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92> 【잡담】스라카 재활시설 29 (5000)
스라카◆fi9DQfJQs6
2025년 5월 10일 (토) 오전 01:08:51 - 2025년 5월 13일 (화) 오후 05:3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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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33:18
다중 로어 습득 하는 그게 있었는데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33:48
여러 본 고르면 xp소모로 로어 늘려주는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34:07
오.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34:23
슬란들이 마인드 8이었나요.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34:41
참고로 소바 배틀 메이지는 마인드가 4임.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34:48
>>1007 오.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35:10
>>1010 대충 반토막하면 마법사 레벨인감.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36:05
그리고 소바 탤런트 여러가지 보고 있는데 종려가 배울만한거 이거 좋지 않을까 살펴보는 중.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37:03
오.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37:32
예전에 저기 옆어장주님네 어장에서.
봤는데 신기한거 많더라고요.
봤는데 신기한거 많더라고요.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0:08
아 탤런트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0:11
음 재밌는 거 많지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0:22
비전의 절제 (Arcane Discipline)
요구 조건: 정신 집중(Channelling) 집중(Focus) 1 이상
당신은 가장 치명적인 주문도 아군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조절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당신의 주문이 하나의 구역(Zone)을 대상으로 할 경우,
당신의 정신 집중(Channelling) 집중 수치만큼의 대상을 피해받지 않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마법 (Potent Spells)
요구 사항: 채널링 훈련(1) 및 집중(1)
당신의 마법은 더 강력하고 저항하기 어렵습니다.
효과: 당신의 마법 효과에 대해, 피저항자가 성공해야 하는 성공 횟수가 1 증가합니다.
일단 이거 두개.
요구 조건: 정신 집중(Channelling) 집중(Focus) 1 이상
당신은 가장 치명적인 주문도 아군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조절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당신의 주문이 하나의 구역(Zone)을 대상으로 할 경우,
당신의 정신 집중(Channelling) 집중 수치만큼의 대상을 피해받지 않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마법 (Potent Spells)
요구 사항: 채널링 훈련(1) 및 집중(1)
당신의 마법은 더 강력하고 저항하기 어렵습니다.
효과: 당신의 마법 효과에 대해, 피저항자가 성공해야 하는 성공 횟수가 1 증가합니다.
일단 이거 두개.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0:28
종려한테 도움될 거면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0:48
데스 쪽에 마법 사용 시 남는 잔여 마력 흡수해서 낭비 줄이고 신체 가속시키는 탤런트 있던 걸로 아는데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1:00
언브레이커블 스펠 (Unbreakable Spells)
요구사항: 주문 시전(Spellcasting) (어떤 종류든), 채널링(Channelling) 집중(Focus) (1)
당신의 마법은 쉽게 깨지지 않습니다. 마법의 지식과 힘을 통해 마법을 강력하게 엮어 복잡하고 해독할 수 없는 마법의 사슬을 만듭니다.
만약 다른 존재가 당신의 마법을 풀거나 방해하려 한다면, 마법을 풀기 위한 테스트의 복잡도(Complexity)는 당신이 가진 채널링(Channelling) 집중 레벨만큼 증가합니다.
이거 외에 언바인드와 디스펠은 위에다가 올렸고.
요구사항: 주문 시전(Spellcasting) (어떤 종류든), 채널링(Channelling) 집중(Focus) (1)
당신의 마법은 쉽게 깨지지 않습니다. 마법의 지식과 힘을 통해 마법을 강력하게 엮어 복잡하고 해독할 수 없는 마법의 사슬을 만듭니다.
만약 다른 존재가 당신의 마법을 풀거나 방해하려 한다면, 마법을 풀기 위한 테스트의 복잡도(Complexity)는 당신이 가진 채널링(Channelling) 집중 레벨만큼 증가합니다.
이거 외에 언바인드와 디스펠은 위에다가 올렸고.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1:30
신중한 시전 (Careful Casting)
요구사항: 주문 시전(Spellcasting) (어떤 종류든), 채널링(Channelling) 집중(Focus) (2)
마법은 언제나 위험을 수반하므로, 당신은 리스크를 줄이기 위해 특별히 조심스럽게 주문을 시전합니다.
