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9> [초차원/게임]초차원 레이드 시뮬레이션 게임방-1- (247)
무야주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8:58:13 -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08:51:33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08:58:13
참고용 위키
https://bit.ly/2UOMF0L
1. 각각 캐릭터 HP는 스택제 2번 맞으면 스택 1칸이 까인다. 단 보스는 실드 수+2회이다.
2. 지시는 평타/스킬/회피 중 하나를 할 수 있다. 하나를 고르면 다른 것은 못한다
3.죽어도 문제없음, 기본적으로 게임 형식이라 캐릭 본인이 아니라 동일한 스펙을 복붙하고 게임 형식으로 고친 화신체(아바타)라는 설정(일부 미소녀/미소년는 돈이 된다 법칙에 의해 레스주 본인 의향에 따라 캐릭 외형 변환 가능)
4.부활 가능 수수께기의 초헤비 과금러가 과금으로 부활 아이템 사줌 단 버스에 따라 제한 횟수가 걸릴순 있음
5.룰과 매너를 지켜 즐겁게 플레이하자
게임 플레이 방법
1. 플레이어블 캐릭터 중 고른다(자신이 낸 캐릭터가 아니어도 된다. 중복 가능)
2. 보스를 다른 플레이어와 합의하여 고른다
3. 즐겁게 파이트
https://bit.ly/2UOMF0L
1. 각각 캐릭터 HP는 스택제 2번 맞으면 스택 1칸이 까인다. 단 보스는 실드 수+2회이다.
2. 지시는 평타/스킬/회피 중 하나를 할 수 있다. 하나를 고르면 다른 것은 못한다
3.죽어도 문제없음, 기본적으로 게임 형식이라 캐릭 본인이 아니라 동일한 스펙을 복붙하고 게임 형식으로 고친 화신체(아바타)라는 설정(일부 미소녀/미소년는 돈이 된다 법칙에 의해 레스주 본인 의향에 따라 캐릭 외형 변환 가능)
4.부활 가능 수수께기의 초헤비 과금러가 과금으로 부활 아이템 사줌 단 버스에 따라 제한 횟수가 걸릴순 있음
5.룰과 매너를 지켜 즐겁게 플레이하자
게임 플레이 방법
1. 플레이어블 캐릭터 중 고른다(자신이 낸 캐릭터가 아니어도 된다. 중복 가능)
2. 보스를 다른 플레이어와 합의하여 고른다
3. 즐겁게 파이트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04:44
즈베즈다->화로 순으로 진행됩니당
즈베즈다 턴
1.평타
2.스킬쓰기(빛의 검/별)
3.회피
4.궁극기(조건 불만족)
즈베즈다 턴
1.평타
2.스킬쓰기(빛의 검/별)
3.회피
4.궁극기(조건 불만족)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05:29
역시 평타를 쳐야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06:10
화로 턴입니당
1.평타
2.스킬쓰기(백귀야행/강신술/살)
3.회피
4.궁극기(조건 불만족)
1.평타
2.스킬쓰기(백귀야행/강신술/살)
3.회피
4.궁극기(조건 불만족)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06:30
2. 스킬 쓰기 - 살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06:41
(화로 4번은 패시브라서 못쓴다)(벅벅)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06:56
아그거패시브였군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07:06
살 목표 정하기-보스 1개뿐이므로 생략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07:15
아 패시브네요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08:52
플레이어블 캐릭터
즈베즈다
HP:●●●
필살 게이지:1/15
화로
HP:●●●
필살 게이지:1/20
보스
꿈틀거리는 촉수
HP:●●●
실드:●●
상태 이상:살(고정 딜)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일행의 평타에 실드 하나가 부숴지고 살에 걸려 2턴에 1번씩 피해가 1씩 박히게 되었다.
촉수는 쾅하고
1
1.즈베즈다
2.화로
를 향해 내려쳤다.
즈베즈다
HP:●●●
필살 게이지:1/15
화로
HP:●●●
필살 게이지:1/20
보스
꿈틀거리는 촉수
HP:●●●
실드:●●
상태 이상:살(고정 딜)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일행의 평타에 실드 하나가 부숴지고 살에 걸려 2턴에 1번씩 피해가 1씩 박히게 되었다.
촉수는 쾅하고
1
1.즈베즈다
2.화로
를 향해 내려쳤다.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09:22
촉수가 쾅
즈베가 아야
즈베가 아야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09:24
오
반짝임 발동?
반짝임 발동?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09:49
플레이어블 캐릭터
즈베즈다
HP:●●●
필살 게이지:2/15
화로
HP:●●●
필살 게이지:2/20
보스
꿈틀거리는 촉수
HP:●●●
실드:●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즈베즈다는..반짝였다!
