당 1.
다이스는 D2면 평균이 1이니까 1.
D3이면 2.
D4면 2 혹은 3 (특성이 괘씸하면 3으로 책정)
대강 그런 느낌의 데미지 판정식
거리는 랭크마다 다른데
D: 직선 10ft - 1, 부채꼴 5ft - 1, 반경 5ft - 2.
C: 직선 20ft - 1, 부채꼴 10ft - 1, 반경 5ft - 1.
B: 직선 40ft - 1, 부채꼴 20ft - 1, 반경 10ft - 1.
A: 직선 80ft - 1, 부채꼴 40ft - 1, 반경 20ft - 1.
A+: 직선 160ft - 1, 부채꼴 80ft - 1, 반경 40ft - 1.
인원수같은 경우는 대체로 1명이 기본인 효과같은 경우
2명×2, 3명×3 뭐 이런 식으로 하거나
아니면 거리 안에 있는 인원이 다 맞거나 그런 쪽
삘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7:40:25
일반(Normal) - >평범스
비범(Uncommon) -> 별 기준으로 꽤 비범함
희귀(Rare) -> 은하 기준으로 꽤 희소함
고유(Unique) -> 은하단 기준으로 하나
서사(Epic)
전설(Legendary)
신화(Mythic)
비범(Uncommon) -> 별 기준으로 꽤 비범함
희귀(Rare) -> 은하 기준으로 꽤 희소함
고유(Unique) -> 은하단 기준으로 하나
서사(Epic)
전설(Legendary)
신화(Mythic)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7:41:24
무의식의 바다에서 마력을 뒤섞는다고 하고
그 뒤섞인 마력이 정령과 반응하게끔 한다고 하면
그걸 통해서 신체 곳곳에 세피라와 같은 마핵魔核을 빚어내고
그걸 마력 회로의 유동점으로 삼으면 되지 아늘까 한 감각
(천마 발언)
그 뒤섞인 마력이 정령과 반응하게끔 한다고 하면
그걸 통해서 신체 곳곳에 세피라와 같은 마핵魔核을 빚어내고
그걸 마력 회로의 유동점으로 삼으면 되지 아늘까 한 감각
(천마 발언)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7:41:45
마력의 근원은 어디에서 비롯되는가.
노마법사의 눈이 기이한 평정 속에서 머무른다.
나즈막한 호흡.
그러나 무림인들과 달리 호흡의 주기니, 세기니가 중요한 게 아니라,
호흡을 찬찬히 하며 정신이 평정을 유지하는 게 중요할 뿐이기에.
전신에 퍼진 회로가 광합성을 하듯 세상의 마나를 율격하여 빨아들일 적,
회로가 마나를 마력으로 뒤바꾸는 과정을 살피며 마법사는 떠올렸다.
당연하게도, 그 근원은 하나다.
거대한 혼돈.
이 거대한 <세상>이야말로 마력을 비롯하게 만드는 곳이라는 걸.
그는 떠올린 것이다.
마력의 회로는 말하자면 뿌리와도 같았다.
혹은 줄기일수도 있고, 가지일수도 있었다.
'나무...'
하지만 그건 단순히 전신으로, 혈관처럼 뻗어진 그 생김새만을 의미하는 게 아니라,
전신에 새겨져 있는 회로의 역할이 나무와 비슷하기에 그러했다.
늙은 흑마법사는 숱한 해부의 경험으로부터 그것을 역산할 수 있었다.
그도 그럴 것이 이미 몇차례나 봐왔고, 스스로 행했기 때문이다.
'율격律格...'
세상에 울려퍼져 있는 마나Mana, 무림인들이 자연지기라고 불리는 것에서부터,
전신에 뻗어져 있는 마력의 회로로 그것을 끌어모아, 뒤바꿔서, 체내에서 마력魔力으로 태동시켜내는 것.
그것이야말로 흡인吸引과 배척排斥을 통해 마나에서 마력을 뽑아내는 회로다.
마치 물과 빛에서 영양소를 뽑아내듯, 회로 또한 비슷한 역할을 해내는 것이다.
하지만 그것만이라면 너무 간결한 이야기였다.
'부족했는가 ? '
단순히 그렇게 마력이 마나에서부터 비롯되는 것이라 말하기에는.
그 전前과 후後는 너무나도 지독히 달랐다.
그렇게 간단하게 축약하여 말하기에는 드러나지 않는 삼계三界,
심상心想, 이면異面, 현실現室의 세가지 권역에 그 뿌리를 내리고 있는 회로Circuit가.
마나를 받아들여 마력으로 빚어낼 적 어떤 역할을 해내는지.
마법사들 중 완벽하게 과정으로 정립해내는 존재가 거진 없던 것과 같은 것이다.
그저, 알고 있는 것은 그 정도 뿐이다.
마력 회로란, 마魔의 침습으로부터 살아남은 인간의 <지혜>다.
'...나의 탐구가 부족했는가 ? '
이면, 마음, 현실을 오가며 퍼지는 그 불규칙적인 혼돈에서부터 지혜를 얻고자 한 흔적.
마를 몸 안에 들이민 이들 중 <살아남은> 이들만이 그런 회로를 갖는다.
인간의 정신을 육체와 나눌 수 있다고可 分, 나눌 수 없다고不 可 分 하는 이도 많으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신과 육체와 혼이 맞닿는 매개체인 송과체에서부터,
인간의 마력 회로가 뻗어지며 육체에 퍼지는 것임을 부정하는 이는 없었다.
말하자면 마력 회로란 인체가 전재하지 않는 <새로운 힘>을 다루기 위해.
인간의 종을 벗어나고자 한 이들이 새로이 갖는 <새로운 신경계>와 같기 때문에.
가장 중대한 중추 신경계인 <뇌>와 가장 중대한 기관인 <혼>에서부터,
그러한 새로운 힘에 대한 신경 기관은 퍼지며 육체를 갈아엎기에 그랬다.
다만 흑마법사에게 주어진 난제는 그런 사실만으로는 해갈이 불가능했다.
답이 나오지 않던 것이다.
[도대체 어째서 불규칙한 혼돈의 도래에서부터]
인간이 마를 받아들일 적 육체에 도래하는 마력 회로가,
그러한 나무와도 같은 생김새를 갖게 되는지를 이해할 수 없다.
흑마법사는.
인체를 세로로 하여 반으로 갈라둔 상태에서도 살아있는 몸의 앞에서,
무언가를 생각하며 그 연유가 도대체 어찌 되는지를 고민하다가.
조용히 침묵했다.
노마법사의 눈이 기이한 평정 속에서 머무른다.
나즈막한 호흡.
그러나 무림인들과 달리 호흡의 주기니, 세기니가 중요한 게 아니라,
호흡을 찬찬히 하며 정신이 평정을 유지하는 게 중요할 뿐이기에.
전신에 퍼진 회로가 광합성을 하듯 세상의 마나를 율격하여 빨아들일 적,
회로가 마나를 마력으로 뒤바꾸는 과정을 살피며 마법사는 떠올렸다.
당연하게도, 그 근원은 하나다.
거대한 혼돈.
이 거대한 <세상>이야말로 마력을 비롯하게 만드는 곳이라는 걸.
그는 떠올린 것이다.
마력의 회로는 말하자면 뿌리와도 같았다.
혹은 줄기일수도 있고, 가지일수도 있었다.
'나무...'
하지만 그건 단순히 전신으로, 혈관처럼 뻗어진 그 생김새만을 의미하는 게 아니라,
전신에 새겨져 있는 회로의 역할이 나무와 비슷하기에 그러했다.
늙은 흑마법사는 숱한 해부의 경험으로부터 그것을 역산할 수 있었다.
