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38> [메이킹] DM ORPG 메이킹판 -2- (686)
DM◆pZNOM7hN4K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10:18:50 - 2025년 5월 21일 (수) 오후 02:30:30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10:18:50
>---― ー- <
/ :: ,r―''''''ヽ,_ `ヽ、 ____
. i ,r‐' ,、;-‐''''""''ヾ、、:::::`{:: } _/、zzz-- ─ZZ,
// ./ r''"ヽ, \, :i::. {ヽ<_.ィ.///\//20//∧ー、
,.:j l ,. / ' l ヽ、 {:// |//////' .、//.∧/∧-、
.::,.Lj∠、'´ , i, / `ヾ、 |///8///\∧///∧ :.’、
,::l, / 二'''" ,;、, `''ー゙--、///i ̄ ̄ ̄ 》 !
{:/゙ヽ-ッ-‐'´ ./`ト-:rイ「´ ゙ `'' -、,_ ノ.///!/////// !
/ / ,;∠∠,ノ´ イ i ::::::.、 V//////.!//9//." /
../ノ ./ /、, ,、' ./} i :::::.、、 V//16./l//// /..ィ_ ><
ヽ---ツ ∧  ̄ ̄ /:i:', i. ::::.、\》、////i|/.:L //..:::>ュ、 <. ○ >
/ ./ .ト、,_ / 丶:i:、 i. :::::. V ̄ ̄ ̄ /.:::: / ..::::" /. .ミ>、 |.。 >i< o{^ヽ
. ./、 ./ / ` ̄ ./ ヾ :i. :::::. V∧/_彡''"´ -= ´. : : /.::/ . : . :|.゚r'-、| o |v: : .
. .l、,.ノ /.: ;' ‘, i:. ::::.、 V∧´.::::-= ´ . : : : // . : : . : : :ト、 `ヽ,.< } }
/ | :! ::', :. ハ :::. :::::.\ヾ::丶 _...: : : :_,.彡´__ .<、.: ./~”\ ヽ.r'″ /
i | ∧. ::::. ::.、 { \  ̄ ヽ :::.::::::::::::::::::::::::::::=-… ´ r=ト、 v V./
{ ':、. ∧. :::. ::.\ V \ ` ー=ニ _:_:_:_:_,.彡´⌒ ...弋 \ V }′
{ h、.::.∧ ::. ::.\ ヾ、 `、 : : :  ̄ : : :´ ..:::/i:i:i:〉、 v .ノ
:、 :h、::. \::. ::.`> \ 、\ -== ─ ...:::::::/i:i:i:i:i/ ` ___/
━━━━━━━━━━━━━━━━━━━━━━━━━━━━━━━━━━
- ORPG 메이킹을 위해 사용하는 레스입니다.
1어장 : https://bbs2.tunaground.net/trace/trpg/2214
━━━━━━━━━━━━━━━━━━━━━━━━━━━━━━━━━━
/ :: ,r―''''''ヽ,_ `ヽ、 ____
. i ,r‐' ,、;-‐''''""''ヾ、、:::::`{:: } _/、zzz-- ─ZZ,
// ./ r''"ヽ, \, :i::. {ヽ<_.ィ.///\//20//∧ー、
,.:j l ,. / ' l ヽ、 {:// |//////' .、//.∧/∧-、
.::,.Lj∠、'´ , i, / `ヾ、 |///8///\∧///∧ :.’、
,::l, / 二'''" ,;、, `''ー゙--、///i ̄ ̄ ̄ 》 !
{:/゙ヽ-ッ-‐'´ ./`ト-:rイ「´ ゙ `'' -、,_ ノ.///!/////// !
/ / ,;∠∠,ノ´ イ i ::::::.、 V//////.!//9//." /
../ノ ./ /、, ,、' ./} i :::::.、、 V//16./l//// /..ィ_ ><
ヽ---ツ ∧  ̄ ̄ /:i:', i. ::::.、\》、////i|/.:L //..:::>ュ、 <. ○ >
/ ./ .ト、,_ / 丶:i:、 i. :::::. V ̄ ̄ ̄ /.:::: / ..::::" /. .ミ>、 |.。 >i< o{^ヽ
. ./、 ./ / ` ̄ ./ ヾ :i. :::::. V∧/_彡''"´ -= ´. : : /.::/ . : . :|.゚r'-、| o |v: : .
