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92> 【잡담】스라카 재활시설 29 (5000)
스라카◆fi9DQfJQs6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8:51 - 2025년 5월 13일 (화) 오후 05:39:05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8:51
1: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218
2.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567
3: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865
4: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895
5: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974
6: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054
7: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123
8: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172
9: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196
10: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199
11: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249
12: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305
13: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331
14: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362
15: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403
16: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410
17: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2416
18: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2493
19: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2612
20: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2720
21: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2804
22: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2855
23: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2940
24: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3009
25: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3128
26: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3271
27: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3398
28: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3593
※나메 aa사용 환영합니다.
※다른 어장 평가 금지(추천이랑 칭찬은 ㄱㅊ)
2.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567
3: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865
4: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895
5: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974
6: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054
7: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123
8: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172
9: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196
10: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199
11: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249
12: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305
13: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331
14: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362
15: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403
16: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410
17: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2416
18: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2493
19: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2612
20: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2720
21: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2804
22: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2855
23: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2940
24: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3009
25: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3128
26: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3271
27: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3398
28: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3593
※나메 aa사용 환영합니다.
※다른 어장 평가 금지(추천이랑 칭찬은 ㄱㅊ)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4:00
자수정이 그런쪽 기술들이 많긴 하네요.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4:17
이름이 예쁘다 자수정 학파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4:22
소형 핵병기로 사용할때 대비해서 누카콜라 퀸텀은 좀 저장도 해두고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4:41
여튼 ai 문제로 호들갑이 심하긴 한데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4:43
누카콜라 퀀텀. ㅋ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4:51
이녀석 생각보다 더 멍청해...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4:57
이상하게 학파에선 보석 이름 붙이던데
이거 하이엘프에서 왔나?
이거 하이엘프에서 왔나?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5:11
회색학파 주문 중에 좀 특이한거 말해볼까.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5:25
>>7 네./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5:27
딱 엘프가 좋아할법한 고상한 명칭이라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5:28
특히 창작 쪽은 너무... 한 번 써보면 암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5:32
역시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5:35
사실 테클햄이 가르친거임여,. 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5:55
지배(ENSLAVE)
DN: 5:3 대상: 1
범위: 중거리 지속시간: 1분
저항 테스트: DN 4:S 정신 (결의)
과부하: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 +1분
울구의 그림자를 상대의 정신 속에 엮어넣어 그들의 모든 행동을 조종합니다.
중거리 내의 인간형(Mortal) 생명체 하나를 선택합니다.
대상은 DN 4:S 정신 (결의)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만약 당신이나 당신의 동료가 해당 생명체에게 적대적이었다면, 해당 생명체는 이 테스트에 이점을 받습니다.
테스트에 성공하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며, 대상은 당신이 마법을 시도했다는 사실을 인식합니다.
실패 시, 그 생명체는 당신의 지배하에 들어갑니다.
자유 행동으로 단순한 명령(예: “날 지켜라”, “저들을 따라가라”)을 내릴 수 있으며, 대상은 이를 최선을 다해 수행한 후 추가 지시를 받을 때까지 스스로를 방어하는 행동을 취합니다.
또는, 당신은 행동을 사용해 생명체를 직접 조종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대상은 자신의 이동 속도만큼 움직이며, 자신의 능력이나 특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배 상태의 생명체가 피해를 입을 때마다, 해당 생명체는 DN 4:S 정신 (결의) 테스트를 다시 시도하여 지배에서 벗어나려 할 수 있습니다.
이 주문이 유지되는 동안, 같은 대상에게 다시 주문을 시전하여 지속시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대상은 새로운 마법 시전에 대해 다시 DN 4:S 정신 (결의) 테스트를 수행해야 합니다.
만약 이 주문이 같은 대상에게 1일 동안 지속적으로 유지된다면, 해당 생명체는 영구적으로 당신에게 예속됩니다.
이 상태를 해제하려면 강력한 마법이나 신성한 개입이 필요합니다.
DN: 5:3 대상: 1
범위: 중거리 지속시간: 1분
저항 테스트: DN 4:S 정신 (결의)
과부하: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 +1분
울구의 그림자를 상대의 정신 속에 엮어넣어 그들의 모든 행동을 조종합니다.
중거리 내의 인간형(Mortal) 생명체 하나를 선택합니다.