그도 그럴 것이 이미 몇차례나 봐왔고, 스스로 행했기 때문이다.
'율격律格...'
세상에 울려퍼져 있는 마나Mana, 무림인들이 자연지기라고 불리는 것에서부터,
전신에 뻗어져 있는 마력의 회로로 그것을 끌어모아, 뒤바꿔서, 체내에서 마력魔力으로 태동시켜내는 것.
그것이야말로 흡인吸引과 배척排斥을 통해 마나에서 마력을 뽑아내는 회로다.
마치 물과 빛에서 영양소를 뽑아내듯, 회로 또한 비슷한 역할을 해내는 것이다.
하지만 그것만이라면 너무 간결한 이야기였다.
'부족했는가 ? '
단순히 그렇게 마력이 마나에서부터 비롯되는 것이라 말하기에는.
그 전前과 후後는 너무나도 지독히 달랐다.
그렇게 간단하게 축약하여 말하기에는 드러나지 않는 삼계三界,
심상心想, 이면異面, 현실現室의 세가지 권역에 그 뿌리를 내리고 있는 회로Circuit가.
마나를 받아들여 마력으로 빚어낼 적 어떤 역할을 해내는지.
마법사들 중 완벽하게 과정으로 정립해내는 존재가 거진 없던 것과 같은 것이다.
그저, 알고 있는 것은 그 정도 뿐이다.
마력 회로란, 마魔의 침습으로부터 살아남은 인간의 <지혜>다.
'...나의 탐구가 부족했는가 ? '
이면, 마음, 현실을 오가며 퍼지는 그 불규칙적인 혼돈에서부터 지혜를 얻고자 한 흔적.
마를 몸 안에 들이민 이들 중 <살아남은> 이들만이 그런 회로를 갖는다.
인간의 정신을 육체와 나눌 수 있다고可 分, 나눌 수 없다고不 可 分 하는 이도 많으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신과 육체와 혼이 맞닿는 매개체인 송과체에서부터,
인간의 마력 회로가 뻗어지며 육체에 퍼지는 것임을 부정하는 이는 없었다.
말하자면 마력 회로란 인체가 전재하지 않는 <새로운 힘>을 다루기 위해.
인간의 종을 벗어나고자 한 이들이 새로이 갖는 <새로운 신경계>와 같기 때문에.
가장 중대한 중추 신경계인 <뇌>와 가장 중대한 기관인 <혼>에서부터,
그러한 새로운 힘에 대한 신경 기관은 퍼지며 육체를 갈아엎기에 그랬다.
다만 흑마법사에게 주어진 난제는 그런 사실만으로는 해갈이 불가능했다.
답이 나오지 않던 것이다.
[도대체 어째서 불규칙한 혼돈의 도래에서부터]
인간이 마를 받아들일 적 육체에 도래하는 마력 회로가,
그러한 나무와도 같은 생김새를 갖게 되는지를 이해할 수 없다.
흑마법사는.
인체를 세로로 하여 반으로 갈라둔 상태에서도 살아있는 몸의 앞에서,
무언가를 생각하며 그 연유가 도대체 어찌 되는지를 고민하다가.
조용히 침묵했다.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7:42:44
"신화의 말예가 신화시대의 주역게 아뢰옵나니"
"Verba mythica praecipuis aetatis mythicae humiliter nuntiant."
"그대는 마이며, 또한 용이라 이름붙혀진 미물들의 이해를 넘어선 영물임을 기억합니다"
"Memento te esse daemonium atque draconem, creaturam supra intellectum bestiarum nominatarum."
"그대는 자신의 것을 지키기 위해 그 외의 모든 것을 파괴하는 것을 마다않는 침탈하는 수호자이며"
"Tu es custos invadens, qui nihil recusat destruere ut sua tueatur."
"그대는 자신이 인정한 것을 파괴하려는 것들에게 일말의 자비를 보이지 않는 자애로운 복수자이니"
"Tu es misericors vindex, qui nullam indulgentiam praebet iis qui res ab te agnitas delere conantur."
"신화의 말예가 신화시대의 주역게 아뢰옵나니"
"Verba mythica praecipuis aetatis mythicae humiliter nuntiant."
"지금 이 순간 작은 한편의 연극을 이곳에 준비하여 그대에게 준비하였습니다"
"Hoc momento parvam fabulam hic praeparavi tibi."
"이는 저를 보물로 삼아 당신의 위대함을 미물들에게 내보이는 자리이니, 비록 그 진체에 비한다면"
"Hoc est spectaculum quo me thesaurum faciens tuam magnitudinem bestiis ostendas, quamvis veritate comparata."
"한없이 부족할 것이나, 당신의 혼이 잠시 현현하기엔 부족함 없을 것입니다."
"Infinitum deficere potest, sed tua anima ad tempus manifestanda satis erit."
"신화의 말예가 신화시대의 주역게 아뢰옵나니"
"Verba mythica praecipuis aetatis mythicae humiliter nuntiant."
"이 모든 것은 당신께서 주역인 한편의 꿈. 이 모든 것은 당신의 가장 좋은 시절을 아주 조금 반영하는 한편의 꿈."
"Haec omnia sunt somnium in quo primas partes agis. Haec omnia sunt somnium quod paulum optima tua tempora refert."
"령으로서, 꿈으로서, 용으로서, 당신의 불을 다시 한번 재현해드리니 그 대가로 저를, 저의 친우를 당신의 보물로 삼아주소서"
"Ut spiritus, ut somnium, ut draco, iterum tuam flammam repraesento; pro eo me et amicos meos thesaurum tuum fac."
프로테고 디아볼리카
추정 A랭크 마법. 용혼 필요
"Verba mythica praecipuis aetatis mythicae humiliter nuntiant."
"그대는 마이며, 또한 용이라 이름붙혀진 미물들의 이해를 넘어선 영물임을 기억합니다"
"Memento te esse daemonium atque draconem, creaturam supra intellectum bestiarum nominatarum."
"그대는 자신의 것을 지키기 위해 그 외의 모든 것을 파괴하는 것을 마다않는 침탈하는 수호자이며"
"Tu es custos invadens, qui nihil recusat destruere ut sua tueatur."
"그대는 자신이 인정한 것을 파괴하려는 것들에게 일말의 자비를 보이지 않는 자애로운 복수자이니"
"Tu es misericors vindex, qui nullam indulgentiam praebet iis qui res ab te agnitas delere conantur."
"신화의 말예가 신화시대의 주역게 아뢰옵나니"
"Verba mythica praecipuis aetatis mythicae humiliter nuntiant."
"지금 이 순간 작은 한편의 연극을 이곳에 준비하여 그대에게 준비하였습니다"
"Hoc momento parvam fabulam hic praeparavi tibi."
"이는 저를 보물로 삼아 당신의 위대함을 미물들에게 내보이는 자리이니, 비록 그 진체에 비한다면"
"Hoc est spectaculum quo me thesaurum faciens tuam magnitudinem bestiis ostendas, quamvis veritate comparata."
"한없이 부족할 것이나, 당신의 혼이 잠시 현현하기엔 부족함 없을 것입니다."
"Infinitum deficere potest, sed tua anima ad tempus manifestanda satis erit."
"신화의 말예가 신화시대의 주역게 아뢰옵나니"
"Verba mythica praecipuis aetatis mythicae humiliter nuntiant."
"이 모든 것은 당신께서 주역인 한편의 꿈. 이 모든 것은 당신의 가장 좋은 시절을 아주 조금 반영하는 한편의 꿈."
"Haec omnia sunt somnium in quo primas partes agis. Haec omnia sunt somnium quod paulum optima tua tempora refert."