. .l、,.ノ /.: ;' ‘, i:. ::::.、 V∧´.::::-= ´ . : : : // . : : . : : :ト、 `ヽ,.< } }
/ | :! ::', :. ハ :::. :::::.\ヾ::丶 _...: : : :_,.彡´__ .<、.: ./~”\ ヽ.r'″ /
i | ∧. ::::. ::.、 { \  ̄ ヽ :::.::::::::::::::::::::::::::::=-… ´ r=ト、 v V./
{ ':、. ∧. :::. ::.\ V \ ` ー=ニ _:_:_:_:_,.彡´⌒ ...弋 \ V }′
{ h、.::.∧ ::. ::.\ ヾ、 `、 : : :  ̄ : : :´ ..:::/i:i:i:〉、 v .ノ
:、 :h、::. \::. ::.`> \ 、\ -== ─ ...:::::::/i:i:i:i:i/ ` ___/
━━━━━━━━━━━━━━━━━━━━━━━━━━━━━━━━━━
- ORPG 메이킹을 위해 사용하는 레스입니다.
1어장 : https://bbs2.tunaground.net/trace/trpg/2214
━━━━━━━━━━━━━━━━━━━━━━━━━━━━━━━━━━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7:50:55
뭐.
다른 사람은 특이한 언어 배울 여력 없을거 같고
소서러나 위자드가 어떤 언어 배웠는지나 좀 궁금하기도 한데
다른 사람은 특이한 언어 배울 여력 없을거 같고
소서러나 위자드가 어떤 언어 배웠는지나 좀 궁금하기도 한데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7:51:56
나?
용언
@?
용언
@?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7:51:56
trpg>2506>15
루비아는 여기 업뎃있고-
루비아는 여기 업뎃있고-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7:52:25
궁수 파이터는 무슨 aa쓰죵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7:53:52
일단 드워프어 안겹치면 드워프어로 함.
『도둑의 속어(Thieves' Cant)』
로그의 재능을 발휘했던 공동체에서 다양한 언어를 습득했습니다.
도둑의 속어와 표준 언어 및 희귀 언어 표에서 선택한 다른 언어 한 가지를 배웁니다.
『도둑의 속어(Thieves' Cant)』
로그의 재능을 발휘했던 공동체에서 다양한 언어를 습득했습니다.
도둑의 속어와 표준 언어 및 희귀 언어 표에서 선택한 다른 언어 한 가지를 배웁니다.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7:54:05
페스나 아처(5차)요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7:55:10
그렇군요 궁수 파이터님은
FV1Bd88ZGq 님
인가요? 혹시나 사람 헷갈리는 일 없도록-
FV1Bd88ZGq 님
인가요? 혹시나 사람 헷갈리는 일 없도록-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7:55:51
나메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7:55:59
오늘은
이따가 중간에 최소 1시간 확정적으로 이탈해야 해서
관전모드...
이따가 중간에 최소 1시간 확정적으로 이탈해야 해서
관전모드...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7:56:09
아 나
집 와서 이제 밥 다먹아서
좀 씻고 참가함
살짝 늦을듯
집 와서 이제 밥 다먹아서
좀 씻고 참가함
살짝 늦을듯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7:56:45
이제 숙련 추천하는거나 장비 어떻게 얻어야 하는지 정도만 얻으면 바로 완성임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7:56:49
천천히 하죠-
궁수 파이터 캐릭터의 이름은 뭐죠
궁수 파이터 캐릭터의 이름은 뭐죠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7:56:59
언어... 잠깐, 나 언어 뭐 찍었더라...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7:57:19
장비는 그냥 인간적으로 이 새끼가 있나?