대상은 DN 4:S 정신 (결의)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만약 당신이나 당신의 동료가 해당 생명체에게 적대적이었다면, 해당 생명체는 이 테스트에 이점을 받습니다.
테스트에 성공하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며, 대상은 당신이 마법을 시도했다는 사실을 인식합니다.
실패 시, 그 생명체는 당신의 지배하에 들어갑니다.
자유 행동으로 단순한 명령(예: “날 지켜라”, “저들을 따라가라”)을 내릴 수 있으며, 대상은 이를 최선을 다해 수행한 후 추가 지시를 받을 때까지 스스로를 방어하는 행동을 취합니다.
또는, 당신은 행동을 사용해 생명체를 직접 조종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대상은 자신의 이동 속도만큼 움직이며, 자신의 능력이나 특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배 상태의 생명체가 피해를 입을 때마다, 해당 생명체는 DN 4:S 정신 (결의) 테스트를 다시 시도하여 지배에서 벗어나려 할 수 있습니다.
이 주문이 유지되는 동안, 같은 대상에게 다시 주문을 시전하여 지속시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대상은 새로운 마법 시전에 대해 다시 DN 4:S 정신 (결의) 테스트를 수행해야 합니다.
만약 이 주문이 같은 대상에게 1일 동안 지속적으로 유지된다면, 해당 생명체는 영구적으로 당신에게 예속됩니다.
이 상태를 해제하려면 강력한 마법이나 신성한 개입이 필요합니다.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5:55
제국에 마법대학 세운거 테클햄이잖슴.
판타지에서도,.
판타지에서도,.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6:15
색깔학파는 왠지지 인간이 지었을덧
???: 역시 불꽃은 빨강이지
???: 역시 불꽃은 빨강이지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6:25
>>14 ㅋㅋㅋㅋ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6:27
왜 케딸이 사람들을 지배한다는 소문이 자꾸 나오는 이유.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6:29
대 테클리스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6:35
AI 문제는 짧게 워해머로 짧게 요약하면
좀 정편이 되면 지그마가 어느 순간 카오스 편에 서 있음
좀 정편이 되면 지그마가 어느 순간 카오스 편에 서 있음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6:40
무서운덧 마법,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6:45
>>20 ㅋㅋㅋ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6:45
만약 이 주문이 같은 대상에게 1일 동안 지속적으로 유지된다면, 해당 생명체는 영구적으로 당신에게 예속됩니다.
이 상태를 해제하려면 강력한 마법이나 신성한 개입이 필요합니다.
그러니까 케딸이 한번 정신지배하면 못푼다는거.
이 상태를 해제하려면 강력한 마법이나 신성한 개입이 필요합니다.
그러니까 케딸이 한번 정신지배하면 못푼다는거.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7:01
>>14 케산당의 세뇌... 무섭다... 오들오들...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7:03
ㅎㄷㄷ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7:11
케딸이 회색학파 특화라는거 감안하면
진짜 암약하기 좋을듯.
진짜 암약하기 좋을듯.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7:28
이런 주문 알고 케딸이 그거 특화라고 듣게 되면
엘프 의심스러울 것 같긴 해요.
엘프 의심스러울 것 같긴 해요.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7:30
무서움. ㅋㅋ
레베리도 저런거 쓰지만. ㅋㅋㅋ
레베리도 저런거 쓰지만. ㅋ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7:33
ㄹㅇ 그 정도의 문제여 이게 토큰을 늘려야 하는데 그건 전기세가아아아 물값이이잉 비용이이잉
이건 기술력 개발한다고 단시간에 해결될 문제가 아님
이건 기술력 개발한다고 단시간에 해결될 문제가 아님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7:47
>>20 씩마야 대체 무슨 일이...
지그마 더 에버쵸즌 씩마분파가 맞았나...?
지그마 더 에버쵸즌 씩마분파가 맞았나...?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7:50
다이빙 시켜서 팔다리 따잇!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7:51
기억 지우기 (Mindslip)
DN: 6:1 대상: 1 범위: 근거리 지속시간: 1분
과부하: 추가 성공마다 기억 삭제 시간 +1분
울구의 안개가 생명체의 정신 속으로 스며들어, 당신의 존재를 지운 기억의 공백을 만듭니다.
근거리 내의 생명체 하나를 선택합니다. 그 대상은 지난 1분 동안 당신이 존재했거나 행한 일에 대해 전혀 기억하지 못하게 됩니다.