"령으로서, 꿈으로서, 용으로서, 당신의 불을 다시 한번 재현해드리니 그 대가로 저를, 저의 친우를 당신의 보물로 삼아주소서"
"Ut spiritus, ut somnium, ut draco, iterum tuam flammam repraesento; pro eo me et amicos meos thesaurum tuum fac."
프로테고 디아볼리카
추정 A랭크 마법. 용혼 필요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7:42:50
[태북진원마결太北眞元魔訣]
북방北方에 모셔진 신神에게서부터 비롯된 마맥魔脈.
상단전上丹殿을 갈고 닦음으로서 음신陰神을 크게 키운다.
그것을 통하여 인체가 갖는 양陽을 무너트리는 마성魔性을 갈고 닦는다
북천北天이란 옛부터 이승의 너머에 있는 귀계鬼界를 뜻해왔다.
태북진원마결이란 인간의 거죽을 벗고 그곳에 당도하기 위한 음도陰道일지도 모르리라.
구귀전九鬼殿에 이름을 추구하며 상단전上丹田 니환궁泥丸宮을 갈고 닦나니,
선악의 균형이 깨진 깨달음의 돈오로부터 인간은 뒤바뀌어 감을 안다는 것이 곧 요체이다.
(법사가 영혼을 다루는 방법)
-----------------------------------------------------------------
[혼魂에서부터 영靈이 일어나고, 영靈이 육肉을 자아내기에 생명生命이요.]
[그렇기 때문에 육肉에 귀속되는 것이 영靈이며, 영靈에 휘둘리는 것이 혼魂이라.]
----------------------------------------------------------------
[종족의 차이란 이른바 혼魂의 차이와 같다.]
혼에서부터 DNA와 같은 염기서열의 변화가 초래되는 것이기에.
그렇기 때문에 엘프, 드워프, 인간, 수인과 같이 완전히 DNA의 구조 자체가 다를 것 같은 그 모든 종은.
기초적인 혼의 생김새부터가 다르다.
-----------------------------------------------------------------
가로되, 왕이 될 자격을 정하는 것은 누구인가.
지배하기 위해 태어난 자가 있노라면.
그것을 책정하는 것이 지배받을 자의 견해임은.
과연 옳은가.
그럴리가 있는가, 라고 말하고 있는 것이다.
[지배하기 위해 태어난 자]라는 기준은 어디까지나 [지배할 자]에 의해 규준됨이 옳다.
음신편은 그리 이르고 있다.
음신편이야말로 그것의 흔적이다.
[말하자면 사람이 장대에 매달린 채 말라죽을 때, 그 시체가 새에게 쪼이는 것과 같이]
[음신편은 너무나도 자연스럽게 모든 귀신鬼神의 위에 군림하며 움직인다]
[민혜리는 그것을 인력이라고 표현했다]
[그리 표현하는 건 표상을 이르는 말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상통하는 부분이 있다]
[하지만 그것이 전부는 아니다]
[자연스럽게 굴종하게 됨이란 이른바 그것이 자신보다 위에 있음을 증명한다는 것]
[혹은 어떤 식으로든 그것이 더 위임을 명확하게 알 수 밖에 없는 것]
[무엇이 그것을 그리 만들어내는가]
[무엇이 힘의 집합만으로, 모든 귀신이, 그것을 더 위라고 인식하게 만들어내는가]
[아니, 애초에, 이것은 ─── ]
북방北方에 모셔진 신神에게서부터 비롯된 마맥魔脈.
상단전上丹殿을 갈고 닦음으로서 음신陰神을 크게 키운다.
그것을 통하여 인체가 갖는 양陽을 무너트리는 마성魔性을 갈고 닦는다
북천北天이란 옛부터 이승의 너머에 있는 귀계鬼界를 뜻해왔다.
태북진원마결이란 인간의 거죽을 벗고 그곳에 당도하기 위한 음도陰道일지도 모르리라.
구귀전九鬼殿에 이름을 추구하며 상단전上丹田 니환궁泥丸宮을 갈고 닦나니,
선악의 균형이 깨진 깨달음의 돈오로부터 인간은 뒤바뀌어 감을 안다는 것이 곧 요체이다.
(법사가 영혼을 다루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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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魂에서부터 영靈이 일어나고, 영靈이 육肉을 자아내기에 생명生命이요.]
[그렇기 때문에 육肉에 귀속되는 것이 영靈이며, 영靈에 휘둘리는 것이 혼魂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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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족의 차이란 이른바 혼魂의 차이와 같다.]
혼에서부터 DNA와 같은 염기서열의 변화가 초래되는 것이기에.
그렇기 때문에 엘프, 드워프, 인간, 수인과 같이 완전히 DNA의 구조 자체가 다를 것 같은 그 모든 종은.
기초적인 혼의 생김새부터가 다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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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로되, 왕이 될 자격을 정하는 것은 누구인가.
지배하기 위해 태어난 자가 있노라면.
그것을 책정하는 것이 지배받을 자의 견해임은.
과연 옳은가.
그럴리가 있는가, 라고 말하고 있는 것이다.
[지배하기 위해 태어난 자]라는 기준은 어디까지나 [지배할 자]에 의해 규준됨이 옳다.
음신편은 그리 이르고 있다.
음신편이야말로 그것의 흔적이다.
[말하자면 사람이 장대에 매달린 채 말라죽을 때, 그 시체가 새에게 쪼이는 것과 같이]
[음신편은 너무나도 자연스럽게 모든 귀신鬼神의 위에 군림하며 움직인다]
[민혜리는 그것을 인력이라고 표현했다]
[그리 표현하는 건 표상을 이르는 말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상통하는 부분이 있다]
[하지만 그것이 전부는 아니다]
[자연스럽게 굴종하게 됨이란 이른바 그것이 자신보다 위에 있음을 증명한다는 것]
[혹은 어떤 식으로든 그것이 더 위임을 명확하게 알 수 밖에 없는 것]
[무엇이 그것을 그리 만들어내는가]
[무엇이 힘의 집합만으로, 모든 귀신이, 그것을 더 위라고 인식하게 만들어내는가]
[아니, 애초에, 이것은 ─── ]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7:42:56
2025년 3월 4일 (화) 오전 11:27:49
anchor>1506>669-710
몽영수궁 + A랭크 주문으로 해야할 것
몽영수궁 + A랭크 주문으로 해야할 것
2025년 3월 7일 (금) 오후 10:40:38
2025년 3월 9일 (일) 오전 01:50:39
2025년 3월 10일 (월) 오전 02:03:21
anchor>1510>94
밤 판정 보정 = 계몽 적응 판정
밤 판정 보정 = 계몽 적응 판정
2025년 3월 15일 (토) 오후 11:37:26
무에서 유의 마법을 만드는 특성을 한번 생각해보자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9:28:28
1.혼(魂), 영(靈), 공간(空間)과 심상(心象)
혼은 존재의 핵심적인 생명력이며, 영은 이 생명력에 형태를 부여하고, 세상에 영향을 미치는 정신적, 영적 동력이다.
정령은 인간의 영혼과는 다르다. 정령은 혼과 영이 통합된 진기珍奇에 가까운 존재로, 육체적 차원이 아닌 정신적,
에너지적 차원에서 자유롭게 존재한다.
정령 회로는 이러한 정령의 "자아"를 간섭하는 형식의 회로로, 기존의 마법 회로와는 본질적으로 다르다. 마법사들의
써클이 혼과 영의 흐름을 제어하여 마력의 순환을 이끌어내는 방식이라면, 정령 회로는 정령의 자아와 마법사의 의식을
직접적으로 연결하고, 그 안에서 정령의 본질을 술사의 의사 아래로 동질화, 내지는 통합하는 형식의 회로다.