하는 정도만 신경쓸거라 (ry 역극 스타일로
활과 갑옷, 그리고 여행물품 끗-
하는 정도만 신경쓸거라 (ry 역극 스타일로
활과 갑옷, 그리고 여행물품 끗-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7:57:48
숙련은
기술: 곡예, 동물 조련, 운동, 역사학, 통찰, 위협, 감지, 생존 중 2종 선택
+<배경+종족>으로 선택하면 끝입니다
기술: 곡예, 동물 조련, 운동, 역사학, 통찰, 위협, 감지, 생존 중 2종 선택
+<배경+종족>으로 선택하면 끝입니다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8:00:14
『생존 전문가 (Survivalist)』
자연(Nature) 및 생존(Survival) 기술에 숙련을 얻습니다
이 두 기술을 사용한 능력 판정을 할 때, 숙련 보너스가 두 배로 적용됩니다.
이거 궁금한게 두배 적용이라는거
숙달된 생존에는 어케 적용됌?
+12? +9?
자연(Nature) 및 생존(Survival) 기술에 숙련을 얻습니다
이 두 기술을 사용한 능력 판정을 할 때, 숙련 보너스가 두 배로 적용됩니다.
이거 궁금한게 두배 적용이라는거
숙달된 생존에는 어케 적용됌?
+12? +9?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8:00:32
따로 적용되는 것 같던에 원본룰에는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8:00:40
어차피 자연이랑 생존진짜 조또 안쓰는 스킬판정이라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8:01:01
대유쾌 마운틴으로
x2x2
4배 숙련 보너스로 쳐드리죠
x2x2
4배 숙련 보너스로 쳐드리죠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8:01:54
보통 숙련도 보너스 2배는 숙달로 취급했던거 같은..데 4배 제정이군(?)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8:02:25
숙달 +
>>402
저 능력까지 같이 사용하면 입니다
>>402
저 능력까지 같이 사용하면 입니다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8:03:08
그래서 다들 있는 사람들이 누구죠
유니는 살짝 늦는다 했고-
유니는 살짝 늦는다 했고-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8:04:54
응애 손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8:05:58
━━━━━━━━━・━━━━━━…━━━━━━━━━━━━…━━━━━━━━・━━━━━…━━━━━
[에미야 시로]
-=彡 レ
,ノ l
7 _. l
. フ l ` ゙ 、 , r '!|
: ヽ, .ラ _.ノ ` .リ
: : :.ヽ /_ x‐、/ ` ー-= 、 ,イ __
: : : : : Y レ {. 弋7フ ` ヒl :ヽ. : :\
: : : : : :.} リハ __. ∨ . :} : : : : \ ヘ
: :/7ヘ リ! ` /ヽ :.} : : : : : : : : : :`ー
,r.`>' : :ヾ.\ lヽ ー ´/ . : :.∨. : : :./: : : : : : : :
x 、 .: : }`> ヾ .\l__. > イ . : : : :| : : ∠ :- : : : : : : :
冬圭≧ュ、 : : : `> 大 __/7ニ}: r‐、 rー, : : : : : : : : : / :
:`''冬圭圭≧ュ、 // `> .{ニ}: ゝ.メソ : : : : : -=≦ : : : :
ヽ. : : `''冬圭圭圭≧ェュ、 `>{彡'ゞ' :.}_: : : : : : : : : : : : :
:_:_ヽ. : :} .r‐`''冬圭圭圭圭≧ェ、 `> } ` テニニ======
///ヽ: |:└三※`''冬圭===ニ圭圭会く. i`ー 、 _
∨. : : : !} : : :/ } : : :l `''冬ヾ. 寺圭圭圭圭会ュメ、 i ヽ
:ト. : : : .〉. :/ /. : :.ムニニ`ヽヾ会ュ、圭圭圭圭圭圭王ュ、
:.| . : : ./. : ヾ ' . : ;イニニニニニニ=' ヽ圭会ュ 寺圭圭圭圭圭
.:|. :./. : : : : : : /ニニニニニア `ー=王圭会ュ寺圭圭=
.:.ト、. : : : : : : ;.イニニニニア ,ィニニムマニ| `''冬圭圭圭圭
:.:| :.ヽ . : ; イ マニニニア ィ'ニニニニムマニ|__ - `''冬圭圭
.:.|:_:_: ソ ニニニ=- .,ィニ ニニニニニマ ムi}. : : : : : : : : : .Y
:人ニム マニニニニl |ニニ マニニニニム マl} : : \ . : : : : :.|
.. : .マニlニュ,,`マニl |ニニニム lニニニニムマ、_: -、|: : : : : : |
[나이]27
[종족]인간
[레벨]파이터/챔피언
━━━━━━━━━━━━━━━━━━━━━━━━━━━━━━━━━━━━━━
◆ 『전투 수치』
[[히트 포인트]]28
[AC]16
[이동거리] 30피트
[숙련 보너스]+2
━━━━━━━━━━━━━━━━━━━━━━━━━━━━━━━━━━━━━━
[능력치]
힘 14(+2)
· 운동(Athletics)
민첩 17(+3)
곡예(Acrobatics)
내구 11(+0)
지능 14(+2)
지혜 13(+1)
매력 10(+0)
[장비]장궁. 경갑. 여행물품
[내성 굴림] 근력, 건강
━━━━━━━━━━━━━━━━━━━━━━━━━━━━━━━━━━━━━━
◆ 『클래스 능력』
파이터 Fighter
궁술 Archery
당신은 장거리 무기를 사용해 공격할 때 명중 굴림에 +2 보너스를 받
습니다.
