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4> [메이킹] DM ORPG 메이킹판 -1- (1000)
DM◆pZNOM7hN4K
2025년 3월 12일 (수) 오전 12:30:47 -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11:22:26
2025년 3월 12일 (수) 오전 12:30:47
>---― ー- <
/ :: ,r―''''''ヽ,_ `ヽ、 ____
. i ,r‐' ,、;-‐''''""''ヾ、、:::::`{:: } _/、zzz-- ─ZZ,
// ./ r''"ヽ, \, :i::. {ヽ<_.ィ.///\//20//∧ー、
,.:j l ,. / ' l ヽ、 {:// |//////' .、//.∧/∧-、
.::,.Lj∠、'´ , i, / `ヾ、 |///8///\∧///∧ :.’、
,::l, / 二'''" ,;、, `''ー゙--、///i ̄ ̄ ̄ 》 !
{:/゙ヽ-ッ-‐'´ ./`ト-:rイ「´ ゙ `'' -、,_ ノ.///!/////// !
/ / ,;∠∠,ノ´ イ i ::::::.、 V//////.!//9//." /
../ノ ./ /、, ,、' ./} i :::::.、、 V//16./l//// /..ィ_ ><
ヽ---ツ ∧  ̄ ̄ /:i:', i. ::::.、\》、////i|/.:L //..:::>ュ、 <. ○ >
/ ./ .ト、,_ / 丶:i:、 i. :::::. V ̄ ̄ ̄ /.:::: / ..::::" /. .ミ>、 |.。 >i< o{^ヽ
. ./、 ./ / ` ̄ ./ ヾ :i. :::::. V∧/_彡''"´ -= ´. : : /.::/ . : . :|.゚r'-、| o |v: : .
. .l、,.ノ /.: ;' ‘, i:. ::::.、 V∧´.::::-= ´ . : : : // . : : . : : :ト、 `ヽ,.< } }
/ | :! ::', :. ハ :::. :::::.\ヾ::丶 _...: : : :_,.彡´__ .<、.: ./~”\ ヽ.r'″ /
i | ∧. ::::. ::.、 { \  ̄ ヽ :::.::::::::::::::::::::::::::::=-… ´ r=ト、 v V./
{ ':、. ∧. :::. ::.\ V \ ` ー=ニ _:_:_:_:_,.彡´⌒ ...弋 \ V }′
{ h、.::.∧ ::. ::.\ ヾ、 `、 : : :  ̄ : : :´ ..:::/i:i:i:〉、 v .ノ
:、 :h、::. \::. ::.`> \ 、\ -== ─ ...:::::::/i:i:i:i:i/ ` ___/
━━━━━━━━━━━━━━━━━━━━━━━━━━━━━━━━━━
- ORPG 메이킹을 위해 사용하는 레스입니다.
━━━━━━━━━━━━━━━━━━━━━━━━━━━━━━━━━━
/ :: ,r―''''''ヽ,_ `ヽ、 ____
. i ,r‐' ,、;-‐''''""''ヾ、、:::::`{:: } _/、zzz-- ─ZZ,
// ./ r''"ヽ, \, :i::. {ヽ<_.ィ.///\//20//∧ー、
,.:j l ,. / ' l ヽ、 {:// |//////' .、//.∧/∧-、
.::,.Lj∠、'´ , i, / `ヾ、 |///8///\∧///∧ :.’、
,::l, / 二'''" ,;、, `''ー゙--、///i ̄ ̄ ̄ 》 !
{:/゙ヽ-ッ-‐'´ ./`ト-:rイ「´ ゙ `'' -、,_ ノ.///!/////// !
/ / ,;∠∠,ノ´ イ i ::::::.、 V//////.!//9//." /
../ノ ./ /、, ,、' ./} i :::::.、、 V//16./l//// /..ィ_ ><
ヽ---ツ ∧  ̄ ̄ /:i:', i. ::::.、\》、////i|/.:L //..:::>ュ、 <. ○ >
/ ./ .ト、,_ / 丶:i:、 i. :::::. V ̄ ̄ ̄ /.:::: / ..::::" /. .ミ>、 |.。 >i< o{^ヽ
. ./、 ./ / ` ̄ ./ ヾ :i. :::::. V∧/_彡''"´ -= ´. : : /.::/ . : . :|.゚r'-、| o |v: : .