또는, 다음 1분간 일어날 당신의 존재 및 행동을 기억하지 못하게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대상은 여전히 당신을 인식하고 평소대로 반응하지만, 이후 그 상황에 대해 질문받으면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합니다.
만약 누군가 그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를 말해주면, 대상은 DN 4:S 정신 (직관) 테스트를 하여 뭔가 이상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기억은 떠오르지 않지만, 기억이 조작되었다는 사실은 감지합니다.
원한다면, 추가 성공마다 잊혀지는 시간이 1분씩 늘어납니다.
DN: 6:1 대상: 1 범위: 근거리 지속시간: 1분
과부하: 추가 성공마다 기억 삭제 시간 +1분
울구의 안개가 생명체의 정신 속으로 스며들어, 당신의 존재를 지운 기억의 공백을 만듭니다.
근거리 내의 생명체 하나를 선택합니다. 그 대상은 지난 1분 동안 당신이 존재했거나 행한 일에 대해 전혀 기억하지 못하게 됩니다.
또는, 다음 1분간 일어날 당신의 존재 및 행동을 기억하지 못하게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대상은 여전히 당신을 인식하고 평소대로 반응하지만, 이후 그 상황에 대해 질문받으면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합니다.
만약 누군가 그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를 말해주면, 대상은 DN 4:S 정신 (직관) 테스트를 하여 뭔가 이상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기억은 떠오르지 않지만, 기억이 조작되었다는 사실은 감지합니다.
원한다면, 추가 성공마다 잊혀지는 시간이 1분씩 늘어납니다.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7:59
그걸 햐결했음 ㅅㅂ 지구온난화는 당장 해결했어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8:11
엘프 음모론이 자꾸 나오는 이유 그2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8:27
놀랍게도 이게 전부 코어 룰북에 나오는 주문들임.
근데 너무 사기다.
근데 너무 사기다.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8:38
>>32 오.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8:57
보면서 회색학파는 던디 위저드가 떠오름.
주문으로 사회적 문제를 해결한다는 느낌.
주문으로 사회적 문제를 해결한다는 느낌.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9:36
종려가 꼬신게 레황이 아니라 바죠여서 다행임(원래 강자의 고독 느끼는 천재 포지션은 레황이었고)
부동심얻기 전이면 종황 꼭두각시 됬음
부동심얻기 전이면 종황 꼭두각시 됬음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9:44
>>37 그러게요. 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39:56
>>38 종황 애착인형 됏을덧. ㅋ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0:01
그림자의 군마 (Steed of Shadows)
DN: 5:1 대상: 자신의 존 내 지점 하나
범위: 근거리 지속시간: 1시간
과부하: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 +1시간
어둠 속에서 밤의 날개를 가진 짙은 숯빛 생명체가 나타나, 당신을 원하는 곳으로 실어 나를 준비를 합니다.
자신의 존 내 지점 하나를 선택합니다. 그 지점에 그림자로 이루어진 날개 달린 말이 나타납니다.
이 생명체는 1시간 동안 존재하며, 시간이 지나면 연기와 그림자처럼 사라집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이 1시간 연장됩니다.
이 생명체는 말(Horse, 306페이지 참조)이며 다음과 같은 변경이 있습니다:
이 생명체는 영체(Spirit) 입니다.
승마용 말(Riding Horse) 특성을 지닙니다.
비행 (빠름)(Fly (Fast)) 속도를 가집니다.
비물질(Ethereal) 특성이 있어 비마법 공격으로부터 받는 피해가 절반이며, 기수나 장비를 싣지 않았을 경우 고체 물체를 통과할 수 있습니다.
DN: 5:1 대상: 자신의 존 내 지점 하나
범위: 근거리 지속시간: 1시간
과부하: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 +1시간
어둠 속에서 밤의 날개를 가진 짙은 숯빛 생명체가 나타나, 당신을 원하는 곳으로 실어 나를 준비를 합니다.
자신의 존 내 지점 하나를 선택합니다. 그 지점에 그림자로 이루어진 날개 달린 말이 나타납니다.
이 생명체는 1시간 동안 존재하며, 시간이 지나면 연기와 그림자처럼 사라집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이 1시간 연장됩니다.
이 생명체는 말(Horse, 306페이지 참조)이며 다음과 같은 변경이 있습니다:
이 생명체는 영체(Spirit) 입니다.
승마용 말(Riding Horse) 특성을 지닙니다.