본래는 이 정령을 술사의 의사로서 폭력적으로, 강압적으로 군림해야한다 여겼겠지만, 지금으로서는 그런 강압적인
수단이 되지 않더라도 충분히 그들 위에 자연스레 군림할 수단을 확보하였다. 몽영수궁夢影水宮. 기존에 고려하고 있던
성장의 방향성을 뒤틀어버릴 만큼, 예상치 못하게 얻게 된 터무니없이 큰 성과물.
2.정령 회로의 형태와 기본 원리
통상, 마법사의 써클과 코어란 마력 회로의 고리를 엮는 방법론이다. 이러한 교차점, 중첩점은 영혼과 육체를 왕복하는 궤적을
그리는 마력회로로 하여금 혼의 한계를 넘어서는 마력을 한번에 다룰 수 있게 해주는 역량으로서 작용한다.
정령 회로의 원리는 다르다. 정령의 자아와 마법사의 의식이 상호작용하는 지점에서 회로의 교차점, 중첩지점을 추가로 형성하여,
혼과 령이 발휘하는 인력을 강화, 정령을 술사의 의사 아래 복속시켜 혼의 한계를 넘어서는 마력을 다루는 역량으로 전환하는
과정이다.
형태적인 유사성은 마력 회로의 써클과 코어에서 빌려온것이나 그 근본에서 유도하는 것이 전혀 다르기에 마력회로의 수련법과
정령회로의 수련법의 관계는 수렴진화收斂進化라고 추정한다.
3.몽마지력
벨의 인장Sign of bel. 체내 정령을 몽계夢界로 한정하는 것으로 정령회로에서 축출하는 마력을 《몽마지력夢魔之力》으로
한정하고 있는 악마의 가호加護.
앞서 설명하였다시피 정령회로란 정령의 자아와 마법사의 의식의 상호작용에 있어 혼과 령이 발휘하는 인력으로서
정령으로부터 마력을 축출해내는 회로로서 작동하고 있다. 그렇기에 가호는 묘하다. 정령의 자아를 술사의 자아로 통합하는 대신
술사의 의사를 더 잘 따르는 정령만이 체내의 회로로 들어오도록 필터링한다는 것은, 반대로 말하자면 그들이 자아를 유지하는
채로 술사의 의사에 복종하게 함으로서 더 강력한 힘을 끌어낼 방도가 존재한다는 것이다.
4.혼(魂), 영(靈), 공간(空間)과 심상(心象). 즉 장소
몽영수궁은 꿈과 무의식의 해류에서부터 솟아나 고정된 견고한 심상거점. 확신은 할 수 없어도 수아씨가 설령 영적인 공격을
수행하더라도 한차례정도는 저항을 시도해볼 근거를 형성할만큼은 안정적인 대피소임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심상각인으로부터 기원한 무의식을 비추는 마음의 창이자 영감의 근원. 곧 영적으로는 자아로 통제할 수 있는 영혼이라는
얼핏 모순적으로 들리기까지 하는 기적 그 자체. 몽영수궁이란 그런 자리를 거닐고 있다.
꿈이기에 몽계이며, 꿈의 해류로부터 벗어났기에 마력을 관조할 수 있는 감시탑이고, 그 자체로 견고하기까지 한 공간은 코어를
만들기엔 가장 좋을 공간인 것은 맞는 인식일 것이다.
5.구도求道
성경에는 생명의 나무에 대한 언급이 존재한다. 하느님과 같은 불로하며 불사하는 존재가 될 수 있다는 속설만이 남아있는 열매.
선악과를 취한 아담과 화와조차 미처 취하지 못한, 영혼이 담겨있는 열매를 맺는 나무이며 어쩌면 영혼의 기원 그 자체라고
말할 수도 있을것이다.
선악과 이래, 인간이란 존재는 탄생에서 죽음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혼魂의 누수를 겪는다. 영靈은 무한하며 혼魂이란 유한하기에
혼魂은 영靈의 기원임에도 영靈이란 혼魂을 무너트리기에 충분한 힘을 가졌다. 이 모순은 간혹, 육肉마저 해치는 결과로 돌아오곤
한다.
인간이란 영靈, 혼魂, 육肉의 세 요소로 구성된 존재다.
그렇다면, 정신이, 마음이, 꿈이 새어나가는 부분에 정령회랑精靈廻瑯을 중첩하여 써클을 만들어내는것으로 무의식이라는 틈새를
새공塞孔하고 그 정신이 가장 강하게 작용하는 부분을 자아와의 첨탑尖塔으로서 코어를 새겨넣는다면 그러한 존재는 무엇이라
불러야하는가.
[혼魂에서부터 영靈이 일어나고, 영靈이 육肉을 자아내기에 생명生命이요.]
[그렇기 때문에 육肉에 귀속되는 것이 영靈이며, 영靈에 휘둘리는 것이 혼魂이라]면
오롯한 육肉 아래 영靈이 가진 무한한 힘을, 마력으로서 온전히 전환하여 자신의 힘으로 삼을 수 있는 혼魂의 존재라는 것은.
새로운 생명의 나무가 될 준비를 마친 씨앗이다. 즉 그 자체로 영적으로 상격의 존재이며 언젠가 '마음'에게 휘둘리는 상태에서 벗어나
제대로 된 세상의 모습을 볼 수 있게 될 지혜의 구도자求道者, 아이온Aeon이다.
혼은 존재의 핵심적인 생명력이며, 영은 이 생명력에 형태를 부여하고, 세상에 영향을 미치는 정신적, 영적 동력이다.
정령은 인간의 영혼과는 다르다. 정령은 혼과 영이 통합된 진기珍奇에 가까운 존재로, 육체적 차원이 아닌 정신적,
에너지적 차원에서 자유롭게 존재한다.
정령 회로는 이러한 정령의 "자아"를 간섭하는 형식의 회로로, 기존의 마법 회로와는 본질적으로 다르다. 마법사들의
써클이 혼과 영의 흐름을 제어하여 마력의 순환을 이끌어내는 방식이라면, 정령 회로는 정령의 자아와 마법사의 의식을
직접적으로 연결하고, 그 안에서 정령의 본질을 술사의 의사 아래로 동질화, 내지는 통합하는 형식의 회로다.
본래는 이 정령을 술사의 의사로서 폭력적으로, 강압적으로 군림해야한다 여겼겠지만, 지금으로서는 그런 강압적인
수단이 되지 않더라도 충분히 그들 위에 자연스레 군림할 수단을 확보하였다. 몽영수궁夢影水宮. 기존에 고려하고 있던
성장의 방향성을 뒤틀어버릴 만큼, 예상치 못하게 얻게 된 터무니없이 큰 성과물.
2.정령 회로의 형태와 기본 원리
통상, 마법사의 써클과 코어란 마력 회로의 고리를 엮는 방법론이다. 이러한 교차점, 중첩점은 영혼과 육체를 왕복하는 궤적을
그리는 마력회로로 하여금 혼의 한계를 넘어서는 마력을 한번에 다룰 수 있게 해주는 역량으로서 작용한다.
정령 회로의 원리는 다르다. 정령의 자아와 마법사의 의식이 상호작용하는 지점에서 회로의 교차점, 중첩지점을 추가로 형성하여,
혼과 령이 발휘하는 인력을 강화, 정령을 술사의 의사 아래 복속시켜 혼의 한계를 넘어서는 마력을 다루는 역량으로 전환하는
과정이다.