. .l、,.ノ /.: ;' ‘, i:. ::::.、 V∧´.::::-= ´ . : : : // . : : . : : :ト、 `ヽ,.< } }
/ | :! ::', :. ハ :::. :::::.\ヾ::丶 _...: : : :_,.彡´__ .<、.: ./~”\ ヽ.r'″ /
i | ∧. ::::. ::.、 { \  ̄ ヽ :::.::::::::::::::::::::::::::::=-… ´ r=ト、 v V./
{ ':、. ∧. :::. ::.\ V \ ` ー=ニ _:_:_:_:_,.彡´⌒ ...弋 \ V }′
{ h、.::.∧ ::. ::.\ ヾ、 `、 : : :  ̄ : : :´ ..:::/i:i:i:〉、 v .ノ
:、 :h、::. \::. ::.`> \ 、\ -== ─ ...:::::::/i:i:i:i:i/ ` ___/
━━━━━━━━━━━━━━━━━━━━━━━━━━━━━━━━━━
- ORPG 메이킹을 위해 사용하는 레스입니다.
━━━━━━━━━━━━━━━━━━━━━━━━━━━━━━━━━━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6:39:22
챔피언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6:39:34
와우 진짜 스탠다드 하게 가는군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6:39:36
마법 따윈 못 쓴다잇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6:39:43
전사 최대의 장점은
사실 스킬 숙련도 대충 던져버려도 됨
진짜 외형이나 이름정도만 정하면 1분 컷 쌉가능(?)
사실 스킬 숙련도 대충 던져버려도 됨
진짜 외형이나 이름정도만 정하면 1분 컷 쌉가능(?)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6:39: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6:39:58
이토록 빠른 뉴비 캐매는 처음이다...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6:40:05
근데 챔피언 ㄹㅇ 입문용으로 적절해서
배마는 그.. 사실 나도 메뉴버들 기억 별로 몬해오
배마는 그.. 사실 나도 메뉴버들 기억 별로 몬해오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6:40:14
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6:40:19
님 이해력이랑 알잘딱이 매우높음 적룡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6:40:34
여기까지나 다들 쉽지 않을까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6:40:55
심지어 ㄹㅇ 복잡한 거 없는 인남캐 전사해서 ㅋㅋ
아무튼 이제 배경이랑 외형만 하면 사실상 끝!
아무튼 이제 배경이랑 외형만 하면 사실상 끝!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6:40:55
이름이름...........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6:40:58
한스로 함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6:41:21
설마 223연대 한스aa씀? Wwwwwwwww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6:41:59
고건 아니고 (?)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6:42:08
이쪽은.. 아, 한번 스텟 롤 해봐도 됢?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6:42:11
대충 칼든 인남캐 뭐있지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6:42:43
>>74
ㄱㄱ씽 딱봐도 고인물이니까 알잘딱 맡김 ㅋㅋ
ㄱㄱ씽 딱봐도 고인물이니까 알잘딱 맡김 ㅋㅋ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6:44:22
>>75
벨 크라넬?
벨 크라넬?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6:44:30
ㅋㅋ 그럼 허락받고
1415
3214
1212
2213
6524
6533
1415
3214
1212
2213
6524
6533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6:45:00
/ / / | \ \ /
/ / / : | \ :、 丶 ヽー‐
| / : ト 丶 \ \ ::.
| | | ′ :_l___\ : \ \ ::.
| | | ; イ丿 \ : | : |:\ \}
| | .′ : : / .斗-==ミヽ i | : | \ \
/ /1 │'⌒/ : :/ 〃 _)jハ } {リ : |⌒ヽ. }`¨¨ヽ⌒
-=彡 '゙ } { 厶=ミ‐'" 乂rッ/ | : ::}.........}.′、:.:.:.\
l 人./{ _)ハ | : ::}'⌒ /、:.:.:.ーr―‐` 한스임당
| /ハ Vリj | : :j .イ :.}:.:.:.:.:}
l/ヽ :, 〈 、: : :厂i:.:|:.:.} 、/
} } \ : :{ ノイ/
| 、 、___ ノ --―‐…………‐- 、
| /\ ,. . :: :´: : : : : : : : : : : : -- : : : : :{
l/ 、/: : : : : :/: : : : : : : : : : : : : : : :\: }
く: : : : : :/: : : : : : : : : : : : : : : : : : : :ヾ〉
ヽ: : :/:_:_:_:_:_:_: ---……………-- 、
-=ニニニニ=- : : : : : : : : : : : : : : : : : ヽ: : : \
r=ニニ二二二二ニニ=- : : : : : : : : : : : : : : : :、: : : :
/ / / : | \ :、 丶 ヽー‐
| / : ト 丶 \ \ ::.
| | | ′ :_l___\ : \ \ ::.