실패의 대가(Price of Failure) 표에서 주사위를 굴릴 때 주사위 수를 1개 줄입니다 (최소 1d6까지).
실패 리스크를 줄이는거지만 종려는 절대 안찍을 것 같은 탈렌트.
요구사항: 주문 시전(Spellcasting) (어떤 종류든), 채널링(Channelling) 집중(Focus) (2)
마법은 언제나 위험을 수반하므로, 당신은 리스크를 줄이기 위해 특별히 조심스럽게 주문을 시전합니다.
실패의 대가(Price of Failure) 표에서 주사위를 굴릴 때 주사위 수를 1개 줄입니다 (최소 1d6까지).
실패 리스크를 줄이는거지만 종려는 절대 안찍을 것 같은 탈렌트.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1:56
오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2:08
>>1020 모임. ㅋㅋ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2:17
충격 방패 (Concussive Shield)
요구사항: 주문 시전(Spellcasting) (어떤 종류든)
당신은 방어 마법을 강화하여 공격받을 때 반격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신비한 방패(Mystic Shield) 주문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근접 거리 내의 적이 당신에게 피해를 입히면, 정신(Mind) (채널링) 테스트(DN 4:1)를 수행하고
이를 공격자의 신체(Body) (완력(Might) 또는 반사신경(Reflexes)) 테스트와 대조합니다.
만약 공격자가 이 대조 테스트에서 실패하면, 그들은 다음 차례가 끝날 때까지 기절(Stunned) 상태가 됩니다.
그리고 종려가 선생 쓰러뜨리려면 반드시 익혀야 하는거 그1
요구사항: 주문 시전(Spellcasting) (어떤 종류든)
당신은 방어 마법을 강화하여 공격받을 때 반격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신비한 방패(Mystic Shield) 주문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근접 거리 내의 적이 당신에게 피해를 입히면, 정신(Mind) (채널링) 테스트(DN 4:1)를 수행하고
이를 공격자의 신체(Body) (완력(Might) 또는 반사신경(Reflexes)) 테스트와 대조합니다.
만약 공격자가 이 대조 테스트에서 실패하면, 그들은 다음 차례가 끝날 때까지 기절(Stunned) 상태가 됩니다.
그리고 종려가 선생 쓰러뜨리려면 반드시 익혀야 하는거 그1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2:26
>>1022 달려야죠. 종려는. ㅋㅋㅋ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2:51
새삼스럽지만 레베리는 종려 없었으면 진짜 폐인이 되었을 것 같다.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2:59
>>1025 파훼될덧. ㅋㅋ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3:04
다만 전투 특화 섭정이면 신체의 완력과 반사신경 전부 높을테니까 안먹힐 가능성이 높을듯ㅋㅋㅋ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3:16
>>1027 바코바코가 일나간 사이에
사고쳐서 페인될덧...
사고쳐서 페인될덧...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3:16
>>1021 저거 언브레이커블 스펠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3:23
테클 기적에 상위호환 있을 거임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3:30
오. ㅋㅋ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3:49
고통은 힘이다 (Pain is Power)
요구사항: 주문 시전(Spellcasting) (어떤 종류든), 채널링(Channelling) 집중(Focus) (2)
당신은 자신의 고통을 가장 격렬한 주문의 연료로 바꾸는 법을 배웠습니다.
한 차례에 한 번, 당신이 상처(Wound) 를 입었을 때 자유 행동(Free Action) 으로 즉시 주문 하나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이 주문을 시전할 때, 받은 상처의 심각도에 따라 채널링 테스트에 보너스 주사위를 추가합니다:
경미한 상처(Minor Wound): +1d6
심각한 상처(Serious Wound): +2d6
치명적인 상처(Deadly Wound): +3d6
그리고 계속 야마시로 렌한테 쳐맞고 있으니 조만간 배울 것 같은 것.
요구사항: 주문 시전(Spellcasting) (어떤 종류든), 채널링(Channelling) 집중(Focus) (2)
당신은 자신의 고통을 가장 격렬한 주문의 연료로 바꾸는 법을 배웠습니다.