형태적인 유사성은 마력 회로의 써클과 코어에서 빌려온것이나 그 근본에서 유도하는 것이 전혀 다르기에 마력회로의 수련법과
정령회로의 수련법의 관계는 수렴진화收斂進化라고 추정한다.
3.몽마지력
벨의 인장Sign of bel. 체내 정령을 몽계夢界로 한정하는 것으로 정령회로에서 축출하는 마력을 《몽마지력夢魔之力》으로
한정하고 있는 악마의 가호加護.
앞서 설명하였다시피 정령회로란 정령의 자아와 마법사의 의식의 상호작용에 있어 혼과 령이 발휘하는 인력으로서
정령으로부터 마력을 축출해내는 회로로서 작동하고 있다. 그렇기에 가호는 묘하다. 정령의 자아를 술사의 자아로 통합하는 대신
술사의 의사를 더 잘 따르는 정령만이 체내의 회로로 들어오도록 필터링한다는 것은, 반대로 말하자면 그들이 자아를 유지하는
채로 술사의 의사에 복종하게 함으로서 더 강력한 힘을 끌어낼 방도가 존재한다는 것이다.
4.혼(魂), 영(靈), 공간(空間)과 심상(心象). 즉 장소
몽영수궁은 꿈과 무의식의 해류에서부터 솟아나 고정된 견고한 심상거점. 확신은 할 수 없어도 수아씨가 설령 영적인 공격을
수행하더라도 한차례정도는 저항을 시도해볼 근거를 형성할만큼은 안정적인 대피소임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심상각인으로부터 기원한 무의식을 비추는 마음의 창이자 영감의 근원. 곧 영적으로는 자아로 통제할 수 있는 영혼이라는
얼핏 모순적으로 들리기까지 하는 기적 그 자체. 몽영수궁이란 그런 자리를 거닐고 있다.
꿈이기에 몽계이며, 꿈의 해류로부터 벗어났기에 마력을 관조할 수 있는 감시탑이고, 그 자체로 견고하기까지 한 공간은 코어를
만들기엔 가장 좋을 공간인 것은 맞는 인식일 것이다.
5.구도求道
성경에는 생명의 나무에 대한 언급이 존재한다. 하느님과 같은 불로하며 불사하는 존재가 될 수 있다는 속설만이 남아있는 열매.
선악과를 취한 아담과 화와조차 미처 취하지 못한, 영혼이 담겨있는 열매를 맺는 나무이며 어쩌면 영혼의 기원 그 자체라고
말할 수도 있을것이다.
선악과 이래, 인간이란 존재는 탄생에서 죽음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혼魂의 누수를 겪는다. 영靈은 무한하며 혼魂이란 유한하기에
혼魂은 영靈의 기원임에도 영靈이란 혼魂을 무너트리기에 충분한 힘을 가졌다. 이 모순은 간혹, 육肉마저 해치는 결과로 돌아오곤
한다.
인간이란 영靈, 혼魂, 육肉의 세 요소로 구성된 존재다.
그렇다면, 정신이, 마음이, 꿈이 새어나가는 부분에 정령회랑精靈廻瑯을 중첩하여 써클을 만들어내는것으로 무의식이라는 틈새를
새공塞孔하고 그 정신이 가장 강하게 작용하는 부분을 자아와의 첨탑尖塔으로서 코어를 새겨넣는다면 그러한 존재는 무엇이라
불러야하는가.
[혼魂에서부터 영靈이 일어나고, 영靈이 육肉을 자아내기에 생명生命이요.]
[그렇기 때문에 육肉에 귀속되는 것이 영靈이며, 영靈에 휘둘리는 것이 혼魂이라]면
오롯한 육肉 아래 영靈이 가진 무한한 힘을, 마력으로서 온전히 전환하여 자신의 힘으로 삼을 수 있는 혼魂의 존재라는 것은.
새로운 생명의 나무가 될 준비를 마친 씨앗이다. 즉 그 자체로 영적으로 상격의 존재이며 언젠가 '마음'에게 휘둘리는 상태에서 벗어나
제대로 된 세상의 모습을 볼 수 있게 될 지혜의 구도자求道者, 아이온Aeon이다.
2025년 3월 18일 (화) 오후 08:35:55
anctalk>2173>3817-3836
>>22의 여파 + 흑마도의 설명
>>22의 여파 + 흑마도의 설명
2025년 3월 18일 (화) 오후 11:34:07
고수아한테서 통찰, 화술 배우기
2025년 3월 21일 (금) 오전 11:22:22
anctalk>2393>1233-1270
#연금
#마력광
#감응도
#보석
#모가나이트
#핑크다이아몬드
#연금
#마력광
#감응도
#보석
#모가나이트
#핑크다이아몬드
2025년 3월 21일 (금) 오후 09:06:45
anctalk>2393>1658-1659
#메타지식
#마족
#메타지식
#마족
2025년 3월 22일 (토) 오전 12:06:49
------------------------------------------------------[엘더 푸사르크]------------------------------------------------------
ᚠ (Fehu, 페후) – "소, 재산"
발음: f
의미: 부, 재산, 생산력, 성공, 이동
ᚢ (Uruz, 우루즈) – "야생 황소"
발음: u
의미: 힘, 건강, 용기, 인내, 변화
ᚦ (Thurisaz, 투리사즈) – "가시, 거인"
발음: th
의미: 보호, 파괴, 위험, 저항, 본능적 힘
ᚨ (Ansuz, 안수즈) – "신(神) 오딘"
발음: a
의미: 지혜, 통찰력, 의사소통, 영감, 계시
ᚱ (Raido, 라이도) – "여행, 수레"
발음: r
의미: 이동, 여행, 변화, 순환, 운명
ᚲ (Kenaz, 케나즈) – "횃불, 지식"
발음: k
의미: 계몽, 창의력, 학습, 명확성, 통찰
ᚷ (Gebo, 게보) – "선물"
발음: g
의미: 관계, 균형, 연합, 신뢰, 호혜
ᚹ (Wunjo, 운요) – "기쁨"
발음: w
의미: 행복, 조화, 성취, 축복, 우정
ᚺ (Hagalaz, 하갈라즈) – "우박"
발음: h
의미: 혼란, 파괴, 자연의 힘, 예상치 못한 변화
ᚾ (Nauthiz, 나우디즈) – "필요, 결핍"
발음: n
의미: 고난, 인내, 내적 힘, 자기 통제
ᛁ (Isa, 이사) – "얼음"
발음: i
의미: 정지, 인내, 고독, 반성, 단절
ᛃ (Jera, 예라) – "수확, 주기"
발음: j 또는 y
의미: 결실, 보상, 인과응보, 자연의 흐름
ᛇ (Eihwaz, 에이와즈) – "주목나무"
발음: ei
의미: 죽음과 재생, 변혁, 보호, 지속성
ᛈ (Perthro, 페르쓰로) – "운명, 비밀"
발음: p
의미: 운명, 미지의 힘, 신비, 직관, 확률
ᛉ (Algiz, 알기즈) – "사슴 뿔, 보호"
발음: z 또는 ʀ
의미: 방어, 보호, 영적 인도, 연결
ᛊ (Sowilo, 소울로) – "태양"
발음: s
의미: 생명력, 성공, 승리, 명확성, 목표 달성
ᛏ (Tiwaz, 티와즈) – "전쟁과 정의의 신 티르"
발음: t
의미: 용기, 명예, 정의, 자기 희생, 리더십
ᛒ (Berkano, 베르카노) – "자작나무, 여성성"
발음: b
의미: 출산, 성장, 재생, 가족, 보호
ᛖ (Ehwaz, 에와즈) – "말(馬)"
발음: e
의미: 이동, 파트너십, 신뢰, 조화로운 변화
ᛗ (Mannaz, 만나즈) – "인간"