(플레이어 다이스 굴리라는 뜻)
즈베즈다
HP:●●●
필살 게이지:2/15
화로
HP:●●●
필살 게이지:2/20
보스
꿈틀거리는 촉수
HP:●●●
실드:●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즈베즈다는..반짝였다!
(플레이어 다이스 굴리라는 뜻)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10:28
근데 이거 플레이어턴과 에너미턴이 각각 1턴으로 계산되네요? 둘이 합해 1턴인 게 아니라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11:53
그러게용
일단 다이스
3
홀수가 나오면 타격이 무효화된다
일단 다이스
3
홀수가 나오면 타격이 무효화된다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14:24
플레이어블 캐릭터
즈베즈다
HP:●●●
필살 게이지:2/15
화로
HP:●●●
필살 게이지:2/20
보스
꿈틀거리는 촉수
HP:●●●
실드:●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빛의 검이 나타나 촉수의 공격을 상쇄시켰다!
---
즈베즈다의 턴
(대충 알았지 알아서 써라는 문구)
즈베즈다
HP:●●●
필살 게이지:2/15
화로
HP:●●●
필살 게이지:2/20
보스
꿈틀거리는 촉수
HP:●●●
실드:●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빛의 검이 나타나 촉수의 공격을 상쇄시켰다!
---
즈베즈다의 턴
(대충 알았지 알아서 써라는 문구)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14:35
그러니까 필살게이지 10이 필요하다고 해도 내턴 5턴 적턴 5턴 지나면 된다는 뜻이군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14:52
(생각해보니 안 그럼 오래 걸릴 것 같아서 잠수함 패치했다는 뜻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15:00
굿어드민 굿어드민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15:30
그러면 이번에는 원거리 공격을 해봅시다
빛의 검을 써볼게용
4
빛의 검을 써볼게용
4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17:39
즈베즈다가... 피해 무효시킬 수 있는 수단 하나가 있어서 의외로 마음이 편하구나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18:29
(화로 턴이라는 메시지)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18:43
아아
평타 칩니다
평타 칩니다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19:52
애들 평타 모션 어떨까요
즈베 그냥 반짝이는 빛 하나 소환해서 모샤누없이 빛이 대신 휘둘림 당하기 같은 모션일 거 같음
즈베 그냥 반짝이는 빛 하나 소환해서 모샤누없이 빛이 대신 휘둘림 당하기 같은 모션일 거 같음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20:02
빛이 대신 휘둘림 당하기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20:22
빛이 대신 휘둘림 당하기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20:28
플레이어블 캐릭터
즈베즈다
HP:●●●
필살 게이지:4/15
화로
HP:●●●
필살 게이지:4/20
보스
꿈틀거리는 촉수
HP:●●
실드: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그러기가 걸렷다가 HP가 1 까이는 바람에 정신을 차린 꿈틀거리는 촉수
그러나 이내 다시 살의 데미지로 실드가 박살남으로서 다시 그로기에 빠지게 됩니다...
---
(즈베즈다의 턴 알림 메시지)
즈베즈다
HP:●●●
필살 게이지:4/15
화로
HP:●●●
필살 게이지:4/20
보스
꿈틀거리는 촉수
HP:●●
실드: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그러기가 걸렷다가 HP가 1 까이는 바람에 정신을 차린 꿈틀거리는 촉수
그러나 이내 다시 살의 데미지로 실드가 박살남으로서 다시 그로기에 빠지게 됩니다...
---
(즈베즈다의 턴 알림 메시지)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20:56
즈베 강해.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21:16
그치만 즈베즈다는 아무생각도 안하고 잇겟지.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21:18
(그야..세피라니까 콘)
즈베즈다가 없으면 가챠에서 인권을 못 봅은 것..(?)
즈베즈다가 없으면 가챠에서 인권을 못 봅은 것..(?)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22:58
시간 재는 거니까 일단 마저 데미지를 넣어봅시다
뭔가... 별 스킬은 미리 쌓아놔야 할 것 같은데 이건 플레이어의 활용도 부족 이슈라고 치고
빛의 검-!
3
뭔가... 별 스킬은 미리 쌓아놔야 할 것 같은데 이건 플레이어의 활용도 부족 이슈라고 치고
빛의 검-!
3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23:12
즈베 강하군용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23:34
이것이 초톡방 현 관리자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23:50
그렇다면 화로가 할 것은─!
『 강 신 술 』 이다아아아아앗───!!!
『 강 신 술 』 이다아아아아앗───!!!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25:04
화로의
『 필 살 기 』 준비 킷타———!
『 필 살 기 』 준비 킷타———!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27:58
플레이어블 캐릭터
즈베즈다
HP:●●●
필살 게이지:6/15
화로
HP:●●●
필살 게이지:6/20
상태 이상:강 신 술
보스
꿈틀거리는 촉수
HP:●
실드:●●
상태 이상:살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빛의 검이 다시 내려치자 꿈틀거리는 촉수는 다시 정신을 차렸다.