비행 (빠름)(Fly (Fast)) 속도를 가집니다.
비물질(Ethereal) 특성이 있어 비마법 공격으로부터 받는 피해가 절반이며, 기수나 장비를 싣지 않았을 경우 고체 물체를 통과할 수 있습니다.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0:10
밥줘.... 놀아줘.... 책읽어줘...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0:12
회색 전용 날탈 소환 주문.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0:17
아니 코어만으로도 너무 사기야.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0:20
날탈 좋네요.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0:35
>>44 다른 동네에선 시간가르고 싸워서 ㄱㅊㄱㅊ. 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0:39
죄책감 흐릿한 고양이의 애착인형 얼마나 무서움... ㅎㄷㄷ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0:46
>>47 ㅋ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1:04
유령말 뭐냐고ㅋㅋ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1:22
마인크래프트 해골말(아무말)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1:28
그림자의 구덩이 (Pit of Shades)
DN: 5:3 대상: 1체 범위: 중거리 지속시간: 1 라운드
테스트: DN 4:S 정신 (의지)
과부하: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 +1 라운드
당신은 악명 높은 그림자의 구덩이(Pit of Shades) 로 통하는 균열을 엽니다.
공포에 질린 적을 소환된 포탈 속으로 끌어들여, '저 너머에 사는 자들'의 끊임없는 통곡이 울려 퍼지는 그림자 세계로 떨어뜨립니다.
중거리 내에 있는 대형 또는 그 이하 크기의 생명체 하나를 선택합니다.
그 생명체 아래에 검은 소용돌이 구덩이가 나타나며, 생명체는 그 안으로 끌려 들어가고 다음 당신의 턴 시작 시까지 사라집니다.
추가 성공마다, 대상이 구덩이에 갇혀 있는 시간이 1 라운드씩 연장됩니다.
지속시간이 끝나면, 생명체는 끌려갔던 자리로 엎어짐(Prone) 상태로 다시 나타납니다.
이때, 해당 생명체는 구덩이에 갇혀 있던 라운드 수만큼의 피해를 입습니다. 이 피해는 방어구를 무시합니다.
또한, 대상은 DN 4:S 정신 (의지) 테스트를 실시해야 하며, 실패 시 1일 동안 당신에게 공포 상태(Frightened) 에 빠집니다.
DN: 5:3 대상: 1체 범위: 중거리 지속시간: 1 라운드
테스트: DN 4:S 정신 (의지)
과부하: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 +1 라운드
당신은 악명 높은 그림자의 구덩이(Pit of Shades) 로 통하는 균열을 엽니다.
공포에 질린 적을 소환된 포탈 속으로 끌어들여, '저 너머에 사는 자들'의 끊임없는 통곡이 울려 퍼지는 그림자 세계로 떨어뜨립니다.
중거리 내에 있는 대형 또는 그 이하 크기의 생명체 하나를 선택합니다.
그 생명체 아래에 검은 소용돌이 구덩이가 나타나며, 생명체는 그 안으로 끌려 들어가고 다음 당신의 턴 시작 시까지 사라집니다.
추가 성공마다, 대상이 구덩이에 갇혀 있는 시간이 1 라운드씩 연장됩니다.
지속시간이 끝나면, 생명체는 끌려갔던 자리로 엎어짐(Prone) 상태로 다시 나타납니다.
이때, 해당 생명체는 구덩이에 갇혀 있던 라운드 수만큼의 피해를 입습니다. 이 피해는 방어구를 무시합니다.
또한, 대상은 DN 4:S 정신 (의지) 테스트를 실시해야 하며, 실패 시 1일 동안 당신에게 공포 상태(Frightened) 에 빠집니다.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1:31
종려햄 레베리에게만 방긋 웃는 애착인형이 되는 거? ㅎㄷㄷㄷㄷㄷ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1:47
다른 사람과는 대회도 안하고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2:07
ㅋㅋㅋ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2:27
???: 지루해... 허리 움직여...
종려: (멍하게 끄덕)
침대 삐걱삐걱(암시적)
종려: (멍하게 끄덕)
침대 삐걱삐걱(암시적)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2:29
>>51 이거 언더월드에 있음여.
케딸이 씀.
케딸이 씀.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2:35
>>55 헉...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3:10
상대방을 데미지를 주는 차원으로 보내버리는 기술.
의외로 데미지 자체는 계속 성공하지 않으면 적은데
정신적으로 나를 두렵게 만든다는 부가효과가 좋은듯.