[[1레벨: 재기의 바람(Second Wind)]]
체력과 정신력을 끌어올 수 있는 한정된 샘을 지닙니다.
추가 행동으로 이 요소를 사용하여
1d10 + 파이터 레벨에 해당하는 히트 포인트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 요소는 두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짧은 휴식을 완료하면 소모한 사용 횟수를 하나 회복하고, 긴 휴식을 완료하면 소모한 사용 횟수를 모두 회복합니다
[[1레벨: 무기 전문화(Weapon Mastery)]]
무기 훈련을 통해 원하는 세 가지 종류의 일반 또는 군용 무기의 전문화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긴 휴식을 완료할 때마다 무기 훈련을 연습하고 선택한 무기 중 하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특정 파이터 레벨에 도달하면 파이터 표의 무기 전문화 열에 기재된 대로 더 많은 종류의 무기 전문화 속성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2레벨: 행동 연쇄(Action Surge)]]
잠시 동안 평소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차례에 마법 행동을 제외한 다른 행동을 하나 더 할 수 있습니다.
이 요소를 사용한 후에는 짧은 휴식 또는 긴 휴식을 완료해야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7레벨부터는 휴식 전에 두 번 사용할 수 있지만, 한 차례당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레벨:무예 아키타입 Martial Archetype]]
『향상된 치명타 (Improved Critical)』
파이터 3레벨 때 이 무예 아키타입을 선택하면,
당신의 무기 공격은 명중 굴림 주사위에서 19-20이 나왔을 때 치명타를 가하게 됩니다.
━━━━━━━━━━━━━━━━━━━━━━━━━━━━━━━━━━━━━━
◆ 『재주』
[[명사수(Sharpshooter)]]
다른 자들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 사격에 성공할 수 있게 되어 다음과 같은 혜택을 얻습니다:
[능력치 점수 증가] 민첩 점수가 1 증가하여 최대 20까지 증가합니다.
[엄폐 우회(Bypass Cover)] 무기로 원거리 공격 시 절반 엄폐와 3/4 엄폐가 무시됩니다.