| | | ; イ丿 \ : | : |:\ \}
| | .′ : : / .斗-==ミヽ i | : | \ \
/ /1 │'⌒/ : :/ 〃 _)jハ } {リ : |⌒ヽ. }`¨¨ヽ⌒
-=彡 '゙ } { 厶=ミ‐'" 乂rッ/ | : ::}.........}.′、:.:.:.\
l 人./{ _)ハ | : ::}'⌒ /、:.:.:.ーr―‐` 한스임당
| /ハ Vリj | : :j .イ :.}:.:.:.:.:}
l/ヽ :, 〈 、: : :厂i:.:|:.:.} 、/
} } \ : :{ ノイ/
| 、 、___ ノ --―‐…………‐- 、
| /\ ,. . :: :´: : : : : : : : : : : : -- : : : : :{
l/ 、/: : : : : :/: : : : : : : : : : : : : : : :\: }
く: : : : : :/: : : : : : : : : : : : : : : : : : : :ヾ〉
ヽ: : :/:_:_:_:_:_:_: ---……………-- 、
-=ニニニニ=- : : : : : : : : : : : : : : : : : ヽ: : : \
r=ニニ二二二二ニニ=- : : : : : : : : : : : : : : : :、: : : :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6:45:27
괜찮군, 리쿠야는 모함
도적이나 숙련자용 클래스 하려나 ㅋㅋ
도적이나 숙련자용 클래스 하려나 ㅋㅋ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6:46:04
10 / 9 / 5 / 7 / 15 / 14
이 스텟으로 뭘하지?(폭소중)
이 스텟으로 뭘하지?(폭소중)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6:46:35
예전 CoC에서 가장 높은게 10을 못넘겼던 그녀석이 떠오르는군...(클래스 주섬주섬)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6:46:35
포인트바이 하셂 ㅋㅋ
POWER BUILDING 하고 싶으면 (?
POWER BUILDING 하고 싶으면 (?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6:46:59
>>83 파워 빌딩까지는 아니고(?)
대충 한스가 파이터니까... 좋아(클래스 꺼내듬)
대충 한스가 파이터니까... 좋아(클래스 꺼내듬)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6:48:50
기다리기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6:49:39
한스는 아직 남긴 남았는데
그래서 양손중무기 쓸것임? 아니면 방패 한손검 메타
그래서 양손중무기 쓸것임? 아니면 방패 한손검 메타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6:49:52
참고로 3렙 스타팅임 아이사츠씨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6:49:59
사내답게 양손중무기씀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6:50:26
3렙으로 짧게하게 끝낼 것 같고
(나중에 또 단편 유니버스 열면 그걸로 또 하거나)
>>88
ㅇㅋㅋ 그렇다면
(나중에 또 단편 유니버스 열면 그걸로 또 하거나)
>>88
ㅇㅋㅋ 그렇다면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6:50:41
3레벨 ㅇㅋㅇㅋ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6:51:02
이제 한스만 나 5번 쓸듯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6:51:06
한번만 쓰는 거 아까워서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6:52:09
한스 잠만 기달
캐릭터 예시 드림 님 완성 됬는데 내가 지금 모바일이라
캐릭터 예시 드림 님 완성 됬는데 내가 지금 모바일이라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6:52:14
오키오키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7:00:02
오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7:00:10
━━━━━━━━━・━━━━━━…━━━━━━━━━━━━…━━━━━━━━・━━━━━…━━━━━
[한스]
[나이]
[종족] 인간
[레벨] 3레벨 파이터
━━━━━━━━━━━━━━━━━━━━━━━━━━━━━━━━━━━━━━
◆ 『전투 수치』
[hp] 24
[AC] 17
[이동거리] 30피트
[숙련 보너스] +2
━━━━━━━━━━━━━━━━━━━━━━━━━━━━━━━━━━━━━━
[능력치] 근력18(+4) 민첩14(+4) 건강 14(+2) 지능 8(-1) 지혜 12(+1) 매력 10(+0)
[장비] 대검, 체인메일
내성 굴림: 근력, 건강
━━━━━━━━━━━━━━━━━━━━━━━━━━━━━━━━━━━━━━
◆ 『클래스 능력』
방어술 Defense
당신은 갑옷을 입고 있을 때, AC에 +1 보너스를 받습니다
[[1레벨: 재기의 바람(Second Wind)]]
체력과 정신력을 끌어올 수 있는 한정된 샘을 지닙니다.
추가 행동으로 이 요소를 사용하여
1d10 + 파이터 레벨에 해당하는 히트 포인트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 요소는 두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짧은 휴식을 완료하면 소모한 사용 횟수를 하나 회복하고, 긴 휴식을 완료하면 소모한 사용 횟수를 모두 회복합니다
[[2레벨: 행동 연쇄(Action Surge)]]
잠시 동안 평소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차례에 마법 행동을 제외한 다른 행동을 하나 더 할 수 있습니다.
이 요소를 사용한 후에는 짧은 휴식 또는 긴 휴식을 완료해야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7레벨부터는 휴식 전에 두 번 사용할 수 있지만, 한 차례당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치명타 Improved Critical
파이터 3레벨 때 이 무예 아키타입을 선택하면,
당신의 무기 공격은 명중 굴림 주사위에서 19-20이 나왔을 때 치명타를 가하게 됩니다.