발음: m
의미: 자아, 인류, 공동체, 사고, 협력
ᛚ (Laguz, 라구즈) – "물"
발음: l
의미: 직관, 감정, 흐름, 치유, 무의식
ᛜ / ᛝ (Ingwaz, 잉와즈) – "씨앗, 신 잉그"
발음: ŋ
의미: 창조, 생산력, 잠재력, 시작과 끝
ᛟ (Othala, 오달라) – "유산, 조상"
발음: o
의미: 조상, 가문, 뿌리, 영적 유산, 집
ᛞ (Dagaz, 다가즈) – "낮, 새벽"
발음: d
의미: 변화, 각성, 새로운 시작, 희망, 계몽
------------------------------------------------------[영거 푸사르크]------------------------------------------------------
1. ᚠ (Fe, 페) – "재산, 부"
발음: f
의미: 부, 재산, 풍요, 소유, 번영
2. ᚢ (Ur, 우르) – "야생 황소, 힘"
발음: u
의미: 힘, 용기, 생명력, 원초적인 에너지
3. ᚦ (Thurs, 투르스) – "거인, 가시"
발음: th
의미: 파괴, 혼란, 보호, 저항
4. ᚬ (Áss / Oss, 아스) – "신(神), 오딘"
발음: a
의미: 지혜, 신, 영감, 계시, 의사소통
5. ᚱ (Reið, 레이드) – "여행, 수레"
발음: r
의미: 이동, 여행, 변화, 길, 운명
6. ᚴ (Kaun, 카운) – "상처, 횃불"
발음: k
의미: 불, 지식, 계몽, 고통, 치유
7. ᚼ (Hagall, 하갈) – "우박, 혼돈"
발음: h
의미: 자연의 힘, 파괴, 변화, 시련
8. ᚾ (Naudr, 나우드르) – "필요, 결핍"
발음: n
의미: 인내, 자기 통제, 희생, 성장
9. ᛁ (Iss, 이즈) – "얼음"
발음: i
의미: 정지, 침착함, 반성, 고요함
10. ᛅ / ᛆ (Ar, 아르) – "풍요, 수확"
발음: a
의미: 보상, 번영, 성장, 자연의 흐름
11. ᛋ (Sól, 솔) – "태양"
발음: s
의미: 생명력, 성공, 승리, 목표 달성
12. ᛏ (Týr, 티르) – "전쟁과 정의의 신 티르"
발음: t
의미: 용기, 명예, 정의, 자기 희생
13. ᛒ (Bjarkan, 비아르칸) – "자작나무, 여성성"
발음: b
의미: 출산, 성장, 보호, 가족, 치유
14. ᛘ (Maðr, 마드르) – "인간"
발음: m
의미: 자아, 인간성, 사회, 협력, 공동체
15. ᛚ (Lögr, 로그르) – "물"
발음: l
의미: 감정, 직관, 흐름, 치유, 무의식
16. ᛦ (Yr, 위르) – "주목나무, 궁수"
발음: ʀ 또는 y
의미: 죽음과 재생, 변화, 인내, 보호
ᚠ (Fehu, 페후) – "소, 재산"
발음: f
의미: 부, 재산, 생산력, 성공, 이동
ᚢ (Uruz, 우루즈) – "야생 황소"
발음: u
의미: 힘, 건강, 용기, 인내, 변화
ᚦ (Thurisaz, 투리사즈) – "가시, 거인"
발음: th
의미: 보호, 파괴, 위험, 저항, 본능적 힘
ᚨ (Ansuz, 안수즈) – "신(神) 오딘"
발음: a
의미: 지혜, 통찰력, 의사소통, 영감, 계시
ᚱ (Raido, 라이도) – "여행, 수레"
발음: r
의미: 이동, 여행, 변화, 순환, 운명
ᚲ (Kenaz, 케나즈) – "횃불, 지식"
발음: k
의미: 계몽, 창의력, 학습, 명확성, 통찰
ᚷ (Gebo, 게보) – "선물"
발음: g
의미: 관계, 균형, 연합, 신뢰, 호혜
ᚹ (Wunjo, 운요) – "기쁨"
발음: w
의미: 행복, 조화, 성취, 축복, 우정
ᚺ (Hagalaz, 하갈라즈) – "우박"
발음: h
의미: 혼란, 파괴, 자연의 힘, 예상치 못한 변화
ᚾ (Nauthiz, 나우디즈) – "필요, 결핍"
발음: n
의미: 고난, 인내, 내적 힘, 자기 통제
ᛁ (Isa, 이사) – "얼음"
발음: i
의미: 정지, 인내, 고독, 반성, 단절
ᛃ (Jera, 예라) – "수확, 주기"
발음: j 또는 y
의미: 결실, 보상, 인과응보, 자연의 흐름
ᛇ (Eihwaz, 에이와즈) – "주목나무"
발음: ei
의미: 죽음과 재생, 변혁, 보호, 지속성
ᛈ (Perthro, 페르쓰로) – "운명, 비밀"
발음: p
의미: 운명, 미지의 힘, 신비, 직관, 확률
ᛉ (Algiz, 알기즈) – "사슴 뿔, 보호"
발음: z 또는 ʀ
의미: 방어, 보호, 영적 인도, 연결
ᛊ (Sowilo, 소울로) – "태양"
발음: s
의미: 생명력, 성공, 승리, 명확성, 목표 달성
ᛏ (Tiwaz, 티와즈) – "전쟁과 정의의 신 티르"
발음: t
의미: 용기, 명예, 정의, 자기 희생, 리더십
ᛒ (Berkano, 베르카노) – "자작나무, 여성성"
발음: b
의미: 출산, 성장, 재생, 가족, 보호
ᛖ (Ehwaz, 에와즈) – "말(馬)"
발음: e
의미: 이동, 파트너십, 신뢰, 조화로운 변화
ᛗ (Mannaz, 만나즈) – "인간"
발음: m
의미: 자아, 인류, 공동체, 사고, 협력
ᛚ (Laguz, 라구즈) – "물"
발음: l
의미: 직관, 감정, 흐름, 치유, 무의식
ᛜ / ᛝ (Ingwaz, 잉와즈) – "씨앗, 신 잉그"
발음: ŋ
의미: 창조, 생산력, 잠재력, 시작과 끝
ᛟ (Othala, 오달라) – "유산, 조상"
발음: o
의미: 조상, 가문, 뿌리, 영적 유산, 집
ᛞ (Dagaz, 다가즈) – "낮, 새벽"
발음: d
의미: 변화, 각성, 새로운 시작, 희망, 계몽
------------------------------------------------------[영거 푸사르크]------------------------------------------------------
1. ᚠ (Fe, 페) – "재산, 부"
발음: f
의미: 부, 재산, 풍요, 소유, 번영
2. ᚢ (Ur, 우르) – "야생 황소, 힘"
발음: u
의미: 힘, 용기, 생명력, 원초적인 에너지
3. ᚦ (Thurs, 투르스) – "거인, 가시"
발음: th
의미: 파괴, 혼란, 보호, 저항
4. ᚬ (Áss / Oss, 아스) – "신(神), 오딘"
발음: a
의미: 지혜, 신, 영감, 계시, 의사소통
5. ᚱ (Reið, 레이드) – "여행, 수레"
발음: r
의미: 이동, 여행, 변화, 길, 운명
6. ᚴ (Kaun, 카운) – "상처, 횃불"
발음: k
의미: 불, 지식, 계몽, 고통, 치유
7. ᚼ (Hagall, 하갈) – "우박, 혼돈"
발음: h
의미: 자연의 힘, 파괴, 변화, 시련
8. ᚾ (Naudr, 나우드르) – "필요, 결핍"
발음: n
의미: 인내, 자기 통제, 희생, 성장