[근접 사격(Firing in Melee)] 적과 5피트 이내에 있으면 무기를 사용한 원거리 공격 굴림에 불리점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장거리 사격(Long Shots)] 장거리에서 공격해도 무기를 사용한 원거리 공격 굴림에 불리점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에미야 시로]
-=彡 レ
,ノ l
7 _. l
. フ l ` ゙ 、 , r '!|
: ヽ, .ラ _.ノ ` .リ
: : :.ヽ /_ x‐、/ ` ー-= 、 ,イ __
: : : : : Y レ {. 弋7フ ` ヒl :ヽ. : :\
: : : : : :.} リハ __. ∨ . :} : : : : \ ヘ
: :/7ヘ リ! ` /ヽ :.} : : : : : : : : : :`ー
,r.`>' : :ヾ.\ lヽ ー ´/ . : :.∨. : : :./: : : : : : : :
x 、 .: : }`> ヾ .\l__. > イ . : : : :| : : ∠ :- : : : : : : :
冬圭≧ュ、 : : : `> 大 __/7ニ}: r‐、 rー, : : : : : : : : : / :
:`''冬圭圭≧ュ、 // `> .{ニ}: ゝ.メソ : : : : : -=≦ : : : :
ヽ. : : `''冬圭圭圭≧ェュ、 `>{彡'ゞ' :.}_: : : : : : : : : : : : :
:_:_ヽ. : :} .r‐`''冬圭圭圭圭≧ェ、 `> } ` テニニ======
///ヽ: |:└三※`''冬圭===ニ圭圭会く. i`ー 、 _
∨. : : : !} : : :/ } : : :l `''冬ヾ. 寺圭圭圭圭会ュメ、 i ヽ
:ト. : : : .〉. :/ /. : :.ムニニ`ヽヾ会ュ、圭圭圭圭圭圭王ュ、
:.| . : : ./. : ヾ ' . : ;イニニニニニニ=' ヽ圭会ュ 寺圭圭圭圭圭
.:|. :./. : : : : : : /ニニニニニア `ー=王圭会ュ寺圭圭=
.:.ト、. : : : : : : ;.イニニニニア ,ィニニムマニ| `''冬圭圭圭圭
:.:| :.ヽ . : ; イ マニニニア ィ'ニニニニムマニ|__ - `''冬圭圭
.:.|:_:_: ソ ニニニ=- .,ィニ ニニニニニマ ムi}. : : : : : : : : : .Y
:人ニム マニニニニl |ニニ マニニニニム マl} : : \ . : : : : :.|
.. : .マニlニュ,,`マニl |ニニニム lニニニニムマ、_: -、|: : : : : : |
[나이]27
[종족]인간
[레벨]파이터/챔피언
━━━━━━━━━━━━━━━━━━━━━━━━━━━━━━━━━━━━━━
◆ 『전투 수치』
[[히트 포인트]]28
[AC]16
[이동거리] 30피트
[숙련 보너스]+2
━━━━━━━━━━━━━━━━━━━━━━━━━━━━━━━━━━━━━━
[능력치]
힘 14(+2)
· 운동(Athletics)
민첩 17(+3)
곡예(Acrobatics)
내구 11(+0)
지능 14(+2)
지혜 13(+1)
매력 10(+0)
[장비]장궁. 경갑. 여행물품
[내성 굴림] 근력, 건강
━━━━━━━━━━━━━━━━━━━━━━━━━━━━━━━━━━━━━━
◆ 『클래스 능력』
파이터 Fighter
궁술 Archery
당신은 장거리 무기를 사용해 공격할 때 명중 굴림에 +2 보너스를 받
습니다.
[[1레벨: 재기의 바람(Second Wind)]]
체력과 정신력을 끌어올 수 있는 한정된 샘을 지닙니다.
추가 행동으로 이 요소를 사용하여
1d10 + 파이터 레벨에 해당하는 히트 포인트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 요소는 두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짧은 휴식을 완료하면 소모한 사용 횟수를 하나 회복하고, 긴 휴식을 완료하면 소모한 사용 횟수를 모두 회복합니다
[[1레벨: 무기 전문화(Weapon Mastery)]]
무기 훈련을 통해 원하는 세 가지 종류의 일반 또는 군용 무기의 전문화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긴 휴식을 완료할 때마다 무기 훈련을 연습하고 선택한 무기 중 하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특정 파이터 레벨에 도달하면 파이터 표의 무기 전문화 열에 기재된 대로 더 많은 종류의 무기 전문화 속성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2레벨: 행동 연쇄(Action Surge)]]
잠시 동안 평소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차례에 마법 행동을 제외한 다른 행동을 하나 더 할 수 있습니다.
이 요소를 사용한 후에는 짧은 휴식 또는 긴 휴식을 완료해야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7레벨부터는 휴식 전에 두 번 사용할 수 있지만, 한 차례당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레벨:무예 아키타입 Martial Archetype]]
『향상된 치명타 (Improved Critical)』
파이터 3레벨 때 이 무예 아키타입을 선택하면,
당신의 무기 공격은 명중 굴림 주사위에서 19-20이 나왔을 때 치명타를 가하게 됩니다.