━━━━━━━━━━━━━━━━━━━━━━━━━━━━━━━━━━━━━━
◆ 『재주』
『대형 무기 달인(Great Weapon Master)』
근접 무기로 치명타를 적중시키거나 크리처의 히트 포인트를 0으로 감소시킨 직후, 같은 무기로 추가 행동을 사용하여 한 번 공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차례에 공격 행동의 일부로 중량형 무기를 크리처에게 적중시키면,
당신은 무기가 목표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추가 피해량은 당신의 숙련 보너스와 같습니다.
━━━━━━━━━・━━━━━━…━━━━━━━━━━━━…━━━━━━━━・━━━━━…━━━━━
[한스]
[나이]
[종족] 인간
[레벨] 3레벨 파이터
━━━━━━━━━━━━━━━━━━━━━━━━━━━━━━━━━━━━━━
◆ 『전투 수치』
[hp] 24
[AC] 17
[이동거리] 30피트
[숙련 보너스] +2
━━━━━━━━━━━━━━━━━━━━━━━━━━━━━━━━━━━━━━
[능력치] 근력18(+4) 민첩14(+4) 건강 14(+2) 지능 8(-1) 지혜 12(+1) 매력 10(+0)
[장비] 대검, 체인메일
내성 굴림: 근력, 건강
━━━━━━━━━━━━━━━━━━━━━━━━━━━━━━━━━━━━━━
◆ 『클래스 능력』
방어술 Defense
당신은 갑옷을 입고 있을 때, AC에 +1 보너스를 받습니다
[[1레벨: 재기의 바람(Second Wind)]]
체력과 정신력을 끌어올 수 있는 한정된 샘을 지닙니다.
추가 행동으로 이 요소를 사용하여
1d10 + 파이터 레벨에 해당하는 히트 포인트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 요소는 두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짧은 휴식을 완료하면 소모한 사용 횟수를 하나 회복하고, 긴 휴식을 완료하면 소모한 사용 횟수를 모두 회복합니다
[[2레벨: 행동 연쇄(Action Surge)]]
잠시 동안 평소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차례에 마법 행동을 제외한 다른 행동을 하나 더 할 수 있습니다.
이 요소를 사용한 후에는 짧은 휴식 또는 긴 휴식을 완료해야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7레벨부터는 휴식 전에 두 번 사용할 수 있지만, 한 차례당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치명타 Improved Critical
파이터 3레벨 때 이 무예 아키타입을 선택하면,
당신의 무기 공격은 명중 굴림 주사위에서 19-20이 나왔을 때 치명타를 가하게 됩니다.
━━━━━━━━━━━━━━━━━━━━━━━━━━━━━━━━━━━━━━
◆ 『재주』
『대형 무기 달인(Great Weapon Master)』
근접 무기로 치명타를 적중시키거나 크리처의 히트 포인트를 0으로 감소시킨 직후, 같은 무기로 추가 행동을 사용하여 한 번 공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차례에 공격 행동의 일부로 중량형 무기를 크리처에게 적중시키면,
당신은 무기가 목표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추가 피해량은 당신의 숙련 보너스와 같습니다.
━━━━━━━━━・━━━━━━…━━━━━━━━━━━━…━━━━━━━━・━━━━━…━━━━━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7:01:01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7:01:49
근데 근력 왜 18인?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7:01:53
보정 받은 기가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7:02:23
종족 스탯보너스 뉴비보너스로 깔쌈하게
18로 맞춰드림
18로 맞춰드림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7:02:35
종족 따라서 보정 드가고 그러거든요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7:03:04
아이사츠씨는 one 2024룰 쓰셔도 ㄱㅊㄱㅊ
지금 보고 있다면
지금 보고 있다면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7:03:41
ㅇㅎ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7:03:45
ㅇㅋㅋ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7:03:57
지금 보고는 있는데
외전이 시작되었다 살려다오 시게쿠니
(?)
외전이 시작되었다 살려다오 시게쿠니
(?)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7:05:47
천천히하셂 ㅋㅋ 내일 시작하는것도 아니고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7:06:23
이번주말 잔잔하게 4시간빵 둘이서 할듯
짧게짧게
한스는 그때까지만 배경이랑 성격만 작성하면 완성!
그리고 룰 읽어랏 ㅋㅋ
짧게짧게
한스는 그때까지만 배경이랑 성격만 작성하면 완성!
그리고 룰 읽어랏 ㅋㅋ
2025년 3월 17일 (월) 오후 07:07:05
내성 굴림 읽는 중인데
이 주제글은 죽었어! 더는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