그리고 이내 거대하게 일행들을 후려친다
[전 체 공 격]
전체 후려치기
액티브
효과:적 전체를 때려 1의 피해를 준다.
---
플레이어블 캐릭터
즈베즈다
HP:●●◐
필살 게이지:6/15
화로
HP:●●◐
필살 게이지:6/20
상태 이상:강 신 술
보스
꿈틀거리는 촉수
HP:●
실드:●●
상태 이상:살
---
플레이어 탓치의 턴
즈베즈다
HP:●●●
필살 게이지:6/15
화로
HP:●●●
필살 게이지:6/20
상태 이상:강 신 술
보스
꿈틀거리는 촉수
HP:●
실드:●●
상태 이상:살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빛의 검이 다시 내려치자 꿈틀거리는 촉수는 다시 정신을 차렸다.
그리고 이내 거대하게 일행들을 후려친다
[전 체 공 격]
전체 후려치기
액티브
효과:적 전체를 때려 1의 피해를 준다.
---
플레이어블 캐릭터
즈베즈다
HP:●●◐
필살 게이지:6/15
화로
HP:●●◐
필살 게이지:6/20
상태 이상:강 신 술
보스
꿈틀거리는 촉수
HP:●
실드:●●
상태 이상:살
---
플레이어 탓치의 턴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28:51
오, 피격.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29:17
전체 공격이므로 직접 공격이 아니어서 반짝이지 않습니다(끄덕)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29:38
이해햇습니다
그냥 호오오 피격 모션은 어떨까 하고 있었어요
그냥 호오오 피격 모션은 어떨까 하고 있었어요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29:54
호오......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30:19
여기서 일단 기습적인 별 사용하기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30:59
이럴때 쓰라고 있는 별이군(아프다)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32:24
(화로 기다리기)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32:40
(피격모션 망상회로 굴리기)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33:49

『 강림(降臨) 』
멋있음, 확정(determine).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34:07
워후 시즌 1호 궁이다!!!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35:47
뭔가 화로는 의외로 그거같은데
백귀야행이나 강신술-강림 빠르게 써서 자기 피 최대한 보존시키면서 딜하는... 소환사 계통 같네요
백귀야행이나 강신술-강림 빠르게 써서 자기 피 최대한 보존시키면서 딜하는... 소환사 계통 같네요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36:24
그르게용
강림 많이 쓰면 신도 많이 오나
강림 많이 쓰면 신도 많이 오나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37:02
화로로 물량전하기
잘 쓰면 화로로 솔플하는 일도 일어나겠는데요
잘 쓰면 화로로 솔플하는 일도 일어나겠는데요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37:23
플레이어블 캐릭터
즈베즈다
HP:●●◐
필살 게이지:8/15
화로
HP:●●◐
필살 게이지:0/20
상태 이상:강 신 술
↓
신
HP:●●●●●
필살 게이지:같은 것 안 키움
보스
꿈틀거리는 촉수
HP:●
실드:●
상태 이상:살,공포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즈베즈다는 별을 사용하여 자신의 근처에 한개의 별을 띄운다.
별(이쁘다)
(화로가 궁극기 쓰는 컷인과 모션과 대사가 나온다. 아무튼 개쩔 것이다의 상상회로를 돌리란 뜻)
신이 강림하며 꿈틀거리는 촉수에게 공포를 걸며
2턴간 스킬 게이지를 봉인해버렸다.
다음 턴에 천벌이 떨어지리라...
꿈틀거리는 촉수는 공포에 질려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플레이어들의 턴
즈베즈다
HP:●●◐
필살 게이지:8/15
화로
HP:●●◐
필살 게이지:0/20
상태 이상:강 신 술
↓
신
HP:●●●●●
필살 게이지:같은 것 안 키움
보스
꿈틀거리는 촉수
HP:●
실드:●
상태 이상:살,공포
플레이어 캐릭터<->보스 캐릭터 데미지 계산 공식
HP:2번 맞으면 피 1 감소
실드:1대라도 맞으면 파괴, HP 1 소모될시 회복
---
즈베즈다는 별을 사용하여 자신의 근처에 한개의 별을 띄운다.
별(이쁘다)
(화로가 궁극기 쓰는 컷인과 모션과 대사가 나온다. 아무튼 개쩔 것이다의 상상회로를 돌리란 뜻)
신이 강림하며 꿈틀거리는 촉수에게 공포를 걸며
2턴간 스킬 게이지를 봉인해버렸다.
다음 턴에 천벌이 떨어지리라...
꿈틀거리는 촉수는 공포에 질려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플레이어들의 턴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37:53
Q.뭐야 제 필살 게이지 어디갔어요
A.캐릭터 교체되서 날아갔시유
A.캐릭터 교체되서 날아갔시유
2025년 2월 1일 (토) 오후 10:38:03
아 교체되면 리셋이구나 OK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