━━━━━━━━━━━━━━━━━━━━━━━━━━━━━━━━━━━━━━
◆ 『재주』
[[명사수(Sharpshooter)]]
다른 자들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 사격에 성공할 수 있게 되어 다음과 같은 혜택을 얻습니다:
[능력치 점수 증가] 민첩 점수가 1 증가하여 최대 20까지 증가합니다.
[엄폐 우회(Bypass Cover)] 무기로 원거리 공격 시 절반 엄폐와 3/4 엄폐가 무시됩니다.
[근접 사격(Firing in Melee)] 적과 5피트 이내에 있으면 무기를 사용한 원거리 공격 굴림에 불리점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장거리 사격(Long Shots)] 장거리에서 공격해도 무기를 사용한 원거리 공격 굴림에 불리점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8:06:34
완! 성!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8:08:31
,숙련스킬만 고르시죠
기술: 곡예, 동물 조련, 운동, 역사학, 통찰, 위협, 감지, 생존 중 2종 선택
+<배경+종족>으로 선택하면 끝입니다
기술: 곡예, 동물 조련, 운동, 역사학, 통찰, 위협, 감지, 생존 중 2종 선택
+<배경+종족>으로 선택하면 끝입니다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8:08:55
그리고 있는 건 궁수랑 루비아 뿐 인가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8:09:03
나도 있다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8:09:55
유그드라 + 루비아 + 궁수씨이군-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8:10:11
유니는 나중에 올 것 같고
그래서 다들 어떤 분위기의 단편을 해보고 싶나요
그래서 다들 어떤 분위기의 단편을 해보고 싶나요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8:10:59
엉?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8:11:01
아 숙련스킬?
뭐 그게 따로 있음?
글고 배경이라(찾는중)
뭐 그게 따로 있음?
글고 배경이라(찾는중)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8:11:03
그리고 언어 안정했는데... (곰곰)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8:11:14
왔군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8:11:59
어떤 분위기의 단편인가, 인가...(고민)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8:12:23
3렙이면 뭐
고블린이나 오크 잡고
약초 구하든 마을 유해조수 좀 치워쥐든
고블린이나 오크 잡고
약초 구하든 마을 유해조수 좀 치워쥐든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8:12:28
그런거 아닐려나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8:12:39
그렇군요-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8:12:51
세계의 명운을 건 폭풍의 대난투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8:12:55
도적 고로시(?)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8:13:06
>>418
배경 신경 쓸 필요없고
기술: 곡예, 동물 조련, 운동, 역사학, 통찰, 위협, 감지, 생존 중 2종 선택
+<배경+종족>으로 3개 더 자유롭게 선택하면 끝입니다
배경 신경 쓸 필요없고
기술: 곡예, 동물 조련, 운동, 역사학, 통찰, 위협, 감지, 생존 중 2종 선택
+<배경+종족>으로 3개 더 자유롭게 선택하면 끝입니다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8:13:07
>>425 ※레벨이 부족합니다
(?)
(?)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8:13:23
약해도 우정과 신앙으로 히어로가 될 수 있다구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8:13:31
좟밥싸움 (?)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8:13:56
나 참여할랭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8:13:58
히로아카 데쿠새끼처럼
능력없다고 징징징 하는 건 히어로가 아니야 (?
능력없다고 징징징 하는 건 히어로가 아니야 (?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8:14:13
한쑤오셈-
역극 느낌으로 하니까~ 20분에 시작하죠 구상 좀 하고
역극 느낌으로 하니까~ 20분에 시작하죠 구상 좀 하고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8:14:19
오케이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8:14:21
레벨은 낮지만 할 수 있는 스릴 넘치는거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8:14:56
발더스 3에 그 주워서 사용하면 비홀더 뜨는 그런거 있지 않나?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08:15:21
주우면 안될거 줍거나 엮여서 큰일나고 어찌저찌 헤쳐나가는
모험도 재미 있을거 같고(?)
모험도 재미 있을거 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