한 차례에 한 번, 당신이 상처(Wound) 를 입었을 때 자유 행동(Free Action) 으로 즉시 주문 하나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이 주문을 시전할 때, 받은 상처의 심각도에 따라 채널링 테스트에 보너스 주사위를 추가합니다:
경미한 상처(Minor Wound): +1d6
심각한 상처(Serious Wound): +2d6
치명적인 상처(Deadly Wound): +3d6
그리고 계속 야마시로 렌한테 쳐맞고 있으니 조만간 배울 것 같은 것.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4:26
아니 진짜로 조만간 이거 자연스럽게 각성할 것 같음.
받은 고통을 주문의 연료로 삼아서 즉시 반격 마법 날리는거.
받은 고통을 주문의 연료로 삼아서 즉시 반격 마법 날리는거.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4:32
레베리는 종려 진짜 다른 여자랑 살림차려도 신경 1도 안쓰고 찾아올 것 같다.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4:56
>>1034 ㅋㅋㅋㅋ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5:07
>>1036 밥줘 벅벅.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5:11
>>1034 이것도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5:29
구르 구울들이 쓰는 자연의 힘 이용한 태극권으로 더 좋은 거 있던 거 같은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5:48
>>1036 빠르게 타오르는 불길이 어쩌구하면서
처맞을덧.
처맞을덧.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5:55
반격 (Counterattack)
요구 사항: 반사신경(Reflexes), 무기 숙련(Weapon Skill) 집중(2)
당신은 먼저 공격하지 않을 수 있지만, 반드시 끝을 보는 자입니다.
자신이 적의 근접 공격에 맞았을 때,
턴 당 1회, 자유 행동으로 해당 적이 사거리 내에 있다면 즉시 반격할 수 있습니다.
종려 무숙 높은데 이거 조만간 쓸 수 있으려나.
요구 사항: 반사신경(Reflexes), 무기 숙련(Weapon Skill) 집중(2)
당신은 먼저 공격하지 않을 수 있지만, 반드시 끝을 보는 자입니다.
자신이 적의 근접 공격에 맞았을 때,
턴 당 1회, 자유 행동으로 해당 적이 사거리 내에 있다면 즉시 반격할 수 있습니다.
종려 무숙 높은데 이거 조만간 쓸 수 있으려나.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6:03
거리조절해서 슥슥 피하곤...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6:29
>>1042 이거 언더월드에도 있어요. ㅋㅋ
아이언죠즈.
아이언죠즈.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6:48
쓸수는 있을덧.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6:51
종려 무기 숙련은 어느정도 수준일려나요.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7:01
생각해보니 레베리 자기가 낸 소문 신경 쓰기는 하나. 임신까진 말도 안되는 사실이라 그냥 잠깐 반짝하고 말겠지만 인간박이라고 퍼진건 꽤 퍼졌지 싶은데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7:52
>>1046 7이요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8:06
>>1047 안쓰죠. ㅋㅋ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8:27
그런거 생각할 타입이면 사교모임부터
꼬박꼬박 나가야죠. ㅋㅋ
꼬박꼬박 나가야죠. ㅋㅋ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8:32
소바적으로 어느정도일려나.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8:40
심포지엄 초대온것도 다 까버려서 모..ㅋㅋ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8:45
그리고 종려 부동심 있다는데 소바적으로 이거 있는 것 같음.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8:54
>>1051 소바... 변환이 좀 빡신디.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9:01
>>1053 오 어떤건데요.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9:06
그래도 이제 부모님은 편지로 진짜 인간하고 한거 사실이냐는 내용정도는 오려나요?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49:49
일단 소바 스킬에 결의라는게 있는데. 이게 높을 수록 의지가 강해지는거라
의지 관련 탈렌트를 찍을 수 있거든요?
의지 관련 탈렌트를 찍을 수 있거든요?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50:06
결의 (DETERMINATION) — [영혼]
결의는 의지의 강도를 나타냅니다.
결의 스킬은 패배와 절망 속에서도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능력을 의미합니다.
결의가 높은 사람은 고난을 묵묵히 견디며, 압도적인 위협 앞에서도 물러서지 않고 맞서는 정신력을 갖고 있습니다.