9. ᛁ (Iss, 이즈) – "얼음"
발음: i
의미: 정지, 침착함, 반성, 고요함
10. ᛅ / ᛆ (Ar, 아르) – "풍요, 수확"
발음: a
의미: 보상, 번영, 성장, 자연의 흐름
11. ᛋ (Sól, 솔) – "태양"
발음: s
의미: 생명력, 성공, 승리, 목표 달성
12. ᛏ (Týr, 티르) – "전쟁과 정의의 신 티르"
발음: t
의미: 용기, 명예, 정의, 자기 희생
13. ᛒ (Bjarkan, 비아르칸) – "자작나무, 여성성"
발음: b
의미: 출산, 성장, 보호, 가족, 치유
14. ᛘ (Maðr, 마드르) – "인간"
발음: m
의미: 자아, 인간성, 사회, 협력, 공동체
15. ᛚ (Lögr, 로그르) – "물"
발음: l
의미: 감정, 직관, 흐름, 치유, 무의식
16. ᛦ (Yr, 위르) – "주목나무, 궁수"
발음: ʀ 또는 y
의미: 죽음과 재생, 변화, 인내, 보호
2025년 3월 22일 (토) 오전 10:54:00
anctalk>2393>1905-1950
#메타지식
#룬마법
#메타지식
#룬마법
2025년 3월 22일 (토) 오후 08:59:34
영무순 - 되돌이표 발동 / 최대 마법 개수 2회 잔존
진노꿈 - 발동 / 일반 1회 / 현몽x2 - 2회 / 최대 마법 개수 1회 잔존
진노꿈 - 순 발동 / 순 1회 / 현몽 x2 - 2회 / 최대 마법 개수 1회 잔존
진노꿈 - 순 발동 / 순 2회 / 현몽 x2 - 2회 / 최대 마법 개수 1회 잔존
진노꿈 - 순 발동 / 순 3회 / 현몽 x2 - 2회 / 최대 마법 개수 1회 잔존
진노꿈 - 몽상 발동 / 일반 2회 / 현몽 x2 - 2회 / 최대 마법 개수 1회 잔존
진노꿈 - 발동 / 일반 3회 / 현몽 x2 - 2회 / 최대 마법 개수 0회 잔존
진노꿈 - 발동 / 일반 1회 / 현몽x2 - 2회 / 최대 마법 개수 1회 잔존
진노꿈 - 순 발동 / 순 1회 / 현몽 x2 - 2회 / 최대 마법 개수 1회 잔존
진노꿈 - 순 발동 / 순 2회 / 현몽 x2 - 2회 / 최대 마법 개수 1회 잔존
진노꿈 - 순 발동 / 순 3회 / 현몽 x2 - 2회 / 최대 마법 개수 1회 잔존
진노꿈 - 몽상 발동 / 일반 2회 / 현몽 x2 - 2회 / 최대 마법 개수 1회 잔존
진노꿈 - 발동 / 일반 3회 / 현몽 x2 - 2회 / 최대 마법 개수 0회 잔존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5:18:44
anctalk>2393>3401-3420
#검진용 마법
#아이디어
#검진용 마법
#아이디어
2025년 3월 25일 (화) 오후 09:21:38
#마력광에 일치시킨 보석
#콩크진주(개당 200만원 ~ 2천만원)
#모가나이트 (개당 5000원 ~ 50000원)
#핑크다이아몬드 (1~5억)
#콩크진주(개당 200만원 ~ 2천만원)
#모가나이트 (개당 5000원 ~ 50000원)
#핑크다이아몬드 (1~5억)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01:23:03
anctalk>2393>4696
스피카미 프칼립투스 연재본
스피카미 프칼립투스 연재본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01:24:49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8:46:35
거점 후보:
0.상점
1.서점
2.대전 시내 곳곳에 설치된 정부 소관 비상용 발전기
0.상점
1.서점
2.대전 시내 곳곳에 설치된 정부 소관 비상용 발전기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11:50:48
헤카테로 {<진노의 꿈 + 진노의 꿈> + <진노의 꿈 + 진노의 꿈>} + {<진노의 꿈 + 진노의 꿈> + <진노의 꿈 + 진노의 꿈>}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11:53:28
1.몽영수궁은 영감의 근원. 내장 마법에 대하여 상시 충족의 완충화 적용
2.몽영수궁과 연계하여 의류에 마법진을 설치하는 것으로 상시복구 쉴드화하는 매직아이템의 발상
3.스틱 내장 마법은 마법소모개수에 제한을 받지 않음
=>몽영 수궁 내 영감과 연동시킨 매직 아이템은 매턴 무제한....까진 아니더라도 지금과 비교 불가능한 수준의
횟수로 진노꿈을 터트릴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을지도
2.몽영수궁과 연계하여 의류에 마법진을 설치하는 것으로 상시복구 쉴드화하는 매직아이템의 발상
3.스틱 내장 마법은 마법소모개수에 제한을 받지 않음
=>몽영 수궁 내 영감과 연동시킨 매직 아이템은 매턴 무제한....까진 아니더라도 지금과 비교 불가능한 수준의
횟수로 진노꿈을 터트릴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을지도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11:54:51
헤카테는 동일 마법 접목이 된다
->진노꿈처럼 "다회 발동" 대신 저회 발동 극고위력형 마법을 하나 개발하는데 있어 좋은 방법이라 보인다
->진노꿈처럼 "다회 발동" 대신 저회 발동 극고위력형 마법을 하나 개발하는데 있어 좋은 방법이라 보인다
2025년 3월 29일 (토) 오후 11:57:05
몽영수궁이 자체적인 계界로서 성립되는 도중에
그것의 중심축되는 역할을 획득한 마력 노심.
마족이며 뱀의 속성을 가졌기에 꼬리를 문 뱀과 같은 형상을 취하며,
이것은 이내 차원 그 자체를 순행하며 마력의 조절과 공급을 취하는 순환 구조를 이룬다.
정령 회랑을 자신의 랭크에 맞게 끌어올리면서 또 변형시키거나 승화시키는 기능을 용량 외로 갖고.
몽영수궁의 효과 상승, 노심의 출력 및 체력, 마력량 증가,
심상과 육체의 경계에 서있음으로서 자발적인 과부화 및 혼돈이 포화된 상위 몽마지력 획득 가능.
#역륜의 규율 플레이버 설명
그것의 중심축되는 역할을 획득한 마력 노심.
마족이며 뱀의 속성을 가졌기에 꼬리를 문 뱀과 같은 형상을 취하며,
이것은 이내 차원 그 자체를 순행하며 마력의 조절과 공급을 취하는 순환 구조를 이룬다.
정령 회랑을 자신의 랭크에 맞게 끌어올리면서 또 변형시키거나 승화시키는 기능을 용량 외로 갖고.
몽영수궁의 효과 상승, 노심의 출력 및 체력, 마력량 증가,
심상과 육체의 경계에 서있음으로서 자발적인 과부화 및 혼돈이 포화된 상위 몽마지력 획득 가능.
