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9> [초차원/게임]초차원 레이드 시뮬레이션 게임방-1- (247)
무야주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8:58:13 -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51:33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8:58:13
참고용 위키
https://bit.ly/2UOMF0L
1. 각각 캐릭터 HP는 스택제 2번 맞으면 스택 1칸이 까인다. 단 보스는 실드 수+2회이다.
2. 지시는 평타/스킬/회피 중 하나를 할 수 있다. 하나를 고르면 다른 것은 못한다
3.죽어도 문제없음, 기본적으로 게임 형식이라 캐릭 본인이 아니라 동일한 스펙을 복붙하고 게임 형식으로 고친 화신체(아바타)라는 설정(일부 미소녀/미소년는 돈이 된다 법칙에 의해 레스주 본인 의향에 따라 캐릭 외형 변환 가능)
4.부활 가능 수수께기의 초헤비 과금러가 과금으로 부활 아이템 사줌 단 버스에 따라 제한 횟수가 걸릴순 있음
5.룰과 매너를 지켜 즐겁게 플레이하자
게임 플레이 방법
1. 플레이어블 캐릭터 중 고른다(자신이 낸 캐릭터가 아니어도 된다. 중복 가능)
2. 보스를 다른 플레이어와 합의하여 고른다
3. 즐겁게 파이트
https://bit.ly/2UOMF0L
1. 각각 캐릭터 HP는 스택제 2번 맞으면 스택 1칸이 까인다. 단 보스는 실드 수+2회이다.
2. 지시는 평타/스킬/회피 중 하나를 할 수 있다. 하나를 고르면 다른 것은 못한다
3.죽어도 문제없음, 기본적으로 게임 형식이라 캐릭 본인이 아니라 동일한 스펙을 복붙하고 게임 형식으로 고친 화신체(아바타)라는 설정(일부 미소녀/미소년는 돈이 된다 법칙에 의해 레스주 본인 의향에 따라 캐릭 외형 변환 가능)
4.부활 가능 수수께기의 초헤비 과금러가 과금으로 부활 아이템 사줌 단 버스에 따라 제한 횟수가 걸릴순 있음
5.룰과 매너를 지켜 즐겁게 플레이하자
게임 플레이 방법
1. 플레이어블 캐릭터 중 고른다(자신이 낸 캐릭터가 아니어도 된다. 중복 가능)
2. 보스를 다른 플레이어와 합의하여 고른다
3. 즐겁게 파이트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47:55
저는 이거 틀래요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48:02
(팝그작)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48:15
패시브로 반격 가져오는 친구들이 만약 있다면 쓰고 싶은 스킬이 있어도 스킵될지도 몰라서<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48:17
(앗 실수)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48:35
다들 뭔가 들고 오셔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48:48
(헤번레에서 모티브를 가져왔기에 대부분 그렇다는 뜻)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48:50
집들이 선물이에요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49:34
그렇다면 디플렉터 다섯줄이 나온다던가(?)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49:56
플레이어블 캐릭터
즈베즈다
HP:●●◐
필살 게이지:3/15
보스
튜토리얼 보스
HP:0
실드: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허수아비는 세피라 즈베즈다의 무자비한 손길에 허수/아비가 되어 세상에 더 큰 절망을 내릴지도 모른다...
레이드 보스전 종료
허수아비의 정복 위키에 공개됬습니다.
플레이어 레이드단의 승리!
즈베즈다
HP:●●◐
필살 게이지:3/15
보스
튜토리얼 보스
HP:0
실드: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허수아비는 세피라 즈베즈다의 무자비한 손길에 허수/아비가 되어 세상에 더 큰 절망을 내릴지도 모른다...
레이드 보스전 종료
허수아비의 정복 위키에 공개됬습니다.