결의 테스트는 고통을 이겨내거나, 초자연적인 공포에 저항할 때 사용됩니다.
훈련이나 집중이 있는 자는 강한 의지를 지니며, 선택한 길에서 쉽게 흔들리지 않습니다.
결의는 의지의 강도를 나타냅니다.
결의 스킬은 패배와 절망 속에서도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능력을 의미합니다.
결의가 높은 사람은 고난을 묵묵히 견디며, 압도적인 위협 앞에서도 물러서지 않고 맞서는 정신력을 갖고 있습니다.
결의 테스트는 고통을 이겨내거나, 초자연적인 공포에 저항할 때 사용됩니다.
훈련이나 집중이 있는 자는 강한 의지를 지니며, 선택한 길에서 쉽게 흔들리지 않습니다.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50:28
>>1056 몰루. ㅋㅋ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50:46
>>1058 오.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52:41
그리고 이 결의가 높아야 찍을 수 있는 탈렌트
두려움 없음 (Fearless)
당신은 두려움에 의해 지배받기를 거부합니다.
Test 실패로 인해 두려워지거나 마법적인 영향을 받아 의지에 반해 행동하게 될 때,
즉시 DN 6:1 정신력 (Determination) Test를 수행하여 그 영향을 저항할 수 있습니다.
강철 의지 (Iron Will)
요구 사항: 결단력(Determination) 집중 1
당신은 순전히 의지력으로 고통을 이겨낼 수 있습니다.
결단력 훈련 수준만큼 내구력(Toughness)이 +1 증가합니다.
냉정함 (Collected)
요구사항: 결의(Determination) 훈련(Training) 1, 집중(Focus) 1
당신은 절망적인 상황에서도 이성을 유지합니다.
테스트 실패로 인해 기절(Stunned)하거나, 혼란 상태에 빠지는 마법 효과를 받을 경우,
즉시 DN 6:1 정신(Mind) (결의) 테스트를 수행해 해당 효과를 저항할 수 있습니다.
버티는 의지 (Dig Deep)
요구 사항: 정신치(Soul) 3, 결단력(Determination) 훈련(1), 집중(1)
상황이 절망적일 때도 당신은 싸워나갈 힘을 다시 끌어냅니다.
자신의 기백(Mettle)과 생명력(Toughness)이 모두 0일 때, 자유 행동으로 기백을 1점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 특성은 라운드당 1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치지 않는 자 (Tireless)
요구 사항: 결의(Determination) 훈련(1), 체력(Fortitude) 훈련(1)
긴 작업을 수행할 때도 지치지 않습니다.
노력(Endeavour) 중 연장된 시험(Extended Test)이 필요할 경우, 추가로 한 번 더 시험을 할 수 있습니다.
두려움 없음 (Fearless)
당신은 두려움에 의해 지배받기를 거부합니다.
Test 실패로 인해 두려워지거나 마법적인 영향을 받아 의지에 반해 행동하게 될 때,
즉시 DN 6:1 정신력 (Determination) Test를 수행하여 그 영향을 저항할 수 있습니다.
강철 의지 (Iron Will)
요구 사항: 결단력(Determination) 집중 1
당신은 순전히 의지력으로 고통을 이겨낼 수 있습니다.
결단력 훈련 수준만큼 내구력(Toughness)이 +1 증가합니다.
냉정함 (Collected)
요구사항: 결의(Determination) 훈련(Training) 1, 집중(Focus) 1
당신은 절망적인 상황에서도 이성을 유지합니다.
테스트 실패로 인해 기절(Stunned)하거나, 혼란 상태에 빠지는 마법 효과를 받을 경우,
즉시 DN 6:1 정신(Mind) (결의) 테스트를 수행해 해당 효과를 저항할 수 있습니다.
버티는 의지 (Dig Deep)
요구 사항: 정신치(Soul) 3, 결단력(Determination) 훈련(1), 집중(1)
상황이 절망적일 때도 당신은 싸워나갈 힘을 다시 끌어냅니다.