#역륜의 규율 플레이버 설명
2025년 3월 30일 (일) 오전 03:36:29
2025년 3월 31일 (월) 오후 07:40:09
《꿈을 깨는 마법Somnium Exstinguere》 A랭크
7행동 50hp 130mp 소모 6마법개수 필요
-꿈을 다루기 적합한 육체를 지녔고(僞 밤여왕의 육신, 꿈을 거니는 꽃Flos Somnium Ambulans,)
-꿈에 대한 적절한 사상을 지녔으며(夢中夢꿈의 가설)
-꿈과 마법의 차이를 매울 지식과 실력이 있으며(시원 - 올빼미의 눈, 헤카테의 분재盆栽, 현몽現夢의 유아幽雅)
-꿈이 무너지더라도 자신을 지킬 방법또한 있다(몽영수궁夢影水宮, 역륜의 계율Praeceptum Contra Obrem.)
-꿈을 다루는 마족에게 인정까지 받았으니(벨의 인장)
그리하여 대업의 기초를 갖추었다.
꿈이란, 지성체의 혼몽지연이라는 무한한 바다를 발판 삼아 하나의 세계가 시작되어 유지되고 끝나기까지의 과정이다.
꿈에 들어가 있을땐 마치 꿈을 현실처럼 느꼈다 생각한다면 반대로 생각해보는것이 옳을 것이다. 현실마저
당신의, 누군가의 무수한 꿈의 거품중 단 일면일 뿐이니.
꿈은 깨기 마련이라면 일생이라는 꿈도 언젠가는 깨어 흐트러져야 할 꿈임에 마땅하기에, 꿈을 깨는 마법Somnium Exstinguere은
꿈이 깨는 시간을 그저 아주 조금, 앞당기는 마법이다.
그럼 혹자여, 묻노니 꿈에서 깬다는 것은 무엇인가. 단 한번이라도 상상해본적 있는가. 터져버린 거품이 혼몽지연混夢之淵에 다시
합류合流하여 무의식이란격류에 휩쓸려가며 다시는 떠올릴 수 없는 망각으로 향하는 그 과정을, 꿈 속의 인물에서 바라보았을
때의 광경을.
세계가 깨어지며 한낮 꿈 속의 슬픔도, 기쁨도, 선과 악마저도 평등히 무의식 저 너머의 망각으로 가라앉히고 끝끝내 자애롭게
품어내는 격렬한 대홍수를.
7행동 50hp 130mp 소모 6마법개수 필요
-꿈을 다루기 적합한 육체를 지녔고(僞 밤여왕의 육신, 꿈을 거니는 꽃Flos Somnium Ambulans,)
-꿈에 대한 적절한 사상을 지녔으며(夢中夢꿈의 가설)
-꿈과 마법의 차이를 매울 지식과 실력이 있으며(시원 - 올빼미의 눈, 헤카테의 분재盆栽, 현몽現夢의 유아幽雅)
-꿈이 무너지더라도 자신을 지킬 방법또한 있다(몽영수궁夢影水宮, 역륜의 계율Praeceptum Contra Obrem.)
-꿈을 다루는 마족에게 인정까지 받았으니(벨의 인장)
그리하여 대업의 기초를 갖추었다.
꿈이란, 지성체의 혼몽지연이라는 무한한 바다를 발판 삼아 하나의 세계가 시작되어 유지되고 끝나기까지의 과정이다.
꿈에 들어가 있을땐 마치 꿈을 현실처럼 느꼈다 생각한다면 반대로 생각해보는것이 옳을 것이다. 현실마저
당신의, 누군가의 무수한 꿈의 거품중 단 일면일 뿐이니.
꿈은 깨기 마련이라면 일생이라는 꿈도 언젠가는 깨어 흐트러져야 할 꿈임에 마땅하기에, 꿈을 깨는 마법Somnium Exstinguere은
꿈이 깨는 시간을 그저 아주 조금, 앞당기는 마법이다.
그럼 혹자여, 묻노니 꿈에서 깬다는 것은 무엇인가. 단 한번이라도 상상해본적 있는가. 터져버린 거품이 혼몽지연混夢之淵에 다시
합류合流하여 무의식이란격류에 휩쓸려가며 다시는 떠올릴 수 없는 망각으로 향하는 그 과정을, 꿈 속의 인물에서 바라보았을
때의 광경을.
세계가 깨어지며 한낮 꿈 속의 슬픔도, 기쁨도, 선과 악마저도 평등히 무의식 저 너머의 망각으로 가라앉히고 끝끝내 자애롭게
품어내는 격렬한 대홍수를.
2025년 4월 4일 (금) 오전 01:53:51
하나의 광경이 눈에 띄입니다. 마치 검투사가 결투에 나서기 전 우연히 그 자리에 들른 황제에게 자신의
무한한 영광을 선보이는것과 같은, 그런 광경. 지극히 이질적임에도 어느 한편으론 저 하늘 위의 존재가
지닌 권세가 눈에 보이는 듯 합니다
"(.....그렇다면)"
├─────────────────────────────────────────────────┤
저는 대전 명문가의 외동딸. 드높은 권세를 부리는 위치에 있으며, 동시에 대전시의 공무원. 인간이 내보일
수 있는 추악함을 모두 경험해보았습니다. 저 싸움에 미친 자에게는 무엇이 잘 먹힐지도, 조금은 알고
있다고는 생각합니다..
그러니, 당당히. 가짜라고는 하나 밤여왕이란 천품과 인간으로서 보일 수 있는 기품을 최대한 끌어올리고 마력을
끓어올리며 거대한 눈을 쳐다보며 선언합니다.
"마법사 신소회가 위대한분의 추종자에게 도전장을 내밉니다."
├─────────────────────────────────────────────────┤
동시에 덧붙힙니다.
"허나, 위대한 분께 청컨데 이 고결할 승부에 한점 후회와 부끄럼이 없도록 큰 양해를 바랍니다."
무시당할 만큼은, 그러나 일류의 마법사인 만큼은 담담하게 청원합니다.
"마도에 발을 들인지 하루도 채 되지 않아 아직도 미숙한 것이 많습니다. 허나, 설령 죽게 되더라도 제가
발들인 마도가 어디까지 올라왔는지 높으신분께 시연하고 이 승부에 한점 후회와 부끄럼을 남기지 않도록
해주시길 간청드립니다"
고개를 숙이고 지팡이를 내리꽂으며 무릎꿇습니다. 과연 어떻게 될련지 걱정으로 채우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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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한 영광을 선보이는것과 같은, 그런 광경. 지극히 이질적임에도 어느 한편으론 저 하늘 위의 존재가
지닌 권세가 눈에 보이는 듯 합니다
"(.....그렇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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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대전 명문가의 외동딸. 드높은 권세를 부리는 위치에 있으며, 동시에 대전시의 공무원. 인간이 내보일
수 있는 추악함을 모두 경험해보았습니다. 저 싸움에 미친 자에게는 무엇이 잘 먹힐지도, 조금은 알고
있다고는 생각합니다..
그러니, 당당히. 가짜라고는 하나 밤여왕이란 천품과 인간으로서 보일 수 있는 기품을 최대한 끌어올리고 마력을
끓어올리며 거대한 눈을 쳐다보며 선언합니다.
"마법사 신소회가 위대한분의 추종자에게 도전장을 내밉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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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시에 덧붙힙니다.
"허나, 위대한 분께 청컨데 이 고결할 승부에 한점 후회와 부끄럼이 없도록 큰 양해를 바랍니다."
무시당할 만큼은, 그러나 일류의 마법사인 만큼은 담담하게 청원합니다.
"마도에 발을 들인지 하루도 채 되지 않아 아직도 미숙한 것이 많습니다. 허나, 설령 죽게 되더라도 제가
발들인 마도가 어디까지 올라왔는지 높으신분께 시연하고 이 승부에 한점 후회와 부끄럼을 남기지 않도록
해주시길 간청드립니다"
고개를 숙이고 지팡이를 내리꽂으며 무릎꿇습니다. 과연 어떻게 될련지 걱정으로 채우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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