플레이어 레이드단의 승리!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50:06
어라 평타랑 반격패시브 포함 올 패시브 달고 탱커 캐릭을 내도 괜찮다는 뜻?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50:30
흑흑 허수/아비야...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50:40
>>57 됩니당
이론상 5 반격 패시브로 날 한대쳣으니 난 너 5대 치고 내 평타도 1대 칠거야<-도 가능
이론상 5 반격 패시브로 날 한대쳣으니 난 너 5대 치고 내 평타도 1대 칠거야<-도 가능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50:45
허바 하세오 허바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50:55
허-파 많이 넣어주세요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51:03
쇼메이커 아버님(그뭔씹 드립)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51:05
>>59 얼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51:13
어쩐지 연격을 허용한다더니 그런 이유였나...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51:35
허수아비 패턴 정보
1.고고한 반격
패시브
조건:상대가 평타시
효과:자신의 턴이 올시 반동을 이용하여 해당 상대에게도 피해를 1 입힌다. (반격 판정)
2.결국은 허수아비
패시브
조건:없음
효과:이 캐릭터는 평타 공격할 수 없다.
3.기술의 반동은 더욱 강하다
조건:상대가 스킬로 근접 공격하여 데미지를 입힐시
효과: 더 큰 반동을 이용해 해당 상대에게 피해를 2 입힌다(아프다,반격 판정)
4.허수아비는 그저 서있을 뿐이다..
조건:상대가 회피할시
효과:상대의 스킬 게이지를 100% 회복시킨다.
5.허수아비는 원거리가 싫다
조거:상대가 스킬로 원거리 공격하여 데미지를 입힐시
효과: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즈베즈다 혼자서 완벽히 가지고놀수 있는 구성!
1.고고한 반격
패시브
조건:상대가 평타시
효과:자신의 턴이 올시 반동을 이용하여 해당 상대에게도 피해를 1 입힌다. (반격 판정)
2.결국은 허수아비
패시브
조건:없음
효과:이 캐릭터는 평타 공격할 수 없다.
3.기술의 반동은 더욱 강하다
조건:상대가 스킬로 근접 공격하여 데미지를 입힐시
효과: 더 큰 반동을 이용해 해당 상대에게 피해를 2 입힌다(아프다,반격 판정)
4.허수아비는 그저 서있을 뿐이다..
조건:상대가 회피할시
효과:상대의 스킬 게이지를 100% 회복시킨다.
5.허수아비는 원거리가 싫다
조거:상대가 스킬로 원거리 공격하여 데미지를 입힐시
효과: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즈베즈다 혼자서 완벽히 가지고놀수 있는 구성!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51:41
택티컬하게 짠 친구들 일났군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52:20
헤에 젠젠 와칸나이 (뇌빼고있음)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52:31
(뇌빼고있음)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52:45
그러니 리베주도 낄레오?
튜토 보스는 시간 측정에 안 들어가오(허접임)
튜토 보스는 시간 측정에 안 들어가오(허접임)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53:00
그러네 즈베 빛의 검도 원거리 판정이였을 테니까<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53:29
의외로 근접딜러 친구들이 허수아비 잡다가 죽을지도 모르겠는데요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53:50
시간 측정도 있어요?? 허메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54:22
지금 머리가 안 돌아가는데......