자신의 기백(Mettle)과 생명력(Toughness)이 모두 0일 때, 자유 행동으로 기백을 1점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 특성은 라운드당 1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치지 않는 자 (Tireless)
요구 사항: 결의(Determination) 훈련(1), 체력(Fortitude) 훈련(1)
긴 작업을 수행할 때도 지치지 않습니다.
노력(Endeavour) 중 연장된 시험(Extended Test)이 필요할 경우, 추가로 한 번 더 시험을 할 수 있습니다.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53:01
ㅇㅎ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53:26
참고로 저 지치지 않는 자는 소바 스톤가드가 시작할 때 고를 수 있는 탈렌트 중 하나임.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53:34
두려움 없음이랑 냉정함.
버티는 의지 았는덧여 종려는.
버티는 의지 았는덧여 종려는.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54:19
나머지는 있는지 몰루. ㅋㅋ
>>1063 이거보면 있을거 같긴한데
가속쓰면 너무 빨리지쳐서 의미 없는덧여.
>>1063 이거보면 있을거 같긴한데
가속쓰면 너무 빨리지쳐서 의미 없는덧여.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54:19
종려가 스톤가드 훈련 받고 빠르게 익혀서 보다보면 그거 쓰는 탈렌트로 보이는게 좀 있는데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54:51
1분이 1시간 전력질주랑 똑같으니까.
있는거 같기도하네오.
있는거 같기도하네오.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55:09
레베리는 애완식물임
이미 종려햄이 간택당했음 유기는 안돼 키워야 함
이미 종려햄이 간택당했음 유기는 안돼 키워야 함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55:10
강철 의지는 징징대는거보면 애매한덧. ㅋㅋ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55:19
>>1068 고양이풀. ㅋㅋㅋ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56:29
산의 자세 (Mountain Stance)
요구 조건: 알라리스 스톤가드(Alarith Stoneguard)
당신은 높은 산(High Peak)과 교감하여, 산의 움직일 수 없는 힘을 받아들이고 동시에 저항할 수 없는 힘이 됩니다.
행동(Action)으로 산의 자세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 자세에 들어간 동안, 당신은 쓰러지거나(Prone) 어떤 방식으로든 밀려날 수 없습니다, 당신이 원하지 않는 한 그렇습니다.
또한, 적을 쓰러뜨리는 테스트에서 우위(Advantage)를 얻습니다.
산의 자세 동안 밀치기(Shove) 행동을 사용할 경우, 대상을 인접한 존(Zone)으로 밀어냅니다.
자유 행동(Free Action)으로 언제든지 이 자세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요구 조건: 알라리스 스톤가드(Alarith Stoneguard)
당신은 높은 산(High Peak)과 교감하여, 산의 움직일 수 없는 힘을 받아들이고 동시에 저항할 수 없는 힘이 됩니다.
행동(Action)으로 산의 자세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 자세에 들어간 동안, 당신은 쓰러지거나(Prone) 어떤 방식으로든 밀려날 수 없습니다, 당신이 원하지 않는 한 그렇습니다.
또한, 적을 쓰러뜨리는 테스트에서 우위(Advantage)를 얻습니다.
산의 자세 동안 밀치기(Shove) 행동을 사용할 경우, 대상을 인접한 존(Zone)으로 밀어냅니다.
자유 행동(Free Action)으로 언제든지 이 자세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57:24
산자세쓰고 포인트지점에서 버티면 좋았었슮...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58:23
방패벽 (Bulwark)
당신은 굳건한 수호자로, 다수의 적을 한꺼번에 막아낼 수 있습니다.
자신의 차례가 시작될 때 근접 범위(Close Range)에 2명 이상의 적이 있다면, 당신의 방어력(Defence)이 1단계 상승합니다.
이 효과는 다음 자신의 차례가 시작될 때까지 지속됩니다.
찢는 일격 (Rending Blow)
요구 사항: 몸(3), 집중(1) 힘, 근접 무기
당신의 강력한 일격은 갑옷을 찢을 수 있습니다.
효과: 근접 공격을 할 때, 데미지 대신 갑옷을 파괴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공격의 성공 횟수만큼 갑옷을 손상시킬 수 있으며, 손상된 갑옷은 영구적으로 파괴되고, 수리가 필요합니다.