의외로 데미지 자체는 계속 성공하지 않으면 적은데
정신적으로 나를 두렵게 만든다는 부가효과가 좋은듯.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3:23
심리적인 공격이 많네요.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3:35
울구니까요.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3:42
그래서 상대가 기가차드 성향이라 공격이 안먹히면
칼로 직접 베버리는 것 같은데.
칼로 직접 베버리는 것 같은데.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3:49
ㅋㅋㅋ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3:51
그래서 햄타지 그림자 학파 마법사들도 칼 하나씩 차고.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3:53
정작 레베리햄은 자기가 정신병으로 죽을 것 같은데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4:03
산마망 혹은 바죠가 세뇌 풀어주고 종황 탈주할덧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4:11
>>65 ㅋㅋㅋ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4:13
꿈 침입 (Infiltrate Dreams)
DN: 5:2 대상: 1체
범위: 특수 지속시간: 10분
과부하: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 +10분
속삭이는 그림자 마법의 실타래를 뻗어 자고 있는 생명체의 꿈에 침입하고, 그 꿈을 조작합니다.
당신이 시야로 볼 수 있는 원거리 내 잠든 생명체나, 직접 얼굴을 본 적 있고 현재 같은 렐름에 있는 잠든 생명체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당신은 10분간 의식불명(Unconscious) 상태가 되며, 당신의 의식은 대상의 정신 안으로 들어가 그가 경험하는 꿈을 관찰합니다(GM이 묘사해 줍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이 10분 연장됩니다.
이 주문의 지속시간 동안 눈치채지 않고 꿈을 관찰할 수 있지만, 꿈을 조작하려는 시도도 가능합니다.
DN 4:X 정신 (간계)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X는 대상의 정신 수치).
실패하면, 주문은 즉시 종료되고 당신은 대상의 정신에서 쫓겨나 깨어납니다.
성공하면, 당신은 자신의 정신 수치만큼 꿈의 요소들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바꿀 수 있는 요소의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꿈에 등장하는 인물
물건의 존재 여부나 위치
배경 환경
등장인물의 대사
그 외 세부적인 꿈의 내용
꿈속에서 폭력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그것은 꿈일 뿐으로, 대상은 물리적으로 해를 입지 않지만, 스트레스와 같은 정신적인 영향은 GM의 재량에 따라 반영될 수 있습니다.
대상이 잠에서 깨어나면 그 꿈을 생생히 기억하게 되며, GM은 꿈이 대상의 행동에 어떤 영향을 줄지 판단합니다.
꿈에서 본 것 때문에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르거나, 원래 결심한 행동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충분히 충격적인 꿈이라면 휴식(Rest)의 효과를 얻지 못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교활한 마법사들은 이 주문을 장거리에서 동료와 연락하는 수단으로 사용하기도 하지만, 꿈속 대화는 비현실적이고 뒤틀려 기억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DN: 5:2 대상: 1체
범위: 특수 지속시간: 10분
과부하: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 +10분
속삭이는 그림자 마법의 실타래를 뻗어 자고 있는 생명체의 꿈에 침입하고, 그 꿈을 조작합니다.
당신이 시야로 볼 수 있는 원거리 내 잠든 생명체나, 직접 얼굴을 본 적 있고 현재 같은 렐름에 있는 잠든 생명체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당신은 10분간 의식불명(Unconscious) 상태가 되며, 당신의 의식은 대상의 정신 안으로 들어가 그가 경험하는 꿈을 관찰합니다(GM이 묘사해 줍니다).
추가 성공마다 지속시간이 10분 연장됩니다.
이 주문의 지속시간 동안 눈치채지 않고 꿈을 관찰할 수 있지만, 꿈을 조작하려는 시도도 가능합니다.
DN 4:X 정신 (간계)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X는 대상의 정신 수치).
실패하면, 주문은 즉시 종료되고 당신은 대상의 정신에서 쫓겨나 깨어납니다.
성공하면, 당신은 자신의 정신 수치만큼 꿈의 요소들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바꿀 수 있는 요소의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꿈에 등장하는 인물
물건의 존재 여부나 위치
배경 환경
등장인물의 대사
그 외 세부적인 꿈의 내용
꿈속에서 폭력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그것은 꿈일 뿐으로, 대상은 물리적으로 해를 입지 않지만, 스트레스와 같은 정신적인 영향은 GM의 재량에 따라 반영될 수 있습니다.