낀다 / 만다
1
낀다 / 만다
1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54:37
다갓께서 승리의 운명을 점지하셨다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54:52
지금 튜토보스 빼고 다 정보 공개가 안 됏기 때문에
우리는 헤딩팟입니다
우리는 헤딩팟입니다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55:06
헤딩팟 < 정말 설레는 단어다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56:16
플레이어블 캐릭터 고르세오
1.네모
2.즈베즈다
3.화로
4.아카링
5.신더
1.네모
2.즈베즈다
3.화로
4.아카링
5.신더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56:25
3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56:30
화로쨩이다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56:37
화로야... 너는 이제부터 우리집 아이란다. (아님)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57:02
히오주는 그대로갈거에오?(데굴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57:02
화로가 돈주면 리베주네로 간대요(탈주: ?)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57:12
저는 계속 즈베즈다 한 번 써볼게용
아직 견적이 덜 나오기도 했고
궁이랑 별을 안써보기도 했고
아직 견적이 덜 나오기도 했고
궁이랑 별을 안써보기도 했고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58:02
선택 가능한 보스가 늘었어오
1.클리파 한국인
2.꿈틀거리는 촉수
3.튜토리얼 보스
1.클리파 한국인
2.꿈틀거리는 촉수
3.튜토리얼 보스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58:23
1번 권장이 2인
2번 권장이 1인이였죠
2번 권장이 1인이였죠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58:36
이 셋 중 패고싶은 애로 합의봐서 골라보세오
>>85 (끄덕)
>>85 (끄덕)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58:39
히오주한테 맡기겠습니다
아무 생각 없는 게 맞아요
아무 생각 없는 게 맞아요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9:59:09
에-
그럼 2번으로 가보죠
플레이어가 한 명 늘었다는 것은 턴이 그만큼 늘어난다는 것이다
그럼 2번으로 가보죠
플레이어가 한 명 늘었다는 것은 턴이 그만큼 늘어난다는 것이다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00:13
밑에서부터 도장깨기를 해보기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00:13
.o(화로 얘 기술이 뭐가 없는데 이래도 되는 건가)(재밌겠다)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00:47
저 화로 4번 기술 '아 집가고싶다.'만 계속 사용하면 트롤링으로 신고 먹어서 밴 당하나요?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01:12
웃기다
근데 대충 턴스킵이 필요한 기믹 있을 때 대신 쓰는 거라고 하죠(??
근데 대충 턴스킵이 필요한 기믹 있을 때 대신 쓰는 거라고 하죠(??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01:21
아하 그런 사용법이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02:08
(간간히 팝그작중)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03:16
플레이어블 캐릭터
즈베즈다
HP:●●●
필살 게이지:0/15
화로
HP:●●●
필살 게이지:0/20
보스
꿈틀거리는 촉수
HP:●●●
실드:●●●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플레이어 턴 우선권 다이스
즈베즈다 2번제
화로 2 번제
---
눈을 뜨자 보이는 것은 어두운 동굴
그 곳에서 거대한 촉수는 꿈틀거리며 일행 앞에 구멍을 뚫으며 모습을 드러냅니다.
마치 촉수 하나가 몸인 것 같기도. 아니면 동굴 중간중간 꿈틀거리며 보이는 촉수들이 전부 저 촉수의 것인지. 아니면 그 촉수 자체도 다른 것의 일부인지 모르겠습니다.
---
즈베즈다
HP:●●●
필살 게이지:0/15
화로
HP:●●●
필살 게이지:0/20
보스
꿈틀거리는 촉수
HP:●●●
실드:●●●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플레이어 턴 우선권 다이스
즈베즈다 2번제
화로 2 번제
---
눈을 뜨자 보이는 것은 어두운 동굴
그 곳에서 거대한 촉수는 꿈틀거리며 일행 앞에 구멍을 뚫으며 모습을 드러냅니다.
마치 촉수 하나가 몸인 것 같기도. 아니면 동굴 중간중간 꿈틀거리며 보이는 촉수들이 전부 저 촉수의 것인지. 아니면 그 촉수 자체도 다른 것의 일부인지 모르겠습니다.
---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03:46
(뭐야 왜 둘이 같지)
(안 보이는 다이스 굴리기)
(안 보이는 다이스 굴리기)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04:16
>>91-93
그런거네요.
뭔가 하긴 해야하는데 평타는 때리면 안 되는 턴에 쓰는거네요.
그런거네요.
뭔가 하긴 해야하는데 평타는 때리면 안 되는 턴에 쓰는거네요.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04:44
즈베즈다->화로 순으로 진행됩니당
즈베즈다 턴
1.평타
2.스킬쓰기(빛의 검/별)
3.회피
4.궁극기(조건 불만족)
즈베즈다 턴
1.평타
2.스킬쓰기(빛의 검/별)
3.회피
4.궁극기(조건 불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