최대 손상 한도는 당신의 힘 집중(Focus in Might) 수치에 따라 달라집니다(예: 힘 집중 2일 경우, 최대 3까지 갑옷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굳건한 수호자 (Stalwart Guardian)
당신은 아군을 지키는 데 능합니다.
아군을 보호하기 위해 방어(Defend) 행동을 사용할 경우 방어력(Defence)이 1단계 증가합니다.
또한, 자신의 지역(Zone)으로 들어오려는 적을 막기 위한 근력(Might) 시험에 유리(Advantage)를 받습니다.
이게 그것들.
당신은 굳건한 수호자로, 다수의 적을 한꺼번에 막아낼 수 있습니다.
자신의 차례가 시작될 때 근접 범위(Close Range)에 2명 이상의 적이 있다면, 당신의 방어력(Defence)이 1단계 상승합니다.
이 효과는 다음 자신의 차례가 시작될 때까지 지속됩니다.
찢는 일격 (Rending Blow)
요구 사항: 몸(3), 집중(1) 힘, 근접 무기
당신의 강력한 일격은 갑옷을 찢을 수 있습니다.
효과: 근접 공격을 할 때, 데미지 대신 갑옷을 파괴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공격의 성공 횟수만큼 갑옷을 손상시킬 수 있으며, 손상된 갑옷은 영구적으로 파괴되고, 수리가 필요합니다.
최대 손상 한도는 당신의 힘 집중(Focus in Might) 수치에 따라 달라집니다(예: 힘 집중 2일 경우, 최대 3까지 갑옷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굳건한 수호자 (Stalwart Guardian)
당신은 아군을 지키는 데 능합니다.
아군을 보호하기 위해 방어(Defend) 행동을 사용할 경우 방어력(Defence)이 1단계 증가합니다.
또한, 자신의 지역(Zone)으로 들어오려는 적을 막기 위한 근력(Might) 시험에 유리(Advantage)를 받습니다.
이게 그것들.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58:51
오.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59:02
심사숙고 (Thoughtful)
문제를 곱씹는 걸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정신력(Mind) 시험을 할 때, 충분히 고민할 수 있다면, 해당 기술에 대한 훈련으로 얻는 주사위를 2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단, 즉각적인 반응이 요구되는 상황(반사적 행동, 대화, 전투, 주문 시전 등)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스톤가드가 고를 수 있는 탤런트 중에 이것도 있지만, 종려는 일단 안찍었을 것 같다.
문제를 곱씹는 걸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정신력(Mind) 시험을 할 때, 충분히 고민할 수 있다면, 해당 기술에 대한 훈련으로 얻는 주사위를 2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단, 즉각적인 반응이 요구되는 상황(반사적 행동, 대화, 전투, 주문 시전 등)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스톤가드가 고를 수 있는 탤런트 중에 이것도 있지만, 종려는 일단 안찍었을 것 같다.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59:23
아니다... 스승 죽고나서 스스로 명상한거 생각하면
의외로 심사숙고는 있는 것 같은데.