대상이 잠에서 깨어나면 그 꿈을 생생히 기억하게 되며, GM은 꿈이 대상의 행동에 어떤 영향을 줄지 판단합니다.
꿈에서 본 것 때문에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르거나, 원래 결심한 행동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충분히 충격적인 꿈이라면 휴식(Rest)의 효과를 얻지 못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교활한 마법사들은 이 주문을 장거리에서 동료와 연락하는 수단으로 사용하기도 하지만, 꿈속 대화는 비현실적이고 뒤틀려 기억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4:27
에오지 인셉션.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4:32
19금이었으면 분명 세뇌도 당했을거임 종황...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4:33
저 스펠보고 옛날에 생각한게.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4:53
무섭다 고문도 가능하겠네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4:54
젠취쪽애가 주인공 통속의 뇌해서
시뮬 돌리는거 생각했었어요. ㅋㅋ
시뮬 돌리는거 생각했었어요. 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4:58
바죠 사토루는 자연스럽게 표층읽으면서 관음하고
아니 이건 지금도 그런가
아니 이건 지금도 그런가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5:00
이 엄청나게 긴 줄을 보고 해석하기도 전에 씹사기라는 감이 들었고
다 번역하고나서 보니 GM 엿먹이기에 특화된 주문이라는 감이 들었다.
다 번역하고나서 보니 GM 엿먹이기에 특화된 주문이라는 감이 들었다.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5:07
루프물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걍 꿈.
알고보니 걍 꿈.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5:14
>>73 ㅋㅋ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5:21
이건 GM하고 상의해서 특정 장면에 쓰자고 합의보지 않으면 안되는 주문임.
잘못하면 시나리오 파탄남.
잘못하면 시나리오 파탄남.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5:35
통속의 뇌 엔딩ㅋㅋㅋㅋ 슈밤ㅋ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5:37
스토킹... 관음... 과목 따라다니기...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5:48
>>77 ㅇㅎ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5:58
>>77 이런건 그냥 만드는게 문제 아님?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6:02
>>73 종려도 검태교 비전 오클리먼시 없었음...
ㅎㄷㄷ
ㅎㄷㄷ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6:05
왜 저런걸 만듬...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6:30

>>79 다른 사람들이 보는 종황...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6:44
>>83 ㅁㄹ ㅋ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6:55
>>84 ㅋㅋㅋㅋ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6:59
소바 pc들을 저걸로 꿈에서 무한 고문하고 기억지우기 해서
정보 악착같이 캘듯
정보 악착같이 캘듯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7:04
무서운 쇼타콘 누나들...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7:17
>>87 너무 오피임. 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7:41
저 주문으로 악용할려고 하면 GM이 아카온 보낼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7:45
종황ㅋㅋㅋㅋㅋ 진짜 쇼타네ㅋ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7:51
옛날에 그래서 구상했던 시나리오가.
젠취쪽 악마가 꾸게하던 꿈속에서 성장하다
슬란햄이 개입해서 깨어난뒤 1코만에 깨는거였음.
젠취쪽 악마가 꾸게하던 꿈속에서 성장하다
슬란햄이 개입해서 깨어난뒤 1코만에 깨는거였음.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8:00
>>90 ㅋ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8:52
대충 머릿속에서 일어난 일이라고 해서 현실과 다른게 있냐고
어쩌구 슬란햄이 덤블도어마냥 조언좀 해주고.
어쩌구 슬란햄이 덤블도어마냥 조언좀 해주고.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9:02
근데 별로같아서 떄려쳤슮...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9:11
아카온: 흠? 저건 씩마의 기운?
(지그마 소울바운드 희생자 인센션 고문중)
(지그마 소울바운드 희생자 인센션 고문중)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49:17
>>96 ㅋㅋㅋ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50:07
아카온은 자다가도 씩마라는 단어만 들으면 벌떡 일어남
>>94 허탈하긴 할덧ㅋㅋㅋㅋ
>>94 허탈하긴 할덧ㅋㅋㅋㅋ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50:30
아 맞아.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50:39
>>98 근데 모 현실이랑 99퍼 똑같이 시뮬했다 어쩌구할라곤 했는데
좀 아닌가 가틈. ㅋㅋ
좀 아닌가 가틈. ㅋㅋ
이 주제글은 죽었어! 더는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