의외로 심사숙고는 있는 것 같은데.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59:29
>>1075 왜요. ㅋㅋㅋ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59:32
명상해서 스승의 죽음과 마주했으니까.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12:59:49
의외로 종려 냉철해서. ㅋㅋ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01:00:25
이색 거래 표 (1D6 Outlandish Trade)
주사위 요청 품목
1 괴이한 자손(Monstrous Offspring): 내구도(Toughness)가 8 이상인 야수의 미부화 알 또는 갓 태어난 새끼
2 수입 장비(Imported Equipment): 다른 도시 시장에서 구한 고유 장비 하나 (가능 품목은 『안빌가드 시티 가이드』 참조)
3 아글로락시아 유물(Agloraxian Artefact): ‘밑바닥 탐사’ 또는 ‘도미니 대학교 자원’ 목표로 얻은 미등록 언더시티 유물
4 실반네스 심재(Sylvaneth Heartwood): 처치한 실반네스 나무정령의 심재를 채취 (DN 5:2 정신(Mind)〔자연(Nature)〕검정 필요)
5 광란 버섯(Madcap Ingredients): 그룸스파이트 깃츠가 재배하는 ‘레드캡’ 버섯으로, 중독 시 생생한 환각을 일으킴
6 에테르-금괴(Aether-gold Ingot): 카라드론 장비 동력원인 봉인된 금괴. 작동 중인 에테르 리그에서 DN 6:1 정신(Mind)〔제작(Crafting)〕검정으로 탈취하거나, ‘에테르공중선 목표(Aethercraft Endeavour, 《소울바운드》 156페이지)’를 통해 ‘확장 동력 공급장치’를 제작하여 획득
주사위 요청 품목
1 괴이한 자손(Monstrous Offspring): 내구도(Toughness)가 8 이상인 야수의 미부화 알 또는 갓 태어난 새끼
2 수입 장비(Imported Equipment): 다른 도시 시장에서 구한 고유 장비 하나 (가능 품목은 『안빌가드 시티 가이드』 참조)
3 아글로락시아 유물(Agloraxian Artefact): ‘밑바닥 탐사’ 또는 ‘도미니 대학교 자원’ 목표로 얻은 미등록 언더시티 유물
4 실반네스 심재(Sylvaneth Heartwood): 처치한 실반네스 나무정령의 심재를 채취 (DN 5:2 정신(Mind)〔자연(Nature)〕검정 필요)
5 광란 버섯(Madcap Ingredients): 그룸스파이트 깃츠가 재배하는 ‘레드캡’ 버섯으로, 중독 시 생생한 환각을 일으킴
6 에테르-금괴(Aether-gold Ingot): 카라드론 장비 동력원인 봉인된 금괴. 작동 중인 에테르 리그에서 DN 6:1 정신(Mind)〔제작(Crafting)〕검정으로 탈취하거나, ‘에테르공중선 목표(Aethercraft Endeavour, 《소울바운드》 156페이지)’를 통해 ‘확장 동력 공급장치’를 제작하여 획득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01:00:36
바타르 상인들 에테르골드 긴빠이도 쳐서 팔아먹네 ㅋㅋ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01:00:48
ㅋㅋㅋㅋ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01:01:38
참고로 스톤 메이지는 속독 탤런트가 있더라고요.
속독 (Speed Reading)
당신은 매우 빠른 속도로 글을 읽고 이해하는 능력을 타고났습니다.
대부분의 책은 약 1시간 내에 읽을 수 있으며, 매우 복잡하거나 난해한 문서는 조금 더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문서를 예외적으로 빠르게 읽을 수 있지만, 그 내용을 기억하거나 회상하는 능력은 보통 속도로 읽었을 때와 동일합니다.
속독 (Speed Reading)
당신은 매우 빠른 속도로 글을 읽고 이해하는 능력을 타고났습니다.
대부분의 책은 약 1시간 내에 읽을 수 있으며, 매우 복잡하거나 난해한 문서는 조금 더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문서를 예외적으로 빠르게 읽을 수 있지만, 그 내용을 기억하거나 회상하는 능력은 보통 속도로 읽었을 때와 동일합니다.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01:02:15
오.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01:02:21
즉석 화공병 (INCIDENTAL INCENDIARIES)
요구 조건: 제작(Crafting) 훈련 2
불을 다루는 재주가 뛰어나, 손에 잡히는 거의 모든 것을 즉석 화염병으로 변형시킬 수 있습니다. 휴식 중 DN 5:1 정신(Mind)〔제작〕 검정으로 즉석 화염병(Fire Bomb, Major Hazard)을 만들 수 있으며, 성공당 하나씩 무료 획득합니다. 휴대량은 제작 훈련 등급과 집중(Focus)을 합한 수치만큼입니다. 너무 조잡하고 위험해 판매할 수 없습니다.
만약 넘어지거나(Prone), 무기가 빼앗기거나, 휴대 중 낙하 피해를 입으면 즉시 DN 5:1 신체(Reflexes) 검정으로 폭발물을 보호해야 합니다. 실패 시 즉석 화염병이 터져 자신의 구역을 목표로 작동합니다.
요구 조건: 제작(Crafting) 훈련 2
불을 다루는 재주가 뛰어나, 손에 잡히는 거의 모든 것을 즉석 화염병으로 변형시킬 수 있습니다. 휴식 중 DN 5:1 정신(Mind)〔제작〕 검정으로 즉석 화염병(Fire Bomb, Major Hazard)을 만들 수 있으며, 성공당 하나씩 무료 획득합니다. 휴대량은 제작 훈련 등급과 집중(Focus)을 합한 수치만큼입니다. 너무 조잡하고 위험해 판매할 수 없습니다.
만약 넘어지거나(Prone), 무기가 빼앗기거나, 휴대 중 낙하 피해를 입으면 즉시 DN 5:1 신체(Reflexes) 검정으로 폭발물을 보호해야 합니다. 실패 시 즉석 화염병이 터져 자신의 구역을 목표로 작동합니다.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01:02:28
종려 차몬 배운 김에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01:02:38
불쟁이. ㅋㅋㅋ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01:02:43
화염병 던져서 혁명운동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01:03:00
잡혀가서 툭치니 억하고 죽었다 당할덧.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01:03:06
아 그리고 진짜진짜 개쩌는건데
이건 마법의 최고봉이랄까 채널링 스킬을 훈련과 집중을 전부 최대로 찍어야 배울 수 있는게 있거든요?
이건 마법의 최고봉이랄까 채널링 스킬을 훈련과 집중을 전부 최대로 찍어야 배울 수 있는게 있거든요?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01:03:18
>>1090 오오 뭔가요.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01:03:29
아 아니다 전부는 아니고 어느 한쪽을 최대로 찍어야 하는건데.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01:03:43
주문 직조 (Spell Weave)
요구사항: 주문 시전(Spellcasting) (어떤 종류든), 채널링(Channelling) 훈련(Training) (3) 또는 집중(Focus) (3)
당신은 오만한 탐구 끝에 두 가지 주문을 하나로 직조하는 위험천만한 기술을 익혔습니다.
자신의 차례에 행동(Action) 으로 주문 직조(Spell Weave) 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알고 있는 서로 다른 주문 두 개를 선택하고, 두 주문 중 더 높은 난이도(DN) 를 기준으로 채널링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복잡도(Complexity) 는 두 주문의 복잡도를 합산한 값입니다.
예시: DN 4:2와 DN 5:1 주문을 직조할 경우, 테스트 난이도는 DN 5:3 이 됩니다.
요구사항: 주문 시전(Spellcasting) (어떤 종류든), 채널링(Channelling) 훈련(Training) (3) 또는 집중(Focus) (3)
당신은 오만한 탐구 끝에 두 가지 주문을 하나로 직조하는 위험천만한 기술을 익혔습니다.
자신의 차례에 행동(Action) 으로 주문 직조(Spell Weave) 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알고 있는 서로 다른 주문 두 개를 선택하고, 두 주문 중 더 높은 난이도(DN) 를 기준으로 채널링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복잡도(Complexity) 는 두 주문의 복잡도를 합산한 값입니다.
예시: DN 4:2와 DN 5:1 주문을 직조할 경우, 테스트 난이도는 DN 5:3 이 됩니다.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01:03:55
주문 두개를 한번에 쓰는 능력임.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01:04:19
당연히 성공 난이도가 엄청나게 올라가는.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01:04:26
오.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01:04:50
아 저거 그거네요 주문결합.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01:05:12
아 저거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01:05:15
저거 그냥 본능적으로 하는 재능충들 있던데. ㅋㅋ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01:05:20
소설 주인공 중에 하는 애들 있음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01:05:22
종려도 무라사키 쓰잖슴. ㅋㅋ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01:05:36
엔드리스 스펠 융합하고 머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01:05:44
고난이도였구나. ㅋㅋ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01:05:57
>>1102 그거에 비하면 모 약과긴 하죠. ㅋㅋ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01:06:09
저번에도 비슷한 얘기 나왔었음 ㅋㅋ
2025년 5월 11일 (일) 오전 01:06:31
그리고 특이하게 아케인 볼트 강화 탈랜트가 있던데
마법사들에게 아케인 볼트가 국밥 주문인건가...?
마법사들에게 아케인 볼트가 국밥 주문인건가...?
이 주제글은 죽었어! 더는 없어!